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 요 코딩 테스트 | 현직 개발자가 알려드리는 코딩테스트 준비 팁! 상위 66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요기 요 코딩 테스트 – 현직 개발자가 알려드리는 코딩테스트 준비 팁!“?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삼평동연구소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89,084회 및 좋아요 1,23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요기 요 코딩 테스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현직 개발자가 알려드리는 코딩테스트 준비 팁! – 요기 요 코딩 테스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초보 #개발자 의 첫 관문이라고도 할 수 있는, #코딩테스트 !
어디에 집중을 하고,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팁을 준비했습니다.
다음편으로 면접과 포트폴리오 관련 팁을 준비하고 있으니, ‘구독 \u0026 알람설정’ 잊지마세요♥

요기 요 코딩 테스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Delivery Hero Korea) – 테크 피드

오늘은 요기요, 배민, 배달통의 기업으로 알려지는 Delivery Hero Korea의 코딩테스트를 보았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Henry_Joo. datacodingschool.tistory.com. 딜리버리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career.programmers.co.kr

Date Published: 11/21/2021

View: 5212

2021 Delivery Hero Korea 요기요 코딩테스트 후기

모든 내용은 딜리버리 히어로 코리아의 방침에 따라, 문제를 유출하지 않는 선에서 기재되어 있습니다. 코딩테스트 환경 IDE 사용 가능 Codility …

+ 여기에 표시

Source: imksh.com

Date Published: 8/8/2021

View: 1483

[후기] Rookie Hero 4기 (요기요) 코딩테스트 후기 – Moz1e’s log

1. Delivery Hero Korea Rookie Hero 4기 코딩 테스트 6월 19일 오전에 Rookie Hero 4기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봤다. 요기요의 경우 파이썬을 주로 …

+ 더 읽기

Source: moz1e.tistory.com

Date Published: 7/3/2022

View: 7337

[Delivery Hero Korea] Rookie Hero 4기 코딩테스트 후기(요기요)

6.20일(일요일) 17시부터 19시까지 요기요 신입 백엔드 개발자를 뽑는 Rookie Hero 4기 온라인 코테에 참여했다. 시험 안내. 문제는 총 4문제로,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ongveloper.tistory.com

Date Published: 3/20/2022

View: 6428

코딩테스트 – YOGIYO Tech Blog – 요기요 기술 블로그

Read writing about 코딩테스트 in YOGIYO Tech Blog— 요기요 기술 블로그. 요기요 서비스 개발 및 함께 일하는 방식과 문화, 구성원들이 함께 성장 …

+ 여기에 표시

Source: techblog.yogiyo.co.kr

Date Published: 10/1/2021

View: 9975

현직 개발자가 알려드리는 코딩테스트 준비 팁! 181 개의 정답

… 할 수 있는, #코딩테스트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ppa.covadoc.vn

Date Published: 6/6/2021

View: 4043

Delivery Hero Korea 코딩테스트 후기

안녕하세요 알고리즘 공부하는 개발자 Henry Joo 입니다~~~~>< 오늘은 요기요, 배민, 배달통의 기업으로 알려지는 Delivery Hero Korea의 코딩테스트 ...

+ 여기에 표시

Source: datacodingschool.tistory.com

Date Published: 11/10/2021

View: 3313

외국계 인기 기업 딜리버리히어로[요기요] 코딩테스트 후기

딜리버리히어로는 요기요라는 배달 음식 어플리케이션으로 매우 유명하다. ​. 최근 딜리버리에서는 자사의 플랫폼을 더욱 향상하기 위해 코딩 테스트를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7/11/2022

View: 4895

요기요, R&D 전 직군 채용 ‘원데이 면접’ 도입 … – 위대한상상

이번 개편을 통해 요기요 채용 전형은 서류 접수부터 온라인 코딩 테스트, 면접까지 채용에 소요되는 전 과정이 최대 10일 이내 완료될 예정이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wesang.com

