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으로 옷 찾기 | 옷 정보 아는 방법 30초면 끝 👗👜 (가방, 장소도 가능) 10384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사진 으로 옷 찾기 – 옷 정보 아는 방법 30초면 끝 👗👜 (가방, 장소도 가능)“?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보짱Bozzang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62,105회 및 좋아요 3,05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사진 으로 옷 찾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옷 정보 아는 방법 30초면 끝 👗👜 (가방, 장소도 가능) – 사진 으로 옷 찾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요즘 옷 정보 관련 DM이 정말 많이 오는데…
마음 같아서는 한 분 한 분 다 답장 드리고 싶지만 🥺
일일이 답장하다보면 DM이 누락되어
답장받지 못하신 분도 발생해서 속상하실 수도 있을까봐
모든 DM에 답장을 하지 않고 있어요….😭
이렇게라도 정보를 최대한 드리고 싶은 마음…💖
이해해주시는 당신은 angel….👼🏻
그럼 조만간 브이로그로 또 찾아올게요!
[contact]mail : [email protected]
[insta]www.instagram.com/bh.e
[chapter]00:00 인트로
00:32 준비물
00:52 옷 캡쳐 타임 (1)
01:00 옷 정보 찾기
01:50 가방 정보 찾기
02:25 장소 정보 찾기
02:56 주의할 점
03:24 옷 정보 없을 때 두 번째 방법
04:05 옷 캡쳐 타임 (2)
04:26 아웃트로

사진 으로 옷 찾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사진으로 옷찾기 (다양한 방법)

그래서 생각해낸 방법이 사진으로 옷찾기입니다. 요즘은 빅데이터, 인공지능 시대다 보니 글자가 아니라 이미지로도 검색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gracefreedom.tistory.com

Date Published: 2/16/2022

View: 7814

사진으로 옷찾기 구글에서 쉽게가능! – BLISS, 더없는행복

사진으로 옷찾기 구글에서 쉽게가능! 인터넷이나 방송을 보다 보면 누군가가 입고 있는 옷이 너무 예뻐 어떤 브랜드 옷인지 비싸지는 않은지 궁금해서 …

+ 여기에 표시

Source: jhbliss.tistory.com

Date Published: 5/25/2021

View: 1327

사진으로 옷찾기 쉬운방법 – 노트센터

인터넷이나 TV 프로그램 등에서 출연자가 입은 옷이 마음에 들어 구매를 하고 싶은데, 패션 주제를 다루는 프로그램이 아닌이상 출연진이 옷 정보를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notecenter.net

Date Published: 6/25/2021

View: 5972

비슷한 옷 찾기 무료 검색하기

이럴 때 네이버 스마트 렌즈를 이용하면 사진 한 장으로 옷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근 네이버 이미지 검색은 인공지능 기반의 비전기술로 더 정교하고 다채로워졌어요.

+ 여기에 보기

Source: webtongs.com

Date Published: 11/27/2022

View: 1706

사진으로 옷찾기 브랜드찾기 – *이종격투기*

사진으로 옷찾기 브랜드찾기. 우선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에 네이버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네이버 어플의 카메라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3hman.tistory.com

Date Published: 2/25/2022

View: 4781

어렵지 않은 사진으로 옷찾기 – 슈퍼노멀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렵지 않은 사진으로 옷찾기 방법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SNS가 발달하고 언제부터인지 잘 모르겠지만 공항패션 장르가 생겨날 …

+ 여기에 표시

Source: snormal.tistory.com

Date Published: 12/12/2022

View: 1492

네이버 이미지검색 쇼핑할 때 같은 옷찾기

그럼 이렇게 카메라가 켜지면서 이 화면이 떠요. 왼쪽 아래 네모상자를 누르면 사진첩으로. 들어가서 검색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할 수 있어요.

