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거래 방법 | 리플(Xrp) – 초간단 설명서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리플 거래 방법 – 리플(XRP) – 초간단 설명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비트코인]킬러웨일 – KillaWhal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6,730회 및 좋아요 97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거래소의 계좌 주소를 사용해 지갑에서 리플을 입금한다. 달러로 교환을 위해 코인 매도 포지션을 입력한다.

장점:
  1. 잘 알려진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
  2. 인출 무제한
  3. 리플을 달러로 거래 가능
  4. 차트에 주문이 나타남
  5. 모바일 앱

Table of Contents

리플 거래 방법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리플(XRP) – 초간단 설명서 – 리플 거래 방법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리플차트: https://xrpcharts.ripple.com/#/
리플, CEO 인터뷰: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3\u0026v=kyWZzgZN3wo
1. Western Union – https://www.bloomberg.com/news/articles/2018-02-13/western-union-says-it-s-testing-transactions-with-ripple
2. MoneyGram – http://fortune.com/2018/01/11/ripple-moneygram-xrp-cryptocurrency-bank-transfers/
3. Saudi Arabian Monetary Authority (SAMA) – https://ripple.com/insights/ripple-and-saudi-arabian-monetary-authority-offer-pilot-program-for-saudi-banks/
4. UAE Exchange – https://www.coindesk.com/ripple-announces-partnership-with-mid-east-uae-exchange/?utm_content=buffer7b09f\u0026utm_medium=social\u0026utm_source=twitter.com\u0026utm_campaign=buffer
5. LianLian – https://ripple.com/insights/lianlian-pay-joins-ripplenet-provide-faster-payments-china/
6. MercuryFX and IDT – https://ripple.com/insights/more-global-payment-providers-idt-and-mercuryfx-sign-up-to-use-xrp
—————————————————————————–
블록체인, 코인 기술력에 대한 정보 공유, 교육에 목적을 둔 채널입니다.
*** 투자를 위한 채널이 아닙니다!!!***
충분히 공부하시고 투자하세요. 사기성 ICO, 코인들이 판치고 있습니다. 잘못 투자할 경우 소중한 자산을 잃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1. ICO 홍보비 받고 리뷰하지 않습니다.
2. Pump \u0026 Dump에 절대 가담하지 않습니다.
3. 투자 조언을 드리지 않습니다 (관련 이메일 삼가주세요)
**투자 손실에 법적 책임지지 않습니다!!**
후원 부탁드립니다. 좋은 콘텐츠 자주 올릴게요
신한 : 110-395-050177(안재윤)
BTC : 17A8mt7rAXVxzDqXWtb2hSfZTnfeLwFrFG
ETH : 0x48ea673e8c622ec3390f818bebe617b8aa3966ae
LTC : LWAB5Vh53ND5oE3dSMFC32JyMoCR5pYYc1
NEO : AJk8jvMFeaxCMRfAvTnBNEF73LFchGUBws
OMG : 0x48ea673e8c622ec3390f818bebe617b8aa3966ae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추천 – 안전하고 한국 거래소에서 못사는 코인 많이 팔아요
아래 링크로 가입 부탁드립니다!
https://www.binance.com/?ref=10950395
(사용시: 구굴 OTP앱을 다운받으세요!
사용방법: http://moneyclick.tistory.com/633 혹은 제 Substratum 영상을 참조하세요!)
유용한 Youtuber 추천
– DataDash
https://www.youtube.com/channel/UCCatR7nWbYrkVXdxXb4cGXw
– The Modern Investor
https://www.youtube.com/channel/UC-5HLi3buMzdxjdTdic3Aig
가상화폐 지갑
-Exodus
http://www.exodus.io/
하드웨어 지갑
-Ledger Wallet
https://www.ledgerwallet.com/r/da2f
문의
[email protected]
(ICO 광고 받지 않습니다)

리플 거래 방법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초보자를 위한 리플 거래 가이드: XRP 거래 방법

2022년에 Ripple을 거래하는 방법 ✓ 최고의 Ripple 거래 가이드 ✓ 초보자를 위한 단계별 튜토리얼 ✓ 브로커 ✓ 거래소 ➜ 자세히 보기.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trusted-broker-reviews.com

Date Published: 9/16/2022

View: 5179

업비트 리플 매수 거래방법 & 가입 이벤트 (feat. 케이뱅크)

업비트 거래방법 & 가입 이벤트 (feat. 케이뱅크) 비트코인 투자 관심 있으신가요? 최근에 비트코인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 여기에 표시

Source: ex-now-fu.tistory.com

Date Published: 8/16/2021

View: 7934

리플(암호화폐) – 나무위키

사실 암호화폐 리플의 정식 명칭은 이제 그저 ‘XRP’이다. … 2020년 12월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측에서 리플 측 임원 2명에 대하여 소송을 …

+ 여기에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5/22/2022

View: 2590

어떻게 BTCC에서 리플 (XRP) 선물 거래를 합니까?

리플 (XRP)은 리플 크레딧이라고하는 OpenCoin에서 발행하는 가상화폐입니다. 리플를 투자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BTCC에서 리플(XRP)선물 거래를 신속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btcc.com

Date Published: 8/18/2022

View: 2713

리플을 구매하는 방법? – Zephyrnet

Crypto Exchange를 통한 리플 구매. 암호 화폐 거래소를 통해 Ripple을 구매하려면 이러한 토큰을 거래하는 제공 업체 중 하나의 계정이 필요합니다. 그러한 공급자 중 …

+ 여기에 보기

Source: zephyrnet.com

Date Published: 9/9/2021

View: 54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리플 – Bitcoinxxo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리플 ; 바이비트, 20% 할인, 18499 ; 오케이엑스, 20% 할인, 9623672970 ; MEXC, 10% 할인, mexc-bitcoinxxo ; 비트겟, 50% 할인 …

+ 여기에 표시

Source: bitcoinxxo.com

Date Published: 10/7/2022

View: 8073

바이비트 모바일ver. 선물거래 방법 리플을 USDT로 전환하기

지난 시간 업비트에서 바이비트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오늘은 바이비트에서 선물거래를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려고 한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chobocoinguide.com

Date Published: 12/11/2022

View: 2695

464.2 XRP/KRW – 빗썸

리플(XRP)거래소, 리플(XRP)가격、리플(XRP)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 여기에 보기

Source: www.bithumb.com

Date Published: 8/18/2021

View: 6251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그래서 오늘은 선물거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선물거래소는 여러 거래소가 있지만 세계 3대 거래소이자 우리나라 …

+ 여기에 보기

Source: onarch.co.kr

Date Published: 12/9/2022

View: 159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리플 거래 방법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리플(XRP) – 초간단 설명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리플(XRP) - 초간단 설명서
리플(XRP) – 초간단 설명서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리플 거래 방법

  • Author: [비트코인]킬러웨일 – KillaWhale
  • Views: 조회수 36,730회
  • Likes: 좋아요 974개
  • Date Published: 2018. 9. 2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1RkzObbtOxY

BeinCrypto Korea

리플(XRP)은 시가총액 기준 1위 가상화폐다. 현재 최대 규모 암호화폐 순위 4위에 올라 있다. 이는 리플을 매도하려는 인구가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코인 리플(XRP)를 개발한 회사 리플(Ripple)은 리플을 결제 서비스를 통해 송금하는 수단으로 사용하고자 한다. 동시에 리플은 여전히 상당한 규모의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다.

그만큼 다양한 거래소와 P2P 거래 플랫폼에서 많이 거래되고 있다. 불과 몇 년 사이에 암호화폐 거래 절차가 더 단순해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플 매도나 매수는 여전히 복잡한 편이다.

스폰서 스폰서

이점을 감안하면서, 리플을 달러나 유로로 매도하는 방법을 살펴볼 것이다. 어디서 어떻게 거래하는지 등 리플 매수를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룬다.

이 기사에서는:

리플 사고 팔기

리플을 달러로 파는 법

리플을 타 암호화폐로 교환하는 법

리플을 달러로 매도해야 할까 호들(장기 보유, hodl)해야 할까?

스폰서 스폰서

리플 사고 팔기

여러분이 리플을 거래하고자 하는 암호화폐 거래자라고 하자. 가격 변동성으로 이윤을 추구하든, 선물이나 결제를 하고자 하든 리플 지갑을 연동해야 한다.

이는 상당히 간단하다. 해야 할 일은 선호하는 지갑을 고르는 일이다. 사용 플랫폼과 시스템에 따라 선택권은 무척 다양하다.

예를 들어 모바일로 리플을 거래한다면 다음의 지갑을 추천한다.

스폰서 스폰서

아브라 지갑(Abra wallet)

아토믹 월렛(Atomic wallet)

토스트 지갑(Toast wallet)

데스크톱 사용자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다.

리펙스(Rippex)

엑스알피(Exarpy)

코인페이먼트(CoinPayments)

크립토네이터(Cryptonator)

스폰서 스폰서

강력한 보안이 최중요 사항이라면 렛저 나노 S(Ledger Nano S)를 추천한다. 시중의 하드웨어 지갑 중 최고의 지갑 대열에 든다.

지갑이 있다면 설정은 아주 간단하다. 어플을 다운로드 하거나, 웹 지갑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브라우자 확장자를 설치하면 된다. 지갑을 시작하고 설정 단계를 따르면 모든 과정을 금방 마칠 수 있다.

과정이 완료되면 거의 모든 거래소에서 리플을 살 수 있다. 이는 달러, 유로, 파운드화 같은 다른 불환통화나 타 암호화폐로 거래 가능하다. 물론 리플을 불환지폐로 사려면 비트스탬프 (BitStamp)나 바이낸스(Binance)같은 불환지폐-암호화폐 거래소를 사용해야 한다.

