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 터치 감자 튀김 칼로리 | ‘콜라, 감자튀김이 살찌는거지 햄버거는 괜찮아’ 그럴까? 상위 40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맘스 터치 감자 튀김 칼로리 – ‘콜라, 감자튀김이 살찌는거지 햄버거는 괜찮아’ 그럴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론가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9,682회 및 좋아요 63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우선 감자튀김부터 볼게요. 사이즈는 두 가지 있으며 S와 R이에요. 가격은 S가 1,700원이고 R이 3,000원이에요. 그리고 칼로리는 S가 313kcal이고 R이 564kcal이에요.

맘스 터치 감자 튀김 칼로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콜라, 감자튀김이 살찌는거지 햄버거는 괜찮아’ 그럴까? – 맘스 터치 감자 튀김 칼로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후원 멤버쉽 가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A1-P-1nZr-g-cGSItn0Zyw/join
투네이션 후원 : https://toon.at/donate/ronga
모든 영상은 유튜브 기능으로 자막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막이 필요하시면 유튜브 자막을 활성화 해주세요
햄버거를 셋트가 아닌 단품으로 먹으면 살이 찌지 않는다
햄버거 단품 먹고 체중이 줄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떤 과정을 통해서 그것이 가능한지
햄버거가 다이어트에 괜찮은 음식인지 생각해봤습니다

맘스 터치 감자 튀김 칼로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맘스터치 감자튀김 (가격,칼로리) – 네이버 블로그

맘스터치 감자튀김 가격은 1700원! 맘스터치 감자튀김 칼로리는 무려 한봉지 450kcal. 이거 완전 칼로리 깡패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마갓. 그래도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5/18/2022

View: 8130

맘스터치 감자튀김 칼로리 – SJONEWS.COM

맘스터치 감자튀김 칼로리. 이번 영상은 맘스터치 불고기 포테이토 버거 휠렛 포테이토 버거 입니다. 2:59 아이디어키친k kitchen 21 595 просмотров.

+ 여기를 클릭

Source: www.sjonews.com

Date Published: 8/20/2022

View: 8501

맘스터치 메뉴 싸이버거 칼로리&솔직후기 – 신베의 미식여행기

이건 내가 감자튀김중에 가장 좋아한다는 케이준인데다가 웨지스타일이다. 감튀 끝부분이 감자의 껍질이 그대로 붙어 있어서 투박하면서도 케이준양념이랑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rosie97.tistory.com

Date Published: 12/17/2021

View: 3351

맘스터치 감자튀김 칼로리 – 코박 통합검색

암호화폐 올인원 포털 코박에서 맘스터치 감자튀김 칼로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여기에 표시

Source: cobak.co.kr

Date Published: 6/7/2021

View: 7607

맘스터치 의문의 다이어트 음식…jpg – 인스티즈

할라피뇨 통가슴살 버거햄버거 단품 칼로리 321칼로리닭가슴살이라서 그런 … 맘스터치 의문의 다이어트 음식…jpg | 인스티즈 … 싸이버거 감자튀김 사이즈업.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4/4/2021

View: 458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맘스 터치 감자 튀김 칼로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콜라, 감자튀김이 살찌는거지 햄버거는 괜찮아’ 그럴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콜라, 감자튀김이 살찌는거지 햄버거는 괜찮아' 그럴까?
‘콜라, 감자튀김이 살찌는거지 햄버거는 괜찮아’ 그럴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맘스 터치 감자 튀김 칼로리

  • Author: 론가
  • Views: 조회수 69,682회
  • Likes: 좋아요 634개
  • Date Published: 2018. 7. 2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QqkTbO6kK3w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와 감자튀김 가격 칼로리 알아보아요

