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캘란 18 년 면세점 가격 | 맥캘란18년 사실때 이거모르면 호갱되십니다. (셰리캐스크)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맥 캘란 18 년 면세점 가격 – 맥캘란18년 사실때 이거모르면 호갱되십니다. (셰리캐스크)“?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생명의물-위스키를 즐겁게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4,173회 및 좋아요 55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맥 캘란 18 년 면세점 가격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맥캘란18년 사실때 이거모르면 호갱되십니다. (셰리캐스크) – 맥 캘란 18 년 면세점 가격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맥캘란 #생빈 #맥캘란18 #macallan18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5XiIXSEQwk9Pq-Drnq8zQA/join
위스키사랑 가득한 남자와 위스키에 빠져보려는 남자
두남자의 위스키에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스토리 많은 기대부탁드립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 등은 큰힘이됩니다.
다양한 피드백과 궁금하신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성의것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 하세요.
#맥캘란18 #생년빈티지 #구매꿀팁
인스타그램 💖
생명의물 바 : minu_bar
위스키가이드 : whisky_guide
생명의물편집자 : water_of_life2021
생명의물 바 🥃
동탄 minubar

맥 캘란 18 년 면세점 가격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맥켈란 18년 가격, 남대문 면세점 기준 정리

맥켈란 18년 가격 · 이마트, 홈플러스 같은 소매점 기준 – 40만 원 초중반 · 주류백화점 및 주류 상가 – 38만 원 ~ 40만 원 · 트레이더스 및 코스트코 – 30만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dhhdc1.tistory.com

Date Published: 4/16/2022

View: 4573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맥캘란 최고의 베스트셀러로서 18년 숙성의 플로럴향과 허니의 부드러운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균형 잡힌 밸런스의 제품입니다. 가격은 주류 백화점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yourstoryteller.tistory.com

Date Published: 7/5/2022

View: 6920

맥켈란 18년 가격 얼마? <일반,면세점 등> – 식빵

<일반,면세점 등> 반갑습니다 오늘은 맥켈란 18년산의 가격은 얼마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 최고의 싱글 몰트 위스키’ 맥캘란 18년산 …

+ 여기를 클릭

Source: sibbang.tistory.com

Date Published: 3/18/2022

View: 6373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 구매 가격 정보 알아보기 – Inbely

먼저 맥캘란 12년산은 주류 백화점 기준 쉐리오크 기준으로 11만 5천 원입니다. 그다음으로는 맥켈란 15년이 있습니다. 15년의 가격은 주류 백화점 트리플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onarch.co.kr

Date Published: 10/25/2022

View: 2781

맥켈란 위스키 가격 및 순위 – 맛집, 파이썬, VLSI 그리고 제테크

면세점 라인업 : 퀘스트, 루미나, 테라, 이니그마 맥캘란 셰리캐스크 : 12년산, 18년산, 25년산, 30년산, 40년산 맥캘란 더블캐스크 : 골드, 12년산, …

+ 여기에 표시

Source: vlsi-coding.tistory.com

Date Published: 4/16/2021

View: 821

Top 47 맥캘란 18 가격 Quick Answer

다음은 맥캘란 18년인데요, … 맥켈란 30년 면세점 가격, 맥캘란 …

+ 여기를 클릭

Source: toplist.covadoc.vn

Date Published: 12/22/2021

View: 876

더 맥켈란 – 나무위키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서 앞서 언급한 1946년 맥캘란을 구경할 수 있다. 가격은 $3,500. … 가격도 셰리 오크 18년보다 더 비싸다. 신형 NAS 캐스크 …

+ 여기에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0/7/2022

View: 5463

JDC면세점 : 싱글몰트위스키 – 맥켈란 가격&할인 – 나는 제주인

기존의 맥켈란은 “1824 Collection” 시리즈에서 2017년에 “Quest Collection”으로 바뀌었는데요. 오늘은 면세점 한정 제품에 대해 알콜도수/용량/가격 …

+ 여기에 보기

Source: airbum-jerryhey.tistory.com

Date Published: 11/3/2022

View: 325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맥 캘란 18 년 면세점 가격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맥캘란18년 사실때 이거모르면 호갱되십니다. (셰리캐스크).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맥캘란18년  사실때 이거모르면 호갱되십니다. (셰리캐스크)
맥캘란18년 사실때 이거모르면 호갱되십니다. (셰리캐스크)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맥 캘란 18 년 면세점 가격

  • Author: 생명의물-위스키를 즐겁게
  • Views: 조회수 44,173회
  • Likes: 좋아요 559개
  • Date Published: 2021. 9. 2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AMb_uYrIio

맥켈란 18년 가격, 남대문 면세점 기준 정리

맥켈란 18년, 정말 맛있는 위스키죠. 셰리에 환장하는 저로써는 이보다 더 맛있는 위스키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그런 위스키입니다.

사실 맥켈란 18년 이상의 라인업을 먹어보지 않아서 이런 소리를 하는 거지 맥켈란 21년, 25년 이런 거 먹으면 또 18년은 겉절이로 밀려날 듯하네요.

아무튼 오늘 맥켈란 18년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남대문과 이 마트 같은 소매점, 면세점, 인터넷에서 가격이 어느 정도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 다른 셰리 위스키가 궁금하다면? ▼

맥켈란

맥켈란, 정말 유명한 위스키입니다. 싱글몰트 대표적인 브랜드 뽑으라면 무조건 세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위스키 브랜드죠.(글렌피딕, 글렌리벳, 맥켈란)

또한 맥켈란은 재테크용 위스키로도 굉장히 유명한데요. 예전에 실제로 있었던 한 일화를 들려드리자면, 영국에서 한 아버지가 자신의 아들이 태어나고 생일 때마다

맥켈란을 한 병씩 선물했는데요. 나중에 그 아들이 30살이 넘고 선물 받은 맥켈란을 팔아서 집을 샀다고 할 정도로 맥켈란은 재테크용으로도 뛰어난 위스키입니다.

맥켈란은 원료인 맥아 건조 과정에서 이탄 처리를 하지 않아 피트 향이 없는 싱글몰트 위스키로도 유명한데요. 제가 또 피트를 싫어하고

셰리의 그 과실, 포도 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그런 맛 밖에 없습니다. 개가 똥을 끊지 저는 맥켈란은 못 끊겠네요.

맥켈란 18년 가격

맥켈란은 위스키계의 롤스로이스 답게 18년도 굉장히 고가에 거래됩니다. 제가 이마트나 홈플러스 같은 소매점 기준, 면세점 기준, 남대문 기준, 인터넷 기준으로 가격을 정리해 드릴게요.

이마트, 홈플러스 같은 소매점 기준 – 40만 원 초중반

주류백화점 및 주류 상가 – 38만 원 ~ 40만 원

트레이더스 및 코스트코 – 30만 원 중반(잘 안 팜)

남대문 시장 – 37만 ~ 39만 원

면세점 – 36만 원

최근에 가격이 좀 올랐습니다. 가끔 팔기는 하는데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에서는 잘 안 팔고 면세점도 품절인 경우가 많아서 온라인에서 확실하게 구입하시는 게 좋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인터넷에서 37만? 38만 하던 게 요즘엔 품절돼서 사지도 못 하네요. 40만 원 이상은 줘야 할 것 같습니다.

맥켈란 18년 가격

맥켈란 18년 맛

맥켈란 18년 셰리 캐스크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말씀드리지 못한 게 있는데요. 위에 정리한 맥켈란 18년 가격은 셰리 오크 기준입니다.

