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메일 에이전트 다시 보기 | Les Femmes De L’Ombre Hd – French Résistance Française. Soe. Sophie Marceau (Louise Desfontaines) 상위 226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피 메일 에이전트 다시 보기 – Les femmes de l’ombre HD – French résistance française. SOE. Sophie Marceau (Louise Desfontaines)“?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Parle Excellenc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2,988회 및 좋아요 21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피 메일 에이전트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Les femmes de l’ombre HD – French résistance française. SOE. Sophie Marceau (Louise Desfontaines) – 피 메일 에이전트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Les femmes de l’ombre (2008) Female Agents – French résistance française. SOE. Sophie Marceau (Louise Desfontaines) #FrenchResistance #RésistanceFrançaise #FemaleAgents

피 메일 에이전트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피메일 에이전트 – 다음영화

세계 2차 대전, 독일이 유럽을 지배하고 있던 1944년, 프랑스 여군집단과 저항세력들이 루이스 와 그의 동생 피에르의 지휘하에 영국의 특수 작전 집행부에 협력을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ovie.daum.net

Date Published: 11/21/2021

View: 3246

피메일 에이전트 다시보기 | 드라마 영화 추천 – 티비구루

피메일 에이전트 예고편세계 2차 대전, 독일이 유럽을 지배하고 있던 1944년, 프랑스 여군집단과 저항세력들이 루이스 와 그의 동생 피에르의 지휘하에 영국의 특수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tvi.guru

Date Published: 10/12/2021

View: 7396

피메일 에이전트 (2008) :: 볼 수 있는 곳 – 키노라이츠

세계 2차 대전, 독일이 유럽을 지배하고 있던 1944년, 프랑스 여군집단과 저항세력들이 루이스 와 그의 동생 피에르의 지휘하에 영국의 특수 작전 집행부에 협력을 …

+ 여기에 표시

Source: kinolights.com

Date Published: 2/29/2022

View: 9056

2차 대전의 여전사들을 실화로 한 영화 ‘피메일에이전트’ – 블로그

피메일 에이전트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나치와 레지스탕스 간의 관계를 다루고 있습니다. SOE (Special Operations Executive) 요원 ‘Lise de …

+ 여기에 보기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20/2022

View: 4284

피메일 에이전트 [Les Femmes de l’ombre , 2008] – 딩글 영화

추천영화 무료로 다시보기/다운로드, 평점, 순위, 세계 2차 대전, 독일이 유럽을 지배하고 있던 1944년, 프랑스 여군집단과 저항세력들이 루이스 와 그의 동생 피에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dingle.co.kr

Date Published: 3/14/2022

View: 8471

피메일 에이전트 (Female Agents) 2008년 프랑스

피메일 에이전트 (Female Agents, Les Femmes De L’ombre) 2008년 프랑스 1944년 프랑스 여군들이 영국 특수작전집행부의 요청에 따라 ‘노르망디상륙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stevenh.co.kr

Date Published: 8/20/2021

View: 5794

Female Agents (2008) – IMDb

Female Agents: Directed by Jean-Paul Salomé. With Sophie Marceau, Julie Depardieu, Marie Gillain, Déborah François. London, 1944: SOE’s section for French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imdb.com

Date Published: 12/4/2022

View: 50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피 메일 에이전트 다시 보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Les femmes de l’ombre HD – French résistance française. SOE. Sophie Marceau (Louise Desfontaines).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Les femmes de l'ombre HD - French résistance française. SOE. Sophie Marceau (Louise Desfontaines)
Les femmes de l’ombre HD – French résistance française. SOE. Sophie Marceau (Louise Desfontaines)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피 메일 에이전트 다시 보기

  • Author: Parle Excellence
  • Views: 조회수 32,988회
  • Likes: 좋아요 219개
  • Date Published: 2021. 1. 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bYMHYYHfbg

피메일 에이전트 다시보기 | 결말 · 평점 · 예고편 · 등장인물 · 출연진 정보 | 드라마 영화 추천

해당 링크는 영화 피메일 에이전트에 대해 검색을 통해 수집된 링크로 해당 사이트와 티비구루는 무관합니다.

