퍼블릭 2 차 | 하이퍼블릭은 뭐하는 곳일까 5369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퍼블릭 2 차 – 하이퍼블릭은 뭐하는 곳일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알고잡 밤PD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0,349회 및 좋아요 21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퍼블릭 2 차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하이퍼블릭은 뭐하는 곳일까 – 퍼블릭 2 차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궁금한 업종이나 물어보고 싶으신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영상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해당 업소는 홍보목적이 아닙니다.
———————————————-
[메일][email protected]
[구글]알고잡
[인스타그램]baam_pd

퍼블릭 2 차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강남 유흥업소에 대해 말해줄게.. txt – 201009~201711 인터넷 …

퍼블릭.2부,소프트풀,하드풀,하드코어 등등.. 이렇게나뉜다….존나많타구? … 둘이가서 3시간정도 술먹고놀고 대충 2차까지 150정도되.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dcinside.com

Date Published: 2/28/2022

View: 3301

강남 유흥 룸빵 정리 간단정리 TXT : MLBPARK

대학생들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곳.. 여기도 무조건 양주는 기본이고 가격은 2명 35만원선 2차없고 그냥 2시간타임 술먹다 가는곳

+ 여기에 보기

Source: mlbpark.donga.com

Date Published: 9/13/2021

View: 348

강남 룸싸롱 가이드 – 셔츠,레깅스,가라오케,텐카페, 쩜오 업소안내

강남 룸싸롱 가이드에서는 퍼블릭, 셔츠룸, 레깅스, 가라오케 등의 로우업소 … 보통 현재는 2차 전문 룸싸롱으로 쇠퇴하였다고 볼 수 있으며, …

+ 여기를 클릭

Source: roomsalon-guide.com

Date Published: 9/6/2022

View: 5715

셔츠룸 가격 및 추천 – 현업자가 말하는 강남셔츠룸 에 대한 모든 …

러닝래빗셔츠룸이 퍼블릭으로 바뀌고 선릉의 헐리우드가 셔츠룸으로 변경! … 강남셔츠룸 애프터, 비지니스 클럽에서의 2차 서비스는 제공하지 …

+ 더 읽기

Source: gangnambest.com

Date Published: 12/12/2022

View: 9918

김캐리 근황보고 강남 룸 시스템 알러준다 | 짤방 – 일베저장소

퍼블릭. 여긴 2차되는아가씨 다수 아가씨랑 굳이 쇼부볼필요없음 영업진이랑 얘기하면됨. 공식적인 2차비는 30 임. 대신 퍼블릭쪽은 주대가 다 다르고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ilbe.com

Date Published: 1/19/2021

View: 6213

‘텐프로 2차’ 연예인급 외모면 가격 상상초월…요지경 속의 룸살롱

룸살롱에도 등급이 있다. 룸살롱은 크게 ‘텐프로’ ‘쩜오’ ‘세미·클럽’ ‘하이퍼블릭·퍼블릭’ ‘하드코어·풀방’ 등 5개 등급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9/7/2022

View: 1668

홍대룸싸롱2차 #홍대룸싸롱애프터 #홍대룸 은 애프터가 없나요 …

사실 문의 주시는 손님들의 50프로는 @홍대룸2차 문의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 역시 남자이기 때문에 그 마음 이해합니다. 사실 #홍대퍼블릭 은 이차를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hongdaestorybook.com

Date Published: 10/27/2022

View: 423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퍼블릭 2 차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하이퍼블릭은 뭐하는 곳일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하이퍼블릭은 뭐하는 곳일까
하이퍼블릭은 뭐하는 곳일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퍼블릭 2 차

  • Author: 알고잡 밤PD
  • Views: 조회수 50,349회
  • Likes: 좋아요 219개
  • Date Published: 2020. 2. 2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NmOJ-j-1kY

201009~201711 인터넷방송 갤러리

니들도 잘알다시피 강남탑이 전국탑이란거 정도는알지?

강남술집(아가시잇는술집. 보도말구 가게출근하는아가시)에 대해 정리해줄게..

일프로.텐프로.하이쩜오.쩜오.텐카페.쩜칠.클럽.죽빵.세미.하이퍼블릭.퍼블릭.2부,소프트풀,하드풀,하드코어 등등..

이렇게나뉜다….존나많타구? 많지 여기서 메직미러도 끼는데

현재 강남에서 메직미러타이틀놓고 제대로 영업하는데는 신사동렉스호텔 베리엔굳하고

역삼동 세븐데이지 2개밖에 없어서 짜잘해서 뺀거야..

먼저 일프로…

최상급의 룸살롱이야.. 멤버십으로 거의 운영돼.. 일반인 방문 엄청 싫어해…

대한민국 1%만을 위한 초특급 룸이라고 보면돼… 돈이많은 사람이라도 아는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 어려워…

업소에 낯선사람이 들어오면 부드럽게 돌려보내는게 거의 대부분이야..

3~4인 기준으로 주대만 1000만원~무제한 이라고보면돼.. 루이 13세 1병에 1300만원이 넘어..

아가시 티시는 애프터까지 포함해서.. 수백에서 수천나간다고생각하면돼…

보통 난다긴다하는 에이쓰나, 모델애들, 탤런트지망생이 많아..

간혹 현직탤런트틀도 알바를 하기도해… 거의 아파트나 빌라개조해서 영업하지..

그다음… 룸싸롱 중에서도

텐프로 ,,,사실요즘 텐프로 하구 쩜오구분이 좀 흐지부지해…

그래두 자기들딴애는 놀던가락잇서서 자부심이 대단해…

먼저 여기들어간순간 너네들은 일년 생활비 날린다구 보면되..

자 세부적으로들어간다..

웨이터팁5만

새끼마담팁15만

아가시팁 15만(단골되면 거의묶어,,묶는다는뜻은(아존나 귀찬네..일일히다 설명해야되네.ㅡ.ㅡ)

지명한아가시가 다른테이블에 못들어가게하는거야,,,

텐프로는 떠블이 허용되서 인기많은 아가시는 한번에 네,다섯방을 종횡무진해,. 그래서 팁도많이받고 묶는값150만에서 200만 …..ok? )

일반적으로 지명없을경우 다서 여섯않혀,,그럼얼마?

17년산—88만.(거의안시켜,,,가오무너진다구,,,니들은 이거 가격만봐두 눈깔획하지? ㅎㅎ)

쬬니워~커 블루 180만

발렌타인30년 250만

로얄샬루트38년 600만

이이상은 사회적위화감이 잇으니 안쓴다….

