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종류 가격 메뉴 칼로리 까지~! 투썸 케이크 종류 2022 Korean Cake Gâteau Coréen 韓国ケーキ 249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종류 가격 메뉴 칼로리 까지~! 투썸 케이크 종류 2022 Korean cake gâteau coréen 韓国ケーキ“?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케이크가 좋아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103회 및 좋아요 3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종류 가격 메뉴 칼로리 까지~! 투썸 케이크 종류 2022 Korean cake gâteau coréen 韓国ケーキ –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종류 가격 메뉴 칼로리 까지~! 투썸 케이크 종류 2022 Korean cake gâteau coréen 韓国ケーキ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부터 예약까지 – 월간 오마카세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가이드 0. 이벤트 1. 종류 및 가격 2. 예약법 (어플로 미리 주문) 투썸 케이크를 포장해서 먹다가 문득 옆에 놓인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onthly-omakase.tistory.com

Date Published: 5/2/2022

View: 7735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가격 알아보기! – 네이버 블로그

투썸 윈터판타지 종류와 가격 함께 알아보아요 🙂 ​. ​. ​.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 윈터판타지. 투썸플레이스 모델 남주혁님 :).

+ 여기를 클릭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0/28/2021

View: 7937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 – 까까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경하러 오랜만에 투썸! · 확실히 일반 다른 카페들보다 케이크 종류가 많다! · 오랜만에 와보니까 새로운 것들이 많이 생겼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jm04.tistory.com

Date Published: 3/27/2021

View: 3483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가격 할인혜택 총정리 – 갱스토리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체적으로 3만원부터 4만원 초반까지의 가격대입니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투썸 플레이스 …

+ 더 읽기

Source: gaeng2story.tistory.com

Date Published: 7/3/2021

View: 2357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익 주문예약 할인쿠폰 [#신상 …

어떤 케이크가 있는지 메뉴 정보와 가격 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가보니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즌 케이크도 있고, 그전부터 인기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streamingdream.tistory.com

Date Published: 12/20/2021

View: 8316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 가격 메뉴 이벤트]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하였습니다. 윈터 판타지 (Winter Fantasy)를 주제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가 느껴지게.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anmullab-c.tistory.com

Date Published: 12/5/2022

View: 7422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과 할인 예약 방법

첫번째로 소개할 케이크는 블랙베리 샤를로뜨입니다. 가격은 36,000원이며 열량은 1,895Kcal입니다. 초코 가나슈, 베리 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kauphj17.tistory.com

Date Published: 6/15/2021

View: 3646

투썸 플레이스 X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 할인정보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권을 구매하면 1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교환권 이용시 아메리카노(R) 한잔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

+ 여기에 보기

Source: monann.tistory.com

Date Published: 12/23/2021

View: 8182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케이크 교환권 – 다나와

엄마가 정말 좋아하시는 케익이라 올해도 투썸의 스트로베리 초콜릿케익을 선택 … 가격은 또 2천원 올랐더라구요사람이 많이 몰리는 매장 시기를 선택하지마시기 …

+ 여기에 표시

Source: prod.danawa.com

Date Published: 3/21/2021

View: 365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종류 가격 메뉴 칼로리 까지~! 투썸 케이크 종류 2022 Korean cake gâteau coréen 韓国ケーキ.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종류 가격 메뉴 칼로리 까지~!  투썸 케이크 종류 2022 Korean cake gâteau coréen 韓国ケーキ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종류 가격 메뉴 칼로리 까지~! 투썸 케이크 종류 2022 Korean cake gâteau coréen 韓国ケーキ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 Author: 케이크가 좋아
  • Views: 조회수 4,103회
  • Likes: 좋아요 30개
  • Date Published: 2022. 3. 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JaIZ_E4lZ4U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부터 예약까지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가이드

0. 이벤트

1. 종류 및 가격

2. 예약법 (어플로 미리 주문)

투썸 케이크를 포장해서 먹다가 문득 옆에 놓인 판플렛을 보고 정리해본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가이드

0. 이벤트

어플로 들어가면 4,000원 환급 이벤트가 있는데, 홈페이지 들어가서 신청을 해야한다.

