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 란 결혼 | [#응답하라레전드] ※눈물폭탄※ 엄마의 진짜 결혼. 엄마의 갱년기 ②편ㅠㅠ 자식들 덕분에 갱년기 박살내고 돌아온 치타여사님♥ | #응답하라1988 | #Diggle 54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라미 란 결혼 – [#응답하라레전드] ※눈물폭탄※ 엄마의 진짜 결혼. 엄마의 갱년기 ②편ㅠㅠ 자식들 덕분에 갱년기 박살내고 돌아온 치타여사님♥ | #응답하라1988 | #Diggle“?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tvN D ENT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008,503회 및 739012 Like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라미 란 결혼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응답하라레전드] ※눈물폭탄※ 엄마의 진짜 결혼. 엄마의 갱년기 ②편ㅠㅠ 자식들 덕분에 갱년기 박살내고 돌아온 치타여사님♥ | #응답하라1988 | #Diggle – 라미 란 결혼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Turn on CC for English and Spanish Subtitles!
Kami juga menambahkan teks terjemahan untuk para penggemar Indonesia kami!
#BestofReply #Diggle #응답하라레전드
Let’s giggle, :Diggle!

라미 란 결혼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라미란 이혼 결혼 남편 직업 나이 영화 에릭남 논란과 집 라미란 …

라미란 나이는 1975년 3월 6일 생으로 45세. 고향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키 162cm, 몸무게 53kg. 가족관계는 남편 김진구, 슬하에 자녀는 아들 1남.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8/2022

View: 4055

라미란 프로필 과거 리즈 남편 직업 – 인명사전

라미란과 남편 김진구는 연습실에서 자주 마주치며 친구처럼 지내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라미란은 그렇게 남편 김진구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dictionarypeople.tistory.com

Date Published: 4/11/2021

View: 6740

라미란 프로필 나이 남편 – 배우탐구생활

배우 라미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ing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 ‘사모 … 그렇게 라미란은 남편 김진구와 2003년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이후 라미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arobaro82.tistory.com

Date Published: 10/6/2021

View: 1924

라미란 나이 남편 – 솜솜의 라이프스토리

라미란은 남편 김진구, 슬하에 아들 김근우 군을 두고 있습니다. 라미란의 연관 검색어에 <이혼>이라는 검색어가 뜨는데요. 실제 이혼한 것은 아니고 ‘막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sorrento1979.tistory.com

Date Published: 4/15/2021

View: 2838

라미란 나이 매니저 결혼 남편 집 아파트 위치 – 도담이

라미란 나이 매니저 결혼 남편 집 아파트 위치 이번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라미란과 매니저 이나라가 출연하는데요. 올해로 4넌째 함께 하고 있다는 매니저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daaeedodam.tistory.com

Date Published: 7/4/2021

View: 7082

라미란 남편 김진구 직업 결혼과 이혼 – 핫딜은 타이밍

라미란 남편 김진구는 라미란이 대학졸업 후 신성우 주연의 드라큘라 뮤지컬을 통하여 만났다고 한다. 김진구는 신성우의 매니져였다고 한다. 라미란은 …

+ 여기를 클릭

Source: hotdealkorea.tistory.com

Date Published: 4/23/2022

View: 8430

라미란, 십대를 집으로 데려와 자고? 충격적인 남편! 이혼 …

그렇게 친구처럼 지내던 라미란과 배우자 김진구는 2003년 결혼식을 올립니다. 둘 사이의 자녀로는 아들과 딸이 있습니다. 라미란이 2013년 청룡영화제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yajun1989.tistory.com

Date Published: 8/22/2021

View: 8340

라미란 나이 과거 남편 결혼스토리 – 카스테라

처음엔 TV에 나올 외모가 안된다는 생각에 연극판에서 많은 연기 생활을 했었던 배우 라미란. 이 시기에 남편 김진구를 만나 결혼했고 그 뒤로 대중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sponagecake.tistory.com

Date Published: 10/18/2021

View: 9011

라미란 남편 존중 “남편 막노동해요…내 남편은 ‘졸부’, 떳떳하게 …

라미란은 지난해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남편의 직업을 밝힌 바 있다. 당시 라미란은 “남편이 결혼 전 매니저로 일했다. 그런데 2002년 결혼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joongang.co.kr

Date Published: 7/2/2021

View: 942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라미 란 결혼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응답하라레전드] ※눈물폭탄※ 엄마의 진짜 결혼. 엄마의 갱년기 ②편ㅠㅠ 자식들 덕분에 갱년기 박살내고 돌아온 치타여사님♥ | #응답하라1988 | #Diggle.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응답하라레전드] ※눈물폭탄※ 엄마의 진짜 결혼. 엄마의 갱년기 ②편ㅠㅠ 자식들 덕분에 갱년기 박살내고 돌아온 치타여사님♥ | #응답하라1988 | #Diggle
[#응답하라레전드] ※눈물폭탄※ 엄마의 진짜 결혼. 엄마의 갱년기 ②편ㅠㅠ 자식들 덕분에 갱년기 박살내고 돌아온 치타여사님♥ | #응답하라1988 | #Diggle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라미 란 결혼

  • Author: tvN D ENT
  • Views: 조회수 2,008,503회
  • Likes: 739012 Like
  • Date Published: 2019. 9.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hXUjSqlks6g

라미란 이혼 결혼 남편 직업 나이 영화 에릭남 논란과 집 라미란 매니저.. 모든것!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결혼 전 라미란 남편 직업은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신성우 로드매니저였다고 합니다.

“남편이 결혼 전 신성우의 로드매니저로 일했다. 그런데 2002년 결혼하고 나서 음반시장이 불경기였다. 그냥 월급쟁이 매니저였는데 월급도 제대로 못 받아서 그만뒀다. 당시 나도 연극을 했지만 무영이었고 연봉이 몇백도 안 됐다. 둘 다 수입이 없었다. 사람들이 남편 무슨 일 하냐고 물어보면 막노동 한다고 한다. 자신의 몸을 이용해 정당하게 일하는 것이기 때문에 창피한 건 아니다.”

라미란 프로필 과거 리즈 남편 직업

라미란 프로필 과거 리즈 남편 직업 자녀

라미란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라미란은 최근 MBN 드라마 ‘보쌈 – 운명을 훔치다’에 특별출연하며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배우 라미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라미란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김진구 결혼 몸매 직업 자녀 아들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란 프로필 정보

라미란은 1975년 3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정선 출생이라고 하며 키 162cm, 몸무게 53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사항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남편 김진구와 자녀 아들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라미란은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라미란 과거

라미란은 과거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고 30살이 되던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오수희’역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3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에 출연해 라과장으로 좋은 연기를 보이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2015년 ‘응답하라 1988’에서 ‘라미란’으로 열연해 큰 인기를 얻으며 스타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배역을 맡아도 항상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연기 외 적으로도 예능에서 남편에 대해 언급을 하면서 더욱 큰 화제가 되어 더욱 호감배우가 되기도 하였죠.

