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 테일 537 화 | 페어리테일 1부 스토리 몰아보기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페어리 테일 537 화 – 페어리테일 1부 스토리 몰아보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프로덕후 채널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08,195회 및 좋아요 3,57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페어리 테일 537 화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페어리테일 1부 스토리 몰아보기 – 페어리 테일 537 화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페어리테일 1 ~ 122 화
럴러바이, 가루나 섬 00:00
팬텀로드 13:11
낙원의 탑 26:02
니르바나 46:13
에도라스 1:00:18
천랑섬 1:17:05

페어리 테일 537 화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페어리테일 537화 번역완성 – 원토이

페어리테일 537화 번역완성 되었습니다 “번역 : 붕마루님께서 해주셨구요~ 무엇보다 ㅠㅠ 앞에 나왔던 짠한 뒷모습이 슬퍼지네요 나츠 ㅠㅠㅠㅠㅠ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googlstory.tistory.com

Date Published: 7/9/2022

View: 9655

페어리테일 제537화 – 네이버 블로그

페어리테일 제537화 · 메모리즈 열번째 에도라스 에도라스 외전이 있으면 좋겠다. · 내가 소중히 여기는 장소. 내게 있어서 소중한 사람들. · 불사의 저주를 …

+ 여기에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4/13/2021

View: 6942

[꾸러미] 페어리테일 완결 세트(전 63권) – 교보문고

[꾸러미] 페어리테일 완결 세트(전 63권). Hiro Mashima외 지음 | 최윤정 옮김 | 학산문화사외 … <페어리 테일. 63 목차> 제537화 생명의 힘 제538화 불꽃이 꺼질 때

+ 여기에 보기

Source: www.kyobobook.co.kr

Date Published: 12/20/2021

View: 2343

에덴즈제로(페어리테일) – 츄잉

페어리테일 100년 퀘스트 103화 번역. 히로 | L:59/A:602 | LV138 | Exp.41% … 강외 [L:43/A:537] 2022-03-09 08:16:37. 항상감사합니다 …

+ 여기에 표시

Source: m.chuing.net

Date Published: 5/13/2021

View: 5827

페어리테일 63 – 예스24 블로그

제537화 생명의 힘 제538화 불꽃이 꺼질 때 제539화 세계 붕괴 제540화 조화 제541화 희망의 마법 제542화 본능 제543화 연결된 마음

+ 여기에 보기

Source: blog.yes24.com

Date Published: 7/2/2021

View: 870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페어리 테일 537 화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페어리테일 1부 스토리 몰아보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페어리테일 1부 스토리 몰아보기
페어리테일 1부 스토리 몰아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페어리 테일 537 화

  • Author: 프로덕후 채널
  • Views: 조회수 508,195회
  • Likes: 좋아요 3,577개
  • Date Published: 2022. 1. 2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D1CLFAzKr94

페어리테일 537화 번역완성

페어리테일 537화 번역완성 되었습니다

“번역 : 붕마루님께서 해주셨구요~ 무엇보다 ㅠㅠ 앞에 나왔던 짠한 뒷모습이 슬퍼지네요

나츠 ㅠㅠㅠㅠㅠ 그럼 다음화 538화에 뵙겠습니다.

스폰서링크

페어리테일 제537화

메모리즈 열번째 에도라스

에도라스 외전이 있으면 좋겠다.

내가 소중히 여기는 장소.

내게 있어서 소중한 사람들.

소중한 것에 상처를 준 것은 밉지만,

함께 있을 수 있기를 바라며

나만을 보길 원함.

단순한 것 같으면서도 어려운 것이 『사랑』.

불사의 저주를 받았으나 진정한 사랑을 깨달으므로 저주에서 풀려나는 두 사람.

이미 수명을 초월해 살았기 때문에 저주에서 해방되자마자 죽는걸까…

내 감동 돌려줘!!

멋진 유언과 함께 죽을 때 안타까워서 울었는데

제레프와 메이비스의 죽음과 등가교환으로 살아날 줄은ㅋㅋㅋㅋ

제레프와 메이비스를 구원한 것이 『사랑』인데,

죽어가는 나츠를 구하는 것도

책의 악마에 오염된 루시를 구하는 것도 『사랑』이려나

나츠가 죽는 엔딩은 없을거라고 했고, 해피엔딩이라고 했으니

페어리테일 완결 세트(전 63권)

상품상세정보 ISBN 2909100925563 쪽수 184쪽 크기 B6 상품구성 도서 63종

※ 자세한 꾸러미정보에 대한 문의사항은 1:1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책소개

이 책이 속한 분야

Hiro Mashima 만화 『페어리 테일』 제1권. ‘마법사 길드’… 그것은 마도사들에게 물건 찾기부터 마물 토벌까지 여러 가지 일거리를 중개해주는 곳! 정식 마도사를 꿈꾸는 소녀 루시는 불을 다루는 마도사 나츠와 만나 그의 길드에 가입하라는 제안을 받는다! 그런데 그곳은 바로 루시가 동경해 마지않던 ‘페어리 테일’! 살짝 위험하고 재미있을 것 같은, 황당한 사고뭉치 길드였던 것이다.

『페어리 테일』 제2권. 세계 도처에 존재하는 마도사 길드 중에서도 문제아들만 모인 「페어리 테일」!! 멤버는 불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나츠, 고양이 해피, 노풀광 그레이, 바람둥이 로키, 술꾼 카나 등 사고뭉치 녀석들뿐! 그리고 신참 성령마도사 루시는 나츠, 해피와 팀을 이뤄 첫 의뢰를 맡게 된다.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3권. 사신 에리골이 이끄는 어둠의 길드 ‘철의 숲’에 마술피리를 빼앗겼다. 럴러바이라 불리는 그 피리는 음색을 들은 모든 것에 죽음을 가져다주는 금지된 저주. 정규 길드에 앙심을 품은 녀석들의 목적은 무차별 대량살인…. 그 낌새를 눈치 챈 ‘페어리 테일’은 나츠&그레이&엘자로 최강팀을 결성해 출격한다.

Hiro Mashima의 만화『페어리 테일』제4권. ‘페어리 테일’의 2층 의뢰판에는 엄청나게 위험한 일거리가 가득하다. 그 이름도 S급 의뢰. 그 일은 단 5명에게만 허락되어 있는데 나츠, 루시, 그리고 해피가 멋대로 출동해 버렸다. 의뢰지는 달의 마력에 의해 몸도 마음도 악마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섬. 저주를 풀 방법은 단 하나, 달을 파괴하는 것….

만화로 보는 TV 애니메이션 『페어리 테일』 제5권. 저주의 원흉은 그레이의 선배 리온! 그 목적은 ‘데리오라’의 부활!! 이것을 저지하지 못하면 전 세계에 재앙이…. 피도 눈물도 없는 녀석들에게 제대로 열 받은 나츠 일행이지만 스승의 죽음을 둘러싼 그레이와 리온의 심상치 않은 악연까지 얽혀서… S급 의뢰는 대혼란입니다!!

