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무림 리뷰 | 평이 좋은 무협 먼치킨 웹툰 3가지 [먼치킨웹툰/무협웹툰] 15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로그인 무림 리뷰 – 평이 좋은 무협 먼치킨 웹툰 3가지 [먼치킨웹툰/무협웹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프롤로그핥짝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3,786회 및 좋아요 10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로그인 무림 리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평이 좋은 무협 먼치킨 웹툰 3가지 [먼치킨웹툰/무협웹툰] – 로그인 무림 리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사람들의 민심이 좋은 무협 먼치킨 웹툰 3가지를 모아보았습니다
웹툰 링크를 알고싶으시면 더보기를 누르시면됩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구독 / 좋아요 / 댓글 꼭! 꼭!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정말 큰 도움이됩니다

– 무협 웹툰 3편 –
아비무쌍 (다음 웹툰)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Matchless
마존현세강림기 (카카오페이지 웹툰)
https://page.kakao.com/home/%EB%A7%88%EC%A1%B4%ED%98%84%EC%84%B8%EA%B0%95%EB%A6%BC%EA%B8%B0/53874927
로그인 무림 (카카오페이지 웹툰)
https://page.kakao.com/home/%EB%A1%9C%EA%B7%B8%EC%9D%B8-%EB%AC%B4%EB%A6%BC/54872059

#먼치킨웹툰 #무협웹툰 #웹툰추천 #먼치킨웹툰추천
————————————-Copy Start————————————-

Song : TTRM – 4월의 향기
Follow Artist : https://blog.naver.com/gbamaster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https://youtu.be/TUWIQn_LUVg
Song : TTRM – Melody of Happiness – Piano Version
Follow Artist : https://blog.naver.com/gbamaster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https://youtu.be/TUWIQn_LUVg
Song : TTRM – 개화
Follow Artist : https://blog.naver.com/gbamaster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https://youtu.be/TUWIQn_LUVg

————————————-Copy End————————————-

로그인 무림 리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로그인 무림 – 제로빅 – 극한의 리뷰

줄거리 : 평범한 F급 헌터인 주인공 진태경. 그는 우연히 어느 날 버려진 가상현실 게임용 캡슐을 줍게 된다. 캡슐 안에 들어가서 잠을 청하던 그는 어느 …

+ 여기에 보기

Source: icelaser.tistory.com

Date Published: 11/1/2022

View: 3957

로그인 무림 꿀잼임. – 무협 갤러리 – 디시인사이드

로그인 무림 꿀잼임. ㅇㅇ(121.140); 2019.11.27 22:30. 조회수 32793; 추천 26; 댓글 21. 선발대중 한명이 주인공 멍청한걸 참고보면 재밌다고 해서 손절했던 사람임.

+ 여기에 보기

Source: m.dcinside.com

Date Published: 7/27/2021

View: 7259

[소설 추천 & 리뷰] 로그인 무림 (제로빅 작가) (*스포포함)

소설 제목, 로그인무림. 작가, 제로빅. 출판사, JK미디어. 장르, 판타지, 무협. 구독방법, 카카오페이지. 시리즈. 연재 여부, 연재 중.

+ 더 읽기

Source: jb-tongtong.tistory.com

Date Published: 1/25/2022

View: 3968

로그인 무림 – 웹소설 – 카카오페이지

[무림]에 접속하시겠습니까?그리고 눈앞에 펼쳐진 새로운 세상.살아 숨 쉬는 오감! 엄청난 자유도! … 로그인 무림. 월, 화, 수, 목, 금 연재. 제로빅.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page.kakao.com

Date Published: 8/14/2021

View: 5939

로그인 무림 – 소설넷

로그인 무림[독점연재] … 스포일러 리뷰 보기 … 현판이 별점을 깎아 먹었다 무림만 보면 진짜 정말 재밌다 주인공의 성장에 시스템이있지만 그럼에도 주인공의 …

+ 여기에 표시

Source: sosul.network

Date Published: 2/21/2022

View: 6792

카카페-로그인 무림…도저히 못보겠네요;; – 이토랜드

전통무협스럽지는 않지만무림 부분도 나름 잘 풀어나가서 볼만해요.근데,… … 이 글 읽기 전에 서평이나 리뷰 검색했을때. 독자들이 무림편을 좋아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etoland.co.kr

Date Published: 12/12/2021

View: 7959

26. 추천 웹툰 로그인 무림!(소설 원작) – 정리와 기록

이번 작품은 로그인 무림 입니다. 제목에서 유추 가능하듯, 게임판타지 + 무협인데요. 내용은 나름대로 신선하더군요.

