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2 등 당첨금 수령 | [실화사연] 로또 2등 당첨후기… 당첨금 ‘이정도’ 됩니다 (로또2등당첨금액.로또당첨되면.로또당첨금수령) #36 18084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로또 2 등 당첨금 수령 – [실화사연] 로또 2등 당첨후기… 당첨금 ‘이정도’ 됩니다 (로또2등당첨금액.로또당첨되면.로또당첨금수령) #36“?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썰프라이즈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1,138회 및 좋아요 80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인터넷 구입 시, 1등/2등/3등이 당첨된 경우 고액당첨내역 페이지에서 실명확인 후, 복권번호와 신분증을 지참하여 NH농협은행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구입 시, 4등과 5등이 당첨된 경우 추첨일 기준 다음날 06:00시부터 예치금 계좌로 자동 지급됩니다.

Table of Contents

로또 2 등 당첨금 수령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실화사연] 로또 2등 당첨후기… 당첨금 ‘이정도’ 됩니다 (로또2등당첨금액.로또당첨되면.로또당첨금수령) #36 – 로또 2 등 당첨금 수령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로또2등당첨자사연 #로또2등당첨후기 #로또2등당첨자
안녕하세요 [썰프라이즈]입니다
제 채널을 클릭해주시고 영상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여러분들에게 재미있고
기막힌이야기를 재미있게 전달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릴께요^^
‘구독’과 ‘좋아요’는 다음 영상 제작에
큰힘이 됩니다 한번씩 꾹! 눌러주세요 필수!!
‘알람설정’과 ‘영상공유’도 부탁드립니다^^
▶썰프라이즈 무료 구독하기: https://bit.ly/34SP5AZ
[구독과댓글달고 로또당첨 기 받아가세요^^♡]

로또 2 등 당첨금 수령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로또 922회 당첨금 잭팟…1·2·3등 수령방법 어떻게 다를까?

2등과 3등은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도 당첨금 수령이 가능하다. 준비물은 1등과 동일하다. 단 기업금융지점, 대기업RM센터에서는 로또 복권 당첨금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ajunews.com

Date Published: 5/5/2021

View: 9438

로또 2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 로또지옥

로또 2등 당첨금과 로또 3등 당첨금은 농협은행 각 지점으로 가서 로또 당첨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금을 수령할 때에 필요한 준비물은 신분증과 당첨복권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lottohell.com

Date Published: 9/10/2022

View: 8563

로또 2등 당첨금 수령 후기 입니다~ | 보배드림 베스트글

했더니 1등만 본점이네요…ㅡㅅ-;;. 2-3등은 농협 각 지점….그래서 근처 농협에서 수령했습니다. 별다른거 없이 신분증 복권 주니 금액 계산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bobaedream.co.kr

Date Published: 1/9/2022

View: 847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 당첨금 수령을 위해 알아야 할 10가지 상식

당첨확률이 높지는 않지만 로또 1등, 2등, 3등에 당첨되었을 때 당첨금 수령방법 및 로또 당첨금 수령 장소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ichael4u012.tistory.com

Date Published: 1/9/2021

View: 5842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 로또 당첨금액 세금

로또 5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로또 판매점과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 당첨금을 수령할 … 마찬가지로 번호표를 뽑고 기다린 후 준비해간 로또 2등 당첨된 용지를 내밀고 …

+ 여기에 보기

Source: hello0831.tistory.com

Date Published: 3/20/2022

View: 555

로또 2등 당첨금 수령방법 Archives – info4you

또한 로또 2등 평균 당첨금과 최고 당첨금도 함께 알아볼까 합니다. 로또 2등 당첨되려면. 우선 로또 2등 당첨금을 수령하려면 당첨부터 되어야 겠지요.

+ 여기에 보기

Source: info4u.kr

Date Published: 8/21/2021

View: 9522

로또 당첨금 수령기간, 등수별 정리 – 복권

로또 지급 기한은 회차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까지입니다. 로또 1등,2등,3등,4등,5등 모두 동일합니다. 19세 미만의 경우 당첨금 지급이 불가 …

+ 여기를 클릭

Source: bigsori.tistory.com

Date Published: 1/4/2021

View: 9334

춘천서 당첨된 로또복권 2등 당첨금, 2주 뒤면 소멸된다…왜?