Date Published: 12/2/2021

View: 956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요기 요 코딩 테스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현직 개발자가 알려드리는 코딩테스트 준비 팁!.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현직 개발자가 알려드리는 코딩테스트 준비 팁!
현직 개발자가 알려드리는 코딩테스트 준비 팁!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요기 요 코딩 테스트

  • Author: 삼평동연구소
  • Views: 조회수 89,084회
  • Likes: 좋아요 1,231개
  • Date Published: 2020. 5. 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H-6-KynH4s

2021 Delivery Hero Korea 요기요 코딩테스트 후기

반응형

모든 내용은 딜리버리 히어로 코리아의 방침에 따라, 문제를 유출하지 않는 선에서 기재되어 있습니다.

코딩테스트 환경

IDE 사용 가능 Codility 환경(참고 : 2021.06.21 – [풀이/코딜리티(codility)] – [Codility] Lesson4 PermCheck 풀이 Python) Codility이기 때문에 모든 문제가 영어 언어는 사전에 정해야하며 선택한 언어로만 코테를 칠 수 있음 (사전에 이메일로 확인합니다) 채점 결과 비공개(Testcase는 채점 됩니다) 제한시간 120분 총 3문제 포트폴리오를 함께 제출해야함

난이도

세 문제 모두 해결했으며 120분 중 72분 소요되었습니다.

문제가 영어로 나오기에 독해에 꽤나 시간을 쏟았습니다… ㅠㅠ

그나마 Codeforces에서 갈고닦은 눈치(?)를 기른덕에 수월하게 푼 것 같습니다.

결과

포트폴리오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저는 코테만 치고 나갔기 때문에 당연히,,

느낀점

우선 영어 독해에서 큰 맥락은 이해하겠으나 디테일한 부분은 해석 후에도 확신이 없었습니다…

“이게 맞나..?”

“이게 되네?”

“오…”

이런 식으로 감에 의존해서 풀었는데 다신 이런 일이 없도록 영어 리딩을 길러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코테와 같은 타임어택이 시작되면 굉장히 허겁지겁 푸는 나쁜 습관이 있습니다.

인지하고 있는 습관이고 고치려고 지금도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만, Solved(Accepted)를 떠나서 너무 러프하게 구현 한 것 같아 많은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평소처럼”

“연습하던대로”

늘 위의 말을 시작할 때는 되새기고 시작하지만,,,

아직 연습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후기] Rookie Hero 4기 (요기요) 코딩테스트 후기

1. Delivery Hero Korea Rookie Hero 4기 코딩 테스트

6월 19일 오전에 Rookie Hero 4기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봤다. 요기요의 경우 파이썬을 주로 다루기 때문에 파이썬과 장고를 공부하고 있는 입장에서는 상당히 입맛에 맞는 기업이다.

분명 2문제라고 했는데 당일날 3문제로 늘어나서 처음에 조금 당황했다. (시간은 그대로 120분..) 3기 코딩 테스트 후기를 보니 2문제에 90분인 거 보면 아마 처음에 온 이메일이 잘못된 건가 싶다.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제출해야 했는데 그동안 미루고 미루던 포트폴리오를 이제야 작성했다.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기반은 잡아놨다. 노션을 통해서 작성했는데 노션이 확실히 개발자가 포트폴리오를 만들기엔 편한 듯하다.

이번에 겨우겨우 만든 포트폴리오

2. 문제

정말 엄청나게 쉬웠다. 이렇게 내서 변별력이 있나 싶을 정도로 문제는 엄청 쉬웠다. 특히 문제가 전부 영어로 돼있었는데 문제 푸는 시간보다 해석하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정도로 쉬웠다.

1번과 2번 문제는 문자열 파싱 문제였다. 프로그래머스로 치면 Level 1 정도 수준이라 진짜 해석만 잘하고 실수만 안 했으면 대부분 맞췄지 싶다.

