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기차 여행 | 🇳🇿환상의 뉴질랜드 기차여행 – 남섬 크라이스쳐치에서 픽턴까지 해변가를 기차를 타고 6시간 30분을 갑니다. 82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뉴질랜드 기차 여행 – 🇳🇿환상의 뉴질랜드 기차여행 – 남섬 크라이스쳐치에서 픽턴까지 해변가를 기차를 타고 6시간 30분을 갑니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living in Thailand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551회 및 좋아요 3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뉴질랜드 기차 여행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환상의 뉴질랜드 기차여행 – 남섬 크라이스쳐치에서 픽턴까지 해변가를 기차를 타고 6시간 30분을 갑니다. – 뉴질랜드 기차 여행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환상의 뉴질랜드 기차여행 – 남섬 크라이스쳐치에서 픽턴까지 해변가를 기차를 타고 6시간 30분을 갑니다.
뉴질랜드 남섬 크라이스쳐치에서 남섬의 북쪽 끝부분인 픽턴으로 가는 344km 기차 여행입니다.
아침 7시에 크라이스쳐치를 출발해서 해안선 부분으로 기찻길이 놓여져 있어 바깥 풍경이 정말 장관입니다.
이미 예약할때 많은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슈퍼세이브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데,, 뉴질랜드 안에서만 홈페이지가 열립니다. 해외에서 홈페이지를 열면 슈퍼세이브 티켓은 구입할 수 없고, 다음 단계의 비싼(?) 가격으로만 결제가 가능하니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 있다면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뉴질랜드 시어머님께 부탁해서 페리와 함께 패키지로 구입하여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 살 수 있었습니다. 1인 200불 지불 했고, 일반 티켓 비용은 300달러(뉴질랜드) 정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https://www.koreansinthailand.com/all-blogs/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다음번 비디오 제작에 도움이 됩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방문하세요
https://www.koreansinthailand.com/
https://m.blog.naver.com/shim-2263

뉴질랜드 기차 여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뉴질랜드-남섬] 빙하속으로 가는 기차여행 5박 6일

빙하속으로 가는 기차여행 5박 6일. 뉴질랜드 남섬 동쪽해안에서 서던알프스를 넘어 19개의 터널과 숨이 막힐 것 같은 웅대한 자연을 마주하며 총223km, 4시간 30분을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atoznz.com

Date Published: 4/7/2022

View: 292

[셀프가이드 / 영어] 오클랜드에서 웰링턴까지 기차여행 (ft. 북부 …

뉴질랜드에서 가장 긴 여객 서비스인 노던 익스플로러(Northern Explorer)는 오클랜드와 웰링턴 사이를 운행하는 장거리 관광 열차 서비스입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www.zoomzoomtour.com

Date Published: 7/19/2022

View: 7537

뉴질랜드 기차 여행 완행열차 – 내가 사는 세상 in New Zealand

뉴질랜드 기차여행. 뉴질랜드의 수도 웰링턴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차나 비행기로 갈 수도 있지만 낭만적인 기차여행을 해 보기로 했어요.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virgo.tistory.com

Date Published: 11/22/2022

View: 3339

뉴질랜드 철도 여행 가이드 | HiSoUR –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기차 여행에는 두 가지 주요 단점이 있습니다. 노선 부족-기본적으로 뉴질랜드에는 장거리 여객 열차 노선이 4 개뿐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노선은 비 경제적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hisour.com

Date Published: 1/27/2022

View: 8365

여행의 시작, 뉴질랜드 기차여행 I – 코리아포스트

트랜즈알파인(TranzAlpine) 시닉 기차 여행은 뉴질랜드의 한쪽 해안에서 다른 쪽 해안으로 이어지는 여정이다. 뉴질랜드 남섬의 캔터베리 평원의 들판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nzkoreapost.com

Date Published: 11/10/2022

View: 595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뉴질랜드 기차 여행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환상의 뉴질랜드 기차여행 – 남섬 크라이스쳐치에서 픽턴까지 해변가를 기차를 타고 6시간 30분을 갑니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환상의 뉴질랜드 기차여행 - 남섬 크라이스쳐치에서 픽턴까지 해변가를 기차를 타고 6시간 30분을 갑니다.
🇳🇿환상의 뉴질랜드 기차여행 – 남섬 크라이스쳐치에서 픽턴까지 해변가를 기차를 타고 6시간 30분을 갑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뉴질랜드 기차 여행

  • Author: living in Thailand
  • Views: 조회수 2,551회
  • Likes: 좋아요 34개
  • Date Published: 2019. 4. 1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0y_zv94IP0

뉴질랜드 여행

뉴질랜드의 험준한 지형 때문에 초기 철도 엔지니어들의 활약이 더욱 눈부셨다. 철도망이 방대하다 할 수 없으나, 그들의 기술과 노력 덕택에 철로가 지나는 곳곳에 믿기 어려운 인상적인 풍경이 펼쳐져 있음을 볼 수 있다.

