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Of Wands 타로 | 타로카드 독학 36. 지팡이(완즈) 왕.💖 창조의 상징인 지팡이를 손에 든 빈틈이 없고, 위엄 있는 Wands King. 5730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king of wands 타로 – 타로카드 독학 36. 지팡이(완즈) 왕.💖 창조의 상징인 지팡이를 손에 든 빈틈이 없고, 위엄 있는 WANDS KING.“?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포시타로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347회 및 좋아요 8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king of wands 타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타로카드 독학 36. 지팡이(완즈) 왕.💖 창조의 상징인 지팡이를 손에 든 빈틈이 없고, 위엄 있는 WANDS KING. – king of wands 타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타로카드 독학 36번째 지팡이(완즈) 왕입니다.
창조의 상징인 지팡이를 손에 든 빈틈이 없고, 위엄 있는 지팡이 왕입니다.
황금빛 망토를 두른 지팡이 왕의 성격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이 카드가 암시하는 것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카드의 금전운, 직장운, 직업운, 애정운, 연애운은 어떻게 되는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타로카드 함께 공부하며 배워봐요. 리딩을 함께 배워봐요.
저도 타로카드 많이는 모르지만, 제가 아는 한도에서 앞으로 타로카드 한 장씩 한 장씩 소개하면서 타로카드 독학 시리즈 동영상을 계속 올릴 거예요
초보자가 최대한 쉽게 입문하며 같이 배워 나갈 수 있도록 할게요.
메이저카드(메이저아르카나)의 의미는 뭔지, 마이너카드(마이너아르카나)의 의미는 뭔지를 알아가보도록 해요.
정방향 카드와 역방향 카드가 어떻게 틀린지도 봐야겠죠?
금전운, 직장운/직업운/취업운, 연애운/애정운, 미래운 등도 간단히 소개할게요.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 어떻게 해석을 해야 할지 같이 고민해보도록 해요.
#포시타로TV #FourSeaTaroTV

king of wands 타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입문/마이너/완드/정방향/역방향] King of Wands(완드 왕) 해석 …

안녕하세요 타로치즈입니다! ㅎㅎ. 어느 덧 새해가 지나고 벌써 설날이네요. 다들 행복한 설날 되세요! 이번 카드는 King of Wands, 완즈 왕 카드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deepingtheblue.tistory.com

Date Published: 8/25/2021

View: 8654

[타로카드 해석] 완즈.14 (정/역방향)-King of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14 (정/역방향)-King of Wands … 완즈 14번 카드(King of Wands)는 끊임없는 낙관주의, 위험 감수, 그리고 자비를 상징한다. 이 …

+ 여기에 표시

Source: mithras11.tistory.com

Date Published: 2/22/2021

View: 283

완드 킹(King of Wands)] 정방향/역방향 해석 – 참새 방앗간

[마이너 타로카드: 완드 킹(King of Wands)] 정방향/역방향 해석. by 타로국밥 2020. 8. 31. 반응형. 이제 완드 카드의 끝이 보이네요. 14장의 마지막을 장식할 완드 …

+ 여기에 보기

Source: hi-udverse.tistory.com

Date Published: 8/28/2022

View: 755

[타로카드 배우기] KING of Wands : 완드 왕 카드 해석/풀이/정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14장의 완드 카드 중 KING of Wands : 완드 왕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불은 직관을 나타내며, 활동적인 양의 기운이며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roadgoblin.tistory.com

Date Published: 8/24/2022

View: 2125

[웨이트 카드 해석] King of Wands 킹 완드 타로 카드 정방향 …

킹 완즈는 흔히 궁수자리 별자리와 관련이 있는데, 이 카드는 개방적이고 모험적인 남성적인 에너지원을 암시한다. 모든 코트 카드와 마찬가지로, 킹 카드 …

+ 여기를 클릭

Source: tarotbin.tistory.com

Date Published: 1/12/2021

View: 3316

[완드 카드] KING of WANDS / 완드 왕 카드 – 시이나 타로

안녕하세요! 시련과 이별의 나침반 시이나 타로입니다! 오늘은 완드 카드 KING of WANDS 완드 왕 카드입니다. 왕이 옥좌에 앉아 있습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siinatarot.tistory.com

Date Published: 2/21/2022

View: 8175

완드 킹 King of Wands – 타로카드 배우기 – 네이버 블로그

타로카드 배우기 – 완드 킹 King of Wands. “불같은 열정을 가진 전제적 리더.” 마지막으로 살펴볼 완드와 관련된 마이너 카드는 완드 킹 카드입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8/21/2022

View: 9297

타로카드 / King of Wands / 완드 킹 : 그는 어떤 인물인가?

King of Wands “완드 킹” : 그는 어떤 인물인가요? 상대방은어떤 남자인가? 여자인가? -성실하고 신뢰감이 높다. –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 …

+ 여기에 보기

Source: noah-tarot.tistory.com

Date Published: 10/22/2021

View: 9284

타로카드 인물 해석 King of Wands (지팡이 왕)

타로카드에서의 지팡이는 그 자체로 불의 속성을 나타내고 있으며, 불은 열정과 직관, 창조력을 상징한다. 붉은 구슬을 꿰어서 만든 장식을 여러 겹 …

+ 여기에 표시

Source: tarotdiary.tistory.com

Date Published: 11/12/2021

View: 912

[마이너/완드/정방향/역방향] KING OF WANDS (완드 왕) 해석 및 …

Cups, Wands, Swords, Pentacles 라는 슈트로 된 56장의 카드 중. 지팡이 (Wands) 타로 카드인 KING OF WANDS 카드의 정방향/역방향에 대해 설명해 …

+ 여기에 보기

Source: tarot48.tistory.com

Date Published: 6/13/2022

View: 809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king of wands 타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타로카드 독학 36. 지팡이(완즈) 왕.💖 창조의 상징인 지팡이를 손에 든 빈틈이 없고, 위엄 있는 WANDS KING..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타로카드 독학 36. 지팡이(완즈) 왕.💖 창조의 상징인 지팡이를 손에 든 빈틈이 없고, 위엄 있는 WANDS KING.
타로카드 독학 36. 지팡이(완즈) 왕.💖 창조의 상징인 지팡이를 손에 든 빈틈이 없고, 위엄 있는 WANDS KING.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king of wands 타로

  • Author: 포시타로TV
  • Views: 조회수 2,347회
  • Likes: 좋아요 80개
  • Date Published: 2020. 1. 1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HqJQxCmzY

[입문/마이너/완드/정방향/역방향] King of Wands(완드 왕) 해석/풀이/정리

안녕하세요 타로치즈입니다! ㅎㅎ

어느 덧 새해가 지나고 벌써 설날이네요.

다들 행복한 설날 되세요!

이번 카드는 King of Wands, 완즈 왕 카드입니다.

완즈 왕은 궁정에서 최상위 계층이며 숫자 4와 관련이 있습니다.

숫자 4는 수비학적으로 통제와 질서를 의미하며 유지와 지속성을 뜻합니다.

완드 왕 정방향

키워드: 쟁취적인, 성공한, 권위적인, 직관적인, 열정적인, 정직한

애정: 연애운 좋음, 발전되는 연애

금전: 안정적인 금전운

직장: 성과 있는, 할 일이 많은

애정운에서는 연애운이 좋으며 솔로라면 애인이 생기고 연인이 있다면 발전적인 연애가 되겠습니다. 서로 더 깊어지는 사이가 되며 결혼도 생각하는 시기가 됩니다.