공식적으로 이차없다.,(없어도 돈있는놈은 먹는다…고로? 돈이최고다)

당연한건 여기오는손님들은 거의단골들이고 그소개로 오는케이스가 거의대부분이야

(광고같은거 일절안해..유흥사이트에서 텐프로카페.텐클럽 어쩌구하는것들 다구라야,,,ㅋㅋ)

.,…골방죽돌이들 물어물어 가봣쟈

영업안해요~~~~집에가쥬세요,,,,,ㅠㅠ 누구소개로 왓서여,,하며

구라치구 들어가봐야 아가시들 간보기에 십분안에 사이즈 탈루나서 개무시모드로 들어가,,

결론은 가지마~~~~~돈주구 무시당하구 스트레스받을분은 가세여~~참고로 최소 삼백이상은 들구가야되

쩜오는 하이쩜오,쩜오로 나뉘어지는데 위에 텐보다는 주대가좀싸,,

여기두 마찬가지로 아가시간보기가 좇같터,, 그리고 여기도 떠블이허용돼… 대신 아가시들이 4테이블까지만 돌수이서..

묶는가격도 텐보단싸… 보통 두시간반에50정도… 시간추가되면 100~150까지도올라가…

가끔 일처음하는 신삥들 오면 모를까 니들은 사실 제대루 놀때는못되…

자기가 말빨좀 있다구 자부하는 애들 있으면 한번쯤 가보는것두 좋아,,혹시알어?

신삥하나 낚을지.,,,,강남에 10여개정도 영업하구있구 ,

논현동 노보텔앞의 G2 선릉역 A1 ,F1,블링블링,등이 유명해….쩜오탑은 A1을 인정해주더라구,,,

두명가면..보통 250정도 개진다구 보면되구 .. 2차까지 가게되면 50부터 배팅시작이야…

왠만하면 가지마…

텐까페는 오픈된공간의 하이쩜오~쩜오 정도로 생각하면 편해…

쩜칠(란제리)는 아가시들이 란제리를 입고일을하는 클럽이라고 보면돼… 클럽은 아래에서 설명할게…

쟈그럼 여기까지는 너네들하구 별상관없는 세상이야기엿고

지금부터는 니들하구 쪼금..아주쪼금…상관있을거 같기두 하구 없을거 같기두 한 가게들이야기푼다..

룸싸롱의꽃 정통룸사롱(클럽)은

쟈이언트호텔 빅맨, 그린그래스호텔 룰루랄라(J&J),프렌즈호텔 바커스

선릉 타임스퀘어,, 삼성동라마다호텔 소프라노하고 블루, 힐탑 어제오늘내일(YTT)

저렇게 룸싸롱의 최고봉 클럽일곱개가 현재 7대클럽으로 불리우지,,,

라마다하고 어제오늘내일은 영업정지 먹은적잇긴한데 다시 잘 영업중이야.. YTT 들어본적은있지?..

공식적으로 클럽들은 영업부장들이 손님을 끌고와.,..

한가개당 100명정도가 영업부장으로 있고 아가시들은 140명정도가 출근해.(가게마다 조금씩달러,)

그리고 인터넷광고는 절대금지야,,,

니들이 인터넷에서 가끔보는 룸싸롱광고는 죽빵클럽부터야,,시스템은 두시간반 룸타임에@@1시간이야..

물론 아가시랑 술만마시고 가두되..

둘이가서 3시간정도 술먹고놀고 대충 2차까지 150정도되.. 물론 어떤 술을 시키느냐에따라 가격은 달라져..

(가격은 부장들 꼴리는데루야,,니들이 어떤부장을 만나느냐에 따라 가격이 결정되..가게는 일절터치없서 ..)

룸티시 4만.5만

밴드 10만(한시간)

추가

국산양주17년 20만

맥주1만

안주9만~12만

발렌타인17년 30만

21년 60만

여기가는데 포인트는 큰마담을 쓰는부장을 만나는게 포인트야…

보통 가게마다 20명정도 마담들이잇고 그밑으로 아가시가 있서,,큰마담은 당연히 사이즈좋은 아가시가많겟지?

그럼니들한테 보여주는 아가시가 머리수도 되고 사이즈두 되는에로 보여줄수있는거야.,

아가시 몇명없는 마담들 정해져봣쟈 니들한테 자기애 밀빵할려고 안달할꺼여,,

.,.왜 똑같은 가게를 가서 누구는 존나게 만족못하구 나오고 누구는 웃으며 나오는지 알겟지?

보통 물좋은 시간은 8시오십분에서 아홉시오십분사이에 들어가,,,

10시넘으면 존나게 바뻐서 단골아니면 잘 신경도 안써줘.,

이시간아니면 아예 에이스들 테이블끈나는시간인 12시이후가 좋아,,,

그리고 괜히와서 마담앞에서 가오잡구 반말하구 그러지마,,,

산전수전 파란만장 다겪은 아줌마들이여서 그런거 굉장히 실어해..

마담하구 친해지면 아가시하구 노는거 보다 재밋서,,일단 마담하구 친하다는걸루도 먹구 들어가,,

가게마다 사이즈는 다 고만고만하구 보통 20대중반에서 삼십대 중반이 많어,

가게마다 이십명정도는 연에인급이 잇고 지명들이 많어서 첨온손님들한테는 잘안보여줘,,

그뒤 50명정도가 아~~~미인이다,,이정도고 나머지는 평타취는애들이야….

앞서 말했듯이 클럽 다섯가게가 사이즈는 다 고만고만해,,가격도 시스템도,,,문제는 좋은부장만나는거야,,,

죽빵

위의 정통클럽하고 혼동되기 쉬운데 여기는 시간이 가게마다 제각각이야.

룸타임도 클럽보다 짧아..아가시사이즈는 음,,,,,내가볼땐 거기서 거기지만 일단 정통클럽다니는애들은 나름대로

뭐랄까 클럽에 다닌다는 자부심이랄까 이런게 좀있서,,좀 자기자신의 등급에 자부심이랄까? 이런게 있더라구,,

그런 일하는데 잇어서의 마인드의 차이라구 난 봐,,,

죽빵룸싸롱으로 유명한곳은 신사동 두바이,아프리카, 서초동 애플, 아우디등이 유명해,,

요즘 경기가 안좋아서 제일 타켝받는장르의 룸사롱이기도해.(강남부자들은 클럽을 선호하거든)

개인적으로 추천은 신사동 두바이를 추천한다,(한열번 가봣는데 이른밤가면 무지막지하게 아가시를 볼수잇다.)

세미

요즘하두 문닫고 오픈하고 또 이름바꿔 문닫고 오픈하고,,,정신없는 업계야,,,

마담너다섯팀,영업진조금 의기투합하면

금방 오픈할수 있는규모거든…

보통 60명에서 칠십명 아가시가 기어나오고 시스템,

주대는 클럽하구 별반다르지 않은데 요즘 하두 불경기라서

별의별 이벤트를 많이한다,,(인터넷광고에 사활을걸구 있어)

가게는 하두 많어서 여기 쓰기두 뭐해..어차피 니들이 인터넷검색하면 쉽게 찿을수 있을거고,,,,생략,,,,

퍼블릭

하이퍼블릭,퍼블릭으로 나뉘어져.

노래방대신 퍼블릭룸싸롱으로 ~~~이게 모토야,,,싸긴싸,,,

또 신삥아기시가 많이 유입되는 곳이기도 해.

두명이서 50안짝으로 놀수있고.. 2차까지면 100정도..

