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꿈 | [로또꿈해몽1탄]로또당첨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 Best7 로또꿈 로또 꿈해몽 총정리 최근 답변 259개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로또 당첨 꿈 – [로또꿈해몽1탄]로또당첨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 Best7 로또꿈 로또 꿈해몽 총정리“?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유언니-유튜브로 인생배운언니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554,236회 및 좋아요 17,16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로또 당첨 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로또꿈해몽1탄]로또당첨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 Best7 로또꿈 로또 꿈해몽 총정리 – 로또 당첨 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로또꿈해몽1탄] 유언니가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을 정리해 드리고 똥꿈 조상님꿈 유명인꿈 불꿈 등
어떤 꿈을 꾸었을 때 로또를 사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지 알려드립니다.

#로또꿈해몽 #로또당첨꿈 #유언니

📢BGM
✔️Track – PerituneMaterial – Gentle Theme2 MusicBox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sei_peridot
✔️나눔뮤직 – https://tv.naver.com/v/12021214

로또 당첨 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복권 당첨되는 꿈, 로또 당첨되는 꿈 해몽 – Tistory

꿈에서 가족이 복권이나 로또에 당첨된 것은 현실에서도 복권이나 각종 이벤트에 당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평소 간절히 원하던 것이 성취되거나 예상치 …

+ 여기에 보기

Source: yihan.tistory.com

Date Published: 8/6/2022

View: 9644

로또 당첨 꿈 (실제 1등 당첨자들 꿈 6개 정리) – loopang

실제 사례 로또 1등 당첨 꿈 · 1. 타인이 내 집에 와서 똥을 싸는 꿈 · 2. 구덩이에서 불길이 솟구치는 꿈 · 3. 조상을 비롯한 귀인 나오는 꿈 · 4. 돼지를 …

+ 여기에 표시

Source: loopang.kr

Date Published: 12/7/2022

View: 6057

로또에 당첨된 꿈, 복권 당첨 관련 꿈해몽 총정리

– 앞길이 헌히 트일 수 있는 길몽으로 재물운이 급상승하여 부자가 될 꿈이다. 이는 투시적인 꿈으로 복권을 타거나 막대한 돈을 마음껏 운용하게 될 수 …

+ 여기에 보기

Source: renereneki.tistory.com

Date Published: 1/3/2022

View: 7243

로또 당첨자들이 꾼 꿈 베스트 7… 로또꿈 로또당첨 꿈해몽 총정리

바다 위로 불길이 솟아 오르는 꿈도 좋습니다. 그동안의 모든 어려움과 고생이 끝이 나고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며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greenne.co.kr

Date Published: 4/29/2021

View: 7653

로또복권 1등 당첨꿈 종류와 해몽, 사례, 당첨되는 꿈, 대박나는 꿈

여러분 로또에 당첨되는 꿈을 꾸신 적 있으신가요? … 그럼, 로또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이 꾼 꿈과 행운이나 재물운을 상승시켜주는 꿈을 소개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isent.tistory.com

Date Published: 4/2/2021

View: 9615

복권당첨되는 꿈 꾸셨나요? – 멘코이세상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물론 이 꿈 꾼 후 로또나 연금복권 등을 구입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다고 꼭 좋은 등수로 당첨된다는 것은 아니지만 또 …

+ 여기를 클릭

Source: menkoi.tistory.com

Date Published: 6/3/2022

View: 3710

로또꿈, 로또당첨되는꿈, 로또관련꿈해몽 꿈풀이 76가지

로또꿈해몽 76가지 … 부동산, 투기, 증권등의 일과 관련되거나 각종 경매나 복권에 당첨되고 좋은 친구나 파트너가 생길 수 있음. … 금과 은이 도금된 …

+ 더 읽기

Source: gflix.kr

Date Published: 10/16/2021

View: 5984

[로또/복권꿈 1탄] 로또/복권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

가족이 로또에 당첨되는 꿈은 실제로도 로또나 작은 이벤트 등에서 당첨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평소 간절히 바라던 일들이 실제로 이루어질 수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hellostudy96.tistory.com

Date Published: 8/16/2022

View: 425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로또 당첨 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로또꿈해몽1탄]로또당첨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 Best7 로또꿈 로또 꿈해몽 총정리.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로또꿈해몽1탄]로또당첨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 Best7 로또꿈 로또 꿈해몽 총정리
[로또꿈해몽1탄]로또당첨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 Best7 로또꿈 로또 꿈해몽 총정리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로또 당첨 꿈

  • Author: 유언니-유튜브로 인생배운언니
  • Views: 조회수 1,554,236회
  • Likes: 좋아요 17,164개
  • Date Published: 2020. 7. 1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9ajQ2FT68

복권 당첨되는 꿈, 로또 당첨되는 꿈 해몽

반응형

복권 당첨되는 꿈, 로또 당첨되는 꿈 해몽

복권 당첨되는 꿈

꿈속에서 복권에 당첨이 되셨다면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뜻합니다. 꿈에서 당첨되었다면 현실에서도 당첨될 확률이 아주 높다고 합니다. 또한 간절히 원했던 것들이 이루어질 수도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복권 구매하는 꿈

복권을 구매한다는 것은 경제적으로 이득이 나타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가져온 것들이 성공적인 결과를 나타내고 경제적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로또 번호를 보는 꿈

꿈속에서 정확하게 번호까지 보았으면 바로 사셔야 됩니다. 당첨 확률이 엄청나게 높다는 복권 꿈이랍니다. 꿈에서 본 숫자들과 연관된 일들이 일어날 수가 있습니다. 로또 당첨일 수도 있고, 그 숫자의 날짜에 좋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가족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그 가족에게 경사가 생기고, 행운이 다가온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지인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지인에게 경사가 생기고, 재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복권을 분실, 잃어버리는 꿈

추진하던 일이나 거래에 장애가 일어나며, 실패할 확률이 커집니다. 자친 큰 손해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자신의 권리, 기회, 재물 등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게 될 수 있다는 의미도 있으므로 미리 경계해야 합니다.

로또 추첨을 직접 하는 꿈

사람들의 이목을 단번에 끌게 되고 주변인과 동료들 사이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로또 숫자를 보는 꿈

아무런 대가 없이 숫자를 보는 꿈이라면 심리몽으로 풀이하며, 복권 구입을 하더라도 당첨 확률이 낮은 꿈으로 풀이합니다.

연금복권을 사는 꿈

현 생활에 안정이 찾아오고 고정적인 수입이 상승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로또 사러 걸어가는 꿈

기분 좋게 걸어가는 꿈이라면 평상시 자신의 언행과 노력으로 인해 큰 결실을 보게 될 꿈으로 풀이합니다.

로또를 파는 직원이 되는 꿈

가까운 미래에 일복이 터지게 되고 자신을 찾게 되는 사람이 많아지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로또복권이 불에 타는 꿈

길몽으로 풀이하며, 재물운과 금전운이 동시에 대폭 상승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로또 사려고 줄 서는 꿈

자신에게 닥칠 위기 상황을 주변인의 도움으로 침착하게 해결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로또번호를 찍는 꿈

가까운 미래에 실제 어떤 숫자를 정하거나 번호를 정할 기회가 찾아오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로또 종이를 찢는 꿈

당첨인지 꽝인지 모르는 상황에 종이를 찌는 꿈이라면, 대박 꿈으로 풀이하며 금전운과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복권을 타인에게 주거나 선물하는 꿈

꿈에서 타인에게 복권을 줬다면, 자신이 그 사람을 돕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은 상대방을 고용하게 되거나, 자신의 명령에 복종해주기를 원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복권 또는 도박에 빠지는 꿈

악행을 위한 행동이었다면 좋지 않은 궂은일들이 생기게 될 것이라고 해석됩니다. 하지만 선행적 행동이었으면 반대의 결과가 나옵니다.

복권이 찢어지는 꿈

주어진 책임과 의무를 회피하려는 심리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스스로를 믿지 못해 불안해하고 있다는 뜻을 나타냅니다.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

가지고 있는 권리, 재물, 기회 같은 것들이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있다는 꿈을 암시합니다.

로또 선물하는 꿈

운이 따라와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뜻밖의 재물이나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음을 나타내고 있답니다.

돈을 줍게 되어 복권을 사는 꿈

이 또한 뜻밖의 횡재를 의미한답니다. 기대하지도 않았던 성공이 찾아와 여유가 생기거나 이벤트 같은 곳에서도 당첨이 될 수 있습니다.

복권에 당첨되어 큰돈을 얻은 꿈

돈이나 금전상에 관련된 꿈의 상징성은 내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같은 돈이라도 지폐가 동전보다 좋으며 지폐일 경우에도 신권이 좋고 한두 장보다는 뭉칫돈이 행운을 가져온다고 봅니다.