금전운에서는 안정적인 금전운에 도래합니다. 이리저리 돈 탈 일이 생기기도하며 돈으로 인한 걱정은 없겠습니다. 그러나 들어온 돈을 지출하는 것은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직장운에서는 할 일이 많아지며 일복이 있습니다. 진행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내기도 하며 승진의 기회가 있습니다. 여기 저기에 할 일이 많으니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완즈 왕은 완즈의 궁정카드에서 가장 신분이 높은 인물입니다.

그는 뭐든지 할 수 있는 권력이 있으며 이미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이룬 인물입니다.

카드 속 그림의 완즈 왕을 보면 어딘가에 시선이 향한 채 손을 불끈 쥐고 있습니다.

왕인 그는 이미 다 이룬 최상위의 신분이지만 그의 열정이 사그러들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

완즈는 불을 뜻하며 그의 열정은 사그러들기보다 열기가 더 강해진 듯 합니다.

왕이 두른 망토를 보면 자신의 꼬리를 문 도마뱀의 형상이 있는데, 이는 우로보로스를 상징합니다.

우로보로스(ouroboros)는 영원의 상징물이며 무한히 반복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완즈 시종과 완즈 기사의 그림을 보면 다들 비슷한 망토를 두르고 있지만

망토 속 도마뱀이 아직 꼬리를 제대로 물지 못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시종과 기사는 열정의 완성을 위해 달렸다면,

이미 완성을 경험한 왕은 완성의 지속과 영원성을 유지하기 위해 힘을 쓸 것임을 보여줍니다.

그는 끊임 없이 자신의 열정을 따를 것이며 그의 열정은 식지 않을 것임을 보여줍니다.

그의 발 밑에는 작은 도룡뇽이 있는데 이것은 서양의 용을 의미합니다.

서양의 용은 동양의 용과는 달리 사악한 괴물을 뜻합니다.

그 사악한 용의 새끼가 왕의 발 밑에 있는 것은 그는 이미 그것을 정복했고 그에게는 훈장과 같은 것입니다.

이는 그의 모험적이며 도전적인 면모와 그것의 성공과 업적을 보여줍니다.

완즈 왕은 정열적이며 경험이 많고 노련한 사람입니다.

태양이 만물을 비추 듯, 완드의 불의 성질로 그는 타인에게 좋은 동기부여가 되고는 합니다.

열심히 하는 사람을 보면 나도 열심히 하고 싶어지듯이요. ㅎㅎ

완즈 왕은 추진력이 뛰어나고 밀고 나가는 성격이지만

남의 말을 너무 안들으려는 성향때문에 독단적인 사람으로 비춰지기도 합니다.

완즈 왕의 카드는 실전에서 일에 몰입한 사람을 가리키며 자신의 분야에 성공한 사람을 가리키기도 합니다.

도전적이며 모험을 즐기는 사람에게서 자주 나오며 언뜻 보면 워커홀릭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완드 왕 역방향

키워드: 실패하는, 결단력의 부족, 너무 직관적인, 두려움

애정: 독단적인 연애, 의심

금전: 손해, 지출, 자금압박

직장: 순조롭지 못한 일, 독단적인, 일의 어려움

애정운에서는 연애가 독단적이게 되어 불편해지게 됩니다. 너무 열정적인 나머지 모든 것을 혼자서 다 결정하는 것은 아닌지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상대에게 의심이 들기도 하여 마음 고생하겠습니다.

금전운에서는 손해와 지출이 생깁니다. 돈이 이곳 저곳에 나가게 되며 생각보다 지출이 커질 수 있습니다. 가계부를 짜서 자금을 잘 관리하지 않으면 빠져나가게 됩니다.

직장운에서는 일의 진행에 어려움이 생깁니다. 독단적이게 일을 진행하던 것에 화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일의 진행이 이리저리 바뀌니 좀처럼 결단을 내리기 어려워집니다. 괜한 일에 휘말리지 않고 현명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타로카드 해석] 완즈.14 (정/역방향)-King of Wands

반응형

King of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14 (정/역방향)-King of Wands

억제되지 않는 낙관론

완즈 14번 카드(King of Wands)는 끊임없는 낙관주의, 위험 감수, 그리고 자비를 상징한다.

이 카드는 당신이 당신의 리더십을 잘 활용해서 당신의 목표를 세우고 성취하도록 촉구한다.

카드에는 왕이 오른손에 큰 지팡이를 들고 왕좌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팡이에는 모든 생명의 복원력을 상징하는 꽃이 피고 있다.

그의 왕좌와 망토는 사자와 도롱뇽의 이미지로 장식되어 있다.

사자는 권력과 힘을 상징하고 도롱뇽은 불을 상징하며, 꼬리를 물고 있는 도롱뇽은 무한함을 상징한다.

왕관의 불꽃 모양과 밝은 오렌지 빛깔의 옷은 그의 불 같은 결의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완즈 14번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은 타고난 지도자이며, 자신감과 결단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완즈의 왕은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고 그들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싸울 것이다.

이러한 추진력은 긍정적인 관심을 끌며, 그들의 친근하고 자신감 넘치는 성격이 진정한 사람들을 주변에 있게 만든다.

그들은 설득력이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그 자질을 잘 활용한다.

King of Wands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완즈 14번 카드는 과감한 에너지, 새로운 아이디어, 그리고 목표 지향적인 행동을 상징한다.

성공이 눈앞에 다가왔다.

② 사랑

여러분의 연인 관계는 곧 정서적 성숙에 의해 정의되는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 것이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는 서로의 독립성과 개인적 목표를 인식하고 존중한다.

연인과의 새로운 전환은 감정적으로 벅찰 수 있으므로, 서로 의사소통을 많이 하는 것이 관계를 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싱글이라면 이 카드는 싱글 생활의 자유와 흥분을 즐기고 있다는 표시이다.

정착하는 것을 서두를 필요는 없다.

당신은 아직 해야 할 일이 남아 있을 수 있으며, 당신이 준비가 되면 적임자가 나타날 것이다..

③ 커리어

직장에서 선배에게 조언이나 멘토링을 구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타고난 재능이 많지만, 그들의 경험을 통해 배우는 것은 당신을 더 발전시킬 것이다.

리더십 역할이나 책임 증대를 위해 경쟁하는 경우, 가장 좋은 전략은 위의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로부터 배우는 것이다.

④ 금전

정방향 완즈 14번 카드는 금전적인 면에서 특히 좋은 징조이다.

이 카드는 재정적인 횡재나 곧 결실을 맺을 투자를 나타내기도 한다.

지출만 잘 관리 한다면 재정 상황이 크게 개선될 것이다.

⑤ 건강

당신은 상당히 건강하지만 운동, 식이요법, 그리고 건강 요법에 관해 무리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여러분의 몸 상태에 맞게 꼭 필요한 것들만 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이것은 개인 트레이너, 영양사, 또는 여러분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친구의 형태로 나타날 수 있다.

그들의 충고는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King of Wand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완즈 14번 카드는 긍정적인 자질을 상징하지만, 극단적임을 나타낸다.

그것은 공격성, 비현실적인 기대, 그리고 잘못된 리더십과 의사 결정으로 정의된다.

② 사랑

이 카드는 연인 관계에서 불신과 헌신에 대한 두려움이 있을 때 종종 나타난다.

당신의 파트너는 최근 약속을 어기고 있으며, 미래에 대한 그들의 의도를 완전히 솔직하게 말하지 않고 있다.