▶라미란 남편 결혼

라미란은 과거 단역과 조연 배우를 하던 시기에 뮤지컬 ‘드라큘라’를 하다가 현재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뮤지컬 ‘드라큘라’의 주인공이 신성우였으며 라미란의 남편의 직업이 신성우의 매니저였다고 하는군요. 라미란과 남편 김진구는 연습실에서 자주 마주치며 친구처럼 지내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라미란은 그렇게 남편 김진구와 2003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이후 라미란의 남편은 매니저의 일은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라미란은 과거에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지만 비중이 작아 돈을 크게 벌지는 못했고 남편 역시 돈을 별로 벌지 못해 결혼 초반에는 친정이나 시댁에서 살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시댁에 얹혀 살게 되었을때 시댁 식구들이 사업을 하게 되었고 남편은 아이도 봐줄겸 친정에 가 있으라는 말을 하자 라미란은 힘들어도 남편과 함께 있어야 한다고 생각을 해서 친정에 가기를 거부하자 남편은 원한다면 이혼을 해주겠다고 말을 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라미란은 남편과 헤어질 수 없다는 생각뿐이었고 남편을 혼내자 남편은 결국 눈물을 흘리며 진심이 그런건 아니라고 하며 오해를 풀고 잘 지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라미란은 과거 예능에 출연해 남편 김진구의 직업이 막노동을 하고 있다고 밝히며 직업에는 귀천이 없고 노력해서 일하는 남편의 모습이 멋있다고 말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라미란이 스타 배우로 성장하게 되자 막노동을 그만두고 집안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라미란과 남편은 결혼 이후 자녀로 아들 한 명을 낳았다고 하네요. 가장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 라미란인데 그래서그런지 최근 캠핑과 여행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프로같은 느낌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라미란은 올해 여러 영화에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계속해서 이어가는 배우 라미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라미란 프로필 나이 남편

반응형

배우 라미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ing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 ‘사모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라미란은 최근 영화를 통해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얼굴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라미란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자녀 고향 학력 아들 인스타 영화 드라마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란 프로필 정보

라미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라미란이며 1975년 3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출생이고 키 162cm, 몸무게 53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김진구와 자녀 아들 김근우가 있다고 합니다.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라미란 MBTI는 ‘ENTP’라고 하네요.

라미란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뒤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오수희’역으로 출연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에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다 2013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12’에 ‘라과장’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2015년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으며 스타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죠. 이후로도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영화 ‘덕혜옹주’,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까지 2016년 한 해에만 인기 작품 중 라미란이 안 거쳐간 작품이 없을 정도였어요. 덕분에 2016년 각종 시상식 상을 휩쓸기도 하였죠. 이후에도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출연을 이어갔으며 특히 2020년 영화 ‘정직한 후보’로 제41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라미란 인스타 바로가기

라미란 남편 결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라미란은 연기 외적으로도 남편에 대해서 언급을 하며 화제가 되었고 더욱 호감배우가 되기도 하였어요. 라미란은 단역과 조연 배우를 하던 시기에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활동하던 중 현재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드라큘라’의 주인공이 신성우였는데 라미란의 남편이 바로 신성우의 매니저였다고 하는군요. 남편 김진구를 연습실에서 자주 마주치며 친구처럼 지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라미란은 남편 김진구와 2003년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이후 라미란 남편 김진구는 매니저 일은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라미란 유튜브 바로가기

라미란은 배우 초반 여러 작품에 출연은 했지만 비중이 작아 돈을 많이 벌지 못했고 남편 역시 돈을 많이 벌지 못해 결혼 초반에는 친정과 시댁에서 살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시댁에 얹혀 살고 있을 때 시댁 식구들이 사업을 하게 되었고 남편은 아이도 봐줄 겸 친정에 가있으라고 하자 라미란은 힘들어도 남편과 함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 친정에 가기를 거부하자 남편은 원한다면 이혼을 해주겠다고 이야기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라미란은 남편과 헤어질 수 없다는 생각 뿐이었고 남편을 혼내자 남편은 결국 눈물을 흘리며 진심이 그런건 아니라고 이야기 하며 오해를 풀고 이혼의 위기를 넘긴 뒤 화목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라미란은 자신의 남편의 직업이 막노동을 하고 있다고 밝히며 직업에는 귀천이 없고 몸소 일해서 돈을 버는 남편의 모습이 멋있다고 이야기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하지만 라미란이 스타 배우가 되자 막노동은 그만두고 집안인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라미란과 남편은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아들 한 명을 낳았다고 하는데 최근 라미란의 아들 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잘생긴 외모를 보여준 라미란의 아들이네요. 라미란은 지금도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꾸준히 얼굴을 비추며 다방면으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라미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라미란 나이 남편

<응팔>시리즈와 <막돼먹은 영애씨>씨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된 라미란!

최근 방영한 드라마 ‘블랙독’에서 베테랑 입시꾼이자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열연을 펼쳐주고 있습니다.

명품 연기 하나로 22년 무명생활을 이겨낸 열혈 배우 라미란씨인데요.

배우 라미란은 짧은 단역이지만 강렬한 카리스마로 대중을 압도하는 열연을 보여주었고, 실제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는것 같은 리얼 연기의 대명사로 불리면서 독보적인 배우로써 입지를 다져오고 있습니다.

그럼, 배우 라미란 매력과 남편 김진구씨와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란 프로필>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서울 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으로 30세 늦은 나이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로 데뷔하였습니다.

첫영화 작품이었지만, 교도소에서 강렬한 장면으로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고 특색 있는 얼굴로 수많은 작품에서 명품 조연 연기를 펼쳐주었습니다.

특히 라미란 이름을 알리게 된 첫 예능 프로 <라디오 스타>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선사해 주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요.

현재까지 레전드 출연자로 이름을 남기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진짜 사나이> 여군 편에 출연하게 되면서 배우 입지를 쌓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녀 작품으로는 2013년 <막대먹은 영애씨> 라과장 캐릭터, 2015년 <응답하라 1988>에서 쌍문동 아줌마으로 열연하였는데요.

라미란은 특히 자연스러운 애드리브의 대가 답게 각종 작품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애드리브를 보여주면서 “감독님이 더해봐요. (애드리브) 더 없어요? ” 할만큼 단역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주는 장면등이 많다고 합니다.