+ 여기에 보기

Source: trim-report.tistory.com

Date Published: 12/27/2021

View: 388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로그인 무림 리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평이 좋은 무협 먼치킨 웹툰 3가지 [먼치킨웹툰/무협웹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평이 좋은 무협 먼치킨 웹툰 3가지 [먼치킨웹툰/무협웹툰]
평이 좋은 무협 먼치킨 웹툰 3가지 [먼치킨웹툰/무협웹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로그인 무림 리뷰

  • Author: 프롤로그핥짝
  • Views: 조회수 23,786회
  • Likes: 좋아요 103개
  • Date Published: 2020. 8. 2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Dg7mgwgo4QQ

로그인 무림 – 제로빅

반응형

※보다 정확한 리뷰를 하기 위해 중요한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작가 : 제로빅

장르 : 퓨전 무협

진행 상황 : 총 438화 /연재중

소개글 :

F급 헌터로 살았다. F급 헌터로 죽을 줄 알았다.

“어때, 쓸 만해?”

“이딴 쓰레기는 어디서 주워왔냐?”

집 앞 분리수거장에서 고물 캡슐을 발견하기 전까지는.

-[진태경]이 기기에 등록됩니다.

-[무림]에 접속하시겠습니까?

그리고 눈앞에 펼쳐진 새로운 세상.

살아 숨 쉬는 오감! 엄청난 자유도!

“와, 이런 건 처음 보네.”

삐빅.

-[로그아웃]이 불가능합니다!

“……이런 건 진짜 처음 보네.”

이거, 게임이 맞긴 한 거지?

로그인 무림

줄거리 :

평범한 F급 헌터인 주인공 진태경. 그는 우연히 어느 날 버려진 가상현실 게임용 캡슐을 줍게 된다.

캡슐 안에 들어가서 잠을 청하던 그는 어느 순간 무림 세계의 진태경이 되어버리고, 눈 앞에는 시스템 메시지와 상태창이 나타난다.

진태경은 이 시스템을 이용해 무공을 익히며 강해지고, 로그인과 로그아웃으로 현실과 무림 세계를 오가는 능력을 얻게 된다.

양 세계를 오가며 진태경은 엄청난 속도로 강해지며 명성을 떨치게 된다.

장점 :

첫 번째로 현실과 무림 세계를 로그인과 로그아웃을 통해 마음대로 오갈 수 있다는 설정이 꽤 흥미롭습니다.

보통 헌터물 현대 판타지에 무협을 섞는다면 무협 세계를 겪은 현대인 주인공이 귀환한다든가 아니면 무협 세계 토박이 무림인이 현대로 차원이동을 한다든가 하는 식이 대부분인데 이 소설은 그 둘과는 전혀 다른 설정을 가졌습니다.

바로 로그인 로그아웃 기능인데, 주인공 진태경이 로그인을 통해 무림 세계의 진태경이 될 수 있고, 로그아웃을 통해 현대로 돌아올 수도 있죠.

한쪽 세계에 있는 동안 다른쪽 세계의 주인공은 죽은듯이 잠을 자는 상태가 되는데, 시간 배율이 1시간에 10일이라서 평균적으로 주인공은 한쪽 세계에서 약 30일 가량을 머물고 다른쪽 세계로 넘어가기를 반복합니다.

시스템의 보조가 있는지라 무공을 배우고 익히는 것도 빠르고, 퀘스트를 해결해서 보상을 받거나 레벨 업을 함으로써 삼류급 무인에서 2~3달 만에 절정고수가 되는 기염을 토하죠.

한 세계에 머무는 중에도 빠르게 성장하는데다가 다른 세계에 있을땐 시간 배율이 달라지기까지 하니까 다른 사람이 봤을땐 정말 괴물같은 속도로 빠르게 강해집니다.

특히나 연재가 진행되면서 무림 세계의 흑막이 현실 세계의 이변과 연관성이 있다는 떡밥이 나왔는데, 이것 역시 주인공이 로그인 기능을 활용해서 어떻게 해결하게 될지 궁금하게끔 스토리를 잘 풀어갑니다.

두 번째로 여러가지 꽁트나 농담이 비교적 재밌습니다.

주인공이 현대인이 베이스라서 무협이든 현실이든 현대식 드립이 한가득 담긴 농담을 시도때도 없이 하는게 특징입니다.

특히나 말로 기싸움 하는 트래쉬 토크를 할때 그 말빨이 진가를 발휘해서 상대방의 속을 있는대로 긁어놓죠.

개인적으로는 이런 강도 높은 트래쉬 토크를 하는 소설이 처음이라 재밌더군요.

그리고 주인공의 농담 외에도 소설의 분량을 꽤나 할애해서 여러가지 웃긴 상황을 연출하는 꽁트를 자주 보여주기도 합니다.

세 번째로 부담가지 않는 시원한 스토리 전개 덕분에 몰입이 잘됩니다.