더블 캐스크 18년은 저거보단 더 싸니까 참고하세요. 맥켈란 18년 셰리 오크 기준으로 맛은 플로럴 함, 피트 없고 진한 오크 향

그리고 18년부터는 뭔가 점도가 있다 해야 하나? 밀도도 굉장히 높고 단맛도 세고 노징에서 주는 포도 향이 정말 압권입니다.

마음 같아서는 그 포도 향만 따로 모아서 향수로 쓰고 싶은데요. 맛도 맛이지만 18년부터는 향이 정말 끝내 주니까 기회가 된다면 한 번 큰맘 먹고 질러 보시는 게?

맥켈란 18년 맛있게 먹는 법

절대로 맥켈란 18년을 얼음에 타서 드시지 마세요. 차라리 소주에 얼음을 타서 드세요. 맥켈란 18년 정도 되는 위스키는 냄새만 5분 정도 맡아야 되는 위스키입니다.

무조건 유리잔에 1/4씩 따라서 니트로 드셔야 하고요. 여기에 좀 더 향을 풍부하게 하려면 따뜻한 물을 한 4방울 정도? 떨어뜨려 주면

도수가 낮아지면서 기화되며 맥켈란 18년의 포도 향이 집 안으로 퍼지는 데 진짜 향수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향기롭습니다.

와인 좋아하시면 맥켈란 18년 싫어할 수가 없는 위스키니 도전해 보시죠. 오늘 맥켈란 18년 가격과 맛, 먹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은 이 정도로 마무리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글렌모렌지 시그넷 가격 면세점 기준

글렌피딕 18년 가격, 맛 평가

반응형

그리드형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반응형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안녕하세요. 스코틀랜드의 대표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 중 하나인,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맥캘란 10년 산입니다. 맥캘란 10년은 Fine Oak, Cask Strenth, 1824가 있습니다. 정규 라인업 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으로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물량이 없어서 가격이 오르는 제품입니다. Fine Oak는 쉐리캐스크와 버번캐스크를 혼용하여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Cask Strenth는 숙성원액 아무런 처리를 하지않고 병입한 제품으로 강렬한 맛과향이 살아있다. 1824는 면세점 전용상품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10만 원대입니다.

맥캘란 12년 산입니다. 통에 따라 쉐리오크와 파인오크로, 캐스트 숫자에 따라서 더블 캐스트, 트리플 캐스트로 나뉩니다. 작가 폴 파컬트는 맥켈란(Macallan) 12년산을 그의 저서에 소개하였는데 “세계 최상의 12년산 싱글몰트 위스키(Single Malt Whisky)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말라”라고 적혀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주류 백화점 맥캘란 12년 쉐리오크 기준으로 115,000원입니다.

맥캘란 15년 산입니다. 15년 숙성의 중급 라인업이며 스페인 올로로소 쉐리 캐스트를 이용한 쉐리오크 제품과 버번 캐스크를 사용한 이중 숙성 파인오크 제품이 중심이며 그 외에 다양한 빈티지 라인업이 존재합니다. 가격은 주류 백화점 맥캘란 15년 트리플 캐스트 기준으로 155,000원입니다.

맥캘란 18년 산입니다. 풍부하고 강렬한 풍미를 지닌 싱글 몰트 위스키들로 구성된 Sherry Oak 제품 라인에 속합니다. 풍부함과 미묘함을 더하기 위해 스페인 헤레즈에서 엄선한 올로로소 셰리 와인을 담았던 오크통에서만 숙성됩니다. 맥캘란 최고의 베스트셀러로서 18년 숙성의 플로럴향과 허니의 부드러운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균형 잡힌 밸런스의 제품입니다. 가격은 주류 백화점 기준으로 380,000원입니다. 다음은 하이랜드 제품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맥캘란 21년 산입니다. 맥캘란의 하이앤드 제품으로 21년 숙성 원액을 쉐리와 버번 캐스크 혼합의 파인 오크 제품으로 고 숙성 원액의 공급 부족 현상으로 매년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케이스도 25년 30년과 같이 우드 케이스로 바뀌면서 더 고급스러워지고 맛과 향에 대한 평가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입니다. 가격은 800,000원 이상입니다.

맥캘란 25년 산입니다. 맥캘란 25년은 1957년에 증류된 제품으로, 깊고 은은한 구릿빛 색깔에 셰리의 달콤함이 코끝을 스치며, 나무의 훈연과 감귤 향이 은은하게 배어납니다. 셰리 오크 통에서 오랫동안 숙성된 진하고 풍부한 맛과 아로마 향이 실크 같은 감미로움으로 입안 가득히 머무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은 주류 백화점 기준으로 1,600,000원 이상입니다. 현재는 2,000,000원이 넘어간다고 하네요. 다음 제품은 맥캘란 30년 산입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맥캘란은 글렌피딕, 더 글렌리벳, 글렌모렌지, 글렌 그랜트와 함께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싱글 몰트 중 하나이며, 지역적인 분류로는 스페이사이드입니다. 특히 고급 & 고가 위스키의 대명사격이며 위스키계의 롤스로이스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맥캘란 30년 산입니다. 맥캘란 하이엔드 라인업중 최고급 제품입니다. 맥캘란 30년 산 제품의 원액 수급 부족으로 해마다 1000병가량의 한정수량만 생산하고 있으며 따라서 국가별로 구매할수 있는 양이 한정되어 있어 가격은 더욱 치솟고 있습니다. 맥캘란 30년 산의 가격은 1,800,000원 이상입니다.

오늘은 맥캘란 제품군 중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맥켈란 18년 가격 얼마? <일반,면세점 등>

맥켈란 18년 가격 얼마? <일반,면세점 등>

반갑습니다

오늘은 맥켈란 18년산의 가격은 얼마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 최고의 싱글 몰트 위스키’ 맥캘란 18년산

스카치 위스키 업계 최고의 잡지인 ‘Whisky Magazine (issue 39)’에서

90여 종류의 인정 받는 몰트 위스키들 중에서

맥캘란 18년을 세계 최고의 싱글 몰트 위스키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최근 각종 세계 유수 위스키 컨테스트에서

최고의 몰트 위스키로 선정된 맥캘란 제품 중

맥캘란 18년산은

싱글 몰트 위스키의 우수성을 측정하는 기준이 될 만큼 뛰어나고

정연한 맛을 지닌 위스키로

풍부한 마호가니 빛깔을 띠며

풍부한 말린 과일향

특히, 감귤향과 레진향을 풍기며

기분 좋게 목을 감싸는 쉐리향과

여인이 떠나며 남기고 간 아로마향 같은

잔향이 오래도록 입안에 남는다고 합니다

이런 맥캘란 18년 가격은..

주류판매점에서는 26만 ~ 30만원

면세점에서는 18년 가격정보를 찾기 힘드네요

하지만 연도가 표시되지 않은 제품은 파는듯..

이상 맥켈란 18년 가격 정보 포스팅 마칩니다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 구매 가격 정보 알아보기

요즈음에는 위스키 대란이라서 맥켈란, 발베니, 발렌타인 등 유명하고 맛있는 위스키가 품귀현상으로 구하기가 힘듭니다. 위스키 애주가인 저로써는 굉장히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싱글몰트 위스키 중 최고라고 평가받는 맥켈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의 구매 가격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위스키는 수집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고 향 자체를 느끼면서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알고 드시면 더 좋으실 거예요. 특히 맥켈란은 입문용으로도 많은 분들이 드시는 위스키이기도 하지요. 그럼 알아볼까요?

