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행운 버거 | 해쉬브라운으로 더 특별해진 행운버거 출시!(30\”) 10384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맥도날드 행운 버거 – 해쉬브라운으로 더 특별해진 행운버거 출시!(30\”)“?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한국 맥도날드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635,742회 및 좋아요 76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맥도날드 행운 버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해쉬브라운으로 더 특별해진 행운버거 출시!(30\”) – 맥도날드 행운 버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쫀득한 패티와 리치한 갈릭소스의 풍미가 가득한 행운버거 골드와 바삭하고 고소한 해쉬브라운이 더해져 더 특별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을 지금 만나보세요!

맥도날드 행운 버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행운버거 – 나무위키

맥도날드의 햄버거 메뉴. 아시아 지역 매장에서 연말~연초에 한정 판매하는 제품이다. 현재 불고기버거와 동일한 돈육제품으로 운영되고 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8/18/2022

View: 5001

맥도날드 ‘행운버거’, 누적 기부금액 1억원 달성 – 위키리크스한국

맥도날드는 2019년부터 ‘모두를 위한 행운’이란 의미 아래 행운버거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기부금은 고객이 행운버거 단품 혹은 세트 1개 …

+ 더 읽기

Source: www.wikileaks-kr.org

Date Published: 8/20/2022

View: 3524

맥도날드 신년 시즌 신메뉴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후기 – 히티틀러

행운버거는 동그란 일반 버거와는 달리 길쭉한 스타일이에요, 크기는 가로 13cm, 세로 5cm, 높이 5cm 입니다. 행운버거 전용 포장지를 사용하고 있는데, …

+ 여기에 보기

Source: hititler.tistory.com

Date Published: 12/27/2022

View: 676

[신상품라운지]맥도날드, ‘행운버거’ 한정 출시…”기부 동참하세요”

한국맥도날드가 연말연시 특별 메뉴 ‘행운버거’를 27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해 행운버거는 기존 ‘행운버거 골드’와 해쉬브라운을 더한 …

+ 여기를 클릭

Source: news.mt.co.kr

Date Published: 5/4/2021

View: 6121

#행운버거골드 hashtag on Instagram • Photos and videos

Top posts. 2,371 posts. ⭐오늘의 냠냐미⭐ “맥도날드 행운버거골드스페셜” . 맥도날드 · 오랜만에 #맥도날드 #행운버거골드 #라지세트 , #맥스파이시치킨텐더.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instagram.com

Date Published: 9/2/2022

View: 41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맥도날드 행운 버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해쉬브라운으로 더 특별해진 행운버거 출시!(30\”).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해쉬브라운으로 더 특별해진 행운버거 출시!(30\
해쉬브라운으로 더 특별해진 행운버거 출시!(30\”)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맥도날드 행운 버거

  • Author: 한국 맥도날드
  • Views: 조회수 5,635,742회
  • Likes: 좋아요 766개
  • Date Published: 2021. 12. 3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dBZJrdTnVuM

2022.1.1.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맥도날드) / 해쉬브라운으로 더 특별해진 행운버거, 올 한 해도 행운버거와 함께 행운행운하세요~!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맥도날드의 신년 정월음식 ‘행운버거’

맥도날드 행운버거 출시 소식을 들을 때마다 이제 ‘연말이 되고 새해가 왔구나’ 라는 걸 피부로 느끼곤 하는데요,

올해는 작년과 달리 행운버거 구성에 약간의 변화점이 생겼습니다.

‘행운버거 레드, 행운버거 골드’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었던 작년과 달리 ‘행운버거 골드’ 한 가지만 출시되었고

대신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이란 이름으로 기존 행운버거에 해시브라운이 더해진 업그레이드판이 나왔더라고요.

행운버거 가격은 세트 5,900원, 그리고 행운버거 골드 가격은 세트 6,700원입니다.

다행히 행운버거 세트 가격은 작년과 변동사항이 없습니다. 해시브라운 추가 가격이 700원이라 보면 될 듯.

