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 봉투 만들기 | 편지봉투 종이접기 – Paper Crafts 1101 Origami 25050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편지 봉투 만들기 – 편지봉투 종이접기 – Paper Crafts 1101 Origami“?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Paper Crafts 1101 – Origami Tutorials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28,314회 및 좋아요 1,14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편지 봉투 만들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편지봉투 종이접기 – Paper Crafts 1101 Origami – 편지 봉투 만들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How to make Paper Envelope – Paper Folding / Papier Falten / 종이접기 – Paper Crafts 1101
Designed By Paper Kawaii
YouTube : http://youtube.com/papercrafts1101
Facebook : http://facebook.com/papercrafts1101
Instagram : http://instagram.com/papercrafts1101
twitter : https://twitter.com/papercrafts1101
———————————————————————–
Commercial use is not allowed without prior written permission from the author. Please contact the author to ask for commercial licensing
———————————————————————–
#origami #paperfolding #종이접기 #おりがみ
Visit the stores for our design merch!
Teespring : https://teespring.com/stores/mallang
Redbubble : https://www.mallang.redbubble.com
*Purchasing products is a great help for creating good videos:)
Thanks for Watching!

편지 봉투 만들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편지봉투 카드봉투 만들기해봐요~ – 긴급생활안정지원금

편지봉투 ♡ 카드봉투 만들기. 정사각형 종이로 만듭니다. 색종이로 만들면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봉투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120pro.tistory.com

Date Published: 5/22/2021

View: 1664

A4용지로 우편봉투 편지봉투 만들기 , 다꾸템 씰스티커 인스 …

바로바로 A4용지나, 비슷한 사이즈로 우편봉투 만드는 방법입니다! 저도 이번에 유튜브 이벤트 준비하면서 봉투 접는 방법을 찾아봤었는데 – 그냥 봉투나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chohwa.tistory.com

Date Published: 9/29/2021

View: 754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편지 봉투 만들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편지봉투 종이접기 – Paper Crafts 1101 Origami.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편지봉투 종이접기 - Paper Crafts 1101 Origami
편지봉투 종이접기 – Paper Crafts 1101 Origami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편지 봉투 만들기

  • Author: Paper Crafts 1101 – Origami Tutorials
  • Views: 조회수 128,314회
  • Likes: 좋아요 1,140개
  • Date Published: 2019. 3. 2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_aOKcfxNDX8

봉투 만드는 법

{“smallUrl”:”https:\/\/www.wikihow.com\/images_en\/thumb\/d\/de\/Make-an-Envelope-Step-7-Version-11.jpg\/v4-460px-Make-an-Envelope-Step-7-Version-11.jpg”,”bigUrl”:”https:\/\/www.wikihow.com\/images\/thumb\/d\/de\/Make-an-Envelope-Step-7-Version-11.jpg\/v4-728px-Make-an-Envelope-Step-7-Version-11.jpg”,”smallWidth”:460,”smallHeight”:259,”bigWidth”:728,”bigHeight”:410,”licensing”:”

<\/div>“} 1 직사각형의 종이를 가로 방향(넒은 방향)으로 내려 놓습니다.[1] 다양한 종이 사이즈를 시도해볼 수 있지만, 크기에 확신이 없다면 A4 사이즈(미국의 경우 8.5 x 11 인치)가 무난합니다. 다양한 종이 사이즈를 시도해볼 수 있지만, 크기에 확신이 없다면 A4 사이즈(미국의 경우 8.5 x 11 인치)가 무난합니다.

2 종이를 길게 반으로 접습니다. 종이의 양끝을 맞춰 똑바로 접히도록 합니다. 손가락으로 접힌 가장자리를 눌러주세요. 그런 후 종이를 펴면 중간의 접힌 자국을 볼 수 있습니다.

3 가운데 접힌 세로선을 따라 오른쪽 상단 모서리를 접어 줍니다. 오른쪽 위 모서리의 가장자리가 접힌 세로선과 닿게 하여 모서리를 아래로 접으십시오. 그러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가 삼각형 모양이됩니다.

4 가운데의 접힌 세로선을 따라 왼쪽 상단 모서리를 접습니다. 오른쪽 모서리와 같은 방법으로 왼쪽 상단 모서리를 접습니다. 종이를 손가락으로 맞춰보면서 곧게 접어주세요. 이제 직사각형 위쪽에 작은 삼각형 두 개가 있는 모양이 되었을 것입니다.

5 중간의 접힌 세로선 쪽으로 양옆 가장자리를 2.5cm씩 접습니다.[2] 정확히 2.5cm일 필요는 없고 눈대중으로 접어도 됩니다. 양쪽 끝은 가운데를 향해 접혀 있어야하며 가운데에 편지나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남아 있어야 합니다. 이 때 종이는 여전히 가로 방향으로 길게 놓여있어야 합니다

즉, 종이의 삼각형 끝이 여전히 ​​왼쪽을 향하게 두세요. 정확히 2.5cm일 필요는 없고 눈대중으로 접어도 됩니다. 양쪽 끝은 가운데를 향해 접혀 있어야하며 가운데에 편지나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남아 있어야 합니다.

