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 꼴랑 감자3개로 맥도날드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소스도있음) #Shorts 28052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 꼴랑 감자3개로 맥도날드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소스도있음) #shorts“?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저받손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01,617회 및 좋아요 3,55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꼴랑 감자3개로 맥도날드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소스도있음) #shorts –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받손입니다.
오늘은 감자튀김을 해봤어요~
생각보다 쉽고 생각보다 할게 많다는…
그래도 맛은.. 굳
#감자튀김 #감튀 #shorts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맥도날드 사이드 신메뉴 ‘웨지후라이’ 후기 – 히티틀러

맥도날드 사이드 신메뉴 ‘웨지후라이’ 후기 · 웨지후라이 가격은 미디엄 (M) 2,000원, 라지 (L) 2,600원이고, 스몰사이즈는 없습니다. · 세트 주문시 400원 …

+ 더 읽기

Source: hititler.tistory.com

Date Published: 6/1/2022

View: 173

맥도날드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 ‘웨지 후라이’ 출시 – 한국경제

한국맥도날드는 매해 출시 때마다 ‘감튀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드 메뉴 ‘웨지 후라이’를 재출시한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 여기에 표시

Source: www.hankyung.com

Date Published: 7/18/2021

View: 1796

맥도날드 웨지감자 후기 : 재출시한 감자튀김 웨지후라이

이번에 보니 맥도날드 웨지후라이가. 재출시한다는 소식이 있더라고요. ​. 9월 3일부터 10월 21일까지 한정 판매라서.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0/2021

View: 8091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컴백 소식, 피크닉 세트

맥도날드 신제품 소식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던 두툼하고 통통한 감자 튀김. 바로 웨지 후라이가 되돌아 왔다는 소식입니다. 맛있게 시즈닝 된 훼지 후라이를 디핑 소스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gmjlovely.tistory.com

Date Published: 9/3/2022

View: 7819

맥도날드, 코로나19로 감자튀김 부족…웨지 후라이·맥너겟 대체

맥도날드는 후렌치 후라이(감자튀김)를 웨지 후라이 또는 맥너겟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프로모션 진행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사진=맥도날드 홈페이지].

+ 여기에 표시

Source: www.tleaves.co.kr

Date Published: 10/14/2022

View: 549

맥도날드, 식감 살린 ‘웨지 후라이’ 한정 출시 – 데일리임팩트

맥도날드의 웨지 후라이는 두툼한 감자를 튀겨내 씹었을 때 포슬포슬하고 촉촉한 식감과 겉에 뿌려진 마늘·양파 시즈닝이 어우러져 한층 풍부한 맛을 선사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dailyimpact.co.kr

Date Published: 3/8/2021

View: 9266

맥도날드 웨지후라이 후기·가격 정보 – 정원

이번 글에서 리뷰할 메뉴는 맥도날드의 기간 한정 메뉴 웨지후라이입니다. 2018년 7월에도 판매된 적이 있는 메뉴인데, 2019년 7월에 다시 한 번 기간 …

+ 여기를 클릭

Source: hse30.tistory.com

Date Published: 5/30/2022

View: 3345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영양성분, 칼로리 – 잡블로그

패스트푸드 세트메뉴에는 기본적으로 감자튀김(후렌치후라이)이 포함되어 있지만, 추가금을 내면 더 좋은 것으로 바꿀 수 있다. 맥도날드의 경우 500 …

+ 더 읽기

Source: zapblog.tistory.com

Date Published: 12/12/2022

View: 5801

맥도날드 1955버거& 웨지 후라이 후기 – 햇당근의 물류창고

맥도날드 플러스친구로 카톡이 오는데, 햄버거는 애초에 제가 1955를 좋아해서 1955를 먹을 생각이었는데, 웨지 후라이가 궁금하더라고요.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carrot-storage.tistory.com

Date Published: 4/5/2022

View: 124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꼴랑 감자3개로 맥도날드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소스도있음) #shorts.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꼴랑 감자3개로 맥도날드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소스도있음) #shorts
꼴랑 감자3개로 맥도날드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소스도있음) #shorts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 Author: 저받손
  • Views: 조회수 301,617회
  • Likes: 좋아요 3,559개
  • Date Published: 2021. 6. 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5ePC27olQqI

