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 차박사의 건강Tv 3회! 골프영웅 박세리가 선택한 단백질 보충제~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과연 구입할만한 제품인지 뒤를 캐봤습니다~ 상위 144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 차박사의 건강TV 3회! 골프영웅 박세리가 선택한 단백질 보충제~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과연 구입할만한 제품인지 뒤를 캐봤습니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차윤환의 건강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8,553회 및 좋아요 54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차박사의 건강TV 3회! 골프영웅 박세리가 선택한 단백질 보충제~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과연 구입할만한 제품인지 뒤를 캐봤습니다~ –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운동 하시는 분들부터 바쁜 현대인, 그리고 몸이 아픈 환자 분들까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 단백질!!
보다 손쉬운 단백질 섭취를 위해 단백질 보충제 많이들 드시고 계식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요즘 핫한 국민골프영웅 박세리가 광고하는
매일유업의 \”셀렉스 코어 프로틴!\” 과연 내돈 내고 사먹을 만한 제품인지
차박사가 뒤를 캐봤습니다

‘좋아요’ 와 ‘구독’ 은 더 좋은 영상을 위한 힘이 됩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__^
#단백질 #운동 #운동하는 #프로틴 #단백질섭취 #영양소 #충전 #질병 #뼈건강 #근육 #근육건강 #프로틴분말 #코로나 #면역 #건강기능식품 #건기식 #차윤환 #차박사 #건강기능식품추천 #프로틴추천 #단백질추천#단백질보충제#매일유업#셀렉스#매일유업셀렉스#셀렉스코어프로틴#셀렉스코어프로틴플러스#프로틴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고단백 매일유업 셀렉스 장점&단점 후기 – 네이버 블로그

고단백 매일유업 셀렉스 장점&단점 후기. 저랑 남편은 한 가지에 집중하면 정말 시간이 지나가는 것도 모르고 몰두해서.

+ 더 읽기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9/13/2021

View: 7446

[의사]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효능, 부작용 – 우리 옆집 소아과

복용 후 가려움, 얼굴 붓는 증상, 두드러기 등과 같은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증상은 경미하게 발생하더라도 언제든지 호흡곤란과 같은 심한 증상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nextdoorped.tistory.com

Date Published: 11/7/2022

View: 1622

Best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Update New

주제에 대한 새로운 정보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셀렉스#하이뮨#단백질보충제 안녕하세요 건기남입니다. 이번 영상은 매일유업의 셀렉스 코어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th.foci.com.vn

Date Published: 6/11/2022

View: 6915

일동 후디스 하이뮨 vs 매일유업 셀렉스 비교(가격, 성분, 효능)

일동 후디스 프로틴 밸런스 vs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플러스 가격, 성분, 효능 비교 단백질은 몸속에서 무슨 일을 하나요?

+ 더 읽기

Source: f-azaestory.tistory.com

Date Published: 11/27/2021

View: 1654

매일유업 한 잔에 우유 5컵 高단백질…헬스족·고령층 모두 잡았다

하지만 맛이 없고 꾸준히 먹기 힘들다는 게 단점이었다. 매일유업이 만든 성인 영양식 ‘셀렉스’는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www.hankyung.com

Date Published: 11/22/2021

View: 9307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후기 정보 – 내돈내산 최저가

이러한 단백질 섭취가 처음이신 분들은 처음에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메스꺼움이나 갈증이 생길 수 있으며, 과다 섭취하시면 소화계통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neilmed.co.kr

Date Published: 8/8/2021

View: 8986

Top 17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8388 People Liked This Answer

일동 후디스 프로틴 밸런스 vs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플러스 가격, 성분, 효능 비교 단백질은 몸속에서 무슨 일을 하나요? 단백질을 영어로 protein …

+ 여기에 보기

Source: chewathai27.com

Date Published: 9/19/2022

View: 1378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어떨까? 살찌우기 프로젝트

단백질 음료 ‘셀렉스’ 효과 있을까?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진한 우유맛. 단백질 음료를 마시는 목적은 대부분 근육량 증가 및 유지를 위해서입니다 …

+ 여기를 클릭

Source: minmail425.tistory.com

Date Published: 11/1/2021

View: 4120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효과와 부작용 – 일상 꿀팁

그런데 너무 과하게 드시는건 좋지 않다는 것, 다들 아시죠? 유청을 과도하게 먹으면 간에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생기는 독소를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uyoung.tistory.com

Date Published: 8/16/2021

View: 981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차박사의 건강TV 3회! 골프영웅 박세리가 선택한 단백질 보충제~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과연 구입할만한 제품인지 뒤를 캐봤습니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차박사의 건강TV 3회! 골프영웅 박세리가 선택한 단백질 보충제~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과연 구입할만한 제품인지 뒤를 캐봤습니다~
차박사의 건강TV 3회! 골프영웅 박세리가 선택한 단백질 보충제~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과연 구입할만한 제품인지 뒤를 캐봤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 Author: 차윤환의 건강TV
  • Views: 조회수 18,553회
  • Likes: 좋아요 543개
  • Date Published: 2020. 10. 1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BEqWnBs0E-E

고단백 매일유업 셀렉스 장점&단점 후기

저랑 남편은 한 가지에 집중하면 정말 시간이 지나가는 것도 모르고 몰두해서

평균 일하는 시간이 매우 긴 편이에요.

그래서 일주일에 최소 한 번에서 두 번은 신혼집 지하1층에 위치한 헬스장에서 PT를 받는데

근육통에 프로틴이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요즘 코스트코 프로틴도 먹고 아이허브에서도 사서 먹고 골고루 프로틴 종류를 먹고 있어요.

단백질 보충제를 두 종류로 보통 나누는데

1. 유청단백

2. 대두단백

결론은.. 요즘 단백질 파우더들은 왠만하면 맛은 다 좋아요-_-

유청단백이 흡수가 더 좋다고 해서.. 어떤걸 새로 사서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우유회사로 알고 있는 매일유업에서 고단백 코어 프로틴?

셀렉스가 나와서 핫딜로 구입해봤어요.

[의사]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효능, 부작용

매일유업 셀렉스

이제는 질도 따져봐야 하는 단백질 제품, 알아봐요!

우리 몸을 구성하는 성분 중 수분 다음으로 많은 것이 바로 ‘단백질’입니다. 단백질은 근육뿐 아니라 항체, 효소, 호르몬을 구성하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운동 선수, 몸을 만들기 위해서가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필요한 것이 단백질 섭취입니다.

안타까운 점은 우리 몸 속 단백질은 나이가 들수록 점차 감소하게 됩니다. 실제 65세 이상 남성은 47.9%, 여성은 60%가 단백질 섭취 부족 상태라고 합니다.

오늘은 미숫가루, 선식처럼 손 쉽게 타 먹을 수 있는 단백질, 매일유업 셀렉스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일 유업 셀렉스 특징

1. 소화가 쉬운 단백질 설계

매일 유업 셀렉스는 단백질 소화율 교정 아미노산 점수가 1.0점으로 만점인 3가지 단백질을 엄선하여 사용하였습니다.

