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인기 답변 업데이트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닥터코넬in대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6,318회 및 좋아요 43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비뇨기과#남자#성관계
대구코넬 홈페이지:http://daeguconel.co.kr/
대구코넬 블로그 :https://blog.naver.com/conel7582
전화번호:053-745-7582
안녕하십니까 이번 시간에는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라고 하는 주제를 가지고
닥터코넬의 열정을 구독자님들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다들 너무 궁금해 하십니다.
성관계를 많이 가지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에
대해서 정말 너무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 여자의 질은 탄력성이
아주 좋은 근육 덩어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자극이 오면 늘어날 수도 있지만 그러나 그 자극이 끝나게 되면
원형대로 완벽하게 복귀가 되는 그런 특성이 있습니다.
성관계 라고 하는 것이 정말 길면 30분 너무 길면 1시간 정도가
되실 수가 있는데 30분-1시간에 걸친 피스톤 운동을 해서 물론 그 당시에는
여자의 질이 늘어날 수 있지만 성관계를 마치게 되면 여자의 질은 원상적으로 복귀가 됩니다.
질의 크기가 성관계를 아무리 많이 가진다 라고 해서 늘어나기는 힘들다 라고
이렇게 생각을 하셔야 됩니다.
마치 하루에 6끼를 먹는다고 해서 입이 늘어나지는 않지 않습니까?
코를 자주 후빈다 라고 해서 콧구멍이 늘어나지는 않지 않습니까?
코를 계속 후비는 분들은 계속 후비고 그러면 넓어지게 되면 싱크홀처럼
구멍이 뚫리고 넓어져야 하는데 그렇게는 안 되지 않습니까?
똑같은 원리로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질이 넓어지는 질이완은 선천적이건 후천적이건 간에 질의 폭이
넓어지는 그런 현상을 의미를 합니다.
질의 폭이 넓어지는 질이완은 성생활에 의해서는 영향을 거의 안 받습니다.
아주 경미한 정도는 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전혀 느낄 정도의 질이완은
나타나진 않게 되어 있고 그러나 여자는 출산이라든지 나이가
들게 되면 피부도 탄력성이 떨어지고 근육도 탄력성이 떨어지듯이 질도
탄력성이 떨어지면서 늘어날 수는 있습니다.
즉, 나이와 출산 이 두가지는 영향을 미치게 되어 있고 여자분들이 못느끼는
이유는 보이지가 않으니까 여성 스스로가 잘 인지를 못했을 따름이다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고 성생활에 의해서는 전혀 상관없다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한마디로 남녀를 불문하고 외성기의 크기, 넓이, 두께 등은 변하지 않는다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남자의 음경도 마찬가지입니다.
남자의 음경은 마치 단단한 물병에 물이 차게 되듯이 단단한 백막에
피가 차게 되어서 발기가 단단하게 되는 그런 원리인데 아무리 성생활을
많이 한다고 해서 백막이 더 늘어난다든지 커지게 되고 이렇게는 안 됩니다.
물론 성생활을 많이 하시다 보면 혈류량이 왕성해지고 이렇게 되어서
발기력은 더 단단해질 수가 있고 또 조루증 같은 성기능도 극복이
될 수가 있고 성기능은 개선이 될 수가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성생활을
많이 한다고 해서 남자의 음경이 더 커지지는 않는다 라고 하는 사실이 되겠습니다.
물론 성생활을 하루에 몇 번씩하고 왕성한 정력을 가지고 있게 되면
일정부분 약간 더 커질 수는 있지만 그러나 그것이 느낄 정도가 될 수는
절대로 없다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정반대로 성생활을 아예 안 한다든지 또는 나이가 들게 되면 음경은
위축은 될 수가 있습니다.
성생활을 아예 안 한다든지 또는 나이가 들게 되면 음경 자체가
쪼그라드는 위축 현상이 생겨날 수가 있고 또 성생활을 아무리 많이 한다고 해서
음경이 더 커지지는 않는다.
원래 타고난 외성기 타고난 인체의 특성이 있는데 인체는 쉽게 변하지 않는다
라고 하는 사실을 정확하게 아셔야 됩니다.
정말 모든 여성과 남성들이 너무 궁금해 하시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성관계를 많이 하면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진다
라고 하는 이렇게 사실들을 알고 계시는데 정답은 전혀 아니다
인체는 쉽게 변하지 않는다 라고 하는 내용에 대해서 제가 확실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지금까지 코넬의 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자위 많이 하면 소음순 늘어나나요? – 블로그 – 네이버

평균 수치만 보아도 자위로 인해 자극을 주는 시간은 굉장히 미미하며 아무리 자주 한다고 해도 앉아있거나 걸어다닐 때 등 일상 생활 속에서 받는 자극에 …

+ 여기에 표시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1/18/2021

View: 2871

섹스를 많이 하면 질이 넓어지나요? (팩트주의) – 이브

섹스를 많이 하면 그만큼 질도 넓어진다(헐거워진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 없으면 자연스럽게 수축하고 자극이 생기면 늘어나는 특징을 갖고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evecondoms.com

Date Published: 2/23/2021

View: 1600

소음순이늘어났어요, 성관계많이하면 질이늘어나 나요?

성관계를많이하면 질이 늘어나 나요? 질문에 있어서 알아두실점은 소음순변형과 마찬가지로 잦은 성관계가 원인이 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이 다른 원인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pretty1004.tistory.com

Date Published: 6/3/2021

View: 3075

언냐 섹스 많이하면 소음순 늘어나??? | 일베-일간베스트

언냐 섹스 많이하면 소음순 늘어나??? … 아다폭격기는 수많은 여성들의 순결들을 수집하고 거기에 미래 아기들보다도 먼저 모유수유를 하기 때문에 아다 50명씩 먹버하는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ilbe.com

Date Published: 2/6/2021

View: 4763

성관계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나나요? – 속좁은 그녀!