상징몽의 경우에는 돈을 갖고 싶다는 소망, 일의 결과, 소화기계 내장에 생긴 문제 또는 성적인 관심을 나타냅니다. 복권 등에 투기를 해서 큰돈을 따거나 목돈이 생겼다면 타인으로 인한 근심과 장애 발생의 흉몽입니다.

복권을 많이 샀다가 돈만 날리는 꿈

이득이 생기고 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그러나 상금을 따내거나 목돈이 생겼다면 타인으로 인한 근심과 장애 발생의 흉몽입니다.

복권을 추첨하는 자리에서 복권을 얻는 꿈

그대로 현실에서 똑같은 상황이 벌어질 것에 대한 예시이거나, 그렇지 않다면 어떤 기관에 소청을 해서 소원이 충족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로또 2등 당첨되는 꿈

로또 2등 당첨되는 꿈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돌아가신 조상이 꿈에 나오는 경우입니다. 그다음으로는 대통령 꿈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꿈을 꾸게 되면 복권이나 로또를 구매하는 것이 좋을 듯싶습니다.

가족이 로또 당첨되는 꿈

가족이 복권에 당첨된 꿈은 예상 밖의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꿈에서 가족이 복권이나 로또에 당첨된 것은 현실에서도 복권이나 각종 이벤트에 당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평소 간절히 원하던 것이 성취되거나 예상치 않은 기회에 횡재하여 재정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로또를 사달라고 부탁하는 꿈

말 그대로 내 인생에 있어 중요한 일을 타인에게 맡기게 된다. 자신의 인생은 자기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라는 뜻을 주는 꿈입니다.

로또나 복권의 일련번호와 순위가 꿈속에서 제대로 기억되는 꿈

투시적인 꿈으로 로또에 당첨되는 운이 있습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 가기 ↓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

더보기 로또 당첨되는 꿈 복권 당첨되는 꿈

반응형

로또 당첨 꿈 (실제 1등 당첨자들 꿈 6개 정리)

반응형

며칠 전 아침에 일어났는데 기억이 흐릿한데 뭔가 똥 관련된 꿈을 꾼 것 같아서 저녁에 집에 오는 길에 로또를 구매했었습니다.

전 항상 무슨 좋은 일이 있거나, 연예인들을 보는 날엔 재미 삼아서 로또를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똥 관련 꿈을 꾸고 난뒤에 뭔가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 해서 구매를 해봤는데 놀랍게도 5만원이 당첨되었습니다.

물론 기대했던 최소 3등까진 아니였지만, 처음으로 높은 금액이 당첨되본 거라서 상당히 기분이 좋았는데요.

앞으로 어떤 꿈을 꾸면 로또를 사야하는지, 모두 확인해봤습니다.

실제로 로또 1등이 당첨된 사람의 꿈 해몽도 많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무조건 로또를 사야하는 꿈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실제 사례 로또 1등 당첨 꿈

1. 타인이 내 집에 와서 똥을 싸는 꿈

연금복권 21회차 1등 당첨된 분이 꾸신 꿈입니다

가장 우리가 흔히 아는 재물복의 대표적인 똥 꿈인데, 특이한 점은 다른 사람이 자신의 집에 와서 변을 봤고,

그로 인해서 화장실 변기가 막혀서 뚫었다고 합니다.

뭔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아서 바로 로또와 연금복권 5개를 구매해본 바,

연금 복권 1등에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2. 구덩이에서 불길이 솟구치는 꿈

로또 1015회 1등 당첨자의 꿈입니다

총 30억에 당첨된 1등 당첨자의 꿈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덩이에서 불길이 크게 올라오는, 불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이 분의 경우 욕심이 적은 편이라서 그냥 2등만 되어도 좋겠다 라고 생각하면서 꾸준히 로또를 하셨는데, 어느날 자고 일어났는데 구덩이에서 불길이 크게 일어나는 것을 보고는 뭔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아서 딱 한장

5000원 로또 한개를 구매했는데 1등에 당첨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실제로 불길이 치솟는 꿈의 경우 귀한 물건을 얻는 대표적인 꿈으로, 보통 과거부터 동물, 재물, 돈, 곡식 등의 우리에게 꼭 필요한 재화들이 내 손으로 들어오는 대표적인 길몽 중 하나라고 합니다.

불길의 크기가 클수록 더 좋은 꿈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3. 조상을 비롯한 귀인 나오는 꿈

2015년에 20억에 당첨된 로또 1등의 케이스입니다

과거에 사진으로만 봤던 조상님이 꿈에 나와서 손을 흔들어주었기에 뭔가 이상해서 그 다음날 로또를 샀는데 1등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우리가 가장 흔하게 알고 유명한 것이 바로 조상님을 비롯한 귀인들이 나오는 꿈이 길몽이라는 것인데요.

실제로도 우리가 얼굴로만 알고 있는 유명한 사람들과 우리의 선조님들이 꿈에 나오는 경우에 로또를 사서 당첨되신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이런점 때문에 저도 길가다가 연예인을 보거나 유명한 사람을 보면 그 날은 바로 바로 로또 한장씩 사곤 했는데, 아쉽게도 아직까진 큰 금액에 당첨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꿈에 나온다면 무조건 사볼 의향이 아직도 있습니다.

4. 돼지를 뛰어 들어오는 꿈

2018년 로또 1등 당첨자의 꿈이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자신에게 익숙한 길을 걷는데 뜬금없이 큰 돼지 한마리가 꿀꿀 울면서 자신에게 뛰어왔다고 합니다.

놀래서 도망가려고 했으나 돼지가 너무 빨리 뛰어와서 엉겁결에 돼지를 끌어안으면서 꿈에서 깼다고 하는데, 뭔가 돼지가 나온 꿈은 재물 꿈이라 생각해서 그 주에 로또를 여러개 구매했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하나가 당첨이 되어서 30억에 가까운 1등 상금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가장 흔히 알면서 유명한 재물에 근접한 꿈이 바로 돼지 꿈입니다.

오죽하면 돼지가 나오면 무조건 로또나 연금 복권을 사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요

실제로도 다양한 복권 종류 (연금 복권, 기타 등등)에서도 돼지 꿈을 꾸고 산 경우에 당첨되신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 돼지꿈은 지금까지 태어나서 꿔본 적이 없을 정도로 희귀한데, 한번이라도 나오면 무조건 모든 종류의 복권을 사볼 예정입니다.

5. 크게 다치거나 자동차 사고를 당하는 꿈

2013년 연금복권 1등 당첨자의 꿈 사례입니다

보통 꿈의 경우 그대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전혀 반대의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오죽하면 치아가 모두 빠지는 꿈의 경우 길몽으로 간주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몸에서 피가 많이 나거나, 크게 다치는 꿈, 그리고 사고를 당하는 꿈의 경우 얼핏보면 흉몽같지만,

오히려 복을 불러오는 길몽으로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2013년에 연금 복권에 당첨되신 분의 실제 꿈의 경우 차에 치이는 꿈을 꾸고 일어나서 그 날 하루종일 뭔가 찜찜해서 기분이라도 전환해보려고 복권을 구매했는데 놀랍게도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 분 뿐만 아니라 다른 실제 사례도 더 찾아보니, 몸에서 피가 많이 나는 꿈을 꿨는데 당첨이 되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다고 합니다.

어쩌면 나에게 달려온 자동차가 돈을 가득 실은 복덩이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6. 새처럼 날라다니는 꿈

이 분의 경우 익명으로 인터뷰를 한 거라서 정확한 회차는 확인이 안되나 로또 1등 당첨자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자기도 모르게 당연스럽게 하늘을 날라다니면서 세상을 구경한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해방감을 느끼면서 기분이 너무 좋고 꿈에서 본 하늘의 색도 선명해서 그 주에 로또를 구매했는데, 놀랍게도 1등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선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서 상금의 큰 부분을 기부 하시는데 쓰셨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하늘을 날라다니는 꿈, 새가 되는 꿈 또한 길몽 중에 길몽으로 손에 꼽힌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쉽게 꾸기 힘든 꿈이라서 혹시라도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면 재물이 들어올 가능성이 높으니 뭐라도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반응형

로또에 당첨된 꿈, 복권 당첨 관련 꿈해몽 총정리

728×90

반응형

로또에 당첨된 꿈, 복권 당첨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로또나 복권에 당첨된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또 혹은 복권에 당첨 되는것은 생각만해도 짜릿한데요

만약 꿈에서 이런 상황이 펼쳐졌다면 이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로또, 복권에 당첨된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재밌게 보시고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1. 복권에 당첨 되는 꿈

–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한다. 혹은 간절히 원했던것이 이뤄짐을 의미하기도 한다.