<애릭남과 기습키스 사건>

과거 2014년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 함께 출연했던 에릭남과 라미란의 기습 뽀뽀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키스에 관한 주제로 라미란이 “로맨틱한 키스 노하우를 전수하겠다”고 제안한다고 하면서 입술 사이에 있는 휴지를 찢어 에릭남에게 기습 뽀뽀, 실제 입을 맞추게 된것입니다.

이에 에릭남은 “진짜 닿았다. 이러면 어떡하느냐”고 크게 당황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게 되면서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게 되었습니다.

당시 시청자들은 ‘에릭남 성추행 당했다”면서 남자라서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여자였다면 난리났겠다. 라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아마 라미란은 더 재밌는 예능을 보여주기 위해 이런 무모한? 행동을 한것으로 생각되어집니다.

하지만 아무리 예능이라고 해도 상대방을 기분나쁘게 하는 예능이나 그 선을 넘는 예능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다치게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2014년 당시에만 해도 이런 성적인 예능이 크게 부각되지 않아 그냥 넘어간것 같지만 최근 예능에서 이런 돌발행동은 아무래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시기를 떠나 이런 자극적인 행동은 한번 더 생각하고 신중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라미란 남편 김진구, 러브스토리>

라미란은 남편 김진구, 슬하에 아들 김근우 군을 두고 있습니다.

라미란의 연관 검색어에 <이혼>이라는 검색어가 뜨는데요. 실제 이혼한 것은 아니고 ‘막돼먹은 영애씨’드라마에서 이혼을 고백하면서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주었다고 하는데요.

이때문에 연관검색어로 이혼이 뜨는것일뿐 현재 라미란씨는 남편 김진구씨, 아들과 잘 살고 있다고 합니다.

한때 남편 김진구씨와의 러브 스토리가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남편 김진구씨는 결혼전 신성우 로드 매니저로 활동한바 있습니다. 신성우와 함께 뮤지컬 <드라큘라>을 하던 중 남편과의 첫만남이 이뤄졌다고 하는데요.

공연 도중 몸을 다치게 되어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된 라미란을 직접 찾아와 위로를 해주었고 이후 남편에게 고백을 받게 되면서 1년 반만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연습실에서 자연스럽게 마주치면서 친구처럼 지내다가 어느순간 정신차리고 보니 내가 결혼식장에 들어가 있었다”고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라미란은 결혼 조건으로 남편에게 “연기하는 것을 막거나 돕지 않을땐 바로 이혼이다”는 조건아닌 조건을 내걸고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전 라미란은 남편 직업에 대해 당당히 밝혀 화제를 불러오기도 했습니다. 결혼전 남편 직업은 신성우의 로드 매니저 일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월급쟁이 매니저였는데, 결혼하고 나서 음반시장이 좋지 않게 되자 월급도 제대로 받지 못하면서 매니저 일을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당시 라미란 또한 인기가 없는 무명 배우였고 연극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막노동으로 남편이 생계를 이어가고 있었다고 털어놓았던 것입니다. 무명시절 연봉이 고작 20만원 정도밖에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아들 근우군을 임신했을 당시 경제적으로 너무 힘들었고 친정에서 생활했는데 “임신한 몸으로 생활비를 벌기 위해 벼룩시장에 안입는 옷까지 팔았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신혼시절 남편이 친구와 함께 게임머니를 수집해 온라인으로 파는 일을 해 경찰서에 임신한 몸으로 가는 일까지 있었다고 하는데요.

남편이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부담감으로 이런 일까지 하게 된것 같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 방송에서 이때 진 빚만 몇 천만원이 되었고 현재까지 갚아나가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무명 시절만 22년이었다. 내가 돈을 번지는 얼마 안됐다”고 토로하면서 열심히 빚을 갚고 있는 사연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남편의 직업에 대해 대부업체에 종사한다는 루머가 돌아 곤혹을 치르기도 했었습니다.

이에 대해 남편이 당시 소액 대출을 하는 회사에 다니고 있었고, 그래서 일수를 찍고 수금하러 다닌것이고 대출업을 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남편이 막노동 하는것에 대해) 자신의 몸을 이용해 정당하게 일하는 것이기 때문에 창피한게 아니다.

남편이 부끄럽거나 창피하다고 생각한적이 단 한번도 해본적 없다. 모든 연예인 남편 직업이 사업을 해야 하는것은 아니지 않느냐”고 소신있는 발언을 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라미란은 <진짜 사나이>에서 여군 특집으로 출연해 그의 아들 김근우 군도 공개해 준바 있습니다.

당시 20%가 넘는 시청률에 라미란의 솔직한 입담과 평범하게 살고 있는 그녀의 가족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는데요.

지난 4월 ‘전참시’에서는 라미란과 매니저가 나와 파주로 이사한 첫 집을 공개해 주기도 했습니다.

라미란은 어린시절부터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두살때 돌아가셨다고 함) 어머니와 안해 본 일이 없을 정도로 가난한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탄 나르는 일부터, 막일 안해본것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2016년 라미란 광고 촬영만 10개가 넘을만큼 무명 배우 22년만에 최고의 전성시대를 맞았습니다. 이제 과거의 남편 빚도 갚게 된것 같고 첫 집도 장만하게 된 라미란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지금까지 집을 공개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이렇게 사는것을 보여주는게 부끄럽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가구 하나하나 다 직접 고른 것으로 사소한 조명부터 인테리어까지 직접 꾸민 첫집 장만은 정말 기쁘고 행복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30세 늦은 나이에 배우 일을 시작하고, 남다른 연기 열정으로 현재 자리까지 온 라미란의 열정은 대단하지 않을수 없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걸크러쉬한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배우로 성장할수 있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2019/12/15 – [방송 연예] – 블랙독 뜻 서현진

2019/12/16 – [방송 연예] – 검사내전 인물관계도

2019/12/12 – [방송 연예] – 스토브리그 드라마

2019/12/06 – [방송 연예] – 손예진 현빈 사랑의 불시착

2019/12/17 – [방송 연예] – 서지혜 나이 결혼

라미란 나이 매니저 결혼 남편 집 아파트 위치

라미란 나이 매니저 결혼 남편 집 아파트 위치

이번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라미란과 매니저 이나라가 출연하는데요.

올해로 4넌째 함께 하고 있다는 매니저와 함께 라미란의 집에서 하루를 시작하는 일상을 보여준다는데..

예고펀을 보니, 라미란 집에서 이른 아침 먼저 일어나 라미란을 깨우는 매니저 모습에서 함께 사는 가족인가? 하는 의구심이 들기도 하더군요.