이것은 완전히 다루어지지 않았던 이전의 갈등이나 의견 차이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여러분의 파트너에게 진심을 말하되, 연인과의 관계 대한 선택은 스스로 결정하라.

만약 당신이 미혼이라면, 당신은 당신에게 헌신할 누군가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아예 관심을 두지 않고 있거나, 아니면 지금은 연애할 수 없는 시기임을 나타내기도 한다.

그들에게 당신과 함께 있어 달라고 애원하는 대신, 당신의 독립적 생활을 중시하고, 자신감을 찾아야 한다.

③ 커리어

당신은 직장에서 너무 거만하게 사람들 위에 군림하려 하고 있는지 모른다.

여러분은 동료들을 존중하지 않고 적대적인 작업 환경을 조성하고 있을 수 있다.

이제 당신의 영향력을 축소하고, 위임할 때이다.

여러분은 아마도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지만, 이기심과 야만스러움은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시킬 방법이 아니다.

④ 금전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에 대해 비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문제로부터 여러분을 구하기 위해 마법의 횡재를 기대하고 있을 수 있으나, 그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극히 낮다는 사실을 직시해야 한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사전 예방적 대처가 필요하다.

즉,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여 재무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⑤ 건강

최근에 신뢰하는 사람으로부터 좋지 않은 건강 조언을 받았을 수 있다.

이것은 가족 구성원, 친구 또는 의사일 수도 있다.

여러분이 최근에 한 모든 변화들에 대해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반응했는지 평가하는 시간을 가져보라.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는 조언이 당신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타로 독학! [마이너 타로카드: 완드 킹(King of Wands)] 정방향/역방향 해석

반응형

이제 완드 카드의 끝이 보이네요. 14장의 마지막을 장식할 완드 킹입니다.

완드의 성질은 아래와 같죠.

*완드의 성질

: 불/열정/도전정신/진취적/직관/정신/모험

왕의 특징도 함께 알아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왕의 성질

: 성숙/외적인 힘/권위/통제/독단적/실용성/결과

완드와 왕이 만나면 어떻게 될까요?

완드 왕은 왕들 중 유일하게 측면을 보고 있는 카드입니다. 완성된 것들을 보며 더 높은 목표를 향해 갈 것만 같죠.

어떤 의미가 있을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KING of WANDS

정방향 KEY: 정직, 성숙, 지혜, 헌신, 성공, 열정, 신뢰

-연애: 리드하는 남성, 좋은 연애운

-금전: 여유, 안정

역방향 KEY: 엄격, 금욕, 과장, 고의, 오만, 독선, 허세, 고집

완드의 마지막, 코트 카드 킹입니다.

완드 킹은 리더의 자질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열정이 강하고 직관력도 좋으며 카리스마가 있으며 중재 능력도 뛰어납니다.

이성적이면서도 신뢰감을 주어 매력 있고, 추진력이 좋아 앞으로 잘 이끌어나갈 수도 있죠.

완드 킹은 최상의 권위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앞으로 나아갈 열정이 남아있음이 보입니다.

영원성과 윤회를 나타내는 우로보로스(용이 자신의 꼬리를 물고 삼키는 형상)를 보면 이를 알 수 있죠.

그래서 일에 숙련된 사람에게 잘 나오며, 숙련됐음에도 꾸준히 노력하려는 모습을 보니 남에게 동기부여도 되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워커홀릭의 면모가 있는 것 같네요.

단, 이런 모습들로 인해 조금은 독불장군 같은 이미지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너무 욕심을 부려 스스로를 힘들게 만들거나 타인을 힘들게 만들 수도 있겠네요.

너무 자신의 의견만 피력하지 말고, 타협하려는 모습도 필요한 법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자신이 리드하려는 남성에게서 많이 나오겠네요.

또한 야망이 크겠습니다. 그러니 그 야망을 위해 열정적으로 살아가겠네요. 가끔은 연애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겠습니다.

완드 킹은 연애운이 좋은 카드이며 연인 사이가 깊어지거나 애인이 생기거나 할 수도 있겠네요.

금전운은 나쁘지 않겠습니다. 안정적이고 여유롭겠네요.

하지만 너무 욕심을 내는 건 아무래도 위험하겠죠.

만약 역방향으로 나온다면, 너무 독단적이고 자기 생각만 할 수가 있겠습니다.

자신이 맞다고만 생각하니 의견 충돌이 있을 것이고, 오만함이 보이겠네요.

열정도 도가 지나치면 고집이 됩니다. 이를 조심해야겠네요.

연애에 있어서는 혼자만 하는 연애 같은 느낌이 들겠습니다. 독단적이죠.

금전에 있어서는 손해가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관리를 잘해야겠네요.

by. UD/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타로카드 배우기] KING of Wands : 완드 왕 카드 해석/풀이/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14장의 완드 카드 중

KING of Wands : 완드 왕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불은 직관을 나타내며, 활동적인 양의 기운이며 불은 무사인데 무사가 무조건 돌격하는 것이 아니라, 지적으로 생각하고 작전을 짜면서 공격하고 방어하는 상황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창조의 상징인 지팡이를 손에 든 왕이 샐러맨더와 사자가 그려진 황금빛 왕좌에 앉아 있다. 그는 샐러맨더가 수놓아진 황금빛 망토를 입고, 불의 형상을 한 왕관을 쓰고 사자머리 모양의 황금 목걸이를 하고 있다. 이 꼬리를 물고 있는 샐러맨더는 영원을 상징하고, 장애물을 뛰어넘어 전진하는 그의 파워를 나타낸다. 불을 상징하는 이 샐러맨더는 왕의 충성스러운 부하이자 지지자이다. 이 사람은 빈틈없고, 정력적이고, 유능하며, 위엄이 있는 사람이다.

■ 정방향

지도력 – 강인한 지도자, 한 집단의 리더

지적인 – 직관력이 뛰어나고 머리가 비상한, 예절 바른 신사, 온화하지만 이성적인

창조적인 인물 – 혁신적인 사람, 새로운 전략이 있는

■ 역방향

독단적인 – 남의 말을 안 듣는, 독불장군, 외로움, 생각나는 대로 저질러 버리는

엄함 – 무서울 정도로 엄격한, 너무 완고하여 타협이 불가능한

과다한 의욕 – 성공에 눈이 먼, 돈의 논리로 가는, 약자에게 강하고 강자에게 비굴한

■ 키워드

기본 키워드 : 쟁취적인, 성공한, 권위적인, 직관적인, 열정적인, 정직한

애정 : 연애운 좋음, 발전되는 연애

금전 : 안정적인 금전운

직장 : 성과 있는, 할 일이 많은

반응형

[웨이트 카드 해석] King of Wands 킹 완드 타로 카드 정방향 & 역방향 해석

반응형

[웨이트 카드 해석] King of Wands 킹 완드 타로 카드 정방향 & 역방향 해석

킹 완드 정방향 해석

King of Wands 킹 완 드 타로 카드의 의미

킹 완즈 카드는 생명과 창조성을 나타내는 막대기를 손에 들고 있습니다. 그의 왕좌와 의복은 사자와 도롱뇽의 상징으로 장식되어 있는데, 이것은 불과 힘을 상징합니다. 도롱뇽은 무한함을 나타내는 꼬리를 물고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 모든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그의 가운은 불꽃처럼 밝은 오렌지색을 띠고 그의 왕관은 불꽃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King of Wands 킹 완드 타로 카드의 상세한 설명

킹 완즈 카드의 캐릭터는 완즈의 활동적인 화력과 왕의 역동적이고 외향적인 성격을 결합한 캐릭터입니다. 그는 창의적이고 나이가 들고 건강이 나빠져도 쉬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의 창조적인 능력을 믿고 영감을 보여줍니다. 그는 열정적인 사람이에요. 그는 기회만 있으면 항상 앞서서 모든 것을 주도해요.다른 사람들은 그가 자신 있게 올바른 길을 보여주면서 그를 따라갑니다. 그는 목표를 추구하는 데 강합니다. 그는 자신의 목적에 맞지 않는 한 수동적으로 관찰하는 침묵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는 항상 일하는 법을 알고 결과를 내요. 그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영감을 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팡이의 왕은 결코 평범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관심의 중심입니다. 그는 대담하고 무모한 사람이에요. 그는 위험을 극복하고 승리를 쟁취할 수 있는 에너지와 자신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평평한 길을 피합니다. 완드의 왕은 자신의 관점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항상 자신을 믿고 있습니다.