맥켈란 위스키

맥켈란 위스키

맥켈란은 싱글몰트 위스키를 대표하는 위스키 중 하나인데요, 숙성 방식과 그 기간에 따라서 종류가 많은 편입니다.

이스터 엘키스 근방의 농부들이 수세기 동안 겨울이면 자신의 토지에서 재배된 보리로 위스키를 증류해 왔는데요, 1824년 농부 레이드가 이스터 엘키스에서 합법적으로 증류할 수 있는 허가를 획득하면서 맥켈란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위스키라는 뜻인 스카치 위스키로 포장지에는 하일랜드가 적혀 저 있는데, 스코틀랜드의 지역구 명칭입니다. 스카치위스키의 롤스로이스라는 별명이 있고 멕켈란 증류소는 스페이사이드의 크라이갤라치 도시 근교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맥아 건조 과정 시 이탄 처리를 거의 하지 않아서 피트향이 거의 없고 아일라 위스키가 길게는 며칠 이상 피트로 훈연하는 것에 반해 맥켈란의 경우 한두 시간 연기를 잠깐 쬐이는 정도로 피트 처리를 합니다.

하지만 피트가 없다고 해서 맛이 가볍거나 부드러운 것은 아닙니다. 버번 캐스트에 숙성시킨 다른 유명 위스키들이 가벼운 바디감을 내세우는 것과 달리 유러피안 셰리 캐스트 특유의 깊은 향과 강하고 진득한 맛이 맥켈란 특유의 성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맥캘란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가격

더 맥켈란

맥캘란은 10년부터 있지만 오늘은 12년 가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위스키 가격이 많이 올랐고 구하기가 어려우며 어디에서 사느냐에 따라서 다르지만 정상적인 가격과 평균적인 가격인 점을 감안해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맥캘란 12년산은 주류 백화점 기준 쉐리오크 기준으로 11만 5천 원입니다. 그다음으로는 맥켈란 15년이 있습니다. 15년의 가격은 주류 백화점 트리플 캐스트 기준으로 155,000원입니다.

다음은 맥캘란 18년인데요, 풍부하고 강렬한 풍미를 지닌 위스키로 가격은 주류 백화점 기준 38만 원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하이랜드 제품군으로 가격을 보시면 정말 놀라실 거예요.

맥캘란 21년의 가격은 80만 원 이상입니다. 고 숙성 원액의 공급 부족 현상으로 매년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위스키입니다. 다음은 맥켈란 25년인데요, 맥켈란 25년은 가격은 160만 원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지요.

마지막 맥캘란 30년은 최고급 제품인데요, 해마다 원액 수급 부족으로 가격이 엄청나게 오르고 있습니다. 맥켈란 30년 산의 가격은 180만 원 이상인데 더욱더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 맥켈란 마무리

맥켈란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맥켈란에 대한 정보와 그리고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맥켈란은 많은 위스키 애주가들이 좋아하는 위스키인데요, 이름 또한 정말 멋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는 구하기가 힘들어서 못 먹은 지 오래되었는데 얼른 한 잔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언젠가는 맥켈란 30년을 먹어보고 싶네요, 과음은 건강에 좋지 않으니 적당한 양의 위스키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조니워커 블루라벨에 대한 정보이니 조니워커 블루라벨도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맥켈란 위스키 가격 및 순위

반응형

위스키 중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위스키는 무엇이냐고 한다면, 모두 발렌타인 위스키라고 이야기 한다.

하지만 요즘은 이러한 블랜디드 위스키보다, 한 증류소에서 맥아만 가지고 증류해서 만든 위스키인 싱글 몰트 위스키가 인기가 많다.

블랜디드 위스키는 여러 싱글 몰트를 섞어서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지만, 싱글 몰트는 생산지, 숙성 연도, 오크통에 따라서 고유의 특징 및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이러한 스코틀랜드의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 중 가장 최상의 브랜드는 맥캘란 위스키라고 모두 말할 정도로 유명한 위스키가 바로 맥캘란 위스키이다.

맥캘란은 위스키계의 롤스로이스, 모든 싱글 몰트의 절대적 평가 기준 등으로 고가 위스키의 대명사격이다.

내가 좋아하는 미국 드라마 슈츠의 대표 변호사 하비스팩터가 주로 마시는 술이 바로 맥캘란 이다.

하비 스팩터 드라마 슈츠(suits)

고급 위스키 답게, 맥캘란의 라인업도 다양하다.

그 중 유명하고, 맛있는 맥캘란 위스키의 가격 및 추천 순위를 알아보자

※ 맥캘란 라인업(종류)

면세점 라인업 : 퀘스트, 루미나, 테라, 이니그마

맥캘란 셰리캐스크 : 12년산, 18년산, 25년산, 30년산, 40년산

맥캘란 더블캐스크 : 골드, 12년산, 15년산, 18년산, 30년산

맥캘란 트리플캐스크 : 12년산, 15년산, 18년산

맥캘란은 보통 위스키와 달리 같은 년산이라도 숙성 방식에 따라 라인업을 따로 두고 있습니다. 맛보다는 풍미의 차이가 난다고 할 수 있으며, 가격 차이는 숙성 연수가 동일할 경우 거의 없다 해도 무방합니다.

맥캘란 위스키는 면세점에서 구할 수 있다.

먼저 면세점에서 구할 수 있는 맥캘란 위스키 4종류를 알아보자.

>>면세점 라인업

맥켈란 이니그마 700ML

맥켈란 이니그마 700ML $238.21 285,160원

약 30만원 하는 고급 술이다. 100% 쉐리 오크에서 숙성된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4.9%

[상품 상세]

Enigma의 영감은 스페인에서 시작해 풍부한 싱글 몰트를 통해 숙성된 오크와 시나몬, 바닐라,

말린 과일의 절묘한 조화를 경험할 수 있음

[테이스팅 노트]

향: 풍부한 바닐라 향/ 맛 : 말린과일, 시나몬, 바닐라, 진저의 조화 / 피니쉬 : 바닐라 향이 길고 풍부함

맥켈란 테라 700ML

맥켈란 테라 700ML $158.17 189,344원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3.8%

– 원재료명 : 위스키 원액

– 보관방법 : 서늘한 응달에 보관

– 품목보고번호 : 별도 표기 / 별도표기 없음

– 제조사 : Edrinton

[상품 상세]

최고의 퍼스트 필 오크 쉐리 시즌 캐스트에서 숙성되어

여러가지 혼합이 조화로운 싱글 몰트. 토피,건과일, 풍부한 우드향의 특징이 어우러진 위스키

[테이스팅 노트]

향: 레몬제스트, 토피, 말린과일, 숙성오크의 아로마/ 맛 : 말린과일, 상큼한 사과의 강렬한 풍미 / 피니쉬 : 말린과일, 우드 스파이스

맥켈란 루미나 700ML

멕켈란 루미나 $105 12만원

색상은 짙은 황금색이며, 도수는 41.3도 700ml 제품

[테이스팅 노트]

향: 시트러스 푸르츠, 개방적이고 부드러움. 사과와 배 맛이 처음에 느껴지다가 레몬 제스트, 토피와 오크의 풍미로 이어집니다.

맛: 우드 스파이스와 생강의 맛이 신선한 사과, 달콤한 바닐라 그리고 부드러운 오크의 풍미를 순화시킵니다.

피니시: 적당한 여운. 따뜻함을 주는 과일과 스파이스함이 부드러우면서도 드라이합니다.