그럼 시작하기 전, 예전부터 쭉 이어져왔던 매 시즌 행운버거 포스팅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2020~2021 시즌 행운버거 골드 & 레드 : https://ryunan9903.tistory.com/632)

(2019~2020 시즌 행운버거 골드 & 레드 : http://ryunan9903.egloos.com/4434276)

(2018~2019 시즌 행운버거 골드 & 레드 : http://ryunan9903.egloos.com/4428146)

(2017~2018 시즌 행운버거 레드 : http://ryunan9903.egloos.com/4421388 )

(2017~2018 시즌 행운버거 골드 : http://ryunan9903.egloos.com/4421180 )

(2015~2016 시즌 행운버거 : http://ryunan9903.egloos.com/4399104 )

(2014~2015 시즌 행운버거 : http://ryunan9903.egloos.com/4375543 )

(2013~2014 시즌 행운버거 : http://ryunan9903.egloos.com/4334628 )

올해는 예년에 먹어보지 못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을 한 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세트 6,600원. 참고로 행운버거의 경우 런치 할인이 없습니다.

음료는 평소대로 제로콜라를 주문하려 했는데 이 날, 한파가 몰아치는 바람에 제로콜라 시럽이 얼어버려서(…)

주문이 안 된다고 하기에 환타 오렌지로 변경. 한파 때문에 별 일이 다 생기네요;;

작년까지만 해도 행운버거는 은박지에 싸져 나왔는데, 올해는 종이 포장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포장이 좀 더 깔끔하고 쌈박해진 느낌. ‘골드 스페셜’ 전용 포장지에 담겨 나옵니다.

구성은 예년과 동일한 행운버거에 맥도날드 맥모닝 전용 메뉴로 나오는 해시브라운이 추가.

행운버거 골드의 마늘 소스와 길쭉한 쇠고기 패티, 그리고 해시브라운, 양상추, 양파, 마요네즈로 구성되었습니다.

해시브라운이 들어간다는 소식이 처음 나왔을 때 ‘행운버거 크기가 해시브라운만큼 작아지는 거 아니냐’ 라는

우려 섞인 이야기가 있었습니다만, 다행히 그렇진 않아요. 버거 크기는 예년 행운버거와 동일합니다.

늘 연말마다 먹는 맛이라 크게 달라진 건 없지만 해시브라운이 더해지니 더 고소하고 볼륨감이 높아져

확실히 그냥 행운버거만 먹는 것보다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네요. 맛이 확실하게 더 좋아졌습니다.

가급적 먹을 땐 일반 행운버거보다 700원 추가해서 해시브라운이 들어간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로 먹는 걸 추천해요.

행운버거를 판매하는 단 한 달 동안 행운버거와 함께 나오는 이 ‘컬리후라이’ 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매콤한 케이준 양념이 들어간 컬리후라이는 호불호 조금 갈리는 행운버거와 달리 대부분 사람이 좋아하는 메뉴로

‘컬리후라이를 먹기 위해 행운버거를 먹는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는 기간한정 메뉴 중 하나입니다.

행운버거는 2022년 1월 26일까지 맥도날드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2022년 새해를 맞아 행운버거와 함께 다들 신년 행운행운하시고 코로나도 물러가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모두 올해도 행운행운하세요^^

2022. 1. 1 // by RYUNAN

반응형

맥도날드 행운버거 골드 2022 한정 후기

이번 글에서 리뷰할 메뉴는 맥도날드의 2022년 새해 맞이 행운버거 골드입니다.

연말연시에 1개월 정도 한정판매하는 메뉴로, 길쭉한 불고기버거입니다.

이번에는 2021.12.27.(월)~2022.01.26.(수) 기간 동안 판매됩니다.

전년도와의 차이는 ①매운 소스 ‘레드’가 없어졌다는 점, ②해시브라운을 더한 ‘스페셜’이 추가되었다는 점입니다.