2. 로또 번호를 보는 꿈

– 꿈에서 본 숫자와 연관된 일들이 일어날 수 있다. 꿈에서 정확히 번호가 보였다면 주저하지 말고 바로 사는것이 좋다. 로또와 관련된 꿈일 수도 있고, 혹은 숫자와 관련된 날짜에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

3. 꿈에서 지인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 꿈에 나온 지인에게 경사가 생기고 재물이 생김을 의미하는 꿈이다.

4. 연금복권을 사는 꿈

– 본인의 생활에 안정이 찾아오고 고정적 수입이 상승하는 꿈으로 해석 한다.

5. 로또 가게에서 로또를 파는 꿈

– 가까운 미래에 일복이 터지게 되고 나를 찾게 되는 사람이 많아짐을 의미한다.

6. 로또용지가 불에 타는 꿈

– 재물운과 금전운이 상승함을 의미한다.

7.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

– 재물, 권리, 기회 등에 대한 상실을 의미한다. 이에 대해서는 조금 더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좋다.

8. 가족이 복권에 당첨된 꿈

– 뜻밖의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한다. 현실에서도 복권 또는 어떤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9. 복권이 사라지는 꿈

– 주어진 책임과 의무에 대한 회피를 바라는 성향이 반영된 경우로 불안하고 신뢰하지 못한 경우 등에 나타나는 꿈이라고 한다.

10. 복권을 선물해주는 꿈

– 금전적인 것을 누군가에게 베풀어주는 느낌이 있는 꿈으로 누군가 나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이다.

11. 친구가 로또에 당첨되는 꿈

– 주변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김을 의미한다. 나 역시 명예와 승진 등의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

12. 복권을 구매하는 꿈

– 경제적으로 횡재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꼭 복권이 아니더라도 생활에 이득이 생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며 경제적인 여유가 생길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13. 낙첨된 꿈

– 인생의 전환기에 대한 불안함을 안고 있을때 꾸는것으로 현재 나의 심리를 반영한다.

14. 누군가에게 복권을 선물 받은 꿈

– 생각지 못한 행운이나 금전적 이익을 얻는 꿈으로 뜻밖의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15. 로또 추첨에 참여하는 꿈

– 하고자 하는 일에 어려움이나 난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못한 꿈이다.

16. 로또 명당에 방문하는 상황의 꿈

– 재물운과 명예까 상승하는 것을 상징하는 꿈. 다만 그곳에서 복권을 구매하는 꿈으로 이어졌다면 재물운이 하락하고 집안이 경제적으로 점점 힘들어짐을 암시하는 꿈이다.

17. 복권에 투기 해서 목돈을 버는 꿈

– 주변 사람으로 인한 근심과 말썽이 생길 수 있다.

18. 로또의 번호 또는 순위가 정확하게 기억나는 꿈

– 앞길이 헌히 트일 수 있는 길몽으로 재물운이 급상승하여 부자가 될 꿈이다. 이는 투시적인 꿈으로 복권을 타거나 막대한 돈을 마음껏 운용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19. 도박이나 복권에 빠지는 꿈

– 나쁜 마음으로 행동했다면 궂은 일이 생기게 되고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기고 패가망신을 당하는 의미이다. 단, 선행으로 행동했다면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해석한다.

20. 로또 종이를 찢는 꿈

– 목표를 향한 기대와 어려운 난관을 극복해나갈 것을 의미한다.

21. 돈을 주워 복권을 구매한 꿈

–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될 꿈이다. 전혀 생각지 못한 행운으로 복권에 당첨될 꿈이다.

반응형

22. 복권 매장에 가는 꿈

– 일상생활 혹은 직장생활에서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23. 복권이나 로또 용지를 잃어버리는 꿈

– 가지고 있는 궈리, 재물, 기회같은 것들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있음을 의미한다.

24. 복권을 많이 샀는데 돈만 날린 꿈

– 이득이 생기고 원하는 일이 이뤄질 징조의 꿈이다. 단, 상금을 따냈다면 타인으로 인한 근심과 장애 발생의 흉몽이다.

25. 지인에게 로또를 사달라고 부탁하는 꿈

– 인생에 있어 중요한 일을 타인에게 맡기게 된다.

26. 복권을 남에게 주는 꿈

– 나에게 있던 복궈을 남에게 주거나 나눠주는 상황이었다면 내가 내린 어떤 결정이나 상황 속에서 불안함을 느끼고 있을 수 있다고 해석한다. 하지만 선물의 느낌이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2021.11.08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간호사 나오는 꿈, 간호사 관련 꿈해몽 총정리

2021.11.04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영화보는꿈, 영화 관련 꿈해몽 총정리

2021.11.03 – [주관적 이야기/꿈 이야기] – 결혼하는 꿈, 결혼 관련 꿈해몽 61가지 총정리

728×90

반응형

로또 당첨자들이 꾼 꿈 베스트7… 로또꿈 로또당첨 꿈해몽 총정리

반응형

복권 1등 당첨이 되었는데 무슨 비결이 있나요. 글쎄요. 꿈을 잘 꿨던 것 같아요. 꿈에 조상님이 힌트를 주시기에 로또복권방으로 달려가 복권을 샀고 보기좋게 로또 1등에 당첨이 되었네요. 그 꿈을 잘 활용했고 조상님이 힌트를 잘 주신 것 같아요. 좋은 꿈을 꾸셨군요.

새해 로또 1등이 당첨된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로또복권이 아니라면 연금복권 1등에 당첨이 되었다면 어떨까요. 아마도 그 기분은 상상을 초월할 것입니다. 여러 사람에게 자랑을 하고 싶고 평소 갖지 못했던 온갖 것을 다 사서 호사를 누리는 상상을 할 것입니다. 너무나도 행복해서 잠을 못 이룰 정도일 것입니다. 그만큼 로또복권이나 연금복권 1등 당첨은 어마어마한 행운입니다. 사람은 돈을 추구하고 현대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을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중요한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될 기회가 있었는데 놓쳤다면 얼마나 안타깝고 답답할까요.

로또복권 당첨을 암시하거나 그런 느낌을 주는 것이 있다면 어떨까요. 당연히 이런 기회를 잡아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런 기회를 암시하거나 힌트를 주는 것이 어떤 게 있을까요. 바로 꿈입니다. 꿈 속에서 로또복권 1등에 당첨이 될 만한 힌트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꿈이 로또복권 1등 당첨일까요.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된 분들은 어떤 꿈을 꾸고나서 로또복권을 샀고 또 그 복권이 당첨이 되었을까요. 꿈에 힌트와 답이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같이 꿈을 꾸지만 어떤 사람은 그 꿈을 잘 활용해서 로또복권 1등에 당첨이 되지만 또 어떤 사람은 이 기회를 잘 활용하지 못해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기회를 잘 활용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의 차이는 기회가 왔을 때 제대로 포착을 하고 실행에 옮기는 사람입니다. 로또당첨과 관련된 꿈을 꿨더라면 복권을 사지 않으면 1등 당첨기회는 영영 오지 않습니다. 이런 사람은 수도 없이 많습니다. 로또복권이나 연금복권에 당첨될 기회가 찾아온 좋은 꿈이었는데 개꿈으로 치부해 버리거나 나와는 상관이 없다고 팽개쳐 둔다면 영영 로또복권이나 연금복권 1등 당첨의 기회는 찾아오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꿈이 로또복권 당첨꿈이며 언제 로또복권을 사야 할까요. 1등 당첨자들이 말하는 로또복권 1등 당첨꿈을 소개합니다.

혹시 어젯밤 로또복권 당첨꿈을 꾸었나요? 그런데 그 꿈의 확신이 서지 않나요? 로또복권 1등 당첨자들을 보면서 그 꿈을 잘 활용해 보면 어떨까요. 로또복권 1등 당첨이라는 대박이 날 꿈이거나 연금복권 같은 복권에 당첨될 꿈이었는데 깜빡 지나쳤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기회가 왔을 때 꼭 잡으셔서 행복한 날을 보내면 어떨까요. 이번 꿈소개에서는 로또 당첨자들이 공통적으로 꾼 꿈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번에 로또복권 당첨꿈을 소개하게 된 것은 지인이 필요하다고 알려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자료를 수집해서 데이터를 뽑아 보았았습니다. 로또당첨 확률이 높은 꿈을 알려 드릴 건데요, 이란 꿈을 꾸었다면 당장 로또판매점 으로 달려가 사야 합니다.

로또복권 번호들을 적은 용지가 나열돼 있습니다.

로또복권 당첨꿈 조사를 해봤더니?

2013년 나눔로또 1등당첨자 168명 대상으로 조사를 한 것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구)로또복권 수탉 사업자인 국민은행이 1등 당첨자 25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한 조사입니다. 로또 복권 전문업체 로또리치에서 당첨자 22명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로또 당첨자의 44% 는 이런 꿈들을 꾸고 로또를 구매해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래 로또복권 당첨꿈을 살펴보시고 로또복권이나 연금복권 당첨의 기회를 잡아 보세요.

