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홀로그램 박 | 투명홀로그램인쇄 스티커라벨 249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투명 홀로그램 박 – 투명홀로그램인쇄 스티커라벨“?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무궁화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61회 및 좋아요 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투명 홀로그램 박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투명홀로그램인쇄 스티커라벨 – 투명 홀로그램 박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홀로그램지, 홀로그램박, 홀로그램코팅필름이 아닌 투명홀로그램인쇄 스티커입니다. 특수라벨 전문기업 무궁화LNB입니다. 투명홀로그램인쇄로 부분홀로그램, 전체홀로그램 인쇄가 가능합니다.

투명 홀로그램 박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홀로그램 투명 중고거래 – 번개장터

홀로그램 투명 투명 홀로그램 나비 반지홀로그램 오로라 범퍼 투명케이스최예나 예나 스마트폰 앨범 … 핑루:New 세로 홀로그램 박 투명비즈 4종 마테 상품 이미지.

+ 여기를 클릭

Source: m.bunjang.co.kr

Date Published: 5/20/2022

View: 8744

디자이너가 만든 투명명함 홀로그램박 금박명함 … – 다음블로그

투명한 재질에 홀로그램을 담다! 투명홀로그램카드 투명한 원단에 홀로그램박을 넣어 완성된 독특한 디자인명함을 소개합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blog.daum.net

Date Published: 6/22/2022

View: 5744

투명박, 유광먹박, 홀로그램박 후기 – 명함디자인 통

투명박, 유광먹박, 홀로그램박 후기. 임마누엘 | 2016.04.12 16:42 | 조회 4768.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mhtong.co.kr

Date Published: 4/26/2021

View: 2998

디자인봄봄 투명•박•특수 인쇄 전문 (@designbombom) / Twitter

디자인봄봄 홀로그램코팅 로즈골드박 투명명함 … 웨딩카페 세트특전 #4 :: 캘리그라피 카드 * 검정색 부분에 홀로그램박 가공이 들어갑니다. Show this thread.

+ 여기를 클릭

Source: twitter.com

Date Published: 6/21/2021

View: 485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투명 홀로그램 박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투명홀로그램인쇄 스티커라벨.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투명홀로그램인쇄 스티커라벨
투명홀로그램인쇄 스티커라벨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투명 홀로그램 박

  • Author: 무궁화
  • Views: 조회수 761회
  • Likes: 좋아요 1개
  • Date Published: 2019. 8. 1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j9FQZ7vGwLE

디자이너가 만든 투명명함 홀로그램박 금박명함 만들기

투명한 재질에 홀로그램을 담다!

투명홀로그램카드

투명한 원단에 홀로그램박을 넣어 완성된 독특한 디자인명함을 소개합니다.

190g PVC 재질로 투명한 카드 재질이에요. 투명한 재질의 특성상 명함과 뒷 배경을 카메라에 담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명함이랍니다. 투명한 재질에 눈길을 사로잡는 홀로그램박을 추가해서 빛에 따라 무지개빛으로 변하는 특별함을 선사하는 디자인을 제작합니다.

투명한 명함에 풍경을 담다!

홀로그램박으로 상호를 입힌 투명명함에 풍경을 담아 포토 촬영이 가능해요.

매장 카운터에 비치해서 방문하는 손님의 감성을 높여줄 수 있답니다. 박가공은 홀로그램과 동박 2가지 중 선택이 가능해요. 다른 박도 있지만 홀로그램과 동박이 투명카드 재질에 딱 적합해 보이더라구요.^^

투명한 재질에 풍경, 음식, 인물을 담아서 나의 사진 갤러리를 채워 보는것 어떠세요? ^^

카드명함 특징 및 주의사항

카드 재질이라서 물기에 강하고 찢어지지 않아요 ^^

카드 재질 특성상 스트래치에는 한 없이 약하답니다. ㅜㅜ 원단을 가공하는 과정에서도 잔기스가 발생할 수 있어요. 또한 원단과 원단이 서로 마찰하여 스크래치를 발생 시키기도 한답니다. 스크래치에 민감할 경우 투명카드 재질을 권장하지 않아요. 예시로 보여드리는 제품도 제품 촬영시 별도의 보정을 하지 않았어요. 스크래치가 있지만 배경으로 인하여 눈에 거슬리지 않는것 같아요. 단, 카드 한장 한장 서로 다른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은 꼭 참고해주세요.

컬러인쇄 및 후가공 안내

카드명함은 무지에 박을 찍어 제작도 가능하며 컬러인쇄도 가능해요.