오지의 국립공원과 경이로운 화산 지대를 지나가고, 망상하천 계곡 위를 지나며, 고산준령을 넘고, 한편으로 가파른 산줄기와 다른 한편으로 태평양이 밀려드는 거친 해안선을 따라 달리는 뉴질랜드의 그레이트 트레인 트립(Great train trips)을 아래에 소개한다.

트랜즈 시닉(Tranz Scenic) 철도 여행

북섬에서 노던 익스플로러(Northern Explorer) 노선이 웰링턴과 오클랜드를 연결한다. 이 12시간의 경이로운 여행 중 통가리로 국립공원을 비롯한 북섬의 화산활동 중심지를 통과하고, 철도 공학기술의 절정을 보여주는 유명한 라우리무 스파이럴(Raurimu Spiral)을 지나간다.

노던 익스플로러 차량마다 대형 유리창이 설치되어 아름다운 경치를 파노라마로 볼 수 있다. 열차 뒤쪽의 삼면이 유리로 된 특수 전망용 차량은 라운지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또한, 여러 실외 전망 구역이 있고, 식사와 음료, 스낵이 준비된 뷔페 차량도 있다.

노던 익스플로러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남섬에서 트랜즈 시닉은 비경의 두 노선을 달린다.

픽턴과 크라이스트처치를 연결하는 코스털 퍼시픽 노선이 그 중 하나. 한쪽으로는 카이코우라 산맥이 가파르게 내려오고, 다른 한쪽으로는 바위 해안으로 태평양이 밀려드는 풍경이 아름답다. 바위 위에 물개와 펭귄이 심심찮게 눈에 띈다.

레일 패스가 있다면 카이코우라 타운에 내려서 고래 구경 사파리에 나서자. 이어지는 여행은, 조각보를 이루는 경작지와 목장지대 사이로 광활한 망상하천이 흐르는 캔터베리평원(Canterbury Plains)을 횡단하기. 코스털 퍼시픽은 통틀어 22개 터널과 175개 다리를 지나간다.

코스털 퍼시픽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또 다른 남섬 모험 철도 노선은 트랜즈알파인(TranzAlpine). 세계 최고로 꼽히는 비경의 기차 여행인 트랜즈알파인은 서던 알프스를 가운데 두고 크라이스트처치와 야성적인 웨스트 코스트의 유서 깊은 강변 타운 그레이마우스를 연결하는 노선이다. 인상적인 볼거리로 73m 높이의 스테어케이스(Staircase) 고가교와 아서스패스 국립공원(Arthur’s Pass National Park), 오티라(Otira) 터널이 있다.

트랜즈알파인의 총길이는 223.8km, 4시간 반에 주파한다. 19개 터널과 4개의 고가교를 통과한다. 실외 전망 차량에서 상쾌한 고산 공기를 마시고 황홀한 전망도 감상해보자.

트랜즈알파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한 번에 가거나 중간 중간 타고 내리기

트랜즈 시닉의 모든 노선은 하루에 완주할 수 있는 한편, 시닉 레일 패스를 이용하면 자유롭게 타고 내리며 노선에 속한 여러 여행지로 여러 날에 걸쳐 여행할 수 있다. 또한, 뉴질랜드의 그레이트 트레인 트립의 여러 노선을 결합한 패스로 이용하면 일생일대의 철도 여행을 해볼 수 있다.

그 외의 뉴질랜드 기차 여행

철도에 대한 정열과 헌신이 빚어낸 철도 노선들이 있다. 사우스랜드에는 킹스턴 플라이어(Kingston Flyer), 더니든에는 타이에리 고지 레일웨이가 있고, 오클랜드에서 출발하여 전국을 일주하는 부티크 >증기 기차 여행 또한 멋진 여행이다.

뉴질랜드의 그레이트 트레인 트립 노선마다 고유한 특징이 있지만, 지구에서 가장 젊은 나라를 여행하는 여행자들에게 따뜻한 친절로 서비스하고 전문적인 해설을 제공하는 점은 어느 노선에서나 마찬가지.

뉴질랜드 기차 여행 완행열차

뉴질랜드 기차여행

뉴질랜드의 수도 웰링턴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차나 비행기로 갈 수도 있지만

낭만적인 기차여행을 해 보기로 했어요.

기차타고 웰링턴 가기

Tranz Scenic Train

12시간 정도 걸리는 기차여행 이에요.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풍경 보면서 여행하기 너무 좋죠.

블루베리 타임

날씨가 좀 흐렸지만 운치 있고 좋았어요.

아침 일찍 나서느라 아무것도 못먹어서

자리에 앉자마자 챙겨온 블루베리를 먹었어요.

오늘도 커피 한잔

기차 내 카페에서 플랫 화이트 한잔 사왔어요.

인터넷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

신용카드 단말기 사용이 불안정 하기 때문에 현금 준비하셔야 합니다.

기차에서 보이는 풍경

맑고 흐림을 반복하는 하늘과

조금씩 달라지는 풍경을 보며

음악도 듣고 책도 읽고 열심히 졸기도 했습니다.

긴~ 기차여행

하루를 온전히 기차 안에서 보내고

해질녘이 되어서야 바람의 도시 웰링턴에 도착했습니다.