하지만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건 아니고, 이른 아침부터 스케줄이 있는 날엔 종종 매니저가 라미란 집에서 전날 잔다고 하더군요.

안 씻는 언니 챙기는 매니저와 스케줄보단 이침식사를 먼저 챙기는 라미란의 동거! 생활.

현실 자매가 아닌가 착각을 하는 모습에,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묻자, 그저 비즈니스 관계일뿐이라고 단호하게 선을 긋는 매니저.

근데, 라미란은 일전에 ‘라디오스타’에 나왔을때 매니저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라미란의 고약한 술버릇 때문에 매니저가 도망갔다는 사연이었는데, 그 매니저가 ‘전참시’에 출연한 이니라 매니저가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라미란이 ‘라스’에서 밝힌 매니저 관련 에피소드를 보자면,

당시도 여자 매니저였는데, 라미란이 차를 급정거 해서 세우고 파전을 부치고 또 가다가 파전 부치고 그랬다는데 라미란은 전혀 생각이 안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다음날 매니저가 회사를 관뒀다고 하는데 라미란은 파전만 부친게 아니고 매니저에게 토한후 뽀뽀를 한후 ‘더럽니?”라고 물어봤다고…..;

매니저는 “예! 선배님 더러워요”라고 당연히!! 말했는데, 이에 라미란이 했다는 말 “세상은 이것보다 더 더럽단다”

그야말로 충격적인 사연입니다. 아니 엽기적이라고 해야겠네요…라미란 매니저 도망갈만하네요.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엉뚱하지만 매력적인 배우 라미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미란 본명이구요

1975년생으로 라미란 나이 45세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출생.

라미란 키 162cm/53kg.

가족사항으로 남편 김진구 슬하 1남 아들이 있습니다.

학력은 정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전공입니다.

라미란 소속사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인 라미란은, 30세라는 늦은 나이에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의 오수희 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첫 영화 출연 작품에서부터 교도소에서 강렬한 장면을 연기해 인상을 남겼는데요.

특색 있는 얼굴로 주로 조연으로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 작품에 출연하였는데, 연기력은 인정받았으나 인지도는 크지 않았습니다.

2013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2에 출연하게 되면서 시간또라이 라과장 캐릭터를 맛깔나게 연기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그러다가 2014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현재까지도 레전드 출연자로 남고 있고, 그 계기로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편에 출연하게 되면서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015년 ‘응답하라 1988’에서 쌍문동 아줌마 3인방 중 리더 격인 라미란 여사로 분해 열연했는데요. ‘응답하라 1988’ 자체가 모든 캐릭터가 주인공이긴 하지만 라미란의 캐릭터가 워낙 카리스마가 있고 츤데레적인 경향이 강해 자신의 성향을 그대로 물려받은 아들 개정팔 류준열 분보다 더 자주 등장하여 주연급으로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응답하라 1988, 덕혜옹주, 언니들의 슬램덩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까지 2016년 인기 작품 중에 라미란이 안 거쳐간 작품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크게 올랐고,. 덕분에 2016년 각종 시상식의 상을 휩쓸었습니다.

KBS 드라마 스페셜의 정마담 역으로 ‘정마담의 마지막 일주일’에 출연했으며, 2017년 많은 단편작들 중, 제일 높은 시청률을 달성하여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기세를 이어 다음 웹툰원작의 tvN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의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케이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동시간대 지상파 드라마들과 경쟁하여 2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이처럼 조연으로 출연한 작품들 대부분이 인기를 끌면서 미친 존재감과 흥행파워를 입중한 배우 라미란이 이번에는 영화 ‘걸캅스’로 스크린 첫 주연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 출연하게 된 계기도 영화 ‘걸캅스’에 대한 홍보때문인 면도 있을 듯.

영화 ‘걸캅스’는 제작 초기부터 라미란을 염두에 두고 시나리오를 썼다고 하니, 생활밀착형 리얼연기의 대가 라미란의 연기에 대한 기대가 커질 수 밖에 없는데요.

영화 ‘걸캅스’는 민원실 퇴출 0순위 주무관인 전직 전설의 형사 ‘박미영’역의 라미란이, 시누이이자 앙숙관계인 강력반 꼴통형사 이성경(조지혜 역)과 합동수사로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내용의 액션 코미디 라고 합니다.

라미란 에릭남 논란

라미란은 논란이 된 사건이 있었는데요.

2014년 8월 7일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서 에릭남에게 돌발적으로 실제로 입을 맞추는 성추행을 저질러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준 바 있습니다.

당시 연인 사이에 휴지로 얼굴을 가리고 깜짝 키스를 한다는 주제를 가지고 패널들이 서로 이를 시연하였는데, 다른 출연자와 달리 라미란은 ‘로맨틱한 키스 노하우’를 알려주겠다며 휴지를 찢고 직접 입술을 접촉해 버렸습니다.

이 시건(?)으로 인해 라미란은 에릭남 팬들에게 당시 엄청난 항의를 받았고 지금도 받고 있다고 합니다.

2016년 9월 29일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던 라미란은,

남자 연예인들을 주무르며 말하는 버릇이 있음을 본인이 스스로 밝힌 바 있는데요.

이동건 역시 라미란이 자신의 재킷 속에 손을 넣은 적이 있음을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라미란 남편 김진구

라미란 남편은 과거 신성우 매니저였습니다.

라미란은 남편 김진구를 뮤지컬 ‘드라큘라’를 하면서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뮤지컬 ‘드라큘라’ 주인공은 가수 신성우였는데 그때 라미란 남편이 신성우 매니저였던 것.

라미란과 신성우는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함께 연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

공연 중간중간 매니저가 물을 챙겨줘야 하는데, 신성우 매니저가 신성우가 아닌 라미란을 챙기는 모습을 보고 신성우는 두 사람의 연애를 눈치챘다고….

또한 공연 중에 라미란이 사고로 병원에 실려간 적이 있었는데, 당시 누구보다 라미란을 걱정해준 것이 남편 김진구였고, 그날 밤 전화로 고백하면서 두 사람간에 사랑이 시작되고, 1년반만에 결혼하게 됩니다.

라미란 – “연습실에서 자연스럽게 마주치며 친구처럼 지내다가 어느 순간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내가 결혼식장에 들어가고 있었다”

라미란 남편에 대해서는 ‘라미란 남편이 대부업체에서 일수금을 걷으러 다니는 일을 한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예능 ‘택시’에 출연한 라미란은 이에 관해서 남편이 소액대출 회사에서 일한 적은 있지만 대부업체 일을 한건 아니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라미란은 예능 ‘진짜사나이’ 출연 당시 “남편이 노가다(막노동)를 뛴다”고 말했는데요.