1.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및 가격

(1)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45,000

(2) 페스티벌 위시 트리 39,000

(3) 블랙베리 샤를로뜨 36,000

(4)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35,000

(5) 윈터 보니밤 케이크 34,000

(6) 딸기 요거 생크림 30,000

이미지와 함께 보는 가격

(1)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45,000

사진 출처: 투썸 어플 / 가공: 월간옴카세

(2) 페스티벌 위시 트리 39,000

사진 출처: 투썸 어플 / 가공: 월간옴카세

(3) 블랙베리 샤를로뜨 36,000

사진 출처: 투썸 어플 / 가공: 월간옴카세

(4)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35,000

사진 출처: 투썸 어플 / 가공: 월간옴카세

(5) 윈터 보니밤 케이크 34,000

사진 출처: 투썸 어플 / 가공: 월간옴카세

(6) 딸기 요거 생크림 30,000

사진 출처: 투썸 어플 / 가공: 월간옴카세

이렇게, 6종이 있었고, 이 중에서 눈을 끄는 건 1~3번까지 메뉴 이 외에도 상시 판매 메뉴도 따로 정리되어 있었다.

2. 어플 다운로드부터 주문까지

모바일에서는 주문을 할 수 없다 ㅎ 전용 App을 설치하라고 하신다.

어플

시작 전부터 별점을 보니 화가난다.

바로 4번째에 있는 홀케이크 예약을 클릭. 분명 아메리카노 3잔 페이백을 어디서 본 것 같은데, 여기 어플에서는 찾을 수가 없다. 어떻게 된건가유?

음.

별점 1점 감점

본인 인증도 거치고

임시 비밀번호까지 발급 받으면

이벤트도 간단히 봐주고

드디어 케이크를 고를 수 있다. 우선 매장을 골라야하는데, 여기서부터 정말정말 화가 난다.

모든 매장에 크리스마스에디션 케이크가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직접 케이크가 있을 것 같은 큰 매장을 예상해서 찍어야한다. 집 근처에 있는 곳은 아예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없었다.

심지어 강남에 있는 지점도 6종 모두가 준비되어 있는 곳은 없었다.

‘신논현점’에서 겨우 6종을 다 만날 수 있었다.

드디어 드래곤볼 모았다.

분명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현장 구매는 사실상 불가능…? 미리 신논현점에서 예약서비스를 하는 게 속편할 것 같다.

이렇게 뜨면 맨 밑에서 확인을 누르고

확인버튼도 눌러주고

드디어 날짜를 고를 수 있다. 오마카세 리뷰하면서도 이정도의 답답함을 느낀적은 없었다.

날짜도 24일로 딱 이쁘게 골라주고 (픽업 날짜는 3일 후부터 지정가능하다)

무려 시간도 고를 수 있었다.

쿠폰이랑 CJ 포인트도 사용 가능합니다 ~ ^^

드디어 주문하기… 를 누를 수 있었다. 참고로 케이크 주문 제작이 들어간 이후에는 취소가 되지 않는 것 같으니, 구매는 신중히 ㅜ

나가며

하나, 스X벅X 어플은 정말 잘 만든 어플이라는 것을 세삼 느꼈다.

둘, 지점을 선택하고 케잌을 고르는게 아니라, 케잌을 고르고 지점을 고르는게 더 편하지 않을까?

셋, 별점 2점도 아깝다.

반응형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

반응형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경하러 오랜만에 투썸!

예전엔 케이크 하면 투썸 먼저 떠올랐는데

뭔가 파리바게트나 뚜레주르보다 더 고급지고

맛있는 느낌이었다

요즘 잘 안먹긴 하는데 마침 기프티콘이 있어서 케이크를 먹을지

커피를 마실지 고민하면서 들렀다

확실히 일반 다른 카페들보다 케이크 종류가 많다!