대충 말빨 어느정도 있으면 아가시 불러내서(당연히 지명 다섯 여섯번정도 해주고)

데이트도 하구그럴수 있서.사이즈도 노래방보다 훨 낳고 무엇보다 큰 퍼블릭가면 아가시를 많이 볼수잇다..

역삼동 아울렛이 제일커,,한번은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복도에 아가시들 한오십명 본적도 있서.,,.

20대초반에서 후반이 많고 지방에서 올라온애들도 많어,,

문제는 싼만큼 싼값을해..똥술12년산,,,그담날 머리깨져,,

소프트풀.. 흔히들아는 풀이야… 인당 32~40정도해.. 테이블에서 1시간반.. 2차 40분에 모든게끝나..

수질은 다양해… 듀티프리,미수다 등이 소프트풀 업체야…

하드풀

하드코어 시스템에 2차가 있는형식이야… 2차는 보통 모텔에서…

하드코어

벗고노는 룸이야… 거의 팬티만입고놀아.. 지명잡고 혼자가면 다벗고 놀수도 있지…

특징이 여러명이면 여러명일수록 금액이싸져… 1명30, 2명 25+25, 3명 20+20+20, 4명 15+15+15+15 이런식이야..

선릉역쪽 H(초원의집), 역삼W가 대표적인데고.. 근데여긴 2차가안돼… 시간은 1:15~1:30분사이고..

수질은… 기대하지마…. 가끔 와꾸괜찮은애들 몇명있긴한데.. 몸매는 괜찮아…

2부는 업소관계자가 일끝나고 술먹고 싶고, 언냐들도 돈 더벌고 싶고,

업주 입장에서도 어짜피 놀리는것보단 낫다는.. 이해관계의 일치로 만들어진 데라고 생각하면되..

아가시들 수질도 천차만별이야.. 쩜오에서 저녁일하고 새벽에 오는 아가시들도잇고..

1부는 못가서 2부에서만 뛰는 아가시들도 잇써… 그만큼 주대도 다양하고..

구미식은 경북 구미에서 첨생겻다고 붙여진건데.. 한마디로말하면 떼ㅆ하며 노는곳이야.. 하드코어처럼 벗고 노는데..

룸안에서 xx를해… 금액대는 인당 15~20정도해.. 시간은 1시간 15정도하고.. 위생은 별로야…

아가시 수질은 그닥 기대하지마…

유흥노래방

여긴 아가시 티시가 시간당3만정도고.. 주대는 10~15정도해.. 아가시는 대부분 보도(보조도우미)야…

가끔 규모가잇는 유흥노래방은 자기새끼들은 데리고잇는곳도잇서… 2인기준 2시간논다치면 30~35정도나와…

단란주점..

여긴 2종 유흥업소 허가 취득한술집인데.. 노래방기계+주류판매가 허용된곳이야..

아가시 고용은 금지인데, 업소들은 대부분 아가시고용하거나 보도불러서 영업해…

단란주점은 원칙적으론 아가시가 옆에서 술을 따라줄수가 없써…

요샌 거의 유흥주점으로 탈바꿈하고잇는 추세야.. 단속때문에..

그외에 메직미러,요정,가라오케,나이트,꽃마차,미씨촌 등등은 생략할께..

이상이구..

딸많이치지말구 싸나이라면 가끔 이런데 와서 아가시 존나게 보고 골르고 놀아봐~~

셔츠,레깅스,가라오케,텐카페, 쩜오 업소안내

강남 룸싸롱 업소종류 및 안내

강남 룸싸롱 종류로는 크게 두부류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고가의 주대와 수질높은 매니저들로 맴버쉽 위쥐로 영업을 하는 하이업소, 대중성과 함께 고객의 취향의 다양성을 강조한 로우업소로 크게 분류되는데요. 하이업소는 보통 텐프로, 텐카페, 쩜오, 로우텐카페(짭텐) 으로 나눠지며, 로우업소는 하이업소를 제외한 모든 룸싸롱 형태의 업소를 지칭합니다.

강남에서 유일하게 운영되는 형태의 하이업소들이 고급 비지니스 룸 형태의 전통과 격식을 따르고 있고, 매니저들의 수준 또한 높은 강남 룸싸롱 이라고 할 수 있는 룸싸롱들 이지만, 로우업소는 전국어디나 경험 하실수 있는 퍼블릭, 가라오케 외 변종 시스템인 셔츠룸, 레깅스, 풀싸롱 형태의 업소를 통틀어 로우업소라고 볼 수 있으며, 저렴한 주대와 봉사료 외 좀더 다양한 스타일의 형태로 영업을 하는 곳입니다.

셔츠룸 가격 및 추천

셔츠룸 가격 및 추천 | 강남셔츠룸 순위 안내

1. 강남 셔츠룸 추천 은 조정석대표가 도와드립니다.

# 셔츠룸 을 소개하기전, 벌써 2022년 검은호랑이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올한해 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꽃길만 걷기를 바라겠습니다!^.^

대한민국 유흥일번지 강남 셔츠룸 추천 을 도와드리기위해 강남내 메인 셔츠룸

업소별 특징을 안내합니다. (문의 : 010.2150.3190)

2022년 7월 현재 유앤미까지 문을 닫고 사라있네는 업종변경으로 강남에 ONLY 한개 강남셔츠룸 이 있습니다.

최근에 대치동의 사라있네 가라오케는 하퍼로 업종변경! 선릉역10번출구 전방 50미터 앞 헐리우드 가 셔츠룸 으로 다시 또 오픈해 영업중입니다.

신사에 유앤미가 문을닫고 쩜오오픈, 그리고 하이퍼블릭으로 영업했던 할리우드가 다시또 셔츠로 재오픈하면서

다시 또, 정말 딱 1개업소만 남았네요 불안정한 경기로 인해 유흥업소도 자리잡기가 쉽지않은거 같네요…ㅠ

코로나로 인해 유지를 못하고 문을 닫는 업소가 늘어남으로 인해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강남유흥업소 가 수명이 긴곳은 오래가지만 수명이 길지못하고 계속해서 업종을 바꾸는 경우가 많은데

이왕이면 롱런하는 업소가 매니저들 급도 탄탄하고 영업환경도 좋겠죠??^^

각,업소별 장단점을 분석해보며, 고객님 니즈에 맞는

강남셔츠룸추천 해드립니다.

강남셔츠룸 에는 신사역쪽 유앤미 대치동에 사라있네 선릉에

슈퍼스타(지금영업X) 그리고 가장오랫동안 유지하고 있는

헐리우드셔츠룸( 최근까지 퍼블릭영업하다 셔츠로 재오픈 .) 이 있습니다.

올여름 야심차게 준비하는 러닝래빗셔츠룸 또한 (하이퍼블릭변경) 삼정호텔 지하에

위치됩니다. 셔츠룸 은 강남 선릉의 딱 한곳 헐리우드의 독주가 예상됩니다.

같은 셔츠룸 이라도 성격과 색깔은 조금씩 다릅니다.

지금부터 조금씩 알아보도록 합시다.

각, 셔츠룸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Q. 셔츠룸 터치는 어느정도 가능한가요?