6 종이의 가장자리를 삼각형의 밑변에 맞춰 접습니다. 용지의 왼쪽에 있는 삼각형의 밑변과 종이의 끝이 평행하게, 삼각형이 가려지지 않고 보이도록 접습니다. 꼭꼭 접은 다음 다시 펼치십시오.

7 봉투에 맞도록 편지를 접습니다. 큰 카드를 쓸 때는 이 방법이 유용하지 않으며, 반이나 3분의 1로 접어 넣을 수 있는 일반 용지가 적합합니다.

8 편지를 넣으세요. 편지가 봉투의 접힌 선 사이에 놓이게 됩니다. 삼각형의 밑변 밑 직사각형의 양옆 날개 안쪽으로 편지를 넣어주세요.

9 봉투를 닫으십시오. 아까 했던 것처럼 삼각형의 밑변과 종이의 끝을 맞춰 접습니다. 그리고 삼각형 꼭대기를 직사각형의 중심쪽으로 접으십시오. 이제 봉투의 뒷면이 상점에서 구입한 것과 같은 모양이 되었습니다.

10 가장자리를 테이프로 붙입니다. 테이프를 잘라 봉투의 측면을 고정합니다. 위쪽의 삼각형 플랩에도 테이프를 붙여주세요.

편지봉투 카드봉투 만들기해봐요~

오늘은 풀을 쓰지 않고 정사각 종이를 사용하여 편지나 카드를 넣을 수 있는 봉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정사각형 종이로 만듭니다. 색종이로 만들면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봉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편지봉투♡ 카드봉투 만들기 방법을 알아봅니다.

저는 집에 색종이 밖에 없어서 색종이를 이용하였습니다. 왼쪽이 완성된 모습의 봉투입니다.

제가 고른 색종이의 다른 쪽 면은 문양이 있어요..

원하는 색깔이 바닥으로 가도록 색종이를 놓아주시고, 위와 같이 뾰족각이 네 방향에 위치하도록 놓아주세요~

밑에서 위로 올려서 다 접지는 말고 손가락 짚은 부분에 표시가 되도록 살짝 눌러줍니다.

가운데 이렇게 표시를 해주는 겁니다. 완전히 다 접을 수도 있겠지만 봉투에 선들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에요~

마찬가지로 좌, 우로도 꼭짓점을 맞춘 후, 가운데 부분을 눌러서 표시를 해 주세요~

펼치면 이렇게 십자 모양으로 선이 표시되게요~

가운데 중심점에 양옆 꼭짓점을 맞추고 접어줍니다.

윗 뚜껑이 될 부분을 가운데 중심점에 맞추어 접어 내려 주는데, 여기도 꾹 눌러 접지 말고, 살짝 표시만 해 줄 겁니다.

손 짚은 곳만 꼭 눌러서 표시를 해주면 됩니다.

펼쳐보면 위와 같이 표시가 된 게 보입니다~~~

그 표시선에 밑 부분을 올려 접어 줍니다. 이번엔 꾹 다 접습니다.

그리고 펼쳐 주세요~

밑부분 꼭짓점을 아까 접었던 선에 맞추고 올려 접어줍니다.

봉투의 밑부분이 될 선(점선)에 양 옆선을 맞춰서 접어주세요.

사진을 보면서 위와 같이 양옆이 잘 접혔는지 확인해주세요~

가까이서 보면 이렇습니다~

밑 부분을 펼쳐 주는데요~ 저기 안쪽 종이는 밖으로 꺼내 주고 (빨간 화살표)

사진에 보이는대로 왼편 엄지 손가락 부분의 종이는 밑으로 눌러줍니다.

다시 보세요~ 사진에 흰 사각 부분은 아래로 눌러주고 안쪽에 들어있던 종이를 밖으로 꺼내 줍니다. (이부분이 좀 헷갈릴 수 있어요~)

이렇게요~

반대편도 똑같이 해 주고, 밑 부분이 다이아몬드 모양같이 되었으면 잘 한 겁니다.

이제 점선 부분을 다시 가운데 방향으로 접어줍니다.

요렇게요~

그리고 그 부분 (방금 접었던 부분)은 다시 안으로 넣어줍니다.

요런 모습이 되도록 안으로 넣어줍니다.

반대편도 똑같이 하면 밑 부분이 이런 모습이 됩니다.

이제 이 부분을 봉투 안쪽으로 넣어주면 됩니다.

이렇게요~

꾹꾹 잘 눌러 주세요~

이제 다 됐습니다. 윗 뚜껑 부분만 내려 접어주면 됩니다.