빨간 케이블카

시내의 숙소에서 잘 쉬고

다음날 관광객 모드로 열심히 다녀보았어요.

2박3일의 짧은 일정이라 버스나 택시로 이동 하기로 합니다.

웰링턴의 명물 빨간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올라

웰링턴 시내도 내려다보고

정상에 있는 향수 전문 샵에서 향수도 구매했습니다.

정상 뷰

바람으로 유명한 웰링턴인걸 알고 있었지만

진짜 바람이 너무 많이 불었어요.

모조 커피

바람이 불어 체감 온도가 내려가니

따뜻한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어집니다.

웨타 워크샵

우버 택시를 이용해 웨타 워크샵에 갔습니다.

텔레비전이나 영화의 특수효과를 담당하는 뉴질랜드 회사인데요.

<반지의 제왕> <킹콩> <아바타>에서 특수효과 작업을 맡아 세계적인 지명도를 얻었죠.

회사 이름인 웨타(weta)는 뉴질랜드에 서식하는 곤충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Weta

작품 감상

호빗 작품

웨타 워크샵 작품

생각보다 규모가 작았지만 보는 재미는 있었어요.

아쉬움이 있다면 뭐 딱히 기념으로 살만한 게 없다는거.

야외에 있는 작품들 앞에서 기념 사진을 찍었으나

바람이 도와주지 않아 온통 머리가 얼굴을 뒤덮은 사진뿐.

그것도 이젠 추억이네요.

뉴질랜드 철도 여행 가이드 – HiSoUR – 안녕하세요.

뉴질랜드의 철도 운송은 뉴질랜드 교통 네트워크의 필수 부분으로, 북섬과 남섬의 대부분의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4,128km의 선로가 섬 간 철도 및 도로 페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철도 운송은 특히 대량화물 수출 및 수입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연간 1,900 만 톤의 순톤이 철도로 이동하며, 뉴질랜드 수출입의 99.5 %가 국가의 항구를 통해 운송됩니다. 철도 운송은 뉴질랜드의 주로 분산 된 해안 정착촌 밖의 배후지의 개방과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1863 년 Ferrymead 철도를 시작으로 대부분의 공공 철도 노선은 짧았으며 지방 정부가 건설했으며 주요 중심지를 가장 가까운 항구로 연결했습니다.

오늘날 서비스는 주로 KiwiRail에서 제공하며 TranzAlpine, Coastal Pacific 및 Northern Explorer와 같은 소수의 여행자 중심 승객 서비스를 통해 벌크화물에 중점을 둡니다. 더니든 철도는 또한 더니든에서 관광 열차를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문화 유산 사업자가 때때로 전세 특별 행사를 운영합니다.

뉴질랜드 철도는 북섬과 남섬을 모두 볼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뉴질랜드의 여객 철도 노선에는 정부 소유의 KiwiRail과 전국의 유산 및 증기 노선이 모두 포함됩니다. 통근 열차 서비스는 오클랜드와 그레이터 웰링턴 지역에서 운영됩니다.

이해하다

철도 여행은 역사적으로 뉴질랜드 교통 시스템에서 훨씬 더 중요한 역할을 해왔지만,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수십 년 동안 개인 차량 소유와 상업용 항공 여행의 출현으로 철도 여행의 인기는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오늘날 뉴질랜드의 철도망은 과거 자체의 그림자 일 뿐이며 주로화물 운송에 사용됩니다. 이전의 많은 여객선이 해체되었거나 이제는화물 전용으로 사용됩니다.

뉴질랜드의 장거리 철도 네트워크는 선진국의 표준에 따라 상당히 저개발되어 있습니다. 고속 서비스는 없습니다. 시외 노선은 전기가 통하지도 않으며, 스스로 운전하는 것이 기차를 타는 것보다 더 빨리 작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철도 네트워크도 제한되어 있으며 모두 국영 키위 레일이 운영하는 장거리 여객선이 3 개뿐입니다. 북섬과 남섬 사이에는 고정 된 철도 (또는 도로) 링크가 없으며 승객과화물 마차가 웰링턴과 픽턴 사이를 페리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오클랜드에서 크라이스트 처치로가는 기차를 타고 섬을 가로 지르는 페리를 타는 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풍경을 경험할 수있는 독특한 방법이며, 자동차로 접근하기 어려운 특정 구간에서 명소를 볼 수있게 해줍니다.

역사

뉴질랜드 최초의 철도는 1863 년 크라이스트 처치 중심부와 Ferrymead의 임시 항구 사이에 개통되었습니다. 1867 년 Lyttelton Rail Tunnel이 완공되면서 전체 노선이 Lyttelton까지 개통되었습니다. 그 후 100 년 동안 철도망이 전국으로 확장되었지만 어려운 지형으로 인해 진행 속도가 느 렸습니다. 오클랜드와 웰링턴 사이의 노선은 1908 년 국립 공원 마을과 오 하쿠 네 사이에 철도가 만났을 때 완성되었으며, 크라이스트 처치와 그레이 마우스 사이의 노선은 1923 년 남 알프스 주 경계 아래에 8.55km (5.31 마일) 오티 라 터널이 개통되면서 완성되었습니다. . 두 차례의 세계 대전, 대공황과 어려운 지형은 크라이스트 처치와 픽턴 사이의 노선이 완성되기까지 1945 년까지 걸렸습니다. 철도 네트워크의 마지막 연결 고리는 1962 년 웰링턴과 픽턴 간 롤온 롤오프 (roll-on-roll-off) 철도 페리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최초의 주요 디젤 기관차는 1954 년에 도입되었으며 마지막 증기 기관차는 1971 년 10 월에 수입 서비스에서 철수되었습니다.