맥도날드,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 ‘웨지 후라이’ 출시

◆…한국맥도날드는 매해 출시 때마다 ‘감튀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드 메뉴 ‘웨지 후라이’를 재출시한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한국맥도날드가 온 가족이 ‘빅맥’을 더욱 풍성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2차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품절 대란을 일으킨 1차 한정판 굿즈에 이어 2차로 선보이는 맥도날드의 ‘피크닉 세트’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피크닉 가방과 필요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빅 플레이트(접시) 1개, 스몰 플레이트 2개로 구성됐다.가방은 흘러내리는 치즈를 형상화한 패턴이 특징적이며 가방 우측과 안쪽에는 각각 텀블러 보관이 가능한 주머니와 메쉬 포켓을 달아 실용성까지 갖췄다. 피크닉 가방 안에 담긴 플레이트는 내열성이 강한 재질이며 맥도날드만의 감성이 담긴 색감으로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높은 활용도와 비주얼적인 매력을 동시에 잡은 맥도날드 피크닉 세트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캠핑, 나들이 등 외부 활동에 시각적인 즐거움과 재미를 더해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한정판 피크닉 세트는 13일부터 2주간 맥도날드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빅맥, 빅맥 베이컨 세트 구매 시 1만5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맥딜리버리, 휴게소 내 매장은 제외된다.다.맥도날드는 매해 출시 때마다 감튀(감자튀김)마니아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드 메뉴 웨지 후라이도 재출시했다.맥도날드 웨지 후라이는 두툼한 감자에 감칠맛 나는 시즈닝을 입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사이드 메뉴로 버거 메뉴와 함께 즐기면 좋다.두툼한 두께로 비대면 배달 주문 시에도 식감과 따뜻한 열기가 그대로 보존되는 것이 특징이다. 웨지 후라이 구매 시에는 스위트 칠리, 스위트 앤 사워, 케이준 소스 등 디핑 소스 1개가 무료 제공된다.웨지 후라이는 미디엄 사이즈 2200원, 라지 사이즈 2800원에 판매되며, 버거 세트 메뉴에 500원을 추가해 웨지 후라이로 변경 가능하다. 웨지 후라이는 13일부터 8월 중순까지 한정 판매되며 전국 맥도날드 매장, 맥딜리버리,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 이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email protected]

맥도날드 웨지감자 후기 : 재출시한 감자튀김 웨지후라이

안에도 꽉 차 있어서 좋아요.

구매하고 20분 뒤에 먹었는데도

완전히 식지 않고 따뜻했어요.

포장 겉에 있는 쪽은 좀 식어서 맛이 떨어져서

아 빨리 먹을 걸 하고 생각했는데

아래쪽에는 아직 따뜻한 온기가 남아있더라고요.

그래서 배달해도 따뜻하다고 광고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젤 베스트는 튀기자마자 먹는 거죠.

일반 감튀보단 확실히 통통해서

온기가 조금 더 길게 남아있는 것 같아요.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컴백 소식, 피크닉 세트

반응형

맥도날드 신제품 소식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던 두툼하고 통통한 감자 튀김.

바로 웨지 후라이가 되돌아 왔다는 소식입니다.

맛있게 시즈닝 된 훼지 후라이를 디핑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이 2배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2배가 맛있는지는 직접 먹어봐야 알 수 있겠지만 오늘부터 만날 수 있으니 가까운 매장으로 한 번 달려가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한정 판매 제품이어서 매장에 따라 판매 종료일은 다를 수 있다고 하지만, 오늘이 판매하는 첫날이니 특수매장을 빼면 모두 쉽게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

판매시간은 버거를 판매하는 오전 10시30분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새벽4시부터 오전 10시30분까지는 맥모닝만 운영하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웨지감자의 가격은

미디엄 사이즈 2,200원, 라지 사이즈 2,800원에 판매됩니다.

