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에 뭐 하지 | 휴식이 필요한 당신, 나를 충전시켜주는 달콤한 휴식법은 없을까? 최근 답변 101개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주말 에 뭐 하지 – 휴식이 필요한 당신, 나를 충전시켜주는 달콤한 휴식법은 없을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신기율의마음찻집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3,816회 및 좋아요 1,25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주말 에 뭐 하지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휴식이 필요한 당신, 나를 충전시켜주는 달콤한 휴식법은 없을까? – 주말 에 뭐 하지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힘든 일상을 보내고 모처럼 주말에 쉬고 싶은데
이번주도 누워서 휴대폰으로 쇼핑하거나 미드만 보는 나…
눈도 아파오고 허리도 아파오지만 꼼짝하기도 싫죠.
그렇게 일요일밤이 되면 또다시 월요일 출근을 앞두고 후회가 밀려오고 불안감도 생깁니다.
뭔가 쉰 것 같지도 않고요.
정말 몸도 마음도 잘 쉬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나를 충전시키는 휴식법에 대해 여러분과 이야기 나눌게요.
#휴식#치유#은둔의즐거움

주말 에 뭐 하지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주말에 뭐하지? 주말에 할만한것 Top10 – Naver Post – 네이버

주말에 뭐하지? 이번주엔 또 어디가지? ✔️맨날 가는 카페가 지겨운 커플 ✔️맨날 먹는 술이 지겨운 친구 ✔️매일 보는 사람이 지겨운 직장인 주목 …

+ 여기에 표시

Source: post.naver.com

Date Published: 9/27/2022

View: 8423

주말에 뭐하지? 주말랭이 뉴스레터

주말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인 커뮤니티.

+ 여기에 표시

Source: onemoreweekend.co.kr

Date Published: 5/26/2022

View: 1052

#주말에뭐하지 hashtag on Instagram • Photos and videos

73K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eos from ‘주말에뭐하지’ hashtag.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instagram.com

Date Published: 4/15/2021

View: 57

주말에 뭐하지? ZUMO앱 확인! 겨울 축제 주말 나들이 추천 …

겨울이 시작 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한파와 함께 몸이 움츠려 드는 겨울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겨울이 왔다고 집안에만 머물면 안되겠죠. 주말에 뭐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leaderyou.co.kr

Date Published: 4/21/2021

View: 877

주말에 다들 뭐하세요? – 브런치

주말에 뭐하지? … 친구들을 만나서 실없이 웃고 떠든다거나, 극장에 가서 아무 영화나 보고 나온다던지, … “제수씨는 주말에 뭐하세요, 남편이랑?

+ 더 읽기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9/10/2022

View: 5636

주말에뭐하지 – Home | Facebook

주말에뭐하지. Travel Service. Like. Liked. HomeReviewsPhotosAboutCommunity. About. 65 people checked in here. Travel Service. See all. Related Pages.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facebook.com

Date Published: 7/2/2021

View: 916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주말 에 뭐 하지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휴식이 필요한 당신, 나를 충전시켜주는 달콤한 휴식법은 없을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휴식이 필요한 당신, 나를 충전시켜주는 달콤한 휴식법은 없을까?
휴식이 필요한 당신, 나를 충전시켜주는 달콤한 휴식법은 없을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주말 에 뭐 하지

  • Author: 신기율의마음찻집
  • Views: 조회수 33,816회
  • Likes: 좋아요 1,252개
  • Date Published: 2021. 3. 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yHHOvoNlApw

주말에 모하지? 일상 가이드 앱 ‘주모(ZUMO)’

왠지 어디론가 떠나거나 무엇이라도 하고 싶은 계절, 가을이다. 물론 본투비 집돌이인 기자에겐 허풍으로 끝날 가능성이 농후한 멘트일 확률이 높긴 하지만. 그래도 이번엔 왠지 느낌이 좋다. 일상 가이드 앱 ZUMO엔 구미를 당기는 콘텐츠가 가득하기 때문이다. 자, 그럼 일단 이번 주말엔 모하지?