스폰서 스폰서

미리 설정한 지갑으로 가서 지갑 주소를 복사한다. 그 후 거래소에서 리플을 자신의 지갑 주소로 송금한다. 본인에게 리플을 송금, 또는 코인을 선물하고자 하는 타인에게 같은 주소를 알려주어야 한다.

방금 송금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제는 리플을 달러나 기타 화폐로 매도하는 법을 알아보자.

리플을 달러로 파는 법

리플을 매도하는 빠른 방법이 몇 가지가 있다. 일단 자신의 지갑에서 바로 리플 예치가 가능한 거래소에 리플을 예치한다. 달러로 환전한 후 카드나 은행 계좌로 자금을 출금한다.

아니면 리플 예치가 가능한 거래소를 찾는다. 보유 코인을 다른 암호화폐로 환전한 후 리플을 현금화한다.

이 과정은 약간 번거로울 수 있다. 리플 예치와 달러, 유로 환전이 가능한 거래소가 많기 때문이다.

리플을 매도할 거래소를 정하면 과정은 간다하다. 물론 절차에는 시간이 좀 소요될 수 있음을 감안하자. 예로, 선택한 거래소에서 계정을 등록하는 일이 그렇다.

계정 생성은 쉽다. 필요 정보를 입력하며 각 단계를 따라간다. 절차를 마치면 이메일 주소로 계정 확인을 거친다.

많은 거래소가 계정 인증을 요구한다. 인증 없이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도 있지만 출금하려면 인증이 필요하다. 인증을 하려면 이름이나 신분증 같은 가입자 본인에 대한 사실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이 단계를 마치면 해당 정보의 인증 검토 과정을 기다린다.

자신의 지갑에서 거래소 계정 주소를 이용해 리플을 예치한다. 그리고 달러로 매도하는 리플 포지션을 입력한다. 그러면 앞서 언급한 것처럼 카드나 은행 계좌로 달러를 출금할 수 있다. 하지만 사용하는 거래소에 따라 전체 과정에서 수수료과 부과될 수 있음을 기억하자.

거래소의 계좌 주소를 사용해 지갑에서 리플을 입금한다. 달러로 교환을 위해 코인 매도 포지션을 입력한다. 그러면 앞서 언급한 것처럼 카드 또는 은행 계좌로 미화를 인출할 수 있다. 단, 사용하는 거래소에 따라 이 과정에서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

리플 예치와 리플을 달러나 기타 금융 통화로 교환이 가능한 거래소는 다음과 같다.

1) 비트파이넥스(Bitfinex)

비트파이넥스는 쉽게 리플 예치와 리플의 달러 교환이 가능한 거래소다. 비트파이넥스는 암호화폐에 대해 예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다. 2017~2019년 사이에 1,000 달러 이하의 소액 예치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한 때가 있었다. 하지만 이후 소액 예치 스팸 방지 방법을 개발한 후 수수료를 폐지했다.

거래소에서 리플에서 달러로 매도는 가능하다. 하지만 인출하려면 전신송금(wire transfer)이 유일한 방법이다. 여기에는 출금액 0.1%만큼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최소 출금액은 20달러다.

비트파이넥스에서 리플을 매도할 때 또 주지해야 할 점이 있다. 인증과정이 필요하며 상당한 양의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휴대폰 번호, 실 거주지와 이메일 주소, 본인 사진을 포함한 서류 두 종류, 본인 성명이 계좌 소유자로 명시된 은행 잔고 증명, 거주지 증명등이 그것이다.

장점:

잘 알려진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

인출 무제한

리플을 달러로 거래 가능

차트에 주문이 나타남

모바일 앱

단점:

2016년 해킹 당함

전신 송금만 지원

인증 절차가 까다로움

2) 비트스탬프(Bitstamp)

비트스탬프에서는 상황이 좀 나은 편이다. 예치 수수료 없이 손쉽게 리플 예치가 가능하다. 고정 수수료 3.45달러에 현금 인출도 가능하다. 체크 카드 인출도 가능하다. 최대 1,000달러까지 액수에 관계 없이 고정 수수료 10달러에 출금할 수 있다. 그 이상을 출금하면 수수료는 출금액의 2%로 껑충 뛴다.

수수료 0.09%에 전신 송금 인출도 가능하다. 최저 수수료는 15달러이다.

인증 절차와 관련해서 비트스탬프는 전형적인 정보를 요구한다. 이름, 주소, 생년월일, 세금 명세서 등이 이에 포함된다.

장점:

고급 거래 옵션

수수료 없이 쉽게 리플 예치 가능

은행 전신 예치/송금

저렴한 수수료

높은 유동성

다중 불환통화 지원

단점:

인증 소요가 오래 걸림

고객알기 질문이 과도한 편

3) 체인질리(Changelly)

다음으로 체인질리를 소개한다. 거래소에서 리플 구매 후 다른 암호화폐로 바꾸고 싶다면 훌륭한 선택이다. 체인질리는 불환통화에 대한 리플 거래쌍을 지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으로 리플 구매가 가능하다.

체인질리에서는 최초 거래에 대해 500달러 한도가 있다. 그 후 4일이 지나면 한도는 1,000달러로 올라간다. 만 한 달이 지나면 이 한도가 풀려 원하는 만큼 송금이 가능하다.

체인질리에서는 통합지갑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결과적으로 코인을 저장하는 개인 지갑을 설치해야 한다.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지갑 등 선호하는 지갑을 사용하면 딘다. 보다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는 것은 당연히 하드웨어 지갑이다.

지갑 연동이 끝났다면 체인질리 플랫폼에서 ‘암호화폐 입력’ 버튼을 누른다. 그리고 나서 리플을 사용해 거래하고 싶은 코인을 선택한다.

체인질리에 상장된 모든 코인이 사용 가능하긴 하다. 하지만 최상의 선택은 단연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다. 유동성이 가장 높은 때문이다.

거래의 결과로 리플을 받으려면 아웃풋 섹션에서 리플을 선택한다. 마지막으로 리플 주소와 목적지 태그를 입력한다. 그리고 나서 리플에 대해 선택한 암호화폐로 교환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지갑에 코인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장점:

다양한 알트코인과 거래쌍

웹 사이트의 설계가 잘 돼있어 탐색이 쉬움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신원 인증 없이 거래 가능.

단점:

보안 장치가 비교적 적음

매수 환율이 비싼 편

4) 크라켄(Kraken)

다음으로 크라켄을 소개한다. 크라켄은 계정 인증에 많은 양의 정보를 요구한다. 이름, 국적,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뿐만 아니라 거주지 증명, 신분증을 요구한다. 미국인이라면 사회 보장 번호(Social Security number, SSN)도 제공해야 한다.

하지만 리플 예치에 관해서는 정보 제공이 필요 없다. 다만 비트파이넥스와 마찬가지로 달러 인출은 전신송금만 가능하다. 국내 인출은 수수료가 5달러, 국제 인출은 SWIFT(은행고유코드)를 사용하며 수수료는 60달러이다.

장점:

강력한 보안

리플 예치 수수료 없음

국내 출금 수수료 적당한 편

초보자 친화적 플랫폼

거래소 순위에서 상위 랭크

투명성 높음

단점:

고객 지원 서비스의 응답이 느림

사기가 의심되면 계정이 폐쇄될 수 있음

계정 인증 시스템 느림

SWIFT 인출과 예치는 비쌈

5) 엑스모(Exmo)

마지막으로 엑스모를 소개한다. 가입에는 여권이나 신분증, 거주지 중명, 출력해 수기 서명한 사용자 동의서가 필요하다. 이상하리만치 구체적인 요구사항도 있다. 엑스모 계정이 배경에서 보이게 한 후 자신의 신분증을 직접 들고 있는 사진을 찍어야 한다.

다행히 리플에 대한 예치 수수료가 없다. 다만 거래소에서 달러를 인출하는 유일한 방법은 전신송금이다. 수수료는 20달러 고정으로 거액의 리플을 인출하고자 한다면 나쁘지 않은 금액이다.

장점:

저렴한 수수료

리플 예치 수수료 없음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거래쌍 여럿 제공

커뮤니케이션 창구가 훌륭함

단점:

미국 고객은 이용 불가

입출금 조건이 자주 바뀜

너무 구체적인 셀카를 요구함

리플을 타 암호화폐로 교환

리플을 다른 암호화폐로 교환하는 법

앞서 언급한 것처럼, 거래소에 리플 거래 쌍이 있으면 리플을 다른 암호화폐와 교환할 수 있다. 이용하는 거래소가 리플-달러 거래쌍을 지원하지 않거나 다른 코인을 보유하고 싶다면 다음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리플 거래는 가능하지만 리플-달러 거래쌍을 지원하지 않는 거래소가 많다. 따라서 리플을 비트코인이나 테더로 교환해야 할 가능성이 높다.

리플 매도와 테더 매수는 가지고 있는 돈의 가치를 보존하는 좋은 방법이다. 테더는 스테이블 코인으로 코인 당 1달러로 그 가치가 언제나 유지되기 때문이다.

스톰게인이나 바이낸스 같은 거래소에서 위의 거래가 가능하다.

1) 스톰게인(StormGain)

스톰게인은 레버리지 암호화폐 거래에는 최상의 플랫폼이다. 하지만 이번 기사에서는 리플 예치와 타 암호화폐 매수 기능에 대해 다루고자 한다.

스톰게인에서는 계좌 개설이 매우 쉽다.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개설이 가능하다. 최소 예치액으로 50테더가 필요하지만 이는 부담없는 액수이다.

이를 마치면 리플을 포함한 여러 지원 암호화폐를 예치할 수 있다. 코인에 대한 예치 수수료는 없다. 다만 160리플이라는 최소 예치액 조건이 붙을 뿐이다. 코인 인출 시 조건은 정반대다. 최소 인출액 제한이 없으며 수수료는 1%이다.

그 외에는 리플을 테더와 교환할 수 있다. 0.08%의 수수료가 붙지만 이는 저렴한 수준이다.