Hiro Mashima의 만화『페어리 테일』제 6권. 점점 다가오는 데리오라 부활의 시간! 이를 막기 위해 싸우는 나츠 일행. 하지만 무정하게도 하늘을 찢는 듯한 포효가 울려퍼진다!! 드디어 재앙의 악마 부활?! 스승 울의 마음을 양 어깨에 짊어지고 그레이는 자신의 목숨을 희생하는 마법 ‘절대빙결’을 결심하는데!! 가루나 섬 마지막 결전, 그 결말은?!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7권. 페어리 테일과 팬텀로드의 길드 간 항쟁이 발발! 비열한 기습에 맞서 나츠들도 적의 길드에 잠입을 감행, 일진일퇴의 공방을 펼친다!! 하지만 그 와중에 참전하지도 않은 루시가 어찌된 일인지 잡혀버리고 마는데··· 엑? 녀석들의 진짜 목적에는 루시의 ‘비밀’이?!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8권. 팬텀의 육족보행 길드가 초마도 거인으로 변형, 금지된 주술 연옥쇄파의 마법진을 쓰기 시작했다. 이것이 발동하면 페어리 테일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만다. 이를 막으려면 동력원인 엘리먼트 4를 모두 쓰러뜨리는 수밖에 없다.

Hiro Mashima 만화 『페어리 테일』제9권. 팬텀과의 항쟁도 끝나고 심기일전하는 페어리 테일! 하지만 평의원이 내린 판결과 길드의 재건, 그리고 책임을 느낀 루시가 쪽지 한 장 ㅏㄹ랑 남기고 고향으로 돌아가 버리는 등 해결해야할 문제가 산더미! 게다가 로키에게도 뭔가 엄청난 비밀이 있는것 같은데….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10권. 가끔은 좀 쉬어가야지 해서 해변의 리조트를 찾은 나츠 일행. 즐거운 시간도 잠시, 긴급 사태가 발생한다. 심상치 않은 녀석들의 기습을 받아 엘자가 납치되고 만다. 녀석들을 향하는 낙원의 탑, 그리고 그곳에서 제라르라는 녀석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페어리 테일』제11권. 제라르의 목적은 낙원의 탑을 이용해 사상 최악의 흑마도사 제레프를 부활시키는 것이었다! 이것을 저지하기 위해 분투하는 엘자 일행에 맞서 제라드는 암살 길드인 ‘트리니티 레이븐’을 보낸다. 한편, 마법 평의회에서는 낙원의 탑을 파괴하기 위해 궁극의 파괴마법 에테리온 사용을 결정하려 하고 있었다!

『페어리 테일』제12권. 제레프 부활을 막기 위해 마법 평의원은 에테리온 투하를 결정! 한편, 엘자는 자신이 목숨을 바쳐 제라르를 저승 길동무로 삼으려 한다. 그리고 마침내 나츠와 엘자를 낙원의 탑에 남겨 놓은 채 에테리온 해방이라는 최악의 결말이!! 하지만 그 순간, 제라르는 악마의 미소를 짓는데?!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경악스러운 계획이 드러난다!!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13권. 신생 Fairy tail 탄생, 파괴되었던 길드도 다시 짓고, 심기일전, 새로운 스타트를 끊은 나츠일행. 새로운 멤버의 가입, 잡지 취재 등 이벤트의 연속 속에 신나는 매일을 보낸다. 그런데 한 사람 심상치 않은 움직임을 보이는 녀석이 있었으니, 그 남자의 이름은….

『페어리 테일』제14권. 매년 열리는 수확제로 들뜬 매그놀리아 거리에 엄청난 일이! 페어리 테일을 차지할 계획을 세운 렉서스가 길드 최강을 결정짓는 [배틀 오브 페어리 테일]을 강행한 것이다. 렉서스와 그 친위대 ‘뇌신중’의 교묘한 함정으로 인해 동료들끼리의 처절한 대결을 강요당하고 결국 하나, 둘 쓰러지는 페어리 테일 맴버들!! 나츠 일행은 과연 렉서스의 폭주를 막을 수 있을까?

Hiro Mashima 만화 『페어리 테일』제15권. 뇌신중이 전멸하고 이제 배틀 오브 페어리 테일에서 쓰러뜨려야 할 상대는 렉서스 한 명! 페어리 테일 최강을 가리는 이 배틀, 꼭대기에 올라 볼 찬스를 잡기 위해 렉서스에게 도전하는 나츠! 한편, 엘자는 마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덜져 ‘신명전’파괴에 나서는데! 길드의 미래를 건 배틀의 향방은?! 배을 오브 페어리 테일, 마침내 결말!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16권. 수확제도 끝나고, 페어리 테일의 멤버들은 저마다의 상념을 가슴에 안은 채 앞으로 걸어 나가기 시작한다. 그런데 최근 바람 동맹을 구성한 어둠의 길드 가운데 하나인 육마장군이 수상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그런 육마장군을 토벌하기 위해 페어리 테일을 포함한 4개의 정규 길드가 연합군을 결성하게 되는데….

Hiro Mashima의 만화『페어리 테일』제 17권. 웬디가 육마장군에게 납치됐다! 수해에 봉인된 파괴마법 너바나의 위치를 알고 있는 인물을 웬디의 ‘치료 마법’으로 부활시키기 위한 것! 한편, 나츠 일행은 독이 퍼진 엘자를 구하기 위해서라도 웬디의 탈환을 서두르지만 무지막지한 인해전술에 대위기를 맞는다! 빛과 어둠의 대결전, 벌써부터 히트 업!

『페어리 테일』제18권. 마법사 길드. 그것은 마도사들에게 물건 찾기부터 마물 토벌까지 여러 가지 일거리를 중개해주는 곳. 정식 마도사를 꿈꾸는 소년 루시는 불을 다루는 마도사 나츠와 만나 그의 길드에 가입하라는 제안을 받는다.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19권. 너바나를 만든 너비트족 후예들의 길드 캣 셸터. 육마장군이 이곳을 표적으로 삼은 이유는 그들이 너바나를 다시 봉인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자신들의 야망을 이루기 위해 엘자와 제라르에겐 육마 최강으로 불리는 미드나잇이, 그리고 나츠 일행에겐 새롭게 각성하여 한층 더 잔인해진 육마가 다가온다.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20권. 너바나를 둘러싼 연합군과 육마장군의 격투도 드디어 결판이 난다. 하지만 제라르 문제며 캣 셸터의 진실 등 아픔을 동반한 결말이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나츠 일행은 그 슬픔을 이겨내고 웬디&샤를르와 함께 FT로 귀환한다. 심기일전,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려던 찰나, FT에 길드 최대 위기가 닥쳐오는데….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21권. 나츠&해피와 웬디&샤를르를 남기고 FT가 길드째 또 다른 세계 에도라스에 흡스되고 만다. 마력이 고갈된 에도라스 사람들이 이 세계에서 마력을 빨아드리려 하고 있다는 것이다. 나츠 일행은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에도라스에 숨어든다. 하지만 그곳은 모든 것이 낯선 세상이다. FT가 존재하긴 하지만 친구들 모습도 전혀 딴판이다. 게다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건 더욱 엄청난 이상 상태인데….

