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내 4 지구 | 남양주시 평내호평동에 랜드마크가 들어옵니다 12968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평내 4 지구 – 남양주시 평내호평동에 랜드마크가 들어옵니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답은부동산 – 자산을 늘리는 방법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690회 및 좋아요 2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평내 4 지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남양주시 평내호평동에 랜드마크가 들어옵니다 – 평내 4 지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남양주시 평내호평에 분양예정인 예비 랜드마크 N49 주상복합 아파트와 평내호평 진주아파트의 재건축 아파트가 곧 분양예정입니다.
투자처를 찾으시는 분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은 영상입니다

평내 4 지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HSP,남양주 평내4지구 주상복합 건축심의 신청

Latest News · HSP,남양주 평내4지구 주상복합 건축심의 신청 · ‘협동단지’ 평내4지구 지구단위계획 수립 한창 · 남양주 “평내·호평 역세권 미니신도시”사업 순항 · 남양주 …

+ 더 읽기

Source: www.hspgroup.biz

Date Published: 5/17/2021

View: 7325

평내4지구 지구단위계획 인가 오래됐는데, 남양주 평내 … – 블로그

저기 평내호평역 이쪽 길 건너로 보이는 저 구역이 그 유명한 평내4지구. 아파트만 6000세대 이상 들어선다는 평내4지구. ​. 먼저 그 공식적인 서류인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5/21/2021

View: 390

문서뷰어 – 남양주시청

1. 사업의 개요. 가) 사업명칭 : 평내4지구 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지구단위계획)결정(변경). 나) 사업위치 : 남양주시 평내동 산97-8번지 일원 · 2. 공람기간 및 장소. 가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nyj.go.kr

Date Published: 11/13/2022

View: 7981

[경기북도일보] 남양주시 평내4지구 개발관련 평내호평 시민 …

남양주 평내, 호평 시민들의 호소문 ▷ 수신 : 전주이씨 의안대군파 종중 종친회 ▷ 발신 : 평내, 호평을 사랑하는 시민모임 1.

+ 더 읽기

Source: www.gnnew.kr

Date Published: 3/28/2022

View: 3085

남양주 ‘평내4지구’ 개발 관련 이권다툼 치열 < 사회 ... - 서울일보

(최원호 기자)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의 평내4지구 개발사업과 관련하여 사업시행사라고 자처한 J개발 대표가 서울지방검찰청에 구속되고 사업지구내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seoulilbo.com

Date Published: 2/20/2022

View: 3953

평내4지구 개발 속도 내나 – 남양주뉴스

평내4지구 주상복합 조감도경춘선 평내호평역과 인접한 평내4지구 개발과 관련, 시행자로 나선 ㈜에이치에스파트너스그룹(대표이사 한광선)에서 주상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nyjnews.net

Date Published: 4/22/2021

View: 7056

남양주 평내4지구 주상복합사업, 건축심의 통과 – 뉴스투데이

평내4지구 주상복합 조감도 [자료제공=시행사 에이치에스파트너스그룹][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남양주 평내4지구 개발사업이 남양주시 건축심의를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news2day.co.kr

Date Published: 7/26/2021

View: 5925

남양주 평내4지구 `미니신도시` – 매일경제

남양주 평내4지구 `미니신도시` – 매일경제, 작성자-김태성, 섹션-realestate, 요약-경춘선 평내호평역 역세권 알짜 용지에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총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mk.co.kr

Date Published: 7/3/2021

View: 3737

평내4지구 주상복합개발사업, 남양주시 건축심의 통과 – 쿠키뉴스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산97-8번지 일원 평내4지구 상업용지에 들어설 주상복합개발사업의 건축심의가 남양주시 건축위원회에서 지난 달 27일 통과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kukinews.com

Date Published: 1/6/2022

View: 489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평내 4 지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남양주시 평내호평동에 랜드마크가 들어옵니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남양주시 평내호평동에 랜드마크가 들어옵니다
남양주시 평내호평동에 랜드마크가 들어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평내 4 지구

  • Author: 정답은부동산 – 자산을 늘리는 방법
  • Views: 조회수 1,690회
  • Likes: 좋아요 25개
  • Date Published: 2022. 8. 1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5o2AOlYQYWM

평내4지구 지구단위계획 인가 오래됐는데, 남양주 평내4지구 사업계획승인은 언제?/ 의안대군 파 종중 토지가 핵심인 듯.