리플로 테더를 매수하면 테더를 보유할 수 있다. 또는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는 타 거래소로 테더(나 언급한 다른 종류 코인)를 송금해 달러로 교환, 인출할 수 있다.

장점:

사용자 친화적 플랫폼

암호화폐 지갑 여러개 제공

풍부한 교육자료

시작이 빠르고 간단함

입금 수수료 없음

리플을 테더로 교환 가능하며 테더는 다른 모든 코인과 연동되어 있다.

단점:

각 코인에 대한 최소 예치 수수료가 있음

예금 옵션이 제한적

미국, 캐나다 포함 몇몇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음

2) 바이낸스

이낸스는 세계 최고의 암호 거래소 중 하나다. 하지만 인증은 선택사항이다. 계정 생성 후 이중인증 활성화 요청을 받게 될 것이다. 이후 리플 예치는 상당히 쉽다. 예치 주소와 예치 태그만 생성하면 된다 .

하지만 다른 코인을 리플 주소로 보내는 실수를 범하지 말자. 리플 전용 주소가 있기 때문에 다른 암호화폐를 보내면 돈을 잃을 수 있다.

수수료 면에서는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바이낸스는 예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다. 인출에는 인출하고자 하는 코인에 따라 수수료가 발행한다.

리플을 비트코인으로 교환하고 싶다면 출금수수료는 0.001 비트코인이다. 바이낸스 코인(BNB)을 출금하고 싶다면 수수료는 1 바이낸스 코인이다. 이더출금에 대한 수수료는 0.01 이더이다.

바이낸스와 제공 서비스를 쓰려면 지불해야 하는 거래 수수료도 존재한다. 하지만 바이낸스의 자체적인 코인(BNB)을 쓰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어찌됐건 바이낸스에서 리플 매도나 타 자산으로 거래는 괜찮은 생각이다.

장점:

저렴한 수수료

리플을 포함해 다양한 주요 알트코인이 지원됨

끊임없이 확장 중인 생태계

훌륭한 모바일 앱

소액(하루 최대 2비트코인)에 대해 인증 불필요

단점:

리플-달러 거래쌍 없음

미국 이용자는 불환화폐-암호화폐 버전을 사용해야 함

신원인증 이용자에게도 최대 인출액 한도 적용됨

리플을 달러로 매도해야 할까 호들(장기 보유, hodl)해야 할까?

리플 매도가 애시당초 좋은 생각일까? 돈을 지급받는다면 좋은 생각이다. 하지만 돈이 필요하다면 얘기가 달라진다.

리플을 선물로 받거나 약간 매수한 경우를 생각해보자. 보유한 리플로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호들(hodl, 장기보유)하는 게 나쁜 생각은 아니다.

사실 특정 기간에 암호화폐가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비트코인은 처음 등장했을 때 휴지조각으로 치부됐지만 수년이 지난 지금은 코인당 자그마치 20,000달러에 이른다.

리플이 20,000달러에 다다를 가능성은 매우 낮다. 하지만 가격이 상승하지 않을 거라는 뜻은 아니다. 또한 이후 매도 시 이윤을 챙길 수 있을지 모른다.

리플은 기반이 다져진 기업이 개발한 기반이 있는 암호화폐라는 점이 도움이 된다. 사실 리플 코인을 개발한 리플 랩스(Ripple Labs)는 전세계 수백 곳의 은행 및 금융기관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리플 랩스는 추가적인 결제 솔루션을 제공했다. 여러 파트너 단체가 대금 즉시 결제를 목적으로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만약 이대로라면 리플은 세계 어느 곳 누구에게든 몇 초만에 돈을 결제하는 암호화폐로 떠오를 것이다. 시중의 여러 시스템이 소액 국제 송금에 수일이 소요되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바는 리플에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암호화폐로 자리매김할 잠재력이 충분하다는 점이다. 리플을 매도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달러로 교환하고 싶은 충동이 들 수 있다. 하지만 미래에 가격이 상승한다면 분명 호들링(hodling)은 보상 받을 것이다.

결국 리플을 매도할지 말지는 여러분의 결정이다. 하지만 분명히 고려할 가치는 충분히 있다.

우리 사이트에 포함된 모든 정보는 선의의 목적과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게시되었습니다. 우리 사이트 내 정보를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학습을 통한 우리의 목적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독자에게 유익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콘텐츠를 검증하고 연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이러한 기준을 유지하고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당사의 파트너 사는 글 게시 대가로 수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공정하고 정직한 그리고 유용한 우리 콘텐츠 제작 과정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리플 거래 가이드(2022): 튜토리얼

초보자를 위한 리플 거래 가이드: XRP 거래 방법

리플 다른 디지털 자산보다 빠르고 효율적입니다. 금융 기관에 필요할 때마다 빠르고 안정적인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RippleX 플랫폼을 통해 개발자는 소액 결제 및 전자 상거래에서 P2P 교환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XR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XRP는 전 세계 Ripple과 제휴하지 않은 100개 이상의 시장 및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현재 Ripple 가격 보기:

Ripple은 지난 주에 잠시 2위 암호화폐로 바뀌면서 최근 뜨거운 주제가 되었습니다. 작년에 약 0.20 USD에 거래되었다면 이제 단일 코인당 0.71 USD 이상의 가치가 있으며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회사 이름은 Ripple인 반면 XRP는 코인이지만 대다수의 사용자는 코인을 XRP라고 부릅니다.

리플(XRP)은 민간 상업 및 이윤 추구 회사에서 만들었다는 점에서 다른 많은 인기 있는 암호화폐와 다릅니다. 이 회사는 사용자에게 번거롭지 않은 전 세계 송금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Ripple이 그렇습니다. 회사는 현재까지 리플에서 가장 큰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전의 문제는 Ripple이 구매하기 가장 쉬운 암호화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상황이 좋아졌습니다. Litecoin 또는 Ethereum에 투자하는 것과 비교하여 정기적으로 몇 가지 추가 단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 기사에서는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과 해야 할 일을 보여줄 것입니다.

리플에 투자하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계좌를 개설하는 것입니다. 이 기사의 후반부에서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리플이란? – 암호 화폐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Ripple 또는 XRP는 암호화폐이자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기술적으로 Ripple은 회사의 이름과 네트워크인 반면 XRP는 암호화 코인입니다. Ripple 플랫폼은 빠르고 저렴한 디지털 거래를 위해 설계된 오픈 소스 프로토콜입니다. Ripple은 그 자체로 유명해졌으며 일부 금융 기관과 분석가는 네트워크의 미래가 밝을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이 네트워크는 글로벌 통화 유동성을 증가시켜 더 빠른 속도와 더 낮은 거래 수수료로 전 세계적으로 자금 이체를 가능하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플 코인

Ripple은 주로 XRP 통화로 글로벌 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 지불 관리 플랫폼이었습니다. 2012년에 시작된 이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는 기업이 이를 수용하고 통화 투기꾼이 Ripple에 관심을 보이면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Ripple은 다음과 같은 블록체인 원장을 사용하지만 비트코인 및 다음과 같은 다른 암호 화폐 이더 리움, 더 쉬운 트랜잭션 관리, 훨씬 더 안전하고 빠른 트랜잭션 프로세스를 보장한다고 주장하는 기술적 차이도 있습니다.

Ripple은 다른 암호화폐와 어떻게 다릅니까?

Ripple은 주요 경쟁자와 다릅니다. 비트코인 그리고 라이트코인 민간 기업에 의해 만들어진다는 점에서. 생성 당시 1,000억 개의 XRP가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그 중 200억 개는 제작자가 소유하고 나머지는 Ripple Labs에 기부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Ripple Labs는 시장에서 소비자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에스크로 계정에 XRP 550억을 배치했습니다.

Ripple은 적어도 2014년부터 “Bitcoin Killer”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암호화폐 애호가들 사이에서 상당한 지지와 추진력을 얻었습니다.

리플 가격은 다른 통화와 마찬가지로 최근 급등했지만 여전히 매우 저렴합니다.

Ripple에 투자하는 방법 – 거래 튜토리얼

2020년부터 개설할 수 있습니다. Etoro 계정 플랫폼에서 Ripple XRP를 구매하십시오.

이 기사의 앞부분에서 언급했듯이 Ripple 거래는 쉽지 않습니다. 기본 코인에 투자한 다음 계정을 이체하고 Ripple에 투자하는 몇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교체 코인이기 때문에).

즉, XRP에 투자하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Ripple(코인 및 CFD) 거래를 제안하는 최고의 중개인을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조건과 규제된 브로커로 암호화폐 거래:

암호화 브로커: 검토: 장점: 무료 계정:

1. 이토로 (5 / 5)

➔ 리뷰 읽기 (5 / 5) #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

# 암호화폐 지갑

# 낮은 수수료

# 공매도 가능

# 50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

무료 계정 열기 $ 50의 라이브 계정:(위험 경고: 이 공급자와 CFD를 거래할 때 소매 투자자 계정의 68%는 돈을 잃습니다. 돈을 잃는 높은 위험을 감수할 여유가 있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2. Capital.com (5 / 5)

➔ 리뷰 읽기 (5 / 5) # 200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

# 수수료 없음

#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

# 숨겨진 수수료 없음

# 6,000개 이상의 시장

무료 계정 열기 $ 20의 라이브 계정:(위험 경고: 소매 CFD 계정의 81.40% 손실)

3. Libertex (5 / 5)

➔ 리뷰 읽기 (5 / 5) # 50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

# 레버리지 1:2 거래

# 사용자 친화적

# 법정화폐 입출금

# 페이팔

무료 계정 열기 70.8%의 개인 투자자 계정은 이 공급자와 CFD를 거래할 때 돈을 잃습니다.) $ 100의 라이브 계정:(위험 경고:

1. 계좌 개설

첫 CFD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또는 교환 사이트를 사용하려면 공급자 계정이 필요합니다. 몇 분 안에 거래 계정을 만들 수 있으며 첫 거래를 결정할 때까지 돈을 입금할 필요가 없습니다.