『페어리 테일』 제22권. 영원한 마력을 원하는 에도라스 왕의 표적은 나츠 같은 멸룡 마도사였다. 그 마력을 손에 넣어 「코드 ETD(천사 전멸 작전)」를 발동, 지금까지 복종해 왔던 익시드에 대한 반란을 일으키려는 것. 하지만 그 진짜 목적은 모두의 상상을 초월하는 끔찍한 것이었다?! 한편 그런 혼란을 틈타 나츠 일행은 FT 동료들을 구하러 나서지만 이에 맞서는 에도라스의 마도사 또한 만만치 않은데….

『페어리 테일』 제23권. 에도라스 왕의 가차 없는 ‘섬멸’이 시작됐다. 놀랍게도 스스로 드로마 아니무(드래곤 강화 장갑)를 입고 공격해 온 것. 이 궁극의 마도병기에 나츠 & 가질 & 웬디… 세 명의 멸룡 마도사가 도전한다. 한편, 루시 일행은 에도라스의 FT 멤버들과 힘을 합쳐 왕국군에 맞선다. 불꽃 튀는 에도라스 왕도 마지막 결전, 그 끝에는 충격적인 결말이 기다리고 있는데….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24권. 아름다운 기적을 통해 에도라스에서 무사히 어스랜드로 귀환한 나츠 일행을 기다리는 것은 1년에 한 번 있는 빅 이벤트인 ‘S급 마도사 승격 시험’이다. 나츠를 포함하여 8명의 참가자는 파트너를 골라 페어리 테일의 성지인 천랑도로 향한다. 합격자는 오직 한 명뿐인데…….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25권. ‘S급 마도사 승격 시험’ 중에 연달아 긴급 사태가 발생하고 있다. 웬디를 파트너로 고른 메스트는 수상쩍은 행동을 한다. 나츠에게는 자신에게 접근해 오는 존재의 생명을 없애고 마는 수수께끼의 소년이 나타났다. 아울러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사이, 어둠의 길드 최강인 그리모어 하트가 페어리 테일의 성지인 천랑도로 향하는데…….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26권. 페어리 테일의 성지 천랑도에 진근한, 어둠의 길드 최강을 자랑하는 그리모어 하트! 그 목적은 페어리 테일의 섬멸과 전설의 흑마도사제레프였다! 게다가 마스터 하데스의 정체는 페어리 테일로서는 너무나도 의외의 인물…?! 하데스 앞에 마스터 마카로프가 굴복하고 ‘로스트 매직’을 구사하는 연옥의 칠권속 앞에 나츠 일행도 고전을 면치 못한다! 페어리 테일의 존망을 건 싸움은 더욱 깊은 혼돈의 소용돌이 속으로!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27권. 마침내 울티어가 흑마도사 제레프를 포박한다! 가속하는 그리모어 하트의 야망…. 그들이 페어리 테일 섬멸 이후 노리는 것은 혼돈과 어둠이 지배하는 ‘대마법 세계’의 구축! 놀랍게도 그것은 제레프를 왕으로 삼고 마도사들만이 존재하는 세계였다! 그것을 막기 위해 싸우는 나츠 일행. 하지만 복잡한 인연이 얽히고 설켜 사태는 혼돈을 더해갈 뿐…?! 페어리 테일의 성지에서 벌어지는, 세계를 건 싸움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28권. 일진일퇴의 공방이 이어지는 천랑도 결전 속에서 그리모어 하트 굴지의 일곱 권속뿐 아니라, 부사령 블루노트까지 나츠 일행을 막아서는데…….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29권. 천랑도 전투는 복잡한 악연에 제레프까지 휘말려 예측 불가능한 사태로 빠져든다. 마침내 마카로프의 영혼을 계승한, 차세대 페어리 테일을 짊어질 나츠 일행이 하레스가 있는 곳에 당도해 페어리 테일의 운명을 건 마지막 결전을 벌이려고 하는데…….

『페어리 테일』제 30권. 천랑도의 사투도 드디어 결판! 동료들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믿은 나츠 일행이 기적이라고도 할 수 있는 힘을 발휘, 멋지게 하데스의 야망을 분쇄한다!! 미소를 되찾은 페어리 테일. 하지만 천랑도에서의 싸움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페어리 테일』제 31권. 천랑도에서 ‘기적의 생환’을 한 나츠 일행. 하지만 잃어버린 7년은 나츠 일행에게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변화는 ‘FT가 피오레 왕국 최약 길드’가 되고 만 것!! 그 오명을 씻기 위해 나츠 일행은 피오레 길드 순위를 결정짓는 축제 대마투연무의 참가를 결심한다! 하지만 7년 전 그대로인 ‘천량팀’에게 그동안의 공백은 엄청난 무게로 다가오는데?!

『페어리 테일』제32권. 대마투연무, 드디어 개막! 바닥 수준이던 마력을 간신히 끌어올린 나츠의 FT팀! 하지만 예선이 끝나고 보니 통과 순위는 놀랍게도 최하위인 8위! 게다가 예선 돌파 팀 중엔 전우에 악연인 적, 설마 했던 팀까지 그야말로 막강한 라이벌들이 우글우글! 대회 본선 기간은 5일! 연일 경기 파트와 배틀 파트 두 종목을 소화하는 뜨거운 축제가 시작됐다! 피오레 최강을 목표로 한 FT 결전의 행방은?!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33권. 대마투연무 첫 날 종료!! FT는 믿기지 않게도 A팀이 최하위인 8위, B팀이 7위라는 최악의 성적을 거뒀다. 한편, 집요하게 FT를 방해하는 레이븐 테일과 수상쩍은 움직임을 보이는 피오레 왕국 기사단장 아르카디오스의 사악한 음모가 교차하고 있는 가운데 온갖 불안 요소를 안은 채 대마투연무는 이틀째에 돌입!! 나츠 일행의 FT팀은 과연 반격의 실마리를 잡을 수 있을 것인가?!

『페어리 테일』 제34권. 대마투연무 이틀째 종료. 간신히 부상(浮上)의 계기를 잡았지만 그날 밤 나츠가 세이버투스의 숙소에 ‘난입’하는 사건이 발생! 이 일은 새로운 다툼의 불씨가 되는데?! 그리고 맞은 셋째 날은 더 큰 악연이 소용돌이치는 사태가!! 화려한 축제 뒤에 숨어 암약하는 이클립스 계획, FT를 눈엣가시로 여기는 레이븐 테일, 속죄의 제라르… 서로 다른 생각들이 교차하는 ‘축제’의 결말은?!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35권. FT의 AㆍB 두 팀이 통합되어 새로운 팀이 결성되었다!! 그 면면은 나츠, 그레이, 엘자, 가질, 렉서스라는 최강자!! 그리고 맞게 된 대 마투연무 넷째 날 배틀 파트의 태그 매치에서 놀랍게도 “네 명의 멸룡 마도사” 대결이 실현된다!!

