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싱크 S 300Hd | 탑싱크 S-300Hd 최신형 블랙박스 야간주행 사용기 최근 답변 38개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탑 싱크 s 300hd – 탑싱크 S-300HD 최신형 블랙박스 야간주행 사용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핑구야날자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753회 및 좋아요 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탑 싱크 s 300hd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탑싱크 S-300HD 최신형 블랙박스 야간주행 사용기 – 탑 싱크 s 300hd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블랙박스 추천은 이 정도는 되야 할 것 같아요. 탑싱크 S-300HD 최신형 블랙박스 사용기와 장착기 그리고 스펙입니다. 블랙박스 추천을 받을 만하더라구요. 탑싱크 S-300HD 블랙박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지인의 블랙박스 추천 때문이었습니다.
http://jongamk.tistory.com/2309

탑 싱크 s 300hd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오리온탑싱크 탑싱크 S-300HD 2채널 (16G) : 다나와 가격비교

자동차/용품/공구>블박/내비/전자제품>블랙박스, 요약정보 : 블랙박스 / 2채널 / 8.9cm(3.5인치) / GPS옵션 / 전방 / HD(1280×720) / 200만화소 / 20fps / 120도 …

+ 여기를 클릭

Source: prod.danawa.com

Date Published: 9/1/2021

View: 3720

2채널 블랙박스 ‘탑싱크 S-300HD’ 후기 – 설치 방법과 주행 영상

먼저 탑싱크 S-300HD가 촬영한 영상을 먼저 보시라. 마이크로SD 카드를 PC에 연결하여 다음 팟 플레이어로 재생한 화면이다. 전/후면 영상을 함께 녹화한 …

+ 더 읽기

Source: blog.bsmind.co.kr

Date Published: 8/4/2021

View: 6010

탑싱크 블랙박스 LCD분리형 S-300HD – 11번가

카테고리 : 2채널, 가격 : 300000원.

+ 더 읽기

Source: m.11st.co.kr

Date Published: 7/13/2021

View: 9278

[블랙박스] S-300HD 매뉴얼 > 자료실 | TOPSYNC

본문. S-300HD 매뉴얼 입니다. 첨부파일. 1369194074_0.pdf (5.8M) 106회 다운로드 | DATE : 0000-00-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topsync.com

Date Published: 5/15/2021

View: 9702

Topsync S-300HD

탑싱크 S-300HD는 카메라와 본체가 분리된 2채널 외장형 블랙박스이다. 2개의 카메라와 LCD화면이 내장된 본체가 분리되어 촬영된 영상확인이 매우 편리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caraudiomg.com

Date Published: 4/28/2021

View: 1204

LCD 분리형 블랙박스, 오리온정보통신 탑싱크 S-300HD 기능 …

LCD 분리형 블랙박스, 오리온정보통신 TopSync S-300HD은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고 촬영 영상은 어떤지 확인해 봤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www.leaderyou.co.kr

Date Published: 6/19/2021

View: 2875

[2채널 블랙박스 추천] 3.5인치 디스플레이를 담은 탑싱크 …

즉, 전면카메라와 LCD가 하나로 된 본체 하나와 후방 카메라 이렇게 구성이 됩니다. 하지만 탑싱크 S-300HD는 LCD를 담은 본체 따로 전면 카메라 따로 …

+ 여기를 클릭

Source: pcpinside.com

Date Published: 1/28/2022

View: 6756

[탑싱크 S-300HD] 모니터전용 블랙박스 전방카메라 판매합니다

[탑싱크 S-300HD] 모니터전용 블랙박스 전방카메라 판매합니다 가격: 30000원 안녕하십니까 [탑싱크 S-300HD] 모니터 전용 블랙박스 전방카메라 전용 판매합니다 제품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bunjang.co.kr

Date Published: 5/22/2022

View: 8742

2채널 블랙박스 탑싱크 S-300HD 안전운전도 스마트하게 : 네이버 …

2채널 블랙박스 탑싱크 S-300HD 안전운전도 스마트하게. 요즘 눈길이라 사고가 많아요. 저희도 신랑이 잠깐 병원에서 집에 수건이랑 반찬 가질러 오면서 집앞에 차를 …