Ripple 가격 변동을 구매하는 대신 추측하는 경우 시작하는 데 교환 계정이나 특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암호화폐 구매 시 Etoro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Ripple 거래 계좌 개설

68%의 개인 투자자 계정은 이 공급자와 CFD를 거래할 때 돈을 잃습니다. 돈을 잃을 수 있는 높은 위험을 감수할 여유가 있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Cryptoasset 투자는 일부 EU 국가와 영국에서 규제되지 않습니다. 소비자 보호가 없습니다. 귀하의 자본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수수료 및 전문 플랫폼 없이 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암호화폐를 거래하세요:

(위험 경고: 소매 CFD 계정의 68% 손실)

2. Etoro 계정 생성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Etoro 계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Etoro는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통화가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최소 입금액은 시작 시 $ 200입니다. 무료 데모 버전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XRP(Ripple)로, 앱에서 두 번의 클릭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USD를 쉽게 송금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3. 거래 계획 수립

포괄적인 거래 계획은 시장을 이해하기 시작하고 이익을 극대화하고 손실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각 거래 시스템은 고유하지만 다음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일일, 주간 또는 월간 목표를 포함하여 거래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것

Ripple에서만 거래하거나 비트코인, 법정화폐 또는 주가 지수와 같은 추가 시장을 포함할지 여부

각 거래를 수행할 준비가 된 정도. 이런 식으로 손절매를 배치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험 보상 비율 또는 위험을 정당화하는 데 필요한 잠재적 보상.

이 단계에서 거래 전략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일 거래에는 단기 가격 움직임을 사용하고 거래일이 끝날 때 모든 포지션을 청산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한편 스윙 트레이더는 추세가 형성되면 거래를 시작하고 움직임이 끝나는 즉시 거래를 시작합니다.

4. 연구 수행

Ripple이 작동하는 방식과 가격 변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배웠지만 첫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XRP와 관련된 최신 개발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기술 분석을 사용하여 거래를 시작할 시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XRP 차트를 보고 과거 가격 변동에 대한 데이터를 확인하고 다음에 어디로 가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는 추세를 식별하십시오.

잔물결 차트 및 분석

5. 첫 거래를 시작하여 거래 시작

첫 직장을 열 시간입니다. 계정에 비트코인이 있으면 XRP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Coinbase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Ripple(XRP)을 클릭하고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거래가 완료되면 Coinbase 계정에 표시됩니다. Etoro 계정의 모든 항목으로 암호화폐를 쉽게 추적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웹 플랫폼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거래 티켓에서 포지션의 크기를 입력하십시오. 이것은 총 이익 또는 손실을 결정합니다. 시장이 특정 금액만큼 이동하면 웹사이트 폐쇄 중지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Ripple의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면 구매를 클릭하여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무너질 것 같으면 판매를 클릭하십시오.

사이트를 닫으려면 원래 거래를 취소하면 됩니다. 따라서 개봉을 위해 매수했다면 개봉을 위해 판매하는 것입니다. 개봉해서 팔면 사게 됩니다.

수수료 및 전문 플랫폼 없이 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암호화폐를 거래하세요:

(위험 경고: 소매 CFD 계정의 68% 손실)

리플을 사야 하는 이유

Ripple은 원래 2012년 다른 이름으로 설립되었지만 2015년 Ripple Labs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청구서는 송금 시간이 적고 수수료가 낮다는 주장으로 인해 곧 증권 거래소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의 대안인 리플은 실제로 은행 및 회사와의 연결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대부분의 암호화폐와 다릅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Ripple은 현재 American Express(AXP), Standard Chartered(STAN) 등과 같은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Ripple은 지불 네트워크에 대한 연결, 주문형 즉시 지불, 실시간 자금 추적, 낮은 거래 및 유동성 비용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이 암호화폐가 가능한 한 빨리 필요하다면 Ripple의 지불 시간은 4초입니다. (비트코인의 경우 평균 1시간, 이더리움의 경우 2분 이상 소요됨)

리플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Ripple을 구매하는 첫 번째 중요한 단계는 Ripple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아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모든 암호화폐 거래소 Ripple이 있지만 수정할 수 있는 권장 거래소 목록이 인상적입니다.

팁: Etoro에서 다시는 높은 수수료로 Ripple을 거래하지 마십시오.

68%의 개인 투자자 계정은 이 공급자와 CFD를 거래할 때 돈을 잃습니다. 돈을 잃을 수 있는 높은 위험을 감수할 여유가 있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Cryptoasset 투자는 일부 EU 국가와 영국에서 규제되지 않습니다. 소비자 보호가 없습니다. 귀하의 자본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리플 지갑

암호 화폐 지갑은 특수 키를 사용하여 암호 화폐를 디지털 방식으로 저장, 전송 및 수신하는 장소입니다. 암호화폐 지갑은 물리적 또는 온라인일 수 있으며 종종 교환 서비스 및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일부 Ripple 지갑에는 Ledger Nano 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물리적 모양(USB 스틱 모양)을 고려할 때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선택은 XRP를 지원하는 무료 온라인 지갑인 Toast Wallet입니다.

Windows, Android, iOS를 지원하는 오픈 소스 지갑입니다. Abra Wallet은 지갑 및 스왑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 다른 온라인 지갑 옵션입니다. 다만, 신뢰성이 다소 의심되는 부분이 있어 자신에게 필요한 지갑을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Ripple용 모바일 지갑을 참조하세요.

모바일 리플 지갑

Etoro는 지갑과 거래소도 모바일 앱으로 제공합니다.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리플 및 암호화폐 거래소

기본적으로 암호화폐 거래소는 사람들이 다양한 유형의 통화(암호화폐 또는 달러)를 보내고 교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미국 달러 또는 유로와 같은 통화를 Bitcoin 또는 Ripple과 같은 암호화폐로 또는 그 반대로 변환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Ripple은 여러 교환을 사용하고 권장합니다. 가장 권장되는 것 중 일부는 Binance 및 Bitsane을 포함하지만 Ripple 웹 사이트에서는 Etoro, Bitstamp, Kraken 등도 권장합니다.

이러한 교환 중 일부는 USD를 XRP(리플 토큰)로 변환할 수 없지만 일부는 변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옵션을 결정하기 전에 USD에서 직접 이체할지 아니면 다른 암호화폐(예: 비트코인)에서 이체하는 것과 같은 다른 방법을 사용할지 여부 중 어떤 옵션이 가장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이더리움)) 및 XRP.

잔물결을 달러로 구매하는 방법

리플은 Etoro에서 현금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은행, PayPal, 전자 지갑 또는 신용 카드를 통해 USD, EUR 또는 기타 지방 통화가 될 수 있습니다. Etoro에서 계정을 만들고 필요한 데이터를 입력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이메일에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가 제공됩니다.

지정된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그런 다음 요청 시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십시오. 2단계 인증을 동등하게 허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기에 요청된 정보를 입력하여 계정을 확인합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문서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확인 요청 제출을 클릭합니다.

달러로 리플 구매

선택되면 귀하의 계정으로 이동하여 “입금” 버튼을 클릭하여 왼쪽에서 사용할 은행 송금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국제 은행 송금”을 선택하고 필요한 모든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Bitstamp 은행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은행 계좌에서 Etoro로 돈을 이체합니다.

자금이 Etoro로 성공적으로 이체된 후 교환하려는 시장을 클릭합니다(XRP/USD 시장을 클릭하여 Ripple을 현금으로 구매). 그런 다음 구매/판매로 이동하여 직접(단순) 섹션 주문에서 XRP 구매를 클릭합니다.

“지출하고 싶은” 탭에 구매할 금액을 입력하고 “리플 구매 버튼”을 누르십시오. XRP는 Etoro 계정의 전체 잔액에 통합됩니다.

수수료 및 전문 플랫폼 없이 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암호화폐를 거래하세요:

(위험 경고: 소매 CFD 계정의 68% 손실)

바이낸스에서 리플 구매 방법

Ripple을 구매할 수 있는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가 있습니다. 먼저 Binance Exchange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많은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바이낸스에서 XRP를 USD로 직접 구매할 수 없으므로 먼저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과 같은 다른 통화를 구매하고 바이낸스로 이체해야 합니다. Coinbase에서 직접 Ripple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로 리플 구매

바이낸스에서 XRP를 구매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바이낸스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등록하세요. 여기에는 비밀번호 생성 및 이메일 입력이 포함됩니다. 먼저, 비트코인(또는 이더리움이나 리트코인과 같은 다른 암호화폐)을 바이낸스 계정으로 전송해야 합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자금” 버튼을 아래로 스크롤하고 예금 인출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비트코인(BTC)과 같이 교환하려는 암호화폐를 클릭하고 “입금” 버튼을 클릭합니다. 지정된 BTC 주소를 복사합니다. 그런 다음 Coinbase와 같은 비트코인을 구매할 때 사용한 거래소에 로그인하고 “계정”(이 예에서 사용함)으로 이동합니다. 연결된 은행 계좌 또는 은행 카드를 사용하여 Coinbase에서 Bitcoin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페이지 왼쪽에 있는 BTC 지갑으로 이동하여 BTC 보내기 탭을 누르십시오. 일반적으로 최소 수수료입니다. 바이낸스에서 사용한 비트코인 주소를 수신자 상자에 붙여넣고 전송할 금액을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바이낸스에 다시 로그인하여 “자금” 아래의 “출금”을 클릭하고 “총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낸 비트코인을 확인해야 합니다.

