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 운 보는 법 | 말년운이 좋은 여자 얼굴 특징 5가지. 복이 있는 여자얼굴. 관상보는법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말년 운 보는 법 – 말년운이 좋은 여자 얼굴 특징 5가지. 복이 있는 여자얼굴. 관상보는법“?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얼굴 읽어주는여자!」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6,069회 및 좋아요 40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말년 운 보는 법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말년운이 좋은 여자 얼굴 특징 5가지. 복이 있는 여자얼굴. 관상보는법 – 말년 운 보는 법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말년운은 부부, 자식, 재산, 건강 등을 모두 포함하기 때문에 가장 중요

#말년운 #복있는 #운이좋은 #운이좋아지는 #관상

말년 운 보는 법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말년운 보는 법 – 다음블로그

초년운과 말년운을 보는 법 본 운을 보는 법은 년주(초년)와 시주(말년)의 십신과 12궁을 보고 운세를 판단하는 법이므로, 더 정확하게 보려면 십신의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blog.daum.net

Date Published: 9/26/2021

View: 354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말년 운 보는 법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말년운이 좋은 여자 얼굴 특징 5가지. 복이 있는 여자얼굴. 관상보는법.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말년운이 좋은 여자 얼굴 특징 5가지. 복이 있는 여자얼굴. 관상보는법
말년운이 좋은 여자 얼굴 특징 5가지. 복이 있는 여자얼굴. 관상보는법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말년 운 보는 법

  • Author: 「얼굴 읽어주는여자!」
  • Views: 조회수 26,069회
  • Likes: 좋아요 401개
  • Date Published: 2022. 8. 2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lXnrqAoEreY

* 초년운과 말년운을 보는 법

본 운을 보는 법은 년주(초년)와 시주(말년)의 십신과 12궁을 보고 운세를 판단하는 법이므로,

더 정확하게 보려면 십신의 희기와 기신에 따라 다르며, 12궁은 십신과 연관시켜 보아야 합니다.

* 말년운(시주)

* 비견

지도력이 강하고 풍류인 기질이 있습니다.

시간이 비겁이고 신강하며 타주에 재성이 있으면 군비쟁재에 불리합니다.

신약이면 말년이 유복합니다.

시간이 비견이면 자기의 상속자가 양자인 경우가 많습니다.(사회 환원도 포함)

성격이 화통하고 뒤가 없으며 불만이 있어도 재론하지 않으며 왕성한 활동력을 가졌습니다.

노후에도 직접 활동해야 하며 활동력이 있게 하는 운입니다.

* 겁재

타인에게 신용을 잃거나 투기심이 강하고, 겁재가 중첩되면 처를 극합니다.

시에 겁재가 있는데 일주에 양인이 동주하면 처에 산액이 있거나 사별합니다.

상관과 동주하면 만심만정하여, 자손에 해로운 일이 있습니다.

* 식신

장수하며 효자를 두어 다복하고 부귀한 운입니다.

중년에 많은 재물을 벌어 자손에 전해주고 공부를 많이 시켜

시회적으로 출세시킬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해 주고

남달리 자손과 가정에 애정과 관심이 많습니다.

신경을 과하게 쓰니 신체상 뚜렷이 아픈 곳은 없으나 나른하고 머리가 아프며 힘이 없습니다.

그러나 의지가 굳세고 강단이 있어 좀처럼 어떤 일을 두고는 아파도 편히 눕지 못합니다.

* 상관

자식이 우매하고 인연이 박하며, 말년 중풍 증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시주 상관이 양인과 동주하면 자식이 잘 풀리지 않습니다.

시간 상관이면 남의 집 하인 신세이고, 여자는 과부 팔자입니다.

시주 모두 상관이면 자식과 사별하거나 말년에 고생하며 평생 고생이 많고 불우합니다.

* 편재

중년 이후 돈을 잘 벌어 배짱이 좋아 부자로 출세합니다.

성실하고 효심이 지극한 자가 子婦로 들어오고

가운이 번성하고 자손에 걱정할 일이 없으므로 안일한 여생을 보냅니다.

대개 초년· 중년운이 나빠 불행하던 사람이 말년운이 좋아 기쁨으로 여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정재

중년 이후 발전하는 선빈후부의 팔자로 말년에 출세하여 부귀를 누립니다.

시간이 정재이면, 성질은 급하나 처자가 좋고 자수성가하며 형·충이 없으면 말년이 풍족합니다.