3번 문제는 창의력? 논리력? 문제였는데 이 문제도 문제 해결하는 방법을 고안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았다. 프로그래머스로 치면 Level 1~2 정도일 듯하다.

3. 후기

정말 정말 정말 쉬웠다. 사피 면접을 보고 나서 살짝 풀어진 상태였는데 오랜만에 본 코테치고 쉽기도 해서 긴장감과 자신감이 함께 올라간 느낌이다. 앞서 말했듯이 요기요라는 기업이 파이썬과 장고를 기반으로 서비스해서 개인적으로 상당히 관심이 생겼다. ( 근데 네이버에 요기요 검색하니까 첫 번째로 뜨는 기사가 매각… )

코테에서는 허수 중의 허수만 거르고 두 번의 인터뷰를 통해 원하는 인재를 뽑는 것 같다. 어쩌면 그만큼 코딩 능력은 기본만 있으면 키워준다는 건가 싶기도 하다.

[Delivery Hero Korea] Rookie Hero 4기 코딩테스트 후기(요기요)

반응형

https://boards.greenhouse.io/deliveryherokoreatech?gh_src=af60f52a2

6.20일(일요일) 17시부터 19시까지 요기요 신입 백엔드 개발자를 뽑는 Rookie Hero 4기 온라인 코테에 참여했다.

시험 안내

문제는 총 4문제로, 3개는 알고리즘 문제, 1개는 포트폴리오를 업로드하는 문제였다.

시험은 2시간 동안 진행됐고, Codility란 사이트에서 진행되었으며, 지문은 모두 영어였다.

시험 언어는 java, python 두 가지만 가능했는데 나는 java를 선택하였다.

시험 문제

저작권 문제로 문제 내용 대신 문제 해결 방법만 적겠다.

1.문자열(solve)

주어진 문자열에 대해 검색, 제거 분리하여 기준에 따라 특정한 문자열을 만드는 문제였다.

2.문자열(X)

주어진 문자열에 대해 비교, 검색, 분리하여 조건에 맞는 특정 문자열들의 갯수를 찾는 문제였다.

3.해쉬(solve)

주어진 배열에서 HashMap을 이용해 중복을 제거하는 문제였다.

후기

지문이 모두 영어였고, 내가 코테용으로 사용하는 주력 코테 언어는 c++이었기에,

자신감이 없었지만 문제를 풀다 보니, 생각보다 할 만한 난이도였다.

초반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해서 1번 문제를 푸는 데에 1시간 넘게 사용했다.

그 후에 문제들은 집중해서 풀었는데, 그 결과 2솔에 한 문제는 마지막 조건문을 완성하지 못했다.

요기요는 클린코드도 보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지 않은 편이었다.

시간 부족으로 코드도 지저분하고, 히든 케이스는 고려하지 않았고, 포트폴리오도 부족하기 때문에 큰 기대는

하지 않는다.

응시 언어가 java인 점과 영어 문제라는 점, 다른 일정들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봤으니,

참여한 것에 의의를 둔다!