맥캘란 퀘스트 1L

맥캘란 퀘스트 1L $70.11 (83,928원)

– 식품의 유형 : 위스키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1L / 40%

[상품 상세]

최고의 오크를 찾아 헤맨 2만 마일 여행의 결정체.

4개의 서로다른 캐스크의 조화를 통해 시트러스 과일과

바닐라 오크의 절묘하고 부드러운 블렌딩

[테이스팅 노트]

향: 상큼한 시트러스 과일향/ 맛 : 생강과 견과류가 은은한 조화를 이루는 맛 / 피니쉬 : 부드럽고 가벼운 과일맛과 중간정도의 달콤한 여운

>>더블캐스크 라인업

맥캘란 더블캐스크골드

맥캘란 더블캐스크 골드 120,000원

두 가지 스타일의 오크통의 조합에서 탄생한 세련된 싱글 몰트인 Double Cask Gold에는 탁월한 풍미와 자연 색상의 완벽한 조화가 담겨 있습니다. 아메리칸 및 유러피언 올로로소 셰리 오크통의 완벽한 결합을 통해 탄생된, 빛나는 골드 색상과 개성을 지닌 이 위스키는 아메리칸 오크통이 제공하는 풍미를 먼저 드러낸 다음 정통적인 맥캘란의 풍미를 제공합니다.

바닐라. 사과. 계피가 베이스입니다.

– 식품의 유형 : 위스키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0%

[테이스팅 노트]

색 : 광택이 있는 골드 색상

향 : 바닐라와 다크 초콜릿의 달콤함이 섞여 있는 레몬 시트러스와 오렌지 제스트의 풍미

맛 : 미디엄 스위트, 맥아의 풍미와 살짝 드라이한 맛

피니시 : 말린 열대과일의 진한 여운과 우드 스모크와 스파이스

맥캘란 더블캐스크 12년산

맥캘란 더블캐스크 12년산 97,635원

꿀 색상. 시트러스. 생강이 특징입니다.

올로로소 셰리 아메리칸 오크통과 유러피언 오크통의 완벽한 결합을 통해 탄생한, 따듯한 개성과 조화로움을 간직한 싱글 몰트. 숙련된 우리 위스키 제조 팀의 솜씨로 가장 적절한 비율로 유러피언 및 아메리칸 셰리 오크통을 조합하고 최적화하여 섬세함과 몰입감을 주는 아메리칸 오크통의 풍미가 중점적으로 부각되는 가운데 보다 전통적인, 진한 과일, 셰리 그리고 우드 스파이스의 풍미를 주는 Macallan다운 개성이 든든하게 친숙한 배경을 이뤄줍니다.

– 식품의 유형 : 위스키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0%

[테이스팅 노트]

색 : 하베스트 선

향 : 토피 사과 약간이 들어간 크림 버터스카치, 설탕에 절인 오렌지, 바닐라 커스타드, 그리고 새로 깎은 오크.

맛 : 맛있게 꿀을 입힌 우드 스파이시와 시트러스, 건포도와 캐러멜과 균형을 이룹니다.

피니시 : 따뜻하고 달콤하고 드라이한 여운이 남는다.

맥캘란 더블캐스크 15년산

맥캘란 더블캐스크 15년산 162,725원

– 식품의 유형 : 위스키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3%

[테이스팅 노트]

색 : 골드 색상

향 : 건조된 과일,토피 스모크 오크와 함께한 바닐라, 구워진 사과. 허니와 초콜릿의 균형잡힌 노트

맛 : 우드스파이시와 시트러스, 바닐라 달콤한 건포도

피니시 : 생강이 카라멜과 시트러스로 다가오고 크리미한 입맛

더블캐스크 18년산

더블캐스크 18년산 414,948원

– 식품의 유형 : 위스키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3%

[테이스팅 노트]

색 : 엠버 꿀 색상

향 : 건조된 과일,토피 바닐라가 함께한 풍부한 오렌지 향

맛 : 우드스파이시와 시트러스, 바닐라 달콤한 건포도

피니시 : 오크 스파이시와 생강이 달콤한 오렌지로 변화

맥캘란 더블캐스크 30년산

맥캘란 더블캐스크 30년산 4,881,750원

최소 500만원 정도의 가치가 있는 맥캘란 더블캐스크 30년산이다.

오랜 숙성으로 스파이시한 부분은 날라간 부드러운게 특징이다.

– 식품의 유형 : 위스키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3%

[테이스팅 노트]

색 : 천연 황금 도토리 색상

향 : 신선한 벌집, 달콤한 토피, 빨간 사과, 무화과 및 바닐라 향

맛 : 계피, 생강, 마다가스카 바닐라, 말린 과일 및 오크의 부드러운 멜로디

피니시 : 달콤한 오크, 부드러운 향신료 및 토피

>>>세리오크 라인

멕캘란 세리오크 12년산

맥캘란 세리오크 12년산 97,635원

올로로소 셰리 와인을 담았던 오크통에서만 숙성된 세리오크라인 중 가장 저렴한 라인이 12년산이다.

성숙한 풍미를 지닌 12년 제품은 풍부한 우드 스파이스와 말린과일의 맛, 자연스런 진한 황금색이 특징입니다

– 식품의 유형 : 위스키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0-43%

[테이스팅 노트]

색 : 짙은 황금색.

향 : 바닐라 맛이 살짝 느껴지는 미묘함

맛 : 부드럽고, 과일, 오크, 스파이스가 적당한 균형을 이룸.

피니시 : 달콤한 건과와 오크, 스파이스의 긴 여운.

멕캘란 세리오크 18년산

멕캘란 세리오크 18년산 450,000원

성숙한 오크. 생강. 건포도를 특징으로 하는 18년산

– 식품의 유형 : 위스키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3%

[테이스팅 노트]

색 : 옅은 마호가니.

향 : 건과와 생강에 살짝 더해진 바닐라와 계피의 맛.

맛 : 부드럽고 풍부한 풍미에 살짝 감도는 스파이스, 클로브, 오렌지 그리고 그을린 오래된 오크의 맛..

피니시 : 건과, 생강 그리고 오렌지 껍질 맛이 감도는 여운.

멕캘란 세리오크 25년산

멕캘란 세리오크 25년산 2,741,916원

세리 오크통에서 25년간 고스란히 숙성되어 말린과일의 진한 풍미. 진저 스파이스. 우드 스모크를 특징으로 하는 25년산

– 식품의 유형 : 위스키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3%

[테이스팅 노트]

색 : 짙은 마호가니.

향 : 레몬이 계피와 균형을 이루고, 셰리, 우드 스모크와 어우러짐.

맛 : 완전하고 풍부한, 건과의 풍미에 살짝 감도는 우드 스모크의 맛.

피니시 : 피니시 말린 과일, 우드 스모크 그리고 스파이스의 긴 여운

>>>트리플 캐스크

맥캘란 트리플캐스크 12년산

맥캘란 트리플캐스크 12년산 90,000원

다양한 오크통을 조합함으로써 아주 부드럽고 섬세한 개성과 시트러스 푸르츠, 바닐라와 프레시 오크의 풍미가 부족함 없이 구현하였고, 시트러스,바닐라, 프레쉬 오크가 특징입니다.

– 식품의 유형 : 위스키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0-43%

[테이스팅 노트]

색 : 진한 밀짚 색상.

향 : 바닐라, 멜론 그리고 레몬 제스트의 풍미가 살짝 감도는 다채롭고 미묘한 맛.

맛 : 레몬 시트러스, 바닐라 그리고 가볍게 그을린 오크와 넛멕의 풍미가 균형을 이룬 미디엄 바디감.