『페어리 테일』 제36권. 스팅&로그 쌍룡을 쓰러뜨리고 완전한 승리를 거둔 나츠! 대마투연무는 넷째 날을 마치고 FT는 정상에 올라선다! 하지만 한편에서 경악스러운 사태가 연이어 발생! 패배를 계기로 세이버 투스에 휘몰아친 파란, ‘드래곤의 무덤’에서 나츠 일행이 직면한 용왕제와 아크놀로지아의 진실, 그리고 아르카디오스가 추진한 이클립스 계획의 전모가 밝혀지는데?!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37권. 대마투연무 마지막날 ‘양면작전’을 결행 중인 FT. 나츠를 비롯한 ‘루시 탈환 팀’은 왕국 최강의 처형인 아랑 기사단의 공격을 받고 궁지에 몰린다. 한편 ‘대마투연무 팀’은 메이비스의 지휘 아래 쾌속 전진을 이어가지만 엘자가 ‘원하는 불타는 카구라’, ‘잔인무도한 미네르바’와 대치하면서 뜻밖의 삼파전에 돌입한다. 그리고 한층 더 예측불가능한 사태가 이어지더니 급기야 피오레 왕국에 절망적인 미래가 찾아온다?!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38권. 대마투연무 마지막 배틀…. 드디어 이제 그 막을 내리려 하고 있다. 최강 길드의 이름을 거머쥐는 것은 페어리 테일일까, 아니면 세이버 투스일까?! 그리고 한편, ‘축제’ 뒤에서는 세상의 명운을 좌우할 사태가!!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39권. 운명의 날 X791년 7월 7일 ‘월식’이 일어난 이날, 세계에 ‘만 마리의 드래곤’이 날아든다고 한다. 드래곤에 맞설 유일한 방법은 ‘E 캐논’ 드래곤과 싸우기 위해 마침내 이클립스의 문이 열린다.

『페어리 테일』제40권. 인간과 인간이 싸우고, 용과 용이 싸우고, 인간과 용이 싸우는… 고대 재양 용왕제. 400년의 시간을 넘어 날아온 드래곤과 마도사들과의 사투는 그야말로 용왕제의 재현이 되었다. 하지만 인류는 포기하지 않았다!! 울티어의 헌신이 가져온 기적, 그 기회를 놓치지 않은 마도사들의 반격, 오늘을 사는 인류를 위해… 멸룡마도사가, 나츠가 생명을 불태운다!! 대마투연무 편, 드디어 완결!!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41권. 모든 것이 얼어붙은 태양의 마을. 그곳에 사는 거인들을 구하기 위해 얼음을 녹일 방법을 찾는 나츠 일행. 하지만 마을의 수호신 영원의 불꽃을 노리는 트레저 헌터들이 그들을 막아선다. 또한 어둠의 길드 서큐버스 아이 또한 이 사태에 개입, 심지어 전세이버투스의 미네르바, 전 레이븐테일의 플레어까지 나타나는데….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42권. ‘태양의 마을’ 의뢰가 일단락 된 것도 잠시, 그와 거의 비슷한 시기에 마법계에 엄청난 일이 벌어진다. 바로 마법 평의원 ERA가 폭파당하고 9명의 평의원이 절명한 것. 범행은 어둠의 길드 타르타로스의 소행. 간신히 살아남은 드란발트는 타르타로스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감옥에 갇혀 있던 육마장군의 코브라에게 향한다. 그곳에서 입수한 것은 경악스러운 사실….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43권. 마법계를 뒤흔든 타르타로스의 악행. 그들은 어찌된 영문인지 평의원뿐만 아니라 전직 평의원까지도 표적으로 삼고 있었다. 사태의 악화를 막기 위해 페어리 테일은 전평의원들의 호위를 개시하지만 각지에 흩어진 멤버들이 조우하는 것은 타르타로스 구귀문의 악마들이었는데….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44권. 대륙의 모든 마법을 빼앗는 마도 펄스 폭탄 페이스. 그 봉인이 풀리고 말았다. 이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오직 FT뿐. 사로잡혔다 풀려난 나츠, 엘자, 미라젠, 리사나가 구귀문에 대한 반격을 개시하는 한편, 다른 멤버들도 타르타로스 본부에 난입한다.

Hiro Mashima 만화『페어리 테일』 제45권. 페이스 발동을 저지하기 위해 공세에 나선 FT! 하지만 이 싸움을 어둠 속에서 지켜보는 이가 있었다. 그 이름은 타르타로스의 구귀문마저 거느린 ‘명망 마르드 기르’! 그리고 그가 쓰는 주법 알레그리아에 의해 전황은 일변!! 타르타로스의 본부 명계도가 ‘명왕수’로 각성. 살아있는 거대한 지옥으로 변해 FT멤버를 삼키고 만 것이다! 하지만 알레그리아를 피한 한 명이 있었으니. ‘그녀’에게 동료의 목숨, 그리고 마법계의 명운이 걸렸다!

Hiro Mashima 만화 『페어리 테일』제46권. 타르타로스의 구귀문. 그리고 그들을 통솔하는 명왕과 사투를 벌이는 FT에게 더운 잔인한 현실이 닥친다! 놀랍게도 마도 펄스 폭탄 페이스는 하나가 아니었던 것! 그 무서운 전모는 절망적이기만 한데!?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47권. 페이스 기동을 저지하기 위해 템페스터 & 트로프저와 싸우는 나츠 & 기질! 고전을 면치 못하지만 멸악 마법을 손에 넣은 그레이가 달려와 악마들에게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낸다. 한편, 제어실에 도착한 엘자 앞에 쿄우카 & 세이라가 막아선다. 제레프서의 악마들을 상대로 사투를 벌이는 FT. 하지만 극한의 상태에서 싸우는 와중에 더욱 짙은 먹구름이?!

Hiro Mashima의 만화 『페어리 테일』 제48권. 쿄우카의 주법으로 인해 통각이 더할 수 없이 예민해진데다 오감마저 빼앗긴 엘자. 하지만 절망적인 열세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은 엘자에게 역습의 순간이 찾아온다. 한편, 이그니르는 아크놀로지아와 나츠는 명왕과 대결하며 부자가 희망의 불씨를 지피는 가운데 세이버 투스의 썅룡 스팅과 로그가 나츠에게 달려온다. 세 멸룡 마도사의 호흡이 척척 맞는 공격에 마침내 명왕도 제 실력을 드러내는데….

Hiro Mashima 만화 『페어리 테일』제49권. 제레프서(書) 최강의 악마 「END」의 부활을 저지하고 페어리 테일은 타르타로스에 승리!! 하지만 어둠의 날개 아크놀로지아와 염룡왕 이그니르의 대결은 아직 계속되는 가운데 나츠 앞에는 흑마도사 제레프가 모습을 드러낸다! 예단할 수 없는 전황의 결말은?! 한편, 전투가 끝나고 마카로프가 길드 마스터로서 중대한 결단을 내린다!! 그리고 이제 나츠가… 루시가… 모두가… 새로운 첫 걸음을 내딛는 ‘새로운 장’이 시작되는데!