당신의 일상 가이드, ZUMO

라이프스타일 정보 앱 ZUMO가 주말에서 일상까지 쳇바퀴처럼 반복되는 생활에 한 줄기 빛이 되어줄것이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긴 한데 어디에 가서 무얼 해야할지, 언제 가면 좋을지 모르겠다면 지금 바로 ZUMO를 켜길.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공간은 내 방이라 믿는 전국의 집돌이, 집순이들도 ZUMO를 만난다면 방구석 탈출의 가능성이 조금은 높아질 것이다(사실 집 안에서 즐길만한 아이템도 적지 않아 100% 확신하기는 어렵다). 지난 8월 초 업데이트를 거친 ZUMO는 ‘주말에 뭐하지’, ‘여행 어디가지’, ‘취미생활 뭐하지’, ‘This Week’이라는 네 가지의 큰 카테고리 안에서 각 테마별 콘텐츠를 추천해준다.

세상 힙한 트렌드, ZUMO에 다 있다.

“엄선하여 추천합니다. 광고 없이 믿고 보는 일상 가이드.” 출시 후 App Store 2015년을 빛낸 최고작 선정, Smart App Awards 2016 생활정보분야 대상 수상, App Award Korea 2017 올해의 앱 라이프스타일 부문 대상 수상 등 화려한 실적이 증명하듯, 양 마켓에서도 각각 4.7(Goole Play), 4.6(App store)점의 높은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업데이트 이후 사용자 관점에서 UI/UX가 개선됐고, 무엇보다 여행·취미·This Week 이라는 카테고리 확장으로 콘텐츠의 종류나 테마가 다양해졌다. 이와 함께, 가입 시 성별, 커플여부, 자녀유무 등의 기본 프로필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개개인에 맞는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주말에 뭐하지?

서비스명에서 알 수 있듯이 ZUMO는 주말에 가면 좋을 만한, 해보면 좋을 만한 아이템을 알려주는 것이 가장 핵심 기능이다. 평일에 수고했으니 주말엔 좀 쉬자 싶다가도 왠지 집에만 있으면 손해보는 느낌이 든다. 하지만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만 하다 정신을 차렸을 땐 이미 일요일 오후가 돼 있기 일쑤였던 지난날의 나. 주말에 뭐하지 카테고리에 접속해 맛집, 카페, 컬쳐, 나들이, 힐링, 실내 등 활동 및 상황을 설정하고 동반 유형, 지역, 주차 여부까지 선택하면 최적의 주말 아이템이 나온다.

여행 어디 가지?

시간이 허락할 때 많이 하면 할수록 좋은 것은? 역시 여행일 테다. 하지만 요즘 인기 여행지는 어디인지 감이 오지 않는다면 ZUMO의 테마별 여행지를 뒤적여보자. 여행지로는 아시아, 미주, 남미, 유럽 등 전세계의 관광지도 소개되지만, 역시 장기간 여행은 부담스럽다 하는 사람들에게는 국내 여행을 강력 추천한다. 그래도 ‘여행’은 왠지 그 자체로 망설여진다고? 그렇다면 짐 챙겨 멀리 떠날 필요 없는 골목 여행을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 ‘망원동 골목여행’, ‘을지로 골목여행’ 등으로 말이다.

취미생활 뭐하지?

회사를 다니면서 몇 년 째 생각만 하고(심지어 동료들에게 공표를 했음에도) 실천하지 못하는 것이 하나 있다. 퇴근 후에, 주말에 할 수 있는 취미 생활을 찾아 다양하게 해봐야겠다는 것. 좋아하고 즐겨하는 취미 생활 한 두개만 있어도 일상이 지금보다는 덜 무료하지 않을까? 돌이켜보니 취미 생활이라는 말 자체에서 뭔가 거창하게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할 것만 같은 부담감을 느끼고 있던 것은 아닐지. ZUMO가 제안하는 취미 생활은 작고 소소한 것부터 시작할 수 있어 좋다. 지금 당장 시도해볼 법한 취미 생활 콘텐츠가 무궁무진하다.

Favorite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Tags

주말에 뭐하지? 쉬는 날 할거없을 때 심심할 때 할만한 거

“주말에 뭐하지? 쉬는 날 할 거 없을 때 심심할 때 할만한 거”

평일 일을 하면서 주말에 뭐하지? 라는 생각보다는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먼저 하게 되는데 금요일만 되면 주말에 뭐하지?라는 생각을 먼저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미리 스케줄이 잡혀있다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지만 일정이 없을 때는 대부분 그렇죠.