+ 여기에 표시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2/4/2021

View: 492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탑 싱크 s 300hd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탑싱크 S-300HD 최신형 블랙박스 야간주행 사용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탑싱크 S-300HD 최신형 블랙박스 야간주행 사용기
탑싱크 S-300HD 최신형 블랙박스 야간주행 사용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탑 싱크 s 300hd

  • Author: 핑구야날자
  • Views: 조회수 2,753회
  • Likes: 좋아요 2개
  • Date Published: 2013. 6. 1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jedASGvWFuk

오리온탑싱크 탑싱크 S-300HD 2채널 (16G) :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하게 상품을 팔거나 살 수 있는

스마트한 모바일 장터입니다.

PC조립을 위한 최고의 어플

실시간 최저가로 손쉽게 조립PC를 구성해보세요.

항시 100개 이상의 이벤트를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고 편리하게 응모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정보를 자랑하는 신차견적, 견적평가,

중고차 매물 검색, 자동차 뉴스, 커뮤니티 등 자동차 관련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자로 앱 설치 URL 받기 – – 보내기 QR코드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2채널 블랙박스 ‘탑싱크 S-300HD’ 후기

2채널 HD 블랙박스 ‘탑싱크 S-300HD’ 손 쉬운 설치 방법

<탑싱크 S-300HD가 촬영한 주영 중 영상>

먼저 탑싱크 S-300HD가 촬영한 영상을 먼저 보시라. 마이크로SD 카드를 PC에 연결하여 다음 팟 플레이어로 재생한 화면이다. 전/후면 영상을 함께 녹화한 경우 동시에 두개의 영상이 재생된다. 주행 중 영사이 1분 단위로 저장된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 발생 시 별도의 폴더에 저장이 되어 찾아보기 쉽다.

이제부터 이런 영상을 촬영하기 위한 S-300HD 블랙박스 설치를 시작한다. 전원을 퓨즈 박스의 특정 퓨즈에 연결하는 것과 전면 카메라 연결 시 케이블에 ‘S’ 표시가 있는 부분을 전면 카메라에 꼿아야 하는 것을 먼저 말한다. 이 부분 만 조심하면 다른 것은 그리 어려울 것이 없었다.

먼저 본체에 거치대를 연결한 후 차량의 적당한 곳에 부착한다. 나는 운전석 좌축 코너에 장착했다. 운전 중 눈이 거슬리지 않는 부분이라 생각한 것이다.

블랙박스 상시 전원 연결하기 – 퓨즈 박스의 전원 이용

블랙박스를 설치할 차량은 기아의 ‘로체 이노베이션 LEX20′ 이다. 이 차량은 퓨즈 박스가 운전석 좌측에 있고 손으로 당기면 퓨즈 박스 커버가 열린다.

블랙박스는 주차 중에도 전원이 공급되어야 하므로 퓨즈 박스에서 항상 전원이 공급되는 퓨즈에 전원 공급 케이블을 연결하여야 한다. 나는 ’15A 비상등’ 퓨즈에 연결하기로 했다.

전원 케이블이다. 퓨즈 박스에 연결할 선은 피복이 벗겨져 있는 빨간 케이블이다. 함께 나와 있는 끝이 ‘U’로 되어 있는 검은색 케이블은 퓨즈 박스를 열면 보이는 나사 중 하나에 연결한다.

15A 비상등 퓨즐 빼낸 후 피복이 벗겨진 부분이 퓨즈에 닿을 수 있도록 구부려 넣은 후 퓨즈를 그 위에 박아 넣었다. 처음 하는 작업이라 잘 동작될 지 걱정하였지만 한번에 성공! 어렵지 않더구만^^

퓨즈에 연결한 전원을 본체에 연결하니 첫번째 설정 화면이 표시된다. 아직 카메라를 장착하지 않아서 관련 오류 메시지가 표시된다. 퓨즈 박스에서 나온 전원 케이블은 커버 틈새로 밀어 넣어서 그럭저럭 깔끔하게 선 정리가 되었다.