+ 여기를 클릭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5/19/2021

View: 6790

사진으로 옷찾기 연예인 옷 찾는법 – 나쁜집주인 정보공개

먼저, 사진 으로 옷 찾기 방법 은 유사한 옷 이미지를 AI가 가지고 있는 데이터에서 추려서 보내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만약, …

+ 여기에 표시

Source: story.chanyramydaddy.com

Date Published: 6/7/2021

View: 1331

사진으로 옷찾기 이젠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 앱플레이어

네이버 앱을 이용한 사진으로 옷찾기 소개. 영상이니 사진을 보다가 옷이 너무 마음에 들 때가 있죠. 그 옷이 아니더라도 유사한 디자인으로 찾아보고 싶은데요.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appplayer.net

Date Published: 11/7/2021

View: 2157

사진으로 옷찾기 (feat: 네이버 스마트렌즈) – 제주도 렌트카

사진을 보다 보면 마음에 드는 옷이 있는데, 검색하기가 애매한 적이 있습니다. 정확히 그 옷은 아니더라도 사진으로 유사한 옷 찾기 서비스가 있다면 유용할 것이라고 …

+ 여기에 보기

Source: crypto-wanderer.tistory.com

Date Published: 12/20/2021

View: 328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사진 으로 옷 찾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옷 정보 아는 방법 30초면 끝 👗👜 (가방, 장소도 가능).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옷 정보 아는 방법 30초면 끝 👗👜 (가방, 장소도 가능)
옷 정보 아는 방법 30초면 끝 👗👜 (가방, 장소도 가능)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사진 으로 옷 찾기

  • Author: 보짱Bozzang
  • Views: 조회수 262,105회
  • Likes: 좋아요 3,051개
  • Date Published: 2021. 7. 2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nlH7kxctqM

사진으로 옷찾기 (다양한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 꿀팁을 전해드리는 제이에이입니다.

제가 오늘 틱톡을 보다가 유명한 해외 틱톡커 영상에서 너무 마음에 드는 옷을 발견했습니다. 그 옷의 특징 중 하나가 바로 ‘니트 집업’이더라구요.

그래서 포털 사이트에 ‘니트 집업’이라고 검색해보니 이게 웬걸, 검색 결과가 거의 1,000개가 넘었습니다. 역시 내가 원하는 옷은 키워드로 검색하면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생각해낸 방법이 사진으로 옷찾기입니다. 요즘은 빅데이터, 인공지능 시대다 보니 글자가 아니라 이미지로도 검색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발견한 사진으로 옷찾기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가지 방법만 이용하는 것보다 여러 가지 방법을 이용하는 게 더 비슷한 옷을 찾을 확률이 높겠죠. 그래서 다양한 방법으로 사진으로 옷찾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사진으로 옷찾기 : 네이버 스마트렌즈

가장 쉽고 간편하게 사진으로 옷찾기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어플만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으면 됩니다. 그러면 네이버 스마트렌즈 이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스마트렌즈는 PC가 아닌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폰에 네이버 어플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마 대부분 설치되어 있을 거라 생각되네요. 네이버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그러면 위 사진처럼 어플 하단에 가운데 초록색 동그라미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이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아래 사진처럼 메뉴가 둥글게 나타날 겁니다.

이 메뉴들 중에서 [렌즈]라고 적힌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바로 네이버 스마트렌즈(SmartLens)가 실행됩니다. 네이버 어플만 있다면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죠!

[렌즈] 메뉴를 누르면 위 사진처럼 바로 카메라와 연결됩니다. 따라서 찾고 싶은 옷을 카메라로 바로 찍어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SNS나 인터넷에서 봤던 옷을 캡처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캡처한 사진으로 옷찾기를 하고 싶다면 ‘갤러리(사진 보관함)’를 클릭해서 원하는 캡처 사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가 찾아본 옷은 네이비 집업 니트였습니다. 그러면 아래에 [SmartLens 연관 이미지]가 검색됩니다. 비슷한 디자인을 가진 옷들이 주르륵 검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제가 검색해 본 제품은 네이버 쇼핑에도 올라와서 그런지 ‘동일한 제품’이 바로 검색되었습니다. 네이버 인공지능 대단합니다!

비슷한 옷들이 검색된 것 같나요? 아무래도 네이버 쇼핑에 옷 데이터가 굉장히 많다 보니 정확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더 좋았던 점은 연관 이미지를 클릭했을 때, 또 그 옷과 연관된 이미지가 함께 검색된다는 것입니다.

처음 검색 결과 나왔던 사진들 중 3번째 사진을 클릭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3번째 사진의 옷 판매처가 확대되면서 옷에 자동으로 초점이 맞춰집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면 [이미지에서 찾은 패션 아이템]이라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이렇게 이 옷과 연관된 이미지가 또 자동으로 검색이 되는 거죠. 실제로 직접 사진으로 옷을 찾아보니 너무 유용했답니다. 앞으로 사진으로 옷찾기가 필요하면 네이버 스마트렌즈를 적극 애용해야겠어요!