어리고 몸매좋은 섹시한 파트너들이 마인드까지 GOOD!.

자,여기까지 모든가게 영업하는 친구들이 하는말입니다.

아가씨들은 반고정형태입니다. 장사가 잘되는 가게에 아가씨들이 더 몰리게되죠. 즉,A가게에 있던 언니가 그날 장사가 어디가 잘되냐에 따라 B가게로 옮길수도 있습니다.

셔츠룸시스템에 따라 큰차이는 없겠지만 터치 가능정도와 수준을 얘기해봅시다.

강남셔츠룸 추천 을 위해서는 각업소별 터치수준와 마인드 파악은 필수!

010.2150.3190

몰디브 셔츠룸 : [현, 달토셔츠룸]

->몰디브는 2021년 현재 없어지고 삼정호텔 지하로 이전해 러닝래빗가라오케 가 셔츠룸으로 오픈했습니다.!

강남의 핫한 클럽들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몰디브셔츠룸 은 어린친구들과 잘노는친구들이 상대적으로 많습니다.

사이즈면에서는 좀 유리할 수있으나 질펀하게 놀거나 오래놀기에는 살짝부족할수 있습니다.

가끔 어리고 사이즈 좋은친구 걸릴수 있지만 이역시 복불복입니다. 참고부탁요^^

방문하는 손님들 나이대가 상대적으로 많이 어린만큼 셔츠룸 입문하는 어린친구들이 방문하면 좋을듯합니다.

사라있네 셔츠룸 [구,어게인]

현재는 사라있네 가라오케 위치에 셔츠룸으로 오픈.(현재 하이퍼블릭 영업중)

아테나셔츠룸은 강남역쪽에 위치하고 있어 지리적으로 손님한테나 언니들한테나 접근이 굉장히 용이합니다.

영업진들도 그만큼 많기 때문에 늘 손님들이 가득합니다. 그만큼 잘못방문왔다가 아가씨볼려고 하루종일 기다려야될수도 있어요.

사이즈와 마인드는 좋은편이고 언니들나이대도 골고루 섞여있습니다. 잘고르면 로또당첨!!^^

잘못고르면 그냥 퍼블릭에 있는건지 셔츠룸에 있는건지 모르는 상태로 놀다가 가실수도 있어요^^

위치 이전에 이전을 거쳐 아테나-어게인-현,사라있네가라오케 위치에서 영업중입니다.

슈퍼스타셔츠룸 :[현재 영업X]

선릉역부근에 위치한 슈퍼스타셔츠룸은 프린스셔츠룸과

(구)초콜릿셔츠룸이 합쳐진셔츠룸입니다.

언니들의 나이대는 상대적으로 높은편이고 대신 마인드와 수위는 높은편입니다.

사이즈보다는 재미있게 셔츠룸을 즐기고 싶다면 슈퍼스타셔츠룸 방문을 추천합니다.

유앤미셔츠룸 (업종변경예정인 유앤미가라오케) : 현 쩜오 영업중.

신사에 위치한 유앤미셔츠룸은 내부시설에 상대적으로 다른 업소들에 비해 고급스럽고 층고가 높아 쾌적합니다.

룸또한 70개로써 주말에 웨이팅심할때 회전률이 좋아 빠르게 빠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2020년 말 현재 재오픈한 업소로 과거 유앤미 당시에는 아가씨 상황이나 영업환경은 강남 1등이라 불리워도 무색할 정도 였으나

지금은 좀더 자리잡기까지 지켜봐야 자세한 설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헐리우드셔츠룸:

[2022.08 현재 하이퍼블릭에서-> 셔츠룸 으로 재오픈]

현 강남에서 존재하는 강남셔츠룸 중 가장오랫동안 같은자리에서 롱런하고 있는 셔츠룸입니다. 그만큼 손님들의 신뢰도와 인지도 또한 높습니다.

매니저들 나이대와 사이즈는 20대 초중반 위주의 언니들이 80프로 이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 재학중이거나 휴학중인 대학생 언니들의 빈도가 높고, 빡센 텐카페 언니들이 지쳐서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언니들이 사이즈가 좋은편이고 일반인 및 투잡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마인드는 보통입니다.

1부시간에 회식자리나 모임등 일찍오셔서 베이글 같은 매니저들과 여자친구같이 설레고 좋은추억만들어 가시고 싶은 고객님들 형님들에게 추천하는 헐리우드셔츠룸입니다.

셔츠룸 매니저들 사이즈 실사.

셔츠룸 방문주실때 스텝들 몸매와 사이즈 궁금하셨던 분들 참고해주세요.

강남셔츠룸 010.2150.3190

2.강남 셔츠룸 시스템안내

[ 강남 셔츠룸추천 시 중요한부분]

참고 자료: 셔츠룸 시스템

강남셔츠룸 초이스 시간 가는줄 모르는 즐거움입니다.

여행가기전준비하는 설레임이라고 할까요?ㅎㅎ

(1타임 기준 시간:60분)

1. 수십명의 언니들이 각자의 개성에 맞춰진 예쁜 홀복을 입고 아가씨 초이스를 시작!

2. 선택된 아가씨와 가볍게 인사하고 술도 한잔 하면서 호구조사및 기본적인 질문으로 어색분위기 전환^^

3. 셔츠룸인사(손님의 무릎에 앉아 흰색 셔츠로 환복!)를 시작으로 화끈하게 음주가무가 시작되요.

강남셔츠룸 조정석대표 추천업소

[ 강남셔츠룸추천 ] 강남셔츠룸 시스템 특징과 장점

강남셔츠룸 애프터, 비지니스 클럽에서의 2차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도 모르게, 만지고 싶은 욕구가 솓구치는데 만져도 되나?..”이런말이 필요없습니다.

셔츠룸인사 이후 99%터치 가능합니다.

강남셔츠룸은 정부방침준수의 높은위생수준과 깔끔한 인테리어와 최신의 음향시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셔츠룸시스템안내

3. 강남 셔츠룸 추천 을 위한 각,업소별 주대안내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주대 및 티씨가 상향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2022년 정상영업 재개로 불가피하게 가격인상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21:00 이전 이벤트 주대 ———————————— 130,000원

기본 세팅 구성: 12년산 위스키 + 안주 + 음료 + 맥주

[1부 주대] 21:00 ~ 02:00 ———————————– 160,000원

[2부 주대] 02:00 ~ 15:00 ———————————– 140,000원

스태프(아가씨) T/C (1인) ———————————–130,000원

1타임 시간 60분, 주류 추가 없이 무제한 연장 가능

(연장 TC 160,000원)

*업소별 살짝 다른점은 의무술추가를 요구하는 업소도 있습니다.

• 가격표의 토탈 가격에는 최초 1회 룸 T/C 5만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비용없음

• 상황에 따라 저, 조정석대표가 보관된 술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위 가격은 현금결제 기준입니다. 카드 결제시 수수료가 부가되며, 공휴일, 일요일에는 아가씨 TC 140,000입니다.

