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알바 추천 | 아는 사람만 한다는 완전 편한 단기 일일 고수익 꿀알바 추천 인기 답변 업데이트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주말 알바 추천 – 아는 사람만 한다는 완전 편한 단기 일일 고수익 꿀알바 추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꿀팁명당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3,444회 및 좋아요 74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주말 알바 추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아는 사람만 한다는 완전 편한 단기 일일 고수익 꿀알바 추천 – 주말 알바 추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재택알바 #부업 #꿀알바 #대학생알바 #직장인부업 #주부부업 #음성녹음 #시급높은알바 #좌담회 #편한알바 #고수입알바 #단기알바

주말 알바 추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주말 알바 추천 투잡 8가지 (직장인 부업, 주말 단기) – IT뉴스

주말 투잡 알바 추천(직장인 부업, 주말 단기) · 1.1 배달 알바 · 1.2 청소 알바 · 1.3 카페 알바 · 1.4 쿠팡 알바 · 1.5 편의점 알바 · 1.6 마켓 컬리 알바 …

+ 더 읽기

Source: www.lesbravo.com

Date Published: 1/29/2022

View: 4033

주말 알바 투잡 추천 TOP 8 및 시급 월급 정리 – 오빠포스트

주말 알바 투잡 추천 TOP 8 · 1. 카페 주말 투잡 알바 · 2. 쿠팡 주말 투잡 알바 · 3. 청소 투잡 알바 · 4. 임상실험 주말 알바 · 5. 편의점 투잡 알바 · 6.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oppapost.com

Date Published: 8/26/2022

View: 784

직장인 투잡 알바 추천 20가지(저녁알바, 주말알바) – seijitsu Note

직장인 투잡 알바 추천 20가지(저녁알바, 주말알바) · 1. 저녁 카페 알바 · 2. 심야 바텐더 알바 · 3. 저녁 헬스장 알바 · 4. 주말 저녁 콜센터 알바 · 5. 학원 …

+ 여기를 클릭

Source: seijitsu.tistory.com

Date Published: 4/11/2022

View: 3262

2022년 8월 22일 주말 알바하실 분 취업, 일자리, 채용 – 인디드

맥도날드 제주시청dt점 함께 일할 크루 및 라이더, 홀서빙, 맥도날드 신월남부dt점 성실한 크루 외에도 543 건 이상의 주말 알바하실 분 관련 일자리가 Indeed.com에 …

+ 더 읽기

Source: kr.indeed.com

Date Published: 1/7/2021

View: 1444

주말 단기알바 베스트 5 – 만물상회

요즘은 학생, 직장인들 또는 주부 모두 알바나 월급 한 가지만 가지고 생활하기 힘든 시대인데요. 그래서인지 밤낮으로 투잡알바를 하시는 분들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kohyangyang.com

Date Published: 8/30/2021

View: 7535

학업병행 가능한 대학생 주말알바 추천! – 네이버 블로그

학원 조교 및 강사 아르바이트를 주말 알바로 추천드립니다! 언어, 통번역 관련 전공을 하는 대학생 분들은 영상이나 자료, 책 등을 통번역하는 알바를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3/26/2022

View: 878

알바천국이 추천하는 ‘주말 알바 Best 5’ – 뉴스와이어

이에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 www.alba.co.kr)이 학기 중 주말에 할 수 있는 알찬 아르바이트를 추천, 소개한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newswire.co.kr

Date Published: 8/1/2021

View: 2007

리스트 – 알바몬 모바일웹

알바몬이 추천하는 알바 핫스팟. 핫스팟 알바 추천. 28,042 건 … 마트 주말 알바를 하는데요 금 토 일 6시간 근무..중간에 30분 휴식시간있어서 5.5시간입니다 2,4주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albamon.com

Date Published: 2/23/2022

View: 515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주말 알바 추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아는 사람만 한다는 완전 편한 단기 일일 고수익 꿀알바 추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만 한다는 완전 편한 단기 일일 고수익 꿀알바 추천
아는 사람만 한다는 완전 편한 단기 일일 고수익 꿀알바 추천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주말 알바 추천

  • Author: 꿀팁명당
  • Views: 조회수 53,444회
  • Likes: 좋아요 741개
  • Date Published: 2021. 11. 1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m-6eq0zP5iY