로또 당첨자들이 꿈 7위 돈더미, 황금, 숫자 꿈

황금은 큰 부를 상징하는 만큼 ​길에서 황금을 줍는 꿈을 꾸거나 황금빛으로 빛나는 동전을 줍는 꿈이 길몽입니다. 돈더미나 황금, 숫자꿈이 로또복권 당첨꿈입니다. 황금꿈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으로 길에서 황금을 줍는 꿈이 있으며 황금빛으로 빛나는 동전을 줍는 꿈도 좋습니다.

돈 더미에 깔리는 꿈도 로또복권 당첨꿈입니다. 돈 꿈은 꿈이 나타내는 의미 그 자체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예지하는 꿈 중의 하나입니다.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좋은 일이 생길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돈 더미에 깔리는 꿈은 로또복권이나 연금복권 1등 당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은 금전운이 따라와서 엄청난 부를 누릴 것으로 해몽이 되며 저축이나 적금처럼 현재 진행하고 있는 재테크가 차질이 없이 진행이 될 것을 상징하는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황금을 보거나 줍는 꿈도 좋은 길몽입니다. 애써 노력을 하지 않아도 운이 따르는 귀한 길몽으로 예상하지 못한 좋은 일들이 줄줄이 생기게 되면서 단숨에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로또에 당첨이 되는 꿈으로 가끔 승진의 가능성도 높은 꿈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또한 재산을 상속받거나 투자한 곳에서 큰 이득을 볼 수도 있습니다.

돈을 줍게 되어 복권을 사는 꿈은 로또당첨 꿈입니다. 돈을 주우면 좋습니다. 복권까지 샀으니 정말 좋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횡재를 거두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성공이 찾아온다는 의미입니다.

이 밖에도 세수대야에 황금이 가득 차있는 꿈이나 낯선 사람이 집회를 다발로 건네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또한 황금 시계를 선물받아 차는 꿈, 강물 속에 황금 덩어리를 건져내는 꿈, 어떤 숫자를 보는 꿈, 누군가 숫자를 적어 줬는데 선명이 기억이 나는 꿈 등을 꾸었다고 합니다

로또복권 번호가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또 당첨자들이 꿈 6위 똥꿈

배설물과 관련된 꿈은 대부분 길몽인 경우가 많지만 모든 꿈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배설을 하거나 온몸에 똥을 뒤집어 쓰는 꿈, 배설물 통에 빠지는 꿈은 길몽이지만 화장실이 지저분하거나 문이 잠겨 있어 볼 일을 보지 못하는 경우는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막힘이 있어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는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똥꿈 이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 보셨을 텐데요, 똥꿈도 또 꿈 나름입니다. 똥꿈이 길몽이 되는 조건은 내 몸에 닿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지금 식사 중일 경우이라면 잠시 건너뛰기 부탁드립니다

보기만 하거나 똥이 더러워서 털어 내거나 닦아내면 소용이 없습니다. 똥을 밟거나 몸에 묻거나 똥통에 빠지거나 하는 등 확실한 신체 접촉이 있어야 효험이 있는 꿈 이라고 합니다.

똥을 밟거나 똥이 넘쳐흐르는 꿈, 똥이 온몸에 묻는 꿈, 아이가 똥을 싸는 걸 보는 꿈, 똥을 만지는 걸 보는 꿈, 똥싸는 꿈 등은 집안에 재물을 불러오고 풍요를 상징하고 어떤 일을 하던 대박을 안겨준다고 합니다.

로또 길몽중 또하나 많은 분들이 꾸셨다고 하시는 꿈은 똥꿈입니다. 꿈속에서는 분명 기분이 좋지는 않으셨을 겁니다. 하지만 잠에서 깬후 기분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똥이나 소변이 화장실에 잔뜩 있는 꿈, 요강에서 똥이나 소변을 보는 꿈, 굵은 똥을 시원하게 싸는 꿈, 똥에 뒤덮히는 꿈, 온몸에 똥이 묻어 떨어지지 않는 꿈, 화장실에 에 똥이 넘쳐나는 꿈 등은 대표적인 로또당첨꿈입니다.

똥의 색깔도 황금색으로 분명 해야 하고요, 대신 시원하게 통한 뭐 싸거나 똥이 조금 묻었는데 더러운 기분이 들어 계속 닦아 내려 했다면 일이 잘 안풀릴 흉몽 일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제로 시원하게 황금 똥을 싸고 변기 물을 내렸는데 똥만 그대로 남아있는 꿈을 꾸고 로또 2등에 당첨된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로또번호들이 주인을 기다리면서 주머니에서 빠져나오고 있습니다.

로또 당첨자들이 꿈 5위 물꿈

로또복권 길몽 중에 물이 빠질 수 없습니다. 꿈에서 물이 어떤 형태로 나오느냐에 따라서 길몽 혹은 흉몽으로 나뉘게 됩니다. 우리집이나 마당에 물이 가득하게 차거나 물이 빠졌다가 다시 떠오르거나 하는 이런 꿈은 길몽으로 로또당첨 꿈입니다. 아주 좋습니다.

내 집에 물이 넘쳐 흘러 들어오면 큰 행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물에서 수영을 하거나 깊고 맑은 물을 보는 꿈도 로또당첨꿈입니다. 물고기들이 많이 보이는 꿈도 좋습니다. 이때 물이 깨끗하고 맑아야 합니다.

맑은 물 속을 헤엄치는 꿈이나 푸르고 거대한 바다를 보는 꿈, 맑은 물 속을 기분 좋게 헤엄 치는 꿈은 로또당첨 꿈입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로또가게로 가야 합니다.

바닥이 다 보일 정도의 맑은 물속을 자유롭게 헤엄치는 꿈, 세면대에 물을 틀었는데 그 물이 넘쳐 나 집 안을 가득 채우는 꿈, 집에서도 가 터져서 솟구치는 꿈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물은 탁하지 않고 맑을 수록 좋다고 합니다.

큰 해일이 와서 덮친다 거나 감각 못할 깊은 강물에 빠져 허우적 되거나 하는 꿈은 해결해야 할 일이 잘 해결되지 않아서 스트레스 받는 꿈 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집안의 물통이나 물탱크게 물이 가득 고인꿈도 좋습니다. 이 꿈은 많은 재물이 들어와서 부자가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런 꿈은 당연히 로또당첨자들이 꾼 꿈입니다.

항아리 안에 맑은 물이 가득 담긴 꿈도 좋습니다. 모든 일이 시원하게 저절로 풀리고 행운의 목돈이 생겨 집안이 풍요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에서 맑은 물이 솟아나는 꿈도 대박꿈입니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이루어질 꿈입니다. 행운이 찾아와서 벼락부자가 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바닷물 위에 떠 있는 황소나 돼지를 건진 꿈도 좋습니다. 횡재를 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되고 무역업으로 큰 부를 축적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물에서 황금잉어를 낚는 꿈도 좋습니다. 뜻밖에 횡재를 할 꿈입니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마음먹은 대로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몸이 물 속에 잠겨 있는 꿈도 좋습니다. 이 꿈은 대길하고 운수대통할 징조의 꿈입니다. 로또당첨꿈입니다. 이런 꿈은 너무나도 좋기 때문에 로또가게로 달려가야 합니다.

바다 위로 불길이 솟아 오르는 꿈도 좋습니다. 그동안의 모든 어려움과 고생이 끝이 나고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며 재물복, 성공, 소원성취, 부귀공명, 금의환향 등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이자 로또당첨 꿈입니다.

로또 당첨자들이 꾼 꿈 4위 불 꿈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은 불길이 많이 치솟으면 치솟을수록 더욱 큰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큰 산불이 나는 꿈은 나라에 아주 커다란 재앙이 닥쳐온다는 흉몽으로 해석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집이 불 까는 걸 보는 꿈 내가 집에 불을 지르는 꿈 모르는 건물이 활활 타오르는 꿈, 집에 번개가 떨어져 불이 나는 꿈 등 입니다. 여기서 불길의 세기가 크면 클수록 재물과 돈의 행운이 더욱더 상승한다고 합니다.