그런 일을 하는 남편이 전혀 챙피하지 않고 오히려 가족을 먹여살리기 위해 막노동도 열심히 하는 남편이 자랑스럽다고 말해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듣기도 했습니다.

무명생활이 길었던 라미란은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 결혼 후 두사람 모두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잘된듯 해서 좋아보입니다.

라미란 집 공개, 아파트 위치

작년 10월 tvN 관찰예능 ‘주말 사용설명서’에서 라미란 집이 공개 되었는데요.

라미란 집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에 위치한거 같네요.

평소 집을 공개하기가 챙피했다는 라미란이었는데, 이날 공개하기 전 청소를 엄청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채광이 잘되는 깔끔하고 깨끗한 거실이네요.

라미란은 음식 요리솜씨가 좋다고 소문난 연예인이죠.

사실 라미란이 요리를 잘하는 이유는.. 아주 어릴 때부터 요리를 해서라고 합니다.

두 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는 아버지 보험금으로 초등학교 후문 앞에 집을 한 채 샀었다고 합니다. 거기서 라미란의 엄마는 문방구를 했는데 문방구 일만 한 게 아니라 탄광촌 아저씨들 하숙도 받고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라미란의 엄마는 탄 나르는 일, 막일 등의 여러 일도 했다고 합니다. 이런 어려운 환경 속에서 라미란도 어린 시절부터 요리를 자주 하게 됐다고 하네요.

캠핑광이라는 라미란 답게 캠핑 장비 방만 2개나 있네요. 선반에 캠핑 장비들이 빼곡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배우 라미란이 거주하는 집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아파트로 추정되는데, 2014년 준공된 20여 개동 1800여 세대가 사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입니다. 라미란 가족은 39평 평수에서 사는 것 같습니다. 방3개/화장실 2개 구조입니다.

현 시세로 라미란이 거주하는 39평 아파트 매매가는 4.1~4.3억원, 전세가는 3.0~3.5억원입니다.

라미란 남편 김진구 직업 결혼과 이혼

반응형

라미란은 현재 가장 주목받는 중년 여배우라고 할 수 있다. 그동안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최근에는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라미란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있다.

라미란이 늦게나마 빛을 볼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연기자로써 밀고 왔던 뚝심과 한 길만 보고 걸어온 배우로써의 자부심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라미란 프로필

라미란 나이는 1975년 3월 6일생이다. 라미란 키는 160cm이며, 라미란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다. 라미란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다.

라미란 데뷔는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로 데뷔를 했으며, 2016년 tvN10 어워즈 신스틸러 여자부문에서 수상을 하기도 했다. 현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복선녀 역으로 차인표와 함께 재미있는 부부케미를 보여주며 큰 활약을 하고 있다.

라미란 이혼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 재혼과도 상관이 없다.

라미란 남편 김진구

라미란 남편 김진구는 라미란이 대학졸업 후 신성우 주연의 드라큘라 뮤지컬을 통하여 만났다고 한다. 김진구는 신성우의 매니져였다고 한다. 라미란은 이것이 인연이 되어 김진구와 연애를 하게 되었고, 너무나도 순수하고 착했던 김진구와 결혼까지 하게 된 것이다.

하지만 라미란의 결혼 생활은 순탄치 못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매니저 일까지 그만두었다고 한다. 라미란은 방송에서 남편 김진구의 직업(하는일)을 당당하게 언급하기도 했다. 택시에서 남편 김진구 직업이 막노동을 한다고 당당하게 밝혔다.

생활고로 어려움을 겪게 되었고, 막노동 대출회사에서 일수까지 했다고 한다. 이후 라미란 남편 김진구는 부동산중개업을 하고 있다고 한다. 라미란이 남편을 당당하게 생각하고 이렇게 당당하게 말해주는 것도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평소 솔직하고 숨김없이 대중을 대하는 태도의 라미란의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었다.

이 때문에 라미란이 현재 큰 주목을 받을 수 있는 배우가 될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라미란이 CF도 많이 찍고 방송활동을 많이 하게 되면서 집안의 경제적인 어려움도 많이 극복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라미란은 응답하라라는 작품을 통하여 인생작을 만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하여 주목을 받는 스타가 되었다. 또한 이제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다.

한우물만 파온 라미란의 인생 승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라미란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지금처럼 승승장구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반응형

라미란, 십대를 집으로 데려와 자고? 충격적인 남편! 이혼?도대체 무슨 일이야?

반응형

확실히 뜬 여배우 라미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출신으로 30세라는 늦은 나이에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의 오수희 역으로 데뷔하였다. 첫 영화 출연 작품에서부터 교도소에서 강렬한 장면을 연기해 인상을 남겼다. 특색있는 얼굴로 주로 조연으로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 작품에 출연하였다. 연기력은 인정받았으나 인지도는 크지 않았다. 그러다가 2014년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편에 출연하게 되면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2015년 응답하라 1988에서 쌍문동 아줌마 3인방 중 리더 격인 라미란 여사로 분해 열연했다. 응8 자체가 모든 캐릭터가 주인공이긴 하지만 라미란의 캐릭터가 워낙 카리스마가 있고 츤데레적인 경향이 강해 자신의 성향을 그대로 물려받은 아들 개정팔 류준열 분보다 더 자주 등장하여 주연급으로 인기몰이를 했다.

사실 여자 캐릭터의 다양화를 위해서는 맨먼저 시나리오상 다양한 여자 캐릭터가 등장해야 하는데, 남자 관객들은 예쁜 여배우들에게만 눈길이 끌리고, 여자 관객들은 멋진 남배우들에게만 흥미를 가지기에, 그런 독특한 여자 캐릭터들이 등장하기 힘든 것이 현실이죠.

단역 혹은 약간 알려진 조연 배우 역할을 하던 라미란은 뮤지컬 드라큘라를 하다가 현재의 남편 김진구를 만나게 됩니다. 당시 드라큘라의 주인공이 신성우였고, 김진구는 바로 신성우의 매니저였었죠(직업).

라미란: “(신랑과) 연습실에서 자주 마주치며 친구처럼 지내다가 어느 순간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내가 결혼식장에 들어가고 있더라.”

남편 김진구는 현재 다른 일을 하고 있는데, 어쨌든 신성우가 인연의 끈을 만들어준 셈이네요.

그렇게 친구처럼 지내던 라미란과 배우자 김진구는 2003년 결혼식을 올립니다. 둘 사이의 자녀로는 아들과 딸이 있습니다.

라미란이 2013년 청룡영화제에서 영화 소원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만큼 연기력이 출중한 배우중의 한명이죠.

그런데 라미란이 무수히 많은 역할을 했지만 비중이 작았기에 벌이가 시원찮았고, 남편 김진구 역시 돈을 별로 벌지 못합니다.