그리고 한동안 잠자리를 안 하면 다시 수축되나여? … 성관계 유무와 상관없이, 질내부(특히, 질안쪽)는 대부분 미래의 출산을 위해서 사춘기 후부터는 늘어져있는 상태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petiteclinic.tistory.com

Date Published: 11/27/2021

View: 2875

Q) 남자친구랑 성관계를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나나요? 아니면 그 …

즉 선천적 명기는 소수에 불과하죠. 또한 성관계 횟수가 많아짐에 따라서 질내부가 많이 늘어나지는 않구요. 섹스파트너의 성기크기도 (영구적인) 질이완 …

+ 더 읽기

Source: obgyn.tistory.com

Date Published: 12/28/2022

View: 9788

나 소음순 점점 늘어나는듯… – 인스티즈(instiz) 익명잡담 카테고리

생활에 지장 갈정도로 불편하면 수술 받는게 나을거라 생각해 4년 전. 스크랩 신고 … 난 수술해도 ㅈㅇ 넘 많이해서 다시 늘어날 듯 ㅜㅡ 4년 전.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1/22/2022

View: 1970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

d여기에서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주제에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you.covadoc.vn

Date Published: 12/26/2022

View: 925

성기에 날개처럼 달려 잇는데 관계많이 가지면 생기나요? – 하이닥

; 소음순이 늘어나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선천적으로 비대하거나 늘어진 경우도 있고, 잦은 염증이나 소양감 등으로 긁거나 만지는 경우, 자위, 임신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hidoc.co.kr

Date Published: 1/13/2022

View: 9626

Q) 남자랑 성관계를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나나요? 아니면 그 남자 …

질성형(이쁜이수술),소음순성형,처녀막,요실금수술,필러 & 보톡스,비만,피임상담 등 여성에 관한 모든 것. 질문해 주세요^^ 성상담 전문가 및 상담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kissi.tistory.com

Date Published: 1/11/2021

View: 880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 Author: 닥터코넬in대구
  • Views: 조회수 56,318회
  • Likes: 좋아요 435개
  • Date Published: 2021. 11. 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iZwFgknhhtU

자위 많이 하면 소음순 늘어나나요?

겉은 당겨주고 자위 많이 하면 소음순 늘어나나요? 우아한여성의원 ・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 . 찐의사가 알려주는 性이야기 자위 많이 하면 소음순 늘어나나요? 본 포스팅은 우아한여성의원 이동희 원장님의 의학 자문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 ​ 자위 성기를 스스로 자극하여 성적 쾌락을 얻는 행위인 자위는 파트너가 없더라도 스스로 성적 쾌락을 얻어 오르가즘에 도달 하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금기시 된 행위였지만 이제는 자위라는 것이 부끄럽지 않은 행위이고 남성분들은 물론 여성분들도 자위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으며 또한 이것이 부끄러운 행동이 아니기에 감추기 급급하다기 보다는 솔직하게 털어놓고 얘기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희 병원을 찾아주시는 분들 중에서도 종종 자위와 관련된 질문들을 해 주시는 데 그 중 여성분들께서 많은 질문을 주시는 것 중 하나, “자위를 많이 해서 소음순이 늘어난 것 일까요?”입니다. ​ 소음순은 클리토리스, 요도구, 전정, 질을 보호하고 있는 외음부 생식기로 선천적 또는 후천적 원인에 의해 변형이 찾아와 늘어지고 비대해지기도 합니다. 소음순에 이러한 변형이 찾아오게 되면 불편감, 통증, 생식기 질환 등이 유발되어 이에 대한 개선을 원하고 병원을 찾는 분들도 계십니다. 소음순에 찾아오는 변형의 이유는 매우 다양한데, 그 중에 정말로 “자위”가 해당되는 것 일까요? ​ ​ ​ 자위 많이 하면 소음순 늘어 나나요? 우선, 정답부터 말씀 드라지면 “X”입니다. 자위를 하면서 받게 되는 자극은 우리가 평소 앉아있거나 걸어다닐 때 등의 시간에 비해 영향을 주는 시간이 매우 미미합니다. 물론 매일 자위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한민국 성인남녀 월 평균 자위 횟수를 통계 내어 보았을 때 여성은 2.26회로 한달에 2~3번 꼴인 격이죠. 평균 수치만 보아도 자위로 인해 자극을 주는 시간은 굉장히 미미하며 아무리 자주 한다고 해도 앉아있거나 걸어다닐 때 등 일상 생활 속에서 받는 자극에 비해서는 현저히 적은 시간에 속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위나 성관계를 자주 한다고 해서 소음순이 늘어지거나 착색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죠. ​ ​ ​ 그렇다면… 그렇다면, 소음순은 왜 늘어나는 것 일까요? 그 원인은 선천적 원인과 후천적 원인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선천적은 말 그대로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 소음순이 본래 비대한 상태인 경우입니다. 실제로 저희 병원에 내원하신 환자 분 중에서는 어머님도 소음순 비대증이 있으셨고, 두 따님을 두셨는데 두 명의 딸 모두 소음순이 평균보다 커서 불편, 통증, 잦은 질염 발생 등으로 고민하다가 수술을 받으시기도 했습니다. ​ 반면, 후천적 원인은 사춘기에 나타나는 호르몬의 변화, 노화, 잦은 마찰(레깅스 등의 꽉 끼는 옷의 착용으로 인해), 다리를 꼬는 습관 등이 소음순 착색과 늘어짐의 원인이라고 볼 수 있죠. ​ ​ ​ 자신의 성기나 성감대를 스스로 자극하여 오르가즘에 이르도록 하는 행위 이성과의 관계를 갖기 전 첫 오르가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며, 처음 접하게 되는 성 생활입니다. 더욱 안전한 성 행위를 위해서는 평소 자위를 하기 전 청결을 신경 써 주시는 것이 좋겠죠? 🙂 ​ ​ ​ 인쇄

이브콘돔의 새로운 이름

EVE의 에디터 ‘세상에오럴수가’ 입니다. 세상에 오럴수가 싶은 재밌고 신선한 섹스 화두나 오럴때 저럴 때 매번 달라 헷갈리는 섹스 상식들을 다룹니다.

섹스를 많이 하면 질이 헐거워질까

?

그렇다면 섹스를 많이 한 음경은 잦은 마찰에 침식되거나 축소되기도 하는 것일까

?

섹스를 너무 많이 해서 음경이 사라져버렸다는 괴담을 들어 본 적이 있는가

?

아마 없을 것이다

.