각, 강남셔츠룸 주대는 오랫동안 영업되어 오며 정찰가격이 확립되었습니다.

*위에 제시된 가격보단 더 받는 영업진이 있다면 의심하시고, 덜 받는 사람이 있다면 손님에게 자기 수수료 포기하고 상당히 저렴하게 제공하는 주대로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하시면 됩니다.^^

셔츠룸 정찰주대

4. 강남셔츠룸 에 대해 자주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셔츠룸 터치수위 어디까지인가요?

셔츠룸 수위는 정해진건 없습니다. 밤일을 하는 제 노하우와 아가씨 보는눈으로 초이스가 혼란스러우시면

제가 추천드리겠습니다. 저, 조정석 대표를 믿고 추천드리면 믿고 앉히시면 됩니다. 후회없으실 거에요!

외상도 되나요?

놀다보면 얼마나 놀았는지도 모르고 계산도 복잡해질때가 있습니다.

처음오셔서 외상말씀하시면 정중하게 거절의 말씀을 드리겠지만 저를 자주 찾아주시고

신용을 쌓아주시면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외상으로 술드리기도 합니다.

셔츠룸인사 시스템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우선 초이스는 홀복으로 진행됩니다. 초이스된 언니가 자리에 앉고 10~30분정도 안에 손님이 따로 말안해도

아가씨들이 먼저 인사할까요? 하고 인사를 하거나 늦어지면 웨이터가 들어와 멘트를 친 후 인사하게 됩니다.

2차는 비용내도 진행될수 없나요?

셔츠룸 업소는 절대 2차를 안내하지 않는 합법적인 1종유흥업소입니다. 개인적인 견해를 말씀드리면 강남셔츠룸 이

헌팅포차나 클럽과 비슷하다 생각합니다. 무조건적인 2차를 기대하진 못하지만 요령있는 고객님분들은 자연스럽게

유도해 홍콩여행을 가기도 하잖아요? 저, 조정석대표가 노하우를 귀뜸해드릴게요^^

강남셔츠룸 강남레깅스룸 조정석대표 ※예약문의 : 010.2150.3190 조정석대표

5.간편하게 부담없이 전화및 문자예약주세요 [셔츠룸 추천]

24시간 언제든지 고객님 원하는 시간에 “WHATEVER”

24시간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하세요. 늦은시간 혹은 이른시간인데 담당부장이랑 통화가 안되진 않을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24시간 무한친절 응대약속드립니다. 편하게 연락주셔도됩니다! 010.2150.3190

귀찮은 스팸문자 및 영업문자 드리지 않습니다.

예약 또는 문의 접수시 이름, 휴대폰 번호 등 중요한 개인정보를 필수로 요청하지 않아요.

또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셨더라도 예약, 질문에 회신용도 이외에 허락없이 광고문자 등 어떠한 영업 활동에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궁금한사항이나 묻고싶은 내용이 무엇이든 OK!!!

궁금한게 있는데 평소 자주 사용하는 단어가 아니라서 말로하기에는 애매한 말들, 전화나 문자예약,

문의는 주변 눈치볼 필요없으니 힘들게 돌려서 질문할 필요도 없습니다. 궁금한 내용 전부 적어서 말씀주시면 성실하게 대답드리겠습니다.

저, 강남일등부장 조정석대표는 가고싶은 셔츠룸이 어디시던 굳이 제가 아니더라도 담당부장을 모른다면 괜찮은 베테랑부장을 소개시켜드립니다.

[ 강남셔츠룸 추천 은 역시 조정석대표★]

저,조정석대표 1차업소로는

★ 할리우드셔츠룸

★ 하이킥레깅스룸

★ 라스트메이드룸 에서 메인부장으로 근무중입니다.

믿고 저를 선택해주시면 최고의서비스로 보답드리고

혹, 원하는 다른업소를 찾아가신다면 제가 믿을 수있는 해당업소

부장을 정직하게 안내해드릴게요^^

가장 강력하고 확실한 강남셔츠룸추천 은 조정석대표가 현명한 선택입니다.

업소가 좋던 나쁘던 담당부장 역할이 사실 가장 중요합니다.★

셔츠룸 및 레깅스룸/ 메이드룸 예약및 상담문의

[ 강남 셔츠룸 추천 ] 24시간 무한친절 서비스 010.2150.3190 -조정석대표-

셔츠룸 강남할리우드 예약문의 010.2150.3190

6. 셔츠룸 오시는길 안내.

강남지역 셔츠룸 방문은 선릉에 밀집하고 있습니다 근처 오셔서 연락주세요!

7. 셔츠룸 조정석대표가 합리적가격 최고의서비스를 선사드립니다.

셔츠룸 강남 할리우드 방문전에 미리 예약주시면 웨이팅 없이 빠르게 진행가능하니 예약을 통해 셔츠룸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tel.010.2150.3190조정석대표

8.강남 셔츠룸 추천 및 소개를 마치면서.

마지막으로 피트니스컨셉의 레깅스룸 텐카페에서 음주가무를 즐기시는데 조언을 해드리자면 사이즈 좋은언니를 보여주고 추천해주는 일도 담당부장이며, 계산을 받는 일도 담당이 할 일입니다.

즉, 어떤 셔츠룸 또는 업소가 아무리 유명하다 할지라도 담당부장의 역할이 그날 돈을 소비하시는 고객들의 만족에 가장 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망해가는 가게에서도 담당영업진이 어떻게 케어하냐에 따라서 오히려 탑클라스의 업소에서 즐기신 것 이상의 만족을 느낄수 있는 이유도 이것입니다.

레깅스룸 강남하이킥 저, 조정석대표는 이제 유흥일을 몸에 담은지 2년이 됩니다. 어떻게 보면 경력이 다른 영업부장들보다 적을 수는 있겠죠;;

그전까지는 대기업 회사원 경험도 있고 또 부동산과 요식업을 운영도 해오면서 고객으로 셔츠룸 에 방문했을때의 입장을 누구보다 잘알고 헤아립니다.

인터넷에 광고하는 많은 소개글들을 읽어보면 어려서부터 오랫동안 밤일을 했다고 자부하고 홍보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오랫동안 영업해온 경력이 고객들을 다루는데는

어느정도 유리할 수 는 있어도 사업자의 생각과 회사원들의 입장에서 센스있게 정확하게 파악하고 정직하게 영업하는 것은 또 다른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강남 셔츠룸 저, 조정석대표가 짧은시간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것도 다양한 사회경험과 성실함 그리고 정직함을 추구하였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눈앞의 이익에만 욕심내지 않고 투명 정찰가격대로 진행하고 더받지도 덜받는 것도 없이 영업하는 일관성있는 부장이되겠습니다.

말도 안되는 금액 브리핑하면서 싸게드릴 수는 없어도 더싸게 못드리는 만큼 그날 최대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조정석대표의 강남셔츠룸 은 항상 고객님과 형님들 부름에 대기하고 있겠습니다.