제품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 구입 당시 정가 골드: 단품 4,600원 / 세트 5,900원 골드 스페셜: 단품 5,300원 / 세트 6,600원 (스페셜=해시브라운 추가) ※ 최신 정보는 아래 글에서 갱신합니다. 맥도날드 메뉴·가격표·리뷰 정리 • 중량·열량: 단품 222g 540kcal / 세트 878~1,026kca (스페셜: 단품 277g 699kcal / 세트 1,037~1,185kcal) • 원산지: 돼지고기=미국산과 국내산 섞음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 이 글의 주인공, 행운버거 골드입니다. 옆으로 길쭉한 불고기버거의 모습입니다.

▲ 무게는 222g입니다. 우연히 표기 중량과 같게 나왔습니다.

▲ 위쪽 빵을 열면 양상추와 흰 소스가 있습니다.

흰 것은 아이올리 소스인데, 쉽게 말해 마늘 마요네즈입니다. 마요네즈에서 마늘 향이 약간 납니다.

▲ 돼지고기 패티입니다. 그냥 평범한 냉동식품 스타일입니다.

스페셜은 이 자리에 해시브라운이 추가됩니다.

▲ 패티 아래쪽과 아래쪽 빵입니다. 여기에는 짠맛+단맛 소스가 있습니다.

이름은 ‘행운 갈릭 소스’라고 되어 있는데, 불고기버거 소스와 마찬가지로 마늘 향이 약간 나고, 거기에 불맛 소스를 약간 첨가한 것 같습니다.

▲ 단면 사진입니다. 옆으로 길다는 점 외에 불고기버거와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평가

간단평: 길쭉한 불고기버거. 호기심 해결 목적이 아니라면 비추천. 재구매 의향 미묘.

전년도 메뉴와 같습니다. 돼지고기 패티 아래에 불맛 불고기소스, 위에 아이올리 소스(=마늘 마요네즈)가 있습니다.

불고기버거[리뷰 링크]와 비슷한 메뉴인데, 무게가 170g(불고기버거), 222g(행운버거 골드)으로 약간 다르고, 불맛 소스가 약간 첨가된 정도의 차이만 있습니다.

그런데 불고기버거는 정가도 훨씬 저렴한 편이고, 공식앱에서 할인도 자주 합니다.

한편 이번에 새로 추가된 ‘스페셜’에는 해시브라운이 더 들어가는데, 그나마 차별점은 생겼지만 여전히 가격에 어울리는 맛은 아닙니다.

종합하자면, 호기심 해결 목적이 아니라면 이 가격에 먹을 만한 메뉴는 아니라고 봅니다. 맛이 특별히 좋은 것도 아니고, 양이 많은 것도 아닙니다. 차라리 불고기버거 2개가 나은 것 같습니다.

관련 글

반응형

맥도날드 ‘행운버거’, 누적 기부금액 1억원 달성

한국 RMHC 통해 중증 환아 및 가족에게 사용예정

고객 성원 보답 이벤트도 2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

맥도날드가 연말연시마다 내놓은 ‘행운버거’ 2종. [사진출처=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는 행운버거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함에 따라 누적 기부금도 1억원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행운버거는 새해 행운을 기원하고 따뜻한 나눔 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도록 마련된 맥도날드의 대표 연말연시 한정 메뉴다. 이 메뉴는 2013년 첫선보인 이후로 매해마다 재출시될만큼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올해의 경우 기존 ‘행운버거 골드’와 신메뉴인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두가지 종류로 메뉴를 구성했다.