Ripple로 전송하려는 비트코인 수를 클릭합니다(선택 가능한 옵션에는 BTC의 25%, 50%, 75% 또는 100%가 있습니다). 구매하려는 금액을 선택하고 XRP 구매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전송이 빠릅니다. 따라서 Ripple을 구매한 후 자금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총 잔액 아래에 XRP가 있습니다.

Ripple을 구매하는 다음 방법은 Bitstamp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Bitstamp를 통해 XRP로 달러를 이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활용할 수 있는 거래소가 많이 있습니다.

Bitstamp에서 XRP를 구매하는 방법

Bitstamp로 리플 구매

Bitstamp는 XRP/EUR, XRP/USD 및 XRP/BTC에 대한 거래 쌍을 제공합니다. 거래소에서 리플을 구매하려면 우선 Bitstamp 계정에 가입하고 인증해야 합니다. Bitstamp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계정을 등록하고 안내에 따라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합니다. 계정이 설정되어 실행되는 즉시 로그인하고 추가 지침에 따라 계정을 확인하고 보호합니다.

그런 다음 “입금” 탭을 사용하여 기본 계정 페이지에서 입금해야 합니다. Bitstamp 계정에 돈이 입금되는 즉시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그런 다음 암호화 코인에 적합한 시장을 선택하고 기본 계정에 주문하여 Bitstamp에서 리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Kraken에서 XRP를 구매하는 방법

리플을 구매할 수 있는 다음 암호화폐 거래소는 크라켄입니다. 리플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려면 Kraken 페이지로 이동하여 계정을 만드십시오. 로그인하고 로그인 지침을 따릅니다. 그런 다음 귀하의 계정에 돈을 입금하십시오. Kraken에서 XRP를 구매하려면 먼저 XBT를 구매해야 합니다. XBT를 구매하기 위해 주문하십시오. 그런 다음 XRP/XBT 통화 쌍으로 새 주문을 하십시오. 이를 통해 XRP 거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Kraken으로 리플 구매

GateHub에서 Ripple을 구매하는 방법

GateHub로 Ripple 구매

이 기사의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GateHub를 통해 리플을 구매하려면 먼저 GateHub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복구 키를 저장하고 지침에 따라 이메일 확인을 통해 계정을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로그인하여 거래를 완료하기 전에 신원 확인을 준비하십시오. 그런 다음 포털에 연결하여 자금을 입금해야 합니다. 돈을 입금하면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XRP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리플을 구매할 수 있는 몇 가지 거래소에는 CoinOne, Bitso, Coincheck, Korbit, Bitbank, Qryptos, BTCXIndia 또는 Bitsane이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리플 거래에 대한 결론

모든 통화와 마찬가지로 Ripple에 투자하려는 경우 높은 수준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낮고 고수익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디지털 지갑의 개념을 좋아하지 않거나 단계를 따르지 않으려는 사람들을 위해 Ripple을 추적하는 ETF는 아직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BTC는 Bitcoin을 추적하는 ETF이며 GBTC 및 Ripple에 직접 투자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Ripple은 Bitcoin과 비슷한 수준으로 쉽게 올라갈 수 있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감사할 일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팁: Etoro에서 다시는 높은 수수료로 Ripple을 거래하지 마십시오.

수수료 및 전문 플랫폼 없이 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암호화폐를 거래하세요:

(위험 경고: 소매 CFD 계정의 68% 손실)

더 많은 관련 암호화 정보 보기:

2022년 3월 29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됨 안드레 비첼

업비트 리플 매수 거래방법 & 가입 이벤트 (feat. 케이뱅크)

업비트 거래방법 & 가입 이벤트 (feat. 케이뱅크)

비트코인 투자 관심 있으신가요?

최근에 비트코인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연초에 무섭게 상승하면서 4,700만 원까지 돌파했었죠. 현재 글을 쓰고 있는 2021년 1월 23일 현재는 3,600만 원에 거래되고 있어요. 재닛 옐런 미 재무장관이 테러리스트에 의해 약용될 소지가 있다는 말 한마디에 비트코인이 1,000만 원 넘게 빠졌어요. 그럼 지금이 비트코인 매수할 기회인가? 아니면 다시 하락할 것 인가? 궁금증이 생길 텐데요. 비트코인 투자를 해본 적이 없다면 소액으로라도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비트코인 투자방법을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은 미래에 돈을 많이 버느냐, 안 버느냐까지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풀 대출받아서 하라는 말이 아니라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수준으로, 여유자금으로 소액으로 경험을 해보시라는 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업비트 거래방법과 가상화폐 투자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거래소 선택

우선, 가상화폐를 거래를 하려면 거래소를 선택해야 돼요. 국내에서 유명한 거래소는 업비트, 빗썸, 코인원이 있는데 가장 많이 사용하는 거래소는 업비트예요. 수수료를 한번 볼까요? 업비트가 0.05로 가장 낮은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검색해보니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은 업비트가 가장 많더라구요. 또한 연동 계좌가 거래소마다 다른데요. 업비트 거래은행은 케이 뱅크, 빗썸과 코인원은 농협 과 연계되어 있어요. 만약 농협계좌가 있으신 분들은 빗썸이나 코인원을 선택하시고, 케이뱅크를 쓰시는 분들은 업비트를 사용하시면 편리하겠죠. 근데 케이뱅크는 계좌개설이 매우 간편하기 때문에 신규로 가입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는 케이뱅크를 사용하고 있었어서 업비트로 선택했어요.

거래소별 수수료:

업비트: 0.05

빗썸: 0.25

코인원: 0.2

업비트 설치

업비트에서 거래를 하기 위해 우선 업비트를 설치해주세요. PC나 모바일 둘 다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업비트를 설치한 다음 닉네임 설정하고 카카오로 연동해서 가입하면 끝! 가입 과정이 매우 간단해요. 이제 입금을 해볼까요?

업비트 입금방법

업비트 입금방법도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 해 보세요. 입금은 입출금 탭에서 진행돼요. 원화를 눌러주세요.

입금하기를 누르면, 레벨 2~4까지 인증을 해야 최종적으로 입금이 가능해요. 레벨 3 입출금 계좌인증에서 케이뱅크로 인증을 해야 되는데요. 케이뱅크에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아래 링크 타고 가입하면 5,000원 받을 수 있어요!

m.kbanknow.com/banking/k/TpZJc19

은행 인증하고, 레벨 4까지 인증을 완료했다면 이제 입금을 해볼까요? 만약 한도를 늘리고 싶다면 레벨 5까지 인증해주시면 돼요. 잠깐!! 입금하기 전에 이벤트 참여하실 분들은 이벤트를 먼저 참고해주세요. 저는 놓쳤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참여하세요 ㅠㅠ

업비트 이벤트

생애 첫 원화 입금 선착순 이벤트인데요. 입금할 때 100만 원 이상 입금해야 돼요. 입금 1건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처음에 100만 원 이상을 해야 참여 대상이에요!!

저는 이벤트를 보지 못하고.. 약소하게 3만 원만 입금을 먼저 해봤어요 ㅎㅎ 원하는 금액을 입금하고 > 입금 신청 > 카카오페이 인증 > 입금완료 순으로 업비트 입금이 완료돼요! 이제 리플을 매수해볼게요.

리플 매수방법

업비트 매수 방법이에요. 거래소에서 리플을 눌러주세요. 그럼 주식창 같은 창이 뜨죠? 이제부터 주식 매수 매도하는 거랑 비슷하게 진행되는데요.

지정가: 내가 지정한 가격에 주문

시장가: 기다림 없이 바로 매수

저는 지정가로 진행했고, 수량 옆에 보면 가능이라고 적힌 걸 누르면 최대, 50%, 25%, 10%가 뜨는데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현금의 몇 퍼센트를 입금할 건지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저는 최대를 눌러서 3만원치 모두 매수를 진행했어요. 리플 거래방법도 매우 쉽죠? 매도도 동일하게 지정가, 시장가로 지정한 다음 매도 버튼 누르면 끝!

투자내역 확인

투자내역에 들어가 보면 내 보유자산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업비트 거래방법 어렵지 않죠? 리플이 폭풍 상승해서 3만 원이 30억이 되는 매직을 얻고 싶네요…ㅎㅎ 지금 비트코인이 3,600만 원으로 거래를 못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 소수점으로 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만원으로도 구매 가능해요.

가상화폐에 관심만 가지지 말고 실천해보시길 바랍니다! 적은 소액으로도 가능하니까 우선 해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꼭 참여해서 꽁자돈도 얻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개별로 투자하는 방법도 있지만, 주식의 ETF처럼 안전하게 가상화폐 투자하는 방법도 찾아보고 있는데요! 한 달 안에 다시 리뷰 써볼게요. 그럼 이만~

Leverage Futures Crypto Exchange

The world’s longest-running cryptocurrency exchange since 2011

We have served over one million users across the globe with reliability and integrity.

More

Register

Register now to get a 10USDT bonus

리플을 사는 방법?

지난 몇 달 동안 엄청난 가격 상승과 최신 가격 조정으로 리플은 투자자들에게 흥미로워졌습니다. Euro 또는 US-Dollar와 함께 Ripple (XRP)을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어떤 의미에서 리플은“은행의 비트 코인”으로 이해 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통화 시스템간에 디지털 값을 교환 할 수 있도록 지원됩니다. Ripple은 분산 된 구조의 일종의 원장을 사용하지만 중앙 집중식의 이익 지향적 조직에서 관리합니다.

이러한 요점은 Ripple이 암호화 커뮤니티에서 외부인으로 간주되어 의심으로 취급된다는 사실로 이어집니다. 무엇보다도 은행이 중앙에서 조직하고 지원한다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 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일반적인 암호 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최근 몇 달 동안이 통화의 가치가 급격히 상승했으며 계속해서 요청하기 때문에 Ripple을 구매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2017 년 0.2 월 리플 (XRP)의 가치는 2018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3 년 2018 월, 가격은 리플 당 USD XNUMX 이상으로 크게 상승했습니다. 상당한 성장. 시가 총액 측면에서, 당시 이더 리움을 대체하기도했으며, 이는 암호 화폐 중 XNUMX 위를 차지했습니다. XNUMX 년 초 가격이 급격히 조정되어 많은 투자자들이 현재 할인 된 가격에 투자하려고합니다.