주말 알바 추천 투잡 8가지 (직장인 부업, 주말 단기)

주말 알바 추천, 직장인 부업, 주말 알바, 단기 알바 추천를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직장인이라면 집값이나 생활비를 생각해서 주말 알바나 투잡을 고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에는 번역 알바처럼 집에서 할 수 있는 투잡, 부업들도 많은데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투잡을 알아보기에 앞서 혹시라도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부지원금을 놓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에서 유용한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투잡 알바 추천(직장인 부업, 주말 단기)

요즘에는 투잡을 하는 분들이 많고 ‘부캐’로 일하는 분들이 많아서 점점 우리나라도 외국처럼 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요즘에는 특히 배달알바나 쿠팡 알바, 마켓컬리 알바처럼 주말에 따로 준비할 것 없이 할 수 있는 알바들이 많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도 주말 단기나 부업으로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에 주말에 투잡으로 알바를 하는 직장인들이 많습니다. 여러 곳들이 있으니 직접 고려한 곳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알바몬, 알바천국 이외에 취업 채용 사이트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사이트 7가지 (취업, 채용공고, 일자리)

최근에는 코인이나 주식의 가격이 하락하여 물타기를 하려는 분들이 주말 알바나 투잡을 고려하고 실제로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배달 알바

어떻게 보면 주말 투잡 알바로 가장 적합한 알바가 아닐까 합니다.

요즘 배달비가 너무 올라서 보면 배달 임금이 높아졌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만큼 배달 알바가 위험성이 있지만 시간 대비 금액이 높아 많은 분들이 쿠팡 이츠 알바나 배달 알바를 하곤 합니다.

요즘에는 자전거나 전기 오토바이로 배달 알바를 하는 분들이 있고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도보로도 배달을 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이 하기에 좋은 주말, 투잡 알바로 가장 적합한 것이 배달이 아닐까 합니다.

배달 알바 특징

도보로도 이용할 수 있다.(쿠팡이츠,배민)

큰 준비 없이 바로 시작할 수 있다.

오토바이나 자전거로 하다보면 위험성이 있을 수 있다.

시간 대비 돈을 짭잘하게 벌 수 있다.

배달 알바가 좋은 점이 바로 요즘에는 도보로도 이용할 수 있고 배달을 요구하는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배달하는 사람들의 처우가 계속해서 개선되고 있으며 위험하게만 하지 않는다면 좋은 투잡 알바가 될 수 있습니다.

주말 단기로도 잠깐잠깐 이용할 수 있는 알바입니다.

요즘 신문 배달 알바는 거의 신문을 구독하는 인원이 적어 배달 알바가 수요가 많은 편입니다.

각광받는 배달 알바 수입 및 후기 4가지(배민, 쿠팡이츠, 신문, 생수)

청소 알바

청소를 요구하는 곳이 많습니다. 실제로 청소 업체들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고 청소를 찾는 곳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청소 업체들이 전문화되면서 장비들도 좋아지다보니 청소 업체를 많이 찾습니다.

청소 알바도 주말에 잠깐 하기에 좋은 알바입니다.

흔히 티비에서 많이 보는 고층 빌딩 유리창 청소 알바는 임금이 높지만 위험성이 있습니다.

청소 알바도 이런 종류의 하나로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알바입니다.

주말에 청소를 하는 곳이 많기 때문에 직장인 주말 알바로 주말 단기로 하기에도 좋은 알바입니다.

청소 알바 사이트 추천 (난이도, 시급)

청소 알바 특징

노동 강도가 센 편이기 때문에 고수익으로 알려져 있다.

보통 10,000~15,000원 정도로 시급이 책정되어 있다.

정신적 스트레스보다는 육체 노동으로 체력에 자신있으면 할만 하다.

카페 알바

많은 카페들이 생겨나면서 카페 알바를 요구하는 곳도 많습니다.

어느정도 카페 알바는 전문적인 면이 있어 초보가 접근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기도 합니다.

커피 숍 아르바이트나 커피집 알바는 많은 분들이 한 번 쯤은 꿈꿨던 알바이면서 노동 강도가 세지 않기 때문에 직장인 투잡으로도 하기에 좋습니다.