20 세기 후반에는 도로 교통과의 경쟁으로 인해 많은 농촌 지선이 폐쇄되었습니다. 여러 서비스가 유지되고 관광 서비스로 다시 브랜드화되었지만 자동차 소유가 증가하고 항공 여행이 더 저렴 해지면서 승객 서비스가 축소되었습니다. 오클랜드의 교외 철도망은 승객 수가 적어 1980 년대 후반에 거의 폐기되었습니다. 웰링턴의 교외 네트워크는 감소했지만 승객 수는 여전히 강했습니다. 이는 도시의 지리가 철도 운송에 이상적이며 네트워크가 전기 화되었다는 사실 (1938 ~ 1953 ~ 55 년 완성) 때문이었습니다.

1993 년 짐 볼거 총리 정부는 전체 철도망을 민영화했습니다. 민영화는 곧 끔찍한 실패로 간주되었고 서비스 품질과 인프라 상태가 악화되어 재 국유화에 찬성하는 정치적 합의가 흔들 렸습니다. 2004 년 헬렌 클라크 총리 정부는 철도 인프라 자산을 매입했고 2008 년 후반에는 나머지를 매입하여 현재의 키위 레일을 형성했습니다.

2003 년 오클랜드의 철도 르네상스는 새로운 지하 중앙 터미널 인 Britomart의 개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014-15 년에 오클랜드 네트워크가 전기 화되었으며 처음으로 총 승객 탑승 수가 웰링턴을 초과했습니다. 르네상스로 인해 Britomart 역의 용량을 초과하는 수요가 발생했으며 2016 년에 오클랜드 중심을 통과하는 새로운 철도 터널에서 Britomart를 통과 역으로 전환하는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장단점

뉴질랜드 기차 여행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차로 볼 수없는 일부 풍경을 포함하여 독특한 뉴질랜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핑 보드, 산악 자전거 또는 너무 커서 버스 나 소형차에 놓을 수없는 장비와 같은 대형 장비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기차는 많은 작은 마을을 통해 매일 운행됩니다. 하차하여 마을을 즐기고 다음날 기차로 여행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기차 자체에서 간식이나 음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열차는 사진가와 관광객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으며 각 열차에는 야외 전망대와 파노라마 전망 라운지가 있습니다.

모든 장거리 뉴질랜드 열차에는 각 지역의 역사를 설명하고 볼만한 특별한 것들을 지적하는 가이드가 기내에 있습니다. 통근 열차에는 티켓을 수집하고 현지 정보를 제공 할 수있는 열차 관리자 (지휘자)가 있습니다.

번거 로움없이 운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스터 턴과 웰링턴 사이의와이라 라파 연결 서비스는 리무 타카 산맥을 통과하는 8.8km (5.5 마일) 리무 타카 레일 터널이 좁고 구불 구불 한 15km (9.3 마일) 리무 타카 힐로드를 운전해야하는 것과 비교하여 대체로 살아 남았습니다. (그리고 웰링턴 러시아워 교통 체증에 갇히게됩니다).

뉴질랜드 기차 여행에는 두 가지 주요 단점이 있습니다.

노선 부족-기본적으로 뉴질랜드에는 장거리 여객 열차 노선이 4 개뿐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노선은 비 경제적이라는 이유로 2001-2 년 (즉, 민영화 기간)에 취소되었습니다.

이동 시간-기차는 최대 110km / h (68mph)까지만 갈 수 있으며 트랙 상태로 인해 더 느리게 달리고 역 사이를 잠시 멈출 수도 있습니다. 서둘러 어딘가에 가려면 비행기를 타거나 자동차를 운전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클랜드-웰링턴 경로는 11 시간 30 분이 걸리지 만 운전은 약 9 시간이 소요됩니다.

승객 서비스

긴 거리

북섬과 남섬 모두에서 국영 KiwiRail이 장거리 여객 철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뉴질랜드에는 세 개의 주요 여객선이 있습니다.

Northern Explorer는 오클랜드에서 웰링턴까지 일주일에 세 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astal Pacific은 웰링턴과 픽턴 사이의 인터 아일 랜더 페리 서비스를 만날 시간에 맞춰 크라이스트 처치에서 픽턴까지 남섬을 운행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노선 중 하나 인 트 랜즈 알파인 (TranzAlpine)은 아서스 패스 국립 공원 (Arthur ‘s Pass National Park) 내부 정류장을 포함하여 크라이스트 처치와 그레이 마우스 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iwiRail은 또한 Palmerston North와 Wellington 간의 Capital Connection으로 알려진 평일 통근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아침에 Palmerston North에서 출발하여 저녁에 돌아옴).