Hiro Mashima 만화 『페어리 테일』제50권. 페어리 테일 부활을 위해 동료들을 찾아 여행에 나선 나츠 & 해피, 그리고 루시는 라미아의 비늘로 이적한 웬디 & 샤를르와 재회한다. 하지만 순조로운 첫 발을 떼었다 생각한 것도 잠시, 일은 뜻대로 풀리지 않는데?! 또한 ‘아메후라시 마을’에서는 쥬비아와 재회. ‘비를 내리는 여자’로 되돌아가 상심에 잠긴 쥬리아…. 그 이유는 놀랍게도 그레이의 실종?! 게다가 그 배후에는 어둠의 길드를 대신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흑마술 교단의 그림자가?! 길드 해산 이후 ‘1년의 공백’이 가져온 다양한 변화…. 과연 페어리 테일의 운명은?!

Hiro Mashima 만화 『페어리 테일』제51권. 흑마술 교단의 「정화 작전」… 그것은 수많은 생명을 희생함으로써 제레프를 불러내려는 허무맹랑한 계획이었다. 그 계획을 막기 위해 그레이는 엘자와 협력해 흑마술 교단에 잠입했던 것. 그리고 나츠, 루시, 해피, 그레이, 엘자… 페어리 테일 최강 팀이 1년 만에 다시 결집, 흑마술 교단의 대군에 용감하게 맞선다! 한편, 흑마술 교단이 숭배하는 최악의 흑마도사 제레프는 ‘또 하나의 재앙’과 접촉하고… 그의 경악스러운 과거가 밝혀진다!

Hiro Mashima 만화 『페어리 테일』52권. 부활에 환호하는 FT 멤버들! 그리고 거의 때를 같이 해 나츠 일행은 「1년 전 길드 해산의 진실」과 「마카로프 부재의 이유」를 알게 된다. 놀랍게도 거기에는 FT 최고 기밀, 그리고 초군사 마법제국 알바레스가 있었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 홀로 알바레스로 건너간 마카로프가 현재 소식 불명 상태라는 사실을 알게 된 엘자는 소수정예로 마카로프 구출에 나설 것을 결단한다. 하지만 알바레스 잠입 작전 도중, FT 앞을 막아선 것은 알바레스의 황제 스프리건을 지키는 ‘12방패’였다!!

Hiro Mashima 만화 『페어리 테일』제53권. 길드의 든든한 기둥 마카로프 구출에 성공한 나츠 일행. 렉서스와 뇌신중도 길드로 귀환하고 페어리 테일은 「완전한 부활」을 이룬다! 그리고 제레프가 이끄는 알바레스 제국과의 전쟁을 앞두고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멤버들…. 그때 초대 마스터 에이비스가 나타나 자신의 몸이 들어있는 마수정이자 길드의 최고 기밀이기도 한 「페어리 하트」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그것은 100년도 더 된 옛날… ‘저주받은 소년과 소녀’의 절망이 휘몰아치는 미래와 그들이 범한 죄의 이야기였다….

만든 이 코멘트

『페어리 테일』제54권. 제레프가 인정한 12명의 정예 스프리건 12가 대군을 이끌고 사방에서 매그놀리아를 침공한다!! 서쪽의 제1진… 상공에서 대함대와 함께 공격해 들어온 것은 아지르. 엘자가 이에 맞서 싸우지만 「사막왕」이란 별명을 가진 그 절대적인 마력에 빛 한 줄기 없는 절망 속으로 내몰리고 만다?! 한편, 지상에서는 블랑디슈가 단독으로 루시 집에 출현… 거기에는 믿을 수 없는 오랜 인연이 있었는데?! 일찍이 느껴본 적 없는 공포가 몰려오는 가운데, 이 미증유의 위기 앞에서 서로에 대한 믿음을 더욱 공고히 하는 동료들…. 마침내, 피오레의 모든 마도사 길드가 결연히 떨치고 일어난다!!

『페어리 테일』제55권. 운명에 이끌린 나츠와 제레프의 직접 대결!! 나츠의 정체, 그리고 엄청난 「어떤 계획」…. 제레프로부터 충격적인 진실을 들은 나츠는 이성을 잃고 마는데…?! 한편, 전세는 변화를 보이고 있었다. 남부에서는 라미아의 비늘과 머메이드 힐 연합군이 고전 끝에 전선에서 밀리고, 북부의 세이버투스와 블루 페가수스 연합군 또한 일시 후퇴. 그리고 성십대마도들이 모인 동부에서는 「종말의 사자」가 악마와 요정의 전쟁에 난입!! 마지막 결전은 삼파전 양상을 띠는데…?!

『페어리 테일』제56권. 시시각각 전황이 바뀌는 매그놀리아 방어전. 제레프를 지키는 방패 스프리건 12는 이제 8명이 남았지만 전황을 예단할 순 없는 상황. 그리고 FT와 그 동료들에게 더욱 강한 ‘12의 맹자들’이 송곳니를 드러낸다! 피오레 남쪽 하루지온에서는 전쟁의 여신 디마리아의 압도적인 마법에 「천공 시스터즈」가 궁지에 몰리고, 병상의 나츠가 잠든 FT 길드에서도 암살자란 별명을 가진 제이콥에 의해 멤버들이 ‘사라지는’ 긴급 사태가 발생한다! 공전절후의 위기… 차례로 공격해 오는 강적을 상대로 피오레의 마도사들이 불굴의 영혼으로 맞선다!

『페어리 테일』제57권. 무적의 알바레스군에 맞서 필사의 각오로 싸우는 FT들…. 하루지온 항구 탈환에 성공하지만 전황은 일진일퇴를 거듭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FT에 사로잡힌 블랑디슈가 의외의 제안을 하는데… 놀랍게도 스프리건 12 최강이라 불리는 어거스트와의 「교섭」을 중재해 주겠다는 것. 열세를 부정할 수 없는 FT는 「거기」에 일말의 희망을 걸어보지만…?! 한편, 북쪽에서는 가질들이 맹활약을 펼쳐 세이버투스와 블루 페가수스를 구해내고, 밀렸던 전선을 회복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곳에 어거스트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실력자 아이린, 그리고 사신이란 별명을 가진 블러드맨 등 더 큰 절망이 덮치려 하고 있었다.

『페어리 테일』 제58권. 아이린의 압축술 ‘유니버스 원’에 의해 피오레 왕국 전체의 지형이 재구축 되고 만다. 그녀의 목적은 이 전쟁의 조기 종결··· 그러기 위해 “제레프를 페어리하트 가까이”에 배치하는 것이었다. 그바람에 길드에 있던 “메이비스”가 제레프에게 사로잡히고 마는데……

혼돈으로 치닫는 전황에 새로운 전개가!! 제레프에게 사로잡현던 메이비스가 ‘탈출’에 성공… 동료들과 함께 ‘우리의 길드’로 돌아오기 위해 새롭게 각오를 다진다!! 한편, 나츠에게 변이가… 몸 안에 숨어 있던 ‘악마적인 힘’이 각성해 그 의식은 물론 외모까지 변하고 마는데? 그리고 제레프를 찾아 헤매던 나츠 앞을 막아선 것은 동료인 그레이!! 제레프에 의해 운명을 농락당한 두 사람이 지금 서로의 ‘존재’와 ‘생명’을 걸고 격돌한다!!