반응형

요기 요 코딩 테스트 | 현직 개발자가 알려드리는 코딩테스트 준비 팁! 181 개의 정답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Delivery Hero Korea 코딩테스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고리즘 공부하는 개발자 Henry Joo 입니다~~~~>< 오늘은 요기요, 배민, 배달통의 기업으로 알려지는 Delivery Hero Korea의 코딩테스트를 보았습니다. 코딩테스트의 시작은 이렇습니다 제가 최근에 알고리즘 공부를 하고 있는데, 비전공자 친구들에게 파이썬으로 알고리즘 푸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그 중 한 친구가 다음과 같은 Python 공고가 올라왔다고 단톡방에 올려주었습니다. 확인해보니 Python으로 백엔드쪽을 개발하는 조직에서 Python 인력을 대규모 채용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때마침 Python을 공부하고 있었던 찰나에, 그동안에 쌓은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겠다 싶어서 바로 접수했습니다!!!ㅋㅋㅋ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었습니다!! (접수 링크: https://boards.greenhouse.io/deliveryherokoreatech/jobs/4713964002?gh_src=efc568952us) 별다른 서류전형없이 지원자의 이름과 메일주소, 그리고 연락처만 기입하면 누구에게나 코딩테스트를 시켜주는 그런 채용방식이었습니다(심플해서 좋았습니다ㅋㅋㅋ) 신청을 완료하고, Gmail에 "띠링~~!" 하고 바로 안내메일이 도착했습니다~~~ 본 메일 수신 후,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24시간 안에 링크로 보내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지원을 완료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 메일이 도착해있었습니다~~ 본 메일 수신 후 7일 이내에 링크에 들어가서 코딩테스트를 진행하라고 나와있었습니다~~~~! (코딩테스트는 Codility 라는 웹사이트를 통해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원래 저는 Python에 대해서 쫌 더 공부를 하고 보려고 하였으나, 코딩테스트 문제가 너무 궁금해서 바로 들어가서 풀어보았습니다~~!! 실제로 문제 풀면서 알고리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식이 필요했습니다~~!!ㅎㅎ 문제를 푸는 내내 어려웠지만 알고리즘 푸는 거 자체가 그냥 재밌었습니다 문제의 내용을 말씀드릴 수 없지만, 100분 안에 2문제 풀기를 도전하였고! 결과는 한문제 대충 맞추고, 한문제 거의 감도 못잡았습니다.ㅜㅜ 그래도 생각보다 알고리즘 푸는 시간이 너무 재밌어서 아쉬움보다는 즐거움이 더 많이 남았습니다~!!ㅎㅎㅎ 문제를 풀고 나서 1분 남겨두고 바로 제출~~~~~!!ㅎㅎㅎ Tip: 모든 문제를 다 Python으로 풀어야되서 Python의 전체적인 문법에 대해서 공부하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문제 풀고 제출하면, 짧게 Survey 같은거를 시키는데, 생각보다 Delivery Hero Korea라는 회사가 코드에 대한 정성과 피드백을 소중히 여기고 있다는 느낌이 물씬 들었습니다.!! 아래는 Delivery Tech 블로그라고 해서, 다양한 개발 경험에 대해서 나누고, Posting 하는 분위기인것 같아서 공유드립니다~!!ㅎㅎ https://medium.com/deliverytechkorea ps. Delivery Hero Korea 코딩테스트는 Codility 라는 사이트에서 진행됩니다. 혹시 Delivery Hero Korea 코딩테스트를 준비중이시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하루에 1문제씩 풀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YYao-BSPaetw7N2GFFJ-Yw?view_as=subscriber 제 강의입니다~~!ㅎㅎ 오늘도 모두 열공하시고 화이팅하세여~~!!ㅎㅎ 반응형

외국계 인기 기업 딜리버리히어로[요기요] 코딩테스트 후기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할 딜리버리히어로 코딩테스트 후기를 작성하겠다.

딜리버리히어로는 요기요라는 배달 음식 어플리케이션으로 매우 유명하다.

최근 딜리버리에서는 자사의 플랫폼을 더욱 향상하기 위해 코딩 테스트를 출제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렇다면 어떤 형식으로 나올까?!

문제는 공유할 수 없지만, 혹시라도 준비하는 사람을 위해서…

파이썬 하이레벨 기술의 대해 먼저 익혀두어라. 추상 클래스 사용방법은 물론이고, 예외처리 클래스 구현부터 시작해서 Alias 기능까지 알아야만 한다. 다른 언어는 사용하지 못 하며, 무조건 파이썬만 사용한다.

제한시간은 따로 알려주고 있으며, 문제가 어려울 수록 시간을 많이 주는 것으로 알고 있다.

굉장히 실무 경험 위주로 시험이 치루어지며, 시험을 끝내면 피드백을 작성한다.