2. 사진으로 옷찾기 : 아마존 스타일스냅 (StyleSnap)

우리나라에 네이버 쇼핑이 있다면, 미국엔 아마존이 있습니다 여러분! 우리나라 네이버가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으로 이미지 검색 기능을 만들었다면 아마존이 못할 리가 없겠죠.

그래서 아마존에는 ‘StyleSnap(스타일스냅)’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구글 검색창에 ‘Amazon style snap’이라고 검색합니다. 한글이 아니라 영어로 검색해야 검색 결과 상단에 바로 아마존 사이트가 나옵니다.

그러면 ‘Welcome to StyleSnap’이라고 적혀있는 아마존 스타일스냅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이쁜 언니가 활짝 웃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옷에 대한 영감 받기’라고 자동으로 번역이 되어 나옵니다.

아마존 스타일스냅은 사진 촬영은 불가능하고, 이미 촬영되거나 캡처된 사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캡처한 사진을 불러오기 위해 [사진 업로드]를 클릭해줍니다.

스마트렌즈에서 찾아본 옷과 동일한 옷 캡처 사진을 선택해보았습니다. 옷찾기를 하고 싶은 캡처 사진 고른 후 아래 [선택]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러자 자동으로 옷 초점을 맞추더니 아마존에 업로드되어있는 비슷한 느낌의 옷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정확도가 네이버보다 많이 떨어지네요. 아마존 인공지능 분발해야겠습니다. 아니면 아마존에 제가 찾아본 옷과 비슷한 옷이 전혀 없는 거일 수도 있겠죠…

아마존 스타일스냅은 아무래도 아마존에 업로드되어있는 옷들 중에서 검색 결과를 제공해주다 보니 ‘해외 브랜드 옷’을 찾을 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또는 해외 스타나 해외 SNS 스타가 입은 옷을 찾을 때 활용해볼 수 있겠네요.

3. 사진으로 옷찾기 : 구글 포토

빅데이터, 인공지능에 구글을 빼면 너무 섭섭하죠. 그래서 구글에서도 사진으로 옷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스타일스냅보다 좋은 점은 구글 포털 전체 검색 결과에서 비슷한 옷을 보여주기 때문에 데이터가 방대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는 법. 네이버 스마트렌즈, 아마존 스타일스냅과 다르게 구글은 ‘구글 포토’ 어플을 별도로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미리 스포하자면 검색 결과가 굉장히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다운로드할 가치가 있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 ‘구글 포토’라고 검색해주시면 위 사진처럼 ‘Google 포토’ 어플이 검색됩니다.

이 어플을 찾으셔서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후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사진 접근 권한 허용하고 로그인까지 다 완료하면, 이렇게 내 핸드폰에 저장된 사진들이 불러져옵니다.

그러면 검색하고 싶은 옷 캡처 화면을 선택합니다. 저는 위 사진에서 빨간 동그라미를 친 사진을 클릭했습니다.

그러면 사진이 확대되고 가장 아래에 흰색으로 4가지 아이콘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때 3번째 카메라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그 아이콘이 바로 구글 렌즈(Google Lens) 아이콘입니다. 위 사진에서 빨간색 동그라미+화살표가 있는 메뉴입니다.

가장 위에 구글 렌즈(Google Lens)라는 글자가 뜨면서 비슷한 제품이 자동으로 검색됩니다. 검색 결과도 꽤 만족스럽습니다. 비슷한 제품이 검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옷찾기를 해 본 더 자세한 검색 결과입니다. 어떤가요? 비슷한 색상에 비슷한 디자인 옷들이 검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구글 검색 결과에서 불러온 이미지들이다 보니 외국 사이트들이 많이 보입니다.

하지만 구글이 우릴 배신할 리는 없죠. 스크롤을 쭉쭉 내리다 보면 ‘비슷한 제품’ 밑에 ‘스타일 아이디어 외투 검색 결과’라는 항목이 나옵니다.

그리고 구글에서 검색이 되는 우리나라 사이트들도 나오죠. 문달, 무신사, 더 니티드와 같은 쇼핑몰 사이트가 검색되네요.

개인적으로 구글 포토는 다운로드하는 수고가 그렇게 아깝지 않은 사진으로 옷찾기 검색 결과였습니다.