2. 속 편한 단백질 설계

매일 유업 셀렉스는 다른 단백질 보충제에 비해 초콜렛 향, 딸기 향 등과 같은 인위적인 맛이 강하지 않으며, 우유 맛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우유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우유의 유당을 1/10으로 낮추어 속이 편한 특징이 있습니다. 따라서 시중에 있는 단백질 보충제를 복용한 후 가스가 차거나 속이 불편했던 경험이 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아미노산 스코어 110점 이상의 단백질 사용

아미노산 스코어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만든 9가지 필수아미노산 함량을 비교, 단백질의 질을 평가하는 방법입니다.

이 제품은 아미노산 스코어에서 110점 이상으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가지고 있는 단백질을 사용하였습니다.

단백질은 하루 얼마나 섭취 해야 할까?

단백질 하루 섭취량은 체중 1kg 당 단백질 0.8~1.0g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체중이 60kg인 사람은 하루 단백질 60g을 섭취하면 됩니다.

여기서 스트레스를 받거나 과로를 한 경우, 근육을 키우기를 원한다면 체중 1kg 당 단백질 1.5g (남성의 경우 2g까지도)까지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하루 섭취량을 규칙적으로 나누어서 복용해야 합니다. 한번에 섭취할 경우 체내에서 따로 저장되지 않고 배출되기 때문입니다.

매일 유업 셀렉스 효과 , 효능

1. 뼈, 근육 성장 및 회복

단백질 속 아미노산, 글루타민이 근육 성장 및 운동 후 근육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체중 관리

단백질을 충분히 보충하면 포만감을 길게 유지할 수 있어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면역 유지에 도움

몸 속에는 면역 체계가 있어 외부 균,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합니다. 이런 면역 체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항체입니다. 항체는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어, 충분한 단백질 섭취는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런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을 원하시는 분

기존 단백질 보충제를 먹고 속이 불편했던 분

식단 조절로 단백질 보충을 하고 싶은 분

탄수화물, 지방 위주의 식사를 자주하시는 분

몸매 관리를 위해 단백질 보충을 원하는 분

영양 및 체력 관리가 중요한 수험생

매일 유업 셀렉스 부작용 여기서 알고가요!

1.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복용 후 가려움, 얼굴 붓는 증상, 두드러기 등과 같은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증상은 경미하게 발생하더라도 언제든지 호흡곤란과 같은 심한 증상으로 나아갈 수 있기 때문에 바로 복용을 중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소화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소화가 잘되는 단백질로 구성한 제품이지만 단백질 관련 제품이기 때문에 일부에서는 소화기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복용 후 소화 불량, 메스꺼움, 설사와 같은 증상이 발생한다면 복용량 및 횟수를 줄여보아야 합니다. 그래도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복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소화기 부작용이 경미하게 나타나면 참고 복용하는 분들이 있는데, 이런 경우 어차피 온전하게 단백질이 몸에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방법을 통해 단백질을 보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여러가지 약, 건강식품 정보] – [의사] 마이밀 뉴프로틴, 서장훈 단백질 분석!

일동 후디스 하이뮨 vs 매일유업 셀렉스 비교(가격, 성분, 효능)

728×90

반응형

일동 후디스 프로틴 밸런스 vs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플러스 가격, 성분, 효능 비교

단백질은 몸속에서 무슨 일을 하나요?

단백질을 영어로 protein(프로틴)이라고 합니다. ‘중요한 것’이라는 뜻의 그리스어 ‘proteios’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우리 몸의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중 가장 중요한 영양소를 꼽으려 한다면 단백질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단백질은 도대체 왜 중요할까요? 그 이유는 단백질이 우리 몸에서 종요한 역할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단백질은 우리 몸을 만드는 성분입니다. 근육이나 내장, 뼈와 피부 등이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몸이 계속 자라나는 성장기의 어린이들은 단백질 섭취가 가장 중요합니다.

성장을 하게 만드는 성장 호르몬과 어린이를 어른으로 만드는 성호르몬의 주요 성분도 단백질입니다. 단백질이 없으면 제대로 성장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는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많은 고기나 달걀, 우유를 적당이 먹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단백질이 꼭 필요한 이유?

육류, 콩 등에 많이 들어 있는 단백질은 신체 내 모든 세포에서 발견되며 신체 조직의 성장과 유지에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은 스스로 단백질을 만들어 낼 수 없으므로 음식을 섭취하여 필요한 단백질을 만들어 내야 합니다.

즉 단백질을 섭취해서 분해 하여 아미노산으로 만든 다음, 다시 내 몸에 맞는 단백질로 재구성하게 됩니다.

우리 몸에서 다양하고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백질은 반드시 일정량을 공급해야 합니다.

단백질이 부족하게 되면 성장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피부도 거칠어지고 잔주름이 생기며 탄력도 떨어집니다.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이 늘어나게 됩니다. 체내에서 다른 영양소를 이용하여 단백질을 만들려면 축적된 지방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때 지방이 혈관을 통해 이동하기 때문에 혈액 속에 콜레스테롤의 양이 늘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생리 불순이나 면역 저하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끝으로 각질이 생기고 머리카라고 건조해지며 설사나 구토 등의 증상이 일어납니다.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vs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 가격 비교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저가 검색하면 하이뮨(296g)이 19,670원, 셀렉스(304g)가 17,90원으로 하이뮨이 1,710원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섭취량 및 섭취방법은 성인 1일 1회, 하이뮨 37g(3스푼), 셀렉스 38g(3스푼)을 물 200ml에 잘 녹여 섭취하면 되고 60℃ 이상의 뜨거운 물에 용해하면 단백질 변성 등 영양소 파괴와 분말이 뭉치는 현상이 있을 수 있어 30~40℃의 미온수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관방법은 실온보관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섭취하고, 뚜껑을 잘 밀봉하여 보관하시면 됩니다.

한 명이 하이뮨을 섭취할 경우 1캔이 296g, 1일 37g씩 8일을 섭취할 수 있으며 셀럭스도 8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1달에 3~4캔 섭취할 경우 하이뮨 59,010원~78,680원, 셀렉스 53,880원 ~ 71,840원이 소요됩니다.

대량으로 구입할 경우 소요 경비가 절감되는 효과는 있겠습니다.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vs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 성분 비교

하이뮨 셀렉스 분리대두단백(미국산), 농축유청단백(미국산), 분리유단백(미국산), 농충유단백(미국산), 산양혼합전지분유(산양전지분유, 산양유당, 산양농축유청분말/네델란드산) , 프락토올리고당, 제삼인산칼슘, 수산화마그네슘, 산화아연, 비타민D3혼합제제(아라비아검, 자당, 전분, 가공유지, 이산화규소, 비타임D3, DL-알파토코페롤), 비타민B6염산염, 판토텐산칼슘, 하이뮨멀티포물러(저감미당, 분리대두단백(미국산), 식물성유지(코코넛오일(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산), 제삼인산마그네슘, 정백당, 우유단백농축분말(뉴질랜드산), 1급A우유(국산), 글리세린지방산, 에스테르, 밀크칼슘, 비타민E혼합제제(DL-알파토로페릴아세테이트, 변성전분, 덱스트린, 이산화규소), 판토텐산칼슘, 니코틴산아이드, 올레오레진로즈마리, 분말비타민A아세테이트혼합제제(덱스트린, 전분, 아라비아검, 바타민A아세테이트, DL-알파토코페롤), 비타임B1염산염, 비타민B인산철, 엽산, 비오틴, 요오드칼륨, 비타민12), 세립당, GT콜라겐(저분자피쉬콜라겐펩타이드), 합성향료(바닐라향, 밀크향), L-로이신, 정제소금, 비타민C, 나한과추출분말 우유, 대두 함유 농축유청단백(농축유청단백, 레시틴, 제삼인산칼슘/네델란드산), 분리유단백1(덴마크산), 분리대두단백, 분리유단백2, 케인칼슘, 탄산칼슘, 제삼인산칼슘, 제삼인산마그네슘, 판토텐산칼슘, 혼합제제(비타민D3, 아라비아검, 자당, 옥수수전분, 가공유지, 이산화규소, DL-알파토코페롤), 산화아연, 비타님B6 염산염, 비타민B1 염산염, 설탕, 카놀라유(호주산), 데스트린, L-로이신, 합성향료(밀크향), 타우린, 프락토올리고당, 레시틴, 염화나트륨, L-아스코브산나트륨, DL-알파토코페릴아세테이트 우유, 대두 함유

