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플러스 친구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만들기 및 마케팅 전략 총정리 (왕 초보자용) – 최신버전!! 상위 20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카톡 플러스 친구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만들기 및 마케팅 전략 총정리 (왕 초보자용) – 최신버전!!“?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오씨네학교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2,871회 및 좋아요 54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카톡 플러스 친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만들기 및 마케팅 전략 총정리 (왕 초보자용) – 최신버전!! – 카톡 플러스 친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한달 29,990원 유료강의 무제한 수강 http://bit.ly/오씨네학교_지금_구경오세요
* 유튜브구독 : http://www.youtube.com/c/EduwebsiteOrgoc
* 오씨아줌마가 쓴 책 : https://www.ocworld.kr/books
* 오씨아줌마 오프라인강의 안내 : https://goo.gl/qJkKTa
이 영상을 통해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만들기 및
친구추가 방법 관리자 추가방법 및 마케팅 비용
그리고 링크를 통해 친구를 등록하는 방법을 배우기 됩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카카오톡채널 관리자센터

친구를 모을 수 있어요. 비즈니스 채널로 신뢰를 높이고 추가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매일 사용하는 카톡에서 채널을 개설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톡에서 채널 관리하기.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center-pf.kakao.com

Date Published: 6/27/2022

View: 2690

카톡 플러스친구 등록방법 여기있어요 – 짱우이야기

카톡 플러스친구 등록방법 썸네일 · 카카오톡 어플 실행 · 돋보기 아이콘 터치 · 최상단에 있는 검색 문구 누르기 · 채널 찾는법 및 추가하는 방법 · 카톡 …

+ 더 읽기

Source: changwoos.tistory.com

Date Published: 3/8/2021

View: 7689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 추가 방법 –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 추가 방법은 검색버튼만 누르면 맨 위 친구, 채팅방, 플러스친구 검색 창이 뜨더라구요. 요기에 원하던 플러스친구 이름 검색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1/20/2021

View: 418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는 방법 – 오늘의 토픽

카톡 플러스 친구는 기업, 업체, 단체 등에서 홍보 또는 문의를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기능입니다. 플러스 친구를 사용하면 특정 업체의 신제품 출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opic.tistory.com

Date Published: 2/2/2022

View: 6808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기 기능 사용법 및 삭제 차단하는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는 방법. 내가 필요한 제품을, 내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소속되어 있거나 공동관심사를 나누는 모임에서 공유되는 정보 받는 …

+ 여기를 클릭

Source: starton.tistory.com

Date Published: 6/18/2021

View: 1863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아티 무료 홈페이지 빌더로 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생성 방법입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plus.aty.kr

Date Published: 6/21/2021

View: 248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관리자센터 이용가이드

누구나 무료로 만들 수 있는 카카오톡 안의 비즈니스 홈! 지금 바로 플러스친구를 개설해보세요. 01 플러스친구 이름. 플러스친구 홈, 채팅탭, 대화창에 대표로 노출 …

+ 더 읽기

Source: t1.kakaocdn.net

Date Published: 9/18/2021

View: 258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 / 추가 / 삭제 하는 방법

1. 플러스 친구 검색 및 추가를 위해 카카오톡을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친구탭에서 상단의 돋보기 모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 여기에서 상단에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information-sea.tistory.com

Date Published: 1/24/2022

View: 751

카톡 플러스친구, ‘카카오톡채널’로 이름 바뀐다 – 지디넷코리아

카카오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의 서비스명을 카카오톡채널로 변경한다. 서비스가 출시된지 8년만의 변경이다. 5일 카카오에 따르면 회사 측은 …

+ 여기에 보기

Source: zdnet.co.kr

Date Published: 3/22/2022

View: 315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찾는법 및 삭제하는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찾는법과 삭제하는법을 설명 드립니다. 블로그들을 보니 예전자료들이 많아서 최신판이 없더군요. 카톡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stockfree.tistory.com