Masterton과 Wellington 사이에는 Wairarapa Connection이 있습니다. 주중에는 각 방향으로 5 개의 서비스를, 주말에는 각 방향으로 2 개의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웰링턴 통근 사업자 인 Metlink가 운영하는이 열차는 장거리와 통근 열차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통근자 중심의 시간표를 운영하며 스낵 서버, 야외 객차, 위탁 수하물 또는 장거리 서비스의 지정석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곳에는 뉴질랜드 통근 서비스에는없는 수하물 보관소, 장거리 좌석, 트레이 테이블, 전원 콘센트 및 화장실이 있습니다.

관련 도시 기사 링크가있는 모든 노선의 역 정류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Northern Explorer는 오클랜드와 웰링턴 사이의 북섬 주 간선 길이 681km (423 마일)를 하루 만에 안내합니다. Raurimu Spiral, Turangarere Horseshoe 및 Makatote Viaduct와 같은 빅토리아 공학의 경이로움을 포함하여 1885 년에 시작되어 1908 년에 완공 된 라인 건설. 뉴질랜드에서와 마찬가지로이 신나는 여행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을 가로지 릅니다. 바위가 많은 해안에서 고지대를 통과하는 화산에 이르기까지 무성한 녹색 목초지와 두꺼운 토착 덤불을지나갑니다.

오클랜드 스트랜드-남 오클랜드의 파 쿠라-해밀턴-오토로 항가 (와이토모 동굴 용)-국립 공원-오 하쿠 네-파머 스턴 노스-파라 파라 우무-웰링턴

Coastal Pacific은 쿡 해협 페리를 타고 웰링턴까지 연결되는 크라이스트 처치와 픽턴 사이의 메인 노스 라인을 따라 5.5 시간 348km (216 마일)의 여정을합니다. 이 노선은 1945 년 12 월에 카이 코우 라 양쪽의 어려운 지형과 두 차례의 세계 대전과 대공황으로 인해 교통 체증을 통해서만 개통되었습니다. 2016 년 11 월 14 일 카이 코우 라 지진으로 전선이 손상되었으며 2018 년 12 월 연안 태평양 서비스가 평소보다 약간 느리게 운행되고 있습니다. Picton-Blenheim-Seddon-Kaikoura-Mina (for Cheviot)-Waipara-Rangiora-Christchurch

TranzAlpine은 크라이스트 처치와 그레이 마우스 사이의 미들랜드 라인을 따라 4.5 시간 동안 223km (139 마일) 거리에 있습니다. 기차는 캔터베리 평원을 가로 질러 와이 마카 리리 협곡을 따라 서던 알프스로 이동 한 후, 주요 구획 아래 터널링을하고 강 계곡을 따라 웨스트 코스트로 이동합니다. 주요 구획 아래의 Otira Tunnel (1923)은 길이 8.5km이며 Arthur ‘s Pass 끝은 Otira 끝보다 250m 더 높습니다. 일부 열차는 터널 위로 이동하기 위해 5 대의 디젤 기관차가 필요하므로 전망대를 닫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크라이스트 처치-Rolleston-Darfield-Springfield-Cass-Arthur ‘s Pass National Park-Otira-Jacksons-Moana-Kokiri-Brunner-Greymouth

Capital Connection (통근 서비스-평일에만 돌아 오는 서비스) Palmerston North-Shannon-Levin-Otaki-Waikanae-Paraparaumu-Wellington

웰링턴 교외

웰링턴은 오클랜드보다 작음에도 불구하고 교외 시스템이 더 크고 (노선 킬로미터) 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1 인당 여행) 교외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차는 Metlink 네트워크의 일부이며 Transdev에서 운영합니다. Waikanae와 Masterton까지 북쪽으로 Greater Wellington을 운행하는 5 개의 노선이 있습니다. 전기 다중 단위 열차는 Upper Hutt를 넘어서는 전기 트랙이 없기 때문에 디젤 운반 열차를 사용하는 Masterton과 Wellington 사이의 Wairarapa Line 서비스 (Wairarapa Connection이라고도 함)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Johnsonville, Kapiti 및 Hutt Valley Lines에서 주 7 일 30 분씩 운영됩니다. Melling Line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주중에 매시간 운영됩니다. 주말에는 운행하지 않습니다. 서비스는 피크 시간에 더 자주 발생합니다. 와이라 라파 노선은 평일에는 편도 편도 5 회 (성수기 3 회, 비수기 2 회), 주말에는 편도 2 회 운행합니다.

편도 티켓은 기내 열차 관리자에게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 역 간의 정기 여행을위한 10 회 티켓과 월간 패스는 주요 역의 매표소와 지역의 일부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데이 익스플로러 및 버스-트레인 통합 패스도 제공됩니다.

비수기 서비스에는 선착순으로 자전거를 무료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피크 서비스는 피크 방향 (아침에는 웰링턴으로, 저녁에는 웰링턴에서)으로 자전거를 타지 않습니다.