피로써 피를 씻는 최종 결전 도중, 나츠의 상태가 급변!! 그리고 나츠는 자신의 마음 깊은 곳에서 「잃어버린 기억」 속을 방황하게 된다…. 한편, 전황은 한층 격화된다. 인간의 「욕망」을 ‘백색 마법’으로 조종하는 라케이드의 참전으로 FT측 마도사 대부분이 전투 불능 상태에 빠진 것! 그런 라케이드를 막아서는 스팅…. ‘백룡’의 진가가 심판대에 오르는 전투의 결과는?! 또한 아이린과 싸우는 엘자는 그녀의 고백에 할 말을 잃는다. 아이린의 정체, 그리고 처절한 과거란?! 전장을 물들이는 갖은 인연은 전투를 한층 거센 소용돌이로 이끈다!!

엘자와 아이린… 엄마와 딸, 슬픈 인연의 끝! FT 최강 길다트 vs. 스프리건 12 최강 어거스트, 마법계 굴지의 두 영웅의 대결! 전장을 내달리는 ‘요정 군사’ 메이비스!! 몸 안에 들어 있는 「용의 씨앗」으로 인해 의식을 잃은 나츠, 대망의 부활!! 그리고 FT의 길드에서 기다리는 제레프 앞에 나타난 것은 만신창이의…?! 오늘을 살아내고, 내일을 손에 넣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우는 FT 마도사들… 제레프와의 마지막 결전은 중대한 국면으로 돌입한다!

마시마 히로의 『페어리 테일』 제62권. 나츠 VS. 제레프의 파이널 배틀이 시작된다! 제레프와의 마지막 결전…. 제레프와 직접 대결에 나선 나츠. 형과 동생, 목숨을 걸고 맞부딪치는 두 사람…. 미래를 건 주먹의 향방은?!

마도사 길드란 불가사의한 힘인 마법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다른 이들을 돕는 자를 마도사들의 모임이다. 훌륭한 마도사를 목표로 하는 루시는, 엉뚱한 일로부터 불을 먹고 불을 뱉어내는, 불의 멸룡마도사(드래곤 슬레이어) 나츠와 만나, 나츠가 소속하는 길드〈페어리 테일〉에 가입하게 되는데….

제1화 페어리 테일

제2화 마스터 나타나다!

제3화 화룡과 원숭이 소

제4화 강아지 자리의 성령

제5화 DAY BREAK(일출)

제6화 잠입하라! 에바르 저택!!

제7화 마도사의 약점

제8화 루시 VS. 에바르 공작

제9화 DEAR KABY(사랑하는 카비에게)

제10화 갑옷의 마도사

제11화 그 열차는 나츠를 태우고 간다

제12화 저주의 노래

제13화 사신은 두 번 웃는다

제14화 요정여왕

제15화 요정들은 바람 속에

제16화 카게야먀를 잡아라!!

제17화 소녀의 마법

제18화 불꽃과 바람

제19화 안돼, 나츠로는 이길 수 없어

제20화 강하게 살기 위해

제21화 최강 팀!!!

제22화 나츠 VS 엘자

제23화 죄와 벌

제24화 2층

제25화 저주받은 섬

제26화 달은 떠있는가

제27화 데리오라

제28화 문 드롭

제29화 그레이와 리온

제30화 꿈의 계속

제31화 공포의 독독 젤리

제32화 나츠 VS 파동의 유우카

제33화 닫혀라? 금우궁의 문

제34화 심판의 칼

제35화 마음대로 해봐!!

제36화 울

제37화 파랑새

제38화 영원의 마법

제39화 진실은 슬픔 얼음의 칼

제40화 가루나섬 최종결전

제41화 악마의 포효

제42화 시간의 아크

제43화 BURST

제44화 마을 사람들의 비밀

제45화 닿아라, 저 하늘에

제46화 눈물(TEAR)

제47화 팬텀로드

제48화 인간의 법률

제49화 달에 구름, 꽃에 바람

제50화 루시 하트필리아

제51화 거대한 그림자

제52화 15분

제53화 격렬한 싸움

제54화 팬텀 MKⅡ

제55화 그 눈물을 보지 않기 위해

제56화 빗속에 피는 꽃

제57화 해를 부르는 인형

제58화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제59화 INSPIRE

제60화 불꽃의 날개

제61화 두 사람의 멸룡 마도사

제62화 요정이 떨어질 때

제63화 이것으로 피장파장

제64화 최고의 길드

제65화 페어리 로(law)

제66화 동지

제67화 나의 결의

제68화 안녕

제69화 NEXT GENERATION

제70화 프레데릭과 얀델리카

제71화 봉선화의 밤

제72화 하늘로 돌아갈 수 없는 별

제73화 781년ㆍ블루 페가수스

제74화 성령왕

제75화 나비의 꿈

제76화 낙원의 탑

제77화 제라르

제78화 그 끝의 낙원

제79화 지크레인의 결단

제80화 잔 다르크

제81화 어둠의 목소리

제82화 달에 짖다

번외편

특별 의뢰. 자꾸 신경 쓰이는 그를 조심하라!

제83화 FIND THE WAY

제84화 나츠 야옹이 FIGHT!!

제85화 낙원 게임

제86화 록 오브 서큐버스

제87화 루시vs.쥬비아

제88화 나츠,먹잇감이 되다

제89화 마음의 갑옷

제90화 이카루가

제91화 여자,결의의 의상

제92화 운명

제93화 성스러운 빛에 기도를

제94화 한사람

제95화 잠자는 탑의 여기사

제96화 유성

제97화 생명의 방패

제98화 드래곤 포스

제99화 요정여왕,흩어지다

제100화 내일로

제101화 붉은 대지의 분노

제102화 강하게 걸어라

제103화 HOME

제104화 BEST FRIEND

제105화 그 남자, 렉서스

제106화 수확제

제107화 베틀 오브 페어리 테일

제108화 격돌

제109화 친구를 위한 친구를 쳐라

110. 투료

111. 남은 인원 4명

112. 탄막검무

113. 신명전

114. 사랑은 벽을 부수고

115. 사자의 빛

116. 카나 vs. 쥬비아

117. 사탄 강림

118. 상냥한 말

제119화 결전! 카르디아 대성당

제120화 미스트건

제121화 꼭대기에 올라 볼 찬스인걸!

제122화 고독한 천둥소리

제123화 더블 드래곤

제124화 트리플 드래곤

제125화 귀면불심(鬼面佛心)

126화 일어나!!

번외편 X778 나츠와 드래곤의 알

제127화 눈물을 머금고 마속을 베다

제128화 판타지아

제129화 그래도 내가

제130화 LOVE & LUCKY

제131화 너바나

제132화 연합군, 집결!

제133화 12대 6

제134화 육마장군 출현!

제135화 천공의 무녀

제136화 관

제137화 소녀와 망령

제138화 뜻밖의 전개

제139화 데드 그랑프리

제140화 저속의 세계

제141화 빛

제142화 어둠

제143화 성령합전

제144화 아름다운 목소리

제145화 추억의 제라르

제146화 너는 자유다

제147화 희망의 길드

제148화 파멸의 행진

제149화 초 공준전!! 나츠 vs. 코브라

제150화 드래곤의 포효

제151화 육마 파열?!