출처를 알 수 없는 해괴한 지식은 혼란과 불안을 낳는다. 오늘 칼럼에서는 섹스에 관한 각종 루머들의 팩트 체크와 함께 해당 질문을 들었을 때 상대가 자신의 무지를 자연스럽게 깨달을 수 있는 산파술을 함께 기술해 보도록 하겠다. 시나브로 가짜 뉴스의 시대, 소크라테스의 지성을 장착하여 심신의 안정을 유지하자!

🙄 섹스를 많이 하면 질이 넓어지나요?

질문의 의중을 들여다보면 ‘정말 질이 넓어지는가’에 대한 호기심과 ‘나의 질이 타이트하지 않다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이 공존하는 듯하다. 이는 질이라는 기관에 대한 인체공학적 특징과 섹스 중 질의 변화에 대해 알면 명쾌하게 해결될 문제다.

우선 질은 무엇인가? 질은 통로다. 월경하는, 사정 시 정액을 자궁으로 운반하는, 분만 시 아이가 나오는, 삽입 섹스 시 생식기나 섹스 토이가 삽입되는 통로다. 이 길은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곤 하는데 자극이 없으면 자연스럽게 수축하고 자극이 생기면 늘어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즉, 커져도 다시 본래 크기로 쉽게 돌아온다. 탄력성이 매우 좋은 근육질의 통로라고 생각하면 된다.

섹스는 질의 영구적인 사이즈에 변화를 미치는 요인이라고 보기 어렵다. 인체의 탄력, 크기, 질감 등에 변화를 주는 것은 노화나 크고 반복적인 물리적 충격이 수반되어야 한다. 섹스라는 간헐적인, 고작 30분 미만의 왕복 운동으로 발생하는 마찰 정도로 인체는 쉽게 변하지 않는다. 질의 크기는 섹스가 끝난 후 다시 원상 복귀 된다. (다만, 출산은 질의 탄력성에 큰 변화를 가져온다. 임신 기간에 골반 근육이 손상되고 출산 시 질에 잦은 상처를 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섹스 중에 질은 어떻게 변화할까? 윤활로 인해 촉촉해지는 것은 모두 잘 알 것이다. 그렇다면 섹스 중 질의 크기에도 변화가 생기는가? 좁아진다 넓어진다 등등 말이 많은데 정확한 팩트는 흥분의 흐름에 따라 질 안쪽은 길어지고 넓어지며 바깥쪽은 발기(충혈)되어 부풀어 오른다. 즉 삽입할 때에는 부드럽게, 그리고 시간이 지나 쾌감이 고조될수록 삽입된 것을 따뜻하게 감싸고 부풀어 오르는 형상이 된다.

본래 이상적인 삽입은 윤활액과 질의 이완에 따라 부드럽고 이질감이 적다. 만약 삽입을 시도했을 때 상호 감싼다, 휘감는다, 꽉 찬다는 느낌이 드는 것이 아닌 조여온다, 뻑뻑하다, 타이트하다는 느낌이 들면 이는 충분한 전희가 이뤄지지 않았다는 신호에 가까울 수 있다. 질이 흥분되어 팽창한 것이 아닌 긴장하여 차단하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따라서 삽입 시 타이트한 마찰감을 경험하고 있다면 본인, 혹은 본인의 파트너가 슈퍼 명기라고 좋아할 일이 아니다. 전희가 너무 짧았던 것은 아닌지 복기를 해야 할 시점에 가깝다.

남녀를 불문하고 성기의 크기와 넓이, 두께 등은 타고나는 것이다. 성관계를 아무리 많이 한다고 하여 크기나 넓이에 변화가 생기진 않는다. 만약 주변에서 위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이렇게 답해주자.

친구, 똑같은 근육인데 밥을 많이 먹는다고 입이 커지는 것도 아니고, X을 많이 눈다고 X구멍이 커지는 것도 아니듯, 질 크기도 에지간하면 변함없지 않을까? 너의 논리라면 맨날 코파는 내 콧구멍에는 싱크홀이 생겼어야 해.

😯 섹스를 많이 하면 젖꼭지의 색깔이 검게 변하나요?

많이 빨면 색이 변한다고 생각하나? 유두의 색깔과 유두를 애무했던 빈도의 총량은 전혀 관계가 없다.

유두의 색깔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유전자다. 피부색이 다른 것처럼 유전적 개인차를 가질 뿐이다. 두 번째로는 호르몬이다. 에스트로겐이 분비되면서 유선 기능이 발달하게 되고, 이는 유두의 크기를 크게 만들고 빛깔을 진하게 변화시킨다. 이 외에도 자외선을 얼마나 쬐었는지, 신진대사는 얼마나 활발한지, 오랫동안 유지했던 생활습관은 무엇인지에 따라 유두의 색깔은 변화를 겪는다.

그러나 그 어떤 의학 자료에서도 섹스, 특히 유두 애무의 빈도수가 유두의 색깔 변화에 영향을 미친다는 결과는 찾을 수 없었다. 더불어 신체 기관의 피부색이 변하는 것은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임을 강조하고 싶다. 어릴 적 뽀얗던 피부는 점점 노화로 인해 검거나 누르스름하게 변한다. 그뿐인가 상처도 나며 주름도 늘어간다. 그중 유독 유두나 성기만이, 태고의 것과 같은 모습이리라 상상하는 것은 어디서 기인하는가? 만약 주변에서 위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이렇게 답해주자.

친구, 빨고 핥는 것에 따라 색깔이 변한다면 입술부터 까매지지 않을까? 백번 양보해서 손이 많이 닿아서 까매졌다고 하면 왜 맨날 잡는 손은 안 까매지는 걸까? 너의 논리라면 금슬 좋은 노부부의 젖꼭지는 #000000여야 하는데 난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어.

😏 가슴 애무를 자주 하면 커진다고 하던데 맞나요?

가슴 애무는 하면 할수록 커진다는 루머가 있다. 그래서인지 섹스를 자주 하면 가슴이 커지리라 꿈꾸는 분들, 왼쪽과 오른쪽 사이즈가 달라 애인을 한 쪽만 애무하게끔 하여 크기의 균형을 맞추려는 분들이 간혹 존재한다.