강남NO.1 유흥의 갓성비 꽃 사이즈 최상 셔츠룸

일등부장 010.2150.3190 조정석대표

9. 셔츠룸 매니져 및 일반스텝 갤러리

강남 셔츠룸 매니져들과 일반스텝들을 소개합니다.

※ 2022년 모임제한으로 인한 멤버쉽 (Membership) 모임 및 혼술 예약 가능.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많은 모임과 연회가 단절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정부방침 준수하에 소규모 및 혼술생각이 많아지는 지금 조정석대표가 멤버쉽관리 운영으로 합리적이고 확실한 서비스를 선사하도록 하겠습니다. 곧, 위드코로나 정책과 함께 편하게 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올해는 좀더 나은 상황에서 모실 수 있도록 두발로 열심히 뛰겠습니다.

강남룸 & 가라오케 예약 문의 : 010.5298.3357 또는 010.2150.3190 강남가라오케 일등부장 조정석대표. 감사합니다.

그외 최신정보 안내.

강남셔츠룸 차량 픽업가능한 지역 안내.

서초구

서초동, 서초2동, 서초3동, 서초4동, 잠원동, 반포동, 반포1동, 반포2동, 반포3동, 반포4동, 방배동, 방배1동, 방배2동, 방배3동, 방배4동, 양재동, 양재2동, 내곡동동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동, 청담동, 논현1동, 논현2동, 삼성1동, 삼성동, 대치1동, 대치동, 대치4동, 역삼동, 역삼2동, 도곡1동, 도곡동, 개포1동, 개포동, 개포4동, 일원동, 일원1동, 일원2동, 수서동, 세곡동

송파구

풍납1동, 풍납2동, 거여1동, 거여2동, 마천1동, 마천2동, 방이1동, 방이2동, 오륜동, 오금동, 송파1동, 송파2동, 석촌동, 삼전동, 가락본동, 가락1동, 가락2동, 문정동, 문정2동, 장지동, 위례동, 잠실동, 잠실2동, 잠실3동, 잠실4동, 잠실6동, 잠실7동

※조정석대표가 신속하고 안전하게 편안하게 오실수있도록 잘 모시겠습니다.!!

김캐리 근황보고 강남 룸 시스템 알러준다

텐프로는 안가봐서 제외

쩜오,정통텐카페

주대 70양주17년1병 1시간 티씨11 씩 4개 룸티 3만 웨이터팁3만 평균120 술추가40

1타임 4시간 아가씨 4명 로테이션 수위는 골뱅이파는거아니면 다 받아준다고보면되고

묶일라고 애쓰는애들이 많아서 알아서 스킨십은쎔

아가씨묶으면 대충 티씨최소 2배부터시작 이고 3배4배도 뛸수있음

가성비쓰레기 단 아가씨 수질은 탑급위주 아래업소 원투초싸이즈위주

여긴 고급술집이라 술장사하는곳이라 아가씨들이 양주 존나쳐먹어서 1병추가시킬생각해야됨

그니까 4시간 160 잡고가면되지만 2병이면 8시간충분히 놀수있고 술추가까지하면

그이후는 킵술도 달라면줌 8 시간 대략 200 킵술부분은 미리쇼부치고 가는게 죻고 술추가없인 킵술안줌

아 참고로 주대 최저가는 40,술추가 30정도로보면됨 쩜오나 정통텐은 인터넷광고불가에 손님 많이도 못받아서

총안쏘면 영업이안됨

평일영업 주말영업안함 7시오픈 5시마감

짭텐(룸카페)

짭텐은 란제리보다 싸이즈좋은애들이 다수있을뿐이라

쇼부만 잘치면 란제리가격으로 놀다올수있음

주대 20 아가씨티씨 1시간30분 11 2개 아가씨2명 로테이션 웨이터팁3

3시간 45

연장티 42 웨이터팁빠짐

그이후연장은 아가씨티씨만내도 술추가없이 연장가능 22 룸티도왠만하면 따로안받음

3시간 45 6시간 87 9시간 110 잡으면됨

수위는 정통보단 마인드적으론 부족하긴함 일단 가슴터치는 기본인데 물빨은 50퍼받아줌

여긴 아가씨묶을라면 1시간 11로 티씨가오름 한마디로 3시간22에서 3시간33

가성비는 총안쏘는 착한영업진만나면 좋다고보면됨

평일영업 주말영업안함 7시오픈 5시마감

란제리(셔츠룸)

현재 강남유흥의 최고가성비이자 최고장사가 잘되는업종

정찰제로 총쏘는관례가 제일없는 없음 오프피알은 총쏘긴해도 온라인은 무조건 최저가

주대 9시이전 10 9시이후 16 2시이후 13 주대에 웨이터팁포함

아가씨티씨 1시간30분 11 룸티3

의무술추가없음(있는곳도 있지만 4타임째에만 1번 대신 술추가땐 룸티안받음)

1시간 30분 9시이전기준 24 이후 14만원으로1시간30분씩 계속연장가능

9시간 24 14 14 14 14 14 = 94 술추가있는곳은 101

여긴 기본적으로 상의하의브라 탈의하고 팬티랑 와이셔츠만 입고있고

밑에쪽제외 터치랑 가슴 물빨이 기본적으로 가능 키스는케바케

대신 싸이즈가 천차만별임 쩜오나 정통텐에서 내려온 존나이쁜애들도 있긴한데

이런애들은 터치쫌 힘듬 이런애들은 무조건 원초라 니방에서나가도 바로다른방들어간다는마인드

아니 애초에 풀지명으로 놀아서 영업진추천아니면 얼굴보는거자체가 불가능에 가까움

영업진은 자기새끼넣어야지 찡대만원씩더벌거나 자기 박스새끼위주로 넣으니 기대말고

연중무휴 저녁7시오픈 오후3시마감

1.여기까지는 공식적인 2차는없음 단, 아가씨랑 쇼부치는건있음 란제리나 짭텐은 50정도

2. 핸플 오랄 룸떡등 공식적인 마무리없고 해달라면 병신소리들음

퍼블릭

여긴 2차되는아가씨 다수 아가씨랑 굳이 쇼부볼필요없음 영업진이랑 얘기하면됨

공식적인 2차비는 30 임

대신 퍼블릭쪽은 주대가 다 다르고 최저가라는 개념이 부족함

아가씨티씨는 2시간 10 정찰제

주대는 케바케지만 최저가가 25 10 10 25 10 10 이런식으로 간다고보면됨 10시간 80

여기서 상급인 애들이 짭텐으로 가는거임

마인드 개쓰레기 가슴터치도 안된다는애들 많음 그러면서도 2차는 나감ㅋㅋ병신년들ㅋ

물론 마인드좋은애들도 많음

풀싸 그리고 하드코어

요긴 애초에 기본적인 서비스에 마무리나 2차가 포함

풀싸 1타임 35 만원에 2시간 웨이터 팁 삥뜯기심해서 3만은 추가로나간댜보면됨

하드코어 1타임 30만원정도에 1시간 30분

풀싸나 하드코어는 원래 수위최강임

착석바 그리고 노래주점

착석바는 룸이오픈되있어서 별로고 노래주점은 이쁜애없으니 패스

3줄요약

1. 돈 많이듬..

