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아이 만들기 | 1분컷!! 매직아이 만들기🤩 11158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매직 아이 만들기 – 1분컷!! 매직아이 만들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허쌤교실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509회 및 좋아요 1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매직 아이 만들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1분컷!! 매직아이 만들기🤩 – 매직 아이 만들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매직아이 #매직아이만들기 #stereogram
매직아이를 아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Song : ODT SOUND – with my puppy
Follow Artist : https://www.youtube.com/user/jjumini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https://youtu.be/Mk8SP4eixq4
———————————

매직 아이 만들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매직아이 생성기 – IT,프로그래밍 블로그

이미지의 경우 파일첨부, URL입력, 직접 그리기를 통해 매직아이로 보여질 이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단순한 흑백 depthmap 이미지로 해야 가독성이 좋습니다. URL입력 …

+ 여기에 표시

Source: wepplication.github.io

Date Published: 10/28/2021

View: 3625

매직아이 만들기 매직아이 만드는법 – JULIETTE

매직아이 만들기 매직아이 만드는법 매직아이 보는법에 이어 이번에는 매직아이를 만드는법에대해 글을써봅니다^ㅡ^;;; 저도 다른 분들의 글을 보고 작성하는건데요~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yjuliette.tistory.com

Date Published: 8/28/2022

View: 3049

[유틸] 매직 아이(오토스테레오그램) 이미지 생성 사이트

매직 아이를 만들 수 있는 4가지 방법을 제공한다. 1. 텍스트: 사용자가 직접 타이핑한 글자를 매직 아이로 만들기. 2. URL: 외부 URL에 있는 이미지를 …

+ 더 읽기

Source: funfunit.tistory.com

Date Published: 11/13/2021

View: 8229

[스크랩] 매직아이 직접 만들기 – 다음블로그

매직아이는 다른 이름으로는 팝아이(Pop Eye)라고 하는데, 어린이 두뇌개발과 상품홍보 등 여러 분야에 활용되어 외국에서는 매직아이 사진만 따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blog.daum.net

Date Published: 8/18/2022

View: 1258

매직 아이 – 나무위키

실제 명칭은 오토스테레오그램(Autostereogram)이며 매직아이는 그걸 출간한 책의 이름으로 상표의 보통 … 예를 들자면 ‘손가락 소세지 만들기.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0/4/2021

View: 1982

응답하라 1994 – 매직 아이 만들기 / stereocreator 사용법

요즘 응답하라 1994 드라마를 통해 추억의 매직아이 (Magic Eye)가 다시 … 일단 매직아이를 만들기 위해선 Stereo Creator란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 더 읽기

Source: simri0908.tistory.com

Date Published: 6/24/2021

View: 140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매직 아이 만들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1분컷!! 매직아이 만들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1분컷!! 매직아이 만들기🤩
1분컷!! 매직아이 만들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매직 아이 만들기

  • Author: 허쌤교실
  • Views: 조회수 4,509회
  • Likes: 좋아요 17개
  • Date Published: 2021. 8. 3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ZteTpXedEmw

매직아이 생성기

매직아이 생성기 텍스트 및 이미지를 매직아이로 생성하는 사이트 입니다.

이미지의 경우 파일첨부, URL입력, 직접 그리기를 통해 매직아이로 보여질 이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단순한 흑백 depthmap 이미지로 해야 가독성이 좋습니다. URL입력 시 hotlink를 막은 url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세상의 단 하나뿐인 나만의 매직아이를 만들어보자!

혹시 어릴때 친구들과 함께

이런 그림을 보면서 신기하게 생각했던 적 있으신가요?? 🙂

저는 입체적으로 보이는 그림들이 너무 신기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마냥 쳐다봤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위와 같은 그림들을 매직아이라고 부르죠?

정식명칭은 스테레오그램(Stereo gram : 맨눈입체보기)이라 한다네요.

어떻게 ‘평범해보이는 그림이 입체적으로 보일까’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그래서 제가 지금부터 매직아이의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고자

매직아이의 원리 및 보는 방법, 그리고 직접 매직아이를 만들어보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풀어나가 볼까요?? 🙂

원리는 3D영화의 원리는 같습니다. 다만 영화는 편광판이 설치된 시설과 편광안경으로 즐기면 되는데 반해

매직아이는 그 원리를 이해하고 의도적으로 눈의 초점(매직아이를 보는 방법) 을 맞춰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차이점이랍니다.

매직아이와 같이 입체를 느낄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우리의 두눈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같은 사물을 보더라도 실제로 두눈에 보여지는 상에는 차이가 생기기 마련인데 이를 양안시차 라고 합니다.