쉬는 날 할거없을 때 또는 심심할 때 정말 할게 많은데 요즘에는 넷플릭스 인기가 정말 많아서 드라마 몰아보기 및 영화 몰아보기 등등 집콕이 정말 대세인 것 같아요. 이번에는 집안에서 또는 밖에서 주말 쉬는 날 할 거 없을 때나 심심할 때 할만한 거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쉬는 날 할만한 거

1. 넷플릭스 시청

– 요즘 주말에 진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및 영화 시청이 있습니다. 영화 몇 편 보거나 보고 싶었던 드라마를 몰아보면 진짜 시간은 순식간에 지나가죠. 여기에 음료, 과자를 먹으면서 시청하면 재미는 두배로 즐길 수 있습니다.

ㆍ넷플릭스 추천 영화 알아보기

ㆍ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알아보기

2. 인터넷 부업

– 월급 외에 인터넷으로 부업을 해서 돈을 버는 것 역시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네이버 및 티스토리 블로그” 등등 노트북 한 대만 있으면 가능한 것들이라 매일 매일 꾸준하게 오랫동안 한다면 괜찮은 수익을 낼 수 있고 조금 더 공부한다면 월급을 뛰어넘는 엄청난 수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ㆍ추천 부업 알아보기

3. 여행 계획

– 앞으로 다가 올 휴가를 위해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 역시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 인터넷에도 많이 나와 있으며 “서점에도 나라별로 모아놓은 여행 가이드북”들을 볼 수 있으며 여러가지 책들을 보면서 갈만한 곳을 미리 정해두고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아요.

4. 악기연습

– 집에서 악기를 연습하는 것 역시 자기 계발을 하는데 정말 좋아요. 피아노, 드럼 등등 여러 가지 악기가 있지만 “휴대하기도 좋고 집에서도 여기저기 옮겨 다니면서 편안한 곳에서 연주할 수 있는 기타”를 추천드립니다. 처음에는 손가락도 아프고 진짜 소리도 안 나지만 꾸준히 하루 한 시간씩만 연습하면 심심할 때 악보 없이도 연주할 수 있어요.

5. 드라이브

– 차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여기저기 가볼 만한 곳을 검색해서 드라이브를 가는 것도 좋습니다. 드라이브를 가서 여러 맛집을 탐방하거나 친구들과 같이 1박 2일 차 타고 캠핑을 가는 것도 좋고 여기저기 편하게 다닐 수 있어서 주말 심심할 때 드라이브는 딱이죠.

6. 자전거

– 자전거 운동도 좋지만 날씨 좋은 주말에 할 거 없을 때 가까운 곳에 천천히 달리면서 나들이를 하는 것도 정말 좋아요. 적당히 운동도 되고 힐링도 되는데 자전거 한 대만 있으면 단거리를 이동할 때도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7. 요리

– 요즘 쉬는 날 집에서 요리를 만들어 먹는 홈 쿠킹이 대세죠. 장 보러 갔다가 이것저것 재료를 사와가지고 집에서 요리를 만들어 먹는 것도 정말 좋아요. “요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나 인스타”를 하시는 분들은 만들어 놓고 사진을 찍어 올리기도 좋아요.

8. 외국어 공부

– 공부하면 딱 하기 싫다부터 생각나는데 외국어 공부는 좀 예외더라고요. 자신이 평소 배우고 싶던 외국어를 공부한다면 재미있는 것뿐만 아니라 자기 계발에도 좋고 주말에 시간도 순식간에 지나가요. 저 역시 일본어 공부에 빠졌을 때 6~7시간씩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했답니다.

9. 청소 및 집 꾸미기

– 평일에는 일하고 퇴근하면 너무 피곤해서 집안일을 항상 미루는데 주말에 몰아서 청소를 하게 되죠. 청소뿐만 아니라 그 뒤에 여러 장식품을 사용해서 집을 꾸미는 것 역시 할 거 없을 때 하기 정말 좋아요. 청소 후 집을 꾸며놓으면 집콕을 하더라도 엄청 힐링이 된답니다.

ㆍ집 꾸미기 알아보기

10. 웹툰 몰아보기

– 드라마나 영화를 몰아보는 것뿐만 아니라 주말에 웹툰 몰아보기 역시 할 거 없을 때 보면 정말 재미있어요. 여러가지 다양하고 재미있는 웹툰들이 많이 있으니 주말에 심심할 때 누워서 핸드폰으로 웹툰을 몰아보는 것 역시 추천드립니다.

– 지금까지 주말에 할거없을 때, 심심할 때 할만한 거 10 가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외에도 종이 접기나 뭐 자격증 공부, 누워있기, 잠자기 등등 여러 가지 뒹굴뒹굴 놀면서 할 수 있는 것 반면에 자기 계발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일거리가 너무 많은 것 같아요.