Ripple은 많은 대기업에서 지원되며 실제로 사용 중이므로 가격이 더 상승 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리플의 잠재적 인 가격 인상에 참여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암호 화폐 및 암호화 교환 또는 CFD를 통한. 첫 번째 경우는 Bitcoin과 같은 cryptocurrency가 없으면 비교적 복잡합니다. CFD를 통한 방법은 더 쉽지만 실제로 Ripple 만 가지고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능한 이익 증가는 두 경우 모두 동일하며 CFD를 사용하여 여러 번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CFD 브로커와 거래 잔물결

리플 CFD를 구매하려면 먼저 이러한 토큰을 제공하는 CFD 브로커에 등록하고 원하는 금액을 유로 또는 미국 달러로 입금하고 리플 CFD의 계획 금액을 구매하십시오. 리플 CFD를 제공하는 플랫폼은 Plus500². CFD 브로커는 매우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을 제공하며 CFD 거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파이낸싱은 스프레드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즉, 계약의 구매 가격과 판매 가격의 차이입니다.

² 제휴 링크. 이 공급자와 CFD를 거래 할 때 소매 투자자 계정의 76.4 %가 손실을 입습니다. 돈을 잃을 위험이 높은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Plus500UK Ltd는 FCA (# 509909)의 승인 및 규제를받습니다.

Ethereum CFD 거래에 대해 더 깊이 알고 싶다면 다음 기사를 읽으십시오. Ethereum CFD로 이익을 늘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Crypto Exchange를 통한 리플 구매

암호 화폐 거래소를 통해 Ripple을 구매하려면 이러한 토큰을 거래하는 제공 업체 중 하나의 계정이 필요합니다. 그러한 공급자 중 하나는 온라인 브로커입니다 바이낸스¹. 이것은 비교적 잘 알려진 브로커입니다.

Ripple을 구입하려면 기본적으로 3 단계 만 필요합니다 : Binance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Bitcoin 또는 Ethereum과 같은 다른 cryptocurrency 형태로 돈을 입금 한 다음 원하는 금액의 Ripple로 교환하십시오. 그런 다음 리플을 공급 업체에 맡기거나 나중에 별도의 지갑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아직 암호 화폐가없는 경우 구매 방법을 설명합니다.

1 단계 : 바이 낸스에서 계좌 개설

이것을 클릭하십시오. 링크¹ 새로운 바이 낸스 계정을 만들려면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등록”을 클릭하십시오. 확인 메시지가 표시되면 개인 바이 낸스 계정을 성공적으로 생성 한 것입니다. 축하합니다!

2 단계 : 바이 낸스 계정으로 송금

바이 낸스 계정에서 리플을 구입하려면 바이 낸스 계정에 암호 화폐를 입금해야합니다. 불행히도 Binance와 같은 온라인 중개인은 현재 미국 달러 또는 유로와 같은 법정 화폐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회하여 Bitcoin 또는 Ethereum과 같은 cryptocurrency를 구입 한 다음 Binance에 입금해야합니다. 아직 다른 암호 화폐 및 관련 지갑이없는 경우

암호 화폐 구매

cryptocurrency를 구입하려면 공급자를 권장합니다 코인베이스 ¹온라인 지갑으로 인해 사용이 매우 쉽고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공급 업체 중 하나입니다. 먼저 Coinbase에 등록하고 Ripple과 교환하려는 비트 코인 (BTC) 또는 이더 리움 (ETH)을 구매하십시오.

Bitcoin의 거래 수수료가 현재 매우 높다는 것을 고려할 때 Ethereum 구매를 권장합니다.

암호 화폐를 바이 낸스 계좌로 이체

에서 등록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후 코인베이스¹에서 원하는 양의 비트 코인 (BTC) 또는 이더 리움 (ETH)을 구매했으면 이제 구매 한 비트 코인 (BTC) 또는 이더 (ETH)로 바이 낸스 계정을 청구해야합니다. 이를 Coinbase에서 Binance로 이전하면됩니다. 다음 지시 사항은이 절차를 비트 코인의 예제로 보여줍니다. 이더 리움의 경우 이와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물론 오프라인 지갑이나 다른 온라인 제공 업체에서 비트 코인을 이체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절차는 항상 Coinbase의 절차와 유사합니다.

에 로그인 바이낸스¹ 페이지 상단의 “펀드”를 클릭 한 다음 “예금”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Binance가 지원하는 모든 통화 목록이 표시됩니다. 목록에서 BTC를 선택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그 후 입금 주소 인 일종의 “계좌 번호”가 생성됩니다. 이 계좌로 비트 코인을 코인베이스에서 바이 낸스로 옮길 수 있습니다. 먼저이 주소를 복사하십시오.

Coinbase에 로그인하고“계정”을 클릭 한 다음“BTC 월렛”섹션에서“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받는 사람”필드에 Binance에서 복사 한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이전에 구매 한 비트 코인 중 얼마를 바이 낸스로 이전 할 것인지 지정합니다. 참고 : 각 이체에는 요금이 부과됩니다. 따라서 가능한 적은 전송을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확인 후 금액이 Binance 계정으로 이체됩니다. 몇 분에서 한 시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바이 낸스 계정에서 “자금”을 클릭 한 다음 “거래 내역”을 클릭하여 이체가 성공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금”항목 아래에 잠시 후 이체가 새 항목으로 나타납니다. 이 경우 전송이 완료되고 이제 비트 코인을 사용하여 Ripple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 리플 구매

일단 청구하면 바이낸스원하는 양의 비트 코인 또는 이더를 계정에 추가하면 최종적으로 리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꽤 간단합니다. Binance에 로그인하고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Exchange”를 클릭 한 다음 “Basic”을 클릭하십시오. 암호 화폐 거래를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검색 영역이 오른쪽 영역에 나타납니다. 거기에“XRP”를 입력하십시오. 증권 거래소에서 Ripple의 공식 등록 번호입니다. XRP / BTC 쌍이 아래에 나타납니다. 클릭하여 선택하십시오.

대신 Ethereum으로 Ripple을 구매하려면 위쪽 영역에서 ETH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커서 화살표 참조). “금액”필드에 비트 코인 또는 이더 리움에 대해 구매하려는 리플의 양을 입력하십시오. 현재 시장 가격이 제안됩니다. 이 가격에서는 구매가 성공할 가능성이 큽니다.

“XRP 구매”를 클릭하면 주문이 실행 된 후 곧 Ripple의 소유자가됩니다. 상단 영역에서 “주문”을 클릭 한 다음 “주문 내역”을 클릭하여 주문이 성공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상태가 “Filled”로 설정되면 주문이 성공적으로 실행 된 것입니다.

지갑에서 잔물결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하려면 상단의 “펀드”를 클릭 한 다음 “예금”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월렛 “Ripple”로 이동하여 클릭하십시오.

잔물결 축하합니다!

팁 : Binance와 XNUMX 년 이상 거래하지 않으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XNUMX 년 이내에 리플을 자신의 지갑으로 이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지갑 소프트웨어 Rippex를 권장합니다.

¹ 제휴 링크 참고 : ethblog.de의 내용은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하며 증권 거래법의 의미 내에서 투자 조언이나 기타 권장 사항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² 제휴 링크. 이 공급자와 CFD를 거래 할 때 소매 투자자 계정의 76.4 %가 손실을 입습니다. 돈을 잃을 위험이 높은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Plus500UK Ltd는 FCA (# 509909)의 승인 및 규제를받습니다.

Stephan Niedermeier의 최신 게시물 전체보기)

출처 : https://ethblog.de/en/how-to-buy-ripple/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리플

바이낸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만한 코인이 제일 많이 상장되어 있습니다.

최근 업비트에 상장하여 큰 상승을 보여준 메틱, 누싸이퍼 등의 코인이 상장해 있습니다.

바이낸스에서 큰 돈을 버신 분들은 업비트 등에 상장하는 유망한 코인을 사신 분들, BNB 등 바이낸스에서 큰 상승을 보인 코인을 사신 분들, 선물 거래를 통해 레버리지를 통해 큰 돈을 버신 분들이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바이낸스에서 선물거래로 돈을 버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바이낸스에 가입한다.

2. 바이낸스에 입금한다.

2. 바이낸스에서 USDT로 변환합니다.

3. 바이낸스 선물 거래를 시작합니다.

바이비트 모바일ver. 선물거래 방법 리플을 USDT로 전환하기

지난 시간 업비트에서 바이비트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오늘은 바이비트에서 선물거래를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려고 한다.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현물계좌로 들어온 코인을 선물계좌로 보내고 USDT로 바꿔주어야 한다.

바이비트 지갑에 코인이 없다면, 먼저 입금 방법을 따라해보자!

바이비트 회원이 아니라면 아래의 공식 수수료 20% 할인 코드를 적용받고 가입하기를 추천한다.

사진을 누르면 가입창으로 이동함 [링크]

거래 전 준비사항부터 따라해보고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 선물거래 방법까지 공부해보자!

거래 전 준비

선물거래 전 현물계좌에서 선물계좌로 코인 옮기기

[현물계좌에서 선물계좌로 코인 옮기기]

1) 바이비트 로그인 후 메인화면 하단의 Assets 클릭한다.

2) Spot를 클릭한다.

3) Transfer 클릭한다.

4) 현물계좌 Spot Account(현물) 에서 선물계좌 Derivatives Account(선물)로 설정을 확인한다.

5) 코인은 XRP를 선택한다.

6) 수량을 설정한다.