버거 세트메뉴에 500원을 추가하면 웨지 후라이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웨지 후라이는 5월 13일 판매를 시작해서 8월 중순까지 한정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웨지후라이

맥도날드 한정판 굿즈 2차 – 맥도날드 피크닉 세트

금일부터 빅맥, 빅맥 베이컨 세트 구매시 구입가능한 굿즈 2차를 판매합니다.

판매 제품은 ‘피크닉 세트’입니다.

피크닉 가방과 필요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빅 플레이트 1개와 스몰 플레이트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흘러내리는 치즈를 형상화하여 특징적인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납공간은 가방의 바깥쪽 한쪽과 안쪽의 다른 한쪽에는 텀블러 보관이 가능한 주머니, 메쉬 포켓을 달아서 실용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플레이트 역시 내열성이 강한 재질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이것도 이전 런치박스와 마찬가지로 빠른 품절이 예상됩니다.

반응형

맥도날드, 코로나19로 감자튀김 부족…웨지 후라이·맥너겟 대체

맥도날드는 후렌치 후라이(감자튀김)를 웨지 후라이 또는 맥너겟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프로모션 진행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사진=맥도날드 홈페이지]

코로나19로 먹거리까지 비상이 걸릴 위기다. 맥도날드에서 판매 중인 후렌치 후라이(이하 감자튀김)도 수급이 어려워졌기 때문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맥도날드는 감자튀김 수급에 차질을 빚고 있으며, 물량이 부족해 감자튀김을 웨지 후라이 또는 맥너겟으로 업그레이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는 무료다.

맥도날드에서 감자튀김이 부족한 이유는 코로나19 때문이다. 맥도날드의 감자튀김은 미국에서 대량으로 수입하는 냉동감자 형태이다.

하지만 코로나19로 해상 운송이 불안정해지며 냉동감자가 수입이 되지 않자, 맥도날드는 자구책으로 프로모션을 내놓은 것.

맥도날드 관계자는 더리브스와 통화에서 “향후 원재료 부족이 발생할 경우 맥도날드 채널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롯데리아가 자사 홈페이지에 올린 공지. [사진=롯데리아 홈페이지]

한편 롯데리아도 지난 6월 “코로나19 영향으로 해상 운송이 불안정하여 포테이토 수급이 원활하지 않다”며 “포테이토 재고가 소진될 경우 포테이토 단품 판매는 일시 중단되며, 세트 메뉴에 포함된 포테이토는 치즈스틱으로 변경하여 제공해드릴 예정이다”고 밝힌 바 있다.

이하엘 기자 [email protected]

맥도날드, 식감 살린 ‘웨지 후라이’ 한정 출시

사진. 맥도날드

[미디어SR 길나영 기자] 맥도날드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웨지 후라이’를 한정 기간동안 특별판매 한다고 25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웨지 후라이는 두툼한 감자를 튀겨내 씹었을 때 포슬포슬하고 촉촉한 식감과 겉에 뿌려진 마늘·양파 시즈닝이 어우러져 한층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맥도날드 버거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로, 두툼한 모양 덕분에 배달로 받았을 때 식감과 따뜻한 열기가 오래 보존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날 미디어SR에 “웨지 후라이는 오는 9월 3일부터 10월 2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며 “두툼한 식감과 중독성 있는 시즈닝을 맛 보길 바란다”고 권했다.

맥도날드 웨지후라이 후기·가격 정보

이번 글에서 리뷰할 메뉴는 맥도날드의 기간 한정 메뉴 웨지후라이입니다. 2018년 7월에도 판매된 적이 있는 메뉴인데, 2019년 7월에 다시 한 번 기간 한정 메뉴로 출시되었습니다.

공식 홍보 문구는 “통감자를 삼각형 모양으로 썰어 입안 가득 차는 고소함의 두툼한 웨지 후라이 무료 화이트 마요 소스와 함께 더 맛있게 즐겨보세요!”입니다.

가격과 열량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 가격 세트에 포함시 500원 추가하여 일반 감자튀김에서 교환 가능 단품 M사이즈 2,100원 / L사이즈 2,800원

▶ 열량: 단품 M사이즈 403kcal / 단품 L사이즈 522kcal

관련 글

맥도날드 메뉴·가격표 총정리 → 최신 가격 정보·메뉴 정보는 이 글에서 갱신합니다.