* 편관

불굴의 기상으로 자식이 귀하나, 출세한 자식을 둡니다. 말년에 불치병을 앓기도 합니다.

시간이 편관이면 강직하나 자식이 늦고, 세상 보는 눈이 어둡습니다.

시주 모두 편관이면 자식이 애로가 많습니다.

노익장으로 부귀겸전하여 가정은 원만하여 자손은 효도하고

자부가 효심이 지극하여 안락한 여생을 보내게 되기도 합니다.

* 정관

말년에 발달하며 현명하고 선량한 아들을 둡니다.

말년까지 직업을 갖고 명성을 얻습니다.

시간이 정관이고 시지가 건록이면 자식 걱정이 많습니다.

* 편인

무자식이거나 자식이 늦으며 말년 고생이 많고 질병으로 고생합니다.

신강명은 도처를 방황하고 고독하며 불운합니다.

신약명은 의외의 횡재수가 있거나 선한 일에 봉사하며 좋은 운입니다.

여자는 자식을 극하고 도식되면 자식덕이 없거나 단명합니다.

타주에 정재가 있으면 난산합니다.

늙어도 평안함을 못 얻고 자기 노력으로 식구들의 희생양이 되지 않으면 안될 운입니다.

노년에는 기진맥진하여 여생을 보내나, 자식과는 떨어져 사는 게 좋습니다.

* 정인

자식 복이 있으며 교묘한 재주와 명예를 소중히 하며 자식이 늦거나 자식이 양자를 둡니다.

타주에 정인이 또 있고 관성이 없으면 예술가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사주에 식신이 많으면 단명하거나 복록이 적습니다.

* 시주 12운성

* 絶

자식 근심이 많고 자식과 인연이 적습니다.

* 胎

유산을 자식에 물려주지 못하고 그 자식이 가업을 계승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 養

말년에 자식에게 봉양 받거나, 양자를 두어도 평안합니다.

* 長生

말년 인생이 영화롭고, 자녀가 영달하며 祖宗과 가문을 영화롭게 합니다.

* 沐浴

처자의 변화가 있거나 말년이 쇠퇴하여 불우합니다.

* 冠帶

자손이 현명하고 발달합니다.

* 祿

자식이 성공하며, 말년에 영화를 누립니다.

* 帝旺

자식이 가문을 빛내며, 말년에 명성을 얻습니다.

* 衰

자식이 병약하거나 자식 근심이 많고, 말년이 고독합니다.

* 病

자식의 병으로 근심이 많습니다.

* 死

자식이 드물며 자식 걱정이나 근심이 많습니다.

* 墓

자식이 병약하여 걱정이 많습니다.

관상보는법,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보는법

관상보는법 중 얼굴을 3등분해서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보는 것을 삼정이라 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관상을 보는 방법으로 이용되어져 왔습니다.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보는법 으로 자세히 살펴보는 관상보는법 입니다.

삼정

상정 – 초년운 : 헤어라인에서 눈썹까지

주로 이마부분이며 유소년기에서 25세까지의 초년운을 말합니다

이외에는 지성, 부모운 같은 손윗사람에게서 받는 운을 볼 수 있습니다.

중정 – 중년운 : 눈썹에서 코밑까지

주로 코와 광대뼈부분으로 25~45세까지의 중년운을 말합니다.

이외에는 사회적응능력과 직장과 사업운, 재물운과 의지력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정 – 말년운 : 코밑에서 턱밑까지

주로 코밑에서 턱까지로 45세 이후의 말년운을 말합니다.

이외에는 부동산운이나 가정운, 지위, 부하와 손아랫사람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삼정의 3등분이 균형있고 살집이 좋은 것이 이상적인 관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얼굴은 10인10색입니다.

총8가지로 삼정이 어떤 넓이로 나눠져 있는가로 관상보는법 참고해 볼 수 있습니다.

1. 상중하가 균등하게 나눠져 있고 폭이 좁은 얼굴

인생에서 큰 문제를 만나지않고 평균적 운세를 가집니다.

여성의 경우는 가정운이 있고 부부가 원만합니다.