피니시 : 멜론, 파파야, 프레쉬 오크와 오크 스파이스가 감도는 여운.

맥캘란 트리플캐스크 15년산

맥캘란 트리플캐스크 15년산 170,000원

유럽산과 미국산 셰리 오크통과 미국산 버번 위스키를 담았던 오크통, 세 종류를 조합하여 탄생시킨

싱글 몰트 위스키 제품라인입니다. 장인의 솜씨로 세 가지의 뚜렸한 개성을 가진 오크통 유형이 결합되어, 상큼한 오렌지와 초콜릿 풍미가 은은히 풍기는 최고의 싱글 몰트입니다.

– 식품의 유형 : 위스키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3%

[테이스팅 노트]

색 : 진한 밀짚 색상.

향 : 장미와 계피의 섬세한 맛이 약간 추가된 궁극의 풀 바디감.

맛 : 오렌지와 건포도의 풍미가 도드라진 아주 진한 초콜릿의 맛.

피니시 : 오렌지와 건과의 긴 여운.

맥캘란 트리플캐스크 18년산

맥캘란 트리플캐스크 18년산 414,948

유럽산과 미국산 셰리 오크통과 미국산 버번 위스키를 담았던 오크통, 세 종류를 조합하여 탄생되었습니다. 정교한 장인의 솜씨로 조합된 이 세 가지 종류의 위스키가 오렌지, 벨벳같이 매끄러운 코코아와 우드 스파이스의 풍미가 살아나 오렌지, 초콜릿, 원목의 풍미를 특징을 가집니다.

– 식품의 유형 : 위스키

– 원산지 : 영국

– 업소명 및 소재지 : Edrington / Scotland

– 내용량 및 알코올(도수) : 700mL / 43%

[테이스팅 노트]

색 : 가벼운 호박 색상

향 : 코코넛과 바닐라 오렌지 시트러스의 내음이 감도는 이국적인 드라이 플라워의 풍미.

맛 : 오렌지 시트러스, 바닐라, 넛멕과 계피의 부드럽고 매끄러운 풍미

피니시 : 피니시 초콜릿 오렌지의 맛이 길게 이어지면서 살짝 더해지는 우드 스모크의 풍미.

반응형

Top 47 맥캘란 18 가격 Quick Answer

맥캘란18년 사실때 이거모르면 호갱되십니다. (셰리캐스크)

맥캘란18년 사실때 이거모르면 호갱되십니다. (셰리캐스크)

맥캘란 18 가격

Article author: www.kajawine.kr

Reviews from users: 48655 Ratings

Ratings Top rated: 4.3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맥캘란 18 가격 Updating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맥캘란 18 가격 Updating

Table of Contents:

맥캘란 18 가격

Read More

맥켈란 18년 가격, 남대문 면세점 기준 정리

Article author: dhhdc1.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45646 Ratings

Ratings Top rated: 4.6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맥켈란 18년 가격, 남대문 면세점 기준 정리 맥켈란 18년 가격 · 이마트, 홈플러스 같은 소매점 기준 – 40만 원 초중반 · 주류백화점 및 주류 상가 – 38만 원 ~ 40만 원 · 트레이더스 및 코스트코 – 30만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맥켈란 18년 가격, 남대문 면세점 기준 정리 맥켈란 18년 가격 · 이마트, 홈플러스 같은 소매점 기준 – 40만 원 초중반 · 주류백화점 및 주류 상가 – 38만 원 ~ 40만 원 · 트레이더스 및 코스트코 – 30만 … 맥켈란 18년, 정말 맛있는 위스키죠. 셰리에 환장하는 저로써는 이보다 더 맛있는 위스키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그런 위스키입니다. 사실 맥켈란 18년 이상의 라인업을 먹어보지 않아서 이런 소리를 하..

Table of Contents:

맥켈란

태그

관련글

댓글0

티스토리툴바

맥켈란 18년 가격, 남대문 면세점 기준 정리

Read More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Article author: yourstoryteller.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17379 Ratings

Ratings Top rated: 3.9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맥캘란 최고의 베스트셀러로서 18년 숙성의 플로럴향과 허니의 부드러운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균형 잡힌 밸런스의 제품입니다. 가격은 주류 백화점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맥캘란 최고의 베스트셀러로서 18년 숙성의 플로럴향과 허니의 부드러운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균형 잡힌 밸런스의 제품입니다. 가격은 주류 백화점 …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안녕하세요. 스코틀랜드의 대표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 중 하나인, 더 맥켈..

Table of Contents:

Header Menu

Main Menu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Sidebar – Footer 1

Sidebar – Footer 2

Sidebar – Footer 3

Copyright © 로잡의 문화생활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툴바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Read More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 구매 가격 정보 알아보기

Article author: onarch.co.kr

Reviews from users: 38182 Ratings

Ratings Top rated: 4.6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 구매 가격 정보 알아보기 요즈음에는 위스키 대란이라서 맥켈란, 발베니, 발렌타인 등 유명하고 맛있는 위스키가 품귀현상으로 구하기가 힘듭니다. 위스키 애주가인 저로써는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 구매 가격 정보 알아보기 요즈음에는 위스키 대란이라서 맥켈란, 발베니, 발렌타인 등 유명하고 맛있는 위스키가 품귀현상으로 구하기가 힘듭니다. 위스키 애주가인 저로써는 … 요즈음에는 위스키 대란이라서 맥켈란, 발베니, 발렌타인 등 유명하고 맛있는 위스키가 품귀현상으로 구하기가 힘듭니다. 위스키 애주가인 저로써는 굉장히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Table of Contents:

Header Menu

Main Menu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 구매 가격 정보 알아보기

맥켈란 위스키

‘술정보’ 관련 글

Sidebar – Right

Sidebar – Footer 1

Sidebar – Footer 2

Sidebar – Footer 3

Copyright © Inbely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툴바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 구매 가격 정보 알아보기

Read More

맥캘란18년 쉐리오크 2018~2021릴리즈 가격 및 맥켈란 정보

Article author: sowat0.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12464 Ratings

Ratings Top rated: 4.3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맥캘란18년 쉐리오크 2018~2021릴리즈 가격 및 맥켈란 정보 잔세트는 아니지만 맥캘란 수량에 맞춰 맥캘란 잔 4개도 주셨습니다. 네 개 중에 세 개가 로고가 살짝 기울어져있었지만 잔 자체는 너무 예쁘더라고요.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맥캘란18년 쉐리오크 2018~2021릴리즈 가격 및 맥켈란 정보 잔세트는 아니지만 맥캘란 수량에 맞춰 맥캘란 잔 4개도 주셨습니다. 네 개 중에 세 개가 로고가 살짝 기울어져있었지만 잔 자체는 너무 예쁘더라고요. 맥캘란 18년 셰리오크 캐스크 Macallan 18 Years Old Sherry Oak Cask 2018~2021 Released 숙성 : 18년 도수 : 43% 용량 700ml 선정릉역 부근에 위치한 더몰트샵에서 맥캘란18년 쉐리오크 캐스크 2018~2021릴리즈..