예전부터 좋아했던 티라미수 그리고 투썸 그뤼에르 치즈무스 !

근데 그뤼에르 치즈무스는 없었다 딸기 생크림도 조각 케이크가 없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으로 빠지면서

조각은 안내놓나..? 아니면 내가간 지점만 그런 건지..

젤 좋아하는 건 조각 케이크가 없다

오랜만에 와보니까 새로운 것들이 많이 생겼다

투썸 스윗 투게더! 베스트 케이크를 골라서 홀케이크로 받을 수 있나 보다

6,8,10조각! 그리고 떠먹는 케이크!

새로 나온 거 빼고는 하나씩 다 먹어봤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남..

투썸 크리스카스 케이크!!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가격 45000원

딸기 요거 생크림 가격 30000원, 윈터 보늬밤 케이크 가격 34000원

페스티벌 위시 트리 가격 39000원, 블랙베리 샤를로뜨 가격 36000원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가격 35000원 이렇게 6가지가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새로 나왔나 보다

그것 말고도 마스카포네 생크림이나 딸기 생크림,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등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들이 많았다

가격도 전체적으로 스타벅스 보다 저렴한 느낌!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가격대가 42000원, 49000원 정도였던 것 같은데!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새로운 맛을 도전하기보다

무난하게 투썸에서 잘 나가는 유명한 케이크들 중 고르는 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살짝 들었다

샌드위치랑 마카롱, 떠먹는 케이크!

투썸은 디저트류가 화려하게 많은 것 같다 근데 요즘 코로나 때문에

장사가 잘 안될 텐데 종류가 많아서 괜히 걱정이네

티라미수 먹고 싶다아아 아

투썸 티라미수는 믿고 먹는 맛인데..

홀케이크 들도 믹스드 베리 생크림 29000원 빼곤 거의 32000원~35000원 선으로 판매하고 있다

고르라면 초코류… 티라미수 아니면 그뤼에르 치즈케이크 진짜 맛있는데

그건 없네! 저번 엄마 생신 때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그 이후로 투썸을 안 오다 보니 없어진 건지 잠깐 없는 건지 모르겠네

숫자 초나 카드 같은 것들도 팔고 있다

그리고 투썸 플레이스 메뉴판!

음료 메뉴도 참 다양하다

그냥 바닐라라테 따듯한 거랑 아메리카노 따듯한거 그리고 케이크 두 가지를 골라 포장해왔다

더치 솔티드 캐러멜 하나랑 헤이즐럿 마스카포네 치즈!

나는 솔직히 둘 다 맛있긴 했는데

헤이즐럿 마스카포네 치즈가 더 맛있었다

더치솔티드카라멜 에는 견과류가 들어가 있었는데

견과류가 든 건 정말 맛있지 않은 이상 손이 잘 안 가는…

그리고 둘 다 처음 먹어보는 케이크였는데.. 사실 그냥 아는 맛 살걸 하고 조금 후회함

요게 더치솔티드카라멜 위에 캐러멜이 올라가 있는 게 귀엽다

그리고 초코크림 사이사이 견과류들이 박혀있다

호두였나..?

오른쪽이 남자 친구도 맛있다고 좋아한 헤이즐럿 마스카포네 치즈

위에 페레로로쉐가 있는데 좀 눅눅…

크리스마스날 어디 못 갈 것 같고..

맛있는 거 해 먹기로 했는데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빠지면 안되지!

케이크는 어디꺼로 고를지 고민 중인데

잘 생각해보고 맛있는 걸로 골라야겠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메뉴들도 후보 중 하나!!

반응형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가격 할인혜택 총정리

반응형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가격, 할인혜택 총정리입니다. 투썸 메인 모델인 남주혁과 함께하는 Winter Fantasy로 당신만의 판타지를 만들 수 있다는 투썸 테마입니다. 매년 가장 높은 예약률을 자랑하는 투썸 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와 가격, 할인혜택, 이벤트까지 정리해봤습니다.