– 주말 시간 날 때마다 10 가지 모두 시간을 딱딱 정해놓고 하는 편인데 시간이 빠듯할 것 같은데도 잘 활용하니 정말 알차게 주말을 보낼 수 있더라고요. 이렇게 할게 많고 알차게 보내는데도 역시 금요일만 되면 주말에 뭐하지? 가 항상 생각나는 것 같네요. 쉬는 날 힐링도 하고 자기 계발도 하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주말에 뭐하지? ZUMO앱 확인! 겨울 축제 주말 나들이 추천 볼까요?

728×90

반응형

겨울이 시작 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한파와 함께 몸이 움츠려 드는 겨울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겨울이 왔다고 집안에만 머물면 안되겠죠. 주말에 뭐하지? 고민이 되신다면 지금부터 ZMUO앱이 전하는 다양한 겨울 축제와 주말 나들이 추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말에 뭐하지? ZUMO앱 확인 부터!

세상에서 가장 힘든 고민이 주말에 뭐하지? 뭐 먹지? 라고 합니다. 매번 똑같은 데이트, 매번 똑같은 나들이만 생각 나신다면 ZUMO앱은 필수로 확인해 보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우리의 고민 거리 들을 한번에 정리해 주니까요!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은 메뉴가 아주 직관적입니다. 앱 확인시 당장 이번 주말에 뭐하지? 라는 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고양호수 꽃빛축제의 경우 12월 15일 부터 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새로운 겨울 축제을 주말에 만나볼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상단에 날짜 부분을 선택하면 해당 주에 몇개의 추천 아이템이 있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말 나들이 추천으로 총 21개가 추천되고 있습니다. 겨울 축제, 먹거리, 영화, 볼거리 등등 다양한 테마로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습니다.

해당 꼭지에 들어가면 다양한 정보들이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기다려지는 주말 두근두근 축제9, 9곳의 겨울 축제를 소개하는 컨텐츠 입니다. 보기만 해도 설레이죠? 겨울 축제에 대한 완벽한 정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뜻한 실내에서 볼 수 있는 서울 혼테이블데코페어,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분들이 좋아할 곳입니다. 추위가 싫다면 이런 겨울 축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펼쳐지는 롯데월드 겨울 축제! 크리스마스에 가는 것보다 미리 다녀오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내고 사람들도 적어서 보기가 좋습니다.

겨울에 즐기는 맛집 여행도 주말에 뭐하지? 에 대한 답이 될 수 있습니다. 주말 나들이가 꼭 볼거리만 보라는 법은 없으니까요. 맛있는 것을 찾아다니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쉽게 접하지 못한 정보들을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이 잘 정리해 주고 있어 보기 편합니다. 주말 나들이 추천을 여기저기 찾아 다니지도 않아도 되서 좋습니다.

주말 나들이 추천 맞춤형~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은 종류별로 구분해 두기도 했고 에디터 픽으로 잘 정리된 컨텐츠를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테마에 맞는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어 자신의 취향을 맞춰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실내 스포츠 정복 처럼 아이와 함께 주말 나들이 추천을 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를 주고 있습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말, 아이와 함께, 체험행사 이렇게 직관적인 검색어를 선택하면 관련 겨울 축제, 주말 나들이 추천 정보가 나옵니다.

관심 태그를 아이와함께 로 지정했더니 맞춤형으로 컨텐츠가 제공되네요.

고양호수 꽃빛축제 및 키즈취향 저격 캐릭터 룸 등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내용도 ZUMO앱에서 추천을 해주네요. 아이가 있는 분들 매번 주말마다 어디갈지 뭐할지 고민이 많을텐데요, 이럴 때 ZUMO앱이 정말로 유용하겠죠?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고 특별한 추억도 남길 수 있는 ZUMO 추천 장소 여러분도 찾아보시는 게 어떨까요?

맞춤형 정보를 쏙쏙 답으로 제시하는 주말에 뭐하지? ZUMO앱! 스마트폰 필수 어플이니 잘 참고해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플레이 ZUMO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앱스토어 ZUMO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기다렸다! 애플 아이맥 프로 가격보다 중요한 가치!

– 크리스마스 선물! 토마스 기차 대신 클래식 기차 장난감 어때요?

– 2017년 최고의 앱, 게임은? 애플스토어 선정 Enlight Videolead, Splitter Critters, Affinity Photo, Old Man’s Journey 등등

– 샤오미 온습도계! 블루투스 온습도계 괜찮을까요?