행운버거 골드는 맛있게 시즈닝된 쫄깃한 식감의 패티와 갈릭, 아이올리 소스의 조화가 특징이다.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의 경우 행운버거 골드에 해쉬브라운을 더해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맥도날드는 2019년부터 ‘모두를 위한 행운’이란 의미 아래 행운버거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기부금은 고객이 행운버거 단품 혹은 세트 1개를 구매할 때마다 100원씩 적립된다. 올해는 출시 2주 만에 1억 원의 기부금이 적립됐다. 적립된 기부금은 한국RMHC에 전달돼 중증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병원 인근의 제2의 집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누적 기부금 1억원을 기념해 고객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한국맥도날드는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에서 행운버거 골드 세트와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세트를 각각 5100원, 58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행운버거 자체의 맛도 큰 인기 요인이지만, 의미 있는 캠페인에 대한 고객분들의 공감과 동참이 높은 호응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맥도날드는 올 한 해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하고 의미 있는 캠페인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장은진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위키리크스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품라운지]맥도날드, ‘행운버거’ 한정 출시…”기부 동참하세요”

한국맥도날드가 새해 행운을 기원하고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연말연시 특별 메뉴 ‘행운버거’를 27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연말연시 특별 메뉴 ‘행운버거’를 27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해 행운버거는 기존 ‘행운버거 골드’와 해쉬브라운을 더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2종이다. 행운버거 골드는 길쭉한 모양의 버거 빵과 갈릭소스, 마늘, 올리브유로 만든 아이올리 소스가 특징이다. 신메뉴인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은 해쉬브라운을 더했다. 올해도 이색적인 모양의 사이드 메뉴 ‘컬리 후라이’가 제공된다.

행운버거는 2013년 출시 이후 매해 연말마다 선보이고 있다. 2019년부터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지난해 행운버거는 출시 3주만에 150만개 판매, 1억5000여만원의 기부금을 모았다. 올해도 행운버거 단품 혹은 세트 1개 구매시 100원씩 한국RMHC에 기부돼 중증질환 어린이와 가족들의 보금자리인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운영에 사용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행운버거는 다가오는 새해의 금빛 행운을 빌고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메뉴”라며 “더욱 크고 맛있어진 행운버거 만큼 더 많은 가족들에게 행운을 선물하며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한 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맥도날드가 연말연시 특별 메뉴 ‘행운버거’를 27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올해 행운버거는 기존 ‘행운버거 골드’와 해쉬브라운을 더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2종이다. 행운버거 골드는 길쭉한 모양의 버거 빵과 갈릭소스, 마늘, 올리브유로 만든 아이올리 소스가 특징이다. 신메뉴인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은 해쉬브라운을 더했다. 올해도 이색적인 모양의 사이드 메뉴 ‘컬리 후라이’가 제공된다.행운버거는 2013년 출시 이후 매해 연말마다 선보이고 있다. 2019년부터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지난해 행운버거는 출시 3주만에 150만개 판매, 1억5000여만원의 기부금을 모았다. 올해도 행운버거 단품 혹은 세트 1개 구매시 100원씩 한국RMHC에 기부돼 중증질환 어린이와 가족들의 보금자리인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운영에 사용된다.맥도날드 관계자는 “행운버거는 다가오는 새해의 금빛 행운을 빌고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메뉴”라며 “더욱 크고 맛있어진 행운버거 만큼 더 많은 가족들에게 행운을 선물하며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한 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감 0%

비공감 0%

맥도날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후기

반응형

<맥도날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후기>

부산깻잎의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얼마 전에 먹어 본 동네 수제버거에

푹 빠져있는 저에게 맥도날드는

새메뉴를 내놓으며 유혹합니다.

그 메뉴는 바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구매할 때마다 100원씩 아픈 어린이에게

기부도 한다 하니 기꺼이 먹어봤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가격(맥딜리버리)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세트

버거 세트 : 7,600원

(버거 단품 : 6,000원)

행운버거 골드 세트

버거 세트 : 6,900원

(버거 단품 : 5,300원)

행운버거 골드세트는 빅맥과 같은

6,900원으로 나왔고, 스페셜 골드세트는

쿼터파운더 치즈버거보다 100원 싼

7,600원의 놀라운 가격입니다.