이상 사진으로 옷찾기를 하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 인공지능 기술과 이미지 인식 기술이 더 발전하면 이런 사진으로 옷찾기 기술도 더 정확하고 섬세해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방법을 통해 마음에 드는 옷이나 비슷한 디자인의 옷을 찾으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으로 옷찾기 구글에서 쉽게가능!

사진으로 옷찾기 구글에서 쉽게가능!

인터넷이나 방송을 보다 보면 누군가가 입고 있는 옷이 너무 예뻐 어떤 브랜드 옷인지 비싸지는 않은지 궁금해서 찾아보고 싶을 때가 있죠. 그러다가 가격대가 부담되지 않으면 구입하고 싶기도 합니다. 오늘은 사진으로 옷찾기 구글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쉬운 방법 알려드려 볼게요.

예전에는 다음이나 네이버에서만 많은 사람들이 정보를 검색해보곤 했었죠.

하지만 이제는 구글에서도 정보를 알아보고 검색해보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찾지 못했던 정보들을 구글에서 볼 수 있는 경우들이 많고 내용도 풍성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사진으로 옷찾기 역시 구글 옷 검색으로 가능하다는 점 이야기해볼게요.

사진으로 옷찾기 기능이 네이버에서도 가능은 하지만 저는 구글에서 하는 것이 편하고 좋더라고요.

모든 사람들이 스마트폰으로 핸드폰을 개통하게 되면 자동으로 설치되어 있는 어플들이 있죠.

그 어플들 중에 구글 포토 라고 하는 어플이 자동으로 설치가 되어 있을 거에요.

바람개비 모양의 구글포토 어플 을 실행해줍니다.

그리고 예전에 인터넷을 보다가 김희선이 입고 있는 재킷이 어디 브랜드인지 궁금해서 캡처를 해두었거든요.

사진을 찍거나 이미지를 캡처해두면 구글 포토 어플에 자동으로 사진이 저장되고 있을텐데요.

구글포토 어플을 실행하여 알아보고 싶은 사진을 클릭한 뒤 하단에 보이는 렌즈 단추를 클릭 해주세요.

구글 렌즈 단추를 클릭해주면 사진에서 보이는 재킷과 비슷한 브랜드나 똑같은 브랜드의 의류를 보여줍니다.

더 많은 정보를 보고 싶다면 더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더 많은 정보를 손쉽게 볼 수가 있어요.

구글포토에서 이렇게 사진으로 옷찾기 기능을 너무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저는 자주 활용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연예기사나 영상을 보다가 너무 마음에 드는 옷이나 가방을 보면 바로 미리 캡처를 해두고 있어요.

구글 포토에서 구글 렌즈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은 이뿐만이 아닌데요.

제품이나 물건에 적혀있는 문구를 가지고도 이것이 어떤 물건인지 바로 찾아주기도 해요.

그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 이어서 설명해볼게요.

또 이렇게 인터넷을 보며 연예인 옷 찾기 하다가 김희선이 메고 있는 빨간색 숄더백이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브랜드의 가방인지 가격은 얼마 정도 하는지 그리고 너무 비쌀 수 있으니 비슷한 모양의 가방은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서 역시 구글 포토의 구글 렌즈를 실행시켜 보았습니다.

구글포토의 구글렌즈를 실행시켜 보니 바로 김희선이 이 재킷을 입고 이 가방을 메고 나온 방송은 미우새라고 방송 이름까지 알려주네요.

미운 오리 새끼 방송에서 이렇게 차림새를 하고 김희선이 나온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방에 대한 정보들이 주르륵 나옵니다.

가격가지 바로 표기되면서 브랜드 이름까지 나와서 정보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구글 옷검색 너무 쉬워 누구나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친구네 집에 놀러 갔다가 식탁 위에 올려둔 영양제가 있는데 온통 영어로 쓰여있어서 이것이 무슨 영양제인지 참 궁금했습니다.

친구에게 물어볼 수도 있지만 구글 렌즈를 이용하고 싶더라고요.

구글 포토의 구글 렌즈로 찾아보니 영양제 케이스에 적혀있는 영어 문구를 가지고 찾아주는 센스가 보입니다.

정말 이렇게 편리할 수가 없네요.

구글의 기능은 앞으로 더욱 상향될 것입니다.

상향될 기능 중 하나가 구글 렌즈가 수학 문제를 풀어준다는 것인데요.