무지 박가공은 투명한 재질에 바로 박을 찍어 제작되며 컬러인쇄 + 박가공을 원하실 경우 정매수 제작은 불가능해요. 인쇄 및 후가공 로스율이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이번에는 박에 대한 설명을 해볼까요?

홀로그램박은 무지개빛으로 햇빛, 형광등, 조명에서 더 화려하게 빛을 발산해요. 박가공 자체가 반짝이는 은박지 않은 재질이기 때문에 상호, 선을 화려하게 꾸며준답니다.

동박도 있어요. 동박은 오렌지박이라고도 하며 투명한 재질에 잘 어울린답니다. 이렇게 2가지 박을 가공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별도로 다른 종류의 박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담이 가능하답니다.

※ 원하는 컨셉이 있거나 투명명함에 대한 궁금증은 명함씨로 문의주시면 상담해드려요^^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사합니다.

35,000만컷 업종별 이미지와 예쁜 폰트를 이용한 감성 디자인을 함께 제작해드려요. 작은 명함부터 브로슈어, 포스터, 리플렛, 엽서, 명찰 등 고객이 필요하면 언제든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업체를 소개하는 예쁜 디자인 인쇄물을 지금 명함씨에서 만나보세요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제작 문의는

명함씨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려요.^^

? 인쇄&디자인 문의

?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

명함디자인 통

투명박, 유광먹박, 홀로그램박 후기

이건 랑데뷰에 찍은 홀로그램박. 싸고 효과좋고 예쁘기까지 해서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깔끔한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 박 같아요.

종이 재질 비교해보시면, 색도 느낌도 전부 다릅니다. 그냥 홈페이지에서 봤던 것보다 차이가 많이 나더군요.

코로나도스티플은 뒷면이 살짝 비치는 게 보이시죠? 코로나도스티플은 까끌까끌한 재질은 정말 마음에 들지만, 얇아서 비치는 게 단점입니다.이건 랑데뷰에 찍은 홀로그램박. 싸고 효과좋고 예쁘기까지 해서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깔끔한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 박 같아요.종이 재질 비교해보시면, 색도 느낌도 전부 다릅니다. 그냥 홈페이지에서 봤던 것보다 차이가 많이 나더군요.코로나도스티플은 뒷면이 살짝 비치는 게 보이시죠?

박도 재질에 따라서 다른 느낌을 냅니다.

박도 재질에 따라서 다른 느낌을 냅니다.

옆에서 보면 평량이 확실히 보이죠. 다음에는 평량높고 칼라풀한 종이를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참, 색은 매우 좋습니다. 개인정보를 미처 못 지워서 뒷면은 올리지 않았는데,

초록색과 핑크색을 인쇄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만, 색이 들어간 글씨는 망점이 잘 보여서 쬐금 흐릿한 느낌이 있어요. 전 진한 잉크 느낌을 예상했는데,

내지 인쇄는 생각보다 망점이 잘 보여서, 크게 인쇄되는 것은 되도록 박을 쓰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프린트하면 보이는 도트무늬있잖아요? 먹은 또렷이 잘 보이구요.

처음 시도해본 명함 인쇄였는데 결과물로 보자면 5점 만점에 4.2? 정도네요. 다음 인쇄에는 더 좋은 결과물을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시안확인할 때 디자이너 분 응대가 좋아서, 다음에도 여기서 할 것 같구요.

이상 명함디자인통 후기였습니다~

먼저 명함디자인 통에서 보내주신 샘플입니다. 안료박 같은데 예쁘더라고요.투명박으로 한 명함. 띤또레또에 찍었는데, 생각보다 티가 많이 안납니다. 진주펄박을 할 걸 후회되었어요. 평량 높은 종이에 하는 게 예쁠 것 같아요.유광먹박. 사진에서 잘 안보이지만 광이 납니다. 코로나도스티플에 찍었는데 역시 종이가 얇은 바람에…기대만큼 예쁘지는 않았어요.

JavaScript is not available.

We’ve detected that JavaScript is disabled in this browser. Please enable JavaScript or switch to a supported browser to continue using twitter.com. You can see a list of supported browsers in our Help Center.

Help Center

키워드에 대한 정보 투명 홀로그램 박

다음은 Bing에서 투명 홀로그램 박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투명홀로그램인쇄 스티커라벨

  • 투명홀로그램인쇄
  • 투명홀로그램부분인쇄
  • 투명홀로그램스티커
  • 투명홀로그램라벨
  • 투명홀로그램인쇄전문
  • 무궁화LNB
  • 무궁화엘앤비
  • MOOKOONGHWALNB

투명홀로그램인쇄 #스티커라벨


YouTube에서 투명 홀로그램 박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투명홀로그램인쇄 스티커라벨 | 투명 홀로그램 박,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