Table of Contents:

태그

관련글

댓글0

공지사항

최근글

인기글

최근댓글

태그

맥캘란18년 쉐리오크 2018~2021릴리즈 가격 및 맥켈란 정보

Read More

싱글몰트 위스키 추천 ‘맥켈란 18년’

Article author: btsunrise.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9841 Ratings

Ratings Top rated: 4.1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싱글몰트 위스키 추천 ‘맥켈란 18년’ 이는 즉 가격이 더 오른다는 의미다. 최근에 맥캘란 12년 500ml 제품이 일부 편의점에서 풀려서 (아마도 에드링턴 코리아 재고 정리 차원에서) 위스키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싱글몰트 위스키 추천 ‘맥켈란 18년’ 이는 즉 가격이 더 오른다는 의미다. 최근에 맥캘란 12년 500ml 제품이 일부 편의점에서 풀려서 (아마도 에드링턴 코리아 재고 정리 차원에서) 위스키 … 점점 구하기 어려워지는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18년’ 테이스팅 특별한 날 마시자고 보관해둔 맥켈란 18년을 꺼냈다. 맥캘란을 제조하는 에드링턴(Edrington)에서 non-age statement 제품들을 내놓고 있지만,..

Table of Contents:

태그

‘Drink지극히 주관적인 ‘테이스팅 노트” Related Articles

최근 포스트

태그

검색

티스토리툴바

싱글몰트 위스키 추천 ‘맥켈란 18년’

Read More

맥캘란 18 가격

Article author: kanawine3.cafe24.com

Reviews from users: 3442 Ratings

Ratings Top rated: 3.1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맥캘란 18 가격 맥켈란 18년 더블 캐스크 는 미국과 유럽의 셰리 시즈닝 오크 캐스크에서 18년 동안 완벽하게 균형 잡힌 싱글 몰트 위스키입니다. 셰리로 맛을 낸 아메리칸 오크는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맥캘란 18 가격 맥켈란 18년 더블 캐스크 는 미국과 유럽의 셰리 시즈닝 오크 캐스크에서 18년 동안 완벽하게 균형 잡힌 싱글 몰트 위스키입니다. 셰리로 맛을 낸 아메리칸 오크는 …

Table of Contents:

맥캘란 18 가격

Read More

맥켈란 위스키 가격 및 순위

Article author: vlsi-coding.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11196 Ratings

Ratings Top rated: 4.0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맥켈란 위스키 가격 및 순위 맥캘란 트리플캐스크 : 12년산, 15년산, 18년산. 맥캘란은 보통 위스키와 달리 같은 년산이라도 숙성 방식에 따라 라인업을 따로 두고 있습니다.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맥켈란 위스키 가격 및 순위 맥캘란 트리플캐스크 : 12년산, 15년산, 18년산. 맥캘란은 보통 위스키와 달리 같은 년산이라도 숙성 방식에 따라 라인업을 따로 두고 있습니다. 위스키 중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위스키는 무엇이냐고 한다면, 모두 발렌타인 위스키라고 이야기 한다. 하지만 요즘은 이러한 블랜디드 위스키보다, 한 증류소에서 맥아만 가지고 증류해서 만든 위스키인 싱글 몰..파이썬 블로그알고리즘파일썬파이썬강좌VLSI 설계회로설계취업준비반도체 회로설계면접 후기fx시티맛집서울 맛집강남 맛집홍대 맛집잠실 맛집왕십리 맛집광화문 맛집파이썬 공부자료를 담은 블로그 반도체 회로설계를 꿈꾸는 취업 준비생을 위한 블로그

Table of Contents:

태그

관련글

댓글0

최근글

인기글

최근댓글

전체 방문자

티스토리툴바

맥켈란 위스키 가격 및 순위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https://toplist.covadoc.vn/blog/.