평내호평역에서 내려 경춘선 철로 아래 굴다리를 넘어 의안대군 양소공 이화 즉 이성계의 아우인 그는 서기 1408년 영의정에 오른 지 1년만에 세상을 떠난다.

전해지는 바에 의하면 그는 이성계와 더불어 고려말 홍건적과 왜구를 물리치며 대장군이 되었고

결국은 고려를 망하게 하는 반란 및 혁명을 일으켜 조선 건국의 일등공신이 된다.

당연히 그는 고려 귀족들이 가지고 있던 기름진 땅과 풍광 좋은 산을 대신 갖게 되었을 것이다.

결국 그 땅의 상당부분은 대물림 되어 자손에게 즉 의안대군파 종중으로 귀속되어 관리되고 있을 것이다.

남양주 ‘평내4지구’ 개발 관련 이권다툼 치열

(최원호 기자)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의 평내4지구 개발사업과 관련하여 사업시행사라고 자처한 J개발 대표가 서울지방검찰청에 구속되고 사업지구내 가장 많은 토지를 확보하고 있는 전주이씨 종친회 전, 현직 임원들이 종파 회원들간의 다툼으로 경찰서에 고소장이 제출되어 조사 받는 등 파문이 확산되고 있다.

J개발측은 평내4지구의 지구단위 결정고시를 받은 시행사가 별도로 있는데도 불구하고 자기들이 개발 사업을 독자적으로 추진한다고 속이고 폐기물 관련업체로부터 30억원대를 가로챈 혐의로 대표 김 모(55)씨가 지난 23일 서울중앙지검 형사5부(최기식 부장 검사)에 구속됐다.

김 대표는 지난 2015년 남양주시 평내4지구(협동산업 일원)의 재개발과 관련해 미국 투자사로부터 2조4천억 원을 투자 받는다고 속이고 페기물수거 업체 대표인 B씨로부터 40억원을 받고 B씨가 사업이 진행되지 않는 것을 항의하자 10억을 돌려주고 30억 원을 가로챈 것으로 드러났다.

검찰조사 결과 김 대표는 B씨에게 평내동의 한 사업지구에 투자를 하면 함바식당권과 철거 권을 준다고 속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와 별도로 전주 이씨 종원인 이모씨는 지난 8일 전 종친회장 이모씨와 현 종친회장 이 모씨에 대해 배임수재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구리경찰서로 고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고소인 이씨는 평내4지구는 종중 소유의 토지가 38%를 차지하고 있어 종중의 토지를 매입하지 못하면 개발사업자체가 불가능하므로 J개발측에서 전 현직 종친회장에 대해 “수억 원의 로비 자금을 전달됐다”며 사법기관에 철저히 조사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구리경찰서 관계자는 “조사 중인 사건이라 아직 구체적인 것은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평내4지구는 지구단위결정고시 및 사업시행자 지정과 실시계획인가를 받은 ㈜HSP은 사업부지내의 토지를 매입하여 사업승인을 받기 위한 절차를 진행 하고 있으며, 전주 이씨 종친회는 29일 서울의 모처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할 계획이다.

남양주 평내4지구 주상복합사업, 건축심의 통과

▲ 평내4지구 주상복합 조감도 [자료제공=시행사 에이치에스파트너스그룹]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남양주 평내4지구 개발사업이 남양주시 건축심의를 통과했다.

1일 남양주시에 따르면 시 건축위원회는 지난 27일 평내4지구 사업용지(평내동 산97-8번지)에 들어설 주상복합개발 사업의 건축심의를 조건부 가결했다.

이 사업은 대지 1만7650㎡에 39층 이하 주상복합건물 8개동을 짓는 것으로, 공동주택 983가구, 오피스텔 450실, 판매시설과 근린생활시설, 커뮤니티시설 등이 구성될 예정이라고 시행사인 에이치에스파트너스그룹(HSP)은 밝혔다.