* 목차

–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뭐니뭐니해도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이 가장 인기있는 케이크입니다.

그 중에서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기존 사이즈보다 살짝 크게 출시된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호 38000원

크리스마스파티는 물론 홈파티에 제격인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2단 케이크 45000원

하얀 케익 시트 속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딸기, 각종 베리류를 함께 즐기는 마스카포네 생크림 32000원

이번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메인인 초코가냐슈, 베리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레이어한 블랙베리 샤를로뜨 36000원

구움치즈, 레어치즈무스, 베리 콩포트를 3단으로 레이어한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케이크 35000원

초코시트 사이에 라즈베리 생크림과 블루베리, 베리쥬레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페스티벌 위시트리 39000원

보늬밤을 넣은 진한 밤크림에 치즈크림, 산딸기 잼과 머랭크키를 더한 윈터 보늬밤 케이크 34000원

딸기, 블루베리와 상큼한 베리 쥬레가 샌드되어 베리와 요거생크림이 조화로운 딸기 요거 생크림 케이크 30000원

부드럽고 진한 다크 가나슈 무스, 살구크림, 밀크 초콜릿 무스로 상큼하면서 달달한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 33000원

언제나 케이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스테디셀러인 딸기생크림은 1호 29000원, 2호 33000원, 3호 37000원입니다.

이외에도 뉴욕치즈,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믹스드베리 초콜릿 생크림, 화이트 포레스트 생크림, 모어댄 쿠키앤크림

블랙 포레스트, 더치 솔티드 카라멜, 클래식 가토 쇼콜라, 그뤼에르 치즈 무스, 벨지안 멜팅 가나슈, 트리플 초콜릿 무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등 기존에 판매중인 투썸 케이크도 크리스마스 데코로 예약 가능합니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체적으로 3만원부터 4만원 초반까지의 가격대입니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투썸 플레이스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어플을 다운받아 CJ ONE 아이디로 로그인한 뒤 근처 매장에서 예약 가능한 케이크를 선택해서 날짜와 시간 등을 예약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구매가능하지만 투썸 모바일에서 예약하는게 추가 혜택이 많으니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어플을 다운받아서 실행하면 아래쪽에 홀케이크 예약 카테고리가 생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이 현재 위치한 곳과 가까운 반경 2km 이내의 투썸 플레이스 매장마다 예약가능한 케이크를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장의 크기와 디저트 비중에 따라 주문가능한 케이크에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

현재 모바일 투썸에서 홀케이크를 예약하면 선착순 50만명에게 2021년 1월 29일까지 사용가능한 홀케이크예약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접 어플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아보니 일반회원도 4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됩니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하려고 생각중이시라면 쿠폰을 꼭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또하나의 투썸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모바일 투썸에서 홀케이크로 예약을 완료한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응모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투썸 기프트카드 20만원 1명, 투썸 기프트 카드 10만원 2명, 투썸 기프트 카드 5만원 3명, 투썸 2021 데일리 키트 10명, 투썸오더 아메리카노 레귤러 무료쿠폰 284명을 추첨합니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른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종류, 이벤트, 할인혜택 등에 관한 포스팅을 추가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작성시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투썸 플레이스에 있습니다.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익 주문예약 할인쿠폰 [#신상 케이크 예약 할인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벌써 12월의 중순이 되었습니다. 2020년도 정신없이 흘러가고 벌써 15일 정도가 남았네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라고 케이크를 여러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우연히 케이크를 찾아보다가 좋은 할인정보가 있어서 케이크로 유명한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 종류와 가격대, 할인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종류 / 홀케이크 가격

투썸플레이스의 홀케이크는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많은 분께 인기가 많은데요.