하지만 자신감이 너무 강하면 트러블이 생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상중이 넓고 하정이 좁은 얼굴

45세까지의 운세는 양호하지만 45세 이후 말년은 문제가 많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부하복이 없고 병에 걸리는 등 생각대로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건강관리와 저축등에 미리미리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3. 상정이 넓고 중하정이 비슷한 얼굴

초년운은 양호하고 손윗사람 운이 좋으며 인복도 있어 30세 전후로 성공을 거둘 수있습니다.

그후에 무리만 하지않으면 경제적으로도 안정될 수 있습니다.

25세전에 만난 사람 중 결혼상대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4. 상하정이 넓고 중정이 좁은 얼굴

지성적이며 좋은 인맥을 쌓을 수 있습니다.

25세이후 일과 연애 모두 괴로운 시기가 찾아올 것이지만 극복할 수 있습니다.

자식운도 좋습니다.

5. 중하정이 넓으면서 비슷하고 상정이 좁으며 좁은 얼굴

얼굴 살집이 조금 나쁘고 상정도 좁아 25세까지는 고생이 많습니다.

중년이후 운세가 좋아지는데 특히 가정운이 좋습니다.

연애에서는 초조해지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없게 됩니다.

6. 중하정이 넓으면서 비슷하고 상정이 좁으며 넓은 얼굴

초년에서 말년까지에 걸쳐 운이 쑥쑥 올라갑니다.

리더적 기질이 있으며 젋어서 출세합니다.

연애운과 가정운이 좋고 자식복도 있을 듯 합니다.

7. 상하정이 좁고 중정이 넓은 얼굴

중년운이 좋고 경제적인 면이 좋습니다.

사회에서도 나름대로 어느정도의 지위까지 승진이 가능합니다.

가정운도 좋아 행복한 가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말년운이 약하기 때문에 노력이 필요할 듯 합니다.

장래를 위해 준비를 철저히 해 두어야 합니다.

8. 상중정이 좁고 하정이 넓은 얼굴

중년까지 고생할 듯 합니다. 하지만 평소의 노력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말년운은 그때까지의 노력이 말해줄 것입니다.

말년에 운세가 점점 더 좋아지게 되어 경제적으로도 여유가 생기고 부하운도 있습니다.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보는법 으로 관상보는법 8가지 살펴보았습니다.

당신은 어느 얼굴에 해당되나요?

그리드형

[무료 운세]대운·3대운·말년운│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

인간은 누구나 태어나면서 자신만의 고유한 생년월일시를 부여받습니다. 생년, 생월, 생일, 생시. 네 가지 요소를 사주라고 부릅니다. 모두에게 하나씩, 공평하게 주어지는 것입니다. 사주를 기준으로, 한 사람의 인생 전체를 해석하기도 합니다.

여기에 하늘의 기운과 땅의 기운이 더해집니다. 하늘의 기운을 천간이라고 하고, 땅의 기운을 지지라고 합니다. 천간은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어떤 마음가짐인지 등을 나타내고, 지지는 그 사람이 살아가야 하는 땅, 즉 환경을 나타냅니다. 하늘의 기운 4글자와 땅의 기운 4글자가 더해져 팔자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합해서 사주팔자라고 합니다. 누구에게나 하나씩 주어지는 자신만의 고유한 글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장간은 지지 안에 담겨 있는 하늘의 기운으로, 운의 흐름에 따라 표출될 수 있습니다. 땅이 머금고 있는 천간인 셈입니다. 밖으로 드러나지 않은 본심, 진심, 능력, 재물, 사람 등을 해석할 때 지장간을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장간에 대한 풀이가 정확해야 합니다.

사주팔자는 아래의 <표>처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씁니다.

천간 시 일 월 년 지지 시간 일간 월간 년간 지장간 시지 일지 월지 년지

대운 보는 방법|대운계산법

그렇지만 인간의 인생은 사주팔자에 의해서만 정해지지 않습니다. 여기에 대운이라는 것이 들어옵니다. 대운은 10년에 한 번씩 바뀌는 운의 흐름입니다. 사주와 마찬가지로 천간과 지지의 형태로 표현됩니다. 대운의 수는 0 1 2 3 4 5 6 7 8 9 가 있습니다. 만약 2대운이라면, 2살, 12살, 22살, 32살, 42살, 52살, 62살, 72살 이렇게 흘러가고, 이때마다 운의 흐름이 변화합니다. 내가 살아가야 하는 환경이 정해져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단길일 수 있고, 가시밭길일 수 있다는 것도 대운을 해석하는 것에 달려있습니다. 한 사람의 인생을 놓고 봤을 때, 대운은 거시적인 시각에서 해석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 멀리서 숲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그 숲 안에 있는 나무를 보는 것이 사주팔자를 해석하는 것입니다. 사주팔자는 상대적으로 대운보다 미시적인 관점에서 운의 흐름을 풀이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대운은 사주팔자가 살아가야 하는 주변환경이 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사주팔자 보다 대운 해석에 더 무게를 두기도 합니다. 타고난 사주팔자의 흐름이 무난해도 대운이라는 틀에 갇히게 되면, 어떤 방식으로 영향을 받을 지 해석하기 전에는 모르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매년 바뀌는 운은 세운이고, 매달 바뀌는 운은 월운입니다.