제152화 성십의 쥬라

제153화 나의 밤하늘에 빛나는 별은

제154화 너의 말이

제155화 LAST MAN

제156화 제로

제157화 페가수스가 요정들에게

제158화 기억의 문

제159화 죄의 불꽃

제160화 마음의 힘

번외편 운명적 만남의 날

제161화 파사현정(破邪顯正)

제162화 내가 곁에 있을게

제163화 붉은 하늘

제164화 단 한 사람을 위한 길드

제165화 요정 소녀 웬디

제166화 흑룡

제167화 사라져가는 마을

제168화 어스랜드

제169화 에도라스

제170화 요정 사냥꾼

제171화 파우스트

제172화 희망의 열쇠

제173화 파이어볼

제174화 계시

제175화 어서 오십시오

제176화 익스타리아

제177화 날아라! 친구 곁으로!

제178화 함께 있으니까

제179화 코드 ETD

제180화 엘자 vs. 엘자

제181화 에도라스 앙도 총력전!!

제182화 생명이잖아!!!!

제183화 몬스터 아카데미

제184화 별들의 강은 긍지를 위해

제185화 아이스 보이

제186화 나의 고양이

제187화 종언의 용쇄포(龍鎖砲)

제188화 외날개

제189화 그때 그 소년

제190화 DRAGON SENSE

제191화 삼위일체

제192화 이젠 도망치지 않아!

제193화 살아있는 자들이여

제194화 나는 여기 서 있다

제195화 새로운 세계의 왕

제196화 대마왕 드래그니르

제197화 바이바이 페일러 테일

제198화 내일로 가는 날개

제199화 리사나

제200화 생명을 끄는 자

제201화 트라이얼

제202화 베스트 파트너

제203화 8개의 길

제204화 운이 좋은 것은 누구?

coca-cola 콜라보 번외편

제205화 나츠 vs 길다트

제206화 이 길을 가기 위해

제207화 메스트

제208화 죽음의 포식

제209화 흑마도사

제210화 가질 바보

제211화 카와즈와 요마즈

제212화 철의 영혼

제213화 일곱 권속 중 한 사람

제214화 진격의 마카로프

제215화 마카로프 vs. 하데스

제216화 마도의 진수

제217화 로스트 매직

제218화 화룡 vs. 염신(炎)

제219화 용신의 황염(煌炎)

제220화 요정 자매

제221화 대마법 세계

제222화 구현의 아크

제223화 인간의 문

제224화 조르디오의 야망

제225화 균열

제226화 저주 인형

제227화 루시 파이어

제228화 13인 여자는 비에 젖어

제229화 절망의 막다른 길

제230화 사랑과 활력의 눈물

제231화 끝내는 자

제232화 할 수 없었던 한 마디

제233화 페어리 글리터

제234화 바다를 바라보는 소년

제235화 천랑수

제236화 엘자 vs. 아즈마

제237화 어처구니없는 길드

제238화 at one time

제239화 얼어붙은 투지

제240화 그레이 vs. 울티어

제241화 ‘삶’이 되는 힘

제242화 아크놀로지아

제243화 과오와 경험

제244화 천둥 울리다

제245화 문장을 새기지 않은 남자

제246화 심연의 영역

제247화 이렇게 가까이 있다

제248화 새벽의 천랑도

제249화 마법은 살아있다

제250화 제레프 각성

제251화 사랑할 자격

제252화 자랑스러운 애송이들에게

제253화 손을 잡자

제254화 X791년ㆍ페어리 테일

제255화 페어리 스피어

제256화 7년의 공백

제257화 아빠의 7년

제258화 세이버 투스

제259화 폴로시카

제260화 그리고 우리는 정상을 목표로 한다!

제261화 하나가 되는 마법

제262화 별들의 노래

제263화 마녀의 죄

제264화 엇갈린 시간만큼

제265화 꽃피는 도시 · 크로커스

제266화 공중미궁

제267화 신규 길드

제268화 특공대 B팀

제269화 사라져라, 정적 속으로

제270화 별이 내리는 밤애

제271화 루시 vs. 플레어

제272화 고귀한 패배자

제273화 검은 번개의 오르가

제274화 길흉

제275화 술 취한 매

제276화 전차

제277화 양말

제278화 엘프먼 vs. 바커스

제279화 어둠 속에 숨은 문

제280화 카구라 vs. 유키노

제281화 원한은 밤의 장막에 싸여

제282화 열 개의 열쇠와 두 개의 열쇠

제283화 나츠 vs. 세이버 투스

제284화 복마전

제285화 MPF

제286화 렉서스 vs. 알렉세이

제287화 진짜 가족

제288화 웬디 vs. 쉐리아

제289화 작은 주먹

제290화 생각이 교차하는 밤

제291화 해전

제292화 마음을 하나로

제293화 너에게 바치는 향기

제294화 배틀 오브 드래곤 슬레이어

제295화 스팅과 렉터

제296화 나츠 vs. 쌍룡

제297화 그때 보았던 소녀의 얼굴은

제298화 두근두근 · 류제츠 랜드

제299화 나 홀로 여행

제300화 용의 영혼이 잠든 곳

제301화 용의 왕

제302화 이클립스 계획

제303화 양면 작전

제304화 대마투연무

제305화 요정 군사

제306화 그레이vs루퍼스

제307화 아랑 기사단

제308화 FT v. 처형인

제309화 불타는 대지

제310화 우리가 있는 나라

제311화 내일이면 멸망할 나라

제312화 Threesomes

제313화 왕자의 시나리오

제314화 엘자 vs 카구라

제315화 로즈마리

제316화 절망으로 내달리는 미래

제317화 개구리

제318화 가질 vs. 로그

제319화 하얀 기사

제320화 격뢰

제321화 렉서스 vs. 쥬라

제322화 GLORIA

제323화 돌아온 그림자

제324화 문을 닫을 자

제325화 단결!!

제326화「나츠 vs 로그」

제327화「내 몫까지」

제328화「조디악」

제329화「SEVEN DRAGON」

제330화「지르코니스의 마법」

제331화「나츠의 작전」

제332화「파이어 버드」

제333화「인간과 인간, 용과 용, 인간과 용」

제334화「죄와 희생」

제335화「생명의 시간」

제336화 있는 힘껏 오늘을 살기 위해

제337화 황금빛 초원

제338화 대무도연무

제339화 세월의 눈물

제340화 선물

제341화 새로운 모험의 아침

제342화 워로드 시켄

제343화 트레저 헌터

제344화 마도사 vs 헌터

제345화 누군가의 목소리

제346화 퇴화의 법

제347화 빨강, 파랑, 노랑 머리 대격투

제348화 악마 회귀

제349화 악마 드리아테

제350화 그레이 VS. 드리아테

제351화 영원의 불꽃

제352화 불꽃의 목소리

제353화 악마를 쫓는 마도사

제354화 쿄우카

제355화 Song of the Fairies

제356화 타르타로스 편「서장」

제357화 구귀문

제358화 마장립자

제359화 요정 대 명부

제360화 하얀 유산

제361화 두 개의 폭탄

제362화 나츠 vs. 자칼

제363화 악마가 읽는 이야기

제364화 타르타로스 편【1장 : 배덕과 죄인】

제365화 FAIRY IN THE JAIL

제366화 1000개의 영혼

제367화 제라드 vs. 육마장군

제368화 세 번째 봉인

제369화 기도가 닿는 곳

제370화 악마 환생

제371화 타르타로스 편[2장: 천룡의 노래]