전방 카메라 설치하기

이제 전방 카메라를 설치해 보자. 후방 카메라는 옵션이지만 전방 카메라는 중요하므로 정확하게 설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에 보이는 것과 같이 미니 USB와 같이 연결 부분이 납작한 케이블을 찾아서 연결한다. 케이블의 끝에 ‘S’자가 새겨진 쪽을 전방 카메라에 연결해야 한다. 꼭 주의하시길.

룸미러 뒷쪽, 좌우 시야각이 좋은 정 중앙에 전방 카메라를 부착했다.

본체에서 카메라까지 지나는 선은 차 유리와 차체 틈에 모두 밀어 넣었다. 그만큼의 공간이 있고, 손가락으로 세게 밀면 케이블이 들어간다. 본체에서 시작하는 부분은 어쩔 수 없이 약간 삐져 나온다. 그래도 이 정도면 카센터에 맡겨서 작업한 것 못지 않아다고 자찬을^^

후방 카메라 설치하기

전방 카메라는 본체와 거리가 얼마 안되지만 후방 카메라는 거리가 멀어서 어떻게 설치할 지 망설여졌다. 그래도 전면 카메라와 비슷한 과정으로 하면 될 것 같다는 생각으로 설치를 시작했다. 후방 카메라와 연결해야 하는 케이블이 상당히 길다.

먼저 후방 카메라를 뒷 유리 상단 중앙에 붙였다. 그리고 케이블과 연결한 후 나머지 선을 전방 카메라 설치 시와 마찬가지로 차제 사이로 밀어넣었다. 팁을 하나 드리자면 뒷 유리 윗쪽에 공간이 상당히 많다. 그러므로 본체 부분부터 선을 차체 안쪽으로 밀어넣어오다가 남는 선은 모두 뒷유리 위쪽으로 밀어넣는 것이 편하다.

아무리 잘 해도 전문가가 아니어서 선이 삐져나오는 곳이 생겼다. 저 부분은 도저히 손으로 밀어 넣을 수가 없었다. 다른 도구를 사용하려다가 차가 망가질까봐 그냥 여기까지 만 하기로 했다.

이제 전원 케이블과 전방, 후방 카메라를 모두 연결하였다. 전원이 들어오고 몇초의 부팅 시간이 지난 후 짜잔~ 전방과후방 카메라 화면이 모니터에 재생되기 시작한다. 와~ 좋다.

주차 시간을 설정해 두면 차의 전기를 이용하여 주변에 움직임이 있을 때 해당 장면을 녹화한다. 블랙박스가 켜져 있는 동안 위의 사진과 같이 파란 불빛이 깜박 거려서 녹화 중임을 알려준다. 저 불빛이 차량에 해를 입히는 사람에게도 경각심을 가질 수 있게 할 것이다.

지금까지 2채널 HD 블랙박스를 설치해 보았다. 처음 해보는 것이었지만 그리 어렵지 않았다. 처음에 상시 전원 연결하는 것이 어려울 것으로 생각했지만 별로 어렵지는 않았다. 또한 차체에 선을 밀어 넣을 만큼 충분한 공간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이제 이전보다 더 안심하고 운전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아무리 내가 운전을 잘 해도 다른 사람에 의해 사고가 날 수 있고, 주차 시에 파손되는 상황도 녹화가 되니 대부분 잡아낼 수 있으니 어떠한 경우라도 안심이 된다. 하나 더 좋은 점은 블랙박스가 있는 차량은 보험료도 할인된다는 것이다.

탑싱크 블랙박스 LCD분리형 S-300HD

주문제작 상품 구매안내

해당상품은 고객님의 주문사항에 맞춰 제작되는 상품이므로 판매자의 의사에 반하여 취소 및 교환,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상품하자시 제외)

이에 동의하시는 경우 동의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LCD 분리형 블랙박스, 오리온정보통신 탑싱크 S-300HD 기능 및 촬영 영상!