이 때 손가락을 두눈 앞에 두고 양쪽 눈을 번갈아 감고 관찰해보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접 한번 해보세요!

아무튼 이러한 양안시차 때문에 우리들은 좌우 두눈에 입력되는

다른 영상을 조합하여 입체감을 느낄수 있는 것이랍니다.

매직아이나 3D영화와 같은 대부분 입체영상물들도 거의 이 양안시차를 이용한거죠. 🙂

아까 매직아이를 볼때 의도적인 눈의 초점이라는 문구가 기억나시나요?

매직아이를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요, 평행법과 교차법입니다.

평행법은 초점을 상의 뒤 쪽에 맺히게 하여 상을 두 개로 만들어 겹쳐 입체로 보이게 합니다.

이 방법은 매직아이보다 눈의 초점을 더 멀리에서 맞추는 것으로

대상보다 멀리 있는 것을 응시한다는 생각으로 보면 되는 것인데 한마디로 ‘멍하게 쳐다보는 느낌’이라고 말할수 있어요.

평행법(좌) 교차법(우)

이에 반행 교차법은 위 그림처럼 초점을 상의 앞쪽에 맺히게 하여 두 개의 상을 겹쳐 입체로 보이게 합니다.

이 방법은 매직 아이 바로 앞에 초점이 맞추어 눈동자가 몰리도록 하는 것인데요

쉽게 말하면 사팔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ㅎ

오른쪽 눈으로 왼쪽 대상을 보고, 왼쪽 눈으로 오른쪽 대상을 바라보는 거랍니다.

매직아이의 원리와 보는 방법을 알았으니 이제 직접 매직아이를 만들어볼까요??

어렵지 않게 2가지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에 들어있는 프로그램과 간단한 그림을 만들수 있는 그림판이나 포토샵을 준비하세요!

우선 저는 그림판을 사용해서 매직아이에 숨겨둘 그림을 만들어보겠습니다.

표현하고 싶은 도형이나 글자(되도록 심플한게 보시기 편합니다)를 나타내고

바탕화면을 검은색으로 설정한 후 파일을 저장을 합니다.

(매직아이에 숨겨둘 그림은 윤곽만으로 무엇인지 알수 있는 형태가 좋습니다. 흑백처럼 대비가 잘되는 색이 좋구요.. 🙂 )

다음으로 매직아이의 텍스쳐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다운 받은 파일 폴더중 [images]-[textures]의 파일 중에 마음에 드는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혹 다른 사진으로 하고 싶으시다면 포토샵이나 그림판을 이용해서 그림의 일부분을 선택하여

복사(ctrl + c)한 후 붙여넣기(ctrl + v)를 하고 해당부분을 새 이미지로 만드시면 됩니다.

(텍스처의 크기는 90×90 이 기본값으로,

경우에 따라 좀 더 작은 텍스처를 사용하면 숨겨진 매직아이 이미지를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제 첨부파일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됩니다.

압축을 풀고나서 EXE 폴더에 있는 StereoCreator.exe를 실행합니다.

다른 사항은 기본값으로 두고, 왼쪽 위에 Stereogram Type을 Textured를 선택합니다.

1. 가운데에서 매직아이 이미지의 크기를 입력합니다.

2. Depth Map 아래쪽의 박스를 클릭하여 숨겨둘 이미지 삽입합니다.

3. Mask / Texture Map에는 텍스처로 사용할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4. 모든 과정이 끝났다면 [Generate]를 누릅니다.

이제 눈을 멍하게 뜨고 초점을 흐리게 하여 이미지 가운데를 뚫어져라 쳐다보면

네모 모양의 윤곽이 입체적으로 떠오를 것입니다.

어렵지 않죠?

눈 근육의 운동으로 피로해진 눈과 두뇌 활성화, 시력 향상에도 좋은 매직아이!

자, 이제 직접 만들어 보실 차례입니다!! 🙂

제가 재미삼아 매직아이를 몇 개 더 만들어보았는데요

숨겨진 그림이 보이시나요??? ㅇㅅㅇ

한번 맞춰보세요!! 🙂

JULIETTE :: 매직아이 만들기 매직아이 만드는법

매직아이 만들기 매직아이 만드는법

매직아이 보는법에 이어 이번에는 매직아이를 만드는법에대해 글을써봅니다^ㅡ^;;;

저도 다른 분들의 글을 보고 작성하는건데요~

직접 만들어봤는데…..상당히 쉽습니다…..

프로그램을 돌려서 사진을 두장만 첨부해주시면 바로 만들수가 있답니다….