문제부터 피드백까지 전부 영어이며, 답변도 영어로 적어야하는 거 같다.

게다가 영어 능력이 굉장히 중요할 수 있는데, 카카오나 네이버처럼 단순히 문제의 대한 해결을 위해 컴퓨터 공학 용어를 쓰는게 아니라, 비지니스 관련 어휘도 사용하고 있어서 생각보다 까다로울 수 있다. 읽는 거에 약하면.. 미안하지만 영어 읽다가 끝날 수도 있다… ㅠㅠ 지문이 굉장히 길어서.. 핵심 뽑아내는 것도 어려운 걸로 보인다.

아무튼 나는 주어진 시간 동안 첫번째 유형의 대해선 거의 뭐 대부분의 시간을 들였지만, 영어 해석도 조금 난해했고 기술을 사용해보진 않아서 풀지 못하고 두번째로 넘어갔다. 다행이 두번째는 내가 아는 영어 내용이고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었던 내용이라 금방 해결했다…

첫번째가 헬이었다… 헬.. 그야말로 헬.. 하지만, 난 극구 추천한다.

딜리버리히어로 인사팀들 괴롭혀도 되니까 코딜리티 문제 받아볼 수 있으면 꼭 받아서 풀어봐라. 파이썬의 모든 기능이 다 녹아져있다!

!! 문제 유형은 물어보지 마세용 ㅠㅠ.. 코테는 어딜가나 문제유형의 대해 유출하지 않기로 서명하잖아요..ㅜㅜ !!

요기요, R&D 전 직군 채용 ‘원데이 면접’ 도입…“요기요는 채용도 익스프레스”

■ 48시간 이내 서류 검토, 원데이 면접 도입 등 채용 절차를 효율화해 지원자 편의 강화

■ R&D 조직 대규모 채용으로 요기요만의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 확보에 박차

“면접도 단 하루에, 요기요에선 채용도 익스프레스!”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채용 시 면접 일정에 대한 지원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채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R&D 센터 전 직군 대상 채용 전형을 지원자 중심으로 효율화 개편했다고 15일 밝혔다.

요기요는 ‘48시간 이내 서류 검토’와 모든 면접을 하루에 진행하는 ‘원데이 면접’ 등을 도입해 지원부터 최종 합격까지 채용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줄였다.

특히, ‘원데이 면접’의 도입으로 경력 지원자의 경우 반차만으로도 모든 면접 전형을 치르는 게 가능해져 누구나 시간 부담 없이 편하게 면접에 임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요기요 채용 전형은 서류 접수부터 온라인 코딩 테스트, 면접까지 채용에 소요되는 전 과정이 최대 10일 이내 완료될 예정이다.

현재 요기요 R&D 센터는 전 분야에서 대규모 채용을 진행 중이다. 요기요만의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을 갖추고자 ▲백엔드 개발자 ▲프로덕트 오너(PO)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디자이너 등 R&D 센터 내 전 직군의 대대적 채용을 진행하며 IT 핵심 인재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요기요는 향후 최대 1000명 규모까지 조직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각 분야별 자격요건과 일정 등 세부사항은 요기요 테크 채용 사이트(techrecruiting.wes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요기요 최인호 R&D 센터 전무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퀵커머스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획기적인 주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뛰어난 인재를 확보하고 좋은 개발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춘 요기요와 함께 배달앱의 미래를 만들어갈 열정 있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요기 요 코딩 테스트

다음은 Bing에서 요기 요 코딩 테스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현직 개발자가 알려드리는 코딩테스트 준비 팁!

  • 프로그래밍
  • 코딩
  • 개발자
  • 개발
  • 코딩테스트
  • 개발자취업
  • 프로그래머
  • coding

현직 #개발자가 #알려드리는 #코딩테스트 #준비 #팁!


YouTube에서 요기 요 코딩 테스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직 개발자가 알려드리는 코딩테스트 준비 팁! | 요기 요 코딩 테스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