표시된 링크의 좌측에 열기 를 클릭하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연결된 사이트들은 피메일 에이전트 영화와 관련된 링크 또는 영상등을 제공하고 있고 사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사이트들에 연결된 링크들은 여러 광고등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팝업형태로 열리거나 영상위에 출력하는등 불편을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열리는 팝업등은 광고가 대부분이고 피메일 에이전트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팝업등이 열리면 바로 닫아 버리거나 사용하시는 브라우져의 팝업차단 기능을 설정해 두시면 좋습니다.

2차 대전의 여전사들을 실화로 한 영화 ‘피메일에이전트’

2차대전의 여전사들을 실화로 한 영화 ‘피메일에이전트’

여러분은 혹시 여군이 등장하는 영화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전쟁과 군인을 소재로 한 블록버스터 영화는 많이 있지만 여군은 주인공은 커녕 등장하는 것도 보기 힘든데요. 나와봤자 간호장

교나 적군장교의 정부 역할에서 그쳤던 것이 현실입니다. 물론 군인들은 남자의 수가 월등히 많지만 그렇다고 여자들의 활약이

아예 전무후무한 것은 아닌 것이지요. 여기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여전사들의 이야기가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피메일 에이전트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나치와 레지스탕스 간의 관계를 다루고 있습니다. SOE (Special Operations Executive) 요원 ‘Lise de Baissac’ 실화를 근거로 5명의 프랑스 여전사 이야기를 그린 전쟁 스릴러물이지요. 제목에서 알수 있듯이 여성이 주를 이루는 영화이므로 남성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기대할 수 있는 영화는 아닙니다. 게다가 정식 훈련을 받지 못한 스파이들이 프랑스에 침투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사건의 정밀도나 전문성이 떨어지지요. 하지만 여성 특유의 세세함이 보이며 큰 스케일의 사건을 짧은 시간에 보여주다 보니 사건의 전개가 빨라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영화가 만들어지게 된 계기는 2004년 영국타임즈에 실린 S.O.E 요원이었던 리즈 드 베사크의 사망기사에서 영감을 받고 장 폴

살로메가 만들게 된 것인데요. 프랑스어로 표기된 영화의 원 제목은 Les Femmes de l’ombre 이며 미국에서는 피메일 메이전트

(Female agents)로 개봉된 영화입니다.

 

▲ 영화 초반에 등장하는 실제 2차대전에 활약했던 여전사들의 사진

소피 마르소가 분한 루이라는 여주인공은 자신의 동생과 함께 노르망디에 있는 독일 병원에서 지질학자를 구출하라는 임무를 맡

게됩니다. 그리고 그 작전에 적합한 여성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설득을 하는데 그들은 감옥에 있는 창녀, 폭탄제조여군, 독일군

하이리히 대령의 옛애인, 그리고 통신에 능한 여성까지 다양합니다. 그러나 최종 목표는 독일 하이리히 대령을 제거하는 것이지

만 그녀들은 단지 지질학자만 구하면 모든 것을 보상해준다는 말에 목숨을 건 작전을 실행하게 되는 것이지요.

▲ 영화 ‘피메일 에이전트’의 장면들

단 하루의 비행교육을 받고 그녀들은 오로지 자신들의 과거를 사면 받기 위해 생명을 걸고 비행기에 오릅니다.

마침내 낙하산으로 침투하여 화려한 쇼로 독일군을 혼란시켜 폭탄을 설치하여 통신실을 망가뜨리며 구출작전에 성공합니다.

하지만 진짜 작전은 하인리히 대령을 제거해야하는 것이기에 그녀들은 끝내 한명씩 붙잡혀 고문을 당하는 등 고군분투합니다.

▲ 하루의 비행훈련을 받고 비행기 오르는 그녀들 ▲ 화려한 쇼를 통해 독일군의 주목을 끄는 장면

끝내 루이만 살아 남고 그녀는 1949년 프랑스로 돌아가 건축가와 결혼합니다. 십자 명예 무공 훈장을 수여받고 2004년 98세의

일기로 슬하에 자녀없이 세상을 떠납니다.