“사주 3대운이 중요하다”

세간에는 대운 중에서도 3대운이 중요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어느 때가 중요하다는 건 사실 없습니다. 한 사람의 일생은 쭉 펼쳐져 있는 것이지, 등급이 매겨져 있는 계단 모양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3대운이 중요하다는 말이 나온 건, 그 시기에 중요한 결정들이 몰려 있어서 그렇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방향을 결정하는 20대, 30대를 뜻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제 막 사회에 나온 사회 초년생,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는 시기 등 인생에서 중요한 결정을 하는 때이기 때문에 3대운을 중점적으로 보는 것입니다.

직업운, 취업운을 예로 들어봅니다. 3대운 흐름이 원활하다면, 직업을 갖는 것이 수월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창업을 해도 사업이 번창할 것입니다. 반대로 3대운 흐름이 막혀 있다면, 제 아무리 노력을 해도 별 수 없는 것입니다. 아직 자신만의 때가 오지 않아 그런 것이니, 낙심하지 말고 다가올 때를 기다리며 인내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대운은 영원히 지속하는 것이 아닌, 10년 단위로 변화하는 운의 흐름일 뿐입니다.

“말년운이 좋다”

운의 흐름은 해석하기 나름이라, 3대운보다 말년운이 좋아야 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초년 운세가 좋아도, 말년 운이 좋지 못하면 하나 소용없다고 말씀하시는 동네 어르신들의 지나가는 소리를 한번씩은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말년에 해당하는 대운은 5대운입니다. 가정을 꾸렸다는 가정 하에 설명해봅니다. 이 때는 내 위로는 모셔야 하는 부모님이, 밑으로는 키워야 하는 자식이 있습니다. 그만큼 책임감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남자, 여자 모두에 해당합니다. 다니던 직장에서 나와, 이직을 하거나, 퇴직금으로 창업에 도전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 새로운 시작입니다. 그래서 5대운의 흐름이 좋으면, 부모님 건강이 무난하거나, 자녀들이 큰 말썽없이 순리대로 자랄 것입니다.

한 사람의 사주팔자와 대운을 알고 있다면, 그 사람이 걸어가야 할 길을 모두 꿸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다가 정답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은 생각보다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사주팔자만 있다고 생각했다가, 대운의 흐름도 고려해야 하고,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간 상호작용도 생각해봐야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마다 다른 사주팔자와 대운을 적용하면서 미래를 예측하며 살아가기란 불가능에 가깝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사주팔자와 대운은 미래를 내다보려는 데 쓰기보다, 조언으로 알아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번 대운은 운의 흐름이 비교적 양호하니, 겸손한 마음을 가지고 살자. 다음 대운은 가시밭길이니, 힘들어도 참고 견디자. 이렇게 자신의 마음가짐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 및 말년운이 좋은 관상 알아보기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은 태어나는 순간 정해진 운명이 있고, 그 운명에 따라 순리대로 살아가며 정해진 수명에서 살다가 다시 흙으로 돌아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을 종교적이나 의학적으로 받아들여본다면 근거없는 얘기로 보여질 수도 있지만, 어쩔 때는 기가 막히게 이 운명에 맞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사실 토정비결, 타로카드 등 우리가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거나 새해가 되면 앞으로의 한 해는 어떨까 하는 궁금증 때문에 사주팔자를 찾아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역학의 경우는 너무 어려운 공부라 그 깊이의 내용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도 몇 안됩니다. 또, 사주팔자를 보고 온 사람들이 그 결과물대로 나오지 않은 경우가 있을 땐 미신 혹은 사기로 치부해버리기도 합니다.