Date Published: 5/28/2021

View: 699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카톡 플러스 친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만들기 및 마케팅 전략 총정리 (왕 초보자용) – 최신버전!!.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만들기 및 마케팅 전략 총정리 (왕 초보자용) - 최신버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만들기 및 마케팅 전략 총정리 (왕 초보자용) – 최신버전!!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카톡 플러스 친구

  • Author: 오씨네학교
  • Views: 조회수 52,871회
  • Likes: 좋아요 540개
  • Date Published: 2018. 4. 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fK6lo8cwYPw

카톡 플러스친구 등록방법 여기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톡 플러스친구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당이나 매장에서 할인 혜택이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 플러스 친구를 추가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가끔 식당에 가면 음료수를 받기 위해서 이런 sns 이벤트에 참여하고는 하는데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설치되어 있지 않은 분들이 많아서 카톡을 주로 이용하는 편인 거 같습니다. 그런데 카카오톡을 채팅 목적으로만 사용하다 보니 플러스친구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은데요. 단순히 내 친구 목록에 추가해서 이벤트 메시지를 받는다고 생각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카톡 플러스친구 등록방법이 안내되어 있는 매장도 있지만 가끔 잘 아신다고 생각해서 생략되어 있는 곳도 많은데요. 실제로 등록 방법 자체도 간단하기 때문에 천천히 읽어보시면 쉽게 플러스친구를 추가하실 수 있을 겁니다.

아래의 등록 방법을 참고하셔서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톡 플러스친구 등록방법

간편하게 등록하는 방법부터 직원에게 보여주셔야 하는 휴대폰 화면까지 차례대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휴대폰에 설치되어 있는 카카오톡 앱을 터치해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 채팅 목록들이 쭉 보이실 건데요.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돋보기(검색 기능) 버튼을 눌러 줍니다.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추천 채널이나 최신 이모티콘들이 나오는데요. 신경 쓰지 마시고 화면 가장 위쪽에 있는 검색 문구를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서 매장에서 안내하고 있는 이름이나 상호명을 입력해 줍니다. 그러면 아래쪽에서 채널 항목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비슷한 이름의 채널명들이 같이 나올 수 있으니 정확하게 구분해 주셔야 합니다. 특히 체인점인 경우에는 동일한 브랜드명이지만 끝에 있는 지점명이 다르니 주의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이제 채널을 찾으셨으면 오른쪽에 있는 말풍선 +(추가)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러면 화면 중간에 마케팅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팝업창이 뜨게 되는데요. 우측 하단에 있는 노란색 채널추가 버튼을 눌러 주시면 카톡 플러스친구 등록방법이 완료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확인 방법

위쪽에서 채널 추가를 완료하신 분들은 이제 플러스친구로 추가된 휴대폰 화면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셔야 합니다. 카카오톡 어플에 들어가신 후 화면 왼쪽 아래에 있는 친구 목록(사람 모양) 아이콘을 터치해 주세요. 그리고 스크롤을 조금 내리셔서 채널 항목으로 들어가 줍니다.

그러면 여태까지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채널들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내가 위에서 추가한 채널명을 찾아 눌러 주세요. 한글 오름차순으로 정렬되어 있기 때문에 채널이 많더라도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러면 해당 채널에 대한 정보와 소식 메뉴가 나오는데 이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채널 추가를 하게 되면 자주 이용하는 매장 같은 경우 할인 같은 유용한 정보들을 남들보다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참고로 원하신다면 말풍선 버튼을 눌러서 나중에 따로 차단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번 추가한 채널들은 차단은 되지만 따로 삭제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아마 중복 참여자들을 걸러내기 위해서 삭제 기능은 만들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카톡 플러스친구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채널을 여러 개 등록해 두었다가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고는 합니다. 많이 이용하는 매장들 정도는 등록해 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최근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는 방법 외에도 페이스북(facebook)이나 인스타그램(instagram)으로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 추가 방법