매직아이를 보기만 했지 직접만들어보기는 처음이네요^ㅡ^;;;;

자~ 저를 따라오시면 쉽고 간단하게 나만의 매직아이를 만들수 있답니다!!

먼저 사진을 두장 준비해야합니다.먼저 매직아이를 보시면 중복되는 배경이 있지요? 배경을 따오셔야하는데…풀잎이나.꽃잎,또는 특정무늬를 가져오시면됩니다. 되도록이면 세세한것들이 나와있는것이면 쉽게 만들수있습니다.

저는 위사진을 배경으로 선택했습니다.다음은 이제 매직아이에서 입체화될 그림인데요그림은 어두운 바탕에 흰색 무늬로 만드셔야 잘보입니다.

저는 이렇게 별무늬 세개를 그려서 입체화시켜보겠습니다~!!먼저…프로그램을 받아서 실행을 시켜야합니다.설치되는게아니라 exe파일만 실행시키시면 바로 작동하니까 바로 실행을 시키세요~!!!!

위의 zip파일을 압축푸신후에 EXE폴더에서 위와같은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세요!!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요….

저도 자세한건 모릅니다…묻지마세요 ㅎㅎㅎㅎ

아래에 보시면 Click to Load 라고적힌 공간이 두개 보입니다.

왼쪽은 입체화시킬 사진을 불러오시구요…..오른쪽은 배경화면을 불러오시면 됩니다.

바로 이렇게 불러오시면됩니다.

그리고 나서 오른쪽 맨아래에 있는 Generate 를 눌러주시면 변환 끝!!!!!!

○ 매직아이 만들기 매직아이 만드는법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제가 만든 매직아이입니다. 어때요??잘보이시나요??

[유틸] 매직 아이(오토스테레오그램) 이미지 생성 사이트

매직 아이 – 뻔뻔한 개발자

매직아 이를 아시나요?

나무위키에서의 매직 아이 정의는 이러하다.

위와 같은 이미지에서 매직 아이를 하면 ‘뻔뻔한 개발자’ 라는 텍스트를 볼 수 있다.

이런 매직 아이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

https://wepplication.github.io/tools/magicEyeGen/

매직 아이를 만들 수 있는 4가지 방법을 제공한다.

1. 텍스트: 사용자가 직접 타이핑한 글자를 매직 아이로 만들기

2. URL: 외부 URL에 있는 이미지를 매직 아이로 만들기

3. 첨부: 내 PC에 있는 이미지를 매직 아이로 만들기

4. 그리기: 사용자가 직접 그림을 그려, 이미지를 매직 아이로 만들기

직접 해보니, 너무 복잡한 이미지는 생성되지 않는 것 같고,

간단한 텍스트나 간단한 이미지 등은 잘 생성이 된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여 친구, 가족들과 재미있게 놀아보자!

매직아이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입체로 보이는 원리 설명

매직아이만들기2.zip

매직아이에서 글자를 입체로 볼 수 있는 이유는

멍 하니 바라볼때 두 눈으로 들어오는 글자의 양안시차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매직아이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2.0으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업그레이드된 내용은

한글 3글자까지 입력할 수 있고, 1.0에서 글자가 약간 깨져나오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전에 글자가 약간 깨져 나왔었는데 오늘 갑자기 해결책이 생각나 업그레이드 하게 되었네요

3글자까지 입력되니까 학생들 이름을 적어 넣을 수도 있습니다.

화면을 캡쳐해서 학급신문에 넣거나, 게시판에 붙여 놓아도 좋을 것 같네요

글자입력칸을 작게 만든 이유는 교실에서 입력후 만들기를 할때 학생들이 입력한 값을 잘 알아보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화면 크기를 적당히 조절해 가시면서 보여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검은 점이 8개로 보이게 보면 됩니다.

나중에 시간이 되면

1. 깊이를 다양하게 바꾸게 하고

2. 자신의 사진을 가지고 매직아이를 만들 수 있도록 하고

3. 만들어진 매직아이를 출력할 수 있도록 하고

4. 영어단어를 넣을 수 있게 만들 예정입니다.

매직아이의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사이트 참고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youngdisplay&logNo=60122647095

——— 추가 ——

응답하라 1994 에서 달봉이가 나정이에게 하고싶었던 말은 매직아이에 있었네요

나정이가 끝까지 못 알아낸 매직아이 그림입니다.

글자는 아니고 그림이라고도 할 수 있지. ^^

매직아이는 다른 이름으로는 팝아이(Pop Eye)라고 하는데, 어린이 두뇌개발과 상품홍보 등 여러 분야에 활용되어 외국에서는 매직아이 사진만 따로 만드는 회사가 있을 정도입니다.