식당/레스토랑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와 감자튀김 가격 칼로리 알아보아요 햄딱찌 ・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지도로 보기 전체지도지도닫기 공유하기 신고하기 위치 맘스터치 NC백화점청주점 ​ ​ ​ ​ ​ 오늘은 오랜만에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로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먹은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가격과 함께 칼로리도 정리할게요! ​ ​ ​ ​ 저는 청주 NC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매장으로 갔어요. ​ ​ ​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돼요. 이번에는 새로운 것을 먹어볼까 고민도 되었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는 메뉴로 결정했어요. ​ ​ ​ 신기하게도 원산지 표시판도 있었어요. 그동안 그냥 먹었는데 닭고기 패티는 브라질산이랑 태국산을 섞은 거였어요. ​ ​ ​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와 단품 하나씩 시켰어요. 가격은 햄버거만 하면 3,800원이지만 세트는 2,000원 추가된 5,800원이에요. 요즘 워낙 물가가 올라서 그런지 저렴하게 느껴졌으며, 가성비도 진짜 좋아요! 다른 곳에서 이 돈 주고 이 정도 퀄리티는 기대도 못 하죠 ㅠㅠ ​ ​ ​ 영양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였는데요 단품은 512kcal이고 세트 칼로리는 946kcal이에요. ​ ​ ​ ​ 우선 감자튀김부터 볼게요.사이즈는 두 가지 있으며 S와 R이에요. 가격은 S가 1,700원이고 R이 3,000원이에요. 그리고 칼로리는 S가 313kcal이고 R이 564kcal이에요. ​ ​ ​ 다양한 곳에서 먹어봐도 역시 맘스터치 케이준 양념감자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아직도 처음 먹었을 때 그 느낌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네요!! ​ 보통은 소금의 짭조름한 맛이 더해진 것인데 이건 특유의 양념 맛과 함께 바삭해서 개인적으로 케이준 감자튀김이 더 맛있더라구요. ​ ​ ​ 이제는 햄버거를 볼게요.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포장지를 열어보았는데 역시 양상추 양이 엄청났어요. 그리고 다른 곳에서 먹던 햄버거와는 다르게 두께가 엄청났어요. ​ ​ ​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바삭하고 매콤한 치킨 패티가 들어가는 치킨버거에요. 빵 사이에는 재료로 닭고기와 양파, 피클, 양상추가 들어가요. ​ ​ ​ 이건 위에서 본 것과 다른 버거인데 패티 모양이 정말 달랐어요. 길쭉해서 메롱 하는 느낌도 났답니다. 그래도 튀김옷이 굉장히 바삭했어요. ​ ​ ​ 저는 무엇보다도 햄버거 안에 소스가 듬뿍 들어가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고 치킨살도 통통한데 바삭하기도 해서 자주 즐겨먹는 메뉴 중 하나에요. ​ ​ ​ 맘스터치에서의 싸이버거 세트는 언제 먹어도 후회 없네요 ㅎㅎ 대표 메뉴라서 그런지 역시 맛있어요! 그리고 감자튀김도 케이준이라서 참 맛있어요. 칼로리는 생각하면 슬프지만 그래도 가격은 다른 것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이 먹기도 좋아서 조만간 또 먹으려 해요~ ​ ​ ​ 인쇄

♬ 맘스터치 감자튀김 ♬ (가격,칼로리)

♬ 맘스터치 감자튀김 ♬ (가격,칼로리)

안녕하세여 찌민입니다!!

맘스터치는 싸이버거로 유명한데요!

전 치킨버거는 즐겨먹진 않는편이예요ㅋㅋ

햄버거=고기패티 이게 제 생각이죠

참고로 전 빅맥이나 랏츠버거 좋아해요ㅋㅋ

대신 맘스터치 감자튀김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집근처 생긴 맘스터치 가서 감자튀김만 포장해왔어요!

맘스터치 감자튀김 가격은 1700원!

맘스터치 감자튀김 칼로리는 무려 한봉지 450kcal

이거 완전 칼로리 깡패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마갓

그래도 그런거 따위 신경안쓰고 잘먹는 찌민입니다ㅋㅋ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에 파는 감자튀김이랑은 다르게

케이준양념감자예요

짭잘한 양념맛이 나는거죠!

얼마전 다녀온 서면 존슨식당 메뉴에

나오는 감자튀김이랑 맛이 비슷한거같아요ㅋㅋ

확실히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감자튀김이랑은 비교가 안되네요

짭잘하고 맛있어요ㅋㅋ

맘스터치 감자튀김 맛있어서

그냥 감자튀김만 테이크아웃 해와도 될거같아요ㅋㅋ

양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접시에 부어보니 한가득이예요ㅋㅋ

그냥 먹어도 살짝 짭짤하지만

감자튀김엔 역시 케찹이 진리죠ㅋㅋ

맘스터치 감자튀김 가끔 사먹게 될거같네요!

맘스터치 메뉴 싸이버거 칼로리&솔직후기

맘스터치 메뉴 싸이버거 칼로리&솔직후기

정말 뒤늦게 먹어본 맘스터치 싸이버거. 이미 전국민이 다 먹어봤다고 과언이 아닌 이 유명한 버거를 나와 그분은 이제서야 맛보게 되었다. 그동안의 편견으로는 다분히 그래도 버거는 버거킹이지라고 맘스터치를 얕잡아 본게 있으리라.

암튼 싸이버거를 영접하게 된 건 다분히 충동적인 거였다. 이날 급 당일치기 또는 1박2일로 여행을 가자고 맘먹고 떠났는데 올만에 오프라 스타벅스 콜드브류도 한잔 해주고 싶었다. 근데 스타벅스 바로 옆에 맘스터치가 있는 게 아닌가.