하이뮨과 셀렉스 성분을 비교해보면 위의 표에서 보는 바와 같이 성분의 차이가 많이 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함유 성분이 많다고 좋을까?

성분이 적다고 나쁠까?

그건 소비자의 판단에 맡겨야 하고 본인이 판단하여 내 몸 건강에 필요한 성분이 무엇이 더 필요한지 판단하고 구입하여야 하겠습니다.

하이뮨과 셀렉스의 대표적인 차이는 하이뮨에는 산양혼합전지분유(산양전지분유, 산양유당, 산양농축유청분말)가 늘어 있다는 것입니다.

산양유의 효능은 우유 알레르기가 발생하는 사람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산양유에는 유 단백질 중 흡수율이 우수한 수용성 단백질 유청단백질의 함량이 높고 우유알러지를 일으키는 S-1이 없기 때문에 우유알러지가 발생하는 사람도 걱정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산양의 주단백질원은 모유와 같은 베타카제인이 들어있어 사람의 모유와 같은 베타카제인으로 모유와 가장 닮은 유제품입니다.

또한 콜라겐은 하이뮨에만 들어있는데

그래서 가격적인 차이가 나는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주요 성분의 효능 은?

1. 단백질은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 효소, 호르몬, 항체의 구성에 필요합니다.

2.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기능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며 항체의 구성에 필요합니다.

3. 마그네슘은 에너지 이용에 필요하며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합니다.

4.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5.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6. 판토펜산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7. 프락토올리고당은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8. 비타민B6은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며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이렇듯 두 제품의 대표적인 주요 성분의 효능을 서로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외의 성분에 대한 것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하이뮨 광고]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어린이,

칼슘과 단백질 보충이 필수인 청소년,

매일 앉아서 공부하는 수험생,

바쁜 일상생활로 건강이 염려되는 분,

운동 후 단백질 섭취하는 분,

육아를 도와주시는 부모님의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신 분.

[셀렉스 광고] 운동 후 단백질을 섭취하는 분,

속 편하고 맛있는 단백질을 찾으시는 분,

식단 조절로 단백질을 꼭 챙겨 드시는 분,

탄수화물과 지방 위주의 섭취로 식단관리가 필요하신 분,

근육과 뼈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영양&체력관리가 필요하신 분,

활동량이 줄어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

마치며

일동후디스 하이뮨과 매일유업 셀렉스 두 제품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유제품 제조회사 입니다.

하이뮨과 셀렉스 두 제품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두 회사의 광고를 보면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다른 점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엇이 좋은 지는, 나에게 맞는 프로틴이 무엇인지 소비자가 판단하고 가격, 성분, 효능 등 비교해 보고 나에게 필요한 프로틴이 무엇인지 따져보시고, 단백질(프로틴) 제품 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일동 후디스 하이뮨,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장, 단점(구매후기)

*출처:일동후디스, 매일유업 홈페이지, 네이버 지식백과

728×90

반응형

매일유업, 한 잔에 우유 5컵 高단백질…헬스족·고령층 모두 잡았다

2020 상반기 한경소비자대상 – 매일유업 셀렉스

인류는 오래전부터 단백질을 먹으며 진화했다. 육식을 통해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얻으며 생존했다. 지금은 단백질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졌다. 목적도 생존만이 아닌 근력 만들기 등으로 바뀌었다. 식품에서만 얻기 힘든 단백질을 파우더와 닭가슴살 가공식품으로 채우려는 시도가 나타났다. 하지만 맛이 없고 꾸준히 먹기 힘들다는 게 단점이었다.매일유업이 만든 성인 영양식 ‘셀렉스’는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했다. 30대 이후부터 노화가 진행되면서 근육량이 감소하는 현상을 방어하기 위해 단백질 흡수는 필수적이다. 60대 이상 노년층 절반은 하루 단백질 권장량(㎏당 1.0~1.2g)을 채우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일유업이 셀렉스 제품을 출시한 이유다.셀렉스는 2018년 출시 후 1년여 만에 누적 매출 400억원을 넘어섰다. 셀렉스의 대표 제품은 분말 건강기능식품인 ‘코어 프로틴 플러스’로 섭취 목적별로 종류가 다양하다.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운동 후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슬림25’ 등 총 14종의 제품 구성을 갖췄다.진한 우유맛의 분말 건강기능식품인 ‘코어 프로틴 플러스’는 단백질의 질을 나타내는 아미노산 스코어가 110점 이상이다. 아미노산 스코어는 식품에 함유된 아미노산의 질을 평가하는 방법이다. 9가지 필수 아미노산 함량수치인 ‘아미노산 스코어’가 85점 이상이어야만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코어 프로틴 플러스는 하루 한 잔이면 우유 5컵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근육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체내에서 합성하지 않아 외부로부터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도 3000㎎ 들어 있다.단백질이 부족한 중년 여성, 평소 고기와 달걀 등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 바쁜 아침 가족의 건강을 위한 간편식사대용으로 좋다. 휴대하기 편하도록 개별 포장한 ‘스틱’ 제품도 있어 야외활동, 혹은 여행 중에도 쉽게 복용 가능하다.‘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간편하게 뜯어서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125mL 용량에 단백질 8g이 함유돼 있다. 이는 동일 용량 우유의 두 배에 해당하는 단백질 양이다. 평소 소화 때문에 우유 섭취가 어려웠던 중장년층이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기에 적합하다. 류신도 1000㎎이 들어 있다.박종필 기자 [email protected]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후기 정보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후기 알아봤습니다. 단백질은 체중 관리뿐만 아니라 3대 영양소이기도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런 매일유업의 단백질 보충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의 후기뿐만 아니라 효과, 가격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유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매일 헬스 뉴트리션에서 출시한 셀렉스는 단백질이 부족하거나 섭취가 어려운 성인을 위한 단백질 영양제입니다. 매일유업은 골프선수 박세리 선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박세리 프로틴’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주식을 하다보니 매일유업은 굉장히 탄탄하면서 저평가되었다고 생각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유명한 경쟁업체와는 상당히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고,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매일유업의 제품에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얘기가 조금 다른곳으로 빠졌는데요, 굳이 설명 안 해도 셀렉스는 홈쇼핑에서 물량이 자주 매진되는 메가 히트 상품입니다. 출시 이후 누적 매출 700억을 기록했다고 하는데, 사실 이 부분은 별로 와 닿기는 어렵지만 셀렉스의 대표 제품인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는 식약처에서 단일 연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최대 생산실적까지 기록한 1위 제품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성인영양식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매일 마시는 프로틴’입니다. 아무래도 섭취가 간편하니까 먼저 눈길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성분 및 효과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땅콩,조,현미,수수,보리,호두 등 총 7가지 곡물과 견과류를 포함했으며, 특히 두유처럼 고소하고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은 섭취 후 체내 소화속도가 다른데, 이것을 보완하기 위해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습니다. 총 8g의 동물, 식물성 단백질은 일반적인 우유의 2배에 달하는 양이기도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거의 동물성 단백질만 섭취하는 식습관을 가지고 있어서 상당히 눈에 띄는 부분이네요.