혹시 찾는 플러스친구 이름을 까먹을 때도 있자나요. 아까 검색창에서 밑에 내리면 주제별 플러스친구 창도 따로 있어요. 여기서 요리, 생활, 여행, 패션, 뷰티, 유며, 방송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원하는 플러스친구 추가할 수 있어요. 이제 플친맺기 헤메지 말고 바로 하세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 추가 방법 끝입니다ㅎㅎ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는 방법

반응형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여러분 혹시 카카오톡에 있는 플러스 친구라는 기능을 알고 계신가요? 카톡 플러스 친구는 기업, 업체, 단체 등에서 홍보 또는 문의를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기능입니다. 플러스 친구를 사용하면 특정 업체의 신제품 출시 소식이나 이벤트 소식 등을 전달받을 수 있으며 환불, 교환 등 다양한 민원과 관련된 1:1 상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쉽게 말해 개인과 기업 간의 소통을 연결해주는 창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애용하는 업체를 플러스 친구에 추가한다면 세일 이벤트 같은 좋은 소식을 빠르게 전달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는 방법부터 삭제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톡 플친 추가하기 [목차]

1. 플러스 친구 추가하는 방법

2. 플러스 친구 삭제(차단)하는 방법

1. 플러스 친구 추가하는 방법

▶ 카카오톡을 실행한 후 우측 상단에 검색(돋보기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 원하시는 플러스 친구 명을 검색한 후, 노란색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업체에 따라 플러스 친구 채널이 다양할 수 있으며, 도용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지점명, 위치, 친구 수를 확인하고 추가하시길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채널 추가” 버튼을 누르면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가 완료됩니다.

반응형

추가된 플러스 친구 확인하기

▶ 카카오톡 메인에서 채널을 눌러주세요.

▶ 방금 추가한 플러스 친구와 현재까지 추가된 플러스 친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플러스 친구 삭제(차단)하는 방법

▶ 카카오톡 메인 – 채널에서 차단하고 싶은 플러스 친구를 눌러주세요.

▶ 우측 상단에 “채널 플러스 아이콘”을 누른 후 “채널 차단”을 누르면 차단이 완료됩니다. 차단이 완료되면 더 이상 해당 채널의 소식을 받아 볼 수 없습니다. 다시 차단을 해제하고 싶다면, 친구 – 설정 – 친구 관리에서 차단된 플러스 친구를 확인하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카카오톡이 제공하는 플러스 친구 기능을 잘 이용한다면, 여러 브랜드의 세일 소식뿐만 아니라 특정 행사의 일정이나 주식 알림, 핸드폰 특가와 같은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기 기능 사용법 및 삭제 차단하는 방법

내 손안의 24시간 놀이터, 스마트폰 커뮤니티 앱

2007년 아이폰 3GS 가 처음 발표된 이후 여러 우여곡절 끝에 2년이 지난 2009년 국내 출시를 기점으로, 2019년 기준 대한민국 국민 95%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으로 지칭하는 애플의 아이폰과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삼성, LG, 샤오미, 하웨이, 요타, 노키아 등의 안드로이드폰은 이제는 삶에서 중요한 필수품입니다

다재 다능한 기본 기능의 스마트폰을 더 쉽게, 더 편리하게, 더 가깝게 그리고 매료되어 벗어날 수 없도록 뛰어난 기능과 사용자들의 확대로 ‘스마트폰 필수앱’ 목록에서 1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카카오톡> 은 일상에서 떼어 놓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단순한 문자 메시지 역할을 대체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카테고리의 왓츠앱(WhatsApp), 네이트온(NateOn), 네이버의 라인(LINE)어플들과는 다르게 쇼핑, 음식배달주문 등의 여러 기능의 연계로 내 삶 역시 조금은 더 스마트할수 있도록(물론 시간을 줄일 수 있지만, 대신 은행 잔고는 든든해야)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는 방법

내가 필요한 제품을, 내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소속되어 있거나 공동관심사를 나누는 모임에서 공유되는 정보 받는 목적으로 ‘카톡’ 으로 줄여 말하기도 하는 카카오톡의 기능 활용은 간단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or 오프라인 공간에서 인쇄물로 만날 수 있는 암호같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를 추가해주세요> 문구를 만나게 됩니다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거 같은데, 정작 어떻게 해야하는지 자세한 설명이 없어서 저와 같이 이내 포기하여 외면하며 지내는 분들을 위해서,

(사실 필요하다고 생각 드는 그 시간 부터 시작하면 되니까요!)