그럼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 우선은 세트 사진입니다. 저는 더블불고기버거를 먹을 때 500원을 더 내고 일반 감자튀김에서 웨지감자로 교환하였습니다.

▲ 웨지감자는 감자튀김과 같이 통에 담겨 제공됩니다. 겉면에 약간 단맛이 나는 양념이 되어 있는데 꽤 좋다고 생각합니다. 매운 느낌은 전혀 없고, 그냥 과자 같이 단맛이 나는 양념입니다.

▲ 조각마다 크기가 다르기는 하지만 길이는 긴 쪽이 8~9cm 정도입니다.

▲ 웨지후라이의 단면 사진입니다. 일반 감자튀김과 가장 큰 차이점인데, 두께가 두꺼운 만큼 안쪽은 튀겨져 있지 않고 포실포실합니다. 안쪽은 그냥 삶은 감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바삭한 느낌을 굉장히 선호하는 분들은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과거에 판매되었던 컬리후라이의 경우 가늘게 만들어 바삭하면서도 양념이 되어 있어서 맛이 더 좋았습니다. 그 컬리후라이와 비교하자면 바삭함은 확실히 부족합니다.

▲ 화이트마요소스입니다. 웨지후라이를 주문하면 함께 제공됩니다. 마요네즈를 주 재료로 설탕과 식초도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단맛과 신맛이 꽤 납니다. 흔히 말하는 새콤달콤한 맛입니다. 거기에 마요네즈의 느끼함이 더해져서 맛이 꽤 좋습니다.

▲ 제공 받은 마요네즈를 이렇게 찍어 먹습니다. 웨지후라이를 그냥 먹어도 맛이 괜찮지만,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평가

간단평: 바삭한 걸 선호한다면 실망할 수 있음. 500원 더 내고 교환할 만한 맛. 마요네즈 소스도 좋음. 재구매 의향 있음.

▶ 과자 비슷한 양념이 된 웨지감자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그런 음식입니다. 따라서 바삭한 것을 굉장히 선호하신다면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 과거에 판매되었던 컬리후라이의 경우 가늘게 만들어 바삭하면서도 양념이 되어 있어서 맛이 더 좋았습니다. 그 컬리후라이와 비교하자면 바삭함은 확실히 부족합니다.

저도 바삭한 걸 좋아해서 컬리후라이가 더 마음에 들기는 했습니다만, 웨지후라이도 일반 감자튀김에 비하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 함께 제공되는 마요네즈 소스는 느끼함+신맛+단맛의 소스입니다. 저는 이런 소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 종합하자면, 500원을 추가하여 일반 감자튀김 대신 먹을 정도 된다고 봅니다. 맥도날드에서 다시 햄버거를 먹을 때 또 먹을 생각이 있습니다.

맥도날드 메뉴·가격표 총정리 → 최신 가격 정보·메뉴 정보는 이 글에서 갱신합니다.

반응형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영양성분, 칼로리

패스트푸드 세트메뉴에는 기본적으로 감자튀김(후렌치후라이)이 포함되어 있지만, 추가금을 내면 더 좋은 것으로 바꿀 수 있다.

맥도날드의 경우 500원을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에서 웨지 후라이로 바꿀 수 있다.

요즘은 이벤트 기간인지 추가금을 내지 않고 웨지 후라이로 바꿀 수 있다.

참고로 웨지 후라이 미디엄 사이즈 단품 가격은 2,200원이고 라지 사이즈는 2,800원이다.

웨지 후라이 미디엄 사이즈의 모습.

맛있긴 한데 몸에는 그렇게 좋지는 않을 듯하다.

디핑 소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케이준, 스위트칠리, 스위트 앤 사워 중에서 하나를 고르라는데, 케이준 소스를 선택했다.

케이준 소스와 웨지감자.

개인적으로는 그냥 케첩이 가장 잘 어울리는 듯하다.