맥켈란 18년 가격, 남대문 면세점 기준 정리

맥켈란 18년, 정말 맛있는 위스키죠. 셰리에 환장하는 저로써는 이보다 더 맛있는 위스키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그런 위스키입니다. 사실 맥켈란 18년 이상의 라인업을 먹어보지 않아서 이런 소리를 하는 거지 맥켈란 21년, 25년 이런 거 먹으면 또 18년은 겉절이로 밀려날 듯하네요. 아무튼 오늘 맥켈란 18년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남대문과 이 마트 같은 소매점, 면세점, 인터넷에서 가격이 어느 정도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 다른 셰리 위스키가 궁금하다면? ▼ 맥켈란 맥켈란, 정말 유명한 위스키입니다. 싱글몰트 대표적인 브랜드 뽑으라면 무조건 세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위스키 브랜드죠.(글렌피딕, 글렌리벳, 맥켈란) 또한 맥켈란은 재테크용 위스키로도 굉장히 유명한데요. 예전에 실제로 있었던 한 일화를 들려드리자면, 영국에서 한 아버지가 자신의 아들이 태어나고 생일 때마다 맥켈란을 한 병씩 선물했는데요. 나중에 그 아들이 30살이 넘고 선물 받은 맥켈란을 팔아서 집을 샀다고 할 정도로 맥켈란은 재테크용으로도 뛰어난 위스키입니다. 맥켈란은 원료인 맥아 건조 과정에서 이탄 처리를 하지 않아 피트 향이 없는 싱글몰트 위스키로도 유명한데요. 제가 또 피트를 싫어하고 셰리의 그 과실, 포도 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그런 맛 밖에 없습니다. 개가 똥을 끊지 저는 맥켈란은 못 끊겠네요. 맥켈란 18년 가격 맥켈란은 위스키계의 롤스로이스 답게 18년도 굉장히 고가에 거래됩니다. 제가 이마트나 홈플러스 같은 소매점 기준, 면세점 기준, 남대문 기준, 인터넷 기준으로 가격을 정리해 드릴게요. 이마트, 홈플러스 같은 소매점 기준 – 40만 원 초중반 주류백화점 및 주류 상가 – 38만 원 ~ 40만 원 트레이더스 및 코스트코 – 30만 원 중반(잘 안 팜) 남대문 시장 – 37만 ~ 39만 원 면세점 – 36만 원 최근에 가격이 좀 올랐습니다. 가끔 팔기는 하는데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에서는 잘 안 팔고 면세점도 품절인 경우가 많아서 온라인에서 확실하게 구입하시는 게 좋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인터넷에서 37만? 38만 하던 게 요즘엔 품절돼서 사지도 못 하네요. 40만 원 이상은 줘야 할 것 같습니다. 맥켈란 18년 가격 맥켈란 18년 맛 맥켈란 18년 셰리 캐스크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말씀드리지 못한 게 있는데요. 위에 정리한 맥켈란 18년 가격은 셰리 오크 기준입니다. 더블 캐스크 18년은 저거보단 더 싸니까 참고하세요. 맥켈란 18년 셰리 오크 기준으로 맛은 플로럴 함, 피트 없고 진한 오크 향 그리고 18년부터는 뭔가 점도가 있다 해야 하나? 밀도도 굉장히 높고 단맛도 세고 노징에서 주는 포도 향이 정말 압권입니다. 마음 같아서는 그 포도 향만 따로 모아서 향수로 쓰고 싶은데요. 맛도 맛이지만 18년부터는 향이 정말 끝내 주니까 기회가 된다면 한 번 큰맘 먹고 질러 보시는 게? 맥켈란 18년 맛있게 먹는 법 절대로 맥켈란 18년을 얼음에 타서 드시지 마세요. 차라리 소주에 얼음을 타서 드세요. 맥켈란 18년 정도 되는 위스키는 냄새만 5분 정도 맡아야 되는 위스키입니다. 무조건 유리잔에 1/4씩 따라서 니트로 드셔야 하고요. 여기에 좀 더 향을 풍부하게 하려면 따뜻한 물을 한 4방울 정도? 떨어뜨려 주면 도수가 낮아지면서 기화되며 맥켈란 18년의 포도 향이 집 안으로 퍼지는 데 진짜 향수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향기롭습니다. 와인 좋아하시면 맥켈란 18년 싫어할 수가 없는 위스키니 도전해 보시죠. 오늘 맥켈란 18년 가격과 맛, 먹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은 이 정도로 마무리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관련 포스팅 글렌모렌지 시그넷 가격 면세점 기준 글렌피딕 18년 가격, 맛 평가 반응형 그리드형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반응형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 안녕하세요. 스코틀랜드의 대표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 중 하나인, 더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맥캘란 10년 산입니다. 맥캘란 10년은 Fine Oak, Cask Strenth, 1824가 있습니다. 정규 라인업 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으로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물량이 없어서 가격이 오르는 제품입니다. Fine Oak는 쉐리캐스크와 버번캐스크를 혼용하여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Cask Strenth는 숙성원액 아무런 처리를 하지않고 병입한 제품으로 강렬한 맛과향이 살아있다. 1824는 면세점 전용상품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10만 원대입니다. 맥캘란 12년 산입니다. 통에 따라 쉐리오크와 파인오크로, 캐스트 숫자에 따라서 더블 캐스트, 트리플 캐스트로 나뉩니다. 작가 폴 파컬트는 맥켈란(Macallan) 12년산을 그의 저서에 소개하였는데 “세계 최상의 12년산 싱글몰트 위스키(Single Malt Whisky)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말라”라고 적혀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주류 백화점 맥캘란 12년 쉐리오크 기준으로 115,000원입니다. 맥캘란 15년 산입니다. 15년 숙성의 중급 라인업이며 스페인 올로로소 쉐리 캐스트를 이용한 쉐리오크 제품과 버번 캐스크를 사용한 이중 숙성 파인오크 제품이 중심이며 그 외에 다양한 빈티지 라인업이 존재합니다. 가격은 주류 백화점 맥캘란 15년 트리플 캐스트 기준으로 155,000원입니다. 맥캘란 18년 산입니다. 풍부하고 강렬한 풍미를 지닌 싱글 몰트 위스키들로 구성된 Sherry Oak 제품 라인에 속합니다. 풍부함과 미묘함을 더하기 위해 스페인 헤레즈에서 엄선한 올로로소 셰리 와인을 담았던 오크통에서만 숙성됩니다. 맥캘란 최고의 베스트셀러로서 18년 숙성의 플로럴향과 허니의 부드러운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균형 잡힌 밸런스의 제품입니다. 가격은 주류 백화점 기준으로 380,000원입니다. 다음은 하이랜드 제품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맥캘란 21년 산입니다. 맥캘란의 하이앤드 제품으로 21년 숙성 원액을 쉐리와 버번 캐스크 혼합의 파인 오크 제품으로 고 숙성 원액의 공급 부족 현상으로 매년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케이스도 25년 30년과 같이 우드 케이스로 바뀌면서 더 고급스러워지고 맛과 향에 대한 평가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입니다. 가격은 800,000원 이상입니다. 맥캘란 25년 산입니다. 맥캘란 25년은 1957년에 증류된 제품으로, 깊고 은은한 구릿빛 색깔에 셰리의 달콤함이 코끝을 스치며, 나무의 훈연과 감귤 향이 은은하게 배어납니다. 셰리 오크 통에서 오랫동안 숙성된 진하고 풍부한 맛과 아로마 향이 실크 같은 감미로움으로 입안 가득히 머무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은 주류 백화점 기준으로 1,600,000원 이상입니다. 현재는 2,000,000원이 넘어간다고 하네요. 다음 제품은 맥캘란 30년 산입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맥캘란은 글렌피딕, 더 글렌리벳, 글렌모렌지, 글렌 그랜트와 함께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싱글 몰트 중 하나이며, 지역적인 분류로는 스페이사이드입니다. 특히 고급 & 고가 위스키의 대명사격이며 위스키계의 롤스로이스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맥캘란 30년 산입니다. 맥캘란 하이엔드 라인업중 최고급 제품입니다. 맥캘란 30년 산 제품의 원액 수급 부족으로 해마다 1000병가량의 한정수량만 생산하고 있으며 따라서 국가별로 구매할수 있는 양이 한정되어 있어 가격은 더욱 치솟고 있습니다. 맥캘란 30년 산의 가격은 1,800,000원 이상입니다. 오늘은 맥캘란 제품군 중 맥켈란 10년,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정보 및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 구매 가격 정보 알아보기

요즈음에는 위스키 대란이라서 맥켈란, 발베니, 발렌타인 등 유명하고 맛있는 위스키가 품귀현상으로 구하기가 힘듭니다. 위스키 애주가인 저로써는 굉장히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싱글몰트 위스키 중 최고라고 평가받는 맥켈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의 구매 가격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위스키는 수집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고 향 자체를 느끼면서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알고 드시면 더 좋으실 거예요. 특히 맥켈란은 입문용으로도 많은 분들이 드시는 위스키이기도 하지요. 그럼 알아볼까요? 맥켈란 위스키 맥켈란 위스키 맥켈란은 싱글몰트 위스키를 대표하는 위스키 중 하나인데요, 숙성 방식과 그 기간에 따라서 종류가 많은 편입니다. 이스터 엘키스 근방의 농부들이 수세기 동안 겨울이면 자신의 토지에서 재배된 보리로 위스키를 증류해 왔는데요, 1824년 농부 레이드가 이스터 엘키스에서 합법적으로 증류할 수 있는 허가를 획득하면서 맥켈란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위스키라는 뜻인 스카치 위스키로 포장지에는 하일랜드가 적혀 저 있는데, 스코틀랜드의 지역구 명칭입니다. 스카치위스키의 롤스로이스라는 별명이 있고 멕켈란 증류소는 스페이사이드의 크라이갤라치 도시 근교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맥아 건조 과정 시 이탄 처리를 거의 하지 않아서 피트향이 거의 없고 아일라 위스키가 길게는 며칠 이상 피트로 훈연하는 것에 반해 맥켈란의 경우 한두 시간 연기를 잠깐 쬐이는 정도로 피트 처리를 합니다. 하지만 피트가 없다고 해서 맛이 가볍거나 부드러운 것은 아닙니다. 버번 캐스트에 숙성시킨 다른 유명 위스키들이 가벼운 바디감을 내세우는 것과 달리 유러피안 셰리 캐스트 특유의 깊은 향과 강하고 진득한 맛이 맥켈란 특유의 성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맥캘란 12년 15년 18년 21년 25년 30년 가격 더 맥켈란 맥캘란은 10년부터 있지만 오늘은 12년 가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위스키 가격이 많이 올랐고 구하기가 어려우며 어디에서 사느냐에 따라서 다르지만 정상적인 가격과 평균적인 가격인 점을 감안해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맥캘란 12년산은 주류 백화점 기준 쉐리오크 기준으로 11만 5천 원입니다. 그다음으로는 맥켈란 15년이 있습니다. 15년의 가격은 주류 백화점 트리플 캐스트 기준으로 155,000원입니다. 다음은 맥캘란 18년인데요, 풍부하고 강렬한 풍미를 지닌 위스키로 가격은 주류 백화점 기준 38만 원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하이랜드 제품군으로 가격을 보시면 정말 놀라실 거예요. 맥캘란 21년의 가격은 80만 원 이상입니다. 고 숙성 원액의 공급 부족 현상으로 매년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위스키입니다. 다음은 맥켈란 25년인데요, 맥켈란 25년은 가격은 160만 원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지요. 마지막 맥캘란 30년은 최고급 제품인데요, 해마다 원액 수급 부족으로 가격이 엄청나게 오르고 있습니다. 맥켈란 30년 산의 가격은 180만 원 이상인데 더욱더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 맥켈란 마무리 맥켈란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맥켈란에 대한 정보와 그리고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맥켈란은 많은 위스키 애주가들이 좋아하는 위스키인데요, 이름 또한 정말 멋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는 구하기가 힘들어서 못 먹은 지 오래되었는데 얼른 한 잔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언젠가는 맥켈란 30년을 먹어보고 싶네요, 과음은 건강에 좋지 않으니 적당한 양의 위스키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조니워커 블루라벨에 대한 정보이니 조니워커 블루라벨도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맥캘란 18 가격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맥캘란 18년 남대문, 맥캘란 30년 가격, 맥캘란 12년 가격, 맥캘란 25년 가격, 맥캘란 18년 면세점, 맥켈란 30년 면세점 가격, 맥캘란 면세점 가격, 맥캘란 21년 면세점 가격

JDC면세점 : 싱글몰트위스키

요즘… 말이 참 많죠.