스마트폰에 깔려 있는 카카오톡을 실행하면 처음 보이는 화면인 <채팅> 화면 상단에 있는 돋보기 아이콘을 추가하여 검색창에서 ‘키워드’ 를 입력합니다.

저는 레드향이라는 맛도, 향기도 좋은 과일을 농장에서 수확한 싱싱하고 큰 사이즈+단맛을 기대하면서 인터넷에서 우연히 알게 된 <제주효돈농산물> 업체명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정확한 상호나 이름을 찾았다면 화면 오른쪽에 있는 흑백의 영역을 터치합니다.

레드향을 구매하려고 찾았는데 감귤, 청귤, 한라봉, 천혜향이 메인인가 보네요. 그래도 앞으로 할인정보를 받기 위해서는 팝업 창 우측 아래 영역의 <확인> 단추를 클릭하여 추가합니다.

이렇게 추가하면 채팅영역에도, 친구목록(화면 아래에 있는 사람모양 아이콘) 화면의 <채널> 영역에도 추가되어 필요할 때 찾아서 방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어렵지 않죠? 이제 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플러스친구를 추가하여 제공받을 수 있는 추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도 있겠죠?

아이폰에서 플러스 친구 삭제 차단하는 과정 살펴보기

내가 필요해서 혹은 주위요청으로 하나씩 추가한 채널 중에서 관심도가 떨어지는 채널, 혜택보다도 많은 광고성 알림으로 짜증이 유발하는 등의 여러 이유로 차단 or 삭제를 생각하게 됩니다.

채널을 추가하는 과정과 다른 방법으로 플러스친구를 지우는 방법은 <친구> 목록을 찾아 볼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여 <채널> 화면을 선택하여 찾아 이동을 먼저 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지우고 싶은 플러스친구 목록 가운데를 손가락을 누르고 있으면 + 왼쪽으로 밀어주는 느낌으로 움직이면 <숨김> 으로 선택할지 아니면 <차단> 을 할지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오른쪽 화면에 표시가 되는걸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숨김> 설정을 선택하였다면 팝업 안내 메시지와 같이

설정 > 친구 > 숨김친구 관리 에서 복구할 수 도 있지만, 더이상 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다면 <차단>을 해야하기 때문에 실수로 숨김을 선택하였다면

친구목록 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톱니 모양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여 <친구관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변경된 페이지에서 앞에서 숨김으로 선택한 카카오톡 친구의 변경을 위해서는 <숨김친구 관리> 를 다시 한번 더 선택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숨김 목록에 있는 플러스 친구 목록 우측의 <관리> 단추를 선택하면

친구목록으로 다시 복귀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Kakotalk (카톡) 메시지 차단 을 선택하여 스팸성 메시지를 더이상 받지 않도록 막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면서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그리고 글을 하나씩 하나씩 올리면서 늘 같은 한가지 생각과 전해 드리고 싶은 이야기는 나에게는 아무런 제약도 난관도 없이 금방 사용방법도 익힐 수 있고, 가르쳐 주는 이가 없어도 직관적으로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겠지만,

언제나 & 어디에서나 또다른 분야에서 상대적으로 뛰어난 능력이 있지만, 내가 알고 있는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능숙하지 못한 분들이 있기에 블로그의 글과 사진보다도, 유튜브의 영상보다도 나 스스로가 마음의 여유와 시간을 가지면서 반복해서 차근차근 설명드려서 전 국민앱인 카카오톡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건 어떻까 합니다.