그래서 라미란 가족은 결혼 초기에 친정이나 시댁에 더부살이로 살게 됩니다. 결혼 7년차 2009년에는 시댁에서 살다가 친정으로 쫓겨날 위기에 처합니다. 라미란이 2009년에만도 영화 거북이 달린다, 펜트 하우스 코끼리, 박쥐 등의 3작품과 드라마 신데렐라맨을 찍었는데, 돈이 그렇게 없었다니 좀 충격이네요.

시댁에 얹혀 살때 시댁 식구들이 무슨 사업을 하게 되었다. 그래서 남편으로부터 (아이를 봐줄) 친정에 다시 좀 가 있으란 소리를 들었다.

즉, 김진구가 돈을 모을때까지만 아내를 친정에 보내려고 했던 거죠. 그런데 라미란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힘들어도 남편과 함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길바닥에 나 앉더라도 같이 살아야 한다.”

전화통화로 라미란이 이렇게 닥달을 하자, 김진구가 마침내 이렇게 외칩니다.

“그래, 네가 원하면 이혼해 줄께.”

사실 김진구의 말이 좀 뜬금이 없습니다. 하지만 잘 살펴보면 김진구는 가족을 위해서 무언가를 하려고 했고, 라미란은 고생을 하더라도 가족은 함께 있어야 한다는 입장이었죠. 그러다가 김진구가 남자의 자존심이 상했던 거 같습니다.

갑자기 자신의 아킬레스건을 누가 건들게 되면, 이렇게 이상한(?) 소리를 하게 마련입니다. 그럴 경우에는 상대도 화가 나거나 당황해서 일을 더 키우는 경우가 많죠.

“뭐? 이혼? 그래 당장 이혼해! 누가 못할 줄 알고!”

하지만 라미란은 그러지 않았습니다. 물론 이런 속사정까지 파악한 것은 아니고, 그저 남편과 헤어질 수 없다는 생각뿐이었죠. 라미란이 남편을 혼쭐을 내니까, 남편은 결국 울음을 터트리고 맙니다. 그의 본심이 원래 그런 것이 아니었다는 뜻이죠.

라미란은 시댁에 얹혀사는 것으로 불편했을 것이고, 김진구는 그런 처자식을 보면서 많이 미안했을 거 같네요.

어쨌든 그렇게 이혼 위기를 잘 넘기고 지금은 집을 구해서 시댁, 친정으로부터 독립해서 살고 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그런데 나중에 독립하고 난뒤에 라미란이 사고를 한번 칩니다.

김진구: “(이른 새벽에 일을 마치고 집에 들어가니) 남자 혼자 침대에서 자고 있고 애는 다른 곳에 있었다. 방에는 술병이니 뭐니 난장판을 해놨다. 누구냐고 물어봐야하는데 자길래 조용히 문닫고 나왔다. 밖에서 누굴까 생각했다. 어떻게 된 일인지 몰라서 나도 나갔다.”

집에 부인 라미란은 없고 웬 낯선 남자 혼자 잠을 자고 있었다는 충격적인 이야기입니다.

김진구: “동생(라미란의 시동생)도 함께 있었는데 나도 충격받고 동생도 말도 못 했다. 아무 생각도 안 나고 헤어져야 하는건지 싶었다. 한참 울었다. 땅 치면서 내가 왜 이러고 살아야 하나 싶었다.”

라미란: “같이 공연했던 동생이다. 오랜만에 같이 공연했던 동료 5명을 만났다. 같이 술자리 했는데 나는 아이가 있으니까 우리 집에 가서 한 잔 더 하자고 했다. 술자리가 길어질 줄 몰랐다. 나는 아침에 연습 나가야 되는데 다른 애들 깨우기 뭣해서 그냥 갔다.”

내가 나올 때 3명 있었다. 애를 유치원에 보내주고 가라고 말하고 나갔다. 동생들 모두 우리 신랑을 다 안다. 깨웠으면 형님이라고 하면서 인사 했을텐데 남편이 충격에 나간거다. 내가 바보도 아니고 바람 피는 사람을 데리고 왔겠나.

남편이 충격이 컸나보다라. 아무리 설명해도 안 믿었다. 그 뒤로 내가 6개월을 술도 안 먹고 일찍 들어가고 근신했다.

확실히 라미란이 6개월동안 근신할 정도로 큰 사건이었습니다. 만약 김진구가 여자 후배를 집안으로 끌어들여서 재웠다면 어땠을까요?

배우자가 없을 때, 이성 친구나 선후배를 집안으로 끌여들이는 것은 삼가해야 할 거 같네요. 아니면 전화로 미리 양해를 구하던가.

당시 남편 김진구의 충격은 컸지만, 어쨌든 오해가 풀려서 다행입니다.

이렇게 라미란은 해프닝도 벌이면서 남편과 오손도손 잘 살고 있습니다. 다만 여배우로서 명품 조연이라는 타이틀을 따고 수입이 넉넉하게 될 때까지는 아직 길이 먼 거 같네요.

라미란 성추행 논란

2014년 8월 7일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서 에릭남에게 돌발적으로 입을 맞춰 논란이 되었다. 연인 사이에 휴지로 얼굴을 가리고 깜짝 키스를 한다는 주제를 가지고 패널들이 서로 이를 시연하였는데, 다른 출연자와 달리 라미란은 휴지를 떼버리고 갑자기 에릭남의 입술에 자신의 입술을 갖다댄 것. 이후 출연자들이 장난스럽게 라미란을 나무라는 분위기 속에서 유야무야 넘어갔지만, “만약 성별이 반대였어도 그랬겠냐”는 시청자들의 질타를 피할 수는 없었다. 이세영도 마찬가지로 라미란과 함께 논란을 빚고 있다.

또한 라미란은 2016년 9월 말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때 ‘남자 배우들을 한 시간 넘게 주무르면서 얘기한다’, ‘이동건 재킷에 손을 넣었다’ 등의 발언을 하여 논란을 빚은 바 있다.

여담이지만, 이런 일은 몇 몇 여자 연예인들만 일으킨 게 아니다. 어르신 시청자들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농어촌 배경 프로그램의 경우에도 시골 아줌마들이 남자 진행자에게 너무 들이대서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일들이 있었다. 또한 남성 트로트 가수가 행사를 다닐 때도 일부 아주머니들이 껴안는 행동을 하여 이거 성추행 아니냐는 비판이 나오기도 했다. 다만 사고를 친 사람들이 일반인이다 보니까 이슈가 되지 않았던 것뿐. 그리고 아줌마는 여성이 아닌 무성으로 보는 잘못된 인식도 한 몫을 했다. 아줌마의 행동이란 이유로 남녀 간 성추행이 아닌 격한 스킨십 정도로 안이하게 인식했다는 것이다.