728×90

반응형

LCD 분리형 블랙박스, 오리온정보통신 TopSync S-300HD은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고 촬영 영상은 어떤지 확인해 봤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어떻게 작동되는지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 오리온정보통신 탑싱크 S-300HD 사용 영상

화면 왼쪽 부분을 터치하면 기능 메뉴들이 나옵니다.

3.5인치 화면이라 시원시원하죠!

해상도는 320 x 480 으로 선명한 화면을 보여줍니다.

손가락으로 터치하기 좋게 메뉴들이 큼지막하고 좋네요.

화면 해상도가 좋아 메뉴 이미지도 선명합니다.

일부 저가형 LCD 일체형 블랙박스 하고는 확실히 화면 보는 느낌이 다릅니다.

메인 메뉴로 들어간 화면입니다.

블랙박스 영상으로 나가는 메뉴, 영상재생 메뉴, 환경설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상재생 메뉴로 들어가면 현재까지 녹화된 영상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영상은 1분단위로 녹화되고

이벤트, 주차, 사진 각 테마별로 구분되어 저장됩니다.

녹화된 영상을 재생하고 있습니다.

깨끗하죠~

사고가 났을 경우 현장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 파악 하기에 좋습니다.

LCD 있는 블랙박스가 경쟁력 있는 포인트죠!

조작 반응 속도도 빠르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환경설정도 블랙박스에서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설정이 가능해 원하는대로 블랙박스를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주행 중에 녹화되고 있는 화면입니다.

달리고 있을때는 화면이 꺼져있고 화면을 터치하면 녹화되는 영상이 보입니다.

주차장에서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꽤 잘 나오죠~~ ^^

빛이 어느 정도만 있으면 선명하게 영상을 잡아내고 보여줍니다.

야간 주행 중 화면입니다.

야간에는 노이즈가 많이 끼긴 하지만 영상을 잡아내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그럼 실제 녹화된 영상은 어떤지 지금부터 결과물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리온정보통신 탑싱크 S-300HD 전용 뷰어 입니다.

리스트별로 잘 나와 있어 녹화된 영상을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영상은 앞, 뒤 동시에도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확인이 필요할 경우는 PC에서 전용뷰어로 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이제 보여드릴 영상은 실제 촬영된 영상물 입니다.

▲ 오리온정보통신 탑싱크 S-300HD 주간 영상

▲ 오리온정보통신 탑싱크 S-300HD 주간 영상

▲ 오리온정보통신 탑싱크 S-300HD 주차 상시 녹화 영상

▲ 오리온정보통신 탑싱크 S-300HD 주차창 주행 영상

▲ 오리온정보통신 탑싱크 S-300HD 야간 영상

어떠신가요? 꽤 괜찮은 영상을 담아내죠!!

소중한 차를 지켜줄 수 있는 블랙박스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오리온정보통신 탑싱크 S-300HD 관련글

2013/06/04 – LCD 분리형 블랙박스, 오리온정보통신 TopSync S-300HD 개봉기 및 장착기!

728×90

반응형

[2채널 블랙박스 추천] 3.5인치 디스플레이를 담은 탑싱크(Topsync) S-300HD 사용후기

[2채널 블랙박스 추천] 3.5인치 디스플레이를 담은 탑싱크(Topsync) S-300HD 사용후기

어떤 블랙박스를 사용하고 계세요?

1월 새 차를 구입하고 블랙박스를 내장한 후 약 4개월 정도를 이용해본 사용자의 입장에서 블랙박스를 선택함의 가장 중요한 요인은 화질 그리고 사용의 편리성 이었습니다. 당연히 녹화를 위한 제품인 블랙박스에 있어 녹화는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이며 또한, 언제 어디서든 촬영된 영상을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편리성이 갖춰져 있어야 한다라는 점입니다.