여기까지 완료하면 선물계좌로 리플 코인이 옮겨진다.

[XRP를 USDT로 바꾸기]

1) 화면 상단의 Derivatives를 클릭한다.

2) Exchange를 클릭한다.

3) From에서 XRP To에서 USDT를 선택한다.

4) 수량을 설정 후 Confirm을 클릭한다.

여기까지 완료하면 리플이 USDT로 전환이 완료된다.

다음은 선물 거래 전 주요 기능을 살펴볼 것이다.

선물거래 방법

거래 전 주요 기능 살펴보기

[선물거래하기 시작]

1) 바이비트 메인화면 하단에서 Derivatives를 클릭한다.

2) 상단의 코인을 클릭한다.

3) USDT Perpetual을 클릭하여 거래할 코인을 선택한다.

예시) BTCUSDT로 진행

[주요기능 살펴보기]

1) 교차/격리, 레버리지

교차와 격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 격리는 선물 매수시 사용한 금액만 증거금으로 사용하는 것

– 교차는 계정의 금액 전부를 증거금으로 사용하는 것

– 레버리지는 배율을 뜻함

– 레버리지가 높을수록 청산위험이 높다

– 자신이 거는 만큼 얻을 수도 있고 잃을 수도 있다는 뜻이다.

– 롱 / 숏 각각 조절이 가능하다.

2) 지정가/시장가

Limit 지정가 / Market 시장가

– 지정가는 자신이 지정한 가격에 코인을 매수

– 시장가는 시장가로 정해진 가격에 코인을 바로 구매할 수 있음

3) 포지션 설정

– 선물 지갑의 금액 중 얼마만큼의 금액을 거래 포지션에 넣을지 설정 가능하다.

4) 롱/숏

– 코인의 가격이 오를 것 같으면 롱을 선택

– 코인의 가격이 내려갈 것 같으면 숏을 선택

자, 여기까지 주요기능을 살펴보았고 본격적인 선물 거래를 시작하겠다.

본격 선물 거래 방법

[본격 선물 거래 방법]

예시) 시장가 – 레버리지 3배 – 격리 – 롱으로 설정 후 거래 시작

1) 시장가/지정가 중 선택, 레버리지 배율 선택

2) 수량설정

3) 롱/숏중 선택

4) 예시) open long으로 진행 후 Confirm을 클릭한다.

거래완료하였다면 포지션 창에 거래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거래를 종료 방법]

1) 포지션 창에서 Close By를 클릭한다.

2) 내용을 확인 후 Confirm을 클릭하여 거래를 종료한다.

오늘은 바이비트 선물거래를 위해 XRP를 USDT로 전환하는 방법과 선물거래 전 주요기능과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 시간에는 바이비트에서 국내거래소로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No.1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 리플, 리플코인 거래소

서비스 신청이 승인되면 신청한 빗썸의 지갑으로 가상자산이 입금되며, 입금된 가상자산으로 거래 또는 출금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보증금으로 설정한 금액은 상환 완료 시까지 거래 및 출금이 불가하며, 보증금은 필요 시 추가 입금 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최근 코인 열풍이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장이 좋지 않으면서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없기 때문에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해외 거래소로 코인을 보내야 하는데요, 그래서 예전에는 많은 분들이 하지는 않았지만, 사실 방법이 어렵지 않고 바이비트나 바이낸스, FTX 등 모두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현물거래와 선물거래를 모두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선물거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선물거래소는 여러 거래소가 있지만 세계 3대 거래소이자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바이비트 선물거래소를 추천드립니다.

기존에 제가 적었던 글도 있지만 바이비트가 현물거래도 운영하면서 선물거래 방법이 약간 바뀌었기 때문에 다시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선물거래에 입문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리플 코인 입금 방법과 선물거래하는 방법 그리고 바이비트 거래소를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지금부터 스크린샷으로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를 추천하는 이유

블로그 썸네일

일단 비트코인 선물거래소는 우리나라에는 없기 때문에 해외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보통 바이낸스와 바이비트가 선물 거래소 1~2위를 다투는 거래소입니다. 하지만 바이낸스보다 바이비트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서버 터짐

일단 바이낸스는 로그인 오류나 서버 터짐, 끊김, 주문오류 등이 갑자기 거래량이 터질 경우 굉장히 자주 나옵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서 바이비트는 서버가 안정적이어서 서버가 끊기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제가 바이낸스를 이용하다가 오류 때문에 주문이 안돼서 큰 손실이 나고 나서부터 바이비트로 이동을 했습니다.

2) 한국인 전담 빠른 고객센터

또 다른 장점으로는 바이비트가 바이낸스의 고객센터 부실로 인해서 만들어진 거래소이기 때문에 고객센터가 매우 잘 되어 있습니다. 바이낸스의 경우에는 문제가 생겼을 때 어디에 문의를 해야 할지도 모르고 이메일로 보내면 거의 1주일이 다 되어서 답변이 오는데 이게 또 영어로 와서 해결하기가 굉장히 힘듭니다.

하지만 바이비트는 한국인 전담팀이 있고 또한 1:1 채팅 문의를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한국어로 바로바로 문제를 해결해주고 있는데요, 내 돈을 해외로 코인을 송금해서 하는 시스템 이기 때문에 고객센터는 굉장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주기적인 이벤트와 증정 혜택

바이비트는 주기적인 이벤트와 상금을 걸고 하는 선물거래 대회 그리고 다양한 usdt 증정을 하는 혜택을 많이 주고 있습니다. 이벤트도 계속 끝날 때마다 새로운 이벤트를 하고 있고 많은 달러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간편한 인터페이스 덕분에 바이비트는 비교적 선물거래소 중에 후발주자로 시작을 했는데 지금은 바이낸스와 같이 세계 1위, 2위를 다투는 거래소가 되었습니다. 선물거래를 입문하시는 분들 중에 거래소를 아직 고르시지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바이비트에서 선물거래를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이비트 입출금 방법

일단 바이비트 선물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리나라 거래소인 빗썸이나 업비트 등에서 원화를 입금 뒤 코인을 바이비트로 입금시켜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이비트 뿐만 아니라 다른 거래소 역시 우리나라에서 카드로 달러를 결제하는 것을 막았기 때문입니다.

리플을 보내는 이유는 리플이 가장 전송속도가 빠르고 수수료가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리플로 출금을 시키면 입금 까지 빠르면 5~10분 정도 밖에 소요가 되지 않고 수수료도 1 리플도 들지 않습니다. 다른 코인들은 수수료와 전송시간이 어마어마하니 꼭 리플을 보내셔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할까요?

바이비트 계정 만들기

일단 바이비트에 먼저 회원가입 을 하셔야겠지요? 이메일이나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쉽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계정으로 회원가입을 하셨을 때 오류가 나오신다면 계속된 클릭으로 인해 이미 회원가입이 된 상황이니 로그인을 해보시면 되고요, 휴대폰 등록 시 가장 많은 오류는 휴대폰 번호를 10-32xx-xxxx으로 적으셔야 하는데 010-32xx-xxxx으로 적으셔서 그렇습니다. 0을 빼고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회원 가입 하실 때 위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하시면 저는 바이비트 상위 제휴 파트너로 바이비트의 기본 할인인 15%가 아닌 소수의 파트너만 드릴 수 있는 혜택인 수수료를 2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적용 되기 때문에 할인 혜택을 안 받고 받고 차이가 큰데요, 위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따로 초대 코드를 적지 않으셔도 할인 적용이 됩니다. 다른 링크로 들어가셔서 초대 코드 적는 란이 있으시면 16594를 적으시면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이비트 메인화면

먼저 리플 코인을 입금시키기 위해서는 내 바이비트의 지갑에 있는 내 리플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신 뒤 바이비트로 메인 화면으로 들어가시면 왼쪽 구석에 내 아이디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시면 여러 가지 창이 나오는데 여기서 자산을 클릭해 줍니다.

자산화면

자산을 클릭 해주시면 내 바이비트 지갑에 있는 코인 목록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주소를 알기 위해서는 XRP인 리플에서 입금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가 변경된 점이 원래는 선물 거래만 있었는데 최근에 현물 거래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현물 계정, 계약(선물) 계정 이렇게 나뉘어 있는데 두 지갑 모두 코인들의 주소와 태그는 모두 같습니다.

그래서 어디에 입금 하든 상관이 없고 현재 기본 설정으로 코인을 입금시키면 선물거래 계정으로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이 설정은 현물 계정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변경이 가능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나중에 출금을 할 때에는 선물 지갑에 있는 코인을 현물 계정으로 옮기신 후 출금하면 되는데요, 이건 자산에서 이체를 누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리플(XRP) 주소와 태그

이렇게 입금을 누르시게 되면 내 리플의 주소와 태그가 나오게 됩니다. 자산 입금 계정은 계약 계정(선물거래 지갑)으로 되어있으니 현물거래 지갑에 입금을 하셔도 자동으로 선물거래 지갑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위에 있는 QR코드는 내가 업비트에서 핸드폰으로 출금을 할 때 QR코드를 카메라로 비추면 자동으로 주소와 태그가 찍히는 것입니다. 핸드폰으로 업비트를 키시는 분들은 QR코드를 찍어도 무방합니다.

일단 XRP 지갑 주소와 태그를 확인 하셨으면 창을 잠시 최소화하시거나 혹은 복사하셔서 다른 곳에 기록 해 놓으시면 됩니다. 이제 국내 거래소로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저는 업비트를 사용하니, 업비트 기준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업비트 메인화면

이제 업비트로 오셔서 선물거래를 하실 금액만큼을 원화로 입금을 하셔서 리플을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사항을 하나 말씀드리면 원화 입금 뒤 코인 출금을 하기 위해서는 입금한 시간으로부터 24시간이 지나야 합니다. 그래서 혹시 방금 입금을 하신 분들이라면 아쉽지만 24시간을 기다리셔야 합니다.