대신 타오르는 불길을 끄거나 소방차가 와서 꺼버리면 하는 사업의 침체기를 겪을 수도 있는 꿈 이라고 하니 꿈에서 불이 나면 절대로 끄면 안 되겠습니다. 실제로 한 유튭 업은 눈 학교에서 집에 불이 나는 꿈 을 꾸고 로또 2등이 당첨된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꿈에서의 불은 좋습니다. 불이 활활 타오르면 더욱 좋습니다. 이꿈은 길몽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큰 불길이 활활 타올라서 하늘로 치솟으면 좋습니다. 자신의 집이나 큰 건물에 엄청난 불길이 타오르고 있어도 좋습니다. 산불이 엄청나게 활활 타오르는 꿈도 좋습니다. 이런 불에 관한 꿈은 재물에 관한 좋은 길몽이라고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불이 활활 엄청나게 타오르는 꿈, 몸이 불에 타는 꿈, 회사나 건물, 공장 등이 싹 타버리는 꿈(폭발하는꿈)은 로또당첨 꿈입니다. 살던 집이 활활 타는 꿈, 큰 산불이 나는 꿈도 로또당첨 꿈입니다.

로또 당첨자들이 꿈 꿈 3위 유명인 대통령 꿈

대통령이 나타나는 꿈이나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길몽에 속합니다. 통치자에게 커다란 은덕을 입게 될 수 있다는 의미로 악수를 하는 꿈이나 훈장 또는 명함을 받는 꿈, 차를 대접하거나 함께 식사를 하는 꿈은 모두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좋은 꿈입니다.

대통령을 만난 꿈은 귀인이 나타나 크게 도움을 주거나 그 도움으로 인해 그동안 잘 해결이 되지 않았던 복잡한 일들이 해결이 되는 길몽입니다. 복권 당첨자들의 상당수가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꿨다고 합니다.

대통령이 술을 권하는 꿈이나 대통령에게 훈장 혹은 표창장을 받는 꿈, 대통령에게 선물이나 명함을 건네받는 꿈, 대통령과 악수를 하는 꿈, 유명인사가 집을 방문하는 꿈 등은 로또복권에 당첨이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이 웃으면 좋습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서 복권에 당첨이 되었다는 사람이 많습니다. 실제로 복권당첨자가 꾼 꿈이기도 합니다.

유명인이나 대통령을 만나는 꿈은 좋은 로또꿈입니다. 여기서 유명인사를 그냥 보는것보다 실제로 악수를 하거나 함께 식사를 하거나 유명인이 집에 방문을 하거나 대통령께 표창장 이나 명함을 받는 다거나 하는 꿈은 길몽 이라고 합니다.

로또 꿈을 꾼 분들 중 열 명 중 한 두 명이 이런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만약에 대통령께서 집에 방문해서 악수를 한 후 함께 식사를 하고 명함을 주고 가셨다면 와 이건 진짜 로또 사셔야 겠네요

로또번호가 선명하게 나타나 있습니다.

로또 당첨자들이 꾸는 꿈 2위 동물 꿈

로또 당첨자 중 많은 사람이 용꿈을 꾸고 로또복권이나 연금복권에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승천하려는 기상을 품고 있는 신령한 용이 나오는 꿈은 대길몽입니다. 용꿈은 평범했던 운세가 크게 호전이 되어 삶의 광명을 찾는 것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별 볼일 없이 지냈던 삶에 대운인 복권 당첨 등으로 한 차원 높은 삶을 영위할 수 있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두꺼비가 집에 들어오는 꿈도 로또복권 당첨꿈입니다. 떡두꺼비라는 말은 누구나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그만큼 우리나라에서는 두꺼비를 복의 상징으로 여겼습니다. 두꺼비꿈은 행운, 재물, 성공, 부귀 등 다양한 상징적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소원을 성취하고 복권에 당첨되는 부귀영화 등으로 해석이 되며 특히 두꺼비가 집안으로 들어오거나 방안에 들어오는 꿈은 로또복권 당첨 확률이 높은 꿈입니다.

돼지꿈을 꾸면 주변에서 복권부터 사라는 말을 곧잘 듣습니다. 그만큼 돼지꿈은 좋은 꿈입니다. 그러나 돼지꿈을 꿨다고 해서 꼭 재물이 들어오는 것은 아닙니다. 꿈에서 돼지를 잡거나 가져오는 꿈은 재물이나 이권을 획득하는 꿈이고 돼지를 쫓아내면 재물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 돼지꿈을 꾼 사람이 처한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아이를 기다리는 사람에겐 태몽으로 해몽이 되며 집안에 아픈 사람이 있는 경우 흉몽으로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로또복권 꿈 중에서 제일 대표적인 동물은 돼지입니다. 돼지가 자신을 쫓아서 집안에 들어온 다거나 돼지가 새끼를 낳아 따거나 돼지 때들이 우루루 내 품에 안기는 꿈 이 좋다고 합니다. 돼지가 새끼를 낳을 경우 새끼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고 흑돼지나 흰돼지꿈은 길몽 중에 길몽 이라고 합니다.

돼지떼를 몰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돼지가 한가득 있는 꿈, 돼지가 안기는 꿈 등이 좋습니다. 돼지꿈은 길몽 중에 길몽으로 꼽히며 재물 사업 등 다방면에서 대박이 날 꿈입니다.

대신 집에 들어오는 돼지를 쫓아내 버리면 재물을 잃을 가능성이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를 기다리시는 분 이라면 태몽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돼지가 품안에 들어오는 꿈, 돼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돼지떼가 길을 막는 꿈도 좋은데 돼지가 클수록 좋습니다. 거북이가 알을 낳는 꿈도 재물을 얻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물고기를 많이 잡거나, 구렁이가 또아리를 틀고 있거나, 구렁이가 나를 감은 꿈, 흰 백사를 잡는 꿈도 좋습니다.

돼지가 품속에 안기는꿈, 수많은 돼지를 보는꿈, 돼지우리에서 돼지와 함께 뒹굴며 노는꿈, 돼지에게 갇히는 꿈, 소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맑은 물에서 큰 물고기를 잡는꿈,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와 키우는 꿈 등은 로또 당첨꿈입니다. 동물꿈 중에는 당연 돼지꿈이 일품으로 여겨지는데요 특히 돼지가 자신의 품으로 안기는 꿈은 정말 좋은 꿈으로 여겨집니다.

길을 가고 있는데 수 많은 돼지들이 길을 비켜주지 않고 막고 있는 꿈도 좋습니다. 돼지꿈만 해도 횡재수를 의미하는데 복권당첨을 뜻하는 꿈이니 오죽 좋겠습니까. 돼지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금전이 더 많이 들어온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그 외에 로또 당첨자들이 꿈에 나타나는 동물 꿈으로 는 호랑이 코끼리 말 닭 소 뱀 등이 있고 상상 속의 동물인 용과 봉황도 있었습니다. 이 동물이 나를 물어서 피가 나게 하면 더욱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로또복권 번호가 퍼즐 맞추듯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또 당첨자들의 꿈 1위 최고 대박 조상님 꿈

조상님이 나타나서 인자한 얼굴로 웃으며 쳐다보거나 보따리 등 무언가를 주 눈금 보니 이름을 부르는 꿈 함께 식사를 하는 꿈은 최고의 꿈입니다. 이 꿈을 꾸고 로또에 당첨되신 분들 중 10명 중 3명은 조상님 꿈을 꾸고 뭐 또 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조상님이 나타나 번호를 알려줬다는 말도 많이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우리 조상님들은 후손이 덕을 많이 쌓고 좋은 환경에서 잘 살 수 있기를 도와주시려고 하시나 봅니다. 조상님이 나타나 번호를 가르쳐 주거나 나를 보며 씨익 웃는 꿈 등이 좋습니다. 조상님꿈은 예로부터 길몽이라고 하며 앞으로 순탄하게 일이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조상님께서 새끼 돼지를 쓰다듬는 꿈도 좋습니다. 큰 재물이나 선물 등이 들어오는 의미입니다. 돼지가 나를 깨문 꿈은 부유해지며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조상님께 큰 절을 올리는 꿈도 좋습니다. 조상이 등장하는 꿈은 대개 좋습니다. 이 꿈은 재산을 상속받는다는 의미입니다. 내게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온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로또복권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에게 번호나 돈을 받는 꿈, 부모님이 편안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도 좋습니다. ​예전에 어떤 가수분이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나오셨는데 일이 잘 풀릴거라면서 무슨 번호 여러 개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무슨 뜻일까 생각하다 혹시나 로또복권을 샀는데 번호 하나가 기억이 가물하여 일단 번호적고 후에 보니 2등에 당첨되었다는 말을 방송에서 한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좋은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꿈 속에 나타나는 경우 얼굴이나 모습의 표정이 밝고 어두움에 달려 있습니다. 밝은 표정의 웃는 얼굴이나 좋은 모습으로 다정하게 나타나는 경우 좋은 일이 있을 것ㅎ을 예지해주는 길몽입니다. 반면에 어두운 표정이나 근심스러운 표정, 검은 빛의 얼굴 등 좋지 않은 표정으로 나타나면 무언가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날 것을 알려주는 경우에 속합니다.