오리온정보통신 탑싱크(Topsync) S-300HD

오리온 정보통신은 사실 모니터 등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입니다.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이 출시한 블랙박스는 어떤 녀석일까 참 궁금했는데요. 역시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답게 기존 블랙박스와는 차별화된 요소들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현재 제 차량에는 1채널 블랙박스 2개가 전면과 후면에 상시 전원으로 설치되어 있어 우선 탑싱크 S-300HD는 시거잭에 연결해서 TEST를 진행해봤습니다.>

탑싱크 S-300HD는 분리형 블랙박스?

탑싱크 S-300HD는 2채널 블랙박스입니다. 2채널 블랙박스는 전면 카메라 이외 후방 카메라를 기본 제공하고 있다라는 뜻입니다. 여기까지는 전혀 차별화가 없습니다. 다만 탑싱크 S-300HD 구성품을 보면 어떤 점이 차별화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탑싱크 S-300HD의 구성품을 보면 LCD를 내장한 본체와 함께 별도로 2대의 카메라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이하죠? 일반적으로 LCD를 담고 있는 블랙박스의 경우 LCD 본체에 전면 카메라를 함께 내장한 제품들이 대부분입니다.

즉, 전면카메라와 LCD가 하나로 된 본체 하나와 후방 카메라 이렇게 구성이 됩니다. 하지만 탑싱크 S-300HD는 LCD를 담은 본체 따로 전면 카메라 따로 그리고 후방 카메라 따로 3개 파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게 뭐가 특별 하냐구요?

LCD 자체로도 상당한 발열이 발생합니다. 또한, 카메라로 장시간 촬영하면 이 역시 엄청난 열을 발생하게 됩니다. 당장 스마트폰에 담긴 카메라로 장시간 영상을 담으면 폰이 무척 뜨거워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카메라로 계속 촬영을 할 경우 발열이 심해질 수 있다라는 점입니다.

여름의 경우 차 안이 무척이나 뜨거워지게 되는데 여기에 카메라로 인한 발열과 LCD로 인한 발열까지 합쳐질 경우 그 제품은 비록 내부 테스트를 충분히 거쳤다 하더라도 장시간 사용시 문제가 발생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하지만 탑싱크 S-300HD는 LCD를 담은 본체와 전면 카메라를 분리 시켜놓아 발열을 최소화했습니다. 더욱이 블랙박스의 특성상 전면 카메라는 룸미러 쪽에 부착하게 되는데 조그마한 전면 카메라만 부착하고 LCD는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보기 편하고 조작하기 편한 위치에 LCD 본체를 부착하여 한층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재미있는 건 이 LCD를 담은 본체의 경우 거치대가 유리창에 부착할 수도 또는 대쉬보드에 부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상황에 따라 적절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컨셉이나 이러한 거치대의 아이디어를 보면 지금까지 출시된 블랙박스들의 불편함들을 잘 캐치하고 적용한 느낌입니다.

탑싱크 S-300HD 6G All Glass 렌즈를 담다!

또 하나의 특징은 카메라 렌즈가 플라스틱 혼합 재질이 아닌 유리로만 구성된 6G 렌즈를 채택했다라는 점입니다. 원가 절감을 위해 유리와 플라스틱이 혼합된 2G나 4G 렌즈를 보통 사용하는데 탑싱크 S-300HD는 유리로 된 6G 렌즈를 적용하여 고온 환경에서도 변형이 발생하거나 깨지는 등의 문제점 없이 선명한 영상을 담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실제로 여름에 고온으로 인해 렌즈가 파손됐다라는 사용기를 종종 접할 수 있는데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한 제품이 바로 탑싱크 S-300HD 입니다. 특히 블랙박스에 담겨 있는 고온 보호 기능을 담고 있어 내부 온도가 80도 이상이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 최대한 고온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최소화 해주고 있습니다.

