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 싸우는 꿈 |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싸움 꿈 해몽 총정리! 상위 149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말로 싸우는 꿈 –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싸움 꿈 해몽 총정리!“?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삼분지식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743회 및 좋아요 2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말로 싸우는 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싸움 꿈 해몽 총정리! – 말로 싸우는 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하는 삼분지식의 김지식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구속이나 공격성, 갈등, 비판, 사람과의 관계, 이권 등을 나타내는 싸우는 꿈의 다양한 상황에 따른 싸움 꿈해몽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누나, 형과 싸우는 꿈, 친구 혹은 동료와 싸우는 꿈, 피 흘리며 격렬히 싸우는 꿈, 싸우려는데 몸이 움직이지 않는 꿈, 말싸움하는 꿈, 연인 혹은 부부가 싸우는 꿈 등 싸움과 관련된 꿈해몽이 궁금하시면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부부 싸움은 칼로 물 베기 : 부부는 싸움을 하여도 화합하기 쉬움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속담.

#싸움꿈 #싸우는꿈 #꿈해몽 #삼분지식

말로 싸우는 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말싸움 하는 꿈 해몽 풀이 – Tistory

​몸짓이 아닌 말로 싸우는 말다툼은 좋지 않습니다. 시비로 인해 진짜 싸움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 부모님과 싸우는 꿈. ​ …

+ 여기에 보기

Source: yihan.tistory.com

Date Published: 9/11/2022

View: 5528

싸우는꿈해몽 58가지, 친구와싸우는꿈, 말로싸우는꿈 꿈풀이

싸우는꿈은 인생에서 곧 일어날 수 있는 나쁜일 혹은 좋은일에 대한 사건을 상징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혹은 당신과 가까운 사람들에게서 일어날 …

+ 여기에 표시

Source: gflix.kr

Date Published: 12/19/2021

View: 3177

말싸움하는꿈 말싸움 이기는 꿈 비밀? 가족과 싸우는 꿈 …

상대방과 서로 언쟁을 합니다. 말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시비거리가 생기거나 일에 대한 불만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freshstory.tistory.com

Date Published: 3/5/2022

View: 9832

말싸움하는꿈 해몽 풀이 모음 – 네이버 블로그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바라던 소망이 성취되며,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진행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 여기에 표시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2/18/2022

View: 9536

싸우는 꿈해몽 20가지, 싸움상대와 상황에 따라 구분해 보세요.

기본적으로 싸우는 꿈이 상징하는 것은 다음의 세가지 입니다. … 꿈속에서 친구가 당신에게 어떤 말을 했다면 그것은 실제로도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어떤 일일 …

+ 여기에 보기

Source: subehuwa.tistory.com

Date Published: 2/15/2021

View: 8943

싸우는 꿈해몽 모음 싸움꿈해몽, 언쟁하는 꿈, 부부싸움 하는 꿈

즉 누군가를 욕하는 폭언을 하면그 말을 받은 당사자와 동등한 심적 손상을 입는다고 합니다. 친구들과 싸우는 꿈은?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charlsuu.tistory.com

Date Published: 5/10/2022

View: 6827

[꿈해몽] 친구와 싸우는 꿈, 지인과 싸우는 꿈, 말다툼하는 꿈 …

욕설이나 비방과 같이 말로만 싸우는 꿈의 경우 근심 걱정이 생기거나 구설, 시비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특히 여자가 말싸움을 걸거나 성별과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hongikstory.tistory.com

Date Published: 6/12/2022

View: 2342

싸우는 꿈, 상대에 따라 다른 의미는?

꿈에 나타나는 죽은 사람은 메신저입니다. 죽은 사람과 싸우는 꿈은 중요한 무언가를 놓치고 있다는 것에 대한 경고입니다. 평소의 생활 태도나 자세에 …

+ 여기에 표시

Source: ziphyoun.tistory.com

Date Published: 8/19/2021

View: 7888

모르는 사람과 다투거나 싸우는 꿈 해몽

주먹으로 사람을 때리는 꿈 – 미혼자가 꾸었다면 연애운이 있다. 상대와 말로 다투는 꿈 – 친근한 사람과 이별을 암시합니다. 칼로 사람을 찔러 죽이는 꿈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ssongunni.com

Date Published: 3/4/2022

View: 3258

[싸우는꿈] 싸우는꿈 해몽은 맞아야 좋다 – 공손한 곰탱이

동료와 말로 싸우는 꿈. 안 좋은 일이 생긴다. 싸움, 소송, 시비 등에 휘말릴 수 있다. 형제끼리 싸우는 꿈. 음식 때문에 싸웠다면 흉몽이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goodnine.tistory.com

Date Published: 4/9/2022

View: 347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말로 싸우는 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싸움 꿈 해몽 총정리!.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싸움 꿈 해몽 총정리!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싸움 꿈 해몽 총정리!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말로 싸우는 꿈

  • Author: 삼분지식
  • Views: 조회수 1,743회
  • Likes: 좋아요 29개
  • Date Published: 2022. 3. 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sJIQpz6eDU

말싸움 하는 꿈 해몽 풀이

반응형

말싸움하는 꿈

말싸움하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여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의 오해와 구설수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에서 이기는 꿈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바라던 소망이 성취되며,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진행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싸움에서 지는 꿈

누군가와 시비가 붙어 불쾌해지거나 자신이 추진 중인 일이 중단되어 좌절감을 느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하다가 자신이 먼저 화해를 요청하는 꿈

자신의 의지가 꺾이거나 손상당하거나 패배의식 등 소망을 성취시키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하다가 상대방이 먼저 화해를 요청한 꿈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진행하면서 소망을 성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웃는 꿈

추진 중인 일이 마무리되긴 하지만, 그 일이 완벽하지 못해 처음부터 다시 검토하거나, 재추진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 도중 자신이 상대방을 때리는 꿈

끈기가 부족하여 어떤 일을 중도에 포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먼저 자신을 때리는 꿈

경쟁자를 물리치고 승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말싸움하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동업자와 갈등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리 지르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최선을 다하여 노력함으로써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윗사람과 말싸움하다가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꿈

직장에서 상사의 지시에 불응하거나 조직 내 문제로 인하여 좌천되거나 직장을 잃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까운 이웃과 말싸움하는 꿈

사소한 일로 친구와 다투거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 때문에 말싸움을 하는 꿈

경제적인 문제로 사소한 다툼을 하게 되고 서로 감정이 나빠져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싸움이 커져서 칼싸움으로 번지는 꿈

나와 능력이 비슷한 경쟁자와 겨루어 서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정신적으로 힘들어 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끼리 말다툼을 하는 꿈

실제로 자신의 배우자와 사소한 말다툼으로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말싸움하는 꿈

다른 사람과 의견 충돌로 인해서 작은 말다툼을 하게 되지만 자신에게 좋은 결과로 이끌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다른 사람과 말싸움을 하는 꿈

다른 사람들의 싸움에 휘말리게 되거나, 자신의 실수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움을 걸지만 자신이 무시를 하는 꿈

주변에서 자신의 의견을 부정적으로 생각하지만 결국 잘 추진해 좋은 결과를 얻고, 인정을 받게 되어 명예를 가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하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여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의 오해와 구설수로 인하여 자신이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암시합니다.

가족과 싸움하는 꿈

가족과의 관계에서는 현실에서도 가족과 다툼이나 싸움이 나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상징합니다.

이웃과 말싸움하는 꿈

자신 주변에서 사소한 다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고 가까운 친구나 지인과의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어 줍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과 말싸움하는 꿈

이 또한 누군가와의 사소한 일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상징하고 이러한 다툼이 자주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식구들과 말싸움하는 꿈

실제로 집안에서 식구들과 말다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재산 상속 문제 나명의 이전 문제로 서로 감정이 뒤틀어지는 것을 나타내어 줍니다.

집 때문에 말싸움하는 꿈

정신적인 고통을 받을 것을 나타내고 주로 경제적 인문 제로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것을 의미

부부끼리 말싸움하는 꿈

자신의 배우자와 사소한 말다툼으로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고 서로에게 배려를 해야 할 시기임을 나타냅니다

친구와 말싸움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거나 동업자와의 갈등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의미합니다.

시장에서 다른 사람과 말싸움하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 앞에 창피당할 것을 나타내고 다른 사람들의 싸움에 자신이 휘말리게 되어 곤욕을 치를 징조

여자와 말싸움하는 꿈

자신의 실수로 명예가 훼손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노력하여 왔던 일들이 실패하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망신 다 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상징합니다.

분노로 인한 말싸움하는 꿈

분노가 복받쳐 싸운다는 것은 평소 자신이 소망하였던 모든 것들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질 것을 나타냅니다.

싸움을 하다 도망치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인하여 직장에서 윗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자신의 실수로 인해 직장에서 큰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을 상징합니다.

친구와 말싸움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 또는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동업자와 갈등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윗사람과 말싸움하다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꿈

​다니던 직장을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소리 지르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함으로써 성공을 하게 된다는 암시 합니다.

자신이 산에서 소리 지르는 꿈

​자신의 가정이나 사업 등에 원하는 대로 모든 일이 이루어진 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동물이 소리 지르는 꿈

​자신과 가까운 사람에게 사고가 생기게 되거나 자신의 일, 사업에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말싸움에서 이기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와 말싸움하는 것은 질식된 관념을 분비한다는 뜻이므로 근본적으로 소원 충족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말싸움에서 이겼다면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평소 바라던 소망이 이 루어 자며,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매사를 진행하게 될 징조입니다.

말싸움에서 지는꿈

말싸움에서 상대방에게 밀리거나 상대방을 침묵시키지 못했다면, 극도의 불쾌감을 해소시키지 못한 것으로 불길한 징조입니다. 따라서 머지않아 실제로 누군가와 시비가 붙어 불쾌한 체험을 하거나, 자신이 추진 중인 일이 미수에 그치게 되어 좌절감에 휩싸이게 될 것입니다.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웃는 꿈

말싸움으로 화가 나서 있는데 상대방이 갑자기 웃었다면 머지않아 추진 중인 일을 마무리하지만, 그 일이 완벽하지 못 해어 떤 문제점이 발생하여 처음부터 다시 검토하거나, 재추진할 징조입니다. 징조입니다.

말싸움하다가 화해하는 꿈

말싸움하다가 본인이 먼저 화해를 요청했다면, 자신의 의지가 꺾이거나 손상당하거나, 패배의식을 체험하는 등 소망을 성취시키지 못하게 될 징조입니다.

말다툼하는 꿈

실제로 조만간 가까운 누군가와 언쟁이나 싸움이 일어날 있는 꿈입니다.

말다툼하다 이기는 꿈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거나 소망이 성취입니다.

말다툼해서 지는 꿈

누군가와 경쟁이 밀리거나 시비가 붙어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 진행하는 일이 좌절되는 꿈입니다.

​말다툼하다 화해하는 꿈

자신이 먼저 화해를 했다면 의욕상실 및 소망을 이루지 못할 흉몽 상대방이 화해를 했다면 자신의 뜻대로 일을 처리하여 소망을 성취할 길몽입니다.

부자지간 싸우는 꿈

집안에 불화로 시끄럽고 직장 내에서 싸움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귀신이랑 싸워 이기는 꿈

근심 고민 등이 해소되고 앓고 있던 지병이 호전될 꿈입니다.

싸워서 이기는 꿈

자신과의 라이벌 관계나 경쟁사 등에게 경쟁하여 우위에 설 수 있으며 사업이나 시험의 좋은 결과를 낳을 꿈입니다.