카페 알바 특징

카페 알바는 레시피 숙지가 필요하며 커피나 디저트를 좋아하면 좋다.

급여는 기본적으로 최저 시급이 적용된다.

손님들로 인해 어느정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바쁜 알바면 힘들다.

카페 알바 시급 및 후기 2가지(면접, 복장, 팁)

쿠팡 알바

쿠팡 알바는 알바 사이트나 쿠펀치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의 나이 제한이나 근무 조건이 없어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급여는 시간대에 따라 달라지며 일급을 기준으로 오전조는 6~7만원, 오후조는 9~10만원 정도 되고 심야조는 10~11만원입니다.

쿠팡 알바 종류 및 후기(신청 방법, 나이제한)

쿠팡 알바 특징

쿠팡 상하차나 로켓 배송 알바, 쿠팡 배달 알바, 쿠팡 물류센터 알바, 쿠팡 세척 알바 등이 있다.

주로 몸을 쓰는 알바이기 때문에 정신적 스트레스보다는 육체적 피로도가 쌓인다.

크게 생각하거나 고민없이 하기에 좋은 알바.

시급은 다른 알바들에 비해 몸을 쓰다보니 괜찮은 편이다.

편의점 알바

편의점 알바는 주말에 단기로 구할 수 있는 알바로 직장인도 하기는 하지만 주로 대학생정도의 나이대가 많이 하는 알바입니다.

gs25알바나 이마트 편의점, 세븐일레븐 알바가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계산, 물품정리, 손님 응대등의 주 업무를 수행하며 포스기를 다룰 줄 알면 쉽습니다.

손님이 없으면 하는 업무가 따로 없어 시간이 많이 필요한 분들이나 초심자들이 하기에 좋습니다.

편의점 알바 특징

편의점 알바는 난이도가 쉬워 보통 최저 시급이다.

편의점에 따라 개인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난이도가 쉬운 편이다.

편의점 알바 후기 2가지 및 꿀팁 (시급, 주말, 야간)

마켓 컬리 알바는 새벽 배송 알바나 배송 알바, 물류 센터 알바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객들이 주문한 상품을 찾아오거나 포장해서 분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업무가 추운 환경에서 진행됩니다.

마켓컬리 알바 신청 방법 및 후기 (준비물, 시급)

마켓컬리 아르바이트 특징

급여는 근무시간과 업무에 따라 다르게 적용됨.

패킹 업무 8.2만원, 나머지 업무는 9.2만원 정도.

추운 환경에서 일하므로 겉옷 등을 준비해가는 것이 좋음.

마켓컬리 알바 후기 2가지 및 신청 방법 (준비물, 시급)

맥도날드 주말 알바

맥 알바, 맥도날드 알바로 패스트 푸드 알바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스케줄을 신청하여 근무할 수 있습니다.

정식 근무 전 신입 교육을 진행하며 업무 난이도도 높지 않습니다.

급여는 한 달간 일한 금액을 월급 식으로 받게 됩니다.

맥도날드 알바 후기 및 신청 방법(그만두는 법, 시급)

맥도날드 특징

주간 풀타임 기준 180만원, 야간 250만원 정도 받음.

일하는 사람들의 나이대가 20대 초반, 중반 정도임.

맥도날드 알바 후기 2가지 및 신청 방법(그만두는 법, 시급)

에버랜드 아르바이트는 근무 시간에 따라 상시직, 파트직, 주말직 3가지 종류로 구분됩니다.

급여 또한 알바 종류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에버랜드 알바 후기 및 종류, 시급

에버랜드 알바 특징

많은 사람들을 대하는 일로 사람과 함께 일할 수 있음.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기분 좋게 일할 수 있음.

에버랜드 알바 후기 2가지 및 종류, 시급

마무리

여러가지 직장인이 주말에 하기에 좋은 알바들입니다.

주말 단기 알바로 하기에도 좋고 남자가 주말에 하기에 좋은 알바들입니다.

대학 다니면서 주말 알바로도 좋고 주말 오전 알바, 주말 일당 알바로도 제격이기 때문에 고려해보시고 글을 참고해서 좋은 아르바이트 구하시면 좋겠습니다.