킹 완즈 카드는 다른 코트 카드와는 다르며 창의성에 중독되어 있지 않으며 아이디어에 대한 꿈을 꾸고 실행하지도 않습니다. 대신 그는 자신의 관점에 맞게 세상을 바꿀 수있는 아이디어를 갈망합니다. 그는 뛰어난 선견지명을 가진 타고난 리더입니다. 목표를 설정할 때 그는 목표에 집착하고 주변 사람들의 지원으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람들은이 왕이 이전에 정한 모든 목표를 성취 할 것임을 알고 있기 때문에이 왕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그는 그를 도울 다른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주인입니다. King of Wands는 어려움에 직면하고 서로에게 유익한 해결책을 찾는 흥미 진진한 감정을 좋아하기 때문에 도전에 열정적입니다. 이 과정에서 그는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두려움을 억제하고 모든 것이 성공할 것이라고 안심 시켰습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거짓말을하지 않았습니다. 어려움이 닥쳤을 때 그는 항상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책임을집니다. 지팡이의 왕은 타인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연민은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대다수의 이익을 위해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표현할 수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킹 완즈 타로 카드와 관련된 키워드 : 창조, 영감, 강함, 카리스마, 무모함

King of Wands 킹 완드 타로 카드 키워드의 상세한 의미

창조

현신적인 프로젝트 및 아이디어 개발

새로운 경험의 장을 열어야 한다 .

타고난 미적 취향을 지님

좋은 목적을 위해 자기소개를 서술함 .

새로운 전략을 개략적으로 설명 .

독특하고 창의적 .

영감을 주다 .

열정을 전달한다 .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한다 .

본보기가 되고자 하는 다른 사람에게 모범이 되어야 함 .

자신감을 전가 .

강한 타고난 리더가 되어야 한다 .

강한

장점이 있다 .

우위에 서라 .

필요한 경우 자신을 주장하라 .

절대적인 헌신과 존경

지배적인 성질을 가진다 .

카리스마

자주 표시하고 제스쳐함 .

젠틀한 제스처를 하는것을 좋아함 .

집중력

다른 사람을 끌어다니다 .

주시하다 , 추적 및 토론

무모한

용감한 .

높은 보상이 있을 때 기회를 잡을 것 .

상대방과 직접 대면 .

나서서 차이를 만든다 .

다른 사람 생각에 무관심하다 .

자신의 주장을 방어하기 위해 결심

King of Wands 킹 완드 정방향의 의미 : 타고난 리더십, 비전, 기업가, 명예

키워드

책임을 지다, 지혜, 매력, 파워, 영감, 동기, 성숙도, 아버지 같은 동정심, 지성, 야망, 자기 주장, 독립, 활기찬 용기, 활기차고, 정열적인, 도전을 좋아하고, 흥분, 충성심, 수행, 위엄의 표현, 낙천주의, 관대함, 격려, 창의성, 위신, 너그러움, 전문성, 공정한 경쟁, 성급하고 충동적인, 예상외 수입, 사색, 중재, 담판

소개

킹 완즈는 흔히 궁수자리 별자리와 관련이 있는데, 이 카드는 개방적이고 모험적인 남성적인 에너지원을 암시한다. 모든 코트 카드와 마찬가지로, 킹 카드도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인생에서 진짜 사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보통 남자이다. ‘왕의 지팡이’가 나타나면, 여러분은 그것을 긍정적으로 사용할 준비를 할 수 있는 발생할 에너지를 가진 것처럼 보입니다.

개요

전반적으로, 킹 완즈 타로카드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비록 이 카드가 여러분의 삶에서 특정한 사람을 나타내지 않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여러분의 주위에 있는 한 남자가 여러분에 대해 약간의 도움과 좋은 생각을 주고 싶어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야망과 목표 지향, 그리고 그 이상의 것들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충분한 재정적 힘을 갖게 될 거예요, 그냥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일/직업

직업적인 분야에서 킹 완즈는 여러분에게 조언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신뢰 할 수 있는 사람이나 인간적인 기술이 약간 부족할 수 있습니다.

사랑

이 관계에 대한 스프레드에서, 지팡이의 왕은 좋은 징조입니다. 자신이 관심 있는 사람이 보호의식과 자신을 아끼고, 두 사람의 관계가 잘 발전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싶다는 뜻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직업/경력에 더 집중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사랑 삶에 시간을 보내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일을 인생에서 유일한 것으로만 생각할 거예요.

금전

완드의 왕은 재정적인면에서 완전히 긍정적인 신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지 몰랐었던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어요. 창업에 대해 생각해 보신 적이 있다면 지금이 창업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이 몰랐던 분야나 특정 투자에 무모하게 뛰어들지 마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고, 탐구하고, 다른사람과 이야기해야 합니다. 하지만, 큰 꿈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용기는 항상 그 자체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

완드의 왕은 활력이 넘치는 카드입니다. 동시에, 카드는 여러분이 신체적 힘을 실제 능력 이상으로 과도하게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경고를 담고 있습니다. 휴식과 회복 또한 건강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진정한 감정이 무엇인지, 그리고 여러분이 올바른 곳에 있는지 확인해 볼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분노와 부정적인 감정은 여러분의 이롭지 않을 수 있고, 긍정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정신

킹 완드는 여러분이 마음과 정신인 측면을 찾을 준비가 되었다는 신호입니다. 이러한 경고들은 일을 너무 멀리하고 무시하는 경향에 대한 경고이기도 합니다. 정신적인 발견은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질 수 없는 과정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공간을 스스로에게 허용해야 합니다. 앉아서 명상 하는 것이 너무 어렵다면, 더 많은 노력을 들여야 합니다. 30초부터 시작하세요. 집중만 ㅎ면 됩니다. 걷는 명상은 또한 매우 효과적일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에게 맞는 일을 하세요.

상황 및 조언

여러분은 강하고, 성숙하고, 용감한 남자로부터 좋은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연인 관계에서 파트너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게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흥미로운 사람들과 만나게 될 기회가 생길지 몰라요. 협상을 잘해서 여러분의 의견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규칙적인 일이 주어지면 여러분은 세부 사항들로 짜증낼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사랑에 대해 묻는다면, 사랑을 모험할 준비를 하세요. 킹 완드는 당신이 매우 비전이 있고 객관적임을 보여줍니다. 앞으로의 방향과 방법에 대해 매우 분명하기 때문에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비생산적인 활동이나 관계에 시간을 낭비하진 않겠네요.