싸워서 지는 꿈

반대로 결과가 좋지 못하거나 현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꿈입니다.

땅이나 건물 등의 문제로 부부가 싸우는 꿈​

재물이 생겨서 경영사가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목적을 순조롭게 달성하게 된다

형제끼리 싸우는 꿈​

집안일이 해결되는 꿈

친구나 동료와 싸우는 꿈​

그 사람과의 사이에 있던 갈등이나 문제가 풀리는 징조이다.

싸우는 꿈

​싸우는 꿈은 상황에 따라 천차만별 해몽이 다릅니다. 대체적으로 인간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표현된 심리 몽이나 지금 안고 있는 문제, 이권과 재산에 관련된 꿈입니다.

싸우면서 때리거나 화내는 꿈

​싸우는 꿈 중에서 아주 좋지 않은 꿈에 속합니다. 싸우면서 때리거나 화를 내는 꿈은 감정적인 소모나 결과를 낼 수 없는 일에 개입하게 되는 꿈입니다.

싸우면서 맞는 꿈

​싸우는 꿈 중에 아주 좋은 꿈으로, 싸우면서 맞았다면 죽을 때까지 맞기를 꿈에서조차 기도하세요.

부모님과 싸우는 꿈

​꿈에서라도 부모랑 싸우게 되는 상황은 정말 불행한 감정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가까운 사람끼리 다투는 꿈을 꾸게 되는 건현재 받고 있는 스트레스가 절정에 치닫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말다툼, 말로 싸우는 꿈

​몸짓이 아닌 말로 싸우는 말다툼은 좋지 않습니다. 시비로 인해 진짜 싸움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싸우는 꿈

​부모님과 싸우는 꿈을 꿨는데 부모님을 이겼다면 매사에 조심하고 또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시부모와 싸우는 꿈

​시집 식구들에게 미움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현재 자신에 대한 마음이 표현된 심리몽으로 보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싸우는 꿈

​가족끼리 싸운 꿈은 현실에서 이어지기도 합니다. 가족과 싸워서 이겼다면 싸운 상대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형제나 자매끼리 서로 때리고 싸우는 꿈

​자매, 형제간에 싸우는 꿈은 서로 우애가 돈독해지고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뜻하지 않던 재물이 생기거나 집안 식구 누군가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행운의 꿈입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 가기 ↓

이달의 운세 보러 가기 ↓

반응형

싸우는꿈해몽 58가지, 친구와싸우는꿈, 말로싸우는꿈 꿈풀이

싸우는꿈은 인생에서 곧 일어날 수 있는 나쁜일 혹은 좋은일에 대한 사건을 상징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혹은 당신과 가까운 사람들에게서 일어날 수 있는 길몽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삶에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할 신호일수도 있습니다.

싸우는꿈해몽 58가지

1. 참새들이 싸우는 것처럼 보였던 꿈

소송을 해야 할 정도의 귀찮은 일이 생기거나 이웃이나 가까운 사람과 다툼이 있을 징조

2. 치타와 다른 맹수가 서로 자신의 영토를 확보하기 위해 피를 흘리며 싸우는꿈

경쟁 회사 끼리 라이벌 관계로 치명적인 혈투 끝에 돌이킬수 없는 소송이 벌어지게 된다

3. 친구나 동료와 싸우는 꿈

그 사람과의 사이에 있던 갈등이나 문제가 풀리는 꿈

4. 친구와 싸우는 꿈

친구와 싸우는 꿈은 나쁜 소문에 휘말릴 수도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사업 파트너와 갈등이 시작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기도 조심해야 합니다

5. 생사를 걸고 싸우는 꿈

자신의 일에 대해 불만이 생기거나 시비가 붙음

6. 서너명의 여성과 동행하다 서로 싸우는 꿈

서너명의 여성과 동행하다 서로 싸우는 꿈을 꾸게 되면 사랑의 경쟁자가 나타날 징조 이거나 사귀는 남자가 바람을 피울까 봐 노심초사하는 꿈이다

7. 서로 다른 두마리 의 짐승이 싸우는 꿈

서로 다른 두 세력이나 원수처럼 지내던 사람과 화해하게 됨

8. 싸우는꿈- 늑대가 개와 싸우는 꿈

늑대가 개와 싸우는 꿈을 꾸게 되면 도둑의 침입으로 인해 재물의 손실이 크거나 경영 부진으로 어려움이 따른다

9. 대나무 밭에서 싸우는 사람을 말리는 꿈

대나무 밭에서 싸우는 사람을 말리는 꿈을 꾸게 되면 뜻하지 않게 친한 사람과 싸우게 되니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

10. 독수리와 호랑이가 한데 엉켜 싸우는 꿈

경쟁사와 괜한 소모전을 펼치는 등 싸움이나 소송을 암시

11. 동물이 피를 흘리고 비명을 지르며 싸우는 꿈

누군가가 회생 하기 힘들 정도로 무참히 몰락하는것을 보게됨

12. 돼지 끼리 서로 싸우는 꿈

돼지끼리 서로 싸우는 꿈을 꾸게 되면 자기 소원대로 생활의 변화가 생기고 큰 재물을 얻어 부유해 진다 그러나 가까운 친지 혹은 동료들과 금전 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다

13. 돼지와 방안에서 싸우는 꿈

사업을 일으키거나 재물을 소유하게 되고 경쟁이나 재판등의 시비에서 승리하게 됨

14. 두마리의 닭이 싸우는 꿈

시비나 언쟁이 생기고 주변 사람과 말다툼이 생길 꿈 언행에 조심하고 대인 관계를 신중히 하시길 바랍니다.

15. 싸우는 꿈 해몽

싸운다는 것의 의미는 갈등의 해소 를 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거칠게 싸울수록 행운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는 대인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반영하는 의미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16. 싸우는꿈- 아이를 업고 남편과 싸우는 꿈

꿈의 아기를 업은 것은 구설수에 휘말리고있거나 또는 주위 사람과의 다툼이 있을 것임을 암시합니다 감정을 조절하고 대인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17. 여우와 싸우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예시한 꿈이다

18. 여우와 자신이 싸우는 도중 여우가 크게 우는 꿈

현실에서도 교활 하거나 마땅찮은 사람과 시비또는 다툼이 있게 되고 그일로 인해 좋지 않은 일이 벌어질 불길한 징조

19. 원숭이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

배우나 마술사 가 연기하는 것을 보거나 자신의 이를 모방하는 자를 책망할일이 생긴다

20. 원숭이 끼리 싸우는 꿈

원숭이 끼리 싸우는 꿈을 꾸게 되면 누군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모방하거나 도용 하게 되므로 자료 유출의 주변 경계를 게을리 해서는 안된다

21. 싸우는꿈- 자매끼리 싸우는 꿈

집안 일이 해결되는 꿈

22. 집이나 땅 건물과 관련된 문제로 싸우는 꿈

하는 일이 뜻대로 성취 되지 않아서 고민이나 방황을 한다든지 말썽 불이익 등에 장애를 치르게 된다

23. 형제간에 재산으로 싸우는 꿈

부모님에게 무슨 일인가 생길 꿈 형제간의 현명한 대처가 필요합니다.

24. 형제끼리 싸우는 꿈

집안 일이 해결되는 꿈

25. 형제끼리 치고 받고 싸우는 꿈

형제끼리 치고받고 싸우는 꿈을 꾸게 되면 집안에 나쁜 일이 생긴다 그러나 다행히 싸움으로 인한 언짢은 일이 없다면 반대로 좋은 일이 생긴다

26. 형제나 자매 끼리 서로 때리고 싸우는 꿈

뜻밖의 생각지도 않던 재물이 들어오거나 집안에 좋은 기회나 행운이 찾아올 좋은 길몽

27. 호랑이와 다른 맹수 하고 싸우는 꿈

어떤 사회 단체나 조직의 이익을 위해 소송을 하게 된다

28. 감방 동료와 언쟁하며 싸우는 꿈

감방 동료 와 언쟁 하며 싸우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고생문이 열리게 된다 구설수 소송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

29. 개가 힘센 큰짐승 과 싸우는 꿈

개가 힘센 큰짐승과 싸우는 꿈을 꾸면 개가 다른 짐승을 물어 뜯으면 바라던 것을 얻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치열한 경쟁에서 이기는꿈 하지만, 고양이와 개가 서로 할퀸면서 싸우면 가정이나 일터에서 자주 다투는 일이 생긴다

30.싸우는꿈- 개들끼리 싸우는 꿈

남과 다투거나 시끄러운 말썽이 생겨 피해를 적게 된다

꿈해몽 관련글

31.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

구설이 있게될 암시로서 다른 사람이 서로 헐뜯고 싸우며 비난하는 것을 참견 하다가 오히려 화를 입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32.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

어떤 두 사람이 세력 다툼을 하거나 협박하는 일에 관계 할 것이며 그중 한 사람은 자신과의 동일시일 수도 있다

33. 경찰관과 싸우는 꿈

이사 전직 전근 등 신상에 변동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34. 고양이와 개가 서로 할퀴고 싸우는 꿈

세력 다툼을 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을 협박하는 일에 종사하게 된다

35. 싸우는꿈- 까마귀가 길에서 싸우는 꿈

의외의 불상사 나 재물 손실의 부딪히는 액화가 발생하게 된다

36. 까마귀가 서로 싸우는 꿈

손재수가 있고 사고 등이 생김

37. 남들과 주먹다짐 으로 싸우는 꿈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사람을 만나 술을 마시게 될 징조 이며 연인은 성교를 즐기게 된다

38. 남편과 돈 문제로 싸우는 꿈

재물이 생기고 경영사가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목적을 순조로이 달성하게 된다

39. 낯선 사람과 싸우는 꿈

갈등이나 문제의 해결 조짐이 보인다는 암시

40. 두사람이 치고받고 싸우는 꿈

두사람이 치고박고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육박전을 벌이거나 상대를 비난하는 욕설과 언쟁을 한다

41. 땅이나 건물 등의 문제로 부부간에 싸우는 꿈

제물이 생기고 경영자가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목적을 순조로이 달성하게된다

42. 많은 개들이 떼지어 싸우는 꿈

많은 개들이 떼지어 싸우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나 괴로운 일이 줄줄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문제가 점점 복잡하게 얽혀 소송에 관계 될 수도 있다 그러나 자신의 내면에 갈등이나 가까운 이들과의 불화가 반영된 꿈일 수도 있다.

43. 싸우는꿈- 먹이를 두고 개미들 끼리 싸우는 꿈

어떤 단체나 집단들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서로 분쟁을 하게됨

44. 밥 한 그릇을 놓고 형제와 싸우는 꿈

어떤 재산권이나 유산을놓고 다툼을 벌이게 된다 학생은 대학에 들어가기 위해 치열한 입시 경쟁 을 치르게 된다 각 의원 후보는 금뱃지를 놓고 생사를 걸고 투쟁하게 된다

45. 뱀이 고양이와 싸우는 꿈

모든 재난이 지나간다

46. 싸우는꿈- 사과를 반으로 쪼개 놓고 서로 큰 걸 먹으려고 싸우는 꿈

부모의 유산 상속을 놓고 식구들이 다툴 일이 있을 징조

47. 사자, 호랑이, 곰 등의 맹수들이 서로 물어 뜯고 싸우는 꿈

정당이나 사회단체에 대한 이익을 위해 혈투를 벌이게 된다 소송 싸움 등을 하게 된다

48. 새들이 서로 싸우는 꿈

시비나 말썽 및 관공서 와 연관된 장애와 손실의 부딪치게 된다

49. 두마리의 서로 다른 짐승이 서로 물어 뜯으며 싸우는 것을 보는 꿈

두개의 서로 다른 세력이 단합하거나 원수처럼 지내던 사람과 화해하게 된다

50. 자신이 강도와 싸우는 꿈

이성간의 부도덕한 행실이나 성적 욕망 또는 도덕적 양심 정의 등에 따른 갈등이 빚어지게된다.