웨지 후라이 미디엄 (M) 영양성분

칼로리는 363kcal이고 포화지방 함량은 일일권장량의 11%, 나트륨 함량은 일일권장량의 36%이다.

(참고로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 M 사이즈의 칼로리는 332kcal이고 포화지방 함량은 일일권장량의 11%, 나트륨 함량은 일일권장량의 7%이다)

웨지 후라이 라지 (L) 영양성분

칼로리는 470kcal이고 포화지방 함량은 일일권장량의 15%, 나트륨 함량은 일일권장량의 46%이다.

맥도날드 1955버거& 웨지 후라이 후기

728×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오늘 점심에 너무 햄버거가 먹고싶더라고요 ㅋㅋㅋ

맥도날드 플러스친구로 카톡이 오는데,

햄버거는 애초에 제가 1955를 좋아해서 1955를 먹을 생각이었는데, 웨지 후라이가 궁금하더라고요.

500원 추가하면 웨지후라이를 주고 디핑소스를 준다고 하더라고요.

케이준소스가 200원이기에 그냥 웨지를 300원주고 바꾼다 생각하면 되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1955세트에 감자튀김을 웨지후라이로 바꿨고,

베이컨을 못먹어서 버거에선 베이컨을 빼달라했습니다.

요즘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데, 키오스크에 재료를 빼는 것은 없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카운터로 가서 바로 빼달라고 했습니다.

가격을 보면 버거세트가 6200원인 이유는 맥런치 가격이라 그렇습니다ㅎㅎㅎ

오랜만에 오니 맥런치가 돌아왔네요??

사진으로 딱히 없지만, 키오스크에 주문을 할 때 자리로 직원이 가져다주는 것도 있고, 직접 가져가기도 있었어요. 근데 너무 바빠보여서 제가 가져가는거고 해놨습니다.

요런 자그마한 친절이 저희 고객입장에서는 좋더라고요.

그럼 먹을 거 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1955버거!

소고기패티, 구운양파, 토마토, 양상추, 특제소스 (+베이컨)이런 느낌으로 되어있는데,

구운양파가 진짜 신의 한수입니다.

그리고 웨지후라이랑 케이준소스입니다.

케이준 소스에 딱 찍어 먹어봤는데,

케이준소스가 살짝 매콤하기도 한데, 웨지후라이도 기존에 먹어본 웨지랑 다르게 살짝 매콤했습니다.

그래서 진짜 감탄하면서 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친구한테도 카톡으로 웨지후라이 맛있고, 앞으로 쭉 있다면 맥도날드 갈 때마다 500원 더 주고 바꿔먹을 것 같다 라고도 했습니다.

웨지후라이 좋아하는 분들은500원 추가 하고 세트에서 바꿔먹는 것 강추합니다 진짜…

교촌웨지는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데, 맥날은 전 꽤나 좋네요!

요렇게 햄버거에 케이준소스 찍은 웨지를 올려서도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굿굿

콜라 보면 이제는 빨때 대신 마셔먹는 뚜껑으로 주더라구요.. 근데 저는 이게 불편했습니다.

마시려고 들면 얼음이 구멍을 막아서 잘 안나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전 뚜껑을 분리한 뒤에 마셨습니다.

맥도날드를 패스트푸드 햄버거 프렌차이즈에서 가장 좋아한다! 까진 아닙니다.

버거킹을 가장 좋아하고 그 뒤로 맘스터치 맥도날드가 2순위인데,

맥도날드는 갑자기 땡길 때가 있어요 ~

딱 오늘이 그랬던 것 같습니당.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버거를 먹은 간단 후기!

1955버거는 역시나 좋다.

웨지후라이는 매콤해서 좋다. 500원을 추가해서 바꿔먹는 것 추천!

728×90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다음은 Bing에서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꼴랑 감자3개로 맥도날드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소스도있음) #shorts

  • 감자튀김
  • 튀김
  • 간단요리
  • 감자
  • 감자요리
  • 감튀
  • 저받손

꼴랑 #감자3개로 #맥도날드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소스도있음) ##shorts


YouTube에서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꼴랑 감자3개로 맥도날드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소스도있음) #shorts |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