이런저런 고난과 역경은 있지만 워낙 주인공이 빠르게 강해지고 말빨도 쎈 바람에 많이 답답하거나 하지 않고 비교적 스무스하게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특히 주인공은 레벨 업을 하면 상처가 치유되기 때문에 죽기 직전인 위기 상황 속에서도 활로를 열 수 있고, 레벨 업 시 주어지는 포인트를 스탯에 분배해서 싸우는 순간에도 폭발적으로 강해져서 적을 당황시킵니다.

그렇다보니 이 레벨 업이 ‘주인공이 또 레벨 업 해서 이기겠지’ 하는 지루함도 들게 하지만 누가 봐도 답이 없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주인공이 탈출하는데 개연성을 부여해주는 장치로 잘 쓰이죠.

단점 :

먼저 장점에서 설명했던 부분이기도 한데, 이 소설은 꽁트와 농담이 많다 못해 과해서 전체 분량의 1/3내지는 1/2 가량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일상 상황에서 농담을 하거나 전투 상황에서 트래쉬 토크를 하거나 하는것 까진 좋은데 보다보면 말 좀 그만 했으면 하는 느낌이 들 정도인게 단점이죠.

아무리 긴박감 있는 전투라도 그놈의 농담 때문에 분위기가 도저히 가라앉질 않아서 소설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너무 가볍고 둥둥 뜹니다.

거기에다가 한 화를 통째로 의미도 없는 꽁트 상황을 연출하는데 쓰기도 해서 아무리 봐도 작가가 조절을 좀 해야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농담만 많으면 모를까 주인공이 하는 1인칭 헛소리 독백, 불필요한 엑스트라의 시선으로 묘사하는 주인공 일행의 헛소리와 헛짓거리, 현대 세계 파트일때 나오는 커뮤니티 반응 등등 적당히 좀 했으면 하는 부분이 한 둘이 아닙니다.

몰아서 읽을 땐 대충 쓸데없는 꽁트는 쭉쭉 넘기면서 보면 되지만, 최신화 연재분을 한 화씩 따라가면서 볼 때는 의미없는 분량 때우기 꽁트에 짜증이 나더군요.

뭐 쉬어가는 파트나 일상 파트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긴박한 전투 상황마저 무게감이라곤 찾아볼 수가 없는 마당에 뭘 더 쉬어갈 필요가 있는지 의문입니다.

다음으론 무협 및 헌터물 현대 판타지에 흔히 나오는 클리셰를 많이 사용해서 전개가 비교적 뻔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소설에서 나오는 무협 세계 클리셰는 망나니 공자에 빙의, 은거고수와의 인연 등이 있고, 헌터물 현대 판타지 클리셰는 F급이 갑자기 S급 되기, 갑질하는 거대 길드 무너뜨리기, 외국의 비상사태를 진압해 유명인사 되기 등이 있습니다.

물론 이런 클리셰들을 썼다고 무조건 나쁜건 절대 아니지만, 많이 사용된 만큼 스토리 구조나 설정이 비슷비슷해져서 전개가 뻔해진다는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느낀 단점인데 무협 파트가 현대 파트보다 재밌어서 현대 스토리 진행시 몰입감이 많이 떨어집니다.

이 소설은 무협과 헌터물 현판 중 한쪽 세계에서 한 에피소드를 진행하고 다른 세계로 넘어가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둘다 똑같이 재밌게 느끼지 않는 이상은 상대적으로 재미없는 에피소드가 진행중일땐 자연스럽게 지루해지죠.

이 부분 역시 호불호가 갈리는 원인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총평 :

헌터물 현대 판타지와 무협을 오가는 독특한 스타일의 소설입니다.

뻔한 클리셰들을 많이 사용해서 스토리가 특출나진 않지만 소설 고유의 로그인 설정을 활용해서 양쪽 세계의 사건에 공통적인 흑막이 있음을 보여줘서 독자들의 흥미를 잘 이끌어내죠.

다만 단점에서 설명했듯 작가가 꽁트 욕심이 지나쳐서 너무나도 과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이 부분은 호불호가 심하게 갈릴 것 같네요.

그래도 적당히 시원하고 심플한 전개에 여러가지 떡밥으로 궁금증을 고조시키면서 필력도 괜찮은 재밌는 소설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로그인 무림 꿀잼임.

선발대중 한명이 주인공 멍청한걸 참고보면 재밌다고 해서 손절했던 사람임.

그렇게 몇달간 외면하다 볼게 없어서 봄.

그리고 그 선발대 댓 단 사람 죽이고 싶어짐.

ㅈㄴ 꿀잼.

멍청하다는 얘기 때문에 발암물질 생각나서 쳐다도 안봤던 건데…

주인공 멍청하지 않더라고.

아니 정확히 말하면 멍청하다기 보다 맛이감(?)