51. 적과 싸우는데 작은 권총이 양쪽 주머니에서 2개가 나와 사용하는 꿈

두군데서 사업 마련 자금 등이 생기게 된다

52. 전쟁터에서 적과 싸우는 꿈

전쟁터에서 적과 싸우는 꿈을 꾸게 되면 어떤 일을 힘겹게 추진하게 될 징조이다. 만약, 전투에서 자신이 죽으면 많은 난관을 극복하고 좋은 성과를 얻습니다.

53. 싸우는꿈- 집으로 인해 남들과 싸우는 꿈

만사가 잘 안 풀림

54. 서로 때리고 싸우는 꿈

매사 잘 풀리고 집안이 번성하게 되며 재물을 얻게됨

55. 수십 마리의 돼지가 우리 속에서 서로 싸우는 꿈

수십 마리의 돼지가 우리 속에서 서로 싸우는 꿈은 여러 장의 복권을 사라 당첨금은 적으나 여러 장이 당첨될 것입니다.

56. 남자친구랑 싸우는 꿈

남자친구랑 싸우는 꿈은 현재 남자친구에게 불만이 쌓여져있는것이 반영된 심리몽입니다.

57. 싸우는꿈- 아빠랑 싸우는 꿈

아빠는 집안의 어른으로 직장상사등을 의미합니다. 아버지나 집안의 어른 혹은 직장상사와의 의견충돌이나 불화를 겪게됨을 의미합니다.

58. 싸우는꿈- 엄마랑 싸우는 꿈

꿈에서 싸움의 의미는 억압과 갈등해결을 의미합니다. 또한, 꿈에서 엄마의 의미는 자녀를 지키는 인물과 환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말싸움하는꿈 말싸움 이기는 꿈 비밀? 가족과 싸우는 꿈 소리지르는 꿈해몽 태몽

흔히 하는 사람들이 하는 말 가운데 ‘입은 하나인데 귀는 두 개인 이유가 있다’가 있습니다. 이 말은 귀 두 개로 보다 많이 듣고 입 하나로 조심해서 말을 하라는 뜻입니다. 우리가 생활하면서 말 때문에 겪는 설화가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을 잘못해서 설화가 생기곤 합니다.

정치인들은 흔히 막말 때문에 본전도 못찾는 경우도 있습니다. 남들보다 튀어보려고 부풀려서 말하거나 잘못된 것을 이야기하는 경우입니다. 나중에 이를 바로잡으려 하지만 상처만 남고 생채기 때문에 후폭풍에 시달립니다. 그만큼 사람은 말조심을 해야합니다.

‘말 한마디로 천냥 빚도 갚는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이는 말의 신중함과 조심해야 함을 일컫는 격언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말 때문에 흥한 사람도 있고, 패가망신한 사람도 심심찮게 보게 됩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말조심하라는 그런 이야기는 곧잘 듣게 됩니다. 그만큼 사람들에게 말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말을 할 때는 조심해서 천천히 가려서 하고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그런데, 꿈에도 이런 게 나타납니다. 꿈에 말싸움을 하는 꿈과 말과 관련된 꿈을 꾼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말꿈과 말싸움하는 꿈은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되고 풀이 될까요. 말싸움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말싸움하는 꿈 말싸움 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주변의 이웃과 말다툼을 벌이는 꿈 해몽은?

주변의 이웃과 말다툼을 벌입니다. 이 꿈은 크게 중요하지 않은 사소한 사안 때문에 가까운 친구와 시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간에 다툼이 벌어지는 꿈 해몽은?

가족간에 다툼이 벌어졌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도 무슨 계기로 인해 언쟁이 높아질 우려가 있습니다. 그 계기로는 상속과 관련된 사황이거나 명의 이전의 문제 혹은 음주나 기타 원인이 있을 수 있답니다.

상대방과 서로 언쟁하는 꿈, 말싸움하는 꿈 해몽은?

상대방과 서로 언쟁을 합니다. 말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시비거리가 생기거나 일에 대한 불만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집안의 여성과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집안의 여성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갑작스러운 사고나 사건, 재난 등이 발생해 큰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자신에게 시비를 걸어오는 꿈 해몽은?

구군가 나에게 시비를 걸어옵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시비를 걸어오면 이기는 것이 좋고 진다면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만약, 상대의 체구가 외소했다면 실제로 영향력을 크게 행사하기 어렵습니다.

상대방이 시비를 거는 꿈 해몽은?

상대방이 시비를 겁니다. 이렇게 시비를 거는 꿈은 현실에서 구설수 등 안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경우 이기는 꿈이 좋으면 상대방이 왜소한 체격으로 나타난 꿈은 현실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지 못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돈,땅,건물 문제로 싸우는 꿈 해몽은?

남편과 돈이나 땅, 건물 문제로 싸웁니다. 이 꿈은 재물이 생기고 경영사가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목적을 순조로이 달성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분노가 폭발해 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분노가 폭발을 합니다. 싸움으로 번집니다. 이렇게 분노가 폭발해 싸움하는 꿈은 상대를 지배하게 되며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의 말을 듣고 불쾌감을 느끼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 말을 듣고 불쾌감을 느끼는 꿈입니다. 상대방 말이 불쾌합니다. 이 꿈은 직장 일이나 상대방의 행동으로 정신적 고통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꿈입니다.

가까운 이웃과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가까운 이웃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로 친구와 다툴 수 있는 꿈입니다. 그다지 중요한 일이 아닌데도 사소한 감정으로 친구와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말싸움이 커져서 칼싸움으로 번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이 커져서 칼싸움으로 번집니다. 이 꿈은 나와 능력이 비슷한 경쟁자와 겨루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등한 능력 때문에 서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정신적으로 힘든 하루를 보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내와 혹은 남편과 말로 싸우는 꿈 해몽은?

아내와 말로 싸웁니다. 아내와 말로 싸웁니다. 이런 모습은 평소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입니다. 이 꿈은 꿈이 아닌 실제로도 크거나 작은 문제 때문에 감정이 상하는 일이 벌어질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윗사람이나 아랫사람과 말싸움(언쟁)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윗사람과 싸움을 합니다. 아랫사람과 말싸움을 합니다. 윗사람이나 아랫사람과 언쟁을 합니다. 이 꿈에서 만약, 언쟁한 사람이 윗사람이였다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며 그에 따른 보상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이나 땅, 건물과 관련된 문제로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집이나 땅 건물과 관련된 문제로 싸우게 됩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뜻대로 성취되지 않아서 고민이나 방황을 한다든지 말썽, 불이익 등의 장애를 치르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가까운 이웃과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가까운 이웃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로 친구와 다툴 수 있는 꿈입니다. 그다지 중요한 일이 아닌데도 사소한 감정으로 친구와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말싸움이 커져서 칼싸움으로 번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이 커져서 칼싸움으로 번집니다. 이 꿈은 나와 능력이 비슷한 경쟁자와 겨루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등한 능력 때문에 서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정신적으로 힘든 하루를 보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상대방향의 성향이 말싸움을 통해 나타나는 꿈 해몽은?

말싸움을 통해 상대방의 성향이 나타납니다. 이 꿈은 인간본성을 나타낸 것이 아니라 일에 대한 욕구, 의지적인 노력, 애착 등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표현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싸움하다가 화해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을 합니다. 그런데 말싸움을 하다가 그만 화해를 합니다. 이렇게 말싸움을 하다가 내 자신이 먼저 화해를 요청했다면, 자신의 의지가 꺾이거나 손상당하거나, 패배의식을 체험하는 등 소망을 성취시키지 못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먼저 화해를 요청했다면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매사를 진행하면서 소망을 성취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상대의 언행으로 불쾌해지는 꿈 해몽은?

상대의 언행으로 불쾌해집니다. 이 꿈은 상대방 또는 직장일로 인해 불쾌한 일을 당하거나 불만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싸움을 하다가 도망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싸움을 하다가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사소한 실수 때문에 직장에서 윗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러한 실수로 인해서 부서에 큰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만이 가득해서 하루 종일 기분이 나쁜 꿈 해몽은?

불만이 가득해서 하루종일 몹시 기분이 나쁩니다. 이 꿈은 현재 어떠한 일로 정신적인 고통을 받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발시켜 화를 내는 꿈 해몽은?

말싸움을 하면서 폭발시켜 화를 내게 합니다. 이 꿈은 상대방을 지배하고 소원이 성취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위가 상해서 분노하는 꿈 해몽은?

비위가 상해서 분노를 합니다. 이 꿈은 불쾌하거나 불만이 생기거나 상대방과 싸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싸움을 했는데 구타를 당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친구와 싸움을 했는데 구타를 당합니다. 이 꿈은 그다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서 나에게 크게 불리하게 되지만, 결국 극복하게 되어서 오히려 더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혀 생각치도 못했던 지인에게 도움을 받아서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나에게 시비를 거는 꿈 꿈해몽은?

상대방이 내게 시비를 겁니다. 이 꿈은 싸움에서 이긴다면 내가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졌다면, 일이 꼬일 수도 있으며 회사나 공동체에서 구설수에 오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대의 표정이나 행동이 사나와 보이는 꿈 해몽은?

상대의 표정이 사나와 보입니다. 상대의 행동이 사나와 보입니다. 이 꿈은 장차 난폭한 자, 세력가 등과 상관하게 되거나 손에 다루기 벅찬 일거를 대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서로 치고 받고 싸우는 꿈 해몽은?

서로 치고 받고 싸웁니다. 이 꿈은 상대방과 서로 치고 받는 싸움을 한 꿈은, 상대방과 친밀한 관계, 협조적인 관계가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상대가 온순해 보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이 온순해 보입니다. 이 꿈은 어떤 사람이나 일거리가 미온적이고 허약함을 드러내는 꿈입니다.

식구들과 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식구들과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실제로 집안에서 식구들과 말다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재산상속 문제나, 명의이전 문제로 서로 감정이 뒤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끼리 말다툼을 하는 꿈해몽은?

부부끼리 말다툼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배우자와 사소한 말다툼으로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기적인 마음을 버리고 서로 배려를 해야 할 시기라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강도와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강도와 싸웁니다. 이꿈은 이성간에 부도덕한 행실이나 성적 욕망 또는 도덕적 양심, 정의 등에 따른 갈등이 빚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연인하고 말다툼을 하게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연인과 말다툼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연인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대방과 서로 언쟁을 하는 꿈, 말싸움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과 언쟁을 합니다.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시빗거리가 생기거나 일에 대한 불만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시비를 거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이 나에게 시비를 겁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구설수 등 안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경우 이기는 꿈이 절대적으로 좋습니다. 상대방이 왜소한 체격으로 나타난 꿈은 현실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지 못할 것을 뜻합니다.

젊은 남성과 여성이 말싸움하는 것을 구경하는 꿈 해몽은?