반응형

라미란 나이 과거 남편 결혼스토리

처음엔 TV에 나올 외모가 안된다는 생각에 연극판에서 많은 연기 생활을 했었던 배우 라미란. 이 시기에 남편 김진구를 만나 결혼했고 그 뒤로 대중적인 작품에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 것이라고 하죠.

이런 그녀가 작품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면서 주목되고 있어 어린시절부터 힘들게 살아온 이야기가 흥미로운 배우 라미란에 대해 모든 부분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목차-

■ 라미란 프로필

■ 일찍부터 아버지가 떠났고 하숙집을 했었던 시기

■ 연극을 시작하고 무명이 길어 현실은 힘들었지만 심적으로는 행복했었던

■ 라미란과 남편 김진구의 결혼스토리

■ 전성기가 시작되면서 조연을 넘어 이제는 주연으로

■ 라미란 프로필

먼저 어떤 배우인지 간략히 살펴본 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라미란은 1975년 고향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에서 5남매 중 막내로 태어나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통해 데뷔한 인물로.

그동안 영화 ‘정직한 후보’,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외에 여러 작품에 출연해왔으며 명품 조연에서 이제는 원톱 주연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라미란

생년월일 – 1975년 3월 6일 생으로 라미란 나이 만 45세

키 – 162cm, 몸무게 – 53kg

최종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가족 – 남편 김진구, 아들 김근우

그 외에 인스타그램 사용하지 않음.

■ 일찍부터 아버지가 떠났고 하숙집을 했었던 시기

지금은 조연을 넘어 주연으로서 주목받는 연기자가 되었지만 그 전 연극배우 시절과 어린시절에 꽤나 힘들었던 시절을 보낸 배우 라미란. 과연 어떤 인생을 살아왔을까?

우선 어릴적 그녀는 부모님에게서 5남매 중 막내로 태어나게 되지만 두 살이라는 어린나이에 아빠가 돌아가게 되면서 엄마와 형제들과 함께 자라게 되는데요.

아빠가 돌아가게 되면서 아빠의 보험금으로 엄마는 초등학교 후문 앞에 집을 한 채 구매하게 됩니다. 거기서 라미란의 엄마는 문방구와 탄광촌에서 일하는 사람들 하숙도 받기도 하며 탄 나르는 일, 막일 등의 여러 일을 하며 가장의 역할을 하게 되죠.

이렇게 자라면서 라미란은 일찍부터 엄마의 일을 도와 반찬을 만들고 하숙집 살림을 도우며 살아가게 되는데 그러던 어느날 동네 친구들과 함께 마을에서 각설이 공연을 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사람들이 박수를 치고 즐거워하는 풍경을 처음보게 되었고 그 뒤로 친구들과 역할을 나누고 “얼씨구씨구 들어간다~”며 똑같이 흉내를 내면서 작은 공연을 하며 즐겁게 유년기를 보내게 됩니다.

그렇지만 초등학교 때 라미란은 나서는 스타일도 아니였고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아이였었죠. 그렇지만 중학교로 올라가면서 성격이 외향적으로 바뀌어 축제 때 친구들과 함께 꽁트를 만들어 무대에서곤 합니다.

■ 연극을 시작하고 무명이 길어 현실은 힘들었지만 심적으로는 행복했었던

그럼에도 이때까진 배우가 되겠다는 생각보다 그림과 노래를 좋아하고 운동을 잘해 “공부보다는 예체능 쪽으로 가야겠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나중에야 이 모든 것들을 다 할 수 있는 직업을 알게 되는데요.

그것이 바로 연극이였던 것이였습니다. 그리하여 1993년 서울예대 연극과에 들어가 1학년 때 처음 노인역을 맡으면서 20대를 연극과 공연을 하며 보내게 됩니다.

오래동안 연극판에서 활동을 하게 되지만 TV나 영화 같은 대중적인 작품에 도전 할 생각은 가지지 않게 됩니다. 그 이유는 그때만 해도 예쁘고 잘 생긴 사람만 TV에 나오는 줄 알았기에 본인의 외모가 TV에 나올 배우는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였죠.

그때문인지 꽤나 오랜기간동안 무명배우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연기가 잘 안 풀리고 스트레스를 받으며 늘 경제적으로 힘들어 현실은 힘들었지만 심적으로는 힘든 적이 전혀 없었고 오히려 무대에 오를 때면 항상 즐거워어 했었죠.

그렇게 무대 위에서 연기를 해오던 시기에 뮤지컬 ‘드라큘라’를 하게 되었는데 이때 신성우 매니저로 일하던 현재 남편 김진구를 처음 만나게 됩니다.

<시부모님에게 물려받은 집>

<2018년도에 공개 된 집>

■ 라미란과 남편 김진구의 결혼스토리

뮤지컬 연습실에서 자주 만나면서 친하게 지내게 되면서 두 사람은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1년 반 동안의 열애 끝에 2002년 결혼을 하여 지금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집에서 살고 있지만 당시엔 시부모님의 오래된 집을 물려받아 결혼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나 결혼하고 나서 음반시장이 불경기가 되자 월급도 제대로 못 받아서 남편 김진구는 매니저 일을 그만두게 됩니다. 거기에다가 라미란 역시 연극을 하곤 있었지만 연봉이 몇 백도 안 됐을 정도로 무명이였기에 경제적으로 힘든 시절을 보내게 되는데요.

더군다나 신혼시절 라미란이 임신을 하게 되자 남편 김진구가 게임머니를 수집해 파는 일을 하던 친구와 일을 벌리다가 경찰서에 잡혀가는 일이 있었으며.

라미란이 임신으로 인해 연극활동을 잠시 중단하게 되자 수입이 없어져 임신한 몸으로 벼룩시장에 나가 안 입는 옷들을 팔아서 그 돈으로 반찬을 사먹곤 했을 정도로 힘든 시절을 보내게 됩니다.

그후 남편은 막노동을 하게 되었고 라미란이 아이를 낳은 1년이 지날 무렵 20대 중반에 돌렸던 프로필이 돌고 돌아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게 도달해 캐스팅 연락을 받게 됩니다.

■ 전성기가 시작되면서 조연을 넘어 이제는 주연으로

그리곤 영화 ‘친절한 금자씨’의 감독 박찬욱 감독은 라미란을 두고 “흙 속의 진주를 발견한 것 같았다”며 칭찬을 하더니 결국 30세라는 늦은 나이에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통해 대중적인 작품으로 발을 내딛게 됩니다.