완드의 왕은 여러분의 삶을 목표와 장기적인 비전으로 바라보도록 다시 한번 알려줍니다. 도전은 긍정적인 것을 얻기 위한 여정의 일부일 뿐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시간이 단지 레이더에 잠깐 스쳐 지나가서 여러분은 지금 순간은 레이더에서 잠깐 깜빡이는 것처럼 스쳐지나가서 여러분을 더 강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장기적인 목표에 집중하세요.

킹 완드의 등장은 기회가 다가왔음을 보여주며, 기회와 도전을 받아들일 권리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여러분이 이 상황에서 결정적인 요소이며, 상황은 여러분의 의지에 따라 달질 것입니다. 주저하거나 의심하면 적절한 응답과 자신감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 이 새로운 역할을 하면서 더 편해질 것입니다.

사람

결단력 있는 리더, 프로젝트나 사업을 담당하는 사람, 헌신적인 아버지나 남편, 관대한 사람, 가정 생활에 대한 성숙함과 충성심, 젠틀한 사람, 신중한 사업가, 진실한 사람, 당신을 경제적으로 도와줄 수 있는 사람, 창립자, 모험가, 책임지고 많은 일을 시작하는 사람, 낙천적인 사람, 행복한 사람, 열정적인 사람, 관대한 사람, 고결한 사람, 용기와 모험심이 강함, 협상가, 중재자, 탁월한 연설자, 선교사, 언론인, 선생님, 설교자, 겜블러, 사업가.

킹 완드 역방향 해석

King of Wands 킹 완드 역방향의 의미 : 충동적, 성급함, 잔인함, 기대치가 높음

키워드

고압적, 스스로 도덕적이다 생각함, 오만, 속임수, 불공평, 완곡함, 독단적, 엄격함, 편견, 루머, 융통성 부족, 반대, 대저적인, 갈등, 의견이 다름, 실경질적인, 논란, 공격성, 편협함, 무자비, 독재, 무감각, 포학 행위, 폭정, 위선, 높은 자부심, 이기적인, 사리사욕, 의심, 불신, 굴복, 여성에 대한 증오.

소개

킹 완드의 역방향은 성급하고 충동적인 결정을 보여줍니다. 지배적이고 자기중심적이며 우두머리 행세를 하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남들을 순종시키는 방법일 수도 있지만, 통제를 잃는 경향이 있습니다. 킹 완드는 종종 그가 자기주장과 폭압의 경계를 넘었다는 것조차 깨닫지 못합니다. 더 나쁜 것은, 킹 완드는 불의 가장 이기적이고 잔인한 본성을 나타냅니다. 그는 그의 목적을 위해 당신을 이용하는 사업파트너일 수도 있고, 그는 부도덕한 경쟁자일 수도 있습니다. 사랑에 있어서도 그는 파괴적인 감정을 일으킬 수 있는 연애를 대표합니다. 그는 한정된 관계, 로맨틱하지만 짧은 휴가, 열정적인 만남에만 적합한 스타일 입니다. 불은 한순간에 타서 사그라듭니다.

어떤 면에서 보면 킹 완드는 인생의 많은 일을 겪은 사람의 모습을 대변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따스하고 친절하고 이해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그 자신은 엄청난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모든 사람들이 여러면에서 그를 따라잡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만약 이 카드가 여러분의 삶에서 실제 사람을 지칭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강한 감정을 나타낼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관대해질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 카드가 자녀를 생각하면서 나왔다면 관용이 지금 자녀에게 최선의 답이 아닌지 생각해보세요.

개요

일반적으로, 킹 완드는 긍정적인 카드입니다. 주변사람들에게 친절하고 관대하며, 이해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모교를 이루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할 거예요. 게다가, 이 카드는 나이든 남자가 여러분의 삶에서 중요하고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할 것이라는 걸 암시할 수 있어요.

일/직업

일적인부분에서 한편으로는 킹 완드는 좋은 사람일 수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이 사람은 우월한 경향이 있고, 여러분을 얕보는 특정 남자를 이야기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이 남자는가 여러분에게 너무 많은 문제를 일으킨다면 여러분은 자신을 보호하고 행동을 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일을 하거나 착취당하는 상황을 받아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의 자존심이 쉽게 상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사랑

특히 열정적이고 친절하고 따뜻한 연상엑 관심이 있다면, 킹 완드는 감정적인 면에서 좋은 징조입니다. 여러분이 누구에게 관심이 있든 이 카드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과의 관계에서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에 대해 부드럽게 생각할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그/그녀가 그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했을 때 인내심을 갖고 마음을 여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한 번에 한 걸음씩 움직여야 합니다.

금전

킹 완드가 역방향으로 나타날 때, 비록 여러분이 전문가라고 생각하더라도 경험이 있는 누군가의 재정적인 조언에 의지할 수 있다는 분명한 신호입니다. 필요하다면 너무 거만하게 부탁하지 마세요. 또한 일부는 규모가 작은 투자에 많은 비용을 지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돈을 숨겨두지 말고 여러분에게 이익이 되도록 하세요. 하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건강

킹 완드의 역방향은 건강몸을 가졌다는 신호입니다. 헬스 트레이너나 영양상담사를 만나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말과 충고를 들으려면 마음을 열어야 해요. 일상적인 건강 관리에 새로운 목표가 있다면 무리한 운동을 하거나 부상의 위험이 있을지 모르니 천천히, 조심히 하도록 하세요.

정신

정방향이든, 역방향이든, 여러분이 정신적인 측면을 탐구할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징표입니다. 여러분은 심적인 발달에 있어서 자신과 세상을 받아들이는 것을 거부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이 행성해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살고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긴장을 풀어야 의식의 발달이 더 빨라진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상황 및 조언

킹 완드는 여러분이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애쓰고 있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삶의 모든 분야에서 원하는 것을 이룰 없기 떄문에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위한 보다 현실적인 목표를 세워야 하고, 여러분이 모든 것을 할 수 없고 모두를 기쁘게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여러분은 노력에 비해 일이 진행되지 않는 것에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이것이 어떤 사람들이 여러분이 꿈과 목표를 이루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고 보입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그들과 연관되지 않게 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또한 다른 사람에 대한 약간의 너그러움이 필요하고, 모든 사람이 여러분 만큼의 에너지가 있지 않다는 것을 받아들이고, 그들이 가진 것을 받아들이고, 더 이상 아무것도 기대하지 말아주세요.

공격적인 사람은 타협하지 않으려고 하거나, 편협한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잘못되었다고 알고 있는 무언가를 하는 대신에 여러분의 입장을 고수할 필요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이 이 독재자인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무시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속임수를 쓰는 사람들과 그들의 돈을 버는 메카니즘도 경계해야 합니다. 사실이라고 하기에 너무 좋아보이면 사기일 수 있습니다.

사람

거짓말쟁이나 속임수, 사기꾼, 위압적이거나 독단적인 사람, 통제하려고 하는 완고한 자, 당신의 계획을 방해하거나 당신을 싸움으로 끌어들이려는 편견을 가진 남자, 다른 사람의 감정에 관심이 없는 사람, 자기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 파렴치한 사람, 중고차 딜러.