젊은 남성과 여성이 말싸움을 합니다. 이를 구경합니다. 이 꿈은 신체건강을 잘 유지하게 되며 모든 일을 생기 넘치게 잘 처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싸움을 거는 상대방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무시한 꿈 해몽은?

상대방이 싸움을 걸어옵니다. 그런데 상대방을 거들떠 보지도 않고 무시해 버립니다. 이렇게 싸움을 거는 상대방을 거들떠 보지도 않고 무시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간섭을 무시하고 자신이 뜻하는 대로 일이 이루어질 것임을 예지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공격심 또는 공격 성향이 나타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공격심을 나타냅니다. 공격 성향이 나타납니다. 이 꿈은 인간본성을 나타낸 것이 아니라 일에 대한 욕구,의 지적인 노력, 애착 등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표현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분노를 폭발시켜 화를 내는 꿈 해몽은?

분노를 폭발시켜 화를 냅니다. 이 꿈은 상대방을 지배하고 소원이 성취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에서 기분 나쁜 말을 듣는 꿈 해몽은?

상대방에게서 기분 나쁜 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 때문에 직장이나 어떠한 공동체에서 시비가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결국은 나에게 좋은 방향으로 흐르게 됩니다.

친구와 말다툼 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친구와 말다툼을 합니다. 이렇게 친구랑 말다툼을 했다면, 지나친 참견으로 인해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거나 가벼운 의견 충돌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말싸움에서 이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을 합니다. 말싸움에서 이깁니다. 이렇게 말싸움에서 이겼다면 내가 현재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평소 바라던 소망이 성취되며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매사를 진행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비위가 상해서 분노하는 꿈 풀이는 어떻게?

비위가 상해서 분노를 합니다. 이 꿈은 불쾌하거나 불만이 생기거나 상대방과 싸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의 표정이나 행동이 사나와 보이는 꿈 해몽은?

상대의 표정이 사나와 보입니다. 상대의 행동이 사나와 보입니다. 이 꿈은 장차 난폭한 자,세력가 등과 상관하게 되거나, 손에 다루기 벅찬 일거리를 대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웃는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웃습니다. 이렇게 꿈에 말싸움으로 화가나서 있는데 상대방이 갑자기 웃었다면 머지않아 추진 중인 일을 마무리하지만, 그 일이 완벽하지 못해 어떤 문제점이 발생하여 처음부터 다시 검토하거나, 재추진할 징조의 꿈입니다.

상대가 온순해 보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이 온순해 보입니다. 이 꿈은 어떤사람이나 일거리가 미온적이고 허약함을 드러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대가 명랑해 보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이 명랑해 보입니다. 이 꿈은 상대방과의 계약, 거래 등이 잘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노래를 부르는 꿈 해몽은 어떻게?

그 누군가가 노래를 부릅니다. 이 꿈은 어떤사람이 자기를 모략하여 해를 당하게 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시장에서 다른 사람과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시장에서 다른 사람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나의 실수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싸움에 내가 휘말리게 되어서 곤란한 상황을 겪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떤 것에 대해 만족감을 느끼는 꿈 풀이는 어떻게?

어떠한 것에 대해 만족감을 느낍니다. 이 꿈은 그대로 만족한 일,소원 충족,성공적인 일을 체험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야만인과 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야만인과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불운이 닥쳐와서 내가 쌓아왔던 공이 무너지게 됩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준비하고 있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되고, 가까운 사람과의 트러블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싸움을 하다가 사람을 죽이는 꿈해몽은 어떻게?

싸움을 하다가 그만 안타까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 꿈은 한 가지의 방법으로 두가지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석이조의 효과로 업무적으로 큰 효율을 가지게 되어서 주변 사람으로 부터 인정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무엇인가 불만이 생기는 꿈 풀이는 어떻게?

무엇인가에 대한 불만이 생깁니다. 이 꿈은 현실생활에서 어떤 일로 인해 고통을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싸우거나 어떤 심각한 이야기를 주고 받는 꿈 해몽은?

연인과 싸웁니다. 어떤 심각한 이야기를 주고 받습니다. 이 꿈은 서로 다투거나 불화가 생기며 등을 돌리거나 결별 내지 멀리 떨어져 흩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명랑한 상대방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명랑한 상대방을 봅니다. 이렇게 명랑한 상대방을 보는 꿈은 상대와의 거래와 계약이 잘 성사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한 친구와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친한 친구와 싸웁니다. 이 꿈은 아주 친한 친구라면 갑자스러운 행운이 생기고 그렇게 친하지 않다면 지금보다 사이가 더 돈독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형제 자매가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형제 자매가 싸웁니다. 이 꿈은 학교나 직장에서 대인관계나 사회성이 높아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가 잘 풀리고 아직 적응을 못했더라도 금방 해소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다툼해서 이기는꿈 해몽은 어떻게?

말다툼을 했습니다. 말다툼에서 이깁니다. 이 꿈처럼 말다툼을 해서 이겼다면 내가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추진되거나 평소 기대하던 소망이 성취되거나, 경쟁 상대를 제압하고 주도권을 쟁취해 자신의 뜻대로 매사를 추진할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과 말싸움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부모님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부모님에게 의지하지 않고 독립하고 싶은 표현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모르는 낯선 사람과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모르는 사람과 싸웁니다. 낯선 사람과 싸웁니다. 이 꿈에서 낯선 사람은 내 자신을 가리킵니다. 그만큼 내적갈등을 겪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여성이 먼저 시비를 걸어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모르는 여성이 먼저 시비를 걸어 옵니다. 모르는 여성이 시비를 걸어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건강에 문제가 생겨 고생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사와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사와 싸웁니다. 이 꿈처럼 상사와 싸우는 꿈은 조금 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은연중에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의 싸움을 말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누군가의 싸움을 말립니다. 이 꿈은 조만간 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어떤 사람이 나타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부부가 싸움을 합니다. 이렇게 부부가 싸우는 꿈은 여태까지 몰랐던 점을 알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싸움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여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의 오해와 구설수로 인하여 곤경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싸움에서 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에서 집니다. 이렇게 말싸움에서 지는 꿈은 머지않아 실제로 누군가와 시비가 붙어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싸움에서 상대방에게 밀리거나 상대방을 침묵시키지 못했다면, 극도의 불쾌감을 해소시키지 못한 것으로 불길한 징조입니다. 머지않아 실제로 누군가와 시비가 붙어 불쾌한 체험을 하거나, 자신이 추진 중인 일이 미수에 그치게 되어 좌절감에 휩싸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에서 이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을 합니다. 말싸움에서 이깁니다. 이렇게 꿈속에서 누군가와 말싸움하는 것은 질식된 관념을 분비한다는 뜻입니다. 근본적으로 소원충족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말싸움에서 이겼다면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평소 바라던 소망이 성취되며,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매사를 진행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싸움 도중 때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 도중 때립니다. 이렇게 말싸움 도중 내 자신이 상대방을 때렸다면 끈기가 부족하여 어떤 일을 중도에서 포기하게 될 징조이며, 반대로 상대방이 먼저 나를 때렸다면 경쟁자를 물리치고 승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부자지간에 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아버지와 아들이 싸움을 합니다. 이렇게 부자지간에 싸움을 하는 꿈은 가정이나 직장에서 상사나 아랫사람과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서로 능력을 의심하거나 가벼운 트러블 때문에 일의 능률이 떨어질 수 있는 것으로 해석이 되는 꿈해몽 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말싸움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모르는 사람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 의견충돌로 인해서 작은 말다툼을 하게 됩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나에게는 좋은 결과로 이끌게 됩니다.

여자와 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여자와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나의 실수로 인해서 명예가 회손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로 부터 망신을 당할 수 있으며 노력을 해왔던 일들이 실패로 돌아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싸움을 걸지만 내가 무시를 하는 꿈해몽은 어떻게?

싸움을 겁니다. 그렇치만 내가 무시를 당합니다. 이렇게 싸움을 걸었지만 무시를 당하는 꿈은 주변에서 내 의견을 부정적으로 생각하지만 결국 잘 추진해내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로 인해서 주변 사람으로부터 오히려 인정을 받고 명예를 가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은 꿈답게 해몽을 하고 받아 들여야 합니다.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지나치게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결코 안 됩니다. 꿈은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적극적인 노력이 가미되어야 합니다. 평소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고 일하는 계기로 삼을때 길몽이든 흉몽이든 내게 도뭉의 손길이 어디선가 다가올 것입니다. 열매가 나타날 것입니다. 하지만 길몽만 믿고 아무런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요행을 바라기 보다는 좋은 꿈은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가는 하나의 계기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이혼하는꿈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비밀? 이혼당하는꿈 꿈해몽

엄마와 싸우는 꿈 어머니꿈 비밀? 돌아가신 어머니 엄마꿈해몽

얼굴에 화상입은꿈 화상당하는꿈 비밀? 데이는 꿈 화상꿈해몽

말싸움하는꿈 해몽 풀이 모음

말싸움 하다가 자신이 먼저 화해를 요청하는 꿈

자신의 의지가 꺾이거나 손상당하거나 패배의식 등 소망을 성취시키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 하다가 상대방이 먼저 화해를 요청한 꿈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진행하면서 소망을 성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웃는 꿈

추진 중인 일이 마무리 되긴 하지만, 그 일이 완벽하지 못해 처음부터 다시 검토하거나, 재추진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우는 꿈해몽 20가지, 싸움상대와 상황에 따라 구분해 보세요.

혹시 꿈 속에서 누군가와 싸웠나요? 싸움상대와 상황에 따라 구분해 볼 수 있는 싸우는 꿈해몽 20가지 소개합니다.

기본적으로 싸우는 꿈이 상징하는 것은 다음의 세가지 입니다.

지금 당신이 고민하고 있는 문제가 호전될 조짐, 대인관계의 스트레스, 당신을 속박하고 있는 인간관계를 나타내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늘의 싸우는 꿈해몽은 싸움상대가 누군지, 싸움상황이 어떤지, 이겼는지 졌는지에 따라 구분해 보겠습니다.

싸우는 꿈해몽 20가지

싸움상대에 따른 꿈해몽

1. 연인, 좋아하는 사람과의 싸움

꿈 속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싸웠다면 깼을 때 기분이 별로겠지만 이는 실제로는 그 사람과의 관계 발전을 의미한다.

만약 실제로 싸웠었다면 화해를 할 수 있으며, 짝사랑중인 그 사람과는 관계가 발전하게 된다.

2. 전남친, 전여친과 싸움

과거와의 이별, 결별을 의미한다. 지금 다른 연인이 있다면 그 연인과의 관계는 더 깊어지게 될 것이며 현재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의 기회가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3. 아버지와 싸우는 꿈

아버지는 권력과 당신을 힘으로 눌러 자신을 따르게 하려는 인물, 환경을 의미하는데 이런 상징과 싸운다는 것은 당신이 그런 상황을 벗어나려하게 될 것을, 저항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4. 어머니와 싸우는 꿈

자립하고 싶어하지만 좀처럼 그러지 못하고 있는 상황과의 갈등을 의미하며 누군가를 의존하지 않으려하는 독립심의 표현이다.

5. 형제, 자매와 싸움

직장, 학교에서의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해결될 것이라는 사인이다. 또한 당신자신의 문제를 극복하려 하고 있음을 나타내기도 한다. 이 꿈을 꾸었다면 이제 당신의 문제는 순조롭게 해결을 향해 갈 것이다.