해당 복권을 판매한 매장인 춘천시 퇴계동에 있는 ‘드림복권전문점’은 매장 외부에 2등 당첨자의 당첨금 수령을 알리는 안내문을 게시하기도 했다. 이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mstoday.co.kr

Date Published: 7/17/2022

View: 9828

로또 2등 당첨금 수령 장소 어디서? – 금융맨!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로또 2등 당첨금 수령 장소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성인 10명 중 6명이 복권을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timegotime.tistory.com

Date Published: 12/11/2022

View: 570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로또 2 등 당첨금 수령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실화사연] 로또 2등 당첨후기… 당첨금 ‘이정도’ 됩니다 (로또2등당첨금액.로또당첨되면.로또당첨금수령) #36.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실화사연] 로또 2등 당첨후기... 당첨금 '이정도' 됩니다 (로또2등당첨금액.로또당첨되면.로또당첨금수령) #36
[실화사연] 로또 2등 당첨후기… 당첨금 ‘이정도’ 됩니다 (로또2등당첨금액.로또당첨되면.로또당첨금수령) #36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로또 2 등 당첨금 수령

  • Author: 썰프라이즈
  • Views: 조회수 51,138회
  • Likes: 좋아요 802개
  • Date Published: 2020. 12. 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6GQL5MY420

지급 기한 지급기한은 해당 회차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까지 입니다.

입니다. 지급기한일이 공휴일 또는 토, 일요일인 경우 익 영업일(은행 영업 기준)에 청구가 가능합니다.

지급기한일 초과 시 당첨자가 미수령한 당첨금액은 복권기금으로 귀속됩니다.

지급 방법 당첨금 지급은 일시불로 지급됩니다.

3등 이상의 당첨금은 NH농협은행에서 당첨자 인적사항을 확인하고 제세금을 원천징수 공제한 후 지급합니다.

제세금 등록을 위하여 신원을 확인할 실명확인증표를 지참하시고 당첨금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4등, 5등 당첨금은 인터넷 구매인 경우 예치금으로, 판매점 구매인 경우 현금 지급요청 시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로또 2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로또 2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또 2등 당첨금과 로또 3등 당첨금은 농협은행 각 지점으로 가서 로또 당첨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금을 수령할 때에 필요한 준비물은 신분증과 당첨복권입니다.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 당첨금 수령을 위해 알아야 할 10가지 상식

로또 당첨번호 조회 결과 당첨금 수령을 위해 알아야 할 10가지 상식

로또 당첨번호 조회 결과 1등에 당첨되었어도 당황하지 않는 노하우

로또 당첨번호 조회 결과 6자리가 모두 정확히 일치해 당첨되었다는 상상만 해도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흥분을 가라앉히고 로또에 당첨될 경우를 대비해 미리 로또 당첨번호 조회방법과 순위별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수령 장소, 수령기간, 세금, 추첨시간, 판매시간 등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1. 로또 당첨번호 조회

로또 당첨 확인을 위한 번호 조회는 동행 복권 홈페이지 당첨결과 내번 호당 첨 확인에서 확인할 수도 있고 다음 어플 검색창에서 로또 당첨번호 조회를 입력한 후 QR코드 확인을 통해 조회해 볼 수도 있습니다. 당첨지역 확인은 동행 복권 홈페이지 당첨판매점 메뉴에서 카테고리를 지역으로 설정한 후 검색하시면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2. 로또 1등, 2등, 3등 당첨금 수령방법 및 로또 당첨금 수령 장소

당첨확률이 높지는 않지만 로또 1등, 2등, 3등에 당첨되었을 때 당첨금 수령방법 및 로또 당첨금 수령 장소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3. 로또 1등 당첨금 수령 장소 및 수령방법

로또 판매점 또는 인터넷 구입 등 구입 방법에 관계없이 로또 1등에 당첨되었을 경우 수령 장소는 무조건 서울 중구 통일로 120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점입니다. 농협중앙회 본점은 서울역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고 서대문역 6번 출구에서는 불과 22m 거리에 불과합니다.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lotto판매점에서 구입한 경우에는 당첨된 종이 복권과 신분증을 지참하면 되고 인터넷 동행 복권 사이트(dhlottery.co.kr))에서 구입한 경우에는 당첨된 복권번호와 신분증을 지참하면 됩니다.