– 한정판 LG 초프리미엄 스마트폰 시그니처 에디션 스펙 어때?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ZUMO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았지만,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28×90

반응형

주말에 다들 뭐하세요?

“주말에 뭐해?”

이런 질문에 요즘 답을 할 수가 없었다.

주말에 뭐하지?

생각해보면, 지금보다 더 어렸을 땐 늘 주말을 기다렸던 이유가 있었다.

친구들을 만나서 실없이 웃고 떠든다거나,

극장에 가서 아무 영화나 보고 나온다던지,

시간을 내서 서점이나 전시회나 축제 같은.

그땐 뭐든 하고 싶은 일들이 있었고,

목요일쯤 되면 정신을 못 차릴 만큼 주말을 기다렸다.

시간이 지나 30대 중반이 되고

학교에서 하루 종일 아이들을 대하다 보니

최대한 주말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온 힘을 다해 집에 틀어 박혀 살아왔던 것 같다.

그러면서 애써

‘나는 원래 집이 좋아.’ 라거나, ‘다음 주를 위해서야’ 같은

핑계만 늘어갔고, 주말은 전처럼 신나지 않았다.

어느 날 우연히

예전 20대 때 친구를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제수씨는 주말에 뭐하세요, 남편이랑?”

이 질문에 와이프의 얼굴이 빨개졌다.

그러면서 대충 이것저것 한다느니,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라느니

핑계를 둘러 대면서 내 얼굴도 화끈해졌다.

‘아 나는 도대체 뭘 하는 거지?’

일이 바빠서 너무 힘이 든다고 너무 방치했던 건

내 주말 흘러가는 시간 만은 아니었다.

아이 없이 둘이 살기로 결정하고,

그만큼 재밌게 보내야 할 우리 부부의 관계를 방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 주말에 시간 내서 카페에 갈까?”

“카페엔 뭐하러 가..”

“나 수업 준비도 하고, 너 그림 그리는 것도 보고 놀지 뭐.”

생각보다 신이 나서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을 충전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이상했다.

그냥 같이 나가는 게 얼마만인지..

우리 부부의 연애도 다른 연인들처럼 신이 났다.

같이 해보고 싶은 것도, 보고 싶은 것도, 나누고 싶은 게 넘쳐흘렀다.

그 후로 몇 년이 지나

익숙함에 압도된 것처럼,

아무것도 하지 않은 주말들이 이어졌다.

“거기 전에 가봤는데 뭐.”

“방학 때 시간 나면 가자.”

“에이, 그 영화 별로래.”

처음에는 치열할 만큼 고민했던 계획들이 시시해지고

사진첩을 정리하는 것도 귀찮아져서 앨범엔 관심받지 못한 사진들만 늘어가다,

옛 친구의 물음 하나가 나를 세게 때린 것처럼 정신을 차리게 한 것 같다.

오늘 나는 카페에 앉아서 글을 쓰고 있고,

와이프는 열심히 그림을 그린다.

힐끔힐끔 쳐다보는 것도 재밌고,

서로 커피를 몰래 마시는 것도 즐겁다.

동네 카페지만 나름 옷 컬러도 맞추고,

손 잡고 걸어 나온 길도 너무 좋았다.

집에 돌아가는 길은 좀 더 먼길을 골라야지.

화분 하나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내일이 되면 다시 주말이 기다려질 것 같다.

ZUMO (주말에 뭐하지?

Email address Password Sign in

Create new account Forgot password?

Email address Password Create account Already have an account?

Please enter the verification code from your email. Be sure to check your spam folder if you can’t find it in your inbox. Verification code Submit Resend code

To change your password, please enter the email address with which you created your account. Email address Submit

키워드에 대한 정보 주말 에 뭐 하지

다음은 Bing에서 주말 에 뭐 하지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휴식이 필요한 당신, 나를 충전시켜주는 달콤한 휴식법은 없을까?

  • 신기율
  • 직관하면보인다
  • 운을만드는집
  • 쉬기
  • 힐링
  • 여유
  • 몰입
  • 성장
  • 휴가
  • 놀이
  • 충전
  • 여행
  • 소파
  • 호캉스
  • 즐거운휴식

휴식이 #필요한 #당신, #나를 #충전시켜주는 #달콤한 #휴식법은 #없을까?


YouTube에서 주말 에 뭐 하지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휴식이 필요한 당신, 나를 충전시켜주는 달콤한 휴식법은 없을까? | 주말 에 뭐 하지,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