오클랜드 교외

1980 년대 후반에 거의 폐쇄 된 이후 오클랜드의 교외 네트워크는 새로운 Britomart 중앙 터미널이 개장 된 2003 년에 큰 전환점이되었습니다. 2014-15 년 광범위한 트랙 작업과 전기 화의 결과로 오클랜드의 네트워크는 승객 수에서 웰링턴의 네트워크를 추월했습니다.

서쪽으로는 Swanson, 남쪽으로는 Onehunga, Manukau, Papakura까지 4 개의 노선이 있습니다. 평일 비수기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20 ~ 30 분마다 운영됩니다. 매시간 디젤 셔틀 서비스가 Pukekohe와 Papakura의 전기 열차를 연결합니다. 지하 도심 확장 인 City Rail Link가 공사 중이며 2024 년에 개장 할 예정입니다.

헤리티지 라인

일반 여객 운송 수단보다 하루 종일 더 적합한 짧은 철도 구간이 있습니다. 이들은 종종 보존 된 증기 또는 디젤 기관차 및 캐리지 스톡을 운영합니다.

타이 에리 협곡 철도. 절경을 여행하는 관광 열차 여행. 유서 깊은 더니든 기차역에서 출발하여 미들 마치의 작은 마을에서 끝납니다. 매일 출발하여 튼튼하고 장엄한 타이 에리 협곡, 연철 고가교, 100 년 전에 손으로 조각 한 터널을 통과하는 여정을 떠납니다. 카메라와 많은 메모리를 가져 가십시오. 같은 회사는 약 2 시간 거리에있는 파머 스턴까지 크라이스트 처치 노선을 운행합니다. 이들은 여름에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진행됩니다. 슬프게도 크라이스트 처치와 인버 카길까지 매일 운행하던 더니든의 철도 여행에서 남은 모든 것

Glenbrook Vintage Railway, Onehunga, South Auckland. 많은 여름 일요일과 가끔 다른 날에 운영됩니다. 7km 증기 철도

기차 탑승

뉴질랜드 열차는 더 좁은 게이지 (북미와 유럽의 대부분에서 1435mm에 비해 1067mm)로 작동 함에도 불구하고 영국 간선 열차와 크기가 거의 같습니다. 소형 열차는 수하물 정책에 반영됩니다. 기차에는 머리 위 선반이 있지만 실제로는 핸드백이나 모자보다 큰 것은 아닙니다. 가방이 머리 위 선반이나 발에 들어갈 수없는 경우 수하물 밴에 체크인해야하며 정류장에서 내리 자마자 즉시 픽업해야합니다. 수하물 밴은 열차 뒤쪽이나 기관차 바로 뒤의 앞쪽에 있습니다.

출발지가 아닌 다른 곳에서 기차를 타는 경우에는 Tranz Scenic의 기록 된 도착 시간 정보 전화 (0800-ARRIVAL)에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차는 거의 항상 정시에 출발하지만 중간 역에서 지연이 발생합니다. 기차가 예상되는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 미리 전화하는 것은 대기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좋은 생각입니다.

기내

Northern Explorer, Coastal Pacific 및 TranzAlpine은 모두 2010-12 년에 도입 된 AK 클래스 객차를 사용하여 오래된 1940 년대 “56 피트”객차를 대체합니다. 각 열차에는 카페 객차, 야외 전망 객차, 수하물 / 발전기 밴이 포함됩니다. 캐피탈 커넥션과와이라 라파 커넥션은 각각 1970 년대 영국 철도 마크 2 객차를 개조 한 S 및 SW 등급 객차를 사용합니다. 두 열차 모두 야외 전망대가 없으며와이라 라파 커넥션에는 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서버가 설치되어 있지만 사용되지 않음). 해밀턴과 파머 스턴 노스 사이의 Northern Explorer에서 디젤 기관차를 전기 기관차로 교체 할 수 있지만이 서비스는 디젤 기관차로 운반됩니다.

뉴질랜드의 모든 열차는 1 등석이며 좌석은 2 + 2 레이아웃입니다. 좌석은 앞 좌석에 접이식 트레이가있는 “항공사 스타일”과 테이블이 서로 마주보고있는 “테이블 베이”로 나뉩니다. 모든 장거리 열차는 난방 시설과 냉난방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캐리지에는 캐리지 한쪽 끝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아기 교환 시설이있는 휠체어 이용 가능 화장실은 카페 객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화장실 쓰레기는 선로가 아닌 저장 탱크로 들어가기 때문에 기차가 역에 서있는 동안 물을 내릴 수 있습니다.

모든 장거리 열차에는 샌드위치, 따뜻한 식사, 스낵, 따뜻한 음료 및 차가운 음료, 맥주 및 와인을 제공하는 카페 마차가 있습니다.