신분증을 지참하는 이유는 본인 확인을 위한 것도 있지만 세금 등록을 위한 목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신분증 확인 결과 당첨자가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일 경우 당첨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로또 복권을 잃어버리면 당연히 당첨금 지급이 제한되고 당첨된 로또 복권이 훼손된 경우 50% 이상 원형이 보존되어 있고 컴퓨터를 통해 인식이 가능한 경우에만 당첨금이 지급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4. 로또 2등, 3등 당첨금 수령 장소 및 수령방법

로또 2등과 3등은 농협 본점에 가지 않아도 농협 각 지점에서 당첨금을 수령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수령 시 준비해야 할 준비물은 로또 1등 당첨금 수령과 마찬가지로 복권과 신분증입니다.

다만, 기억해야 할 점은 지역 단위농협, 농협은행 기업금융지점, 대기업 RM(Relationship Management) 센터에서는 로또 복권 당첨금 지급업무를 하고 있지 않으니 농협 간판만 보시고 무작정 방문하시기보다는 사전에 당첨금 지급업무를 하는 곳인지 먼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치 시기 바랍니다.

5. 로또 4등, 5등 당첨금 수령 장소 및 수령방법

로또 판매점이나 단위농협이 아닌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 당첨금을 지급합니다. 인터넷에서 로또를 구입했을 경우에는 추첨일 기준 익일 오전 6시부터 예치금 계좌로 자동 지급되며 요청 시 본인 명의 금융계좌로 지급이 가능합니다.

6. 로또 당첨금 수령기간

벼락 맞을 확률이 50만 분의 1이라면 로또 당첨 확률은 814만 분의 1입니다. 비용으로만 따져봐도 1줄에 1000원씩 계산하면 약 81억 4500만 원을 로또 구입하는 데 사용해야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첨확률을 높이기 위해 로또리치, 로또플레이 등과 같은 로또번호 제공업체를 이용하는 분들까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공을 들이면서 엄청난 확률을 뚫고 로또에 당첨되었는데 정해진 수령기간 안에 찾아가지 않으면 당첨금은 복권기금에 귀속됩니다.

그러므로 죽 쒀서 개 주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으려면 해당 회차 지급 개시일로부터 1년까지인 수령기간을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당첨금 지급기한 마감일이 공휴일이나 토요일, 일요일인 경우 그다음 은행 영업일까지는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로또 당첨금 세금

역대 최대 로또 당첨금은 19회 차로서 1등 당첨금액이 무려 약 407억 원에 달했습니다. 하지만 당첨되었다고 해서 당첨금을 온전히 수령하는 것이 아니라 소득세법 제21조 제1항에 의거하여 기타 소득(복권, 경품권, 현금, 현상금 등 추첨권에 당첨되어 수령하는 금품)으로 분류된 세율에 따라 세금을 납부해야 했기 때문에 실제로 입금된 당첨금액은 약 317억 원이었습니다.

하지만 5만 원은 세율을 적용받는 범위가 아니기 때문에 로또 4등과 5등에 당첨되면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되고 이러한 이유 때문에 판매점 등에서 당첨금액을 현금으로 바로 교환해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3등 이상부터는 소득세법에 따른 세율이 적용되어 세금을 원천징수한 후 당첨금액을 수령하게 됩니다. 당첨금이 5만 원~3억 원일 경우 22% 세율(소득세 20%와 주민세 2%)이 적용되고 3억 원이 초과될 경우 33%(소득세 30%와 주민세 3%) 세율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1등 당첨금액이 5억 원일 경우 내야 하는 세금에 대해 계산해보겠습니다. 당첨금액이 3억 원을 초과하므로 당연히 33%의 세율을 적용해 계산해야 한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이는 잘못된 계산방법입니다.

분리과세 개념을 적용해야 하기 때문에 당첨금 5억 원에 33% 세율을 곱해서는 안됩니다. 3억 원까지는 22%의 세율을 적용하고 나머지 2억 원에 대해서는 33%의 세율을 적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3억 원에 22%를 적용한 계산 값 6,600만 원과 2억 원에 33%를 적용한 계산 값 6,600만 원을 합산한 1억 3200만 원이 당첨금에서 공제되는 세금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하나하나 계산하는 것이 귀찮다면 다양한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계산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참고로 로또 1등 당첨금을 가족에게 나누어줄 경우 소득세율에 따른 세금과는 별개로 증여세를 내야 합니다. 당첨금 수령 이후 10년 이내에 증여되는 금액이 5000만 원 이하일 경우 증여세가 공제되지만 5000만 원 초과 1억 원 이하는 10%, 1억 원 초과 5억 원 이하는 20%, 5억 원 초과 10억 원 이하는 30%, 10억 원 초과 30억 이하는 40%의 세율이 적용되어 증여세를 납부해야 합니다.