어떤 케이크가 있는지 메뉴 정보와 가격 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가보니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즌 케이크도 있고, 그전부터 인기 있었던 메뉴를 팔기도 하네요.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케이크가 45,000원으로 되어있고, 페스티벌 위시트리 39,000원, 트리플베리치즈무스 35,000원, 블랙베리 샤를로뜨 36,000원,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34,000원, 딸기생크림 29,000원으로 전체적인 케이크 가격대는 대략 29,000원~45,000원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대략 32,000원 ~ 35,000원 가격대 케이크가 많아 보였어요. 가격대는 그 정도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플로 좀 더 할인쿠폰을 사용하시면 30,000원 정도에도 살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는 트리플베리치즈무스, 블랙베리 샤를로뜨,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윈터보늬밤케이크, 페스티벌 위시트리, 딸기요거생크림 케이크가 신메뉴로 나왔습니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항상 인기가 많은 케이크이고, 딸기나 베리가 들어간 케이크도 상큼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치즈케이크,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초콜릿 케이크, 인절미 클라우드 생크림, 흑임자 튀일 생크림 케이크도 클래식하고 달달하고 고소한 맛일 것 같은데요. 특히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케이크도 클래식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조각 케이크도 파티팩으로 주문 예약을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티라미수나 아이스박스도 너무 맛있죠~

2. 투썸 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방법

(1) 투썸 앱에서 하단에 홀케이크 예약 메뉴를 누릅니다.

(2) 매장을 선택합니다.

(3) 케이크, 부가상품 선택합니다.

(4) 픽업 날짜와 시간을 예약합니다. (해당 일자로부터 3일~30일 사이에 희망 픽업 일자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5) 상품 준비 확인 및 픽업

* 어플로 예약하시면 할인 쿠폰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투썸 홀케이크 할인 꿀팁 (feat. 할인쿠폰 다운받는 방법)

:: CJ ONE 앱깔고 등급을 확인하면 투썸플레이스 4,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CJ ONE 앱을 깔고(로그인 필요) 2021 등급업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다.

(2) 나의 예상등급을 확인하고 쿠폰받기를 클릭한다.

(3) CJ ONE 앱의 나의쿠폰함에 4,000원 발급 쿠폰을 확인한다.

(4) 투썸플레이스 앱(로그인 필요)에서 CJ ONE 앱에서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등록한다.

[투썸플레이스 앱에서 쿠폰 등록 방법 : 전체메뉴 > 쿠폰 > 보유한 쿠폰번호 등록 + 모양 탭 클릭 > 쿠폰번호 16자리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 등록된 쿠폰 확인하기]

(쿠폰 사용 안내 :: 유효기간 이내 쿠폰만 등록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이미 등록 및 사용된 쿠폰은 등록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바일 쿠폰은 등록이 불가능하니 매장현장 결제시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쿠폰 사용기간이 2021.1.29(금)까지 라고 쓰여있네요. 다른분들은 언제까지로 써있으실까요? 사용기간은 다소 짧아요.)

(5) 홀케이크예약 메뉴에서 케이크를 픽업할 가까운 매장이나 선택하고 싶은 매장주소를 확인한 후 매장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화면을 밑으로 내리시다보면 홀케이크 메뉴들이 확인되실 것입니다. 원하는 케이크에 주문예약을 버튼을 누릅니다. 주문하는 페이지가 뜨고 장바구니 담기 또는 바로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6) 홀케이크 픽업 날짜 및 시간, 연락처, 요청사항 등을 빈칸에 내용을 적습니다. 홀케이크를 결제하기 전에 4,000원 할인 쿠폰을 선택하여 적용한다. 그리고 나서 하단에 내용을 확인했고 주문/결제에 동의한다는 체크박스를 체크한 후에 결제진행하면 됩니다. 결제 진행하기 전에 매장에 주문해도 되는지 물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TIP)) 추가 할인 꿀팁!!!

▶ 보유하고 있는 CJ ONE 포인트가 있으시면 보유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할인을 추가 받을 수 있습니다.

▶ 현대카드가 있다면 크리스마스 케이크 결제할 때 50%까지 M포인트를 쓸 수 있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포인트가 있다면 더욱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같아요!