맹신보다는 참고용으로 생각하고 다가올 우환에 대비한다면 그보다 더 좋은 것이 없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과 말년운이 좋은 관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은 몇 가지 알아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사주는 태어난 년월시에 따라 음양오행으로 이루어져 풀이가 되며, 자신이 가지고 태어난 살이나 삼재 등을 알 수 있습니다.

년월시는 갑, 을, 병, 정, 무, 기, 경, 신으로 이루어진 10천간과 자, 축, 인, 묘, 진, 사, 오, 미, 신, 유, 술, 해로 이루어진 12지지 가 어울려져 그 해를 나타나게 됩니다. 2018년이 무술년이라고 하면 2019년은 기해년 이 됩니다.

그리고 년월시와 자신의 이름 한자를 풀이해 火, 水, 木, 金, 土로 오행이 나오게 되며, 만약 자신의 사주에서 火의 갯수가 많으면 불이 많은 사주로, 자신의 사주가 뜨겁기 때문에 물이 많은 사주의 배우자를 만나는 것이 궁합적으로 좋다는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으로 천간과 지지를 바탕으로 상세한 운을 볼 수 있는 지장간, 12운성 등이 있고, 10년마다 바뀌는 운을 보여주는 대운수, 자신이 지니고 태어난 살을 보는 신살 등 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삼재와 원진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배우자, 재물복, 인복 등의 여러가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이기 때문에 설명자체도 간단하게 드렸습니다. 그러나 역학이라는 것이 한없이 복잡하기 때문에 그 깊이는 대단합니다.

또한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 이외에 말년운이 좋은 관상이 있습니다. 우리들의 말년운을 관상적으로 볼 때 주로 하관, 즉 턱 쪽을 많이 보게 됩니다.

관상학적으로 이마를 하늘로, 턱은 땅으로 보고 있으며, 땅이 넓어야 곡식도 풍성하게 자라고 열매도 크고 단단하듯이 하관이 둥글면서 면적이 넓은 턱을 말년운이 좋은 관상 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턱 길이는 인중의 길이에 비해 U자 형태로 두 배정도 긴것이 좋고, 살집이 도톰하고 쳐지지 않고 탄력이 있으면 좋고, 살집이 어느정도 있어야 부하 직원이 따르는 운세 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 법 및 말년운이 좋은 관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상으로보는 초년·중년·말년 운

‘얼굴을 보면 그 사람의 모든 것을 꿰뚫어볼 수 있다!’

관상이란 얼굴로 사람의 성격과 기질을 파악하는 점(占)을 말한다. 과거부터 사용되어 현재까지도 전해 내려오는 점술이며, 과학적 근거는 없지만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점술학이다.

유튜브 채널 <고전의 한수 - 엄태범 TV>에서는 ‘돈, 행운, 복을 불러오는 여성의 다섯가지 관상’에 대해 소개했다. 내가 좋은 관상을 지녔는지, 혹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좋은 관상을 가질 수 있는지 알아보자.

◇ 돈, 행운, 복을 불러오는 여성의 다섯가지 관상!

1. 미간이 넓고 펴져 있으면 ‘행운과 포용력’

(사진/ 유튜브 채널 ‘고전의 한수 – 엄태범 TV’ 캡처)

눈썹과 눈썹 사이 즉, 미간은 넓고 펴져 있는 것이 좋다. 관상학적으로 미간은 행운이 들어오는 통로다. 미간을 찡그리면 마치 수도꼭지를 잠그는 것과 같아 행운이 들어오지 않게 된다. 미간에 세로로 새겨진 줄을 ‘현침문’이라 하는데, 이 잔주름이 많으면 행운이 들어오는 통로가 막힌다.

또한 눈썹과 눈썹 사이가 연결되어 있는 사람을 미련한 사람이라 일컫는다. 미련은 ‘눈썹 미’ 자와 ‘이을 련’ 자가 합해진 말로, 미련한 사람은 다소 단순하고 난폭한 성질을 지녀 살아가는 데 고생을 겪게 된다.

미간의 넓이는 엄지손가락 두 개가 들어가는 것이 가장 표준 넓이다. 너무 좁으면 성격이 사납고, 반대로 주먹이 하나 들어갈 정도로 너무 넓으면 성격이 느리고, 의사 결정이 늦으며 우유부단하다. 웃으면 미간이 펴진다. 그렇기에 웃으며 살아가야 하는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 엄지손가락으로 미간을 문지르는 것도 미간을 펴 자연히 좋은 관상으로 바뀌고, 복이 들어오게 만든다. 미간이 윤이 나고 좋아야, 인내심과 포용력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고, 가정과 직장에서 확실한 자리를 가질 수 있으며 자녀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얻는다.