그 외 성분으로는 1000mg 의 류신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류신은 필수 아미노산이며 근육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비타민 11종과 칼슘,미네랄,철 등을 하루 권장 섭취량을 고려하여 만들었습니다.

즉 동식물 단백질이 메인이며 그 외 다른 성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로 보조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떤 분들이 드시면 좋을까요

제조사에서 추천하는 대상을 보면 구구절절 다양한 분들에게 권장하고 있지만 요약해보자면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편중된 식습관으로 적절한 동식물성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신 분(비타민d, 칼슘, 류신 등은 덤)

간편하게 아침 식사 대용이나 야외 활동 시 에너지 보충이 필요하신 분

헬스하시는 분들은 전문적인 프로틴 보충제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것은 간편 영양식에 가깝습니다.

섭취 방법

제가 생각하기에 이 제품이 폭발적으로 인기를 끈 이유는 바로 간편한 섭취 방법도 한몫했다고 생각하는데요,1일 2포를 식사중이나 식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의할 점은 단백질이므로 부패하기 쉬워 개봉 후 바로 드셔야 합니다.

부작용 및 주의점

이러한 단백질 섭취가 처음이신 분들은 처음에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메스꺼움이나 갈증이 생길 수 있으며, 과다 섭취하시면 소화계통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솔직 후기

사실 성분이야 좋은것 넣었다는 것은 알겠고,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람들의 솔직 후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한번 매일유업 셀렉스 후기를 찾아봤습니다. 물론 판매처나 쇼핑몰에서의 후기는 저는 보지 않습니다. 이유는 아시죠?

생각대로 헬스 보충제로 접근하는것보다는 간편한 균형 있는 식사대용 및 영양보충용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으며, 맛이 걸쭉하니 괜찮다고 합니다.

가격 및 구매처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경로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일단 공식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 스토어나 소셜커머스 같은 2차 판매처를 통해 보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그러나 공식몰은 무료배송과 적립 등 혜택이 있으므로 꼭 가격 비교 후 구매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시기에 따라 변동)

공식몰 기준 125ml 14개가 들어있는 1박스 가격은 16,800원이며 2박스는 31,200원입니다.

매일유업 셀렉스 스토어

매일유업 공식몰 링크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유청단백질

모유 유산균 bnr17

Top 17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8388 People Liked This Answer

단백질 보충제 전격비교! 셀렉스 VS 하이뮨

단백질 보충제 전격비교! 셀렉스 VS 하이뮨

고단백 매일유업 셀렉스 장점&단점 후기 : 네이버 블로그

Article author: blog.naver.com

Reviews from users: 40494 Ratings

Ratings Top rated: 3.8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고단백 매일유업 셀렉스 장점&단점 후기 : 네이버 블로그 고단백 매일유업 셀렉스 장점&단점 후기. 저랑 남편은 한 가지에 집중하면 정말 시간이 지나가는 것도 모르고 몰두해서.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고단백 매일유업 셀렉스 장점&단점 후기 : 네이버 블로그 고단백 매일유업 셀렉스 장점&단점 후기. 저랑 남편은 한 가지에 집중하면 정말 시간이 지나가는 것도 모르고 몰두해서.

Table of Contents:

블로그

악성코드가 포함되어 있는 파일입니다

작성자 이외의 방문자에게는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고단백 매일유업 셀렉스 장점&단점 후기 : 네이버 블로그

Read More

[의사]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효능, 부작용

Article author: nextdoorped.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23117 Ratings

Ratings Top rated: 4.4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의사]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효능, 부작용 복용 후 가려움, 얼굴 붓는 증상, 두드러기 등과 같은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증상은 경미하게 발생하더라도 언제든지 호흡곤란과 같은 심한 증상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의사]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효능, 부작용 복용 후 가려움, 얼굴 붓는 증상, 두드러기 등과 같은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증상은 경미하게 발생하더라도 언제든지 호흡곤란과 같은 심한 증상 … 매일유업 셀렉스 이제는 질도 따져봐야 하는 단백질 제품, 알아봐요! 우리 몸을 구성하는 성분 중 수분 다음으로 많은 것이 바로 ‘단백질’입니다. 단백질은 근육뿐 아니라 항체, 효소, 호르몬을 구성하는 성분..

Table of Contents:

태그

관련글

댓글0

최근글

인기글

태그

[의사]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효능, 부작용

Read More

일동 후디스 하이뮨 vs 매일유업 셀렉스 비교(가격, 성분, 효능)

Article author: f-azaestory.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15829 Ratings

Ratings Top rated: 3.3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일동 후디스 하이뮨 vs 매일유업 셀렉스 비교(가격, 성분, 효능) 일동 후디스 프로틴 밸런스 vs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플러스 가격, 성분, 효능 비교 단백질은 몸속에서 무슨 일을 하나요?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일동 후디스 하이뮨 vs 매일유업 셀렉스 비교(가격, 성분, 효능) 일동 후디스 프로틴 밸런스 vs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플러스 가격, 성분, 효능 비교 단백질은 몸속에서 무슨 일을 하나요? 일동 후디스 프로틴 밸런스 vs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플러스 가격, 성분, 효능 비교 단백질은 몸속에서 무슨 일을 하나요? 단백질을 영어로 protein(프로틴)이라고 합니다. ‘중요한 것’이라는 뜻의 그리..

Table of Contents:

태그

관련글

댓글0

공지사항

최근글

인기글

티스토리툴바

일동 후디스 하이뮨 vs 매일유업 셀렉스 비교(가격, 성분, 효능)

Read More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후기 정보

Article author: www.neilmed.co.kr

Reviews from users: 8218 Ratings

Ratings Top rated: 3.6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후기 정보 이러한 단백질 섭취가 처음이신 분들은 처음에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메스꺼움이나 갈증이 생길 수 있으며, 과다 섭취하시면 소화계통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후기 정보 이러한 단백질 섭취가 처음이신 분들은 처음에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메스꺼움이나 갈증이 생길 수 있으며, 과다 섭취하시면 소화계통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 …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후기 알아봤습니다. 단백질은 체중 관리뿐만 아니라 3대 영양소이기도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런 매일유업의 단백질 보충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렉스 매일 마시는..효과,가격,효능,후기

Table of Contents:

매일유업 셀렉스

성분 및 효과

섭취 방법

부작용 및 주의점

솔직 후기

가격 및 구매처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후기 정보

Read More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효과와 부작용

Article author: uyoung.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46665 Ratings

Ratings Top rated: 3.2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효과와 부작용 그런데 너무 과하게 드시는건 좋지 않다는 것, 다들 아시죠? 유청을 과도하게 먹으면 간에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생기는 독소를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효과와 부작용 그런데 너무 과하게 드시는건 좋지 않다는 것, 다들 아시죠? 유청을 과도하게 먹으면 간에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생기는 독소를 …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을 선물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분유같이 생겼길래 아이도 없는 집에 왠?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선물받은 김에 한번 효과와 효능을 살펴보았더니 꽤나 효과가 좋아서 꾸준히 먹..