이건 신의 계시야, 라며 즐거운 마음으로 나는 맘스터치로 그분은 스타벅스로 가서 각각 사와서 시간을 아끼기로 했다.

우리가 주문한 건 싸이버거 세트. 확실히 맘스터치는 버거도 치킨버거로 뜬거라서 그런지 요즘은 맘스터치 치킨이 더 핫한듯 하더라. 살짝 고민을 했지만 점심은 간단히 먹고 저녁을 배가 미어져라 먹기 위해서 버거세트로 참아 줬다.

메뉴를 보니 불싸이버거도 있던데, 그분이 워낙 맵찌라서 그냥 본분대로 싸이버거를 사기로.

일단 받아 들고 차에 올라서 바로 풀어 보니 가장 마음에 드는 건 감자튀김이었다. 이건 내가 감자튀김중에 가장 좋아한다는 케이준인데다가 웨지스타일이다. 감튀 끝부분이 감자의 껍질이 그대로 붙어 있어서 투박하면서도 케이준양념이랑 기가막히게 어울렸다.

보통 케이준은 좀 짜기 마련인데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은 정말 하나도 안짜더라. 근데 간은 간간해서 따로 케찹을 찍어 먹을 필요도 없었다. 세트로 주문시에는 감자튀김은 몇개 집어 먹다가 금방 질리는데 이건 딱 내 취향이라 봉투가 바닥을 찍을때까지 다 집어 먹었다.

매콤한 통다리살 패티가 통째로 들어간다는 싸이버거. 정말 사진과 별반 다를바 없는 비주얼이었다. 아니 무슨 패티가 이렇게 큰거야? 롯데리아랑 맥도날드랑 너무 비교된다.

얼마나 큰지 보여주기 위한 옆모습. 이거 아무리 눌러봐도 통다리살 패티가 워낙 빵빵해서 부피가 줄어 들지 않아서 입조그만 사람들은 먹기가 힘들겠다. 나도 빵 한조각 베어 먹고 다리살 깨물어 먹고 야채 먹고 이렇게 분리해서 먹을 수 밖에 없을 정도로 어마무시하게 크다.

거기에 양상추는 방금 밭에서 캐낸거임? 뭐가 이렇게 큼지막함ㅎㅎㅎ 역대 버거 중에 이렇게 형태가 온전하게 그것도 넘치게 담긴 야채는 처음봤다. 이건 정말 패스트푸드 버거의 승리다. 이정도 되면 수제버거라고 해도 아쉽지가 않을 퀄리티다.

안에는 통다리살 패티외에도 양파랑 양상추가 정말 미어지게 들어가고 피클도 제법 들어 있다. 어찌보면 꽤나 단순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는데 소스도 너무 넘치지 않고 오히려 적당한 느낌이 들었다. 롯데리아 같은 경우는 너무 소스를 많이 넣어서 패티등의 맛이 별로 안느껴져서 항상 안타까웠기 때문이다.

싸이버거 칼로리는 버거 하나에 511칼로리, 세트로 먹으면 961칼로리다. 확실히 치킨버거라서 그런지 다른 햄버거보다는 칼로리가 낮은 편이다. 뭐 햄버거 먹으면서 칼로리 따질거면 뭐하러 먹나ㅎㅎㅎ 칼로리의 온상인 빵이랑 튀김, 고기, 소스까지 들어가 있는데 칼로리가 낮을거라고 기대하는 게 더 웃기지.

암튼 첫인상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 맘스터치 싸이버거. 아무래도 스벅갈때마다 찾을 것 같다. 다음엔 치킨 도전???

맘스터치 의문의 다이어트 음식…jpg

할라피뇨 통가슴살 버거 햄버거 단품 칼로리 321칼로리

닭가슴살이라서 그런 걸까요…?!

이게 321 칼로리… 오차범위 넓게 잡아 60이라고 쳐도 380칼로리…

추천 25 카톡 48 25 •••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맘스 터치 감자 튀김 칼로리

다음은 Bing에서 맘스 터치 감자 튀김 칼로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콜라, 감자튀김이 살찌는거지 햄버거는 괜찮아’ 그럴까?

  • 햄버거 단품 다이어트
  • 살빠지는 원리
  • yt:cc=on
  • 다이어트
  • 다이어트 원리
  • 살빼는 법
  • 다이어트 이론
  • 햄버거 다이어트
  • 론가
  • 살빠지는 법
  • 다이어트 하는 법
  • 다이어트 방법

‘콜라, #감자튀김이 #살찌는거지 #햄버거는 #괜찮아’ #그럴까?


YouTube에서 맘스 터치 감자 튀김 칼로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콜라, 감자튀김이 살찌는거지 햄버거는 괜찮아’ 그럴까? | 맘스 터치 감자 튀김 칼로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