수학 문제를 숙제(Homework)필터로 카메라 비추면 수학문제를 풀어주면서 풀이 방법과 정답을 알려주는 기능이 추가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사진으로 옷찾기 쉬운방법

인터넷이나 TV 프로그램 등에서 출연자가 입은 옷이 마음에 들어 구매를 하고 싶은데, 패션 주제를 다루는 프로그램이 아닌이상 출연진이 옷 정보를 말해주지 않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사진으로 옷찾기 방법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앱 설치

네이버 스마트렌즈를 이용하여 사진으로 옷찾기를 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렌즈 기능은 사파리나 삼성브라우저에서 네이버로 접속했을때는 이용할 수 없으며 네이버 앱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 앱을 설치하도록 합시다.

스마트렌즈 이용해 사진으로 옷찾기

네이버 앱을 실행시키면 화면 하단부분에 ‘그린닷‘이라는 이름의 초록색 원형 아이콘이 있습니다.

터치하면 활성화 되며 음악, 음성, 내주변, 검색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쇼핑렌즈‘를 터치합니다.

카메라가 실행되는데, 만약 현재 컴퓨터 화면이나 인터넷 화면상에 마음에 드는 옷을 보고 있다면 촬영하셔도 됩니다.

만약 앨범에 저장되어 있는 옷을 찾고 싶다면 촬영버튼 좌측의 앨범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이후, 검색할 옷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처리과정이 진행됩니다.

제가 업로드한 이미지에 대한 네이버 쇼핑렌즈의 인지값입니다. 바지와 신발, 상의를 인식하였는데요.

상단 화면에서 섹션을 직접 설정하여 원하는 부분의 옷 정보를 검색할 수도 있으며 중간 부분의 네이버에서 인식한 부분을 터치하여 옷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하단 부분에는 찾은 옷의 브랜드와 이름, 가격, 쇼핑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비슷한 옷 찾기 무료 검색하기

비슷한 옷 찾기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비슷한 옷 찾기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인터넷이나 TV에서 연예인들이 입고 있는 옷이 이쁘게 보일 때가 종종 있죠. 비슷한 스타일로 옷을 구매하려고 해도 어디서 사야 할지 막막하실 거예요. 이럴 때 네이버 스마트 렌즈를 이용하면 사진 한 장으로 옷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근 네이버 이미지 검색은 인공지능 기반의 비전기술로 더 정교하고 다채로워졌어요. 사용자들이 구체적으로 텍스트로 표현하기 어려운 경우 스마트폰 렌즈로 촬영하면 다채로운 검색 결과를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자연스럽게 탐색할 수 있고 바로 쇼핑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비슷한 옷 찾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사진으로 옷찾기 방법

▼ 네이버 앱 실행 후 하단 “그린닷”을 클릭해 주세요. (앱 설치하기)

▼ 그린닷 메뉴에서 “렌즈”를 클릭해 주세요.

▼ 스마트렌즈에서 카메라 프레임에 옷을 위치 시킨 후 촬영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그러면 연관 이미지에서 비슷한 옷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옷찾기 브랜드찾기

요즘 스마트폰만 있으면 뭐든 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죠.

손쉽게 뉴스도 보고 정보도 얻을수 있는 세상이다보니, 뭐든 다 검색이 가능하죠.

공유 대박 멋쟁이

그런데.. 평소 패션이 관심이 많은데,, 인터넷이나 유튜브를 보고 연예인들이 입은 옷이나, 악세사리,

혹은 공항패션이라고 부르는데 공항에서 연예인이 입은 브랜드는 어디일까?

궁금해질때가 많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만으로는 정보를 찾기 어려웠었죠.

하지만 이제는 사진만 있으면 쉽게 찾을수가 있게되었습니다.

오늘은 사진 하나로 쉽게 옷의 정보, 악세사리 정보를 알아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으로 옷찾기 브랜드찾기

우선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에 네이버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네이버 어플의 카메라 기능 중 하나인 ‘스마트 렌즈'(Naver Smart Lens)기능을 사용해야합니다.

네이버 어플은 두가지 버젼이 있는데,

‘기존 네이버’에서 ‘네이버 스마트 렌즈’ 사용하기

네이버 검색창 오른쪽에 카메라 모양을 터치해 주세요.

‘새로운 네이버’에서 ‘네이버 스마트 렌즈’ 사용하기

하단 중앙에 녹색의 홈버튼 아이콘을 누르면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

카메라 모양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네이버 카메라 어플’이 실행이 되는데,

하단 메뉴중 스마트렌즈를 선택해도 되고, 쇼핑렌즈를 선택해도 됩니다.