8. 로또 추첨시간

로또 번호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싶으시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추첨방송을 시청하면 됩니다. 로또 추첨방송 시간은 매주 토요일 20시 45분입니다.

9. 로또 판매시간

로또 단말기가 설치된 편의점이나 복권방 또는 가판대 등에서 구입할 수 있는 로또는 판매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평일에는 매일 오전 6시부터 밤 12시까지 판매하고 추첨일인 토요일에는 오후 8시까지만 판매되며 추첨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인 일요일 오전 6시까지는 로또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10. 로또 판매점

로또를 구입하고 싶은데 근처에 로또 판매점이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면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동행 복권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판매점 탭으로 이동하면 구입처 안내라는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 여기서 지역으로 설정해서 검색하실 수도 있고 판매점 상호나 읍, 면, 동 단위로 설정해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 로또에 갑자기 당첨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로또 당첨번호 조회 결과 당첨금 수령을 위해 알아야 할 10가지 상식만 잘 기억해둔다면 로또 1등에 당첨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세련되게 당첨금액을 수령할 수 있을 것입니다.

법정 최고금리 인하 주의사항과 불법 사금융 피해 예방 정부지원 대환대출 tip

반응형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 로또 당첨금액 세금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로또 당첨금액 세금 알아보자

코로나19로 인해 생계가 어려워진 요즈음 많은 분들이 희망을 가지고 로또복권을 구매하는데요. 오늘도 로또 판매점에 갔다가 많은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어서 줄서서 기다리는 경험을 했답니다. 로또는 일주일의 행복입니다. 로또 복권은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좋은일에 기부했다고 생각하면 좋아서 일주일에 최소 5천원에서 만원 이상은 구입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각 등수별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및 로또 당첨금액 세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또 5등 당첨금 수령방법

로또 5등 당첨금은 5천원인데요. 로또 5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로또 판매점과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 당첨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5등은 5천원이므로 현금으로 받아도 되고 로또 5천원짜리 1장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결제할때 로또 5등 당첨된 용지를 내고 재구입한다고 말하면 자동이든 수동이든 상관없이 로또 복권으로 교환해줍니다.

농협은행 또한 번호표를 뽑고 기다렸다가 순번이 되면 당첨된 로또 용지를 내밀면 알아서 현금으로 계좌이체를 받게 됩니다.

로또 4등 당첨금 수령방법

로또 사등 당첨금은 5만원입니다. 로또 5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5등과 마찬가지로 로또 판매점과 농협 은행 각 지점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4등은 5만원이므로 현금으로 지급받거나 로또 10장으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농협은행에 방문 후 로또 4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번호표를 뽑고 기다렸다가 순번이 되면 당첨된 로또 용지를 내밀고 계좌번호를 알려주면 계좌이체로 5만원을 수령하게 됩니다.

로또 3등 당첨금 수령방법

로또 당첨금은 3등은 100만원 이상의 고액인데요. 로또 3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농협 어느 지점이든 상관없이 방문하셔서 현금으로 수령하면 됩니다. 번호표를 뽑고 기다린 후 준비해간 로또 용지를 내밀고 계좌번호를 알려주면 로또 3등 당첨금을 계좌이체로 받을 수 있습니다.

로또 2등 당첨금 수령방법

로또 2등 당첨금은 4천만원 이상의 고액입니다. 로또 4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농협 어느 지점이든 방문해서 현금으로 수령하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번호표를 뽑고 기다린 후 준비해간 로또 2등 당첨된 용지를 내밀고 계좌번호를 알려주면 계좌이체로 받을 수 있습니다.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

로또 1 등 당첨금은 1억 이상의 고액인데요.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농협은행 본점으로 방문해야 합니다. 농협은행 본점 주소는 서울시 중구 새문안로 16 농협중앙회 중앙본부 입니다. 서울역에서 가까운 농협 본점에 직접 방문하셔서 안내데스크 보안요원에게 복권때문에 왔다고 말하면 보안요원이 VIP 엘리베이터를 통해 3층에 있는 복권상담실까지 안전하게 모셔줍니다. 복권 팀원을 만나서 당첨금 수령과 자금계획에 대해 상담한 후 로또 1등 당첨금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요즘 동행복권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로또 구입을 많이 하시는데요. 온라인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한 로또 4등과 5등 당첨금은 다음날 06시부터 예치금 계좌로 자동 지급이 됩니다. 하지만 1등 2등 3등 당첨금은 액수가 크므로 동행 복권 홈페이지 고액 당첨내역 페이지에서 따로 본인인증 실명확인을 진행하신 후