Table of Contents:

‘리뷰’ Related Articles

티스토리툴바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효과와 부작용

Read More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Article author: www.hankyung.com

Reviews from users: 34091 Ratings

Ratings Top rated: 3.3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하지만 맛이 없고 꾸준히 먹기 힘들다는 게 단점이었다. 매일유업이 만든 성인 영양식 ‘셀렉스’는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했다.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하지만 맛이 없고 꾸준히 먹기 힘들다는 게 단점이었다. 매일유업이 만든 성인 영양식 ‘셀렉스’는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했다.

Table of Contents: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Read More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어떨까? 살찌우기 프로젝트

Article author: minmail425.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25117 Ratings

Ratings Top rated: 4.2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어떨까? 살찌우기 프로젝트 단백질 음료 ‘셀렉스’ 효과 있을까?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진한 우유맛. 단백질 음료를 마시는 목적은 대부분 근육량 증가 및 유지를 위해서입니다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어떨까? 살찌우기 프로젝트 단백질 음료 ‘셀렉스’ 효과 있을까?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진한 우유맛. 단백질 음료를 마시는 목적은 대부분 근육량 증가 및 유지를 위해서입니다 … 단백질 음료 ‘셀렉스’ 효과 있을까? 단백질 음료를 마시는 목적은 대부분 근육량 증가 및 유지를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저처럼 영양보충, 체중 증가 목적으로 드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저는 저체중으로 체력도 너..

Table of Contents:

태그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Related Articles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태그

검색

전체 방문자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어떨까? 살찌우기 프로젝트

Read More

셀렉스 효과와 복용방법 부작용은 없을까? :: BaBy First & Health

Article author: baby-first.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28673 Ratings

Ratings Top rated: 4.6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셀렉스 효과와 복용방법 부작용은 없을까? :: BaBy First & Health 셀렉스 효과 MPI는 우유에 들어 있는 유청과 카제인을 같이 사용한 단백질 원료입니다. MPI는 개별적으로 많이 사용되지 않고 여러 가지 종류의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셀렉스 효과와 복용방법 부작용은 없을까? :: BaBy First & Health 셀렉스 효과 MPI는 우유에 들어 있는 유청과 카제인을 같이 사용한 단백질 원료입니다. MPI는 개별적으로 많이 사용되지 않고 여러 가지 종류의 … 셀렉스 효과 MPI는 우유에 들어 있는 유청과 카제인을 같이 사용한 단백질 원료입니다. MPI는 개별적으로 많이 사용되지 않고 여러 가지 종류의 단백질이 섞여있는 복합단백질 원료로 보통 쓰이고 있습니..

Table of Contents:

셀렉스 효과와 복용방법 부작용은 없을까? :: BaBy First & Health

Read More

Error

Article author: prod.danawa.com

Reviews from users: 15337 Ratings

Ratings Top rated: 4.2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Error 식품/유아/완구>건강식품/홍삼>헬스/다이어트식품, 요약정보 : 단백질보충제 / 프로틴(웨이) / 형태: 분말 / 섭취횟수, 양: 1일 1회, 1회 2포 / 섭취기간: 42일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Error 식품/유아/완구>건강식품/홍삼>헬스/다이어트식품, 요약정보 : 단백질보충제 / 프로틴(웨이) / 형태: 분말 / 섭취횟수, 양: 1일 1회, 1회 2포 / 섭취기간: 42일 …

Table of Contents:

Error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https://chewathai27.com/to/blog.

[의사]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효능, 부작용

매일유업 셀렉스 이제는 질도 따져봐야 하는 단백질 제품, 알아봐요! 우리 몸을 구성하는 성분 중 수분 다음으로 많은 것이 바로 ‘단백질’입니다. 단백질은 근육뿐 아니라 항체, 효소, 호르몬을 구성하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운동 선수, 몸을 만들기 위해서가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필요한 것이 단백질 섭취입니다. 안타까운 점은 우리 몸 속 단백질은 나이가 들수록 점차 감소하게 됩니다. 실제 65세 이상 남성은 47.9%, 여성은 60%가 단백질 섭취 부족 상태라고 합니다. 오늘은 미숫가루, 선식처럼 손 쉽게 타 먹을 수 있는 단백질, 매일유업 셀렉스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일 유업 셀렉스 특징 1. 소화가 쉬운 단백질 설계 매일 유업 셀렉스는 단백질 소화율 교정 아미노산 점수가 1.0점으로 만점인 3가지 단백질을 엄선하여 사용하였습니다. 2. 속 편한 단백질 설계 매일 유업 셀렉스는 다른 단백질 보충제에 비해 초콜렛 향, 딸기 향 등과 같은 인위적인 맛이 강하지 않으며, 우유 맛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우유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우유의 유당을 1/10으로 낮추어 속이 편한 특징이 있습니다. 따라서 시중에 있는 단백질 보충제를 복용한 후 가스가 차거나 속이 불편했던 경험이 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아미노산 스코어 110점 이상의 단백질 사용 아미노산 스코어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만든 9가지 필수아미노산 함량을 비교, 단백질의 질을 평가하는 방법입니다. 이 제품은 아미노산 스코어에서 110점 이상으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가지고 있는 단백질을 사용하였습니다. 단백질은 하루 얼마나 섭취 해야 할까? 단백질 하루 섭취량은 체중 1kg 당 단백질 0.8~1.0g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체중이 60kg인 사람은 하루 단백질 60g을 섭취하면 됩니다. 여기서 스트레스를 받거나 과로를 한 경우, 근육을 키우기를 원한다면 체중 1kg 당 단백질 1.5g (남성의 경우 2g까지도)까지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하루 섭취량을 규칙적으로 나누어서 복용해야 합니다. 한번에 섭취할 경우 체내에서 따로 저장되지 않고 배출되기 때문입니다. 매일 유업 셀렉스 효과 , 효능 1. 뼈, 근육 성장 및 회복 단백질 속 아미노산, 글루타민이 근육 성장 및 운동 후 근육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체중 관리 단백질을 충분히 보충하면 포만감을 길게 유지할 수 있어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면역 유지에 도움 몸 속에는 면역 체계가 있어 외부 균,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합니다. 이런 면역 체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항체입니다. 항체는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어, 충분한 단백질 섭취는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런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을 원하시는 분 기존 단백질 보충제를 먹고 속이 불편했던 분 식단 조절로 단백질 보충을 하고 싶은 분 탄수화물, 지방 위주의 식사를 자주하시는 분 몸매 관리를 위해 단백질 보충을 원하는 분 영양 및 체력 관리가 중요한 수험생 매일 유업 셀렉스 부작용 여기서 알고가요! 1.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복용 후 가려움, 얼굴 붓는 증상, 두드러기 등과 같은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증상은 경미하게 발생하더라도 언제든지 호흡곤란과 같은 심한 증상으로 나아갈 수 있기 때문에 바로 복용을 중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소화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소화가 잘되는 단백질로 구성한 제품이지만 단백질 관련 제품이기 때문에 일부에서는 소화기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복용 후 소화 불량, 메스꺼움, 설사와 같은 증상이 발생한다면 복용량 및 횟수를 줄여보아야 합니다. 그래도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복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소화기 부작용이 경미하게 나타나면 참고 복용하는 분들이 있는데, 이런 경우 어차피 온전하게 단백질이 몸에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방법을 통해 단백질을 보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여러가지 약, 건강식품 정보] – [의사] 마이밀 뉴프로틴, 서장훈 단백질 분석!