저는 쇼핑렌즈를 선택했네요^^

그리고 좌측하단에 있는 앨범을 선택해서 패션 정보가 궁금했던 공유의 사진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공유 사진

공유의 멋쟁이 양털코트를 사고 싶어 찾아봤더니…

결과가 이렇게 나왔네요!

해당 의류외에도 유사 제품도 나오기도하고 선그라스 같은 악세사리도 찾기가 가능하답니다.

알아두면 정말 좋은 기능인거 같아요!

네이버 어플 스마트 렌즈의 사진으로 옷찾기! 자주 사용하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수 있음”

어렵지 않은 사진으로 옷찾기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렵지 않은 사진으로 옷찾기 방법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SNS가 발달하고 언제부터인지 잘 모르겠지만 공항패션 장르가 생겨날 정도로 많은 이들이 연예인, 셀럽들의 공항 입국, 출국 패션에 많은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인간 샤넬 제니, 레깅스 완판녀 손나은과 같이 연예인들은 특정 브랜드나, 특정 아이템에 대한 대명사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특정 연예인이 입은 코디, 드라마에서 핫템으로 인정받으며 패션피플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아이템을 위해 많은 정보가 필요하지만 사실 해당 연예인이 아닌 이상 바로바로 알아내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나마 조금이라도 쉽게 내가 원하는 옷의 정보를 알 수 있는 사진으로 옷찾기 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어렵지 않은 사진으로 옷찾기

구글 렌즈, 네이버 스마트 렌즈 등 최근 많은 기술이 발달되었고 최첨단 AI와 빅데이터가 공존하는 시대를 사는 요즘 TV 프로그램을 보면서 실시간으로 연예인들이 입은 옷의 정보를 알 수 있고, 예능에서 나온 핫플레이스, 맛집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지식인도 있고 SNS도 있지만 ‘남에게 물어본다’ 기본 전제가 깔려있기 때문에 즉각적인 대답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기다려야 하는 이슈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기다림 없이 바로 연예인의 옷의 브랜드, 정확하지 않다면 유사한 스타일의 제품을 찾는 방법은 바로 네이버의 스마트 렌즈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네이버가 제공하는 네이버 스마트렌즈는 이미지로 정보를 검색하는 서비스입니다. 검색창 안에 있는 카메라 아이콘을 통해 검색을 할 수 있고 검색이 가능한 정보는 QR코드, 바코드/ 글자인식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이미지로 검색입니다. 이미지로 검색을 하면 유사 이미지나 관련 있는 이미지를 검색 결과로 보여주며 해당 이미지에는 검색 결과로 제공된 이미지를 토대로 추측한 키워드, 백과사전 또는 콘텐츠 정보, 유사 이미지와 이미지를 포함하는 웹페이지, 유사 상품 이미지와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단, 인공지능 학습 정도에 따라 결과의 정확도와 정보 등이 달라질 수 있어 100% 신뢰는 할 수 없고, 이미지로 검색하기 위해 업로드된 모든 이미지는 네이버에 저장이 됩니다. 다만, 서비스를 개선하는 용도이고 히스토리 메뉴에서 삭제도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스마트렌즈 사용은 기본적으로 모바일을 기반으로 합니다. 때문에 네이버 앱이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가 되어야 합니다. 네이버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를 지원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애플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되겠습니다. 스마트 렌즈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네이버를 실행하고 <검색창>에 터치를 합니다.

네이버 앱 검색창에 터치를 하게 되면 검색어를 입력하는 공간이 나오고 아이폰 기준으로 타자 위쪽에 인스타 아이콘과 비슷하게 생긴 스마트렌즈 아이콘이 있는데 <스마트렌즈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스마트렌즈 아이콘>을 터치하면 카메라가 작동이 됩니다. 그리고 하단에 <스마트렌즈>라고 선택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이 상태에서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2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즉석에서 사진을 찍어서 확인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기존에 사진 라이브러리에 저장되어있던 사진을 불러와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사진을 찍어서 확인하는 방법은 하단에 있는 셔터 버튼을 클릭해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기존 사진을 불러들여서 사용하는 방법은 좌측 하단에 박스를 터치해서 사진을 선택하면 됩니다.