열차에는 수하물 차량과 반대편에있는 개방형보기 마차도 있습니다. 보기 캐리지에는 지붕이 덮여 있지만 측면은 야외입니다. 창문을 통해 사진을 찍으면 눈부심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기차에서 사진을 찍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휴식을 취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아닐 것이며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항상 팔, 머리 등을 열차 내부에 두십시오. 일산화탄소 중독의 위험으로 인해 기차가 긴 터널을 통과하려고 할 경우 여행 중에 관람차가 때때로 닫힐 수 있습니다. 안전 수정을 위해 폐쇄되었으며 2019 년 6 월에 더 높은 난간으로 다시 열렸습니다.

야외 구역을 포함하여 열차의 모든 곳에서 흡연이 금지됩니다. 모든 열차는 면허가있는 건물이므로 알코올을 수하물 차에 보관하지 않는 한 기내에 반입 할 수 없습니다.

비축

Great Journeys of New Zealand 전화 예약은 매일 08 : 00-17 : 00에 가능합니다 .. 뉴질랜드에서 유일한 장거리 여객 열차 서비스 운영자. 시간표 및 지연에 대한 업데이트 된 정보 : 0800 TRAINS (0800 872 467). Great Journeys가 운영하는 여행 센터는 웰링턴 및 크라이스트 처치 기차역 내에 있습니다. 다른 일부 역에서는 티켓을 구매할 수 있지만 약간의 추가 요금을 부과 할 수있는 타사 예약 에이전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티켓과 철도 패스는 온라인, Great Journeys 웹 사이트 또는 전화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온라인 요금은 뉴질랜드에서 컴퓨터 (NZ IP 주소 사용)를 사용하여 예약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저렴한 요금은 해외 온라인 예약자에게 인용되는 약 절반 정도입니다. 더 긴 여행에서

Metlink Wellington 통근 열차, 버스 및 페리를 관리하는 Wellington의 대중 교통 네트워크.

오클랜드 교통 (AT) 버스 기차 페리 AT는 오클랜드 통근 열차와 버스 및 페리를 관리합니다. iPhone 및 Android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Tunes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에서 “AT Mobile”을 검색하십시오.

헤리티지 레일

유산 본선 여객 서비스

4 명의 헤리티지 철도 사업자가 자체 운송 및 본선 인증 증기 또는 디젤 기관차를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이들은 Railway Enthusiasts Society, Steam Incorporated, Mainline Steam Trust 및 Otago Excursion Train Trust입니다. 이 그룹은 1978 년부터 전국 네트워크에서 특별 여행 열차를 운영했으며 1985 년부터 이러한 열차를 운반하기 위해 적합한 기관차를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유산 및 박물관 철도

약 60 개의 그룹이 철도 유산 노선이나 박물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거의 모든 뉴질랜드 철도기구 연합 회원국입니다. 여기에는 거리 트램 웨이와 부시 트램 웨이 및 철도가 포함됩니다. 많은 증기 기관차가 철수되고 지선이 폐쇄 된 1960 년대에 뉴질랜드의 대규모 철도 보존이 진행되었습니다.

유산 철도 유형의 현재 운영에는 Kingston Flyer, Glenbrook Vintage Railway, Bush Tramway Club, Waitara Railway Preservation Society, Weka Pass Railway 및 Dunedin Railways가 포함됩니다. Dunedin Railways는 더니든 시의회가 72 % 소유 한 의회가 관리하는 조직 (CCO)이며 길이가 60km (37 마일) 인 Taieri Gorge Limited와 더니든 및 오 타고 주변의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다른 모든 노선은 자발적인 단체에서 운영합니다. 13km (8.1 마일)에있는 Weka Pass 철도가이 중 가장 긴 철도입니다. 베이 오브 아일 랜즈 빈티지 철도의 길이는 11km (6.8 마일)이지만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2007 년 7 월 3 일부터 2 주간 운행이 중단 된 2000 년 이후 처음으로 카와 카와를 경유하는 열차를 운행 한 협회는 현재 카와 카와와 오 푸아 사이의 선로를 복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행의 시작, 뉴질랜드 기차여행 I

여행의 시작, 뉴질랜드 기차여행 I

뉴질랜드 사람들이 가장 많은 여행을 떠나는 시기는 여름 휴가와 크리스마스를 전후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난다고 한다. 본격적인 여행시즌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벌써 많은 사람들이 여름여행의 예약을 서두르고 있다. 특히 유명 휴양지와 캠핑을 할 수 있는 헐리데이 파크라면 빨리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뉴질랜드의 여름 여행은 많은 다양함이 있어 국내사람들은 물론 해외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만점의 여행지이다. 여행의 종류도 다양하지만 뉴질랜드 사람들은 자유 여행을 선호한다. 자가용을 이용한 여행이 대부분이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배낭여행객들에게 뉴질랜드의 여름은 최고의 여행을 만들어 준다. 아직 여름 여행의 계획이 없다면 가족들과 함께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할지 여행계획을 만들어보자. 계획을 만드는 그 순간 여행을 떠나는 즐거움보다 설레는 마음이 더 좋을 수 있다. 이번 호에서는 뉴질랜드의 대중교통에 대해서 알아보자.