▶ 어플에서는 CJ카드로 결제시에 10% 할인 적용된다고 쓰여있습니다.

+ 모바일 투썸에서 홀케이크를 예약하면 크리스마스 경품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300명 추첨한다고 하니 경품 응모하기도 클릭하면 참여 완료된다고 합니다.

경품은 20만원 투썸기프트카드 / 10만원 투썸기프트카드 / 5만원 투썸기프트카드 / 2021 데일리키트 / 투썸오더 아메리카노(R) 무료쿠폰 추첨을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로 T데이 해피아워 시즌 음료 30% 할인도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앱에서 여러 이벤트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 또는 티몬 앱에서 홀케이크 쿠폰을 최대 16% 할인하고 있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이 구입하고 있다 보니 원하는 메뉴는 품절이 되어서 저는 티몬에서 할인받아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티몬 앱에 들어가서 원하는 메뉴가 있으신지 파악해보시고 티켓 구입한 후에 매장에 문의한 후 예약하시는 방법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주의점]

– 케이크는 주문일 기준으로 3일 후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매장마다 홀케이크 종류가 조금씩 차이가 있다! 그리고 매장에 있는 케이크 재고가 달라서 어플로만 예약하면 취소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꽤 빈번한 일이라고 하니 픽업할 해당 매장에 연락하셔서 주문 예약할 것을 결정하시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저도 집에만 있으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꼭 사서 가족들이랑 나눠먹어야 겠습니다. 얼른 케이크를 받아보고 싶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그날을 기다립니다~<:)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 📄메뉴 ➕ 📣이벤트]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하였습니다.

윈터 판타지 (Winter Fantasy)를 주제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가 느껴지게

보라색과 금색으로 꾸며진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홀케이크 신메뉴

블랙베리 샤를로뜨

초코 가냐슈, 베리 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레이어하고

퍼플 컬러의 마블 글레이즈로 신비로움을 표현한

시즌 대표 케이크

※ 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아황산류 함유

가격: 36,000원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구움치즈, 레어 치즈 무스, 베리 콩포트를 3단으로 레이어한

시즌 대표 무스 케이크

※ 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함유

가격: 35,000원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한가득 올린 상큼한 딸기, 크런치 초코볼이

초코 생크림 사이사이 씹히는 투썸 베스트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2단 케이크

※ 계란, 우유, 대두, 밀 함유

가격: 45,000원

페스티벌 위시트리

초코시트 사이사이 라즈베리 생크림과 블루베리, 베리쥬레를 샌드하고

퍼플 컬러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 한 시즌 스페셜 케이크

※ 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아황산류 함유

가격: 39,000원

윈터 보늬밤 케이크

보늬밤을 넣은 진한 밤크림에 치즈크림을 레이어하고,

산딸기 잼과 바삭한 머랭쿠키를 더해 더욱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

※ 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함유

가격: 34,000원

딸기 요거 생크림

딸기, 블루베리와 상큼한 베리 쥬레가 샌드되어

베리와 요거 생크림의 맛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생크림 케이크

※ 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아황산류 함유

가격: 30,000원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

부드럽고 진한 다크 가냐슈 무스와 밀크 초콜릿 무스 사이에

살구 크림을 샌드하여 상큼한 맛을 더하고,

살구 과육과 쿠키 크럼블, 초콜릿 층으로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케이크

※ 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아황산류 함유

가격: 33,000원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호

한가득 올린 상큼한 딸기, 크런치 초코볼이

초코 생크림 사이사이 씹히는 투썸 베시트 케이크

※ 계란, 우유, 대두, 밀 함유

가격: 38,000원

딸기 생크림 3호

담백한 생크림과 부드러운 시트에 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생크림 케이크

※ 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아황산류 함유

진행중 이벤트

T Day 해피아워 30% off 겨울 시즌 음료(R) 1잔 이벤트

20.12/1 ~ 20.12/31

투썸 2021 데일리키트 스탬프 이벤트

20.11/4 ~ 20.12/31

투썸벨 보드게임 구매 이벤트

20.10/26 ~ 21.2/28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과 할인 예약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매년 거리에서 볼 수 있었던 크리스마스 행사는 볼 수 없지만 그만큼 집에서 케이크를 먹으며 아쉬움을 달래는 사람이 늘어났습니다.