타로 스프레드에서 킹 완드는 자신의 능력에 맞는 행동을 하라고 조언합니다. (예: 명작을 창조, 리더가 되기, 위험에 대처하기,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이 킹 카드는 또한 관심을 끄는거 같은 행동을 하거나 흥미롭고 모험적이며, 극적인 분위기를 표현하는 남성 또는 여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한번에, 그는 그의 특별한 에너지 흐름이 지금 당신에게 매우 유하다고 당신에게 말합니다. 어떤 형태로든 킹 완드가 여러분의 삶에 나타나면 그에게 영감을 얻도록 하세요.

홈페이지는 www.tarotbin.com 타로빈닷컴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타로 카드의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문의는 [email protected] 으로 주시면 됩니다. 개인상담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완드 카드] KING of WANDS / 완드 왕 카드

728×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련과 이별의 나침반 시이나 타로입니다!

오늘은 완드 카드

KING of WANDS

완드 왕 카드입니다.

왕이 옥좌에 앉아 있습니다.

왕은 한 손에는 완드를 들고 있고

다른 한 손은 주먹을 쥐고 있는 듯합니다.

옥좌와 왕이 두른 망토에는

꼬리를 물고 있는 도마뱀 문양이 있습니다.

왕은 어딘가에 시선이 쏠려 있으며

옥좌에 기대지 않고

살짝 앞으로 쏠려 있습니다.

왕의 발밑에는 검은색 도마뱀이 보입니다.

해석

왕은 궁정 카드에서 가장 높은 인물이며

뭐든지 할 수 있는 인물입니다.

왕은 시선이 한곳으로 쏠려 있고

옥좌에 기대지 않고 앞으로 쏠려 있으며

주먹을 쥐고 있는 것은

이미 다 이뤘지만

아직 그의 열정이 식지 않았음을 뜻합니다.

왕의 망토에는 완드 기사 카드처럼

도마뱀이 있는데

기사 카드의 도마뱀은

꼬리를 물고 있지 않았지만

왕의 도마뱀은 꼬리를 물고 있습니다.

이는 우로보로스를 상징하며

우로보로스는

영원을 상징하며

무한을 의미합니다.

이는 열정을 완성한 왕이지만

이 열정이 계속 유지가 되는 것이므로

왕의 열정이 식지 않는다는 것을 뜻합니다.

왕의 발밑에는 검은색 도롱뇽이 있는데

서양에서는 도롱뇽을 용으로 뜻합니다.

서양의 용은 사악한 괴물을 상징하는데

그 괴물이 발밑에 있다는 것은

이미 정복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왕은 도전을 하고

이를 성공으로 이끄는 사람임을 뜻합니다.

그로 인해

추진력이 대단히 뛰어난 사람을 뜻합니다.

2020/12/03 – [마이너 타로카드/완드 카드] – [완드 카드] KNIGHT of WANDS / 완드 기사 카드

키워드

성공한, 열정적인,

정직한, 권위적인

애정운 : 연애운이 좋은,

좀 더 깊어지는, 결혼운 금전운 : 돈 걱정이 없는,

과한 지출을 주의 직장운 : 일복이 많은, 좋은 성과

이처럼 완드 왕 카드는

도전하여 성공한 사람이지만

열정이 식지 않는 사람입니다.

항상 열정이 넘치고

일에 몰입을 하며

부지런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좋은 동기부여가 됩니다.

하지만 너무 몰두하여

다른 사람들의 말을

많이 안 듣게 되는 성향이 있어

독단적인 사람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열정이 넘치는 것은 좋지만

주변 사람들 얘기도 들으면서

함께 나아가길 바랍니다.

728×90

반응형

타로카드 배우기 – 완드 킹 King of Wands

◎타로카드 배우기 – 완드 킹 King of Wands

“불같은 열정을 가진 전제적 리더.”

마지막으로 살펴볼 완드와 관련된 마이너 카드는 완드 킹 카드입니다.

사자와 꼬리를 문 도마뱀이 그려져 있는 자리에 불꽃 모양의 장식이

있는 왕관을 쓰고 지팡이를 든 왕이 앉아 있습니다.

<무언가 목표를 응시하며 투지를 불태우는~>

왕을 뜻하는 킹 코트 카드는 4 계급 중 가장 높은 인물을 뜻합니다.

때문에 페이지와 나이트 그리고 퀸보다도 지팡이와 관련된

불의 원소를 다루는 능력은 가장 뛰어납니다 . 완드 킹 본인 자체가

불과 같다고 봐도 될 정도니까요.

숫자는 ’14’를 부여하기도 하지만 4번 황제 카드의 4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각각의 킹 코트 카드들은 점성학적으로 4원소의 고정사인(Fied Sign)에

대응하는데 4번 황제 카드의 통제와 질서, 보수적인 이미지와도 일치합니다 .

완드 킹 카드의 경우 불의 고정 사인인 사자자리와 같은 성향을 지닙니다.

앉아있는 의자의 사자 문양도 그렇고 불꽃 장식의 왕관이나 카드의 전체적인

색채는 사자자리의 화려하고 강렬한 느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자자리는 백수의 왕인 사자의 상징을 사용하는 것처럼 대담하고 당당하며

관대한 보스 기질을 지녔습니다. 태양에 비유하기도 하는데 그만큼

강렬하고도 맹렬히 타오르는 열정을 지녔다는 것이죠.

​<맹렬히 타오르는 불꽃~>

코트의 가장 높은 계급이기에 일반적으로 조직의 장이나 CEO, 박사, 교장선생님,

대표나 이사를 뜻하기도 합니다 . 완드를 들고 있기 때문에 불같은 직장 상사나 사장,

추진력이 강한 CEO, 지배적이며 통솔력 있는 대표가 되겠군요.

완드 킹의 앉아있는 각도에 대해서 한번 생각을 해볼까요.

코트 카드들은 앉아 있는 자세나 시선의 방향 등도 의미를 두는데

완드 킹은 옆으로 아예 비스듬하게 앉아 있습니다. 머리도 옆으로

돌려 시선도 다른 곳을 향하고 있지요.

우리는 이야기나 대화를 할 때 상대의 손이나 시선, 앉은 자세를 보고

그 사람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태도를 가늠하기도 합니다.

완드 킹처럼 옆으로 앉았다는 건 뭘까요…

그래요. 안 듣겠다는 겁니다. 옆에서 누가 뭐라 하든 말든

그냥 본인의 의지대로 하겠다는 표현이죠.

​<보스기질을 지녔지만 마음에 안들면 응징이 들어간다죠.>

이런 자세에서도 알 수 있듯, 완드 킹의 단점은 바로 독단적, 전제적,

권위적인 모습을 갖고 있다는 겁니다. 의지가 강하고 열정적이며

추진력이 있지만 그 방식이 때로는 너무 뜨겁고 격하며 고집과

자존심으로 똘똘 뭉친 독재자와 같은 태도를 취하기도 합니다.

발 옆에 보이는 도마뱀은 의자나 망토에 새겨진 꼬리를 문

우로보로스와 같은 동물입니다. 아직은 새끼인 듯한 도마뱀의

모습은 참 초라해 보입니다. 완드 킹은 전혀 그 도마뱀에게 신경 쓰지

않는 듯한 모습입니다. 사소한 일이나 존재는 소홀히 하기도 한다는 거죠.

이 부분도 사자자리의 공통적인 특징입니다. (물론 자신을 인정해주는

관중이나 약자는 그냥 지나치지 않고 도와주기도 합니다.)

여성분들이 연애할 때 찾는 이성 중 남성답고 리더십 있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누구냐고 한다면 바로 이런 완드 킹 같은 남자입니다.