6. 친구와 싸움

꿈속에서 친구가 당신에게 어떤 말을 했다면 그것은 실제로도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어떤 일일 가능성이 높다. 그 친구는 당신자신의 분신으로 꿈에 나타난 것이다.

7. 상사와 싸우는 꿈해몽

상사란 일, 업무의 상징으로 즉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직장에서 어떤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한다. 당분간은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여야 할 듯 하다.

8. 동료와 싸움

현실에서 그 동료와의 인간관계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으며 친한 동료라면 당신의 분신인 경우도 있다. 당신의 언동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언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9.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경고꿈으로 모르는 동성과의 싸움은 당신자신이 인정하고 싶지않은 자신이 싫어하는 자신의 일면을 상징하고 이를 부정하려는 마음의 상징이다.

모르는 사람이 이성인 경우는 특히 애정관련에서 당신이 아직 모르는 당신 자신을 의미한다.

10. 연예인과 싸움

그 연예인은 지금 당신이 마음에 들어하는 사람 대신 등장했을 가능성이 높으며 그 사람과의 관계에 진전이 있을 것이다.

또한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자기과시욕이 커져 있는 경우가 있으니 겸손해져야 하는 꿈을 나타내기도 한다.

11. 아이와 싸우는 꿈

가정생활에서 불만을 해소하려하는 마음을 나타낸다.

싸움상황에 따른 꿈해몽

12. 치고박고 싸우는 꿈 – 때리고 맞는 싸움꿈해몽

상대방을 때리고 상대방에게 맞는 상황은 상대에게 호의와 애정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싸움상대가 동성이라면 대인관계에 있어 운이 상승하게 될 것이다. 이성과의 싸움이라면 상대방에게 사랑의 고백과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의미한다.

성별에 상관없이 치고박고 때리고 맞는 꿈은 길몽이다.

13. 말싸움하는 꿈해몽

상대방한테 들은 말이 인상적으로 남았다면 그 말이 당신의 깊은 곳에 있는 심리상태를 말한다.

14. 사람 많은데서 싸우고 있는 꿈

당신의 고민, 문제에 많은 사람들이 관계되어 있음을 말한다. 그리고 각각의 사정이 복잡하게 얽혀 있는 상황으로 문제 해결에 시간이 걸리게 될 것이니 각오해야 한다.

15. 피를 흘리며 싸우는 꿈해몽

피가 많으면 많을수록 길몽이다. 당신의 문제, 고민, 대인관계가 모두 해결을 보게 될 것이다.

16. 남의 싸움을 구경하는 꿈

지금 당신은 해야할 일을 하지않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17. 싸우고 화해하는 꿈

지금 당신의 문제나 하고 있는 일을 끝까지 해 나가야할 필요가 있다는 메세지이다. 그리고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되어가는 것처럼 보여도 절대 방심하지 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18. 싸움을 말리는 꿈

조만간 당신을 지원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이다. 주변의 누군가가 당신을 도와주게 될 것을 의미한다.

이기고 진 상황이 인상적인 꿈해몽

19. 싸움에서 이긴 꿈

현실에서 그 사람과의 관계가 악화될 것이다. 그리고 그 원인은 당신에게 있다. 한번쯤 평소 자신의 모습을 확인해봐야할 시간이다.

20. 싸움에서 진 꿈해몽

보다 좋은 인간관계를 이루어 나갈 수 있고, 당신의 고민도 해결되고 극복할 수 있다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싸움상대와 상황에 따라 구분해 본 싸우는 꿈해몽 20가지 , 좋은 꿈 꾸세요.

◆싸우는 꿈해몽 모음◆ 싸움꿈해몽, 언쟁하는 꿈, 부부싸움 하는 꿈

꿈속에서 욕하는 상대는 자기 자신이다. 싸우는 꿈은 당신 마음속에 갈등 의사소통을 반영한 꿈입니다.

“꿈에 나타난 인물이나 동물은 당신의 인격 그 자체이며 싸움을 하고 있는 상대는 당신이 갈등하는 대상을 나타냅니다.”

그리 온화하지 않은 꿈이지만 과거의 잘못을 반성하거나 새로운 사고를 획득하는 과정을 반영하고 있음을 고려하면 대체로 좋은 꿈이라고 판단해도 좋을 것입니다.

덧붙여서 인간의 뇌는 묘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말을 할 때 그 말이 제삼자를 향한 말인지 아니면 자신에게 들려주고 있는지를 판단하기 어렵다라고 합니다. 즉 누군가를 욕하는 폭언을 하면그 말을 받은 당사자와 동등한 심적 손상을 입는다고 합니다.

친구들과 싸우는 꿈은?

개인적으로 친해지는 어떤 요소들이 당신을 더할 전조에요. 실제로 새로운 친구가 생기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실제로 싸운 친구와 꿈속에서 다시 싸우는 꿈은 당신이 진정으로 상대방과 관계를 회복하고 싶어 한다는 것을 투영한 꿈입니다. 또 특별히 싸우고 있지 않을 경우 그 인물과의 친목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엄마와 싸우는 꿈, 아버지와 싸우는 꿈은?

아버지의 경우 당신이 윗사람이나 권력에 대한 불만 또는 사회적 위치에 대한 불만을 의미합니다. 어머니의 경우는 당신의 마음속에 자립심이 싹트기 시작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경우 모두 당신의 자존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가리키는 꿈이라고 생각됩니다.

형제와 싸우는 꿈은?

학교나 회사 등 일상에서 접하는 인간관계가 더 돈독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주위에 잘 어울리지 못하는 분들은 슬슬 고민이 해소될 때 일지도 모릅니다.

애인과 싸우는 꿈은?

상대에 대한 깊은 배려와 이해를 얻는 꿈입니다. 소위 말하는 역몽의 대표적인 꿈입니다. 지금보다 훨씬 둘의 거리가 좁혀지겠죠. 만약 싱글이 낯선 연인과 싸우는 꿈은 당신이 생각하는 이성의 이상상이 변화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깨어나도 실망하지 않도록…

부부싸움하는 꿈은?

반려자와 싸우는 꿈은 지금까지 몰랐던 상대방의 일면을 알게 되는 징조입니다. 그 일로 인해 더욱 사이가 깊어지겠죠. 또 부부 등 거리가 가까운 인물은 드물게 같은 꿈을 공유하는 일이 있습니다. 어쩐지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꿈의 화제를 꺼낸 결과 상대방도 같은 꿈을 꾸었다 라고 하는 신기한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말다툼하는 꿈은?

누구와 말다툼을 하느냐에 따라 판단이 달라지겠지만 대부분의 경우가 내면을 갖추고 성장할 조짐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격렬한 말다툼을 하는 꿈도 거의 같은 의미가 됩니다만 정신적인 피로를 느끼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먹 싸움하는 꿈은?

현실에서는 경찰 사태가 될 수도 있는 중요하지만 꿈속에서는 기쁜 해프닝이 일어날 전조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낯선 이성에게 매를 맞는 꿈은 멋진 만남이 시작되는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른과 싸우는 꿈은?

당신이 정신적으로 큰 성장을 할 것임을 시사하는 꿈입니다. 자립심이나 독립심이 강해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새 친구가 생기는 전조의 꿈입니다. 싸움의 내용이 격렬할수록 깊은 사이가 되겠죠. 위 항목에서도 여러 번 언급했듯이 낯선 이성의 경우 신경이 쓰이는 상대방의 등장을 의미합니다. 단 너무 자주 이 꿈을 꾸는 경우는 자신 안에 일어나는 갈등을 나타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마음을 기울이는 상대와 급접근하는 전조예요. 마치 의중의 상대에게 미움을 사 버릴 것 같은 꿈입니다만 지금까지의 항목과 같이 좋아하는 사람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싸움 중에 인상 깊은 문구를 들었다면 그 말과 관련된 사건이 될 것입니다.

누군가가 싸움을 중재하는 꿈은?

당신에게 정확한 조언을 해 줄 협력자가 나타날 전조입니다. 아이들끼리의 싸움 중재에 들어가는 꿈이라면 당신에게 의지할 수 있는 강력한 아군이라고 생각됩니다. 반대로 당신이 싸움의 중재에 들어가는 꿈은 의사 교환에 문제가 있는 것을 가리키므로 주의해 둡니다.

시비가 붙은 꿈은?

지금까지의 싸우는 꿈과는 달리 당신의 수고를 번거롭게 하는 문제가 일어날 전조입니다. 다만 걸어온 싸움을 받아서 말다툼을 하거나 격렬한 싸움을 하는 꿈이라면 나도 모르게 기쁜 해프닝이 일어날 전조입니다.

#싸움꿈해몽, #싸우는꿈해몽, #친구와싸운꿈, #엄마와싸우는꿈, #아버지와싸우는꿈, #형제와싸우는꿈, #애인과 싸우는꿈, #부부싸움꿈, #말다툼하는꿈, #중재하는꿈, #시비가붙은꿈, #언쟁하는꿈

[꿈해몽] 친구와 싸우는 꿈, 지인과 싸우는 꿈, 말다툼하는 꿈 총정리

반응형

[꿈해몽] 친구와 싸우는 꿈, 지인과 싸우는 꿈, 말다툼하는 꿈 총정리

[꿈해몽] 친구와 싸우는 꿈, 지인과 싸우는 꿈, 말다툼하는 꿈 총정리

#. 꿈에서 본 ‘싸우는 꿈’ 상징적 의미

좋은 꿈으로써 싸우는 꿈은 현재 안고 있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조로 볼 수 있으며, 그렇지 않다면 현재 대인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암시하는 심리몽일 수 있습니다. 꿈에서 싸우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는 ‘억압, 갈등, 문제, 획득’ 등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싸우는 꿈에서는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가능하면 다시 일어나지 못할 정도로 완벽하게 이기는 꿈은 대 길몽입니다.

말로만 싸우는 꿈

욕설이나 비방과 같이 말로만 싸우는 꿈의 경우 근심 걱정이 생기거나 구설, 시비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특히 여자가 말싸움을 걸거나 성별과 상관없이 상대가 악을 쓰고 달려드는 경우 건강에 이상이 오거나 피곤한 일로 상당 시간 시달리게 될 수 있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상대의 언행으로 불쾌해지는 꿈

상대의 언행으로 불쾌해집니다. 이 꿈은 상대방 또는 직장일로 인해 불쾌한 일을 당하거나 불만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웃는 꿈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웃습니다. 이렇게 꿈에 말싸움으로 화가나서 있는데 상대방이 갑자기 웃었다면 머지않아 추진 중인 일을 마무리하지만, 그 일이 완벽하지 못해 어떤 문제점이 발생하여 처음부터 다시 검토하거나, 재추진할 징조의 꿈입니다.

서로 치고받고 싸우는 꿈

서로 치고받고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꿈속에서 다투었던 상대와 아주 친밀한 관계 혹은 협조적인 관계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사하는 꿈이랍니다. 만약 다툰 상대가 동업자일 경우같이 하고 있는 사업으로 인해 큰 재물이 생길 수 있는 길몽이랍니다. 몸싸움을 하면서 신체적 접촉이 많았다면 그 상대방과 의사소통이 잘되고 감정 교류가 원활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낯선 사람과 싸우는 꿈

낯선 사람과 시비가 붙어 싸움이 일어나는 꿈의 경우 길몽에 해당합니다. 머리를 썩여왔던 어려운 문제가 순탄하게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또한 뜻밖의 조력자가 나타나 의외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가능하면 치열하게 싸우고, 이기는 것만이 길몽입니다.