여기에 제가 좋아하는 해피밀까지

주문하니 19,400원의 가격이 나왔지만

보기에는 정말 푸짐해 보입니다.

대식가인 저희 집에서 저녁식사로

먹으려면 요정도는 시켜줘야 합니다.

맥도날드 메뉴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쫀득한 패티와 리치한 갈릭소스

바삭한 해시브라운을 얹은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입니다.

크기는 생각한 것만큼 작지 않고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패티가 살짝

말라 보이는 것은 불안합니다.

한입 맛을 보니 쫄깃한 빵맛에

불고기소스 맛이 인상적입니다.

두 번째 씹을 때는 살짝 와사비맛이

나는듯한데 놀라운 건 패티가 냉동

떡갈비 씹는 맛이 납니다.

간은 제법 센 편이고

해시브라운은 말을 안 하면

있는지 모를 정도의 식감입니다.

다행히 야채는 확보가 되었는지

제법 양이 늘었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 👍👍

맥도날드 메뉴

행운버거 골드

저는 처음에 위에서 해시브라운만 빠진 게

행운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 충격적인 버거는

해시브라운과 함께 불고기소스를 빼고

갈릭소스만 넣어서 맛을 냈습니다.

한입 맛을 보니 역시나 쫄깃 빵에

와사비향이 살짝 느껴지는 맛과 함께

패티는 씹히지만 뭔가 빠진 맛입니다.

야채는 어디로 가 버렸을까요?

행운버거 스페셜처럼 짭짤한 게

오히려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품 5,300원짜리 버거라고는

믿기지 않는 맛입니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행운버거 골드 : 👍

앞에 버거에서 미각을 잃어서 일까요?

음료도 탄산이 다 빠진 채 왔습니다.

시원한 단물 한잔으로 입안을

씻어주고 한정판 컬리 후라이를

향해 달려봅니다.

맥도날드 메뉴

컬리 후라이

과연 한정판 답게 제대로 말린 모습을

보여주는 컬리 후라이 맛을 보니

약간 눅눅한 맘스터치 감튀의 맛입니다.

포인트는 간이 생각보다 세서

케첩 소스에 찍으면 엄청 짭니다.

같이 주문한 후렌치후라이와 비교해서

먹어보니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컬리 후라이 : 👍

역시나 맥날에서는 믿고 먹는

후렌치후라이와 맥너겟은 맛있습니다.

매년 맥도날드의 행운버거를 먹었지만

맛이 변했고, 패티도 다른 맛이 느껴졌으며

칠리맛이 인상 깊은 행운버거 레드는

왜 빼고 출시했는지 의문입니다.

이번 달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은

미니언즈로 유명한 일루미네이션사

씽의 캐릭터입니다.

양손에 오징어를 든 주인공 버스터 문은

뒤에 레버를 이용해서 팔을 올렸다가

내렸다가 할 수 있습니다.

12월 해피밀 장난감도 퀄리티가 떨어지니

맥도날드 팬으로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의 연말 기념 메뉴인

행운버거를 먹어 봤습니다.

매년 먹어오던 행운버거로

양은 그럭저럭 만족했지만

실망스러운 맛과 가격에 내년에는

행운버거를 패스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3줄 요약

행운버거 세트를 먹으면 100원씩 기부

맛은 변했고, 행운버거 레드는 빠졋다.

내년에는 꼭 다른 버거를 사 먹겠다.

맥도날드 메뉴 추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 👍👍

행운버거 골드 : 👍

컬리 후라이 : 👍

하트와 구독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맥도날드 행운 버거

다음은 Bing에서 맥도날드 행운 버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해쉬브라운으로 더 특별해진 행운버거 출시!(30\”)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해쉬브라운으로 #더 #특별해진 #행운버거 #출시!(30\”)


YouTube에서 맥도날드 행운 버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쉬브라운으로 더 특별해진 행운버거 출시!(30\”) | 맥도날드 행운 버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