기껏 블랙박스를 설치했는데 카메라가 파손하여 촬영을 못하는 일은 없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런 측면에서 봤을 때 6G 렌즈 채택은 좋은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탑싱크 S-300HD 다양한 녹화방식

탑싱크 S-300HD는 블랙박스 기기들이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상시녹화, 이벤트 녹화, 주차녹화 이외에도 수동 녹화와 사진촬영 기능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전 중 상황을 계속적으로 녹화하는 상시 녹화와 충격 발생 시 녹화하는 이벤트 녹화 그리고 주차 중 움직임이 발생하면 촬영하는 주차모드는 물론 다른 사고 상황을 녹화하거나 주변 경치를 촬영하거나 하는 등 직접 수동으로 녹화를 하고자 할 경우 수동녹화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 수동녹화로 기록했을 경우 자동 삭제가 안되 원하는 영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 촬영 역시 동영상 이외에도 원하는 상황을 사진으로 담고자 할 경우 이 사진촬영을 이용하면 200만 화소 카메라를 통해 촬영할 수 있습니다.

LCD 화면 좌측 상단을 터치하면 메뉴 버튼이 나오는데 수동녹화와 사진촬영 아이콘을 선택 해서원하는 영상이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넓은 LCD와 터치 조작방식을 통해 다양한 녹화 방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는 점 역시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탑싱크 S-300HD 3.5인치 디스플레이와 터치

처음 탑싱크 S-300HD를 개봉했을 때 3.5인치의 디스플레이를 담은 본체를 본 순간 과거 PMP가 떠올랐습니다. 초창기 3인치급 PMP를 보는 듯 HVGA TFT 3.5인치 해상도 320X480 TSP LCD를 채택했습니다.

블랙박스라고 하기에는 큰 사이즈의 LCD를 담은 탑싱크 S-300HD는 PC를 이용하지 않고도 촬영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영상을 삭제하고 메모리를 직접 포멧할 수 있습니다. 또 녹화를 위한 다양한 설정을 이 LCD를 통해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영상 촬영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필요한 영상이 녹화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 블랙박스는 제대로 구동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PC를 통해 확인해야 하지만 탑싱크는 바로 LCD로 제대로 구동되고 녹화되지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블랙박스는 설정을 변경하거나 녹화된 영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PC를 꼭 이용해야 했습니다. 무척 불편합니다. 주차 후 메모리를 빼서 PC에 연결하여 확인하는 과정이 번거로울뿐더러 메모리를 뺀 사이 사고가 날 경우 블랙박스를 가지고 있는 의미가 없어지게 됩니다.

또, PC를 잘 못하는 분들에게는 영상을 확인하고 설정을 변경하는 모든 과정이 어렵게만 느껴집니다. 하지만 이 탑싱크 S-300HD는 차 안에서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설정 역시 터치 기반의 UI를 통해 손 쉽게 조작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이나 기기 조작에 어려움이 있는 중장년층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탑싱크 S-300HD 백업전원

또 한가지 장점은 비상시를 대비하여 백업 전원을 가지고 있어 갑작스런 사고로 인해 전원이 차단되었을 때도 촬영하고 있는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해줍니다. 종종 갑작스런 사고로 인해 촬영되어야 할 영상이 담기지 않는 경우도 발생하게 되는데 탑싱크 S-300HD는 기본 백업 전원을 통해 안전하게 영상을 담아줍니다.

탑싱크 S-300HD 스펙

탑싱크 S-300HD는 전면카메라 1280X720 30프레임, 후방카메라 640X320 VGA 10프레임으로 녹화됩니다. 후방카메라의 경우 10프레임은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기본 16GB MicroSD를 제공하며 최대 32GB 메모리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제 탑싱크 S-300HD 상시녹화로 촬영된 주/야간 영상입니다. 참고하세요.

탑싱크 S-300HD

최근 촬영된 영상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손쉽게 조작할 수 있는 터치 기반의 LCD를 담은 블랙박스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물론 화질을 선호하는 분들은 1채널 2개를 전/후방에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은 일반 유저들의 경우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탑싱크는 차량 내부 온도가 고온으로 올라간다라는 점을 파악하여 이를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는 방식을 제안했고 이를 통해 편리한 사용성은 물론 오랜 시간 사용해도 될 만큼의 안정성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후방 카메라의 경우 약간 화질에 있어 아쉬움이 있기는 하지만 편리한 사용성과 오래 사용해도 될 만큼의 안정성을 갖춘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이 탑싱크 S-300HD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2채널 블랙박스 탑싱크 S-300HD 안전운전도 스마트하게