서로 치고받고 싸우는 꿈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에서도 적용 가능한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속에서 나타난 상대방과 아주 친밀한 관계 또는 협조하는 사이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함께하는 동업자와 싸우고 있다면 사업은 번창하여 큰 재물을 얻을 것입니다. 치고받는 싸움에서 몸싸움이 많고 치열하면 치열할수록 의사소통과 감정 교류가 더 원활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이라면 이와 같이 치열하게 싸우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와 몸싸움 하는 꿈

갈등을 암시하는 흉몽이거나 반대로 꿈에 나온 친구와의 사이가 가까워질 길몽. 이 두가지의 상반된 풀이를 다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만약 친구와 몸싸움을 아주 심하게 했다면 오히려 그 친구와의 사이가 좋아질 꿈입니다. 흉몽인 경우, 당분간 말이나 행동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해몽] 친구와 싸우는 꿈, 지인과 싸우는 꿈, 말다툼하는 꿈 총정리

친구와 말다툼하다가 화가 나서 친구를 때리는 꿈

친구랑 싸우던 도중에 화를 참지 못하고 친구를 때리는 꿈은 섣부른 판단이나 오해, 순간적인 선택으로 좋지 않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친구와 싸우다 코피를 흘리는 꿈

일이 매우 잘 풀리고 행운과 복이 따라올 꿈입니다.

친구와의 싸움으로 상처가 나는 꿈

재산상의 손실이 생기거나 실제로 몸이 다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뜻의 꿈입니다.

친구한테 맞는 꿈

의외로 이 꿈은 길몽입니다. 꼬여있던 일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하거나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위기를 넘기게 된다는 풀이의 꿈입니다. 하지만 만약 친구한테 얼굴 맞는꿈을 꿨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가 될만한 말이나 행동을 하게 되어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해몽] 친구와 싸우는 꿈, 지인과 싸우는 꿈, 말다툼하는 꿈 총정리

친구 때리는 꿈

일방적으로 친구를 때리는 꿈은 연인, 동료, 친구 등 전반적인 대인관계 운이 좋아질 꿈으로, 길몽입니다.

친구와 싸우는 꿈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과 아는 사람이 싸우는 꿈은 대상에 따라 달리 해석됩니다. 특히 친구와 싸우는 꿈은 길몽보다는 흉몽에 가까운 꿈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싸우는 꿈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친구는 나의 분신으로 자기 자신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즉 자신과의 싸움을 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심한 압박, 갈등, 억압 등이 있어 폭발할지도 모르는 극한의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 자신은 스스로가 가장 모르는 법이지요. 이와 같은 것을 분출하기 위한 것이 필요하다는 의미일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꿈에서 본 친구와 갈등이 있거나 그 친구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와 싸우고 화해하는 꿈

나와 잘 맞는 사람이나 나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친구와의 싸움에서 이기는 꿈

실제로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승리하거나 어떠한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친구와의 싸움에서 지는 꿈

경쟁에서 패배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나의 이득이나 권리를 빼앗기게 될 꿈입니다.

평소 싫어했던 친구와 싸우는 꿈

싫어하는 친구랑 싸우는 꿈은 평소 상대방에게 가지고 있던 불만이나 스트레스가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만약 상대방과 크게 몸싸움을 했다면 그 사람과의 오해가 풀리고 더 가까워질 꿈입니다.

친구 죽이는 꿈

친구를 죽이는 꿈은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이나 장애물을 이기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기 시작할 꿈입니다.

친구와 싸우다가 우는 꿈

의외로 이 꿈은 길몽입니다. 대인관계나 여러가지의 스트레스로부터 해방감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시원하게 펑펑 울수록 더욱 더 좋은 꿈입니다.

[꿈해몽] 친구와 싸우는 꿈, 지인과 싸우는 꿈, 말다툼하는 꿈 총정리

남편과 싸우는 꿈

얼핏 보면 흉몽 같지만 부부관계가 호전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집안이 평안해지고 걱정이 없어지게 되며, 부부관계마저 좋아지는 좋은 꿈입니다.

아이를 업고 남편과 싸우는 꿈

그냥 남편과싸우는꿈은 길몽이지만, 아이까지 업고 싸우는 꿈은 길몽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주위 사람과의 다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감정 조절과 대인관계 개선을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남편과 차 안에서 싸우는 꿈

차는 어딘가를 가는 목적 수단으로 해석되고, 싸우는 것은 새로운 화합과 관계의 시작을 뜻합니다. 따라서 남편과의 어떤 목적을 위해 새로운 방법을 강구하거나 의기 투합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부부가 싸우는 꿈

부부가 싸우는 꿈은 남편과 싸우는 꿈과 동일한 해석이 가능하며, 특히 목청을 높여 크게 싸우면 싸울수록 집안이 더 화목해집니다. 그러나 서로 헐뜯으면 싸우는 꿈은 건강이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반응형

싸우는 꿈, 상대에 따라 다른 의미는?

옛날부터 싸울수록 사이가 좋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정말인 것 같아요. 워싱턴 대학의 심리학자 존 고트먼에 의한 부부사이에 있어서 싸우는 부부일수록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 최근의 심리학 연구로 밝혀지고 있습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싸우는 꿈을 꿨다고 해도, 그것은 단순히 나쁜 의미라는 것이 아니라, 사실은 좋은 의미도 숨겨져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그런 싸움의 꿈의 해몽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 싸움의 꿈이 상징하는 것은?

싸움의 꿈이 상징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다음 두 가지입니다.

스트레스 해소

당신을 얽매고 있는 인간관계

a. 스트레스 해소

우선 주의하고 싶은 것은 싸움의 꿈의 대부분은 해몽에서는 역몽인 것입니다. 역몽이란, 꿈이란 정반대의 현상이 현실로 일어나는 것을 말합니다. 사실 싸움의 꿈은 당신의 마음속에 쌓인 스트레스와 앙금 등 갈등이 해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려한 주먹다짐을 벌이는 등 몸싸움의 꿈일수록 강도가 커집니다. 마음속의 울렁거림이 풀리고, 현재 안고 있는 문제가 호전되는 조짐입니다. 꿈속에서 싸우는 것으로, 심층 심리가, 지금 안고 있는 대인 관계의 스트레스를 승화하려고 하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꿈을 꾸고 눈을 떴을 때 개운한 기분을 느낀다면 행운이 찾아오는 예감입니다. 현재의 큰 호전을 나타내는 길몽일지도 몰라요. 꿈을 꾸고 있는 중뿐만 아니라 일어났을 때의 기분도 감안해 판단해 주세요.

b. 당신을 붙들고 있는 인간관계

싸움의 꿈은 현실의 당신을 얽매고 있는 인간관계를 반영한 꿈인 경우도 있습니다. 거기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지금의 당신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봐도 틀림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꿈은 당신의 심층 심리가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비록 상대방으로부터 싸움을 거는 꿈이지만 실제로는 당신이 상대에 대해서 불만을 안고 있는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당신이 느낀 스트레스나 분노가 ‘상대방이 싸움을 걸어온다’라는 형태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즉, 상대가 당신에게 느끼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 자신이 상대에 대해서 느끼고 있는 감정이 반영된 것입니다. 또 그 상대방과의 관계에 따라서 어떤 것을 얻는지 또는 잃는지를 전달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누구랑 어떤 싸움을 했나요?

그리고 싸움에서 이기고 지는 등의 이유로 꿈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풀어 나가세요.

– 싸움의 상대가 인상적인 꿈

1) 애인이나 파트너,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

너무 좋아하는 사람과의 싸움은 꿈속에서 일어난 일이라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기분이 나빠지죠. 실제로 두 사람의 관계가 서먹서먹해지면 어쩌나 불안해 버리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안심하세요. 좋아하는 사람과의 싸움, 부부싸움의 꿈이나,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싸우는 꿈은 역몽이라고 불리며 실제로는 관계의 발전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만약 지금 막 연인이나 파트너와 싸우고 있는 사람에게는 화해를 암시합니다. 또한 짝사랑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사랑의 열매가 더 가까워질 것 같은 징조입니다. 이렇게 연인과 싸우는 꿈은 매우 힘든 꿈으로 보이지만 당신에게 있어서 기쁜 길몽일 가능성이 큽니다. 너무 신경쓸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오히려 밝은 미래를 기대하세요.

2) 옛 남자친구나 옛 여자친구와 싸우는 꿈

옛 남자친구(또는 옛 여자친구)는 당신 연애의 상징입니다. 실제로 옛 남자친구를 상징하는 경우도 있지만 많은 경우 현재 당신의 애인이나 새로운 사랑에 대한 암시가 됩니다. 그리고 전남친이나 전남친과 싸우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과거의 연애와의 결별입니다. 당신은 과거 연애의 나쁜 패턴에서 벗어나 지금의 연애가 점점 충실해지는 것 같습니다. 만약 지금 연인이 있는 사람에게는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는 암시입니다. 러브한 상태가 될 것 같아요. 또한 프리랜서에게는 새로운 연애의 기회가 도래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사랑에 적극적이 되봅시다. 틀림없이 멋진 전개가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3) 아버지와 싸우는 꿈

해몽에서 아버지는 권력의 상징입니다. 아버지와의 싸움은 직장 상사나 학교 선생님, 선배 등 당신을 힘으로 억지로 따르게 하려는 인물이나 환경에 대해 격렬하게 저항하는 감정을 나타냅니다. 또 실제 아버지(혹은 어머니)와의 불화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에게 어떠한 주의를 호소하고 있을 가능성도 제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어쩌면 모르는 사이에 잘못된 생각이나 선택을 해 버리고 있을 우려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버지의 발언이나 싸움의 내용에도 주목하여 꿈이 전하고 싶은 것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엄마와 싸우는 꿈

해몽에서 어머니는 모성과 보호의 상징으로 만약 실제 엄마와의 관계가 좋다고 한다면 엄마와의 싸움의 꿈을 꾸는 것이 신기할 수도 있겠죠. 이 꿈은 당신의 독립심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사실은 자립하고 싶은데 생각만큼 잘 안 된다는 그런 마음의 갈등이 반영된 꿈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이 꿈은 미성년자는 물론 성인이 되어서도 꾸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꿈의 어머니는 실제 어머니 말고도 당신을 지켜줄 인물이나 환경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살아가고 싶다고 하는, 당신의 그런 강한 마음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5) 형제·자매와 싸우는 꿈

해몽에서 형제나 자매는 당신이 평소 접하고 있던 인간관계의 상징입니다. 형제나 자매와의 싸움은 당신이 직장이나 학교에서 안고 있는 인간관계의 문제가 무사히 해결되고 있는 사인입니다. 속박에서 해방되어 이제야 마음이 편해질 것 같습니다. 또, 동성 형제자매가 당신의 분신으로 꿈에 등장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이들 혹은 그녀들과의 싸움의 꿈은 당신이 자신의 문제를 극복하려 함의 나타나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이 꿈을 꿨다는 것은 당신의 문제는 순조롭게 해결되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 같네요.

6) 친한 친구랑 싸우는 꿈

꿈속의 친구는 당신의 분신으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즉, 친구와 싸우는 꿈은 사실 또 다른 당신이 뭔가를 전하려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른바 심층 심리에서 나온 경고입니다. 특히 싸움을 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친한 친구 등 친한 친구와의 싸움의 꿈만큼 조심하고 싶은 바입니다. 그 친구가 어떤 발언을 했는지, 무엇에 화가 났는지. 그 근처에 꿈을 전하고 싶은 것이 제시되어 있을 것입니다. 잘 생각나고 현실의 행동에 유용하게 써봅시다.