사진을 선택하면 스마트렌즈가 사진을 분석하고 검색 결과를 보여줍니다. 검색 결과는 <이미지에서 찾은 패션 아이템>이라는 항목으로 전체/ 상의/ 하의를 구분해서 보여주고, 사진 위쪽에 있는 사람 얼굴 모양의 아이콘은 오늘의 관상 정보를 보여줍니다. 스크롤을 내려보면 사진에 있는 티셔츠와 유사한 스타일의 정보를 보여줍니다. 버버리, 구찌, 샤넬과 같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오랫동안 이어져 확고하게 다져진 명품 브랜드의 경우에는 상품의 정보를 확인하기 수월하지만, 론칭 기간이 대부분 짧고 마니아 층 위주로 발달한 스트리트 브랜드의 경우에는 정확한 상품 정보를 기대하기는 어렵고 유사한 스타일 정보를 찾기에 좋습니다.

스마트렌즈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확실하게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한 사진을 찍거나 사용하시는 것이 조금이라도 정보의 정확도를 올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포커싱은 당연히 나에게 필요한 대상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이 정도로 해서 어렵지 않은 사진으로 옷찾기 포스팅을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일요일이 시작되었고 내일은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너무 우울해하지 마시고 한 주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네이버 이미지검색 쇼핑할 때 같은 옷찾기

쇼핑렌즈로 네이버 이미지검색을 해봤어요

오 대박 같은 옷과 유사한 옷들이 바로 검색이

되더라구요 완전 신기하고 정확하다

구글로 해봤을 땐 엉망진창이었거든요

사진으로 옷찾기 연예인 옷 찾는법

반응형

사진으로 옷찾기 방법 알려드립니다.

TV, 유튜브 등에서 연예인이 입고 나온 옷 찾는 사진 으로 옷 찾기 방법 알려드립니다.

먼저, 사진 으로 옷 찾기 방법 은 유사한 옷 이미지를 AI가 가지고 있는 데이터에서 추려서 보내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만약, 사람이 일일이 찾아주는 서비스가 있다면 가장 정확하겠지만, 바로바로 업데이트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이미 이슈가 되고 난 다음에야 알 수 있습니다. (그래야 찾아줄테니까요)

현재 연예인 옷 찾아주는 서비스를 하는 앱이나 사이트들도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해 보세요

사진 으로 옷 찾기 방법

AI를 이용해서 옷 찾기 방법은 다양한 각도로 해당 옷의 사진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가지고 있는 사진을, 아래의 방법으로 검색합니다.

1. 네이버 앱 스마트 렌즈

출처 : 네이버 Search & Tech 블로그

2. 구글 이미지에서 찾기

둘다 AI 기반인데요. 현재까지는 구글보다는 네이버 앱 스마트 렌즈가 더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저도 기존 글 중에서 아래 글들은 다 네이버 스마트 렌즈로 찾은 것입니다.

2020/08/20 – [엔터테인먼트] – 성동일 선글라스 어디꺼? 바퀴달린 집

2020/07/24 – [엔터테인먼트] – 아이유 자수 셔츠! 바퀴달린 집

2020/07/23 – [엔터테인먼트] – 김희원이 탐낸 여진구 붐백은 어디꺼? 바퀴달린집

대신 이것도 쉽지는 않습니다.

관련 이미지를 수없이 잘라내서 AI에 넣고 돌리다보면 나오기 때문입니다.

사진 으로 옷 찾기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인공지능을 가르치기 위해서 데이터 라벨링이라는 부업도 등장했습니다.

옷이라는 것은 누가 입었는가에 따라서 폼도 달라지고, 자세에 따라 모양이 많이 변하기 때문에 아직은 완전히 동일한 브랜드를 찾아주는 것은 어렵다는 점 알려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사진 으로 옷 찾기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사진으로 옷찾기 이젠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네이버 앱을 이용한 사진으로 옷찾기 소개

영상이니 사진을 보다가 옷이 너무 마음에 들 때가 있죠. 그 옷이 아니더라도 유사한 디자인으로 찾아보고 싶은데요. 단서 없이 무턱대고 인터넷을 뒤진다면 정말 모래사장에서 바늘 찾기보다 어렵습니다. 이럴 때는 네이버 그린닷 렌즈를 사용해 보세요. 그린닷 렌즈는 스마트렌즈와 쇼핑에 특화된 쇼핑 레즈 두가지 방식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진에서 원하는 옷을 정확하게 검색하고 싶다면 스마트렌즈를 추천해 드려요. 원하는 부분의 영역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정확하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네이버 앱을 이용한 사진으로 옷찾기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스마트렌즈로 사진을 촬영 후 범위를 설정하여 옷을 찾는 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사진으로 옷찾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네이버 앱 스마트렌즈 간단 사용법

스마트렌즈를 사용하려면 먼저 네이버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네이버 앱 실행 후 하단 그린닷을 클릭해 주세요.