분명 커진다. 사람에 따라 섹스 시 15~25%까지 커진다고 말하는 의학 자료가 있다. 섹스 시 일어나는 심박 수 증가와 혈압의 증가는 혈류량을 높여 유방의 크기 변화를 일으킨다. 유두 또한 딱딱해지고 곧게 서는 모습을 보이곤 하며, 가슴 피부 표면의 정맥이 더 쉽게 보이기도 한다 (But 사람에 따라 정도차가 있는 영역)

그러나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다. 섹스가 끝난 이후에는 평소에 사이즈로 돌아온다. 가슴의 본래 크기는 호르몬의 영향을 크게 받는다. 즉 물고 빨고 손으로 마사지를 하는 것은 크기 변화에 큰 도움을 주지 못한다. 이는 유선조직이 발달하기 시작하는 청소년기에도 마찬가지다. 이 외에도 우리의 모든 신체 크기나 길이의 증감은 후천적 요소보다 선천적인 부분이 훨씬 크게 작용한다. 크기를 정말 키울 방법은 해당 기관 아래에 있는 근육을 단련하는 것이다. 이를테면 가슴 아래 있는 대흉근을 키우는 방식이다.

식품 섭취 역시 그 효능을 입증한 케이스가 적다. 석류의 경우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합유하고 있어 유선 조직의 발달을 도울 수는 있지만, 그 효과가 매우 미미하다. 만약 주변에서 위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이렇게 답해주자.

친구, 가슴을 자주 만져서 가슴이 커진다면 에블린과 에머필은 진작 망했을거야. 내 오른쪽과 왼쪽 가슴의 균형에 관계없이, 또한 차별 없이 평등하게 애무해줬으면 좋겠어.

많은 이들이 위와 같은 루머들을 신경 쓰고 또 염려한다. 개인적으로 그 이면에는 ‘타인의 시선’이 깔려 있다고 본다. 우리는 절대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기왕이면 상대에게 멋진 인상으로 남고 싶고 나와 공유했던 시간을 긍정적으로 기억해주길 바란다.

But, 그런 바람에도 불구하고 열등감을 가질 이유는 없다. 어차피 땀에 흠뻑 젖어 나 자신을 내려놓게 될 것이다. 질이 넓어졌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닐지, 유두의 색깔이 검게 변한 것을 들킨 것은 아닐지 고민하지 말자. 섹스는 형편없이 헝클어진 머리 모양과 땀에 젖은 몸과 앙상한 신체를 서로 포개어 사랑하는 순간이다.

이 무더위와 장마, 흉흉한 나날 속에서도 서로의 가장 솔직한 모습을 공유할 많은 이들을 응원하며 오늘의 칼럼을 마친다.

요약

1. 섹스는 질의 영구적인 사이즈에 변화를 미치는 요인이라고 보기 어렵다. 고작 30분 미만의 왕복 운동으로 발생하는 마찰 정도로 인체는 쉽게 변하지 않는다.

2. 삽입 시 타이트한 마찰감을 경험하고 있다면 본인, 혹은 본인의 파트너가 슈퍼 명기라고 좋아할 일이 아니다. 전희가 너무 짧았던 것은 아닌지 복기를 해야 할 시점에 가깝다.

3. 유두의 색깔과 유두를 애무했던 빈도의 총량은 전혀 관계가 없다. 유두의 색깔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유전자다.

4. 사람에 따라 섹스 시 가슴이 15~25%까지 커지기도 한다. 그러나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며 섹스가 끝난 이후에는 평소 사이즈로 돌아온다.

ⓒInstinctus Co., Ltd.

출처 및 참고자료

1. How Your Sex Life Affects Your Breast Size / VICE / sirin kale / 2018 dec 27

2. How To Lighten Dark Nipples Naturally? 10 DIY Recipes For Pink Nipple / Soni January 28, 2020

3. Can sex really stretch out my vagina? / health 24

4. Can Having a Lot of Sex Give You a Loose Vagina? We Asked Ob-Gyns / By Jazmine Polk / Updated March 03, 2020

5. Can Sex Really Stretch Out My Vagina? / BY KRISTINE THOMASON / NOV 17, 2017

6. Can sex really stretch out your vagina? Gynecologists set the record straight / By CLAUDIA TANNER FOR MAILONLINE / PUBLISHED: 09:01 BST, 22 November 2017

성관계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나나요?

Q) 성관계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나나요?

상대 남자 크기가 크든 작든 상관없이 관계만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나나여?

그리고 한동안 잠자리를 안 하면 다시 수축되나여?

A)

성관계 유무와 상관없이,

질내부(특히, 질안쪽)는 대부분 미래의 출산을 위해서 사춘기 후부터는 늘어져있는 상태로 됩니다.

즉 선천적 명기는 소수에 불과하죠.

또한 성관계 횟수가 많아짐에 따라서 질내부가 많이 늘어나지는 않구요. 섹스파트너의 성기크기도 (영구적인) 질이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건 아닙니다.

소파수술이나 초기 유산 후의 경우에도 마찬가집니다. 중기 유산의 경우엔 몇 달 안에 질이 회복되리라 생각됩니다.

단 (만삭) 자연출산을 하게 된다면 그 후에는 질이 조금 더 늘어나게 되죠.

그리고 잠자리 횟수가 많아질수록 질입구에 있는 처녀막은 여러갈래로 파열되어 결국엔 원래 질입구 둘레를 원형으로 감쌌던 처녀막은 제 모양을 잃게 됩니다.

한편 잠자리를 많이 한다고 해서 특별한 원인이 있지 않은 이상, 회음체(; 질입구밑에서 항문까지의 부위)는 짧아지진 않아요.

그리고 잠자리를 많이 하신다면 질입구의 저항성은 줄어들 수 있으나, 겉으로 봐서 눈에 띄게 질 입구가 넓어진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정확한 상담은 진찰 후에야 가능하므로 불편한 증상이 있으시다면 병원에 내원해 보세요.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TV 방송 출연한 박평식 원장

* 산부인과 전문의 18년 경력과 수많은 수술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후회없이 삼성산부인과

(김포) 삼성산부인과는 블로그, 카페, 병원 사이트 글 작성에 외주를 주지 않고 직접 관리합니다. 다음 팁, 네이버 지식인 질문에 박평식 원장이 직접 답변합니다.