7) 상사와 싸우는 꿈

상사는 당신의 일의 상징으로 꿈에 나타납니다. 상사와 싸우는 꿈은 언뜻 보기에 최악의 꿈인 것 같아요. 그런데 이 꿈은 역몽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사실 상사로부터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일이 드디어 인정을 받을 징조가 될 것 같아요. 상사뿐만 아니라 주위 동료들과도 잘 커뮤니케이션을 해 두는 것이 관건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드물게 직장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 암시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당분간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일에 임하도록 합시다.

8) 동료와 싸우는 꿈

동료가 꿈에 나오는 경우는 현실의 그 동료와의 인간관계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또 그 동료와 친한 경우는 당신의 분신으로서 꿈에 등장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동료와 싸우는 꿈은 당신의 언행에 문제가 있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의 심층심리가 언동에 주의하도록 이 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고 생각되니 조심하세요.

9)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당신의 심층 심리에서 비롯된 경고몽입니다. 꿈에서 본 모르는 사람이 동성인 경우 사실 그 인물은 당신 자신이 인정하고 싶지 않은 자신의 역겨운 면을 상징합니다. 모르는 동성과의 싸움의 꿈은 당신이 자신의 싫은 면을 부정하고 싶은 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모르는 사람이 이성인 경우, 특히 연애의 면에서 당신이 알지 못하는 자신의 일면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심층심리는 이대로라면 언젠가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서 이 꿈을 꾸고 있군요. 상대방이 어떤 모습으로 무슨 말을 하고 있었는지. 그것들을 잘 생각해 낸 다음 한번 솔직하게 받아 들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10) 연예인과 싸우는 꿈

싸우는 꿈에 등장하는 연예인은 당신이 지금 “관심있는 사람” 대신 등장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데요. 어쩌면 그 사람과 당신 관계에 진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당신을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 연예인이라면 그 의미가 더욱 강해집니다. 그 연예인의 특징에 잘 주목해 봅시다. 다만 연예인이 나오는 꿈에는 자기 현시욕의 고조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자부심과 허세로 실패할 우려를 경고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만약을 위해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1) 아이와 싸우는 꿈

꿈에 등장하는 모르는 어린이는 당신의 미숙함과 어린아이의 상징입니다. 모르는 아이와 싸우는 꿈은 심층심리가 당신에게 좀 더 어른이 되라고 충고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뭔가 짚이는 것이 있는 경우는 빨리 고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딸과 아들과 싸우는 것은 가정생활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고자 하는 마음의 작용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집안 문제도 점차 해결되겠지요.

12) 고인과 싸우는 꿈

꿈에 나타나는 죽은 사람은 메신저입니다. 죽은 사람과 싸우는 꿈은 중요한 무언가를 놓치고 있다는 것에 대한 경고입니다. 평소의 생활 태도나 자세에 고쳐야 할 점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짐작이 가지 않는다면 주위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객관적으로 보고 뭔가 고쳐야 할 점이 없는지 물어봅시다.

13) 싫어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

싫어하는 지인이나 친구와 싸우는 꿈은 상대방에 대한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사인입니다. 만일 상대방으로부터 싸움을 거는 전개였다고 해도, 실은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은 당신 쪽입니다. 당신은 그 인물에 대한 스트레스를 꿈속에서 발산하려 하고 있습니다. 싫어하는 상대와 치고받고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그 스트레스는 잘 풀릴 수 있는 암시입니다.

사태는 점차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겁니다. 다만 싸움을 중재당하는 꿈 등 불완전 연소감이 남는다면 스트레스가 잘 풀리지 않는 현상을 나타냅니다. 당분간은 인내의 나날이 계속될 것 같습니다.

– 싸우는 모습이 인상적인 꿈

자, 이제 싸움의 모습이 인상적인 꿈, 10가지 패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주먹다짐의 큰 싸움을 하는 꿈.

꿈에 있어서 상대를 때린다거나 또는 상대방으로부터 매를 맞는 상황은 상대방에 대한 호의나 친애의 정을 상징합니다.

만약 상대방이 동성인 경우에는 당신의 대인관계의 운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 상대가 이성인 경우는 상대방에 대한 사랑의 고백이나 새로운 연애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성별에 관계없이 격렬한 난투와 큰 싸움을 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꿈 속만은 격렬한 싸움이 오히려 웰컴일지도 모르겠네요.

2) 말다툼하는 꿈

말다툼을 하는 꿈에서 상대방이 한 말에 주목하세요. 특히 인상에 남는 말이 있었다면 거기에는 심층 심리로부터의 메세지가 숨겨져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눈을 뜨면서 잊어버리기 전에 메모를 하고 차분히 그 의미를 생각해 봅시다.

3) 많은 사람이 있는 곳에서 실랑이를 벌이는 꿈

많은 사람이 있는 곳에서 누군가와 싸우는 꿈은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에는 수많은 관련자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각각의 사정이 복잡하게 얽혀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약 짐작이 가는 경우는 문제 해결에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각오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틀려도, 초조해서 해결을 서두르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4) 피흘리는 싸움의 꿈

피는 해몽으로 생명력의 상징입니다. 현실에서는 피를 보면 부정적인 인상을 갖게 되기 쉽지만 실은 꿈의 세계에서는 럭키 심벌입니다. 그리고 싸움의 꿈에서 피가 흐르는 것이 인상에 남는 경우는 전형적인 역몽입니다. 현실에서는 문제의 해소나 상황의 호전을 알리고 있습니다. 특히 피가 뿜어져 나오는 싸움의 꿈일수록 그 의미가 강해지죠. 당신의 상황이 크게 호전될 것을 알리는 기쁜 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5) 다른 사람의 싸움을 보고 있는 꿈

당신이 본래 해야 할 일을 못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의 심층 심리가 당사자로서의 의식을 더 가지도록 주의를 주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가진 과제에 대한 대처 방법을 다시 검토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a. 남자친구가 싸우는 꿈

남자친구(또는 그녀) 등 애인이 누군가와 싸우는 꿈은 연애면에서 불완전 연소 상태를 암시합니다. 상대에게 하고 싶은 말을 잘 전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사람에 따라서는 연애에 집중하지 못하는 상태를 암시합니다. 어쨌든 이대로는 후회할 가능성이 큽니다. 좀 더 진지하게 그와 대하라는 꿈이 메시지를 보내주는 거죠.

6) 싸워도 화해하는 꿈

남자친구나 친구와 싸워도 화해하는 꿈 등 마지막에 화해를 하고 끝난다면 요주의입니다. 이 꿈은 지금 안고 있는 문제나 임하고 있는 것에 대해, “끝까지 대충하지 않고 완수할 필요가 있습니다”라는 메시지입니다. 만일 지금 잘 되고 있는 것처럼 보여도 방심은 절대 금물입니다. 할 일을 다 마칠 때까지 최선을 다합시다.

a. 싸우던 사람과 화해하는 꿈

현실에서 싸움중인 남자친구나 친구와 화해하는 꿈은 역몽이라고하여 실제로는 당신이 그 상대에게 분노를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심층심리가 화해의 꿈을 통해 상대방과 화해하라고 전해주고 있습니다. 이제 인연이 끊어져도 상관 없다면 몰라도 앞으로도 계속 사귈 생각이 있다면 이제 어른이 될 필요가 있겠지요. 우선은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의견을 냉정하게 듣는 것부터 시작해 보죠.

7) 싸우고 우는 꿈

싸우고 우는 꿈은 언뜻 슬픈 꿈인 것 같아요. 하지만 꿈속에서 흘리는 눈물은 문제 해소와 사태 호전을 보여주는 행운의 상징입니다. 실은 당신의 운기의 호전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예를 들어 남자친구와 싸우고 우는 꿈이라면 실제로는 그와의 관계가 전진하는 사인입니다. 두 사람 사이가 더 돈독해질 것 같네요.

8) 싸우고 헤어지는 꿈

싸우는 꿈도 불안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누군가와 이별을 꿈꾸는 것은 당신 안에 있는 이별에 대한 불안감의 표현입니다. 헤어지는 꿈은 말하자면 상대의 존재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뒤집는 것입니다. 남자친구와 싸우고 헤어지는 꿈은 실제 이별을 암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유대관계가 더 깊어질 조짐입니다. 당신이 그와의 관계를 포기하고 있다면, 그것은 이별을 받아들이고 있는 암시입니다. 이별의 날이 가까운가봐요. 이렇게 당신이 놓인 현상으로 대체하여 꿈의 의미를 판단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9) 싸움의 중재를 하는 꿈

당신이 다른 사람의 싸움을 멈추려는 꿈은 실제로는 당신의 지원자가 나타난다는 사인입니다. 싸움의 중재를 하려면 어느 정도 용기가 필요한 법이죠. 그런 용기 있는 당신은 주위 사람들로부터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문제를 안고 있는 사람에게는 상황의 호전을 알리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10) 싸움을 중재당하는 꿈

누가 싸움을 말릴 수 있는 꿈은 상황이 잘 호전될 수 없다는 암시입니다. 어떠한 방해가 들어가 버려서, 누군가와 관계 복원에 실패하는 등 위험한 징후입니다. 그 때문에 더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아요. 이럴 때는 빨리 기분을 전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심기일전하여 새로운 기회를 노립시다. 반드시 다음 기회는 올테니 초조해하지 마세요.

– 싸움의 이기고 지는 것이 인상적인 꿈.

마지막으로 싸우는 것보다 상대방과의 승패가 인상에 남는 꿈, 그리고 싸우는 꿈만 꾸는 경우의 의미에 대해서 입니다.

1) 싸움에 이기는 꿈

당신과 친한 관계인 사람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꿈은 현실에서 그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질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그 원인은 당신의 언동에 있는 것 같습니다. 한 번, 평소의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고쳐야 할 점이 여러모로 발견될 것 같아요. 반대로 친한 사람 이외의 싸움에서 이기는 꿈은 당신의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심각한 문제에 시달리는 사람일수록 상황의 호전을 나타내는 길몽이 될 것입니다.

2) 싸움에 지는 꿈

싸움에 지는 꿈은 역몽인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보다 좋은 인간관계를 만들 수 있거나 혹은 자신이 안고 있는 내면의 문제를 극복할 수 있다는 등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일단 분함을 느끼는 쓴 꿈이지만 기본적으로는 길몽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꿈속의 싸움에 대해서는 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3) 싸우는 꿈만 꾼다

만약 싸우는 꿈만 꿨다면 스트레스와 갈등이 잘 풀리지 않은 것 같아요. 싸움의 상대가 항상 똑같다면 항상 같은 문제로 계속 고민하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또한 그 원인을 당신이 눈치채지 못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즉, 싸움의 원인은 상대방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사고방식이나 행동에 있다는 것입니다. 꿈의 내용을 바탕으로 뭔가 스스로 개선할 수 있는 점은 없는지 신중하게 살펴봅시다.

모르는 사람과 다투거나 싸우는 꿈 해몽

반응형

싸우는 꿈 해몽

주먹다짐

꿈속에서 행복하고 즐겁고 맑고 밝은 하늘이나 구름만 보여도 좋겠습니다. 그 또한 우리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 밤사이 꿈에 모르는 사람이나 가족과 싸우거나 피를 본 꿈을 꾼다면 일어나서도 기분이 별로일 것 같습니다. 꿈보다 해몽이라고 좋은 일이 일어날지 주의해야 할지 싸우는 꿈해몽을 알아봅니다.