▼ 그린닷 메뉴가 펼쳐지면 “렌즈”를 클릭해 주세요.

▼ 스마트렌즈를 선택하고 옷이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 주세요.

▼ 얼굴에 초점이 선택되어 있다면 흰색 사각형을 클릭해 주세요.

▼ 모서리에 있는 꺽쇠를 움직여서 옷만 보이도록 범위를 줄여 주세요.

▼ 옷에 범위를 맞추면 하단에 연관 이미지를 통해 제품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tvN 실시간 무료 시청 확실한 방법 소개

사진으로 옷찾기 (feat: 네이버 스마트렌즈)

사진을 보다 보면 마음에 드는 옷이 있는데, 검색하기가 애매한 적이 있습니다.

정확히 그 옷은 아니더라도 사진으로 유사한 옷 찾기 서비스가 있다면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요.

네이버 스마트 렌즈를 이용하면 가능합니다.

사실 정확히 그 옷을 찾아주는 서비스는 아직 사람의 손이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일부 옷 찾아주는 서비스는 사람이 일일이 검색하고 브랜드에 문의하고 해서 찾아내는 것이라서요.

네이버 스마트렌즈를 이용한 사진으로 옷 찾기 서비스도 웹에 떠 있는 수많은 사진 중에 유사한 사진을 골라내는 것입니다. 그렇다 보니 완전히 일치하는 옷과 브랜드는 찾기 어렵다는 점 미리 말씀을 드리며,

네이버 스마트 렌즈를 이용해서 사진으로 옷 찾기 방법 알려드립니다.

필수조건 : 스마트폰에 네이버 앱이 깔려있어야 합니다.

1. 네이버 앱 열기 ▶ 네이버 그린닷 터치 (앱 하단의 초록색 동그라미)

2. 렌즈 선택 ▶ 왼쪽 아래 갤러리(사진 모여있는 곳) 선택

사진으로 옷찾기: 스마트렌즈

3. 갤러리에서 찾기를 원하는 옷이 있는 사진 선택

– 그냥 화면에 있는 사진을 렌즈로 찍는 경우 잔상이 생깁니다. 이로 인해 제대로 된 검색이 불가능해요

– 웹 페이지의 사진을 캡처 한 뒤, 갤러리에 있는 사진을 선택해야 합니다.

4. 스마트 렌즈 화면 제일 가장자리에 있는 포커스(각각 10시, 2시, 4시, 7시 방향에 있음)를 줄여서 원하는 옷에 맞춥니다.

사진으로 옷찾기

포커스를 조정할 때마다 네이버 스마트 렌즈가 다른 검색 값을 제공합니다. 이로서 사진으로 옷 찾기 완료!

여러 가지 리스트 중에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기만 하면 되겠죠?

사진으로 옷 찾기는 정확히 해당 브랜드와 가격을 알려주지는 못합니다.

이것은 AI가 수많은 이미지에서 유사점을 찾는 로직 상

완전히 정확한 이미지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있지 않다면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모든 브랜드에서 자기 상품 사진을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해 제공되어야 하는 것은 물론! 어마어마한 데이터 유지 관리 비용도 장난 아니겠죠?

클로바 더빙 서비스로 나의 영상을 생생 정보통처럼 만들 수 있다면?

허밍으로도 노래를 찾는 네이버 노래 찾기!! 어디로 숨었을 까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사진 으로 옷 찾기

다음은 Bing에서 사진 으로 옷 찾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옷 정보 아는 방법 30초면 끝 👗👜 (가방, 장소도 가능)

  • 옷 정보
  • 이미지 검색
  • 네이버
  • 스마트 렌즈
  • 보짱
  • 환승연애
  • 김보현
  • 보현

옷 #정보 #아는 #방법 #30초면 #끝 #👗👜 #(가방, #장소도 #가능)


YouTube에서 사진 으로 옷 찾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옷 정보 아는 방법 30초면 끝 👗👜 (가방, 장소도 가능) | 사진 으로 옷 찾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