2. 룸에안빠질라면 차라리 풀싸나 하드코어가라

3. 퍼블릭이상에 빠지면 1달이면 니돈오링남ㅎㅎ

‘텐프로 2차’ 연예인급 외모면 가격 상상초월…요지경 속의 룸살롱

룸살롱은 도대체 몇 개나 될까. 서울에서 룸살롱이 밀집해 있는 곳은역삼동, 삼성동, 청담동 등 강남지역이다. 강남구청 자료를 보면 지난해 말 기준으로 신고된 단란주점은 403개, 유흥주점은 301개 업소였다. 서울 전체로 보면 지난해 말 기준으로 단란주점은 3164개, 유흥주점은 2377개 업소에 이른다.

접대부를 고용해 영업하는 형태인 룸살롱은 유흥주점으로 신고해야 한다. 단란주점은 접대부를 고용할 수 없다. 하지만 단란주점으로 신고한 채 불법으로 접대부를 고용해 영업을 하는 곳도 많다.

서울시청 관계자는 “단란주점으로 신고하고 접대부를 고용하는 것은 엄연히 불법이지만 영업을 위해 접대부를 고용하는 업소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룸살롱에도 등급이 있다. 룸살롱은 크게 ‘텐프로’ ‘쩜오’ ‘세미·클럽’ ‘하이퍼블릭·퍼블릭’ ‘하드코어·풀방’ 등 5개 등급으로 나눌 수 있다.

▲ 텐프로, 쩜오, 세미·클럽 등 가격 따라 5개 등급으로 분류

클럽 등급은 방이 100개 넘고 접대부 500명 정도 있어야

불황에 룸살롱도 양극화 심화… 24시간 ‘2부 영업’ 하는 곳도

가장 높은 급인 ‘텐프로’와 다음 단계인 ‘쩜오’는 전체 룸살롱의 10% 안팎이다. 최근에는 업소가 많이 줄어들고 있다. 최고급 룸살롱인 텐프로는 특히 많이 줄어 서울시내에선 10여개만 영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룸살롱 업주 강주원씨(가명)는 “텐프로에서 판매하는 술은 최하가

발렌타인

17년산이고 고급 와인도 있다. 텐프로에 가는 손님들은 발렌타인 17년산도 창피해서 못 시켜 150만~200만원짜리 발렌타인 30년산을 주문한다”고 말했다.

텐프로의 특징은 ‘TC’가 없다는 것이다. TC는 술값, 안주값을 제외한 여성 접대부에게 주는 금액을 말한다. 룸살롱에서는 불법 성매매가 공공연하게 이뤄진다. 텐프로는 내부 규정으로 여성 접대부가 성매매, 일명 ‘2차’를 못 나가도록 하고 있다. 강씨는 “손님이 2차를 원하면

매니저

가 안된다고 하지만 돈만 주면 2차를 간다”면서 “2차를 가려면 웬만한 직장인 한 달치 월급을 줘야 하고, 연예인급 외모면 그 가격이 상상을 초월한다. 여기서 일하는 여성 접대부들은 일어·

중국어

·한국어 등 3개 국어도 한다”고 말했다. 텐프로는 과거 역삼동 인근에 밀집해 있었는데 최근 대부분 청담동으로 옮겼다. 강씨는 “청담동이라고 하면 고급스러운

느낌

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해 룸살롱 업주들이 선호한다”고 했다.

바로 아래 급인 쩜오도 가격이 텐프로 못지않은 수준이다. 쩜오는 특히 혼자 찾는 손님이 많다. 강남지역의 쩜오급 룸살롱은 4~5년 전만 해도 100개 넘게 있었지만 최근 20개 정도로 줄었다고 강씨는 설명했다.

쩜오 아래 단계에는 세미와 클럽이 있다. 클럽 등급까지는 노래방 기기가 아닌 밴드가 반주를 한다. 지난해 회자됐던 강남지역 최대 규모 룸살롱인 ‘YTT(어제오늘내일)’가 이 등급에 속한다. 강씨는 “일반적으로 클럽 등급의 룸살롱은 방이 100개가 넘고, 여성 접대부가 500명 정도”라며 “손님들이 여성 접대부를 고를 때 여러 번 교체해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부터 오지 않아 그걸 맞추려면 500명 정도는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클럽 아래에는 전체 룸살롱의 절반을 차지하는 하이퍼블릭과 퍼블릭 등급이 있다. 이 등급의 룸살롱부터는 노래방 기기를 두고 운영한다. 강씨는 “주로 방이 20개, 영업진 10~15명, 여성 접대부 35명 정도 규모가 대부분”이라고 말했다.

하이퍼블릭, 퍼블릭 등급 정도의 룸살롱에서 2명이 2차를 포함해 술을 먹으려면 금액이 100만원을 웃돈다. 이 가운데 15~20%가 업주에게 돌아가는 금액이다. 강씨는 “술값과 TC, 2차 비용, 웨이터 팁 등을 빼고 남는 금액이 업주에게 돌아가는 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하루 평균 6~7팀이 방문하면 업주의

수입

은 하루 100만원, 한 달이면

2000만원

인 셈이다.

가장 아래 등급으로 하드코어·풀방·하드풀방 등이 있다. 하드코어는 일명 ‘북창동 스타일’로 불리기도 한다. 하드코어에서는 불법 성매매가 아닌 유사 성행위가 이뤄진다. 물론 불법이다. 풀방은 불법 성매매를 하는 룸살롱을 말한다. 최근에는 하드코어와 풀방이 합쳐진 형태의 하드풀방, 하드풀방에 안마시술소를 합친 형태 등 룸살롱 형태도 점점 변화하고 있다. 강씨는 “젊은 사람들은 인터넷 보고 찾아간다. 문 열어놓는다고 오지 않는다. 전체 룸살롱의 10%를 차지하는 이 등급은 최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문자메시지,

온라인

등으로 광고해서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직장인이 많이 찾는다. 다른 룸살롱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사실 다른 곳은 다 죽으란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과거 유행했던 ‘미러방’ ‘유리방’ 등은 사라졌다고 한다. 미러방과 유리방은 거울이나 유리 건너편에 있는 접대부를 손님이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든 형태의 룸살롱이다. 강씨는 “업주 입장에서 굳이 접대부들을 손님들에게 보여주고 선택할 수 있게 해줄 필요가 없다. 요즘은 손님들이 일찍 오지 않으면 접대부를 선택하기도 힘들다. 선택하려면 초저녁이나 가능하다”고 말했다.

룸살롱에도 장사가 잘되는 곳은 잘되고, 안되는 곳은 안되는 등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강씨는 “가격이 싼 곳이 호황이고 비싼 곳은 살아남기 힘들다. 가격이 싼 업소도 시설을 잘해놓기 때문에 손님들이 굳이 비싼 곳을 안 간다”고 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퍼블릭 등 중간 등급의 룸살롱들은 살아남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영업한다. 이른바 ‘2부’ 영업이다. 룸살롱 업계에서는 저녁부터 새벽까지의 야간 영업을 1부, 점심부터 저녁까지의 영업을 2부라 부른다.