2채널 블랙박스 탑싱크 S-300HD 안전운전도 스마트하게

요즘 눈길이라 사고가 많아요

저희도 신랑이 잠깐 병원에서 집에 수건이랑 반찬 가질러 오면서 집앞에 차를 잠시 주차하고 들어왔는데

눈길이라 미끄러웠는지 지나가면서 쿵 그리고 그냥 도망가셨다는

헐……잡을수도 없구 블랙박스가 있었음 잡았겠죠

진작부터 사자는거 안샀더니 아주 후회하고 있네요

이번에 사용하게 된 2채널 블랙박스 탑싱크 S-300HD 이제 너만믿는다

스마트하게 우리가족의 안전을 지켜주길 바라며 기대를 해 봅니다

블랙박스만 설치해도 보험료도 조금 다운되는데 그 동안 왜 설치를 안했나 몰라

신랑이 그렇게 하자는거 멀 믿고 안했는지

결국 후회를 할거면서 말이죠

요렇게 장착하고 나니 먼가 뿌듯해집니다

제가 사용할 탑싱크 S-300HD는 LCD 분리형 블랙박스 이구요

조작의 편리하고 룸미러 뒤가 아닌 원하는 곳에 놓고 조작가능 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사람에 활용하는 장점을 가진 블랙박스 이지요

또 한 카메라와 본체의 분리에 따른 고온안정성을 더해 여자분들 에게도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작지만 스마트하게 강한 스펙을 가지고있는 2채널 블랙박스 탑싱크 S-300HD

구성품 이에요

블랙박스 본체.거치대.전방 카메라.후방 카메라.케이블.설명서.케이블 홍더.마이크로 SD카드

마이크로 SD아답터, 거치대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품이 들어있어요

전방카메라 광량에 따라 이미지센서의 동작을 제어하는 컨트롤러가 설치되어 터널 진출입 ,

지하 주차장과 같은 환경에서도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는 블랙박스죠

6G AII GIass

렌즈 전체가 유리로 구성된 6G 렌즈를 사용했기 때문에 원가 절감을 위해 유리와 플라스틱을 혼합하여

사용한 2G/4G 렌즈 대비 열에 의한 변형이 적어 여름철 고운환경에서도 최적의 화질을 구현하는 장점이 있지요

병원에 입원해 있는 신랑이 잠시 집에온 사이

아이들은 장나감 조립해달라고 조르고 저는 누가 차 사고내고 도망갔다는 핑계로 블랙박스 설치하라고

환자에게 조르고 설치를 시켰더니 자동차에 하는거라 그런지 군소리 없이 해주시는 김서방

탑싱크 S-300HD 2채널 블랙박스는 원하는 각도에 상하반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지요

다른 제품들은 한방향에 설치가 가능하다면 탑싱크 2채널 블랙박스 의 장점을 자랑하는 요 블랙박스는 움직임이 자유롭습니다

다 좋은데 살짝 붙는 부분이 내구서이 조금 떨어지 는 편이라

저는 양면테잎을 한번더 붙여서 사용했어요

그랬더니 떨어지지도 않구 완전 찰딱 달라붙어서 느므느므 좋아요

요렇게 장착을 하고 난 안에서 보고 밖에서 보고

왠지 든든한 기분이 드는건 멀까요?

진작 설치를 좀 할걸 으아….좋다

요건 베이비시터 역할을 해주기도 하고 든든한 역할을 해주는 후방카메라

다양하게 사용할 요 후방카메라 다른 기존 제품들에는 없는 부분이죠

아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차에서도 뒤를 돌아보지 않고도 아이의 행동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특히나 여성 운전자 분들에게 사랑받는 기능인거 같아여