이에 맞춰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 투썸 플레이스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대비해 다양한 시즌 케이크와 음료를 내며 이와 더불어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시작하였습니다.

지금부터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함께할 투썸 플레이스의 새로 나온 케이크를 이야기하겠습니다.

2020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번 2020 크리스마스에 투썸에서는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모티브로 보라색과 골드를 포인트로 신비로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케이크는 블랙베리 샤를로뜨입니다. 가격은 36,000원이며 열량은 1,895Kcal입니다.

초코 가나슈, 베리 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레이어한 케이크로 이번 윈터 판타지 시즌의 대표 케이크입니다.

다음은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입니다. 가격은 35,000원이며 열량은 3,650Kcal입니다.

구움치즈, 레어 치즈 무스, 베리 콩포트를 3단으로 레이어한 윈터 판타지 시즌의 대표 케이크입니다.

투썸의 인기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2단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입니다. 가격은 45,000원이며 열량은 3,305Kcal입니다.

한가득 쌓아올린 상큼한 딸기, 크런치 초코볼이 초코 생크림 사이사이 씹히는 투썸 베스트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2단 케이크 입니다.

이번 시즌 케이크 중 가장 기대되는 케이크인 페스티벌 위시트리입니다. 가격은 39,000원이며 열량은 1,850Kcal입니다.

초코시트 사이사이 라즈베리 생크림과 블루베리, 베리쥬레를 샌드하고 퍼플 컬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케이크 입니다.

윈터 보늬밤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34,000원이며 열량은 2,560Kcal입니다.

보니밤을 넣은 진한 밤크림에 치즈크림을 레이어 하고 산딸기 잼과 바삭한 머랭쿠키를 더해 더욱 풍성한 식감을 느낄수 있는 케이크 입니다.

생크림 케이크인 딸기 요거 생크림입니다. 가격은 30,000원이며 열량은 1,555Kcal입니다.

딸기, 블루베리와 상큼한 베리 쥬레가 샌드되어 베리와 요거 생크림의 맛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생크림 케이크 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케이크는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입니다. 가격은 33,000원이며 열량은 2,115Kcal입니다.

부드럽고 진한 다크 가나슈 무스와 밀크 초콜릿 무스 사이에 살구 크림을 샌드하여 상큼한 맛을 더하고, 살구 과육과 쿠키 크럼블, 초콜릿 층으로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케이크 입니다.

투썸 홀케이크 할인 이벤트

현재 투썸 플레이스는 CJ ONE APP에서는 2020.12.01~2020.12.31까지 등급업 챌린지 이벤트를 참여하면 홀케이크 예약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등급업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발급받은 쿠폰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CJ ONE APP에서 발급 받은 쿠폰번호를 확인 합니다.

발급 받은 쿠폰번호를 복사해서 투썸 플레이스 어플에 쿠폰번호를 등록 하시면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시 쿠폰을 이용가능합니다.

할인쿠폰 외에도 홀 케이크를 예약 완료하게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2020.12.01~12.25까지 크리스마스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투썸 홀케이크 예약

투썸 홀케이크 예약 방법은 투썸 플레이스 어플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 후 3일 후 이후 수령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픽업 날짜와 시간, 연락처를 기재 후 결제하기 창에서 전에 발급받은 4,000원 할인쿠폰을 적용 후 선 결제하면 케이크 예약이 완료됩니다.

투썸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 외에도 윈터 판타지 시즌을 맞아 체리 프라페, 시그니처 뱅쇼, 홍차 크림 카페라떼, 윈터 뱅 블랑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SK텔레콤 T멤버십과 함께 12월 31일 까지 약 한달간 매일 오후 2시 부터 5시 까지 투썸의 겨울 시즌 음료 4종 중 1잔을 3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투썸 플레이스에서 윈터 판타지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다양한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행복한 크리스마스되세요.