낭만의 기차 여행,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의외로 뉴질랜드 기차 노선은 다양하지 않다. 노선이 다양하지 않은 관계로 뉴질랜드에서 흔히 이용되는 대중교통 수단은 아니지만 시간을 잘 이용해서 열차를 이용하면 낭만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도로에서는 볼 수 없는 멋진 풍경이 있기 때문에 일부 구간에서는 기차여행을 많이 선호한다. 키위레일(KiwiRail)사에서 몇 개의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그 중 오클랜드와 웰링턴을 잇는 노던 익스플로러(Northern Explorer)가 있는데 북섬의 심장부를 거쳐 녹음이 깔려 있는 멋진 울창한 농장지대와 자연림, 아름다운 협곡을 지나고, 뉴질랜드의 화산 고원 지대를 통과하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다채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오클랜드-웰링턴을 잇는 당일 열차 여행이다. 기차를 이용해 지역을 이용하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25개의 다리와 14개의 터널을 지나면서 뉴질랜드의 자연을 느낄 수 있다. 열차 내 카페에서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기고, 뉴질랜드의 절경으로 알려진 아름다운 경관을 지나면서 GPS와 연결된 좌석 안내 방송을 들으며 여행의 휴식을 만들어 보자. 픽턴과 크라이스트처치 간을 운행하는 코스털 퍼시픽(Coastal Pacific), 그리고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크라이스트처치와 웨스트코스트 간 경관 기차인 트랜즈알파인이 있다. 트랜즈알파인(TranzAlpine) 시닉 기차 여행은 뉴질랜드의 한쪽 해안에서 다른 쪽 해안으로 이어지는 여정이다. 뉴질랜드 남섬의 캔터베리 평원의 들판과 농장지대, 그리고 장관을 이루는 협곡과 와이마카리리 강의 계곡의 풍경을 감상 할 수 있다. 장엄한 서던알프스를 따라 아서스패스 국립공원까지 올라간 후, 내리막길을 달려 무성한 밤나무 숲을 지나 웨스트코스트의 그레이마우스에 도착한다. 이곳은 푸나카이키와 인기 여행지인 빙하여행을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방분 한다.

더디든 낭만의 기차 여행

남섬의 더니든을 여행한다면 세계 최고의 열차 여행 코스 중 하나인 타이에리 고지 레일웨이을 이용해보자. 기차가 더니든 시내를 출발하여 험준하고 경치가 장관인 타이에리 협곡으로 향한다. 기차가 좁다란 협곡을 아슬아슬하게 지나가며 가을여행을 느끼기에는 충분한 경치가 눈앞에 펼쳐진다. 모든 구간에 걸쳐 안내 방송을 제공하며 관광지마다 정차해서 남섬의 더디든의 여름을 느끼기에는 충분한 시간을 준다. 조금은 느리게 덜컹이며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이 기차 여행으로 낭만과 함께 더니든을 느껴 보자.​

김수동 기자

키워드에 대한 정보 뉴질랜드 기차 여행

다음은 Bing에서 뉴질랜드 기차 여행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환상의 뉴질랜드 기차여행 – 남섬 크라이스쳐치에서 픽턴까지 해변가를 기차를 타고 6시간 30분을 갑니다.

  • 뉴질랜드 기차여행
  • 환상의 뉴질랜드여행
  • 뉴질랜드에서 꼭 해봐야 할 여행
  • 뉴질랜드 coastal pacific train
  • 뉴질랜드 여행
  • 뉴질랜드 남섬
  • 뉴질랜드 크라이스쳐치
  • Picton Ferry
  • 남북섬 연결 페리
  • 페리타고 뉴질랜드 남북섬 이동
  • 수도 웰링턴
  • 뉴질랜드 웰링텅
  • 웰링턴 숙소
  • 웰링선 숙소 모습
  • 뉴질랜드 왕가누이
  • 뉴질랜드 로컬 마켓
  • 왕가누이 토요 마켓
  • 뉴질랜드 아이들의 천국
  • 뉴질랜드 자연
  • 뉴질랜드의 놀이터
  • new zealand
  • 죽기 전에 꼭 가봐야할 뉴질랜드
  • 뉴질랜드 홀리데이
  • holiday in new zealand
  • 뉴질랜드 북섬
  • 뉴질랜드 북섬여행
  • 뉴질랜드 남섬 여행지 추천
  • 뉴질랜드 캠핑카 여행
  • 뉴질랜드 이민 오고 싶은 곳
  • 뉴질랜드 검은 모래 해변
  • 뉴질랜드 시댁의 좋은 점
  • 여행
  • 캠핑
  • 모터홈
  • 카라반
  • camping car
  • 뉴질랜드에서 한달 살기
  • 뉴질랜드

🇳🇿환상의 #뉴질랜드 #기차여행 #- #남섬 #크라이스쳐치에서 #픽턴까지 #해변가를 #기차를 #타고 #6시간 #30분을 #갑니다.


YouTube에서 뉴질랜드 기차 여행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상의 뉴질랜드 기차여행 – 남섬 크라이스쳐치에서 픽턴까지 해변가를 기차를 타고 6시간 30분을 갑니다. | 뉴질랜드 기차 여행,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