저역시 너무 마음에 드는 기능이기도 하구요

운전하는 동안 아이들에게 한눈팔다 사고날 뻔 한 경험을 한둰 하셨을거 같아여

이제는 정말 안전하게 아이랑 외출할 수 있네여

탑싱크 블랙박스가 이런 기능도 있어서 네비게이션 역활.베이비시터 기능 역활

사고나면 카마레 기능까지 정말 스마트해졌죠

동영상으로 간단히 사용 메뉴얼을 만나보세요

은근 저희집 이야기 같아서 재미있게 봤네요

탑싱크 S-300HD 2채널 블랙박스의 경우

주차모드는 주차 중일때 블랙박스의촬영각도 안에서 움직임이 감지되면 일전 시간 동안 녹화하는 기능이 있구요

수동녹화는 사고 영상보다는 저장하고 싶은 풍경 ,장소를 녹화하거나 상시녹화를 수동녹화로

바꾸어 영상의 샂게를 방지하는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그 뿐 아니라 사진촬영이 가능한 200만화소기 때문에 사고난 현장에서도

또하나 다른역활을 해주는 완전 스마트 상림해진 블랙박스

​탑싱크 S-300HD

까다롭고 설치하기 어려운 블랙박스가 아닌

카드 포맷 시기 알림 기능으로 포맷 시기를 알려주기 떄문에 오류발생의 위험은 없는

안정적인 제품 사용을 할 수있는 기능또한 너무 괜찮은거 같아요

끊김없이 부드러운 리얼 HD영상

고화질 해상도 지원으로 영상을 제공되기 떄문에 선명하게 화면을 확인할 수 있지요

이렇게 설치를 하고 신랑이 갈비뼈가 아퍼서 운전을 많이 못해서

동네만 살짝 한바퀴 돌았는데

완전 선명환 화질에 뿌듯함까지 좋네여 좋아

이제는 안전하게 우리집 자동차는 내가 지킨다는 엉뚱한 자부신이 아닌

탑싱크 2채널 블랙박스 도움을 받으면 될거같아요

간단히 설치하면서 동영상 찍어봤어요

충격에 민감한 고성능 센서

충격이나 급제동으로 작은 충격도 예민하게 받아들여 이벤트 녹화로 전환되는 꼼꼼한 역할

이럴떄는 마누라 보다 더 똑똑하다고 좋아하는 김서방

이제 나도 모르는 사이에 여기저기 차가 긁혀있는 일은 없겠네요

반짝 반짝 불이 들어와요

이~~~놈….이제는 마음대로 차 긁어놓고 도망가지는 못하겠네요

으하하하

아이랑 다니다 보니 정말 하루에도 열두번 불안할때가 있어요

그럴수록 더욱 안전하게 지켜야 하는 것 역시나 가족인거 같구요

이제는 탑싱크 2채널 블랙박스 탑싱크 S-300HD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을거같구요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https://www.facebook.com/ThinkTopSync/photos/a.383119128454717.1073741828.381676458598984/573260689440559/?type=1

현제 페이스북 에서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을 위한 간단한 이벤트가 있어요

내일 종료 되네요!!

가셔서 참여하셔서 추은겨울 따뜻한 커피한잔 하세요

http://blog.naver.com/topsync2012/220190406361

블로그 역시 간단한 이벤트 안내페이지가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이웃추가 하셔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세요

가족들을 위한 안전한 선택 2채널 블랙박스 fullhd

정말 스마트한 드라이버가 되어봅시다!

본 리뷰는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탑 싱크 s 300hd

다음은 Bing에서 탑 싱크 s 300hd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탑싱크 S-300HD 최신형 블랙박스 야간주행 사용기

  • 블랙박스 추천
  • 최신형 블랙박스
  • 최신형 블랙박스 사용기
  • 최신형 블랙박스 스펙
  • 최신형 블랙박스 정착기
  • 탑싱크 S-300HD
  • 탑싱크 S-300HD 최신형 블랙박스 사용기
  • 탑싱크 S-300HD 최신형 블랙박스 장착기

탑싱크 #S-300HD #최신형 #블랙박스 #야간주행 #사용기


YouTube에서 탑 싱크 s 300hd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탑싱크 S-300HD 최신형 블랙박스 야간주행 사용기 | 탑 싱크 s 300hd,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