관련글

반응형

투썸 플레이스 X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 할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가 20일 정도 남은 오늘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맘에 드시는 케이크 골라서 가족들과 홈파티 즐겨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아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종류별로 소개해 드릴께요.

■ 블랙베리샤를로뜨 [36,000원]

초코 가나슈, 베리 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레이어해서 만든 케이크이며,

퍼플 컬러의 마블 글레이즈로 크리스마스의 신비로움을 표현한 시즌 대표 케이크라고 합니다.

■ 트리플베리치즈무스 [35,000원]

세가지 치즈로 각기 다른 보랏빛을 내뿜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멋스럽고 화려하게 표현한 케이크입니다.

치즈무스와 베리, 콩포트를 3단으로 레이어해서 만든 케이크라고 하네요.

■ 딸기요거생크림 [30,000원]

딸기와 블루베리, 그리고 요거 생크림으로 조화를 만들어낸 케이크 입니다.

마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하게 하는 하얀빛의 케이크이죠.

■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45,000원]

투썸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렛 생크림 케이크’를 2단으로 쌓은 케이크인데요.

강렬한 빨강색의 딸기와 심플한 초코 시트로 깔끔하고 멋스럽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품스럽게 표현한 것 같아요.

■ 페스티벌 위시트리 [39,000원]

초코시트에 라즈베리 생크림, 블루베리, 베리쥬베를 넣어 퍼플 트리를 형상화한 케이크라고 합니다.

겉에는 보라색과 분홍색 느낌의 초콜릿을 이용해 꾸며서 화려한 트리를 연상시키네요.

■ 윈터 보늬밤 케이크 [34,000원]

산타 모자를 쓴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라고 합니다.

치즈크림에 산딸기 잼을 더해 만든 케이크라고 하네요.

투썸 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매장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하구요.

모바일 투썸 어플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수령희망일 3일 전까지 미리 주문가능)

모바일에서 주문시 할인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1. 카카오톡 선물하기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권을 구매하면 1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교환권 이용시 아메리카노(R) 한잔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2. CJ ONE 앱 주문하기

CJ ONE 앱에서 12/31 까지 선착순 50만명에게 투썸 케이크 예약 4.000원 할인권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요기요 / 배달의 민족을 이용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728×9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케이크 교환권 :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하게 상품을 팔거나 살 수 있는

스마트한 모바일 장터입니다.

PC조립을 위한 최고의 어플

실시간 최저가로 손쉽게 조립PC를 구성해보세요.

항시 100개 이상의 이벤트를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고 편리하게 응모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정보를 자랑하는 신차견적, 견적평가,

중고차 매물 검색, 자동차 뉴스, 커뮤니티 등 자동차 관련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자로 앱 설치 URL 받기 – – 보내기 QR코드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키워드에 대한 정보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다음은 Bing에서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종류 가격 메뉴 칼로리 까지~! 투썸 케이크 종류 2022 Korean cake gâteau coréen 韓国ケーキ

  • 투썸 케이크
  • 투썸 케이크 추천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 투썸플레이스
  • 투썸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가격
  • 투썸 케이크 종류
  • 투썸 케이크 메뉴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순위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2022
  • 투썸 케이크 가격
  • 투썸 케이크 가격 2022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종류
  • 韓国ケーキ
  • ケーキ
  • Korean cake
  • cake
  • gâteau coréen
  • gâteau
  • coréen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종류 #가격 #메뉴 #칼로리 #까지~! # #투썸 #케이크 #종류 #2022 #Korean #cake #gâteau #coréen #韓国ケーキ


YouTube에서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종류 가격 메뉴 칼로리 까지~! 투썸 케이크 종류 2022 Korean cake gâteau coréen 韓国ケーキ |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