이때 돌아가신 아버지와 모내기하는 꿈, 돌아가신 아버님이 돈다발을 쥐어주는 꿈, 돌아가신 아버님으로부터 히얀 보따리를 선물로 받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고생한다며 위로의 말을 한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복권을 주시는 꿈 등은 재물운으로 이루어지는 길몽에 속합니다.

대신 조상님이 근심어린 표정으로 바라보거나 걱정되는 듯 내 머리를 쓰다듬으면 흉몽일 수 있으니 꿈에 조상님이 등장 하시면 표정을 잘 살펴야 하겠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지폐를 주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께서 밝은 모습으로 꿈속에 나타나셨을 경우, 돌아가신 부모님이 복권을 주신는 꿈, 조상님이 숫자를 알려주시는꿈 (반듯이 외워야 합니다)은 로또당첨 꿈입니다.

조상님이 대문으로 들어오시는 꿈, 조상님께 큰절하는 꿈 등이 로또당첨 꿈입니다. 꿈속에서 조상님의 모습이 너무나 밝고 기뻐보이는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꿈속에서 조차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중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지금까지 로또 당첨자들 혹은 연금복권 당첨자들이 공통적으로 꾸는 꿈 7가지를 알려드렸습니다. 이들 순위에는 비록 없지만 로또 당첨자들이 꾼 꿈에는 세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 물고기를 많이 잡는 꿈, 두꺼비가 집안에 들어오는 꼭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내가 죽는 꿈, 해를 삼키는 꿈, 무 배 복숭아 등을 따는 꿈, 복권 사는 꿈 등이 로또복권에 당첨된 꿈입니다.

이중에서도 로또 당첨에 좀 더 근접해 지려면 동물을 안는 꿈이나 똥을 만지는 등의 신체 접촉이 있어야 하고 기억에 선명하게 오래오래 남아야 합니다. 또한 내가 꾼 꿈이 로또당첨꿈이 되려면 꿈 내용이 복잡하지 않고 단순하면 단순할수록 더 좋다고 합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을 참고 하시고 이런 꿈들을 꾸셨다면 로또를 구매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곳을 방문하신 분들 중에 꼭 로또 당첨자가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희망을 품는 것은 정말 좋습니다. 돈이 전혀 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상상을 하는 그 순간 너무나도 행복하기 때문입니다. 행복해서 세상시름을 잊고 스트레스를 풀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좋은 꿈을 꾸고 로또 1 품에 안고 설레는 일주일 보내고 그렇게 하다가 전혀 생각지도 못한 대박 행운이 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습니다. 이곳을 방문한 모두가 로또 입니다. 대박 행운 가득한 날 꼭 되세요.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복권당첨되는 꿈 꾸셨나요?

복권당첨되는 꿈 꾸셨나요?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진짜로 이루어지길 한없이 바라게 될 것 같은데요, 사실 꿈해몽 같은 거 보면 일반적으로 똥이나 죽음이나 시체, 피 이런 실제로 보면 무섭고 싫은 것들이 좋은 꿈으로 풀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복권당첨되는 꿈 꾸었다면 뭔가 등골이 쎄한게 좋지 않은 꿈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과연 어떻게 풀어볼 수 있을까요?

복권당첨되는 꿈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물론 이 꿈 꾼 후 로또나 연금복권 등을 구입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다고 꼭 좋은 등수로 당첨된다는 것은 아니지만 또다른 어떤 행운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특히 실제로 당첨확률이 높아질 수 있는 꿈이라면 여러번 반복해서 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꾸었다거나 오랜 시간 계속 구입을 하면서 결국은 당첨되는 꿈 꾸었다면 실제로 당첨되는 확률이 높아진다는 나름의 통계 같은 것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너무 이런 상황이 간절해서 그것이 꿈으로 나타난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이고 반복되는 상황으로 당첨되는 꿈 꾸었다면 그때는 한번 실제로 구입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또 복권 번호를 본 꿈

누군가가 나타나 로또번호를 알려준다거나 어떤 상황에서 번호를 봤다거나 그리고 간밤의 꿈 속에서 어떤 숫자들이 기억에 선명하게 남았다거나 한다면 이 또한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 반복해서 말하는 것이지만 꼭 복권당첨 아니라 그에 버금가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복권 사는 꿈해몽

이는 꼭 로또가 당첨된다거나 하는 것은 아니지만 역시나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특히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게 됩니다. 또는 직접 구입은 아니지만 누군가가 나에게 복권 주는 꿈 꾸었다면 이는 나에게 득이 되는 서류나 카드,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복권을 남에게 주는 꿈

내 손에 있던 복권을 남에게 그냥 주거나 나누어 주는 상황이었다면 이는 당신이 내린 어떤 결정이나 또는 상황 속에서 불안감을 느끼고 있을 수 있다고 꿈해몽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냥 주는 것이 아니라 선물하는 느낌의 상황이었다면 이는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게 됩니다.

복권 샀는데 돈만 날린 꿈해몽

로또를 여러장 구입했는데 하나도 당첨이 안되었거나 아주 소액만 당첨되는 꿈이었다면 이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걱정과 근심,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지인이 복권당첨되는 꿈

가족과 지인에게 행운이 오게 될 것을 당신이 대신 꿈꿔준 것입니다. 그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등의 경사가 생길 것입니다.

돈을 주워서 복권사는 꿈

뜻밖의 횡재수가 있을 것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기대하지도 않았던 일에서 성공을 하거나 행운으로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복권 잃어버리거나 찢거나 하는 꿈해몽

재물운이 떨어지면서 기회와 권리를 남에게 뺏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에게 주어진 어떤 일에의 책임이 너무 무겁다고 느껴 그 상황을 피하고 싶어하며 불안한 상황일 수 있습니다.

이외로 복권당첨되는 꿈 자체는 좋은 꿈, 길몽, 진짜 실제 생활에서도 복권이 당첨될 수 있고 또는 그와 비슷할 만큼의 행운이 온다고 하니 꿈 속에라도 이런 상황을 맞이하고 싶습니다.

그리드형

로또꿈, 로또당첨되는꿈, 로또관련꿈해몽 꿈풀이 76가지

로또꿈은 행운이 찾아올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만 꿈에 나타나는것은 항상 그 뜻만을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고 본래의 뜻과 전혀 관련이없는 반대의 의미를 뜻하기도 합니다.

로또꿈해몽 76가지

1. 로또꿈 – 집안에 사금이 가득차있는꿈

복권(로또) 당첨꿈

2. 거스름돈을 주머니가 넘치도록 받은꿈

복권당첨꿈

3. 경마를 구경하는 꿈

부동산, 투기, 증권등의 일과 관련되거나 각종 경매나 복권에 당첨되고 좋은 친구나 파트너가 생길 수 있음.

4. 곗돈을 타는 꿈

재물, 보험, 예금, 복권등을 암시

5. 금, 은이 도금된 시계를 빌리거나 나누어주는 꿈

금과 은이 도금된 시계를 빌리거나 나누어주는 꿈을 꾸게 되면 횡재수가 있거나 복권에 당첨될 길몽이다.

6. 금두꺼비, 금송아지를 얻는꿈

금두꺼비, 금송아지등을 얻으면 태몽으로 부귀공명할 자손을 얻게되고 복권에 당첨될 수 있다.

7. 금빛 나는 동전을 줍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8. 금으로 만든 도장 다섯개를 얻는 꿈

부귀공명할 자손을 얻거나 복권에 당첨 혹은 직장에서 승진할 수 있음.

9. 금팔지 줍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10. 길가에서 황금을 줍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11. 솟아오르는 둥근 달을 잡으러 달려가는 꿈

로또당첨꿈

12. 아이가 돼지를 몰고 집으로 들어오는꿈

복권 로또 당첨꿈

13. 꿈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꿈

복권당첨꿈

14. 땅에서 돌을 주워보니 황금으로 변하는 꿈

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높고 눈먼돈이 들어올 꿈

15. 비행기가 공중에서 기관총을 쐈는데 그 탄피를 줍는꿈

작품을 수집하거나 복권이나 경품권등에 당첨될 가능성이 있는 꿈

16. 여러개의 프로펠러가 달린 비행기가 바다에 착륙하는꿈

행운, 횡재수의 꿈으로 복권과 경품권등에 당첨될꿈

17. 꿈에 여러 사람이 수영복을 입고있는 꿈

당선 혹은 복권등과 관련된꿈

18. 저수지의 물고기를 몽땅 잡는 꿈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복권에 당첨되는등 일시에 많은 재물이 생겨 부자가 되는 꿈

19. 적은양의 조개껍질이 자갈더미로 변하는꿈

복권에 당첨되거나 작은 일거리로 큰 수확을얻게되는 꿈

20. 트럭에 상품, 곡식, 동물등을 가득싣고 집으로 돌아오는꿈

횡재를 암시하며 복권이나 경품에 당첨되어 막대한 재물이 생기는 꿈

21. 낚시로 복어떼를 잡는 꿈

복권등으로 뜻하지 않은 돈을 얻거나 횡재하여 재물을 쌓게되는 꿈

22. 남자 세 쌍둥이를 낳는꿈

복권(로또)당첨꿈

23. 다른 사람의 돈다발을 한아름 받는 꿈

복권당첨꿈

24. 다른사람이 자기집으로 돼지를 데려오는꿈

다른 사람이 자기집으로 돼지를 데려오는 꿈을 구게되면 사업이 번창하고 주위 사람이 부러워할 일이 생겨 결혼이 성사되거나 복권등에 좋은 소식이 생깁니다.