** 찾아오시는 길 주소 ->

http://www.petiteclinic.com/sub1/sub02.html

자연분만출혈,이쁜이수술효과,부작용주의사항,내부이미지사진후기,질이완증늘어짐방귀음,출산전미혼미스질축소,결혼가능한수축운동,웨딩여성회음성형,이벤트최저가금액할인가격,진료시간문의,잘하는곳결과만족도,예비신부성형비용,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김포삼성산부인과

Q) 남자친구랑 성관계를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나나요? 아니면 그 남자에만 맞춰지나요?

Q) 남자친구랑 성관계를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나나요? 아니면 그 남자에만 맞춰지나요?

예전부터 궁금했었는데 진짜 잠자리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날까요?

그리고 몇 달 안하면 다시 줄어드나요? 아니면 시간이 지나도 질이 늘어진 상태로 계속 남을까요?

A)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상담의 박평식입니다.

성관계 유무와 상관없이, 질내부(특히, 질안쪽)는 대부분 미래의 출산을 위해서 사춘기 후부터는 늘어져있는 상태로 됩니다. 즉 선천적 명기는 소수에 불과하죠.

또한 성관계 횟수가 많아짐에 따라서 질내부가 많이 늘어나지는 않구요. 섹스파트너의 성기크기도 (영구적인) 질이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건 아닙니다. 소파수술이나 초기 유산 후의 경우에도 마찬가집니다. 중기 유산의 경우엔 몇 달 안에 질이 회복되리라 생각됩니다. 단 (만삭) 자연출산을 하게 된다면 그 후에는 질이 조금 더 늘어나게 되죠.

그리고 잠자리를 많이 하신다면 질입구의 저항성은 줄어들 수 있으나, 겉으로 봐서 눈에 띄게 질 입구가 넓어진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정확한 상담은 진찰 후에야 가능하므로 불편한 증상이 있으시다면 병원에 내원해 보세요.

<참고>

질을 감싸고 있는 근육을 항문거근이라 합니다. 질안쪽 깊숙이부터 질 입구까지 (횡이 아니라 종으로 이어) 있지요. 대부분 얇습니다.

이 항문거근은 주로 질 뒤쪽(후질벽) 부위에 분포하며, 항문과 직장 일부의 앞쪽을 감싸는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항문 괄약근육과 만나는 지점(질 입구 쪽)에선 질 안쪽보다는 조여주는 힘이 더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출산 후 질성형은? - 수술시간, 마취설명, 부작용 적음>

재혼동거고민,이혼별거중,남편바람불안감,배우자외도외박,성감대향상불감증,오르가즘느낌저하,속궁합성적기능만족,부부사이관계좋아지는법,질수축명기되는방법,케겔운동차이,질염반복건조증,분비물냄새,출산후잠자리거부문제,성교통증개선,섹스리스권태기,갈등상담클리닉,질이완늘어짐방귀음소리

나 소음순 점점 늘어나는듯…

너무 길어.. 그냥 서 있어도 튀어나와있음… 그러니 당연히 앉을때도 겁나 신경쓰이고 바지 입을때도 거슬리고…미쵸…ㅠㅠㅠ 진짜 소음순으로 박수치는거…그거 가능할듯….왜 계속 늘어나는거야…ㅠㅠㅠㅠㅠ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상위 236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covadoc.vn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covadoc.vn/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닥터코넬in대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6,065회 및 좋아요 43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비뇨기과#남자#성관계

대구코넬 홈페이지:http://daeguconel.co.kr/

대구코넬 블로그 :https://blog.naver.com/conel7582

전화번호:053-745-7582

안녕하십니까 이번 시간에는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라고 하는 주제를 가지고

닥터코넬의 열정을 구독자님들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다들 너무 궁금해 하십니다.

성관계를 많이 가지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에

대해서 정말 너무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 여자의 질은 탄력성이

아주 좋은 근육 덩어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자극이 오면 늘어날 수도 있지만 그러나 그 자극이 끝나게 되면

원형대로 완벽하게 복귀가 되는 그런 특성이 있습니다.

성관계 라고 하는 것이 정말 길면 30분 너무 길면 1시간 정도가

되실 수가 있는데 30분-1시간에 걸친 피스톤 운동을 해서 물론 그 당시에는

여자의 질이 늘어날 수 있지만 성관계를 마치게 되면 여자의 질은 원상적으로 복귀가 됩니다.

질의 크기가 성관계를 아무리 많이 가진다 라고 해서 늘어나기는 힘들다 라고

이렇게 생각을 하셔야 됩니다.

마치 하루에 6끼를 먹는다고 해서 입이 늘어나지는 않지 않습니까?

코를 자주 후빈다 라고 해서 콧구멍이 늘어나지는 않지 않습니까?

코를 계속 후비는 분들은 계속 후비고 그러면 넓어지게 되면 싱크홀처럼

구멍이 뚫리고 넓어져야 하는데 그렇게는 안 되지 않습니까?

똑같은 원리로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질이 넓어지는 질이완은 선천적이건 후천적이건 간에 질의 폭이

넓어지는 그런 현상을 의미를 합니다.

질의 폭이 넓어지는 질이완은 성생활에 의해서는 영향을 거의 안 받습니다.

아주 경미한 정도는 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전혀 느낄 정도의 질이완은

나타나진 않게 되어 있고 그러나 여자는 출산이라든지 나이가

들게 되면 피부도 탄력성이 떨어지고 근육도 탄력성이 떨어지듯이 질도

탄력성이 떨어지면서 늘어날 수는 있습니다.

즉, 나이와 출산 이 두가지는 영향을 미치게 되어 있고 여자분들이 못느끼는

이유는 보이지가 않으니까 여성 스스로가 잘 인지를 못했을 따름이다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고 성생활에 의해서는 전혀 상관없다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한마디로 남녀를 불문하고 외성기의 크기, 넓이, 두께 등은 변하지 않는다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남자의 음경도 마찬가지입니다.

남자의 음경은 마치 단단한 물병에 물이 차게 되듯이 단단한 백막에

피가 차게 되어서 발기가 단단하게 되는 그런 원리인데 아무리 성생활을

많이 한다고 해서 백막이 더 늘어난다든지 커지게 되고 이렇게는 안 됩니다.