주말 알바 투잡 추천 TOP 8 및 시급 월급 정리

주말 알바 투잡 추천 TOP 8 및 시급 월급 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말 알바 투잡 추천 TOP 8 및 시급 월급 정리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경기 불황으로 고용 시장이 얼어붙으며 기존 직장도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주말 알바 투잡을 찾는 취업준비생과 직장인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일자리 중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알바 투잡 8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말 알바 투잡 추천 TOP 8

주말 알바 투잡으로 카페, 쿠팡, 청소, 임상실험, 편의점, 마켓컬리, 맥도날드, 에버랜드 알바를 추천합니다.

1. 카페 주말 투잡 알바

카페 알바는 음료 및 디저트 제조, 계산, 손님 응대, 청소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레시피만 익숙해지면 비교적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먹고 싶은 메뉴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 평소 커피나 디저트를 좋아하는 분들은 더욱 재밌게 일할 수 있습니다.

급여는 매장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최저시급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카페 알바 관련 글을 참고해주세요.

2. 쿠팡 주말 투잡 알바

쿠팡 알바는 출고, 입고, 반품, 재고관리, 허브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알바 사이트 혹은 쿠펀치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별도의 나이 제한과 근무 조건이 없어 누구나 일할 수 있습니다.

급여는 시간대에 따라 달라지며, 일급을 기준으로 오전조 6~7만 원, 오후조 9~10만 원, 심야조 10~11만 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쿠팡 알바 관련 글을 참고해주세요.

3. 청소 투잡 알바

청소 알바는 정신적 스트레스가 없는 육체노동이므로 체력에 자신 있고 조용히 일만 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비교적 노동 강도가 세기 때문에 고수익 알바로 알려져 있으며, 보통 10,000~15,000원 정도의 시급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청소 알바 관련 글을 참고해주세요.

4. 임상실험 주말 알바

임상실험은 신약의 신체 반응을 확인하여 안정성과 유효성을 평가하는 것으로, 보통 약물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환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몸에 직접 약물을 주입하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있고, 그만큼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병원에 방문할 때마다 5~10만 원 정도가 지급되며, 검사 시간과 관계없이 방문 횟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임상실험 알바 관련 글을 참고해주세요.

5. 편의점 투잡 알바

편의점 알바는 계산, 물품 정리, 손님 응대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포스기만 다룰 줄 알면 업무 난이도가 대체로 쉬운 편입니다.

손님이 없으면 하는 업무도 없어 개인 시간이 많이 필요한 분이나 알바 초심자들이 많이 찾는 알바입니다.

편의점 알바는 보통 최저시급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편의점 알바 관련 글을 참고해주세요.

6. 마켓컬리 투잡 알바

마켓컬리 알바는 피킹, 다스, 패킹, 분류 총 4가지 작업으로 구분됩니다.

전체적으로 고객들이 주문한 상품을 찾아 모으고 포장해서 분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업무가 추운 환경에서 진행되므로 마스크와 겉옷 등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급여는 근무시간과 업무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풀타임 기준 패킹 업무는 8.2만 원, 나머지 업무는 9.2만 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마켓컬리 알바 관련 글을 참고해주세요.

7. 맥도날드 주말 알바

맥도날드 알바는 본인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스케줄을 신청하여 근무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정식 근무 전 신입 교육을 진행하므로 업무 난이도 또한 비교적 어렵지 않은 수준입니다.

급여는 보통 월급으로 지급되며 주간 180만 원, 야간 250만 원 정도를 받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맥도날드 알바 관련 글을 참고해주세요.

8. 에버랜드 주말 알바

에버랜드 알바는 대부분 청년이 꿈꾸는 로망 중 하나로, 다른 알바보다 신나고 재밌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근무시간에 따라 상시직, 파트직, 주말직 3가지 종류로 구분되며, 급여 또한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에버랜드 알바 관련 글을 참고해주세요.

알바몬, 알바천국 외 취업 채용 사이트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만약 재택 알바를 찾고 있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직장인 투잡 알바 추천 20가지(저녁알바, 주말알바)

투잡 찾고 있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세상에는 다양한 알바들이 있습니다. 그 중 직장인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 추천할만한 알바를 BEST 20으로 뽑아 보았는데요. 마음에 드는 알바 종목이 있다면 알바몬이나 알바 중개 사이트에 가셔서 본인이 사는 지역으로 검색해 보세요. 채용공고가 비교적 많이 올라와 있는 것 같습니다.