25. 대추나무에 대추알이 열려있는꿈

복권에 당첨되는등 재물이 생기거나 공모 응모등에 뽑히는꿈

26. 대통령에게 명함 두장을 받는꿈

복권(로또)당첨꿈

27. 대통령에게 선물을 받는 꿈

대통령이 꿈에 나오는것은 대부분 길몽으로 그리고 그에게서 선물을 받는다는것은 최고의 상황으로 볼 수 있습니다.

28. 대통령이 주는 명함을 받은 사람의 꿈

복권에 일등으로 당첨되는꿈 자신이 기다리던 명성을 얻게되는꿈

29. 동굴속에서 어떤 짐승을 잡는 꿈

복권에 당첨되거나 수험생은 어려운 관문을 통과하여 합격될 수 있는꿈

30. 동굴에 들어가 샘물이 솟아나는 꿈

복권에 일등 당첨이 될 수 있는 길몽

31. 동굴에 샘물이 솟아나는꿈

복권에 일등으로 당첨될 수 있는 꿈

32. 돼지 잡는 꿈

돼지꿈하면 재물을 얻게되는 것으로 알고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상당수의 많은 로또당첨자가 돼지꿈을 꾸게 됩니다.

33. 돼지가 품안으로 뛰어들어 놀라는꿈

돼지가 갑자기 품안으로 뛰어들어 깜짝 놀라는 꿈은 복권에 의한 최고의 횡재를 할 수 있습니다.

34. 로또꿈 – 돼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복권당첨꿈

35. 돼지떼가 나타나 자신의 길을막는꿈

복권이나 경매등에서 횡재를하게되는 꿈

36. 돼지를 몰고가다가 똥구덩이에 빠지는 꿈

돼지를 몰고가다가 똥구멍이에 빠지는 꿈은 즉시 로또를 사야 합니다.

37. 돼지우리에 불이 붙어 돼지가 타죽은 꿈

돼지우리에 불이 붙어 돼지가 타죽은꿈은 만일 돼지가 죽지 않았다면 1등에 당첨될 꿈입니다.

38. 돼지우리에서 거름을 치우려다 큰 돼지와 싸워 이기는 꿈

복권에 당첨될것을 암시하는 꿈

39. 땅에서 돌을 주워보니 황금으로 변해 빛나는 꿈

복권에 당첨되거나 눈먼돈이 들어오는 꿈

40. 로또꿈 – 똥통에 빠지는 꿈

똥통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사람이 자신의 사상에 호감을 갖거나 상당한 재물을 소유하게 됩니다.

41. 맛있는 밥인줄알고 배불리 먹었는데 알고보니 똥이었는꿈

맛있는 밥인줄알고 배불리 먹었는데 알고보니 똥이었는꿈은 적어도 5장 이상의 로또를 사야 합니다.

42. 무서운 짐승에 쫓기다가 똥구덩이에 빠져 죽을뻔한 꿈

무서운 짐승에 쫓기다가 똥구덩이에 빠져 죽을뻔한 꿈은 아무리 바쁜 일이 있어도 만사를 제쳐두고 로또를 사야 합니다. 큰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43. 무지개가 자기 집으로 뻗어있는꿈

복권(로또)당첨 꿈

44. 로또꿈 – 물고기를 잡기 위해 물속의 돌을 들어 올렸는데 뱀이 우글거리고 있는 꿈

물고기를 잡기 위해 물속의 돌을 들어 올렸는데 뱀이 우글거리고 있는 꿈은 횡재할 꿈으로 즉시 복권을 사야 합니다.

45. 밭에서 황금덩어리를 캐는꿈

투자, 추첨, 복권등 뜻밖의 행운으로 재물이 생기게될 수 있습니다.

46. 백금이나 황금시계를 팔뚝에 차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47. 뱀에게 물려 고통을 당하다가 그 자리에서 독을 짜내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복권에 당첨되어 많은 돈을 받게 되거나 큰사업을 성사시킨다.

48. 벼락을 맞는 꿈

벼락을 맞는 꿈을 꾸게 되면 복권에 당첨되거나 뜻하지 않은 횡재 혹은 출세를 하게 된다.

49. 변기에 똥싸는 꿈

꿈에서 똥은 재물과 부를 상징합니다. 변기에 똥싸는 꿈 역시 재물과 부를 상징하므로 로또를 구매하는것이 좋습니다.

50. 변소의 똥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꿈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횡재할 수 있습니다.

꿈해몽 관련글

51. 부엌 아래로 물이 흘러가는 꿈

장차 횡재할꿈으로 복권이나 기타 그 밖의 추첨에서 당첨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52. 사나운 돼지를 이빨로 물어뜯는 꿈

사나운 돼지를 이빨로 물어뜯는 꿈은 큰 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53. 로또꿈 – 사람을 죽이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54. 사원에 참배하는 꿈

복권등과 같은 것에서 큰 돈이 들어오게 된다.

55. 산속에 동전이 산더미처럼 쌓여있어 자루에 퍼담는꿈

주식이나 복권등에서 큰 행운이 따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56. 산신령을 본 꿈과 산에서 불이 훨훨타는것을 보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57. 세마리의 돼지가 교대로 교미를 하는 꿈

세마리의 돼지가 교대로 교미를 하는 꿈은 적어도 세장의 복권을 사야 합니다.

58. 수십마리의 돼지가 우리 속에서 서로 싸우는 꿈

수십마리의 돼지가 우리 속에서 서로 싸우는 꿈은 여러장의 복권을 사야 합니다. 당첨금은 적을 수 있으나 여러장이 당첨될 수 있습니다.

59. 온몸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60. 로또꿈 – 용에게 잡아 먹히려다 겨우 빠져나와 몸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

복권에 당첨되는 꿈으로 사업가는 문서나 투자 금전의 운도 원하는대로 되고 귀인의 도움을 받아 근심까지 해결될 수 있다.

61. 용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복권(로또) 당첨 꿈

62. 우리에서 굉장히 큰 여러마리의 돼지와 새끼돼지들이 몰려나와 길을막는꿈

뜻하지 않은 횡재수의꿈 경품에 당첨되거나 복권에 당첨되어 큰 재물을 소유하게 된다.

63. 자신이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최고의 길몽으로 장래에 대통령이 되거나 지도가자될것이며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는 고시에 합격을 하거나 소원성취할 꿈

64. 로또꿈 – 작은 시냇물이 큰 강으로 변하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65. 저수지나 웅덩이에서 물고기를 많이 잡는 꿈

저수지나 웅덩이에서 물고기를 많이 잡는 꿈은 잡는 수만큼 로또를 사는것이 좋습니다.

66. 집에 금잔디가 소복한 꿈

복권(로또)당첨 꿈

67. 집에 불이 붙어 활활타고 있는데 어미돼지가 새끼돼지를 거느리고 그 속으로 들어가는 꿈

집에 불이 붙어 활활타고 있는데 어미돼지가 새끼돼지를 거느리고 그 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다섯장 이상의 복권을 사면 그 복권이 줄줄이 당첨될 꿈

68. 로또꿈 – 집이 불타는 꿈

현재 살고 있는집이 홀라당 다 타버리는 꿈은 정말 좋은 길몽으로 이러한 꿈을 꾸는 사람들은 무조건 당장 복권을 사야 합니다. 또한, 불이 크녀 클수록 사업이 번창할 수 있습니다.

69. 체로 많은 물고기를 잡는 꿈

체로 많은 물고기를 모두 잡는 꿈을 꾸게 되면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복권에 당첨되는등 좋은 성과가 있을 암시입니다.

70. 큰 돼지가 구멍을 들어가는것을 본 꿈

복권당첨꿈

71. 탐스런 복숭아 7개를 따는 꿈

복권 1등 당첨자의 꿈

72. 로또꿈 – 트럭 가득 곡식이나 동물 상품을 싣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복권이나 경품에 당첨되는등 횡재수가 있습니다.