물론 성생활을 많이 하시다 보면 혈류량이 왕성해지고 이렇게 되어서

발기력은 더 단단해질 수가 있고 또 조루증 같은 성기능도 극복이

될 수가 있고 성기능은 개선이 될 수가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성생활을

많이 한다고 해서 남자의 음경이 더 커지지는 않는다 라고 하는 사실이 되겠습니다.

물론 성생활을 하루에 몇 번씩하고 왕성한 정력을 가지고 있게 되면

일정부분 약간 더 커질 수는 있지만 그러나 그것이 느낄 정도가 될 수는

절대로 없다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정반대로 성생활을 아예 안 한다든지 또는 나이가 들게 되면 음경은

위축은 될 수가 있습니다.

성생활을 아예 안 한다든지 또는 나이가 들게 되면 음경 자체가

쪼그라드는 위축 현상이 생겨날 수가 있고 또 성생활을 아무리 많이 한다고 해서

음경이 더 커지지는 않는다.

원래 타고난 외성기 타고난 인체의 특성이 있는데 인체는 쉽게 변하지 않는다

라고 하는 사실을 정확하게 아셔야 됩니다.

정말 모든 여성과 남성들이 너무 궁금해 하시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성관계를 많이 하면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진다

라고 하는 이렇게 사실들을 알고 계시는데 정답은 전혀 아니다

인체는 쉽게 변하지 않는다 라고 하는 내용에 대해서 제가 확실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지금까지 코넬의 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섹스를 많이 하면 그만큼 질도 넓어진다(헐거워진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 없으면 자연스럽게 수축하고 자극이 생기면 늘어나는 특징을 갖고 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evecondoms.com

Date Published: 5/24/2022

View: 2613

언냐 섹스 많이하면 소음순 늘어나??? … 아다폭격기는 수많은 여성들의 순결들을 수집하고 거기에 미래 아기들보다도 먼저 모유수유를 하기 때문에 아다 50명씩 먹버하는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ilbe.com

Date Published: 7/11/2021

View: 2849

성관계를많이하면 질이 늘어나 나요? 질문에 있어서 알아두실점은 소음순변형과 마찬가지로 잦은 성관계가 원인이 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이 다른 원인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pretty1004.tistory.com

Date Published: 7/14/2022

View: 5100

그리고 한동안 잠자리를 안 하면 다시 수축되나여? … 성관계 유무와 상관없이, 질내부(특히, 질안쪽)는 대부분 미래의 출산을 위해서 사춘기 후부터는 늘어져있는 상태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petiteclinic.tistory.com

Date Published: 7/30/2021

View: 7507

당신의 소음순은 어떻게생겼나요?여자의 소중한 ‘꽃잎’이라는 소음순에 대해 여자는 몰라서 탈이고, … 자위를 많이 하면 소음순 색깔이 검다? X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health.chosun.com

Date Published: 2/24/2022

View: 3606

생활에 지장 갈정도로 불편하면 수술 받는게 나을거라 생각해 … 나도 많이 늘어나있는데 불편함은 크게 못느끼기도 하고 수술해도 다시 돌아오는 경우가 진짜 많대서 …

+ 더 읽기

Source: www.instiz.net

See also

See also 아이 패드 중고 거래 | `22년 아이패드 중고 거래 교과서! 체크리스트 공유 #아이패드중고 #아이패드중고거래 45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Date Published: 9/27/2021

View: 9093

; 소음순 수술 후 염증이나 임신, 출산, 자위, 외부의 물리적 자극 등에 의해 다시 늘어나는 경우도 있지만 가능성은 크지 않습니다. 14) 소음순 수술 후 회복과정은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hidoc.co.kr

Date Published: 3/27/2021

View: 6456

예전부터 궁금했었는데 진짜 잠자리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날까요? 그리고 몇 달 안하면 다시 줄어드나요? 아니면 시간이 지나도 질이 늘어진 상태로 …

+ 여기에 보기

Source: obgyn.tistory.com

Date Published: 5/23/2021

View: 6698

과식을 반복하면 그렐린 (공복 호르몬) 분비량이 늘어나 허기를 더욱 크게 느끼고, 결국 적은 식사량으로는 포만감을 느끼기 어려워지는 것이죠.

+ 여기를 클릭

Source: m.post.naver.com

Date Published: 12/11/2022

View: 7764

질성형(이쁜이수술),소음순성형,처녀막,요실금수술,필러 & 보톡스,비만,피임상담 등 여성에 관한 모든 것. 질문해 주세요^^ 성상담 전문가 및 상담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kissi.tistory.com

Date Published: 6/10/2021

View: 5492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EVE의 에디터 ‘세상에오럴수가’ 입니다. 세상에 오럴수가 싶은 재밌고 신선한 섹스 화두나 오럴때 저럴 때 매번 달라 헷갈리는 섹스 상식들을 다룹니다.

섹스를 많이 하면 질이 헐거워질까

?

그렇다면 섹스를 많이 한 음경은 잦은 마찰에 침식되거나 축소되기도 하는 것일까

?

섹스를 너무 많이 해서 음경이 사라져버렸다는 괴담을 들어 본 적이 있는가

?

아마 없을 것이다

.

출처를 알 수 없는 해괴한 지식은 혼란과 불안을 낳는다. 오늘 칼럼에서는 섹스에 관한 각종 루머들의 팩트 체크와 함께 해당 질문을 들었을 때 상대가 자신의 무지를 자연스럽게 깨달을 수 있는 산파술을 함께 기술해 보도록 하겠다. 시나브로 가짜 뉴스의 시대, 소크라테스의 지성을 장착하여 심신의 안정을 유지하자!

🙄 섹스를 많이 하면 질이 넓어지나요?

질문의 의중을 들여다보면 ‘정말 질이 넓어지는가’에 대한 호기심과 ‘나의 질이 타이트하지 않다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이 공존하는 듯하다. 이는 질이라는 기관에 대한 인체공학적 특징과 섹스 중 질의 변화에 대해 알면 명쾌하게 해결될 문제다.