HSP는 지난해 2월 공동주택과 이번 상업용지 건축심의가 통과됨에 따라 올 하반기에는 사업승인 신청을 접수할 계획이다. 다만, 사업부지 내 17만359㎡를 소유한 전주이씨 종중의 토지사용승락이 남아 있어 일정에 차질을 빚을 가능성도 제기된다.

이에 대해 HSP 관계자는 “현재 공석인 전주이씨 종중 집행부가 오는 5월 구성되면 종중 관계자들과의 협의를 통해 개발을 차질없이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양주 평내4지구 ‘미니신도시’

경춘선 평내호평역 역세권 알짜 용지에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총 6000가구 규모의 ‘미니신도시’가 조성된다. 12일 현지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경기 남양주시 평내동 산97-8 일원 평내4지구 사업시행자인 에이치에스파트너스그룹은 실시계획인가를 받은 데 이어 곧 1차 사업비를 지급한다. 평내4지구 사업(조감도)은 총 45만㎡ 규모 용지에 아파트 약 5000가구를 비롯해 부대시설, 오피스텔, 단독주택, 근린생활시설 등 총 6000가구를 짓는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다. 2000가구씩 세 차례에 걸쳐 단계별로 분양한다.시공은 현대건설이 할 예정이다. 전용면적은 59~152㎡로 이 가운데 84㎡ 이하 중소형이 90%에 달한다. 전 가구는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4베이 구조를 갖추고 팬트리, 드레스룸 등 추가 수납 공간과 알파룸이 들어간다. 최상층 일부는 주거 공간이 두 개로 분리돼 부모와 자녀 세대가 함께 살 수 있는 통합형 펜트하우스로 선보인다. 평내호평역에서 직선거리로 600m 떨어진 역세권 단지로 역 바로 앞에는 대형 쇼핑몰이, 단지 내 상가는 스트리트몰이 들어선다. 수석~호평·평내 간 자동차 전용도로를 타면 서울 잠실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에이치에스파트너스그룹 관계자는 “남은 토지비를 지급하고 이른 시일 안에 주택 건설 사업승인을 받아 올 하반기 중 착공할 것”이라고 말했다.[김태성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평내4지구 주상복합개발사업, 남양주시 건축심의 통과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산97-8번지 일원 평내4지구 상업용지에 들어설 주상복합개발사업의 건축심의가 남양주시 건축위원회에서 지난 달 27일 통과됐다.

평내4지구 개발사업 사업시행사인 에이치에스파트너스그룹(대표이사 한광선)에 의하면, 대지면적 1만7650㎡에 39층 이하의 주상복합건물 8개 동에 공동주택 983세대, 오피스텔 450실, 판매시설 및 근린생활시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등을 개발할 계획이다.

이로써 상업용지의 주상복합개발에 대한 건축심의와 지난해 2월 공동주택사업용지(A1~A5블록)에 들어설 공동주택 4950세대의 건축심의가 완료된 데 이어 올 하반기에는 공동주택 및 주상복합개발에 대한 사업승인 신청을 접수할 수 있게 됐다.

다만 사업부지 내 토지 17만359㎡를 소유하고 있는 전주 이씨 종중의 집행부가 현재 공석이나 오는 5월경에는 적법한 집행부가 구성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될 경우 평내호평역 역세권의 미니 신도시로서 새로운 랜드마크가 탄생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이치에스피트너스그룹은 최근 한 지방지에 보도된 내용에 대해 음해이며 허위사실이라는 이유로 민,형사상의 법적인 조치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양주=고성철 기자 [email protected]

키워드에 대한 정보 평내 4 지구

다음은 Bing에서 평내 4 지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남양주시 평내호평동에 랜드마크가 들어옵니다

  • 남양주
  • 평내
  • 호평
  • 평내호평
  • N49
  • 진주아파트
  • 재건축
  • 서울리조트
  • 스키장
  • 두산
  • 두산아프하임
  • kcc
  • 소이현
  • 아파트
  • 부동산
  • 투자
  •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호평동에 #랜드마크가 #들어옵니다


YouTube에서 평내 4 지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양주시 평내호평동에 랜드마크가 들어옵니다 | 평내 4 지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