제372화 돌파구

제373화 살릴 것인가, 죽일 것인가

제374화 레볼루션

제375화 괴력난신

제376화 웬디 vs 에젤

제377화 천룡의 역린

제378화 언제까지나 친구로

제379화 타르타로스 편 3장:명왕(蓂王)

제380화 헬즈코어

제381화 악마가 사는 집

제382화 알레그리아

제383화 파도 타는 루시

제384화 별들의 일격

제385화 성령왕 vs명왕

제386화 갤럭시아 블레이드

제387화 타르타로스 편[4장 : 아버지와 아들]

제388화 엘자 vs. 미네르바

제389화 쌍룡 vs. 명왕

제390화 소년의 이야기

제391화 그레이 vs. 실버

제392화 잊어선 안 돼

제393화 은빛 마음

제394화 쥬비아 vs. 키스

제395화 타르타로스 편[5장: 궁극의 고통]

제396화 Air

제397화 강철

제398화 최후의 승부

제399화 절망의 날개

제400화 희망의 날개

제401화 이그니르 vs 아크놀로지아

제402화 화룡의 철권

제403화 엘자 vs 쿄우카

제404화 00:00

제405화 타르타로스 편 [6장:마그나카르타]

제406화 수정 속 소녀

제407화 나의 몸을 멸하기 위해

제408화 절대 악마

제409화 흑과 백의 쐐기

제410화 메멘토 모리

제411화 이심전심

제412화 이슈가르에 내리다

제413화 END의 서

제414화 불꽃 방울

제415화 그것이 사는 힘이다

제416화 타르타로스 편[종장]

제417화 나 홀로 여행 II

제418화 도전자

제419화 불꽃 메시지

제420화 라미아의 비늘 감사제

제421화 웬지와 쉐리아

제422화 오로치의 지느러미

제423화 사랑하니까

제424화 흑마술 교단

제425화 세이버 투스 X792

제426화 검은 마음

제427화 지하의 격투

제428화 길이 다르다면

제429화 코드 블루

제430화 정화 작전

제431화 나의 검은

제432화 사랑하는 브라이어

제433화 이쿠사츠나기

제434화 붕권

제435화 승리의 함성

제436화 회상록

제437화 매그놀리아

제438화 7대 길드 마스터

제439화 알바레스 제국

제440화 갓세레나

제441화 카라콜 섬

제442화 공간의 규율

제443화 그리고 대지가 사라졌다

제444화 황제 스프리건

제445화 추한 요정정

제446화 신에게 버림받음 땅

제447화 탈출전

제448화 FIGHT THE POWER!

제449화 메이비스와 제레프

제450화 세상에 단 한 사람

제451화 페어리 하트

제452화 최종 결전의 서곡

제453화 부모의 의무

제454화 비룡대와 물수리대

제455화 매그놀리아 방어전

제456화 명령

제457화 BATTLE OF NAKED

제458화 명성

제459화 위크니스

제460화 하늘에서 내려온 천마

제461화 그 향기는 누구를 위해

제462화 배틀 필드

제463화 검은 융단

제464화 나츠 VS. 제레프

제465화 400년

제466화 암살자

제467화 엄마의 열쇠

제468화 별의 기억

제469화 내가 하고 싶은 일

제470화 Hybrid Theory

제471화 싸움이 끝날 때 까지는

제472화 렉서스 vs. 월

제473화 붉은 번개

제474화 고요한 시간 속에서

제475화 디마리아 크로노스 예스터

제476화 마법 소녀에게 작별 인사를

제477화 트랜스포트

제478화 스텔스

제479화 가장 공경해야 할 사람은

제480화 북쪽의 묘표

제481화 시체의 히스토리아

제482화 기백

제483화 일곱 개의 별

제484화 괴물 여섯

제485화 5일 만의 밥

제486화 네 번째 손님

제487화 제3의 표식

제488화 영원히 둘이서

제489화 유니버스 원

제490화 「페어리테일 ZERO」

제491화 엄마와 아이

제 492화 자매

제 493화 하얀 드래그니르

제 494화 내일로 이어지는 언덕

제 495화 배고프다

제 496화 배고프다

제 496화 달려라!!!

제 497화 겨울의 마도사

제 498화 그레이 vs. 인벨

제 499화 그레이와 쥬비아

제 599화 불과 얼음

제501화 마리와 랑디

제502화 메이비스와 제라

제503화 마지막에 본 광경

제504화 균열

제505화 비장의 카드

제506화 무너진 우정을

제507화 목소리

제508화 쾌락과 고통

제509화 카구라 vs 라케이드

제510화 나츠의 마음

제511화 공복지옥

제512화 백영룡의 스팅

제513화 꽃 도장

제514화 용의 씨앗

제515화 I am you…you are me

제516화 부가의 진리

제517화 웬디 베르세리온

제518화 극한부가술(마스터 인챈트)

제519화 미소를 보요줘

제520화 용인가 악마인가

제521화 최강의 마도사

제522화 그레이 비장의 카드

제523화 운명은 불타고 있는가

제524화 검은 미래

제525화 어째서 폐하의 아이는 사랑받지 못했는가

제526화 나의 이름은

제527화 정

제528화 마룡

제529화 선생님

제530화 네오 이클립스

제531화 천마 vs. 흑룡

제532화 사랑은 이제 보이지 않아

제533화 백마도사 제레프

제534화 맹세의 문

제535화 최강의 힘

제536화 날뛰는 용의 불꽃

제537화 생명의 힘

제538화 불꽃이 꺼질 때

제539화 세계 붕괴

제540화 조화

제541화 희망의 마법

제542화 본능

제543화 연결된 마음

제544화 You’re the king

제545화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동료들

키워드에 대한 정보 페어리 테일 537 화

다음은 Bing에서 페어리 테일 537 화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페어리테일 1부 스토리 몰아보기

  • 페어리테일
  • 페어리테일 명장면
  • 페어리테일 100년 퀘스트
  • 애니 스토리
  • 애니 리뷰
  • 결말포함
  • 스토리 요약
  • 페어리테일 ost
  • 페어리테일 스토리
  • 마카로프 드레아
  • 제레프
  • 메이비스 버밀리온
  • 스프리건 12
  • 알바레스
  • 오거스트
  • 아이린
  • 아크놀로기아
  • 나츠 드래그닐
  • 그레이 풀버스터
  • 엘자 스칼렛
  • 루시 하트필리아
  • 웬디 마벨
  • 가질 레드폭스

페어리테일 #1부 #스토리 #몰아보기


YouTube에서 페어리 테일 537 화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어리테일 1부 스토리 몰아보기 | 페어리 테일 537 화,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