우선 질은 무엇인가? 질은 통로다. 월경하는, 사정 시 정액을 자궁으로 운반하는, 분만 시 아이가 나오는, 삽입 섹스 시 생식기나 섹스 토이가 삽입되는 통로다. 이 길은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곤 하는데 자극이 없으면 자연스럽게 수축하고 자극이 생기면 늘어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즉, 커져도 다시 본래 크기로 쉽게 돌아온다. 탄력성이 매우 좋은 근육질의 통로라고 생각하면 된다.

섹스는 질의 영구적인 사이즈에 변화를 미치는 요인이라고 보기 어렵다. 인체의 탄력, 크기, 질감 등에 변화를 주는 것은 노화나 크고 반복적인 물리적 충격이 수반되어야 한다. 섹스라는 간헐적인, 고작 30분 미만의 왕복 운동으로 발생하는 마찰 정도로 인체는 쉽게 변하지 않는다. 질의 크기는 섹스가 끝난 후 다시 원상 복귀 된다. (다만, 출산은 질의 탄력성에 큰 변화를 가져온다. 임신 기간에 골반 근육이 손상되고 출산 시 질에 잦은 상처를 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섹스 중에 질은 어떻게 변화할까? 윤활로 인해 촉촉해지는 것은 모두 잘 알 것이다. 그렇다면 섹스 중 질의 크기에도 변화가 생기는가? 좁아진다 넓어진다 등등 말이 많은데 정확한 팩트는 흥분의 흐름에 따라 질 안쪽은 길어지고 넓어지며 바깥쪽은 발기(충혈)되어 부풀어 오른다. 즉 삽입할 때에는 부드럽게, 그리고 시간이 지나 쾌감이 고조될수록 삽입된 것을 따뜻하게 감싸고 부풀어 오르는 형상이 된다.

본래 이상적인 삽입은 윤활액과 질의 이완에 따라 부드럽고 이질감이 적다. 만약 삽입을 시도했을 때 상호 감싼다, 휘감는다, 꽉 찬다는 느낌이 드는 것이 아닌 조여온다, 뻑뻑하다, 타이트하다는 느낌이 들면 이는 충분한 전희가 이뤄지지 않았다는 신호에 가까울 수 있다. 질이 흥분되어 팽창한 것이 아닌 긴장하여 차단하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따라서 삽입 시 타이트한 마찰감을 경험하고 있다면 본인, 혹은 본인의 파트너가 슈퍼 명기라고 좋아할 일이 아니다. 전희가 너무 짧았던 것은 아닌지 복기를 해야 할 시점에 가깝다.

남녀를 불문하고 성기의 크기와 넓이, 두께 등은 타고나는 것이다. 성관계를 아무리 많이 한다고 하여 크기나 넓이에 변화가 생기진 않는다. 만약 주변에서 위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이렇게 답해주자.

친구, 똑같은 근육인데 밥을 많이 먹는다고 입이 커지는 것도 아니고, X을 많이 눈다고 X구멍이 커지는 것도 아니듯, 질 크기도 에지간하면 변함없지 않을까? 너의 논리라면 맨날 코파는 내 콧구멍에는 싱크홀이 생겼어야 해.

😯 섹스를 많이 하면 젖꼭지의 색깔이 검게 변하나요?

많이 빨면 색이 변한다고 생각하나? 유두의 색깔과 유두를 애무했던 빈도의 총량은 전혀 관계가 없다.

유두의 색깔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유전자다. 피부색이 다른 것처럼 유전적 개인차를 가질 뿐이다. 두 번째로는 호르몬이다. 에스트로겐이 분비되면서 유선 기능이 발달하게 되고, 이는 유두의 크기를 크게 만들고 빛깔을 진하게 변화시킨다. 이 외에도 자외선을 얼마나 쬐었는지, 신진대사는 얼마나 활발한지, 오랫동안 유지했던 생활습관은 무엇인지에 따라 유두의 색깔은 변화를 겪는다.

그러나 그 어떤 의학 자료에서도 섹스, 특히 유두 애무의 빈도수가 유두의 색깔 변화에 영향을 미친다는 결과는 찾을 수 없었다. 더불어 신체 기관의 피부색이 변하는 것은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임을 강조하고 싶다. 어릴 적 뽀얗던 피부는 점점 노화로 인해 검거나 누르스름하게 변한다. 그뿐인가 상처도 나며 주름도 늘어간다. 그중 유독 유두나 성기만이, 태고의 것과 같은 모습이리라 상상하는 것은 어디서 기인하는가? 만약 주변에서 위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이렇게 답해주자.

친구, 빨고 핥는 것에 따라 색깔이 변한다면 입술부터 까매지지 않을까? 백번 양보해서 손이 많이 닿아서 까매졌다고 하면 왜 맨날 잡는 손은 안 까매지는 걸까? 너의 논리라면 금슬 좋은 노부부의 젖꼭지는 #000000여야 하는데 난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어.

😏 가슴 애무를 자주 하면 커진다고 하던데 맞나요?

가슴 애무는 하면 할수록 커진다는 루머가 있다. 그래서인지 섹스를 자주 하면 가슴이 커지리라 꿈꾸는 분들, 왼쪽과 오른쪽 사이즈가 달라 애인을 한 쪽만 애무하게끔 하여 크기의 균형을 맞추려는 분들이 간혹 존재한다.

분명 커진다. 사람에 따라 섹스 시 15~25%까지 커진다고 말하는 의학 자료가 있다. 섹스 시 일어나는 심박 수 증가와 혈압의 증가는 혈류량을 높여 유방의 크기 변화를 일으킨다. 유두 또한 딱딱해지고 곧게 서는 모습을 보이곤 하며, 가슴 피부 표면의 정맥이 더 쉽게 보이기도 한다 (But 사람에 따라 정도차가 있는 영역)

그러나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다. 섹스가 끝난 이후에는 평소에 사이즈로 돌아온다. 가슴의 본래 크기는 호르몬의 영향을 크게 받는다. 즉 물고 빨고 손으로 마사지를 하는 것은 크기 변화에 큰 도움을 주지 못한다. 이는 유선조직이 발달하기 시작하는 청소년기에도 마찬가지다. 이 외에도 우리의 모든 신체 크기나 길이의 증감은 후천적 요소보다 선천적인 부분이 훨씬 크게 작용한다. 크기를 정말 키울 방법은 해당 기관 아래에 있는 근육을 단련하는 것이다. 이를테면 가슴 아래 있는 대흉근을 키우는 방식이다.