1. 저녁 카페 알바

2. 심야 바텐더 알바

3. 저녁 헬스장 알바

4. 주말 저녁 콜센터 알바

5. 학원 셔틀 도우미 알바

카페 알바는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1인 운영 카페가 많다보니 작은 카페에서 파트타임으로 알바를 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커피에 대한 지식이 있으면 좋겠죠. 바텐더 알바도 20대 여성 분들이 많이 하시는 알바 중 하나 입니다. 술을 좀 마실 줄 알고 대화를 잘 이끌어 가는 분이 어울리는 알바예요.

저녁에 헬스장 빨래와 청소를 하는 알바도 있습니다. 파트타임으로 2-3시간 정도 하는 것 같고 시급은 쎈 편 입니다. 화장실 청소도 시키지요. 콜센터 알바는 시간별로 파트타임이 많이 있습니다. 새벽에 하는 콜센터도 있고 저녁이나 주말에만 하루에 4시간~5시간 교대로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시급이 좋은 편이며 가장 대표적인 투잡 알바이기도 합니다.

학원 셔틀 도우미 알바 또한 동네 학원에서 많이 일하는데요. 차량에 탑승하고 내리게 하는 일을 합니다. 교회 같은 곳에서 셔틀을 운영해 본 일이 있는 사람들은 익숙한 업무 입니다.

6. 저녁 주말 편의점 알바

7. 저녁 식당 알바(서빙)

8. 오토바이 배달대행 알바(시간자유)

9. 자전거 배달대행 알바(시간자유)

10. 전동킥보드, 자동차로 배달대행 알바(시간자유)

편의점 알바는 대표적인 직장인 투잡 알바 입니다. 일하면서 원하는 공부나 책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식당 홀서빙 알바도 저녁이나 주말 파트타임으로 많이 뽑고 있습니다.

오토바이 배달대행 알바는 요즘 코로나19 시대에 배달량이 폭주하면서 많은 인력이 필요하게 되었고 고수익 알바로 유명합니다. 특히 배달대행의 오토바이가 위험하다고 생각되시면 자전거나 킥보드로 배달하는 것도 가능하니 알바 보시기 바라며 자차가 있으신 분은 자동차로 도전해 보는 것도 안전할 것입니다. 관련 알바 후기는 유튜브 동영상으로도 많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11. 마트 보안요원 알바(저녁, 심야, 주말)

12. 물류센터 알바(주말)

13. 타이핑 알바(재택, 시간자유)

14. 모델하우스 안내 알바(주말)

15. 주말 마트 운송알바

마트 보안 요원 알바도 잘 선택하시면 정말 꿀빠는 알바가 될 수도 있는데요. 마트가 문을 닫은 심야 시간에도 마트 상황실에서 근무해야 하는 심야 파트타임도 있기 때문이죠. 혼자만의 시간을 좋아하는 사람이 선택해 볼 만한 알바 입니다. 그 외에 물류센터 알바, 힘들다고 유명하죠. 타이핑만 하는 타이핑 알바도 있습니다. 주말에 동네 진로마트 같은 중소형 마트에 물건을 배달하는 운전 알바를 할 수도 있습니다.

16. 낚시매장 주말알바

17. 공장 생산직 알바(주말, 2교대 3교대)

18. 대리운전 알바

19. 프리랜서 영업 알바

20. 자판기 과자/음료 채우기 알바(시간자유)

낚시매장은 24시간 영업하는 곳이 많으니 관련 지식이 있고 취미로 좋아한다면 도전해 볼 만 합니다. 재미있게 일할 수 있겠죠. 그 밖에 공장 생산직 알바 및 대리운전, 프리랜서로 영업하는 알바도 많이 눈에 띄고 있으며 특히 요즘은 무인 자판기에 과자/음료 채우기 알바를 하는 경우도 많으므로 검색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정말 예전과는 다르게 직장인들도 여러가지 일을 해야 하는 어려운 시대인 것 같아요. 투잡도 재미있는 일 찾아서 즐겁게 하시기 바랍니다. ^^

주말 단기알바 베스트 5

요즘은 학생, 직장인들 또는 주부 모두 알바나 월급 한 가지만 가지고 생활하기 힘든 시대인데요. 그래서인지 밤낮으로 투잡알바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일자리가 없어진 상황이기는 하나 오늘은 주중에 하는 일에 방해가 되지 않으면서 할 수 있는 주말 단기알바 베스트 5 가지를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홈쇼핑 콜센터 알바입니다. 4시간 근무도 있고 6시간 근무도 있고 또한 주말만 종일 근무도 있습니다. 요즘 온라인 홈쇼핑이 핫한데요. 주문받는 일이라 어렵지 않고 컴퓨터만 할 줄 알면 너무도 쉬운 일입니다.