이후 그는 크고 작은 배역으로 영화에 쉼 없이 얼굴을 비췄고 2013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에 출연하여 이름을 조금씩 알리더니 2014년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인지도를 얻더니 같은해 예능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하여 크게 주목을 받게 됩니다.

그리곤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서 전성기 시절을 보내게 되죠. 그후 예능을 통해 그룹 ‘언니쓰’로 가수 활동도 해보며 흥행한 작품은 라미란이 안 거쳐간 작품이 없을 정도로 명품 조연으로 활발히 활동했고.

2019년에는 공동주연으로 영화 ‘걸캅스’에 출연해 흥행에 성공하더니 2020년에는 단독 주연으로 영화 ‘정직한 후보’에 출연하여 이젠 주연 배우의 위치에 올라서있습니다.

그 외에 올해 초 드라마 ‘블랙독’에서 열연을 펼치더니 최근에 평소 캠핑을 좋아해서인지 캠핑이 주제인 예능 ‘나는 차였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주연도 좋지만 내가 잘 할 수 있는 거라면 조연이든, 단역이든, 주연이든 상관없으며 욕을 먹더라도 여러 길을 개척하고 끊임없이 도전할 것이라고 하는 배우 라미란. 여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라미란 남편 존중 “남편 막노동해요…내 남편은 ‘졸부’, 떳떳하게 몸으로 일해”

‘라미란 남편 존종’. [사진 MBC ‘진짜사나이’ 캡처]

라미란 남편 존중에 대한 멘트가 네티즌 사이 화제다.

라미란은 최근 일간스포츠와 진행된 ‘취중토크’ 인터뷰에서 특히 남편의 직업에 대한 생각을 당당하게 밝혔다.

tvN ‘택시’ 출연 당시 남편이 ‘막노동 한다’고 말한 뒤 화제가 됐는데 이에 대해 “그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는데 놀랐어요. 막노동하는 게 부끄러운 건 아니잖아요. 세상 사람들 모두 자기 능력에 맞는 일을 하는 거니까요. 남편이 일용직 노동자라고 말 할 때마다 오히려 듣는 사람이 당황하면서 ‘아~ 건축 사업 하시는구나’라면서 포장해 주더라구요”라고 밝혔다.

또 라미란은 “막노동이랑 건축 사업이랑은 엄연히 다른 건데, 그럴 때 마다 ‘아뇨, 막노동이라니까요’라고 말해요. 방송 나가고 나서 네티즌의 응원 댓글을 많이 봤어요. ‘막노동하는 아버지를 부끄럽게 생각했었는데 당당하게 말하는 라미란 씨보고 부끄러워졌어요’ ‘저도 막노동하는데, 부끄럽지 않은 직업이라고 말해줘서 감사합니다’ 등등 우리 남편 보고 졸부래요. 비속어로 ‘졸라 부러운 사람’의 줄임말이라더라구요. 하하”하며 화통하게 웃었다.

남편 입장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방송에서 하는 걸 싫어하지 않느냐고 묻는 질문에는 “사실인데 왜 싫어하겠어요. 그리고 우리 남편이 워낙 무던한 스타일이에요. 아님 절 말리는 걸 포기한건지도 모르죠.(웃음) 전 우리 남편이 부끄럽거나 창피하다는 생각을 단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요.” 라고 자신의 생각을 당당히 밝혔다.

라미란은 지난해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남편의 직업을 밝힌 바 있다.

당시 라미란은 “남편이 결혼 전 매니저로 일했다. 그런데 2002년 결혼하고 나서 음반시장이 불경기였다. 그냥 월급쟁이 매니저였는데 월급도 제대로 못 받아서 관뒀다”며 “당시 나도 연극을 했지만 무명이었고, 연봉이 몇 백도 안 됐다. 둘 다 수입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특히 라미란은 “나는 여배우에 대한 환상이 없다. 사람들이 남편이 무슨 일을 하느냐고 물었을 때 막노동한다고 한다. 떳떳하게 자기 몸으로 일하는 건데 불법도 아니고 창피하지 않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라미란 남편 존종’. [사진 MBC ‘진짜사나이’ 캡처]

‘라미란 남편 존종’ ‘라미란 남편 존종’ ‘라미란 남편 존종’ ‘라미란 남편 존종’ ‘라미란 남편 존종’ ‘라미란 남편 존종’.

키워드에 대한 정보 라미 란 결혼

다음은 Bing에서 라미 란 결혼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응답하라레전드] ※눈물폭탄※ 엄마의 진짜 결혼. 엄마의 갱년기 ②편ㅠㅠ 자식들 덕분에 갱년기 박살내고 돌아온 치타여사님♥ | #응답하라1988 | #Diggle

  • 서인국
  • 응답하라1988
  • 눈물바다
  • 응팔 이일화
  • 걸스데이
  • 폐경
  • K-drama
  • 응답하라 재밌는 장면
  • 응답하라 다시보기
  • 슬기로운의사생활
  • 추석
  • 정은지
  • REPLY
  • 응답하라 1화
  • 응팔 눈물
  • 성덕선
  • 응답하라 레전드
  • 이일화
  • 보라
  • REPLY1988
  • 응답하라 정주행
  • 혜리
  • 박보검
  • Reply love triangle
  • 응팔
  • 안재홍
  • hye-ri
  • 응팔 선우엄마
  • 덕선 눈물
  • 쓰레기
  • 추석 가족
  • 개딸
  • 성동일
  • 신원호
  • 응답하라 몰아보기
  • 이우정
  • 진학상담
  • park bo gum
  • 갱년기
  • 추석 눈물
  • 응4
  • Park Bo-gum
  • 응8
  • 류혜영
  • K DRAMA
  • Reply kiss scene
  • Reply best scene
  • 정봉
  • Reply1994
  • 덕선 엄마
  • Reply1997
  • 택이
  • Hye Ri
  • 눈물
  • 고경표
  • 라미란 연기
  • 선우
  • 라미란로즈
  • 김선영
  • Reply1988
  • 응팔 레전드
  • 응7
[#응답하라레전드] #※눈물폭탄※ #엄마의 #진짜 #결혼. #엄마의 #갱년기 #②편ㅠㅠ #자식들 #덕분에 #갱년기 #박살내고 #돌아온 #치타여사님♥ #| ##응답하라1988 #| ##Diggle


YouTube에서 라미 란 결혼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응답하라레전드] ※눈물폭탄※ 엄마의 진짜 결혼. 엄마의 갱년기 ②편ㅠㅠ 자식들 덕분에 갱년기 박살내고 돌아온 치타여사님♥ | #응답하라1988 | #Diggle | 라미 란 결혼,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