루이가 활동했고 영화 내내 등장하는 SOE는 1940년 프랑스가 독일군의 함략되자 영국의 윈스톤 처칠 수상이 소집한 비상회의

에서 만든 특수 작전 수행 비밀 부대인데요. 이들의 주요임무는 독일 점령하의 유럽 각국에 요원을 침투시켜 그 지역의 저항단체

들을 훈련시키고 지휘하는 것입니다. 특히 이들의 활약은 2차 대전에 빛을 발하는데 1941년 프랑스에 있는 전력발전소를 폭파시

켰으며 1942년에는 체코슬로바키아의 친위대장을 폭사시켰습니다. 또 같은 해에 노르웨이에서는 원자탄 제조에 필요한 중수 공

장을 폭파시켜 독일군이 원자탄 개발을 끝내는 큰 공을 세웠습니다. 그 후로도 SOE는 신출귀몰한 비밀 작전을 계속 수행해 독일

군에게 수없이 피해를 입히며 그들의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그렇게 SOE는 약 5년간 전설적인 명성을 떨치다가 1946년에 해산되

었지요.

영화 속의 실존인물이기도 한 리즈 드 베사크 는 프랑스여성으로 2차 대전 당시 영국 정보국 소속으로 활약한 대표적인 여성 요원입니다. 영화를 통해 그 동안 알지못했던 여성들의 실제 전투나 비밀임무의 활동을 알 수 있는데요. 무섭고 힘들었음에도 자신의 의지와 신념으로 극복해낸 남자 못지 않은 멋진 영웅들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미지, 내용 출처 >

피메일 에이전트 (Female Agents) 2008년 프랑스

반응형

피메일 에이전트 (Female Agents, Les Femmes De L’ombre) 2008년 프랑스

1944년 프랑스 여군들이 영국 특수작전집행부의 요청에 따라 ‘노르망디상륙작전’을 앞두고 요인구출 및 암살작전을 수행하는 내용으로 영국 특수작전집행부 (SOE, Special Operations Executive) 소속 여성요원 리즈 드 베사크 (Lise Marie Jeanette de Baissac, 1905년 5월 11일 ~ 2004년 3월 28일)의 실화를 바탕으로 그린 작품이다.

[ Lise Marie Jeanette de Baissac ]

감독 : 장 폴 살롬 Jean-Paul Salome

출연 : 소피 마르소 Sophie Marceau 줄리 드빠르디유 Julie Depardieu 마리 질랭 Marie Gillain 데보라 프랑소와 Deborah Francois 모리츠 블라이브트로이 Moritz Bleibtreu 마야 산사 Maya Sansa 줄리앙 부아셀리에 Julien Boisselier 빈센트 로티어스 Vincent Rottiers

1944년 5월 말,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앞두고 영국 특수작전집행부(SOE)는 프랑스 레지스탕스 루이스 데스폰테인 (Louise Desfontaines)를 중심으로 여성 특수임무팀을 구성하여 프랑스 노르망디로 잠입을 시킨다. 이들은 독일군 병원에서 독일 친위대 정보장교 하인리히 대령 (SS-Standartenführer Karl Heindrich)에게 취조를 받고 있던 영국 지질학자를 무사히 구출한다.

이 과정에서 영국 특수작전집행부(SOE)는 독일 친위대 정보장교 하인리히 대령 (SS-Standartenführer Karl Heindrich)이 노르망디 상륙작전 일부에 대한 정보를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작전팀을 이끌던 루이스 데스폰테인 (Louise Desfontaines)의 동생 피에르 데스폰테인 (Pierre Desfontaines)이 독일군에 체포된다.