근무도 칼같이 시간맞추어 퇴근할 수 있으며 추울 땐 따듯한 난방으로 또 요즘같이 더울 땐 시원한 에어컨으로 육체적 인일도 아니어서 제일 편한 주말알바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두번째로는 택배 보조 알바인데요. 특히 명절 전이나 명절 중에 채용하고 있고, 업무는 택배기사님과 동승하여 같이 이동하고 아파트 단지나 주택단지를 배정받아 택배 물건을 배달하는 일입니다.

보통 가정집에 명절 선물세트를 많이 배달하고 일이고 시급 또한 12000원 정도 하고 있어서 학생들과 주부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일도 어렵지 않고 정해진 일을 초과하여 일하게 되면 초과근무수당도 주고 있어 단기알바로 손꼽을 정도입니다.

세번째로는 선물세트 포장 알바인데요. 이 또한 명절 전에 채용공고가 올라오고 있어서 미리 살펴보고 있어야 합니다. 단순히 포장만 하는 업무라 정말 쉬운 업무라 이때만 일하시는 분들도 있기도 합니다.

추석과 연말, 구정 1년에 3번정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급여도 식대 포함해서 나오고 일이 끝나는 날에는 선물세트 하나씩 챙겨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일하면서도 크게 스트레스받지 않고 할 수 있는 단기알바입니다.

네번째로는 대형마트 스태프 일입니다. 특히 공휴일이 많은 날이나 주말, 명절날에 구인광고가 올라오는데요. 그렇지 않은 날도 올라오고 있으니 자주 알바천국이나 알바몬 같은 곳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대형마트 직원들도 휴가나 로테이션으로 일을 하기때문에 단기 알바를 구하고 있습니다. 식품, 장난감, 명절세트 판촉이나 주차관리를 하기도 하는데요. 아줌마나 아저씨 등을 상대로 하는 일이어서 밝고 명랑한 성격의 소유자이신 분들은 재미있게 일할수 있는 단기 주말알바입니다.

다섯번째로는 엑스트라 알바입니다. 보통 촬영 현장 스케줄에 따라 할 수 있는 시간이 천차만별이긴 하지만 주말용으로 지원해놓으면 할 수 있는 일들이 생깁니다.

어쩔때는 대기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도 하고 언제 끝날지가 정해놓고 일하지 않고 있고 장거리로 이동할 수도 있는 단점이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밤에는 야간수당지급되고, 식사제 공도 있고 그렇지 않을 경우엔 식대를 따로 주고 있고, 늦게 끝날 경우엔 택시비도 주고 있어서 촬영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연예인도 만날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단기 주말알바를 알아봤는데요. 이밖에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더불어 주말 게스트 하우스 청소 알바는 주부알바, 직장인알바로도 괜찮습니다. 이런 알바 들은 대부분 시급 10,000원 이상이어서 일하면서도 보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벌어서 좀 더 여유로운 생활을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알바천국이 추천하는 ‘주말 알바 Best 5’