원화 입금하신 뒤 24시간이 지나셨고 리플을 구매하셨다고 가정하고 다시 설명을 드리면, 업비트 메인화면에서 입출금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업비트 입출금 화면

입출금을 클릭하시면 본인이 가지고 있는 수량만큼 위에 코인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요, 저는 현재 업비트에 리플이 없어서 리플을 검색을 했는데 리플을 가지고 계시면 최대한 위에 코인이 나올 테니 따로 검색하시지 않고 찾으셔도 됩니다.

리플을 찾으셨다면 첫 번째로 입출금을 눌러주시고 그리고 바이 비트로 출금을 할 것이기 때문에 출금신청을 눌러주십니다. 나중에 업비트로 입금을 할 때에는 역으로 입금 주소를 눌러주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까 바이비트에서 보았던 주소와 태그를 입력 하시고 바이비트로 보내실 수량을 적으신 뒤 동의 및 출금신청을 하신 후 카카오 페이로 인증을 하시면 업비트에서 리플 송금이 마무리 되게 됩니다. 약 5분~10분 정도면 바이비트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아주 가끔 네트워크 전송량이 많으면 30분~1시간 정도 소요 될 때도 있으니 제대로 적으셨다면 기다리시면 코인이 바이비트로 도착을 할 거예요.

그리고 주소만 적으시고 태그는 적지 않으신 분들이 있는데 태그를 꼭 적으셔야지 송금이 됩니다. 태그를 적지 않으시면 복구는 가능하나 굉장히 번거롭고 며칠이 소요되게 됩니다. 그 러니 꼭 주소와 태그를 정확하게 적으셔야 합니다.

바이비트 계약 계정에 리플 확인

바이비트 자산에 들어 가신 후 계약 계정에 들어가시면 들어온 리플을 확인 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이제 리플이 들어왔다면 이 리플을 달러개념의 코인인 USDT (테더)로 바꿔야 합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인버스 무기한 계약

인버스 무기한 계약은 코인을 증거금으로 하는 거래 방식인데요, 코인을 증거금으로 하기 때문에 그 코인을 계속 보유해야 합니다.

그래서 숏을 쳤을 때 내 자산의 가치도 떨어지기 때문에 이익이 떨어질 수 있으니 인버스 무기한 계약으로 할 때에는 보통 롱으로 하셔서 더 이득을 보시거나 레버리지를 조금 더 쓰셔야 합니다.

또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코인만 선물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코인을 선물 거래하기 위해서는 코인을 교환으로 계속 바꿔야 합니다. 그래서 요즈음에는 잘 쓰지 않고 USDT 무기한 계약 을 하고 있습니다.

USDT 무기한 계약

USDT 무기한 계약은 변동성이 없는 달러 개념의 테더 (USDT)라는 코인으로 계약을 하는 방식인데요, 테더는 스테이블 코인(법정화폐로 표시한 안정된 암호화폐)이기 때문에 1달러와 같은 가치를 지녔고 보통 바이비트에서 선물거래를 하실 때에는 USDT무기한 계약을 합니다.

USDT 무기한 계약을 하기 위해서는 이제 USDT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아까 바이비트로 입금시켰던 리플을 USDT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이제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바이비트 코인 교환 방법

리플 교환 클릭

USDT로 내 리플을 교환하기 위해서는 나의 자산에서 계약 계정을 클릭해주신 후에 XRP 즉 리플란에 교환을 클릭해주시면 교환 할 수 있는 창으로 넘어 가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교환 창

교환을 클릭 해주시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오실 거예요, 그럼 교환할 XRP(리플)을 먼저 선택하신 후 다음 칸에 USDT를 선택해주신 다음 밑에 원하시는 수량을 적으시고 견적 받기를 누른 후 밑에 교환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되면 내 지갑에 있는 자산은 XRP -> USDT로 같은 비율로 변경되게 됩니다. 이제 바이비트 코인 선물거래 할 준비가 모두 끝났습니다. 선물거래만 하면 되는데요,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선물거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바이비트 선물거래 하는 방법

바이비트 선물거래 하는법

바이비트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이제 선물거래를 하는 곳으로 들어가야 겠지요? 바이비트 메인화면에서 파생상품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시면 3가지가 나옵니다. 우리는 USDT 무기한 계약으로 선물계약을 할 것이기 때문에 무기한 계약에서 거래하실 코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USDT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USDT 무기한 계약에 있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에이다, 바이낸스 코인, 폴카닷, 리플, 도지, 유니 스왑, 비트코인 캐시, 라이트코인, 솔라나 등을 선물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창

바이비트 선물거래 창인데요, 여기서 이제 우리는 교차와 격리 그리고 레버리지를 정하신 후 선물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상승이 예상되면 매수/롱, 하락이 예상되면 매도/숏을 하시면 되는데요, 공매수는 코인의 시세가 올라가면 이익이고 하락이 되면 손실이 나게 됩니다. 반대로 공매도는 하락에 이익이고 상승에는 손실이 나는 구조입니다.

내가 매수를 하면 코인을 가지고 있고 코인을 가지고 있어야만 매도를 할 수 있는 현물거래와는 다르게 선물거래는 말 그대로 공매수, 공매도 없는 것을 매수 매도하는 개념으로 코인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매도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코인을 구매한다 판다 개념이 아닌 포지션을 취한다는 개념 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차와 격리

선물거래 화면 왼쪽 구석을 보시면 교차와 격리 그리고 레버리지를 정하실 수 있습니다. 교차와 격리는 장단점이 있으니 본인이 원하시는 방식으로 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교차

자산 전체를 증거금으로 잡는 것 으로 청산가가 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청산을 당할 시 가지고 있는 모든 돈을 청산당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자산에서 들어가는 비율만큼이 레버리지가 됩니다.

격리

내가 원하는 만큼만 증거금 으로 잡아서 청산가는 교차에 비해서 가깝지만 청산을 당해도 내가 들어 간만큼만 청산을 당하게 됩니다. 레버리지를 정하실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레버리지는 내가 가지고 있는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들어갈 수 있는 개념 인데요, 예로 들어서 내가 100만 원 밖에 없는데 레버리지 10배를 사용하게 되면 1000만 원만큼 코인을 매수 혹은 매도한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원래는 100만 원에서 1%가 오르면 1만 원의 수익이 나야 하지만 레버리지 10배를 사용하면 1000만 원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1%가 오르면 10만 원의 수익이 나게 됩니다.

반대로 1%가 떨어지면 1만 원이 손실이 나야 하지만 10만 원의 손실이 나게 되는데요, 그래서 레버리지는 청산의 개념이 있습니다. 레버리지 10배일 때 10%가 떨어지게 되면 내 증거금보다 더 큰 금액이 손실이 나게 때문에 청산을 당하는데요 청산은 내가 가지고 있는 돈이 모두 없어지는 개념입니다. 빚을 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거래 방식이니 저 레버리지로 경험을 하신 후 선물 거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문창

바이비트 주문 창인데요, 격리와 교차 그리고 레버리지를 정하신 후 포지션 오픈에서 원하시는 수량 만큼 매수와 매도를 하시면 됩니다.

반대로 내가 가지고 포지션을 종료시키려면 포지션 청산을 누른 후 매수를 하셨으면 매도 매도를 하셨으면 매수를 하면 포지션이 없어지게 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바이비트 로고

지금까지 바이비트 선물거래에 코인을 입금하는 법부터 선물거래하는 법 그리고 레버리지 및 교차격리 개념까지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처음 입문을 하실 때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입금방법과 선물거래 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고 금방 하실 수 있으니 하나하나 따라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선물거래는 레버리지 개념이 있기 때문에 수익을 배로 낼 수 있는 대신에 손실도 배로 날 수 있는 어려운 매매법입니다. 그래서 꼭 소액과 저 레버리지로 연습을 하신 후 충분히 실력을 기른 후에 금액을 투자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수수료 할인 혜택은 꼭 받으셔야 하는데요, 시장가 수수료가 0.075%로 얼마 되지 않아 보이지만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기 때문입니다. 내가 예로 들어 200만 원을 가지고 2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수수료는 200만 원의 1.5%인 3만 원이 들게 됩니다. 하지만 사고팔 때 모두 들기 때문에 무려 6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하루에 여러 번 포지션을 바꾸고 거래를 하게 되고 10번만 이런 식으로 거래를 하면 60만 원의 금액이 수수료로 빠져나간다는 것인데요, 금액이 더 커지고 레버리지가 늘어나고 오랜 시간 하면 수수료만 몇 백만 원 ~ 몇 천만 원이 나가게 됩니다. 여기서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시면 수백만 원 ~ 수 천만 원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수수료 할인을 안 받고 회원가입을 했다가 잘 몰라서 그냥 거래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수수료 할인은 필수입니다. 요즈음 많은 유튜버나 블로거들이 수수료 할인 20% 홍보를 하고 있는데 바이 비트의 기본 수수료 할인은 15%입니다. 상위 제휴 파트너만이 20% 할인 혜택 을 드릴 수 있는데요, 이걸 잘 모르거나 혹은 일부로 20%라고 홍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사기당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꼭 아래의 링크 통해 회원가입하셔서 제대로 된 수수료 할인 20%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내가 수수료 할인을 몇 프로 받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같이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본 바이비트 다른 글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받고 있는지 수상하면 확인방법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 모바일 버전

바이비트 레퍼럴 할인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비트코인 선물거래 사용법 한방 정리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리플 거래 방법

다음은 Bing에서 리플 거래 방법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리플(XRP) – 초간단 설명서

  • ripple
  • 리플
  • xrp
  • 투자
  • 비트코인
  • 암호화폐
  • 가상화폐

리플(XRP) #- #초간단 #설명서


YouTube에서 리플 거래 방법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플(XRP) – 초간단 설명서 | 리플 거래 방법,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