강씨는 “낮에 강남을 돌아다니다 보면 낮 12시쯤 술집에서 나오는 사람들이 있다. 나도 처음에는 뭐하는 사람들인가 싶었는데 알고 보니 손님이더라. 한 번은 오후 5시쯤 다른 가게에 놀러갔는데 손님 한 명이 완전히 취해 있었다. 종업원에게 언제 온 손님인지 물었더니 오후 1시에 왔다고 했다. 여성 접대부는 집에서 자다가 전화 받고 왔다고 했다. 강남에 룸이 20개 정도 있는 가게의 한 달

월세

만 1600만~2000만원 정도이다. 이렇게 하루 종일 풀로 돌려야 비싼 월세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같은 룸살롱이라도 낮시간에 영업하는 2부의 가격은 1부의 절반 정도다. 강씨는 “양주 한 병이 1부 때 20만원 정도라면 2부는 13만~15만원 정도에 먹을 수 있다. 여성 접대부는 대부분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으로 1부와 차이가 있다. 2부는 대부분 2차 없이 술만 판다. 2부를 이용하는 손님 층은 연예인, 운동선수가 많다. 유명한 연예인이 온다기보다 만나도 사인 받고 싶지 않은 급의 연예인이 주로 온다”고 말했다.

#홍대룸싸롱2차 #홍대룸싸롱애프터 #홍대룸 은 애프터가 없나요라고 문의주시는 분들을 위하여 010 7456–5410

안녕하세요오~~ #홍대룸 김웅 실장입니다. 010-7456-5410

오늘은 #홍대룸애프터 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문의 주시는 손님들의 50프로는 @홍대룸2차 문의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 역시 남자이기 때문에 그 마음 이해합니다.

사실 #홍대퍼블릭 은 이차를 가시기 어려운 편입니다.

지방 같은 경우에는 아직도 2차를 보내주는 곳이 많지만(저같은 경우 대전 유성에서 일했을 때 테이블 손님이 아예 없었습니다.

아가씨들도 테이블을 하면 돈을 못 벌기 때문에 테이블을 하다가도 2차로 전향을 하고 손님들도 거의 2차 손님. 사실 서울에서 #홍대가라오케 영업을 하고 있지만 #홍대신촌룸이차 없는 가라오케 시스템만으로만으로도 장사하는 게 제 입장에선 참 신기해 보였네요 ^^)

서울권은 단속을 워낙 자주 하고 빡센 편이기 때문에 이차를 잘 보내주지 않는 편입니다.

본격적인 이야기를 하기 전에 그냥 재밌는 이야기가 떠올라서 한 번 적어봅니다.

사실 홍대도 10년전까지만 해도 대부분 #홍대룸애프터 가게였다고 보시면 됩니다. #홍대룸2차 가 없으면 장사를 할 수 없는 그런 불모지였죠.

#홍대아가씨 들 같은 경우에도 #여우알바 #팅알바 등을 보고 구인이 오면 그때 당시에는 #홍대룸 이 전부 2차인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2차 안 본다고 해도 받아줬습니다.

하지만, #홍대보도삼촌 들이 머리를 쓰죠. 퇴근할 때 아가씨들에게 정산을 할 때 2차 아가씨와 테이블 아가씨 정산을 동시에 해줍니다. 2차 아가씨 퇴근할 때 50만원 테이블 아가씨 15만원… 테이블 아가씨는 어떻게 변할까요?

나보다 못생긴 언니가 돈 많이 벌어가네? 언니들 보니까 2차도 그냥 쉬울 거 같은데?

네. 이렇게 생각하다가 2차 아가씨가 됩니다. 신사임당 같은 지고지순한 아가씨도 2차를 뛰게 만드는 화류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화류계가 무섭습니다. ㅜㅜ

이야기가 번외로 샜는데 #홍대퍼블릭룸 은 대놓고 전화해서 2차 되냐고 하면 절대 보내주지 않습니다. 단속 걸리면 큰일이거든요.

사실 이렇게 단속이 빡세고 2차 가기가 어려웠던 동네는 아니고 사실 서울권 자체가 몇 년전까지만 해도 이렇게 단속이 빡세지 않았는데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강남룸싸롱황제이경백 아시죠?

이 사람이 그때 엄청나게 경찰에 뇌물 먹이고 기업형으로 업소 알선하다가 지금의 유흥탐정처럼 그게 매스컴에서 이슈가 돼고 그때부터 #홍대룸싸롱 #강남룸싸롱 의 암흑기가 시작됐다고 보시면 됩니다. ㅜㅜ

(유흥탐정 이야기 https://www.hongdaestorybook.com/recipes/홍대퍼블릭-홍대룸싸롱-요즘-화제인-유흥탐정을-알아보자-01-0-7456-5410 )

아가씨들도 그때까지는 정말 연예인 같았던 아가씨가 많았습니다.

왜 그런 진 모르겠는데 그때 당시엔 엄청나게 많은 여성들이 업소 여성을 하려 했고 당시에는 못생긴 아가씨들 #여우알바 #팅알바 #악녀알바 이런 곳으로 연락 오면 지하철로 나온다 하고 멀리서 얼굴 확인하고 못생겼으면 바로 차단하고 도망갔을 정도로 #홍대아가씨 가 포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정말.. 안 예쁘면 일 못했습니다.

지금은 성형 기술이 발달됐음에도 당시의 아가씨 사이즈는 못 따라가는 편입니다.

그리고 워낙 아가씨가 부족해서 (제 생각에 지금의 아가씨가 부족하게 된 원인은 아마도 원정 성매매와 아프리카 방송 같은 게 발달돼서 그런 거 같습니다.)

어떤 아가씨가 와도 일단 일을 시키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만약 정 2차를 가시고 싶으시다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는 초객 분들 2차 안 보내는 이유 중 하나가 단속이기 때문에 테이블로 한 번 노시고 다음번에 오시면 손님이게 인증이 되기 때문에 #홍대룸이차 를 조심스럽게 말하시면 보내줄 수도 있을 겁니다.

두번째는 오셔서 깔끔한 모습 보여주시고 선불을 내신다 하시고 2차도 되냐고 조심스럽게 명함 같은 거 보여주면서 신원을 확실하게 보장해주시면 어쩌면 #홍대룸애프터 가 가능하지도 않을까 싶네요. ^^

이상 #홍대퍼블릭 #홍대룸싸롱 #홍대2차룸 #홍대애프터룸 김웅 실장이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환영합니다. 010 745—6 — 54!0—입니다. ^^

키워드에 대한 정보 퍼블릭 2 차

다음은 Bing에서 퍼블릭 2 차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하이퍼블릭은 뭐하는 곳일까

  • 퍼블릭
  • 룸싸롱
  • 화류계
  • 텐프로

하이퍼블릭은 #뭐하는 #곳일까


YouTube에서 퍼블릭 2 차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이퍼블릭은 뭐하는 곳일까 | 퍼블릭 2 차,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