화끈하고 추진력 있고 남자답죠. 단지, 결혼을 하거나 연애가 오래되어도

계속 자기 멋대로 하고 상대를 지배하려고 드는 건 이해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씀씀이는 큽니다. 제가 상담을 할 때 제일 좋아하는 고객이 바로

사자자리 남자친구를 데리고 오는 여성분이거든요… ㅋㅋㅋ

일이나 직업에서는 강렬하게 열심히 일하는 인물을 가리키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결과나 금전운에서는 펜타클만한 현실을 기대하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그냥 자신의 열정을 따라 열심히 할 뿐이죠.

부정적인 경우에 주변 상황은 무시하고 제멋대로 행동하거나

잘 놀던 분위기나 판을 뒤엎기도 합니다. 사자가 화를 낼 때처럼요.

하지만 완드 킹이 가진 남성다운 모습은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고

이끌 수 있도록 만듭니다 . 때로는 그런 리더가 나타나

사람들을 이끄는 것도 좋겠지요.

소통도 중요하지만 능력이 없거나 의지가 약한 리더는

이미 리더가 아니거든요.

E.Lucas.C

타로카드 / King of Wands / 완드 킹 : 그는 어떤 인물인가?

반응형

King of Wands “완드 킹” : 그는 어떤 인물인가요?

상대방은어떤 남자인가? 여자인가?

-성실하고 신뢰감이 높다.

–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이다.

– 뱉은 말에 대해서는 반드시 지키려고 한다.

– 몸으로써 보여주려 한다.

상대방 직업은??

– 농업이나 임업 등 생산쪽 관련된 인물이다.

– 운동선수 등 육체 노동과 관련이 있다.

상대방의 외모는 어떤가요?

– 근육이 많으며 매우 남성적이다.

– 살짝 그을린 피부이다.

– 단단한 이미지이다.

나이와 환경은?

– 지위가 높고, 나이가 적은 편은 아니다.

– 주변환경이 어느정도 안정을 취하고 있다.

그는 어떤식으로 애정표현을 하나요?

– 행동으로 리드한다.

– 몸이 조금 피곤하더라고 베려할 줄 안다.

– 움직임을 좋아한다.

– 카리스마가 넘친다.

– 무뚝뚝해 보이는 경상도 남자같지만, 은근 잘 챙겨주는 스타일이다.

– 허언하지 않는다.

– 거짓말을 잘 못한다.

그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 정직하고, 성실하다.

– 책임감이 누구보다 강하다.

– 상대방에게 신뢰를 주는 인물이다.

그의 단점은 무엇인가요?

– 자신의 욕망을 지나치게 드려내어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경우가 있다.

– 생각보단 행동이 간혹 앞서는 경우가 있다.

– 분위기 파악을 못한다.

– 세심하기 보다 대대하다.

그는 회사에서 어떤 사람인가?

– 일에대한 추진력이 좋다.

– 업무파악을 잘하고, 자신도 그 일에 참여한다.

그는 어떤 연인인가?

– 연인으로 하여금 마음의 안정을 준다.

– 배우자에게 신뢰감을 주는 인물이다.

– 함께 몸으로 나서줄 알며, 적극적인 남성상이다.

그는 어떤 거래를 하나?

– 신용이 있다.

– 뒷거래를 하지 않는다.

– 정직성실하게 거래를 진행한다.

– 거래처와는 신뢰가 깊고 오래간다.

– 말한것은 반드시 지키려고 한다.

종합해석

– 정직, 신용, 순응은 그의 아이콘이다.

– 신뢰를 준다는 것은 행동력이 강하다는 말이다.

– 것짓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그에게 부탁했을 때 답이 빨리 나온다.

– 남성적인 이미지이며

– 어렵게 생각하지 않는다.

– 해당인물과는 직선적표현을 통해 답을 구하는게 좋다.

반응형

타로카드 인물 해석 King of Wands (지팡이 왕)

더젠차이타 타로카드 : King of Wands

King of Wands 타로카드 상징 읽기

지팡이를 든 왕이 비스듬히 서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그가 들고 있는 지팡이는 마치 불꽃을 연상시키는 형태를 하고 있다.

타로카드에서의 지팡이는 그 자체로 불의 속성을 나타내고 있으며, 불은 열정과 직관, 창조력을 상징한다.

붉은 구슬을 꿰어서 만든 장식을 여러 겹 겹쳐서 목에 두르고 있다.

붉은 색조를 통해 불의 속성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 또한 지팡이와 마찬가지로 열정과 직관, 활력을 상징한다.

황금빛 모피를 어깨에 두르고 있으며, 머리에도 모피 모자를 쓰고 있다.

황금빛 모피는 지팡이 왕이 가진 권위를 상징한다.

이러한 상징들은 지팡이의 왕이 불처럼 강렬한 열정을 지닌, 강인한 군주라는 것을 나타낸다.

특히, 왕은 코트카드의 4가지 계급 중에서 가장 높은 권위를 지닌 인물이기에, 지팡이 왕은 불의 원소를 다루는 능력이 뛰어나다.

그렇기에 지팡이 왕은 불 같은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태양처럼 강렬하고 권위적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지팡이 왕은 정면을 보고 있지 않다. 비스듬하게 서서, 어딘가를 가만히 응시하고 있다.

어딘가 먼 곳을 계속 응시하고 있다는 것은, 아직 목표에 대한 열정이 강렬하게 내재되어 있다는 뜻이 된다.

또, 정면이 아닌 다른 곳만을 보고 있는 모습은, 타인의 말을 좀처럼 듣지 않는 완고하고 고집스러운 태도를 나타낸다.

지팡이 왕은 타인의 의견을 듣고 수용하기보다는, 자기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나가는 경향이 있다.

즉, 아주 독단적이고 권위적인 성향이 있다는 뜻이다.

여기에 불 원소 특유의 뜨겁고 격정적인 성향이 더해져 있기에, 마치 독재자, 폭군과 같은 면모를 지니게 된다.

King of Wands 타로카드 인물 해석

조직의 지도자. 회사의 대표.

지배력이 강하고, 통솔력이 뛰어난 인물이다.

책임감이 강하고, 다소 고지식하면서 권위적인 성향이 있는 사람이다.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않는 대범한 인물이다.

남성적이고 화끈하다. 정열적이고,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이다. 열정적이고 의지가 강하다.

추진력이 있고, 열정이 있다.

상대방을 지배하고자 한다.

대략 40대 후반부터 50~60대를 포괄한다. 한 집단의 지도자격인 인물이다.

자신의 분야에서는 최고의 위치에 있는 전문가에 해당된다.

결과 중심주의자. 모든 일은 결과가 중요하다. 결론을 중시한다.

농업(지팡이는 대표적인 농노의 카드). 노동자. 조경업. 몸을 쓰는 분야. 운동선수. 사업가. 전문직.

돈을 잘 쓴다. 쓸 때 화끈하게 쓴다.

신뢰가 있는 인물이다. 말을 바꾸지 않고, 결정한 것에 대해서는 충직하게 이행한다.

순수함이 있고,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있다.

성공을 추구하는 진취적인 성향이 있다.

다혈질적이다. 욱하는 마음에 화를 내기도 한다. 주변 상황을 고려하여 화를 참기보다는, 자신의 감정을 더 우선시하여 분노를 터뜨릴 수 있다.

소통이 안 된다. 독불장군.

완고하지만, 자상한 면이 있다.

타인의 말을 잘 듣지 않는다. 타인의 의견보다 자신의 생각이 더 중요하며, 자신의 생각대로 일을 추진하기 위해 타인의 의견을 무시한다.