그녀들은 두번째 임무인 노르망디 상륙작전에 대한 보안을 위한 독일 친위대 정보장교 하인리히 대령 (SS-Standartenführer Karl Heindrich) 암살을 위해 파리로 잠입한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동료인 폭탄전문가 게일 레머네크 (Gaëlle Lemenech)가 게슈타포 (Geheime Staatspolizei)에 체포되면서 위기에 빠진다.

루이스 데스폰테인 (Louise Desfontaines) 일행은 체포된 게일 레머네크 (Gaëlle Lemenech)가 2차 접선장소인 지하철역을 발설할 것이라는 예측을 하고 그곳에서 자신들을 체포하려고 하는 독일 친위대 정보장교 하인리히 대령 (SS-Standartenführer Karl Heindrich)을 오히려 역으로 암살하려고 한다. 그러나 이 암살작전이 실패하면서 루이스가 게스타포에게 체포된다.

루이스 데스폰테인 (Louise Desfontaines) 고문을 통해 피에르 데스폰테인 (Pierre Desfontaines)로 부터 일부 상륙작전에 대한 정보를 획득한 하인리히 대령 (SS-Standartenführer Karl Heindrich)은 이를 베를린에서 롬멜 장군에게 보고하고자 한다.

그전에 그를 암살하기 위해 전 약혼자 수지 데스프레즈 (Suzy Desprez)를 투입하지만 하인리히 대령을 죽이지 못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한편 피에르 데스폰테인 (Pierre Desfontaines)도 하인리히 대령에게 협조하지 않기 위해 자결한다.

교도소로 이송 도중 잔느 (Jeanne Faussier) 등에 의해 구출된 루이스 데스폰테인 (Louise Desfontaines)는 입수된 정보를 롬멜 장군에게 보고하기 위해 독일 베를린으로 출발하려는 하인리히 대령 (SS-Standartenführer Karl Heindrich) 암살한다 ()

영국 특수작전집행부 (SOE, Special Operations Executive, 1940년 7월~ 1946년 1월)는 1940년 7월 16일 독일 나치 점령하의 유럽 국가 언어를 완변하게 소화할 수 있는 영국인 또는 해당 국가 국민을 선발하여 첩보원으로 훈련시켜 나치 점령국에 잠입시키는 정보국으로 창설된다.

특수작전집행부(SOE)의 주요임무는 독일 점령하의 유럽 각국에 요원들을 침투시며 그 지역의 저항세력을 훈련시키고 지휘하는 것이었다. 통상 영국군 장교 1명에 지원자 2~25명 규모가 임무수행단위로 운영되었다. 전체 병력규모는 약 1만 3천여명이었다.

반응형

Les femmes de l’ombre (2008)

I saw this film at this years Seattle International Film Festival, and other than the bizarre choice of “Female Agents” as the English title, I loved it. I think a more direct translation of the title as “Women of the Shadows” or some such would have been much more evocative.

The film itself is a gritty WWII espionage drama in the classic mold, with the team of misfits being assembled to do the job that only they can do. Only in this case, they are women. The film does not shrink from the grittiness and danger of the mission, especially when it extends to several gutwrenching interrogation scenes. There is no chivalry in this war. Moritz Bleibtreu is especially effective as an SS Colonel who believes himself to be a decent man, doing only what he must, yet in reality committing atrocity after atrocity.

Special effects are well used to give us occupied Paris in great detail, and the whole look of the film is quite stylish. A recommended film!

키워드에 대한 정보 피 메일 에이전트 다시 보기

다음은 Bing에서 피 메일 에이전트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Les femmes de l’ombre HD – French résistance française. SOE. Sophie Marceau (Louise Desfontaines)

  • French Resistance
  • résistance française
  • female agents
  • SOE
  • World War 2
  • WW2
  • Sophie Marceau
  • Louise Desfontaines
  • Special Operatives Executive

Les #femmes #de #l’ombre #HD #- #French #résistance #française. #SOE. #Sophie #Marceau #(Louise #Desfontaines)


YouTube에서 피 메일 에이전트 다시 보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es femmes de l’ombre HD – French résistance française. SOE. Sophie Marceau (Louise Desfontaines) | 피 메일 에이전트 다시 보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