2. 눈 두덩이가 넓으면 ‘풍요로운 삶과 경제력’

(사진/ 유튜브 채널 ‘고전의 한수 – 엄태범 TV’ 캡처)

눈썹 사이 즉, 눈 두덩이는 넓어야 한다. 전문용어로 눈과 눈썹 사이를 ‘천택궁’이라 부르는데, 이는 부동산을 나타내는 부분이기도 하다.

눈 두덩이가 넓으면 현금이나 유가증권을 가지고 있기 보다는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좋다. 재테크에 성공해 많은 부동산을 가지게 될 것이며, 투자하는 것마다 성공해 말년에 풍요로운 경제 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흔히 눈은 해와 달이고, 눈썹은 구름이라 한다. 눈썹과 눈 사이가 가까우면 ‘안압미’라 부르고, 눈썹이 해와 달을 누르고 있어 매우 좋지 않은 관상이라 본다. 앞서 언급한 ‘천택궁’이 좁으면 성격이 급하고, 다혈질로 사람을 해치게 만들 수도 있다.

3. 코와 콧방울이 좋으면 ‘가정과 재물 지키는 능력’

코 끝이 둥글고 콧방울에 힘이 있어야 한다. 여성의 코는 코 끝이 동그랗게 뭉쳐져 있는 모양인 ‘현담비’가 좋다.

마치 코 끝 부분이 쓸개를 매달은 것처럼 동그란 모양, 이슬이 매달려 있는 듯한 모양을 말한다.

코 끝이 둥글고 힘이 콧방울에 힘이 있으면 가정에 어려움이 닥쳐도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가정과 재산을 잘 지키며, 결국 남편을 출세 시키게 될 힘도 있다.

또한 남을 대할 때 마음과 여유를 가지고 도와주기도 하며, 도움을 준 사람으로부터 반드시 보답을 받는 인복이 넘치는 관상이기도 하다.

4. 눈동자가 안정되면 ‘교양과 지적 능력’

(사진/ 유튜브 채널 ‘고전의 한수 – 엄태범 TV’ 캡처)

눈동자는 안정되어 있어야 한다. 눈이 단정하게 동자를 유지하고 있는 생김새를 ‘귀격’이라 하며 반대로 흔들리면 ‘천격’이라 한다. 눈동자가 차분해야 이지적이고 교양이 풍부하며, 지적 능력을 겸비해 주위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사랑을 얻게 된다.

눈을 가늘게 뜨고 상대방을 보는 사람은, 그 사람을 이용하려는 ‘모사꾼’일 확률이 높으며, 대화할 때 눈을 좌우로 돌리거나 악수할 때 눈동자가 흔들리면 신뢰를 가질 수 없다. 상대방을 대할 때는 눈을 상대방에게 정중히 고정시키는 것이 좋다.

5. 얼굴 균형이 좋으면 ‘초년, 중년, 말년의 운’

(사진/ 유튜브 채널 ‘고전의 한수 – 엄태범 TV’ 캡처)

이마에서 미간까지를 상정, 미간에서 코 끝까지를 중정, 코 끝에서 턱 끝까지를 하정이라 말한다. 이 세 개의 면적 즉, 삼정이 길이가 일정한 것이 좋다.

상정은 계획력 있는 초년운을, 중정은 추진력 있는 중년운을, 하정은 지구력 있는 말년운을 보여준다. 삼정, 얼굴의 조화가 균형을 이루고 있으면 초년, 중년, 말년의 운이 좋다는 뜻이기도 하다.

※ 관련 동영상 시청하세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말년 운 보는 법

다음은 Bing에서 말년 운 보는 법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말년운이 좋은 여자 얼굴 특징 5가지. 복이 있는 여자얼굴. 관상보는법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말년운이 #좋은 #여자 #얼굴 #특징 #5가지. #복이 #있는 #여자얼굴. #관상보는법


YouTube에서 말년 운 보는 법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년운이 좋은 여자 얼굴 특징 5가지. 복이 있는 여자얼굴. 관상보는법 | 말년 운 보는 법,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