TV 등 방송매체… 유튜브 등 SNS…. 모두의 관심사는 우한폐렴입니다.

면세점 직원들을 포함하여 공항에 상주하는 직원 모두 마스크를 쓰라는 지시사항이 있었다고 합니다.

중국이라는 나라는…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나라는 아니지만 민주주의 국가는 아니기 때문에

어떤일이 생길지 장담할 수 없는 나라이기도 하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공산주의 국가이기 때문에 통제가 잘 이루어질 것 같기도 하지만

이같은 심한 질병의 초기대응을 보자면 과연 통제가 잘 이루어지고 있나… 싶기도 합니다.

면세점 업계에서도 상당히 긴장하고 있는 눈치입니다.

인천공항 내에 입주하고 있는 면세점 매출의 대부분은 중국 보따리상이기 때문입니다.

매출을 위해서는 중국인들을 마냥 거부할 수도 없는 상황이고

그렇다고 무분별하게 받아들이는 것 또한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참, 면세점 소식을 전하려다가 다른 이야기만 드리는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맥켈란입니다.

The Macallan

맥켈란 30Yo 신형보틀 2018 릴리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릴 이유가 없을 정도로…

맥켈란이라는 브랜드는 싱글몰트 브랜드 중에서는 탑클래스이죠.

동일한 에이지 제품 중에서 가격 또한 넘사벽이고 술테크(술+재테크)하시는 분들에게는 필히 겟!! 해야 하는 브랜드입니다.

예전에는 로컬(비 면세구역)에 유통되는 제품과 면세점에 입점되어 있는 제품의 구분이 뚜렷하지는 않았습니다만,

현재에는 완벽하게 제품군이 나뉘어 있습니다.

로컬매장은 기존의 에이지 제품 및 CS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으며

면세점은 면세점 한정 제품으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존의 맥켈란은 “1824 Collection” 시리즈에서 2017년에 “Quest Collection”으로 바뀌었는데요.

오늘은 면세점 한정 제품에 대해 알콜도수/용량/가격 정도만 간략하게 설명드릴께요.

1. Macallan Quest

40% / 700ml / $64

40% / 1000ml / $80

색상은 옅은 황금색이며, 도수는 40도

향은 사과와 레몬 맛이 감도는 부드러운 시트러스 푸르츠. 바닐라의 달콤함과 미묘한 오크의 풍미가 느껴집니다.

맛은 생강과 건과류가 섞인 사과의 맛. 은은한 육두구와 계피의 맛

피니시는 부드럽고 가벼운 과일 맛과 중간 정도의 달콤함이 오랜 여운을 남깁니다.

2. Macallan LUMINA

41.3% / 700ml / $105

색상은 짙은 황금색이며, 도수는 41.3도

향은 시트러스 푸르츠, 개방적이고 부드러움. 사과와 배 맛이 처음에 느껴지다가 레몬 제스트, 토피와 오크의 풍미로 이어집니다.

맛은 우드 스파이스와 생강의 맛이 신선한 사과, 달콤한 바닐라 그리고 부드러운 오크의 풍미를 순화시킵니다.

피니시는 적당한 여운. 따뜻함을 주는 과일과 스파이스함이 부드러우면서도 드라이합니다.

3. Macallan TERRA

43.8% / 700ml / $175

색상은 선셋 오렌지색상, 도수는 43.8도

향은 레몬 제스트, 토피, 그리고 라이트 진저의 맛이 건과의 풍미를 순화합니다. 오크의 연륜이 느껴집니다.

맛은 달콤한 건과, 잘익은 사과의 풍미가 살짝 느껴집니다. 혀를 휘감는 무거우면서도 신선한 풍미.

피니시는 중간 정도의 여운. 건과이 우드 스파이스가 느껴집니다.

4. Macallan ENIGMA

44.9% / 700ml / $275

색상은 스페니시 선셋 색상. 도수는 44.9도

향은 성숙한 오크 풍미로부터 건과, 바닐라, 달콤한 배 그리고 계피의 맛으로 이어집니다.

맛은 건과와 우드 스파이스가 혀를 휘감습니다. 생강, 계피 그리고 오크가 깊이를 더해줍니다.

피니시는 완전한 여운입니다. 오래 머물며 길이 기억되는 위스키.

5. Macallan Rare Cask Black

48% / 700ml / $494

48% / 700ml / $545 (Limited Edition – Flask Included)

※ 레어캐스크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은 플래스크가 포함되어 있는 특별 패키지입니다.

레어캐스크 블랙 두 제품은 현재 매장 내 할인은 적용되지 않지만 JDC인터넷면세점에 사전예약을 하시면 20%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가을 낙엽 색상, 도수는 48도.

향은 피트 스모크의 변치않는 특징을 반영한 강렬한 풍미, 말린과일, 육두구, 잘 다듬어진 오크와 자두, 무화과의 아름다운 조화와 진하면서도 달콤합니다.

맛은 드라이한 스모키 속성이 좀 더 부르더운 오크의 풍미를 담습니다.

피니시는 우아한 우드 스모크로 오랜 여운과 과일의 풍미를 구현했습니다.

위의 레어캐스크 블랙 제품은 이제 더이상 JDC면세점에서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 주류 구매한도가 기존 $600 -> $400로 하향되었기 때문이죠. ㅠㅠ

3/30 맥켈란 컨셉 No.2 출시되었습니다.

아래 글 참조해 주세요~

https://airbum-jerryhey.tistory.com/32

#총평

1. 맥켈란은 로컬 -> 에이지, 면세점 -> 면세한정품 으로 나뉜다.

2. 퀘스트, 루미나, 테라, 이니그마, 레어캐스크블랙 , 컨셉시리즈 제품으로 나뉜다.

3. 가격이 올라갈수록 도수가 높아진다. ㅎㅎ

4. 항상 매장내 할인과 JDC인터넷면세점 할인을 체크!!

5. 4월부터는 $400이상 제품은 JDC면세점에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지금 구매하세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맥 캘란 18 년 면세점 가격

다음은 Bing에서 맥 캘란 18 년 면세점 가격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맥캘란18년 사실때 이거모르면 호갱되십니다. (셰리캐스크)

  • 위스키
  • 위스키추천
  • whisky
  • 맥캘란18
  • 생년빈티지
  • 구매꿀팁
  • 호갱안당하기

맥캘란18년 # #사실때 #이거모르면 #호갱되십니다. #(셰리캐스크)


YouTube에서 맥 캘란 18 년 면세점 가격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맥캘란18년 사실때 이거모르면 호갱되십니다. (셰리캐스크) | 맥 캘란 18 년 면세점 가격,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