식품 섭취 역시 그 효능을 입증한 케이스가 적다. 석류의 경우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합유하고 있어 유선 조직의 발달을 도울 수는 있지만, 그 효과가 매우 미미하다. 만약 주변에서 위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이렇게 답해주자.

친구, 가슴을 자주 만져서 가슴이 커진다면 에블린과 에머필은 진작 망했을거야. 내 오른쪽과 왼쪽 가슴의 균형에 관계없이, 또한 차별 없이 평등하게 애무해줬으면 좋겠어.

많은 이들이 위와 같은 루머들을 신경 쓰고 또 염려한다. 개인적으로 그 이면에는 ‘타인의 시선’이 깔려 있다고 본다. 우리는 절대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기왕이면 상대에게 멋진 인상으로 남고 싶고 나와 공유했던 시간을 긍정적으로 기억해주길 바란다.

But, 그런 바람에도 불구하고 열등감을 가질 이유는 없다. 어차피 땀에 흠뻑 젖어 나 자신을 내려놓게 될 것이다. 질이 넓어졌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닐지, 유두의 색깔이 검게 변한 것을 들킨 것은 아닐지 고민하지 말자. 섹스는 형편없이 헝클어진 머리 모양과 땀에 젖은 몸과 앙상한 신체를 서로 포개어 사랑하는 순간이다.

이 무더위와 장마, 흉흉한 나날 속에서도 서로의 가장 솔직한 모습을 공유할 많은 이들을 응원하며 오늘의 칼럼을 마친다.

요약

1. 섹스는 질의 영구적인 사이즈에 변화를 미치는 요인이라고 보기 어렵다. 고작 30분 미만의 왕복 운동으로 발생하는 마찰 정도로 인체는 쉽게 변하지 않는다.

2. 삽입 시 타이트한 마찰감을 경험하고 있다면 본인, 혹은 본인의 파트너가 슈퍼 명기라고 좋아할 일이 아니다. 전희가 너무 짧았던 것은 아닌지 복기를 해야 할 시점에 가깝다.

3. 유두의 색깔과 유두를 애무했던 빈도의 총량은 전혀 관계가 없다. 유두의 색깔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유전자다.

4. 사람에 따라 섹스 시 가슴이 15~25%까지 커지기도 한다. 그러나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며 섹스가 끝난 이후에는 평소 사이즈로 돌아온다.

ⓒInstinctus Co., Ltd.

출처 및 참고자료

1. How Your Sex Life Affects Your Breast Size / VICE / sirin kale / 2018 dec 27

2. How To Lighten Dark Nipples Naturally? 10 DIY Recipes For Pink Nipple / Soni January 28, 2020

3. Can sex really stretch out my vagina? / health 24

4. Can Having a Lot of Sex Give You a Loose Vagina? We Asked Ob-Gyns / By Jazmine Polk / Updated March 03, 2020

5. Can Sex Really Stretch Out My Vagina? / BY KRISTINE THOMASON / NOV 17, 2017

6. Can sex really stretch out your vagina? Gynecologists set the record straight / By CLAUDIA TANNER FOR MAILONLINE / PUBLISHED: 09:01 BST, 22 November 2017

Q) 남자랑 성관계를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나나요? 아니면 그 남자에 맞춰지나요?

Q) 남자랑 성관계를 많이 하면 질이 늘어나나요? 아니면 그 남자에 맞춰지나요?

그리고 한동안 안하면 다시 줄어들까요? 궁금해요.

A)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상담의 박평식입니다.

성관계 유무와 상관없이, 질내부(특히, 질안쪽)는 대부분 미래의 출산을 위해서 사춘기 후부터는 늘어져있는 상태로 됩니다. 즉 선천적 명기는 소수에 불과하죠.

또한 성관계 횟수가 많아짐에 따라서 질내부가 많이 늘어나지는 않구요. 섹스파트너의 성기크기도 (영구적인) 질이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건 아닙니다. 소파수술이나 초기 유산 후의 경우에도 마찬가집니다. 중기 유산의 경우엔 몇 달 안에 질이 회복되리라 생각됩니다. 단 (만삭) 자연출산을 하게 된다면 그 후에는 질이 조금 더 늘어나게 되죠.

그리고 잠자리를 많이 하신다면 질입구의 저항성은 줄어들 수 있으나, 겉으로 봐서 눈에 띄게 질 입구가 넓어진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정확한 상담은 진찰 후에야 가능하므로 불편한 증상이 있으시다면 병원에 내원해 보세요.

<참고>

질을 감싸고 있는 근육을 항문거근이라 합니다. 질안쪽 깊숙이부터 질 입구까지 (횡이 아니라 종으로 이어) 있지요. 대부분 얇습니다.

이 항문거근은 주로 질 뒤쪽(후질벽) 부위에 분포하며, 항문과 직장 일부의 앞쪽을 감싸는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항문 괄약근육과 만나는 지점(질 입구 쪽)에선 질 안쪽보다는 조여주는 힘이 더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 요실금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출산 후 질성형은? - 수술시간, 마취설명, 부작용 적음>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자연분만후질이완증,이쁜이수술효과이미지,부작용주의사항,질성형이쁜이수술전후사진후기,질속내부늘어짐방귀음소리,결혼출산전미혼미스질축소수술,출산가능한이쁜이수술종류,질수축케겔운동방법,웨딩여성회음예쁜이성형수술,이벤트최저가금액할인가격,진료시간문의,질성형수술잘하는곳,예뿐이성형수술결과만족도,예비신부이뿐이성형수술비용,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김포삼성산부인과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다음은 Bing에서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 비뇨기과
  • 대구비뇨기과
  • 조루
  • 대구조루
  • 발기부전
  • 대구발기부전
  • 음경확대
  • 성기확대
  • yt:cc=on
  • 비뇨기과검사
  • 비뇨기과의사
  • 비뇨기과전문의
  • 대구코넬비뇨기과
  • 비뇨기과확대수술가격
  • 조루증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YouTube에서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궁금해 하는! 성관계를 많이 하면 여자의 질은 더 넓어지고, 남자의 음경은 더 커질까? [닥터코넬] | 많이 하면 늘어나 나요,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