일동 후디스 하이뮨 vs 매일유업 셀렉스 비교(가격, 성분, 효능)

반응형 일동 후디스 프로틴 밸런스 vs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플러스 가격, 성분, 효능 비교 단백질은 몸속에서 무슨 일을 하나요? 단백질을 영어로 protein(프로틴)이라고 합니다. ‘중요한 것’이라는 뜻의 그리스어 ‘proteios’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우리 몸의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중 가장 중요한 영양소를 꼽으려 한다면 단백질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단백질은 도대체 왜 중요할까요? 그 이유는 단백질이 우리 몸에서 종요한 역할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단백질은 우리 몸을 만드는 성분입니다. 근육이나 내장, 뼈와 피부 등이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몸이 계속 자라나는 성장기의 어린이들은 단백질 섭취가 가장 중요합니다. 성장을 하게 만드는 성장 호르몬과 어린이를 어른으로 만드는 성호르몬의 주요 성분도 단백질입니다. 단백질이 없으면 제대로 성장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는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많은 고기나 달걀, 우유를 적당이 먹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단백질이 꼭 필요한 이유? 육류, 콩 등에 많이 들어 있는 단백질은 신체 내 모든 세포에서 발견되며 신체 조직의 성장과 유지에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은 스스로 단백질을 만들어 낼 수 없으므로 음식을 섭취하여 필요한 단백질을 만들어 내야 합니다. 즉 단백질을 섭취해서 분해 하여 아미노산으로 만든 다음, 다시 내 몸에 맞는 단백질로 재구성하게 됩니다. 우리 몸에서 다양하고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백질은 반드시 일정량을 공급해야 합니다. 단백질이 부족하게 되면 성장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피부도 거칠어지고 잔주름이 생기며 탄력도 떨어집니다.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이 늘어나게 됩니다. 체내에서 다른 영양소를 이용하여 단백질을 만들려면 축적된 지방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때 지방이 혈관을 통해 이동하기 때문에 혈액 속에 콜레스테롤의 양이 늘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생리 불순이나 면역 저하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끝으로 각질이 생기고 머리카라고 건조해지며 설사나 구토 등의 증상이 일어납니다.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vs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 가격 비교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저가 검색하면 하이뮨(296g)이 19,670원, 셀렉스(304g)가 17,90원으로 하이뮨이 1,710원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섭취량 및 섭취방법은 성인 1일 1회, 하이뮨 37g(3스푼), 셀렉스 38g(3스푼)을 물 200ml에 잘 녹여 섭취하면 되고 60℃ 이상의 뜨거운 물에 용해하면 단백질 변성 등 영양소 파괴와 분말이 뭉치는 현상이 있을 수 있어 30~40℃의 미온수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관방법은 실온보관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섭취하고, 뚜껑을 잘 밀봉하여 보관하시면 됩니다. 한 명이 하이뮨을 섭취할 경우 1캔이 296g, 1일 37g씩 8일을 섭취할 수 있으며 셀럭스도 8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1달에 3~4캔 섭취할 경우 하이뮨 59,010원~78,680원, 셀렉스 53,880원 ~ 71,840원이 소요됩니다. 대량으로 구입할 경우 소요 경비가 절감되는 효과는 있겠습니다.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vs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 성분 비교 하이뮨 셀렉스 분리대두단백(미국산), 농축유청단백(미국산), 분리유단백(미국산), 농충유단백(미국산), 산양혼합전지분유(산양전지분유, 산양유당, 산양농축유청분말/네델란드산) , 프락토올리고당, 제삼인산칼슘, 수산화마그네슘, 산화아연, 비타민D3혼합제제(아라비아검, 자당, 전분, 가공유지, 이산화규소, 비타임D3, DL-알파토코페롤), 비타민B6염산염, 판토텐산칼슘, 하이뮨멀티포물러(저감미당, 분리대두단백(미국산), 식물성유지(코코넛오일(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산), 제삼인산마그네슘, 정백당, 우유단백농축분말(뉴질랜드산), 1급A우유(국산), 글리세린지방산, 에스테르, 밀크칼슘, 비타민E혼합제제(DL-알파토로페릴아세테이트, 변성전분, 덱스트린, 이산화규소), 판토텐산칼슘, 니코틴산아이드, 올레오레진로즈마리, 분말비타민A아세테이트혼합제제(덱스트린, 전분, 아라비아검, 바타민A아세테이트, DL-알파토코페롤), 비타임B1염산염, 비타민B인산철, 엽산, 비오틴, 요오드칼륨, 비타민12), 세립당, GT콜라겐(저분자피쉬콜라겐펩타이드), 합성향료(바닐라향, 밀크향), L-로이신, 정제소금, 비타민C, 나한과추출분말 우유, 대두 함유 농축유청단백(농축유청단백, 레시틴, 제삼인산칼슘/네델란드산), 분리유단백1(덴마크산), 분리대두단백, 분리유단백2, 케인칼슘, 탄산칼슘, 제삼인산칼슘, 제삼인산마그네슘, 판토텐산칼슘, 혼합제제(비타민D3, 아라비아검, 자당, 옥수수전분, 가공유지, 이산화규소, DL-알파토코페롤), 산화아연, 비타님B6 염산염, 비타민B1 염산염, 설탕, 카놀라유(호주산), 데스트린, L-로이신, 합성향료(밀크향), 타우린, 프락토올리고당, 레시틴, 염화나트륨, L-아스코브산나트륨, DL-알파토코페릴아세테이트 우유, 대두 함유 하이뮨과 셀렉스 성분을 비교해보면 위의 표에서 보는 바와 같이 성분의 차이가 많이 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함유 성분이 많다고 좋을까? 성분이 적다고 나쁠까? 그건 소비자의 판단에 맡겨야 하고 본인이 판단하여 내 몸 건강에 필요한 성분이 무엇이 더 필요한지 판단하고 구입하여야 하겠습니다. 하이뮨과 셀렉스의 대표적인 차이는 하이뮨에는 산양혼합전지분유(산양전지분유, 산양유당, 산양농축유청분말)가 늘어 있다는 것입니다. 산양유의 효능은 우유 알레르기가 발생하는 사람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산양유에는 유 단백질 중 흡수율이 우수한 수용성 단백질 유청단백질의 함량이 높고 우유알러지를 일으키는 S-1이 없기 때문에 우유알러지가 발생하는 사람도 걱정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산양의 주단백질원은 모유와 같은 베타카제인이 들어있어 사람의 모유와 같은 베타카제인으로 모유와 가장 닮은 유제품입니다. 또한 콜라겐은 하이뮨에만 들어있는데 그래서 가격적인 차이가 나는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주요 성분의 효능 은? 1. 단백질은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 효소, 호르몬, 항체의 구성에 필요합니다. 2.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기능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며 항체의 구성에 필요합니다. 3. 마그네슘은 에너지 이용에 필요하며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합니다. 4.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5.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6. 판토펜산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7. 프락토올리고당은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8. 비타민B6은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며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이렇듯 두 제품의 대표적인 주요 성분의 효능을 서로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외의 성분에 대한 것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하이뮨 광고]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어린이, 칼슘과 단백질 보충이 필수인 청소년, 매일 앉아서 공부하는 수험생, 바쁜 일상생활로 건강이 염려되는 분, 운동 후 단백질 섭취하는 분, 육아를 도와주시는 부모님의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신 분. [셀렉스 광고] 운동 후 단백질을 섭취하는 분, 속 편하고 맛있는 단백질을 찾으시는 분, 식단 조절로 단백질을 꼭 챙겨 드시는 분, 탄수화물과 지방 위주의 섭취로 식단관리가 필요하신 분, 근육과 뼈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영양&체력관리가 필요하신 분, 활동량이 줄어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 마치며 일동후디스 하이뮨과 매일유업 셀렉스 두 제품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유제품 제조회사 입니다. 