그런데 이 매직아이 이미지를 직접 만들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페인트샵프로와 유틸리티로 직접 매직아이 그림을 만들어봅시다.

적당한 크기(400×400)의 새 이미지를 만듭니다.

채우기도구로 검은색으로 들이붓습니다.

사전설정모양 도구를 선택한 후, 상단 옵션에서 별모양을 고릅니다. [스타일 유지]의 체크표시를 없애고, 전경색 투명, 배경색 흰색으로 설정하면 이렇게 흰색 별이 그려질 것입니다. 이것을 별.jpg 로 저장합니다.

참고로 매직아이에 숨겨둘 그림은 윤곽만으로 무엇인지 알 수 있는 단순한 형태가 좋습니다. 그리고 이 예제처럼 배경을 검게 하고 그림을 밝게 해야 잘 보입니다.

이제 매직아이의 텍스쳐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샘플사진을 불러온 후, 선택영역도구로 일부분을 선택하여 복사(ctrl + c)합니다.

붙여넣기(ctrl + v)하면 해당부분이 새 이미지로 만들어집니다. 이것을 수풀.jpg 로 저장합니다. (텍스처의 크기는 90×90 이 기본값으로, 경우에 따라 좀 더 작은 텍스쳐를 사용하면 숨겨진 매직아이 이미지를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제 매직아이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 [ Stereogram Creator ]를 다운받아 압축을 풉니다. (공짜로 만들어 배포한 제작자에게 고맙다는 이메일을 한 통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압축을 풀고나서 EXE 폴더에 있는 StereoCreator.exe를 실행합니다.

다른 사항은 기본값으로 두고, 왼쪽 위에 Stereogram Type을 Textured를 선택합니다. 가운데에서 매직아이 이미지의 크기를 입력합니다. Depth Map 아래쪽의 박스를 클릭하여 숨겨둘 이미지를, Mask / Texture Map에는 텍스쳐로 사용할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준비가 되면 [Generate]를 누릅니다.

수풀로 가득찬 이미지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이제 눈을 멍하게 뜨고 초점을 흐리게 하여 이미지 가운데를 뚫어져라 쳐다보면 별 모양의 윤곽이 입체적으로 떠오를 것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Save To Jpeg file-20% Compress를 선택하여 jpg 파일로 저장합니다. 이것을 이메일로 보내거나, 인터넷에 올려 다른 사람과 매직아이 숨은그림 찾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위와 같은 과정으로 만든 매직아이 이미지입니다. 무엇이 숨어있는지 찾아보세요~!!

출처 : 열 린 바 다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 null

메모 :

응답하라 1994 – 매직 아이 만들기 / stereocreator 사용법

요즘 응답하라 1994 드라마를 통해 추억의 매직아이 (Magic Eye)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포스팅은 그 매직아이를 직접 만들어 볼까한다. 의미심장한 문자를 그림에 숨겨서 친구에게 카톡으로 전송한다면 좋은 선물(?)일 될듯…

가. 일단 매직아이를 만들기 위해선 Stereo Creator란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다. http://www.aolej.com/free.html#StereoCreator 에서 다운 받는다.

나. 다운받은 ZIP을 풀고 EXE폴더안에 Stereocreator를 실행한다.

다.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라. 다른 설정은 그대로 둔채 위에 결과물 크기만 변경한다. – 더 큰 이미지를 얻고 싶으면 수치를 조정하면 된다.

마. 아래 왼쪽박스 안에는 들어갈 문자 이미지를 넣고 오른쪽은 매직아이에 바탕이 되는 이미지를 넣어야 한다.

바. 자 이제 이미지를 만들어 보자

사. 그림판에서 적당한 모양을 만들고 저장한다. (반드시 BMP, JPG로 저장해야 된다.)

마. 배경화면으로 쓸 이미지를 구한다. 마땅한게 없으면 무료 이미지 제공 사이트 http://pixabay.com/ 에서 다운받는다.

※ 여기서 중요한 것이 배경화면이 크면 매직아이가 생성되지 않는다. 타일형식으로 배열해서 효과를 만들어내므로 이미지가 작으면 작을수록 선명하게 나온다. 위젯이나 배너만큼 작게 잘라서 넣자.

바. 원하는 이미지를 다 넣었으면 오른쪽 Generate을 클릭한다.

완성된 모습 , 집중하고 초점을 가운데로 흐리면 하트가 보인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매직 아이 만들기

다음은 Bing에서 매직 아이 만들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1분컷!! 매직아이 만들기🤩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1분컷!! #매직아이 #만들기🤩


YouTube에서 매직 아이 만들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분컷!! 매직아이 만들기🤩 | 매직 아이 만들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