타인의 의견을 잘 듣지 않다보니, 자신의 생각에만 너무 깊이 매몰되는 경향이 있다. 자신의 시각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에,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경향이 나오기도 한다.

열정을 불태우면서 일하는 사람. 하지만 그렇게 해서 얻는 소득이 그 열정에 비해서는 그리 많지 않다. (펜타클에 비해 물질적인 결과를 손에 넣는 능력이 좀 떨어진다)

부정적인 성향이 나타나는 경우(부정적인 배열 위치, 역방향 등), 제멋대로에 안하무인 성향을 지닌 인물을 나타낸다. 자기 멋대로, 자기 기분대로 행동하느라고, 전체 분위기를 흐리기도 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뒤집어 엎고 싸움판으로 만들기도 한다. 주변 상황을 깡그리 무시하고 자기 감정만 앞세운다.

능력 있고, 열정 있고, 의지가 강한 리더. 추진력과 직관력 또한 빼어나다. 하지만 소통 능력이 많이 떨어진다.

고집이 너무 강하다. 황소고집. 게다가 지배적인 성향이 있기 때문에, 융통성이 많이 부족하다. 보수적인 경향도 있다.

너무 완고하여, 좀처럼 타협이 잘 안 된다.

친화력이 있고, 사람들과 친목을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특유의 지배적인 성향과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욕심이 강한 성향으로 인해, 제대로 소통하지는 못한다.

자기 분야에 있어서 손꼽히는 능력자.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이끌어낼 수 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이 얻고자 하는 것을 취한다. 오직 목표 달성에만 치중하느라고 다른 것을 놓치기 쉽고, 그 과정에서 쉽게 오만해진다.

정직하고 양심적이다. 그리고 온화함과 친화력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완고하여 좀처럼 타협을 하지 않는다. 그로 인해 인간관계가 오래가지 못한다.

인격이 성숙하고 현명하다. 타인에 대해 우호적이다.

자기 관리를 잘 한다. 자신의 능력을 대체로 잘 파악하고 있으며, 그에 맞게 상황에 대처한다. 일을 잘 처리한다. 다만, 자신감이 과하다보니, 때때로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기도 한다.

판단력이 뛰어나고, 미래에 대한 직관이 있다.

열정이 강하다보니, 현실을 잘 살피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추진력이 뛰어나고, 불도저처럼 밀고 나가는 성향이 있는데, 그러다보면 종종 주먹구구식이 되기도 한다. 마무리를 잘 하지 못한다. 뒷심이 약하다.

불 같은 성격에 권위의식과 지배에 대한 욕구가 더해지면서, 더더욱 맹렬한 성향이 된다. 그렇기에 말보다 행동이 앞선다. 때로는 말보다 주먹이 앞서기도 한다.

법은 멀고 폭력은 가깝다.

잔소리가 심하다. 자기 기준이 확고하고 고집이 강하다보니, 자기 기준에서 조금 벗어난다 싶으면 잔소리를 한다.

자기 자신이 세워 놓은 틀이 확고하기 때문에, 일상이 다소 무미건조하다.

안정적인 직장을 선호하는 사람으로, 엘리트 스타일의 면모가 있다. 사주 명리학의 정관과 비슷하다.

가정에서는, 매사 성실하고 가정에 충실한 모범 가장인 동시에 엄격한 아버지일 수 있다.

* 본 블로그에 있는 내용은 모두 개인적으로 공부한 내용을 직접 정리한 것입니다. 무단 도용이나 상업적 이용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이너/완드/정방향/역방향] KING OF WANDS (완드 왕) 해석 및 풀이

안녕하세요! 신기한 타로세상입니다 🙂

오늘은 4종류의 마이너 아르카나 중 각각 14장으로 된

Cups, Wands, Swords, Pentacles 라는 슈트로 된 56장의 카드 중

지팡이 (Wands) 타로 카드인 KING OF WANDS 카드의 정방향/역방향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지팡이 (Wands) 화(火), 직관 – 지팡이는 심리학적인 용어로는 직관을 나타내는 에너지이다. 창조력의 불꽃, 상상 등과 관련되어 있다. 카드에 따라서는 Wands 대신에 ‘Batons, Rods, Clubs’ 라는 명칭으로도 사용된다.

*KING OF WANDS (완드 왕) 정방향 – 친근한, 시골, 결혼한, 정직하고 양심적인 사람 애정운 : 예의 바른, 온화하지만 이성적인, 선망의 대상 금전운 : 정직하게 번 돈, 성실하게 모은 돈 건강운 : 몸도 마음도 건강한 직업운 : 리더쉽이 있는, 창의적인, 혁신적인

*애정운 : 그는 예의가 바르고 사리분별을 잘하여 주변으로부터 인기가 많다. *금전운 : 본인의 능력껏 모으는 돈이기에, 능력에 따라 더 많은 돈을 얻게될 것이다. 가령, 투자 쪽에 힘이 있다면 투자운이 좋다. *건강운 :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건강한 사람. *직업운 : 머리가 뛰어나고 주변 사람들을 이끄는 능력이 있어 인정받는 존재.

KING OF WANDS.

지팡이의 왕은 꽃이 핀 지팡이를 세워들고

다른 세 지팡이 카드와 마찬가지로 그의 왕관 아래의 보존의 모자라고 불리는 것을 쓰고 있다.

그는 왕좌의 뒤쪽에 장식되어 있는 사자의 기호와 관련되어 있다.

*KING OF WANDS (완드 왕) 역방향 – 선하지만 엄한 사람, 엄하지만 관대한 사람 애정운 : 고지식한, 이기적인, 외롭게 만드는 금전운 : 충동적인 지출, 제멋대로의 지출 건강운 : 스트레스가 많은, 괜히 나서다 다치는 직업운 : 독단적인, 분위기 파악을 못하는, 아래를 볼 줄 모르는

*애정운 : 그의 성격과 행동은 사랑하는 사람을 외롭게 만든다. *금전운 :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면 지출을 하는 성향이 있다. 그리하여 금전난을 겪게 될 운. *건강운 : 항상 신경이 곤두서있기에 정신 건강이 좋지 않다. 나름 좋은 뜻을 갖고 행동하더라도 괜히 기합이 들어가 있어서 다치는 경우가 많을 운. *직업운 : 자기 위주의 성격인지라, 일을 잘하더라도 주변에서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마냥 잘 한다는 의미는 아니다.

완드 여왕 카드는 지도자를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정방향에서는 모두가 원하는 선망의 대상을 나타내고 있으나 역방향으로 돌아서고 나서는 이기적이고, 제멋대로인 부정적인 내용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이상, 지팡이 (Wands) 타로 카드인 KING OF WANDS 카드의 정방향/역방향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가시는 길에 ♡ 하나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king of wands 타로

다음은 Bing에서 king of wands 타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타로카드 독학 36. 지팡이(완즈) 왕.💖 창조의 상징인 지팡이를 손에 든 빈틈이 없고, 위엄 있는 WANDS KING.

타로카드 #독학 #36. #지팡이(완즈) #왕.💖 #창조의 #상징인 #지팡이를 #손에 #든 #빈틈이 #없고, #위엄 #있는 #WANDS #KING.


YouTube에서 king of wands 타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타로카드 독학 36. 지팡이(완즈) 왕.💖 창조의 상징인 지팡이를 손에 든 빈틈이 없고, 위엄 있는 WANDS KING. | king of wands 타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