하이뮨과 셀렉스 두 제품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두 회사의 광고를 보면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다른 점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엇이 좋은 지는, 나에게 맞는 프로틴이 무엇인지 소비자가 판단하고 가격, 성분, 효능 등 비교해 보고 나에게 필요한 프로틴이 무엇인지 따져보시고, 단백질(프로틴) 제품 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일동 후디스 하이뮨,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장, 단점(구매후기) *출처:일동후디스, 매일유업 홈페이지, 네이버 지식백과 반응형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후기 정보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후기 알아봤습니다. 단백질은 체중 관리뿐만 아니라 3대 영양소이기도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런 매일유업의 단백질 보충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의 후기뿐만 아니라 효과, 가격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유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매일 헬스 뉴트리션에서 출시한 셀렉스는 단백질이 부족하거나 섭취가 어려운 성인을 위한 단백질 영양제입니다. 매일유업은 골프선수 박세리 선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박세리 프로틴’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주식을 하다보니 매일유업은 굉장히 탄탄하면서 저평가되었다고 생각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유명한 경쟁업체와는 상당히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고,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매일유업의 제품에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얘기가 조금 다른곳으로 빠졌는데요, 굳이 설명 안 해도 셀렉스는 홈쇼핑에서 물량이 자주 매진되는 메가 히트 상품입니다. 출시 이후 누적 매출 700억을 기록했다고 하는데, 사실 이 부분은 별로 와 닿기는 어렵지만 셀렉스의 대표 제품인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는 식약처에서 단일 연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최대 생산실적까지 기록한 1위 제품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성인영양식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매일 마시는 프로틴’입니다. 아무래도 섭취가 간편하니까 먼저 눈길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성분 및 효과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땅콩,조,현미,수수,보리,호두 등 총 7가지 곡물과 견과류를 포함했으며, 특히 두유처럼 고소하고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은 섭취 후 체내 소화속도가 다른데, 이것을 보완하기 위해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습니다. 총 8g의 동물, 식물성 단백질은 일반적인 우유의 2배에 달하는 양이기도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거의 동물성 단백질만 섭취하는 식습관을 가지고 있어서 상당히 눈에 띄는 부분이네요. 그 외 성분으로는 1000mg 의 류신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류신은 필수 아미노산이며 근육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비타민 11종과 칼슘,미네랄,철 등을 하루 권장 섭취량을 고려하여 만들었습니다. 즉 동식물 단백질이 메인이며 그 외 다른 성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로 보조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떤 분들이 드시면 좋을까요 제조사에서 추천하는 대상을 보면 구구절절 다양한 분들에게 권장하고 있지만 요약해보자면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편중된 식습관으로 적절한 동식물성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신 분(비타민d, 칼슘, 류신 등은 덤) 간편하게 아침 식사 대용이나 야외 활동 시 에너지 보충이 필요하신 분 헬스하시는 분들은 전문적인 프로틴 보충제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것은 간편 영양식에 가깝습니다. 섭취 방법 제가 생각하기에 이 제품이 폭발적으로 인기를 끈 이유는 바로 간편한 섭취 방법도 한몫했다고 생각하는데요,1일 2포를 식사중이나 식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의할 점은 단백질이므로 부패하기 쉬워 개봉 후 바로 드셔야 합니다. 부작용 및 주의점 이러한 단백질 섭취가 처음이신 분들은 처음에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메스꺼움이나 갈증이 생길 수 있으며, 과다 섭취하시면 소화계통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솔직 후기 사실 성분이야 좋은것 넣었다는 것은 알겠고,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람들의 솔직 후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한번 매일유업 셀렉스 후기를 찾아봤습니다. 물론 판매처나 쇼핑몰에서의 후기는 저는 보지 않습니다. 이유는 아시죠? 생각대로 헬스 보충제로 접근하는것보다는 간편한 균형 있는 식사대용 및 영양보충용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으며, 맛이 걸쭉하니 괜찮다고 합니다. 가격 및 구매처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경로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일단 공식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 스토어나 소셜커머스 같은 2차 판매처를 통해 보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그러나 공식몰은 무료배송과 적립 등 혜택이 있으므로 꼭 가격 비교 후 구매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시기에 따라 변동) 공식몰 기준 125ml 14개가 들어있는 1박스 가격은 16,800원이며 2박스는 31,200원입니다. 매일유업 셀렉스 스토어 매일유업 공식몰 링크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유청단백질 모유 유산균 bnr17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부작용, 셀렉스부작용, 셀렉스 단백질, 셀렉스 프로틴 비교, 셀렉스 가격, 셀렉스 먹는법, 셀렉스 웨이 프로틴 효과, 셀렉스효능

매일유업 셀렉스 효과 어떨까? 살찌우기 프로젝트

728×90

반응형

단백질 음료 ‘셀렉스’ 효과 있을까?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진한 우유맛

단백질 음료를 마시는 목적은 대부분 근육량 증가 및 유지를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저처럼 영양보충, 체중 증가 목적으로 드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저는 저체중으로 체력도 너무 약하고, 자주 아픈 몸을 가지고 있어 하루 3끼 이상의 영양을 공급해줘야 할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매일유업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셀렉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예전에는 특정 브랜드(허벌어쩌구) 하나가 인터넷에 판치고 있어서 믿음이 안갔는데, 매일유업은 딱 신뢰가 갔습니다.

찾아보니 셀렉스도 종류가 여러가지 더라고요. 고단백 멀티비타민/매일 코어 프로틴/프로틴 로우 슈거/프로틴 바까지. 그중에서도 제가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매일 코어 프로틴입니다. 제가 마켓 컬리를 애용하는 데 거기선 고단백 멀티비타민을 팩/박스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코스트코에서도 구입할 수 있는 것 같고, 인터넷 가로는 한 통에 16,000~17,000원 대 입니다. 요즘 홈쇼핑에도 종종 등장하더라고요.