서울–( 뉴스와이어 ) 2011년 09월 02일 — 전국 주요 대학들이 일제히 개강을 하면서 학교를 다니면서 할 수 있는 ‘주말 알바’가 인기다.올해는 여전히 비싼 등록금으로 아르바이트와 학업을 병행하는 대학생들이 많을 것으로 보여 주말 아르바이트를 찾는 대학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이에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 www.alba.co.kr )이 학기 중 주말에 할 수 있는 알찬 아르바이트를 추천, 소개한다.▶ 경마공원 알바 : 주말만 되면 북새통을 이루는 곳 중의 하나가 경마장이다. 주말에 경기가 몰려 있어 업무의 80% 가량을 아르바이트생들이 맡고 있다. 이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일의 종류만도 20여 개로 주차요원, 안내요원, 안전요원을 비롯해 마권발매, 카메라 운영, 경주로 관리, 기수에게 얼음 먹이기, 말 오줌 받기, 자갈 고르기 등 이색 아르바이트가 넘쳐나는 곳이다.흔하지 않은 이색 알바인데다가 하루 평균 6만~7만원으로 상대적으로 고임금이라 이력서를 제출하고 대기하는 사례가 많은 정도로 대학생들이 몰리고 있다.▶토익 알바: 토익 아르바이트는 일이 쉽고 간단해 대학생들에게 ‘꿀알바’로 통한다. 정기 토익 뿐 아니라 JSPT, TSC, 그룹 시험 등 토익 위원회에서 보는 시험 장소마다 각각 모집하고 있다. 토요일에는 시험준비, 시험장 자리배치, 책상정리 등의 일을 하며, 1~2시간 동안 1만 5천원~2만원의 시급을 받을 수 있다. 일요일에는 시험장 안내, 시험지 배부, 시험 감독 등의 일을 하며 4~5시간 동안 2만 5천원의 보수를 받는다. 이밖에 토익시험 채점과정에 참여해 박스분해, 물품 분류 등의 일을 하기도 한다.모집 공고가 올라오면 일찍 마감되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잡아 순발력 있게 지원하는 것이 요령이다.▶ 예도 알바: 가을은 결혼 성수기 시즌이기도 하다. 요즘 예식장에서는 결혼식을 돕는 아르바이트생을 뽑느라 분주하다. 결혼식 리허설 안내, 화촉점화, 예식 진행 등 신랑신부 예식의 전체적인 진행을 돕는 예식 도우미, 예도 대원을 뽑는다. 또 예식장 안내, 하객안내, 주차안내, 서빙, 사진 동영상 촬영뿐 아니라 웨딩 연출을 도와주는 보조 아르바이트도 있다.일급은 5만원 가량으로 결혼식이 토요일과 일요일에 몰려있어 주말 알바를 하기엔 안성맞춤이다.▶ 프로야구 알바: 2011 프로야구 열기가 여전히 식을 줄 모른다. 경기가 열리는 야구장에서 지역별로 뽑는다. 주로 안전 진행요원, 검표요원, 볼보이, 배트걸, 운동장 관리, 입장권 판매, 야구용품 판매, 중계방송 보조, 문자 야구 중계 등 각 업무별 다양한 인력을 상시 모집한다. 최근에는 프로야구 중계보조 아르바이트 모집이 많다. 야구 경기를 무료로 덤으로 즐길 수 있는데다가 돈까지 벌 수 있어 일석이조다.근무시간을 경기가 평균 경기시간은 3시간 30분으로 중계방송보조의 급여는 3만 5천원~4만원이다. 각종 스포츠 중계가 있을 때마다 스케줄 협의가 가능하니 참고하자.▶ 테마파크 알바: 시즌 별로 1년 내내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접할 수 있는 테마파크의 주말 알바도 인기다. 모집분야는 동물사육사, 이벤트 보조, 어트랙션 서비스, 상품판매, 식음료 운영, 고객 안내 등 30개 가량으로 다양하다. 테마파크는 아르바이트생을 많이 뽑기 때문에 상시로 모집한다.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 등에서는 이벤트 안내, 놀이시설 운영보조, 공연보조, 마케팅행사 보조 등을 모집한다. 평균시급은 5천~6천원 선으로 단기 행사진행요원의 경우 3만5천원~4만원 선이다.테마파크에서는 아르바이트로 시작해 정직원이 되는 경우도 있으니 관심이 있으면 직접 경험해 보기를 추천한다.

알바몬 모바일웹

본 약관은 잡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키워드에 대한 정보 주말 알바 추천

다음은 Bing에서 주말 알바 추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아는 사람만 한다는 완전 편한 단기 일일 고수익 꿀알바 추천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아는 #사람만 #한다는 #완전 #편한 #단기 #일일 #고수익 #꿀알바 #추천


YouTube에서 주말 알바 추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는 사람만 한다는 완전 편한 단기 일일 고수익 꿀알바 추천 | 주말 알바 추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