주인공 주변에 모이는 애들도 나이차이가 많이나는 동생들 바보인 형, 무공싸이코 둘째형, 저 매타작하는거 처음이에요. 등 화산파 첫경험 빌런 등 ㅈㄴ 개성있는 놈들이 많은데 주인공과의 케미랑 드립이 미쳤음.

현대에서는 재미가 없어 빨리 무림으로 로그인하라고 독자들이 욕했는데 150화부터 무림에서 절정초입으로 성장해서 현대에서 A급각성자로 인정받은 뒤부터 현대편도 점점 재밌어짐.

후반 갈수록 작가 필력과 전개방식, 드립등 포텐이 미친듯이 폭발하는데 이걸 왜 이제야 알았는지 후회가 될정도다.

암튼 재밌음.

로그인 무림

4.21 (148)

앞을 다투며 달릴 것인가지금의 자리를 지킬 것인가어머니의 죽음을 마음에 담고 가문에서 내쳐진 석대원 양종의 절기를 몸에 담고 앞을 다투는 세상, 쟁선계로 뛰어든다역사와 가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설정과 순수문학과 장르문학의 경계를 허무는 문장으로 생동감 넘치게 그려진 장엄한, 따듯하고 비정한, 가볍고 무거운 강호와 강호인들가장 오랜 집필 기간이라는 부끄러운 기록을 가진 작가 이재일이 끝내 포기할 수 없었던 ‘점점 재미있는 이야기’ 쟁선계

26. 추천 웹툰 로그인 무림!(소설 원작)

반응형

이번 작품은 로그인 무림 입니다.

제목에서 유추 가능하듯, 게임판타지 + 무협인데요.

내용은 나름대로 신선하더군요.

완전히 처음 보는 타입이라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자주 볼 수 있는 설정은 아니었습니다.

우선 주인공은 현대 헌터물 세계관에서 가장 낮은 단계인 F등급의 헌터인데요.

흔하고 흔한 최약체급은 아니지만 약하다는 설정은 기본으로 깔고 시작됩니다.

외계 몬스터 침공 이후 이를 저지해내고 더 이상의 침공은 없지만 포탈을 통해 오히려 진출하여

몬스터를 무찌르고 자원을 구해오는 역할이 된 헌터.

소설은 현재 진행형으로 읽고 있는 터라 후반에 몬스터 침공이 재차 발생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어쨌거나, F급 헌터인 주인공은 어느 날 길드에서 해고되고 터벅터벅 집으로 돌아오던 중

눈에 띈 고물처럼 보이는 VR 게임 캡슐을 고철에 내다 팔기 위해 주워오게 됩니다.

시끄러운 소음에 소음 차단이 되어있는 VR 게임 캡슐 속에서 잠들게 되고, 전원조차 연결되어있지 않은

기계 속에서 게임이 작동되며 무림이 배경이 되는 세상 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후, 이곳에서 얻은 능력이 돌아온 현실에서 반영이 되는데요.

설정 충돌이나 밸런스 때문에 눈살 찌푸려진다던지 하는 문제는 없다고 생각되며,

가벼운 느낌으로 진행이 되는 편이지만 짜임새 있게 진행되어 성장을 지켜보는 맛과 몰입감이 있습니다.

웹툰에서는 무림 진출하고 이제야 첫 번째?라고 할만한 위기가 닥쳐오는 시점인 것 같네요.

무림에서 죽게 되면 실제로 사망하게 된다는 흔한 설정이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소설도 초반부이지만 약간 읽어본 바로는 무림의 비중이 약간 높지만 현대 파트도 나름대로 다루고 있어

오고 가는 재미가 있는 것 같네요.

https://page.kakao.com/home/%EB%A1%9C%EA%B7%B8%EC%9D%B8-%EB%AC%B4%EB%A6%BC/54872059

26화까지 연재되었으며, 기다리면 7일마다 무료 작품입니다.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2518104&orderby=asc

429화까지 연재되었으며, 기다리면 1일마다 무료 작품입니다.

꽤나 장편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연재되는 점, 웹툰화도 이루어진 점.

수작이라던지 명작이라던지 하는 수식어를 붙이기에는 모자란감이 있지만,

가볍게 킬링타임으로 보기에 정말 좋다 라고 평가하고 싶네요.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로그인 무림 리뷰

다음은 Bing에서 로그인 무림 리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평이 좋은 무협 먼치킨 웹툰 3가지 [먼치킨웹툰/무협웹툰]

  • 먼치킨 웹툰
  • 무협 웹툰
  • 먼치킨 웹툰 추천
  • 웹툰 추천
  • 만소남

평이 #좋은 #무협 #먼치킨 #웹툰 #3가지 #[먼치킨웹툰/무협웹툰]


YouTube에서 로그인 무림 리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이 좋은 무협 먼치킨 웹툰 3가지 [먼치킨웹툰/무협웹툰] | 로그인 무림 리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