싸움 다툼 언쟁 관련한 꿈

여러 상황별 싸움 꿈이 우리에게 어떤 이야기를 해주는지 보겠습니다.

싸움에서 이긴 꿈 – 자신을 방해하는 경쟁자를 버리고 사업이 성공한다.

– 자신을 방해하는 경쟁자를 버리고 사업이 성공한다. 모르는 사람과 서로 때리며 싸우는 꿈 – 인덕과 재물을 얻는다.

– 인덕과 재물을 얻는다. 주먹으로 사람을 때리는 꿈 – 미혼자가 꾸었다면 연애운이 있다.

– 미혼자가 꾸었다면 연애운이 있다. 상대와 말로 다투는 꿈 – 친근한 사람과 이별을 암시합니다.

– 친근한 사람과 이별을 암시합니다. 칼로 사람을 찔러 죽이는 꿈 – 만사가 이뤄지고 대길할 꿈입니다.

– 만사가 이뤄지고 대길할 꿈입니다. 칼로 사람을 베는 꿈 – 사업하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하고 머리를 베었다면 대 길몽입니다.

– 사업하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하고 머리를 베었다면 대 길몽입니다. 남에게 얻어맞는 꿈 – 기운이 세지고 강해질 꿈입니다.

– 기운이 세지고 강해질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나에게 상처를 입힌 꿈 – 재수가 좋을 것을 암시합니다.

– 재수가 좋을 것을 암시합니다. 종이나 첩에게 매를 맞는 꿈 –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형제가 서로 때리는 꿈 –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 – 인덕을 얻는 꿈입니다.

– 인덕을 얻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나에게 칼로 부상을 입힌 꿈 – 내가 많이 상할수록 길한 꿈입니다.

– 내가 많이 상할수록 길한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을 내가 칼로 베고 그 피가 묻은 꿈- 재물운이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재물운이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칼로 자살하는 꿈 – 재물을 얻는 꿈입니다.

– 재물을 얻는 꿈입니다. 목을 베었는데 죽지 않는 꿈 – 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할 꿈입니다.

– 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할 꿈입니다. 칼로 찔러 피가 나오지 않는 꿈 – 재수가 없을 꿈입니다.

– 재수가 없을 꿈입니다. 남을 욕하고 꾸짖거나 남에게 꾸중을 듣는 꿈 – 길몽으로 좋은 징조입니다.

– 길몽으로 좋은 징조입니다. 남에게 모욕을 당하는 꿈 – 재수가 좋고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 재수가 좋고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소, 사슴을 잡는 꿈 – 큰 부귀를 얻는다.

– 큰 부귀를 얻는다. 소를 잡아 고기를 먹는 꿈 – 재물을 얻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재물을 얻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리나 닭을 잡아 죽이는 꿈 – 만사가 잘 풀리고 병이 있으면 완쾌할 꿈입니다.

– 만사가 잘 풀리고 병이 있으면 완쾌할 꿈입니다. 거북이나 자라를 죽이는 꿈 –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살생을 하고 양심의 가책을 느낀 꿈 – 열심히 한 공은 없고 사람들로부터 질타를 받는다.

– 열심히 한 공은 없고 사람들로부터 질타를 받는다. 위험해 처한 사람을 도와준 꿈 – 일을 하며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느낀다.

– 일을 하며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느낀다. 자신이 사형을 집행한 꿈 – 큰 사업권을 따거나 좋은 자리에 앉게 되는 꿈.

– 큰 사업권을 따거나 좋은 자리에 앉게 되는 꿈. 달려드는 맹수를 죽인 꿈 – 임산부는 유산할 가능성이 크고, 어려운 일을 처리하는 꿈입니다.

– 임산부는 유산할 가능성이 크고, 어려운 일을 처리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피살당하는 꿈 – 다른 사람이 나의 일을 대신하여 이루는 꿈

– 다른 사람이 나의 일을 대신하여 이루는 꿈 나와 가까운 사람을 죽인 꿈 – 어떤 일이나 사건을 시원하게 처리하는 꿈

– 어떤 일이나 사건을 시원하게 처리하는 꿈 차를 타고 가는데 그 차로 사람을 치어 죽인 꿈 – 나의 사업체나 직장이 크게 번창할 꿈입니다.

– 나의 사업체나 직장이 크게 번창할 꿈입니다. 시체를 봤는데 자신이라면 – 소원하는 일을 이루고 작가라면 출품한 작품이 상을 받는 꿈입니다.

– 소원하는 일을 이루고 작가라면 출품한 작품이 상을 받는 꿈입니다. 칼로 상대를 찔렀는데 죽지 않고 자신을 쫓아온 꿈 – 사업은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고통에 시 달리는 꿈입니다.

– 사업은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고통에 시 달리는 꿈입니다. 혼자 공격하거나 혼자 방어한 꿈 – 누구의 도움도 받지 못하고 외롭게 처리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 누구의 도움도 받지 못하고 외롭게 처리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의 몸에 피를 보고 도망친 꿈 – 재물을 얻을 기회를 놓치는 꿈입니다.

– 재물을 얻을 기회를 놓치는 꿈입니다. 사람이 죽어 피를 많이 본 꿈 – 많은 재물을 얻는 것을 암시합니다.

– 많은 재물을 얻는 것을 암시합니다. 한바탕 싸우는 꿈 – 어려움을 이겨내고 성공하는 꿈입니다.

싸우는 행위가 자신 내면의 불쾌함 혼란함 흥분됨을 말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싸우는 꿈은 그 상대가 동물이든 사람이든 싸워서 이기는 꿈이 길몽이며 피를 보더라도 많은 피를 보는 것이 길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싸우는꿈] 싸우는꿈 해몽은 맞아야 좋다

▎싸우는꿈, 싸우는 꿈해몽은 맞아야 좋다.

싸우는꿈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어떻게 싸웠는가.’입니다. 몸싸움이 말싸움 보다 좋고, 때리는 것보다 맞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싸우는꿈에서는 지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싸운 상대도 중요합니다. 가까운 상대와 싸운 것은 좋은 꿈이라 할 수 없습니다. 그럼 싸우는꿈 해몽을 자세히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싸우는 꿈해몽

이권과 재산에 관련된 꿈이다. 상황이 중요하니 기억을 잘하고 다음 상황을 보는 것이 좋다.

여러 사람이 싸우는 꿈

이권을 위해 경쟁하는 모습을 보거나 본인이 그 경쟁에 뛰어들게 된다.

남편과 싸우는 꿈

무엇 때문에 싸웠는지가 중요한데 싸우다 남편에게 맞았다면 운수대통이다.

싸우면서 맞는 꿈

싸우는 꿈 중에 제일 길몽이다. 아주 죽을 때까지 맞았다면 복권을 사라.

동료와 싸우는 꿈

경쟁을 예고하는데 동료에게 맞았다면 현실에서는 대 승리를 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이혼한 남편과 싸우는 꿈 (길도 흉도 아님)

이런 꿈은 대개 예지보다는 심리적인 반영이 크다. 미워했던 사람에 대한 감정적인 앙금이 남아있다고 할 수 있다. 이제는 그냥 남일 뿐이다.

직장상사와 싸우는 꿈

직장 상사에게 혼이 나면서 싸우는 상황이라면 상사에게 인정을 받게 될 일이 생긴다. (혹은 평소에 그 상사를 무척 싫어했을 것이다.)

친구와 싸우는 꿈 (반길반흉)

친구와 싸우는 꿈은 어떻게 싸웠는지가 중요하다. 본인이 맞았다면 운수대통, 본인이 때렸다면 안 좋은 일이 생긴다.

부부간에 싸우는 꿈

재산에 관한 싸움이라면 사업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경찰과 싸우는 꿈

이사를 하거나 전학을 가게 된다.

귀신 싸우는 꿈

싸워서 이겼다면 수명이 길어진다고 해몽한다. 그리고 속을 썩이던 일이 말끔히 해결된다.

괴물과 싸우는 꿈

이겼다면 어떤 일에서 승리해 이권을 얻게 되고 졌다면 남에게 이권을 양도해야 한다고 해몽한다.

모르는 사람과 치고받고 싸우는 꿈

오랜만에 좋은 사람과 술자리를 하게 된다.

강도와 싸워 자신이 죽는 꿈

가까운 앞날에 근심이 해결된다.

형제나 자매끼리 서로 때리며 싸우는 꿈

예상 밖의 이익이 생기거나 좋은 기회를 얻는다.

서로 때리고 싸우는 꿈

매사가 잘 풀리고,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애인과 싸우는 꿈

서로 다투거나 불화가 생기는 경우가 있다.

동료와 말로 싸우는 꿈

안 좋은 일이 생긴다. 싸움, 소송, 시비 등에 휘말릴 수 있다.

형제끼리 싸우는 꿈

음식 때문에 싸웠다면 흉몽이다. 학생이 꿨다면 아주 쎈 경쟁률을 뚫어야 입시에 성공한다.

목숨을 건 싸움을 하는 꿈

자신의 일에 대해 불만이 생기거나 시비 거리가 생기기 쉽다.

부모와 싸우는 꿈

현실이든 꿈이든 부모와 싸우는 것은 좋지 않다. 꿈에서 만약 싸워서 부모를 이겼다면 모든 일에 조심해야 한다.

엄마랑 싸우는 꿈

엄마와 싸우는 꿈은 머지않아 불행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다고 해몽한다. 만사에 조심 또 조심해야 한다.

가족과 싸우는 꿈

가족과 싸워서 이겼다면 싸운 상대에게 상당히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모르는 사람과 말로 싸우는 꿈

며칠 동안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

말로 싸우는 꿈 (말싸움하는 꿈, 남이 말로 싸우는 꿈 )

꿈에서 말로 싸우는 것은 좋지 않다. 시비나 진짜 싸움이 생길 수 있다.

자매끼리 싸우는 꿈

자매끼리 투닥 거리는 꿈은 좋지 않다. 서로 죽자고 때리는 꿈은 좋다.

술자리에서 남과 싸우는 꿈

시끄러운 일이 생기고 재산에 흠이 생긴다.

자신이 강도와 싸우는 꿈

성적 욕망 때문에 사고가 생긴다. 조심해야 한다.

연예인 또는 유명한 사람과 싸우는 꿈

시끄러운 일이 생기거나 휘말린다.

싸우면서 때리는 꿈

싸우는 꿈 중에 가장 흉몽에 속한다. 일방적으로 상대를 때리기만 했다면 음…… 매사에 조심해야 한다.

싸우면서 화내는 꿈

화를 내는 꿈도 좋은 꿈이 아니다. 감정적인 소모나 결과를 낼 수 없는 일에 관여한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싸우는 꿈

이런 꿈을 꾸는 사람들은 대개 아버지에 대한 연민과 미안함이 심리에 깔려있다. 미안하면 미안하다고 말을 해보라. 그것이 시작이다.

이전 이전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아래 재미있는 영상을 모아봤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말로 싸우는 꿈

다음은 Bing에서 말로 싸우는 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싸움 꿈 해몽 총정리!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싸움 #꿈 #해몽 #총정리!


YouTube에서 말로 싸우는 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싸움 꿈 해몽 총정리! | 말로 싸우는 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