73. 험한 길을 혼자 걷거나 호랑이와 싸우는 꿈

로또당첨꿈

74. 헬기를 타고 있는데 헬기가 폭팔해 죽는 꿈

복권에 당첨될 꿈

75. 로또꿈 – 화장실의 대변을 다른곳으로 옮기는 꿈

복권등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하게됨을 암시하는꿈

[로또/복권꿈 1탄] 로또/복권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로또사는꿈, 복권당첨되는꿈, 로또파는꿈, 복권줍는꿈, 가족이로또당첨되는꿈

728×90

반응형

오늘의 제목 : 로또(복권)꿈

*****

오늘은 로또(복권)와 관련된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로또(복권)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흥미로운 기사 먼저 읽고 시작해요^^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1311967&memberNo=29949587&vType=VERTICAL

복권꿈

꿈에 나온 복권은 권리, 이득, 명령, 약속, 재물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과연, 나에게 복권의 운이 찾아왔을지 아래 해몽을 통해서 알아가볼까요?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1) 복권 받는 꿈

누군가에게 복권을 받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행동에 대한 인정을 받게 된다는 뜻으로, 기관이나 단체로부터 증명서, 허가증, 임명장 등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를 원만히 작성하게 되며, 간절히 바라던 계약이 실제로 이뤄질 수 있습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2) 복권 사는 꿈

복권을 사는 꿈은 실제로 복권을 살지말지 고민하고 있는 생각이 꿈에 반영된 심리몽으로 풀이됩니다. 또는 어떠한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자신의 권리나 금전적이득을 보장받기에 앞서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각종 문서를 준비해야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필요한 서류나 일처리를 확실히하여 자신의 권리는 문제없이 챙길 수 있도록 합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3) 복권 당첨되는 꿈

복권에 당첨되는 꿈은 공모전에서 자신의 작품이 입상을 하게 되거나 당첨이 되었다는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또는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서 간절히 바라던 계약이 원만하게 성사될 수 있으며, 기관이나 단체로부터 인허가를 받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실제로도 기분 좋은 복권당첨! 꿈에서도 길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4) 당첨된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

당첨된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은 대인관계의 운이 나빠져 주변 사람들과의 잦은 다툼이나 시비에 휘말리게 될 수 있다는 경고성 꿈입니다. 자신의 권리나 재물, 자산, 기회, 이권 등을 다른 사람들에게 뺏기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당분간은 주변사람들의 달콤한 말에 유혹되지 않도록 항상 경계해야합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5) 내가 누군가에게 복권을 주는 꿈

내가 다른 누군가에게 복권을 주는 꿈은 상대방에게 자신의 권위나 사회적 지위를 내세우며 상대방이 자신의 명령이나 의견에 복종해주기를 강요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고용하게 되는 일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6)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중요한 계약이 성사되지 않을 수 있으며, 협상이 무산될 수 있다는 흉몽에 해당됩니다. 자신의 권리, 이권, 자산, 기회 등을 잃게 될 수 있으니 당분간은 일을 무리하게 진행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다시 일어나시길 바랍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7) 복권이 훼손되는 꿈 (복권이 찢어지는 꿈/ 복권이 꾸겨지는 꿈)

복권이 훼손되는 꿈은 단체나 기관 또는 누군가에게 자신의 신분을 증명해야되는 일이 생기거나 또는 신분증을 보여줘야하는 일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8) 복권 당첨 번호가 확실히 보이는 꿈

복권 당첨 번호가 확실히 보이는 꿈은 이는 현실속에서도 당첨 될 가능성이 매우 큰 대길몽입니다. 실제로 복권에서 1등으로 당첨된 분들이 많이 꾸는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머리속으로 생각나는 번호를 적어 그대로 구입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에도 모든 방면에서 운기가 상승한다는 꿈으로 하는 일이 모두 잘되며, 재물운 또한 상승하여 생각지 못한 곳에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간절히 바라고 원하던 물건을 실제로 손에 쥐게 될 수 있는 등 대길몽에 해당됩니다. 많은 행운이 들어오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9) 복권을 위해 여러번호를 찍는 꿈

복권을 위해 여러번호를 찍는 꿈은 실제로 조만간 숫자와 관련해서 번호를 지정하거나 고르게 되는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10) 친구나 지인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친구나 지인이 복권에 당첨되어 좋아하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에게 기분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은 물론, 해당 꿈을 꾼 본인에게도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는 꿈으로 명예나 승진등이 상승하는 기회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11) 로또 구매하는 꿈, 로또 사는 꿈

로또를 사는 꿈은 당장 어려운 시기에 놓여있거나 또는 앞으로 닥쳐 올 시련 등에 있어서 주변 사람들과 함께 극복해 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시련이 닥쳐도 너무 낙담하지마시고,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시어 원만하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2) 로또 추첨을 직접하는 꿈

로또 추첨을 직접하는 꿈은 주변사람들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일이든 안좋은 일이든 주변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일이 생기는 시기로 당분간은 자신의 언행을 조심하시며 주의하셔야합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3) 연금복권을 사는 꿈

연금복권을 사는 꿈은 생활에 안정이 찾아오며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시기로 돈과 재물이 많이 들어와 금전적으로 풍족한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4) 로또복권이 불에 타는 꿈

로또복권이 불에 타는 꿈은 재물운이 대폭 상승한다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이 경제적으로 부유해짐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5) 로또 사러 가는 꿈

로또 사러 걸어가는 꿈은 평상시의 자신의 올바른 언행과 오랜 노력 끝에 큰 성과를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6) 로또 파는 직원이 되는 꿈

로또 파는 직원이 되는 꿈은 머지않아 일복이 크게 들어오며 자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7) 로또 사려고 줄 서는 꿈

로또를 사려고 줄을 서는 꿈은 자신에게 시련이나 어려움 등이 닥치게 되지만, 이는 주변사람들의 도움과 선행으로 인하여 원만하게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에 바른 언행과 마음가짐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베푸시길 바랍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8) 가족이 로또에 당첨되는 꿈

가족이 로또에 당첨되는 꿈은 실제로도 로또나 작은 이벤트 등에서 당첨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평소 간절히 바라던 일들이 실제로 이루어질 수 있으며,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생각지 못한 곳에서 돈과 재물이 들어와 금전적으로 풍족한 삶을 살아가게 될 수 있습니다. 기족의 즐거움은 나의 즐거움 !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9) 다른 사람에게 로또 사달라고 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로또를 사달라고 하는 꿈은 실제로 나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일을 다른 누군가에게 맡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인생은 자신이 결정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이 맞으므로 스스로 결정해야함을 의미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20) 복권을 많이 샀다가 돈만 날린 꿈

복권을 많이 샀다가 당첨은 안되고 돈만 날린 꿈은 이는 오히려 길몽에 해당하며, 자신이 간절히 원하던 일들이 실제로 이루어지며 재물운 또한 상승한다는 꿈으로 이득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21) 돈을 주워 복권을 사는 꿈

돈을 주워 복권을 사는 꿈은 생각지 못한 곳에서 성공이 찾아와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작은 이벤트부터 큰 이벤트까지 당첨운이 높아지며,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된다는 기분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오늘은 로또(복권)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로또(복권)와 관련된 꿈으로는 #복권 받는 꿈 #복권 사는 꿈 #복권 당첨되는 꿈 #당첨된 복권 잃어버리는 꿈 #내가 누군가에게 복권을 주는 꿈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 #복권이 훼손되는 꿈 (복권이 찢어지는 꿈/ 복권이 꾸겨지는 꿈) #복권 당첨 번호가 확실히 보이는 꿈 #복권을 위해 여러번호를 찍는 꿈 #친구나 지인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로또 구매하는 꿈, 로또 사는 꿈 #로또 추첨을 직접하는 꿈 #연금복권을 사는 꿈 #로또복권이 불에 타는 꿈 #로또 사러 가는 꿈 #로또 파는 직원이 되는 꿈 #로또 사려고 줄 서는 꿈 #가족이 로또에 당첨되는 꿈 #다른 사람에게 로또를 사달라고 하는 꿈 #복권을 많이 샀다가 돈만 날린 꿈 #돈을 주워 복권을 사는 꿈 등 이 있습니다.

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ᰔ

728×90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로또 당첨 꿈

다음은 Bing에서 로또 당첨 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로또꿈해몽1탄]로또당첨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 Best7 로또꿈 로또 꿈해몽 총정리

  • 로또꿈
  • 로또 당첨꿈
  • 로또 1등 꿈
  • 로또 1등 당첨자
  • 로또꿈해몽
  • 길몽
  • 흉몽
  • 똥꿈
  • 꿈해몽
  • 조상님꿈
  • 불꿈
  • lotto
  • 돼지꿈
[로또꿈해몽1탄]로또당첨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 #Best7 #로또꿈 #로또 #꿈해몽 #총정리


YouTube에서 로또 당첨 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또꿈해몽1탄]로또당첨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 Best7 로또꿈 로또 꿈해몽 총정리 | 로또 당첨 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