뚜껑을 내려 접을 때는 아랫부분과 살짝 겹치도록 조금 밑으로 내려 접어주는 게 좋습니다.

아니면 밑 부분까지 닿도록 내려 접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원하는데로 뚜껑을 접어내립니다.

이렇게 내려 접어주면 완성입니다. 저는 색종이로 접어서 작은 봉투가 만들어 졌습니다.

어떤가요? 만들기 어렵나요? 중간부부만 잘 넘기면 잘 만드실 수 있을 겁니다. 풀없이 종이로만 만들 수 있어서 만드는 법을 알고 있다면 잘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예쁜 종이로 만들어 다양하게 만들어 사용해봐요~^^

예전에 만들었던 봉투 접기 중 색종이를 이용하여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편지 봉투도 있어요~

쉬운 봉투 만들기 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728×90

반응형

A4용지로 우편봉투 편지봉투 만들기 , 다꾸템 씰스티커 인스 떡메 포장 , 랩핑지 활용하기

728×90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조화입니다🎨 오늘은, 다꾸러분들이 아니어도 충분히 활용하실 수 있는 팁을 알려 드리려고 왔어요. 바로바로 A4용지나, 비슷한 사이즈로 우편봉투 만드는 방법입니다! 저도 이번에 유튜브 이벤트 준비하면서 봉투 접는 방법을 찾아봤었는데 – 그냥 봉투나 특이한 봉투를 접는 방법은 많은데 의외로 가장 기본적인 우편 봉투 접는 방법은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또, 까먹어서 분명히 헤멜 미래의 저를 위해서도 기록해 봅니다.

*

우선은 우편 봉투로 만들 종이가 있어야 겠죠!? 저는 색지를 사용했는데 A4용지와 같은 80g부터 120g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어요. 예쁜 디자인의 랩핑지로 접어도 좋을 것 같아요. 아! 종이는 미리 A4 사이즈(210x297mm)랑 동일하게 재단해 주세요.

*

재단한 종이 또는 A4 용지를 3등분해서 접어 주는데요. 여기서 한 부분만 1cm 더 크게 잡아 접어 주세요. 1cm 더 크게 접힐 부분부터 접어주면 쉽습니다. 1cm 더 큰 면이 위로 올라오게 될 거예요. 왜냐하면 오른쪽 이미지처럼, 1cm은 풀테이프를 칠할 영역이 되거든요.

*

그 다음은 봉투 입구가 될 부분을 접어 주세요! 대략 3~4cm 정도인데요. 저는 접은 후 일반 우편 봉투와 비슷한 느낌을 내기 위해 반 정도 재단해 주었습니다.

*

입구 반대편 부분도 접어 주는데 대략 1~2cm정도 접어주시면 된답니다. 접은 후 가운데를 펼쳐 양쪽 끝 모두 삼각형으로 접어 주세요! 참고로 제가 접는데 활용하고 있는 도구는 본 폴더입니다. 주로 가죽공예에서 사용되는데, 종이 접기에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어서 구입하면 요긴하게 쓰여요!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가 있지만 기본 디자인은 보통 1,500원이면 구입할 수 있어요. 접은 후 두께감과 깔끔한 접착을 위해 한쪽 면만 재단하는데 이건 취향에 따라 생략해도 괜찮습니다.

*

재단 후 풀테이프로 접착해서 추후 내용물이 떨어지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꾹꾹 눌러 꼼꼼하게 붙여 줍니다.

*

입구 부분도 한쪽 면은 재단해 줄건데요. 개인 차가 있겠지만 옆면도 오려야 하기 때문에 재단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가위로 직접 오리는 게 실수를 줄일 수 있어요! 재단 후 라운드 형태로 잘라 주세요.

*

짠! 그럼 완성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고 쉽죠!? 저는 우편 붙일 일이 많지 않기도 하고, 특별한 분들에게 특별한 봉투에 담아 드리고 싶어 직접 제작해 봤는데요. 소요 시간도 짧고 받으시는 분들은 더 기분 좋은 우편이 될 테니 여러분들도 한 번쯤은 직접 접어서 보내 보세요. 보다 특별한 우편이 될 거예요!

*

우편 봉투 만드는 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영상 뒷부분을 참조해 주세요! 그럼 우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구르트❣️

*

*

728×90

키워드에 대한 정보 편지 봉투 만들기

다음은 Bing에서 편지 봉투 만들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편지봉투 종이접기 – Paper Crafts 1101 Origami

  • origami
  • envelope diy
  • easy origami
  • basteln
  • yt:cc=on
  • paper folding
  • origami umschlag
  • 편지봉투 종이접기
  • basterln
  • origami envelope
  • diy envelope
  • origami paper

편지봉투 #종이접기 #- #Paper #Crafts #1101 #Origami


YouTube에서 편지 봉투 만들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지봉투 종이접기 – Paper Crafts 1101 Origami | 편지 봉투 만들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