하지만 맘은 있지만, 바쁘고 같은 공간에서 급하게 필요한 분들께 소개하면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Kakao Talk 의 유용한 기능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

반응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 / 추가 / 삭제 하는 방법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추가,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보통 기업이나 자체브랜드를 운영하는 곳,쇼핑몰등에서 많이 이용을 하는데요.

가끔 이벤트를 하거나 중요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서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대로 이제 해당 플러스 친구가 필요없게 되어 삭제를 하고 싶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검색 및 추가와 삭제하는 방법까지 간단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 및 추가 하기

1. 플러스 친구 검색 및 추가를 위해 카카오톡을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친구탭에서 상단의 돋보기 모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 여기에서 상단에 입력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내가 원하는 이름으로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카카오tv’를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tv로 검색을 하면 하단에 채널이 나옵니다. 눌러서 이동을 해주세요.

3. 그리고 중간쯤 보시면 채팅하기와 채널 추가가 있습니다. 플러스 친구가 되기 위해 채널 추가를 눌러주세요.

4. 그럼 아래와 같은 팝업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광고와 마케팅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인데요. 하단의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5. 플러스 친구 추가가 되었는데요. 잘되었는지 친구 탭으로 이동을 해보시면 아래와 같이 상단 새로운 친구 부분에 카카오TV가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6. 보통 플러스 친구 추가시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해당 플러스 친구로 부터 카톡 메시지가 도착합니다. 카카오TV는 아래 내용으로 카톡이 왔습니다. 야간에도 수신을 원하면 채팅방 우측메뉴 > 설정 > 야간메시지 수신 ON을 따로 해주셔야 한다는 안내도 해주네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삭제(차단)하는방법

1. 삭제(차단) 방법은 정말 간단 합니다. 해당 플러스 친구의 채널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단의 추가한 채널을 눌러주세요.

2. 그리고 하단을 보시면 채널을 차단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나오고 그 밑에 채널 차단 버튼이 있습니다. 채널 차단을 눌러주시면 더이상 해당 플러스 친구에게 메시지가 오지 않습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찾는법 및 삭제하는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찾는법과 삭제하는법을 설명 드립니다. 블로그들을 보니 예전자료들이 많아서 최신판이 없더군요. 카톡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최신버젼으로 아래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 드립니다.

예전에는 친구들 목록이 있는곳 우측상단에 돋보기를 눌러 추가를 해줬는데요. 이제 “채팅”으로 들어오셔서 우측상단에 돋보기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채팅입니다. 채팅. 우측에 말풍선에 + 모양 말고 그 좌측에 있는 돋보기 입니다.

저는 플러스친구를 위해 올리브영을 검색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알고자하는 플러스친구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우측에 CH+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럼 여기서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친구 추가가 되는데요. 플러스친구를 하는 목적은 해당 사업주가 보내는 광고와 마케팅을 보기 위함이겠죠. 그렇다면 차단, 삭제하는법은 어떻게 될까요?

가운데 있는 아이콘 3가지중 가운데에 있는 추가한 채널이 있습니다. 이걸 클릭해 주십시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여기서 차단을 눌러주시면 간단하게 차단 및 삭제가 완료 됩니다.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 하트버튼♥ 또는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부탁 드리며 아래 SNS링크 클릭하시어 SNS로 퍼가셔도 좋습니다.

728×90

키워드에 대한 정보 카톡 플러스 친구

다음은 Bing에서 카톡 플러스 친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만들기 및 마케팅 전략 총정리 (왕 초보자용) – 최신버전!!

  • 온라인마케팅
  • 블로그마케팅
  • 네이버마케팅
  • 카카오마케팅
  • 카카오톡
  • 카카오톡옐로아이디
  • 카카오스토리
  • 카카오스토리채널
  • 유튜브마케팅
  • 동영상마케팅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만들기 #및 #마케팅 #전략 #총정리 #(왕 #초보자용) #- #최신버전!!


YouTube에서 카톡 플러스 친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만들기 및 마케팅 전략 총정리 (왕 초보자용) – 최신버전!! | 카톡 플러스 친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