3스푼을 물 200ml에 하루 한번

단백질 쉐이크는 하루에 3번이나 마셔야 해서 굉장히 하드 해 보였는데 이건 다행히 하루에 한 번 만 마셔주면 돼서 엄청 간편했어요. 1번 마실 때 3스푼을 물 200ml에 잘 섞어서 마시면 되는데요. 저는 첫날 3스푼을 다 넣어마셨는데 배가 부글부글 거리고 폭풍 화장실을 갔어요;; 그래서 이상하다 싶어서 보니까 가끔 처음 마시면 부작용으로 그럴 수 있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그 다음날 부터 그냥 2스푼씩만 넣어 마시고 있는데, 아무 이상 없이 잘 마시고 있습니다.

맛을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말씀드리자면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저는 과자 배배도 진짜 좋아하는데 익숙한 분유맛은 아니고 3스푼은 너무 느끼해서 못 마시겠더라고요. 2스푼이 딱이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

그래도 일단 하루 1잔만 마시면 부족한 영양섭취가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단백질/칼슘/마그네슘/비타민D,B까지! 요즘 햇빛을 잘 안 보고 집에만 있어서 비타민D가 부족해서 무기력했는데, 뭔가 에너지가 뿜 뿜 하는 느낌쓰! 저는 일단 일주일 정도 꾸준히 마셨고요. 볼살이 빠져서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기분 탓인지 볼살도 좀 빵빵해진 거 같고, 허벅지 너비도 넓어진 게 살이 살짝? 붙은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일주일밖에 되지 않아서 최소 한 달은 꾸준히 마셔볼 예정입니다!

류신은 페내에서 합성이 되지 않으니 꼭 따로 섭취해야하는 필수 아미노산이래요!

그리고 사실 물에 타 먹는게 정석인 것 같긴 한데 저는 우유에 타 마셨거든요. 그래서 우유+3스푼은 무리였던 것 같아요. 왜냐하면 3스푼이 우유 4컵에 해당하는데, 그럼 저는 한 번에 우유 5잔을 마신 거나 다름없기 때문에… 그래서 그냥 우유에 타 먹으면 더 잘 넘어가서 2스푼으로 타협 보고 마시고 있어요.

슬픈게 이제 20대 후반이라서 초반 때랑은 확실히 몸이 달라요. 나이가 들어갈수록 이런 게 많이 느껴질 텐데 미리미리 준비해서 건강을 챙겨둬야 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친한 친구들한테도 나 요즘 이런 거 챙겨마신다고 은근 어필함.

꼼꼼하게 읽고, 체크하고 넘어갑시다.

내 몸이 먹는거니까 영양 기능 정보도 꼼꼼히 읽어야 하고요. 저는 살을 찌우기 위해서 챙겨마시는 거라 문제없지만, 다이어트도 하면서 운동으로 근육량만 키우려는 분들은 제가 리뷰를 보고 괜히 역효과날까 걱정하실 것 같아요. 하지만 로우 슈가도 따로 있으니 그 제품으로 찾아드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종류 별로 맛이 다를지 비슷할 지 그건 좀 궁금하네요. 다음에 마켓 컬리로 소량 주문해봐야겠습니다. 재밌는 게 1팩(고단백 멀티비타민)에 1,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궁금하면 테스트로 마셔볼 수 있더라고요. 그건 7가지 곡물과 견과가 추가로 들어가 있으니 더 고소하고 맛있을 거 같아요.

섭취량, 섭취방법 및 섭취시 주의사항

유의할 점은 개봉 후 3주 이 내로 섭취하는 게 좋다고하네요. 제가 한 달 정도 먹어본다고 했는데 그렇게 오래 두고 먹으면 안 되는 것이었음. 그리고 냉장/냉동 보관도 절대 안됨! 저는 지금 2통 있어서 1달 이상은 먹어볼 수 있을 거 같긴 합니다. 나중에 또 얼마나 체중이 늘었는지도 준비해서 또 리뷰해볼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효과와 부작용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을 선물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분유같이 생겼길래 아이도 없는 집에 왠?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선물받은 김에 한번 효과와 효능을 살펴보았더니 꽤나 효과가 좋아서 꾸준히 먹어주기로 하였답니다. 우리 몸은 나이를 먹을수록 근육이 점점 감소를 하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꾸준히 운동을 해줘야하는 것은 물론, 단백질도 함께 섭취해줘야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실생활에서 단백질을 챙겨먹기 쉽지 않잖아요. 매일유업 샐렉스는 유청단백질을 챙겨먹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유청단백질은 우유에 카제인과 지방을 제거한 액체 유청에 포함된 단백질인데요, 뼈를 튼튼하게 하고 면역 기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칼로리가 낮고 지방도 낮아서 몸 속에 흡수가 아주 잘된다고 해요. 그래서 튼튼한 근육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루에 몸무게 1kg 당 1g 이상 챙겨먹어주는 것이 좋다고 하니 이걸로 하루 권장량을 꼬박꼬박 충전해줘야겠습니다. 프로틴 플러스 제품은 단백질 함량이 20g으로 상승하여서 기존에 코어 프로틴 제품과 비교했을때 10%나 상승했다고 하니 이왕 드시려면 플러스가 붙은 제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로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셀렉스 하나로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챙길 수 있다고 해서 앞으로 꼬박꼬박 마셔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맛도 괜찮고요,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식이섬유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맛은 우유맛이 나는데, 우유 대비 유당은 10% 밖에 되지 않아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몸 속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물로 섭취를 해줘야하는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가진 100% 완전 단백질로 만들었다고 해요.

유청 단백질과 우유 카제인, 분리 대두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단백질은 물론이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유지하기 위한 아연도 들어있다고 하니까요, 온 가족이 전부 함께 챙겨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오빠가 때아닌 운동 바람이 불어서 열심히이던데 한번 챙겨줘봐야겠습니다. 그런데 너무 과하게 드시는건 좋지 않다는 것, 다들 아시죠? 유청을 과도하게 먹으면 간에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생기는 독소를 처리하면서 신장에 부담을 주거든요. 메스꺼움과 갈증, 식욕감퇴 등의 부작용을 겪을 수 있으니 꼭 권장량만 섭취하는 것을 권합니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다음은 Bing에서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차박사의 건강TV 3회! 골프영웅 박세리가 선택한 단백질 보충제~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과연 구입할만한 제품인지 뒤를 캐봤습니다~

  • 차윤환
  • 건기식
  • 건강기능식품
  • 건기식추천
  • 건강기능식품추천
  • 프로틴
  • 셀렉스코어프로틴
  • 셀렉스코어프로틴플러스
  • 매일유업

차박사의 #건강TV #3회! #골프영웅 #박세리가 #선택한 #단백질 #보충제~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과연 #구입할만한 #제품인지 #뒤를 #캐봤습니다~


YouTube에서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차박사의 건강TV 3회! 골프영웅 박세리가 선택한 단백질 보충제~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과연 구입할만한 제품인지 뒤를 캐봤습니다~ | 매일 유업 셀렉스 단점,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