온라인 로또 당첨된 복권용지와 신분증을 가지고 농협에 직접 내방하셔서 확인을 받고 당첨금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온라인도 3등부터 농협 각 지점으로 방문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로또 당첨금액 세금

로또 당첨금액 세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로또 1등 세금은 33%이며 로또 2등과 3등 세금은 22%입니다. 로또 4등과 5등은 세금이 0%이므로 백프로 수령하시면 됩니다.

즉, 로또 당첨금액 세금은 5만원 미만의 경우 0%이며 5만원 초과분부터 세금이 발생합니다. 로또 당첨금액 세금은 3억까지 22%이며 3억을 초과할 경우에 33%의 세금이 부과됩니다. 그러므로 로또 1등 당첨금 에서 세금을 33% 부과하므로 실 수령액이 줄어들게 되는 것입니다.

로또 당첨금 수령기간, 등수별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 당첨금 수령기간에 대해서 간략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당첨금 지급 기한 및 기타 주의사항

로또 지급 기한은 회차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까지입니다. 로또 1등,2등,3등,4등,5등 모두 동일합니다.

19세 미만의 경우 당첨금 지급이 불가하며, 복권의 1/2이상이 원형보존되고 컴퓨터 인식이 가능한 복권에 한하여 당첨금을 지급하게 됩니다. 당첨금은 일시불로 지급됩니다.

로또 당첨금 지급장소

로또 당첨금 지급장소는 당첨금에 따라서 다릅니다. 가져가야 할 준비물도 다르구요.

로또 1등은 농협은행 본점에서 당첨금 수령이 가능하고 로또 2등,3등은 농협 각 지점에서 당첨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로또 4등,5등은 일반 복권판매점이나 농협에서 당첨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로또 1등,2등,3등 당첨금을 수령하기 위해서는 신분증과 복권을 가져가셔야 하고 로또 4등,5등은 신분증 필요없이 복권만 가져가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로또 당첨금 수령기간 정보 포스팅 마칩니다.

목차

로또 당첨금 수령기간, 등수별 정리 외

[생활정보] – 음주운전 동승자 처벌 사례 있나요?

[대출정보] – 대출 거치기간 뜻 유무차이

[복권/로또] – 로또 최대 몇장,구매 가능한가? 10만원 이상 가능?

춘천서 당첨된 로또복권 2등 당첨금, 2주 뒤면 소멸된다…왜?

지난해 춘천서 당첨된 로또 2등

2주 뒤면 당첨금 지급기한 만료

지난해 미수령 당첨금 515억원

로또복권을 사기 위해 줄 서 있는 춘천시민들.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계 없음. (사진=허찬영 기자)

지난해 춘천에서 당첨된 로또복권 2등 당첨금의 지급기한(지급개시일로부터 1년 이내)이 2주 뒤면 만료된다.

MS투데이 취재 결과, 지난해 2월 13일부터 20일 사이에 판매된 로또복권 951회차 2등 당첨자가 아직 당첨금을 수령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복권을 판매한 매장인 춘천시 퇴계동에 있는 ‘드림복권전문점’은 매장 외부에 2등 당첨자의 당첨금 수령을 알리는 안내문을 게시하기도 했다. 이 복권판매점은 지난달부터 안내문을 게시했지만, 아직 당첨금을 찾아가지 않고 있다.

미수령한 복권 당첨금액은 5663만3652원이다. 지급기한인 오는 20일까지다. 복권 당첨자가 당첨금을 받지 않으면 해당 당첨금은 복권기금으로 귀속돼 공익사업에 쓰이게 된다.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 춘천 2등 당첨금 미수령자 외에도 지급만료기한인 1년까지 2개월 미만 남은 고액 미수령자는 지난 4일 기준 총 2명(대전·경남)이다.

이들은 로또복권 949회차 2등 당첨자로 당첨금은 각각 6304만250원이다. 지급기한은 6일까지다.

이외에도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양경숙 의원실이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에서 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복권 미수령 당첨금은 총 515억7400만원이다.

복권 미수령 당첨금은 △2018년 501억3900만원 △2019년 537억6300만원 △2020년 592억3100만원에 이어 4년 연속으로 500억원대를 넘겼다.

한편 지난해 강원도 내 로또복권 1등 당첨자는 총 11명이다. 올해 도내 1등 당첨자는 총 2명으로 모두 춘천에서 나왔다.

[허찬영 기자 [email protected]]

로또 2등 당첨금 수령 장소 어디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로또 2등 당첨금 수령 장소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성인 10명 중 6명이 복권을 구매해본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우리나라 성인 절반 이상이 최근 1년 이내 복권을 구매한 경험이 있다는 말입니다. 구매 주기는 한 달에 한번, 매주 그리고 격주에 한 번씩으로 대부분이 소소하게 복권을 즐기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처럼 복권은 일상생활 속 활력을 제공해주는 건전한 여가활동으로 잘 자리매김하고 있는중입니다.

로또는 45개의 숫자 중 여섯 개를 고르고, 매주 토요일 밤 추첨 결과와 일치하는 숫자의 개수에 따라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로또 구입방법은?

자동, 반자동, 수동으로 고객이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동선택”을 선택하거나 판매인에게 요청하여 45개의 번호 중 6개 번호를 임의로 부여받는 방법, 1개~5개 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고 나머지 번호는 임의로 부여받는 방법, 고객이 6개 번호를 모두 직접 선택하는 방법 중에서 원하는 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방식은?

6개 번호 모두 일치 : 1등

5개 번호 일치 + 나머지 1개가 보너스 번호 일치 : 2등

5개 번호 일치 : 3등

4개 번호 일치 : 4등

3개 번호 일치 : 5등

2개 번호 일치 : 꽝

1개 번호 일치 : 꽝

로또 당첨금액은?

로또 1등 : 총 당첨금 중 4등, 5등 금액을 제외한 금액의 75%

로또 2등 : 총 당첨금 중 4등, 5등 금액을 제외한 금액의 75%

로또 3등 : 총 당첨금 중 4등, 5등 금액을 제외한 금액의 12.5%

로또 4등 : 50,000원 (고정)

로또 5등 : 5,000원 (고정)

로또 1등, 2등 당첨금액이 같아보이지만 사실 당첨자수가 다르기 때문에 금액은 엄청난 차이가 납니다.

보통 로또 2등 당첨금액은 6천만원 전후이며 세금은 22%가 붙게 됩니다.

로또 세금은?

5만원 이하 – 0%

5만원 초과, 3억원 이하 – 22%

3억원 초과 – 33%

로또 당첨금 지급장소는?

로또 당첨금 지급장소는 당첨금에 따라서 다릅니다. 가져가야 할 준비물도 다르구요.

로또 1등은 농협은행 본점에서 당첨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로또 2등,3등은 농협 각 지점에서 당첨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로또 4등,5등은 일반 복권판매점이나 농협에서 당첨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로또 1등,2등,3등 당첨금을 수령하기 위해서는 신분증과 복권을 가져가셔야 하고 로또 4등,5등은 복권만 가져가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로또 2등 당첨금 수령 정보 포스팅 마칩니다.

목차

로또 2등 당첨금 수령 장소와 함께보는 포스팅

키워드에 대한 정보 로또 2 등 당첨금 수령

다음은 Bing에서 로또 2 등 당첨금 수령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실화사연] 로또 2등 당첨후기… 당첨금 ‘이정도’ 됩니다 (로또2등당첨금액.로또당첨되면.로또당첨금수령) #36

  • 로또
  • 로또1등당첨후기
  • 로또당첨후기
  • 로또1등수령
  • 로또 당첨
  • 로또 당첨 후기
  • 로또 1등
  • 썰프라이즈
  • 로또1등당첨자
  • 로또 1등 당첨자
  • 로또1등 당첨자
  • 로또2등 당첨자사연
  • 로또당첨금
[실화사연] #로또 #2등 #당첨후기… #당첨금 #’이정도’ #됩니다 #(로또2등당첨금액.로또당첨되면.로또당첨금수령) ##36


YouTube에서 로또 2 등 당첨금 수령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화사연] 로또 2등 당첨후기… 당첨금 ‘이정도’ 됩니다 (로또2등당첨금액.로또당첨되면.로또당첨금수령) #36 | 로또 2 등 당첨금 수령,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