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사진 삭제 | 99%가 모르는 카카오톡의 숨겨진 기능 17가지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카스 사진 삭제 – 99%가 모르는 카카오톡의 숨겨진 기능 17가지“?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스토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921,013회 및 좋아요 212,55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카스 사진 삭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99%가 모르는 카카오톡의 숨겨진 기능 17가지 – 카스 사진 삭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카카오톡의 유용한 기능들
몰래읽기, 차단확인, 알림전송 등등..
유튜브 관련 주제만 너무 다루는 것 같아서
이번에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고 있는
카카오톡의 기능 17가지를 모아보았습니다!
가상 전화번호 생성은
https://youtu.be/gbW9U5oX9k4
이 영상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한국에서는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nflick.android.tn2ndLine
이 링크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BGM: Ehrling – Lounge
https://youtu.be/a5ImNzexO4E
나레이션: 유튜버 ‘원우주’
원우주님 채널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xu5l_ohsHeUL18DMZ8qL_w
#카카오톡 #꿀팁 #기능 #스토리
코멘트:
이해를 돕기 위해 평소보다 속도를 낮추었습니다:)

카스 사진 삭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카카오스토리 사진삭제방법 –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사진삭제방법 … 매우 간단하니 따라하시기만 하면되세요. 우선 카카오스토리 어플을 실행시킵니다. 사진과 같이 달달한 케익사진을 올렸는데 …

+ 여기에 표시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7/5/2022

View: 5224

카카오스토리 탈퇴 방법 | 카스 사진 삭제 업데이트 – MAXFIT

이에 대한 추가 정보 카스 사진 삭제 주제에 대해서는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아이디어가 있으면 기사 아래에 댓글을 달거나 주제에 대한 다른 관련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ko.maxfit.vn

Date Published: 12/19/2021

View: 2625

카카오스토리 내가 올린 사진 지우는 요령 – 티스토리

그 점선을 누르면 마침내 여태 찾았던 ‘삭제’ 버튼을 만날 수 있답니다. – 기종마다 그 위치나 모양새가 다름. -. KaStory-04. 5. 더 볼 것 뭐 있겠어요?

+ 더 읽기

Source: l36310.tistory.com

Date Published: 12/29/2022

View: 6084

카톡 프로필 사진 삭제하는 방법 2단계 총정리 – 돌고래의 it 여행

안녕하세요, it 관련 지식을 전달해 드리는 돌고래입니다. 오늘은 카톡 프로필 사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에는 내 기분 …

+ 여기를 클릭

Source: dolphintravel.tistory.com

Date Published: 9/4/2021

View: 8102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안보이게 연동 해제, 탈퇴 방법

카카오스토리는 인스타그램과 비슷하게 사진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 … 히스토리를 확인하셔서 게시물을 개별적으로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lifetrevel.tistory.com

Date Published: 7/11/2021

View: 6724

카카오스토리 사진 올리기 방법 – 짱우이야기

카카오스토리는 사진 공유 기반의 sns로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는 카카오 … 삭제하고 싶은 사진이 있다면 x버튼을 눌러서 빼는 것이 가능합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changwoos.tistory.com

Date Published: 8/19/2021

View: 5142

카스에 사진 삭제하는 방법 좀 ::: 82cook.com 자유게시판

제 목 : 카스에 사진 삭제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조회수 : 2,543. 작성일 : 2013-09-16 10:34:55. 1653362. 계속 해보다가 안돼서 여쭈어요^^갤노트2입니다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82cook.com

Date Published: 5/2/2021

View: 4650

카카오톡 프로필에서 카카오스토리 없애기(잘못알고있는 멀티 …

korea NO.1 SNS 사진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카스 바로가기 탭 … 카카오스토리를 삭제하면 일반 프로필에서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thecng.tistory.com

Date Published: 6/16/2022

View: 332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카스 사진 삭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99%가 모르는 카카오톡의 숨겨진 기능 17가지.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99%가 모르는 카카오톡의 숨겨진 기능 17가지
99%가 모르는 카카오톡의 숨겨진 기능 17가지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카스 사진 삭제

  • Author: 스토리
  • Views: 조회수 14,921,013회
  • Likes: 좋아요 212,558개
  • Date Published: 2020. 10. 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9CfORH1Llg

카카오스토리 사진삭제방법

카카오스토리 사진삭제방법

카카오스토리 사용법과 ~ 사진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매우 간단하니 따라하시기만 하면되세요.

우선 카카오스토리 어플을 실행시킵니다.

사진과 같이 달달한 케익사진을 올렸는데 삭제 하고싶다고요? 상단 오른쪽에 점이 3개 있는 게 보이실거에요.

그걸 그냥 살짝 터치 하시면 뜨는 창이 바로…

삭제 버튼입니다. ^^ 매우 간단하지요?

마음에 안드는 사진은 바로 삭제가되니 ~~

개인적으로 수정 버튼이 있어서 사진을 수정 할 수 있다면 더욱 좋을 것같아요 ^ ^

그럼 카카오스토리 사진 을 올리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

카카오스토리는 사진을 이쁘게 올릴 수 있는 기능들이 있어서 좋은듯해요 ^^

카카오스토리 사진삭제방법, 카카오스토리 사진 올리는방법 ~~

아래쪽에 보면 소식, 내스토리, 친구, 설정이 보이실거에요. 바로 그가운데 연필과 사진모양이있는 하얀 버튼을 누르세요.

그리고 시계와 사람아이콘으로해서 옆에 숫자가 10, 25 써있을거에요. 그건 카카오스토리를 10번 쓴거고. 25는 친구 수랍니다.

그럼 이렇게 하얀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촬영과 앨범에서의 선택과 글만쓰는 3가지 방법이뜹니다.

보통은 촬영을 해놓고 사진앨범에서 꺼내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 ^

사진을 불러 오겠습니다. 이렇게 히끄무리한 사진으로 불러와집니다. ^^

하지만 카카오스토리 는 사진 보정까지 할 수 있다는 사실 ~~ 좋아좋아 이기능 ^^

필터적용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도넛이 얼마나 어떻게 변하는지 한번볼까요?

원본/선명한/빛바랜/뽀얗게/가을날 저는 가을날이 참 이쁘더라고요 ~~ ㅎㅎㅎ

선명하게 했을때 적용한 사진입니다.

확실히 더 먹음직스럽고 색도 왠지 더 진해보이네요 ^^ 이사진은

뭔가 흐릿하거나 색이 뿌옇게 나온사진을 이용하면 좋을 듯싶네요.

빛바랜 사진 입니다.

왠지 분위기 있어보여요. ^^ 이런건 사람들끼리 찍은 인물 사진도 잘 어울릴것같아요.

뽀얗게 적용해보았습니다.

왠지 화사한 느낌이 많이 나지요 ^^

어두운사진을 이용할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가을날 적용사진입니다. 약간은 노란빛을 띄는것이 한층더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가을날이 좋더라 ~~~

그럼 이쁜사진을 필터적용한뒤 바로 올려도되고 위에처럼 사진옆에 글 쓰는 공간에 글귀를써서 올리면되요.

스토리 작성 ~~ 내가 사랑하는 크리스피 ^^ 내용과함께 확인을 누르시면 ~ 바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나와 친구가 되어있는 사람들에게 실시간으로 보여집니다…

세상참 많이 좋아졌지요 ^^ ㅎㅎㅎ

카카오 스토리는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어서 좋은듯해요.

어렵지도않고,, 페이스북과 같이 사진을 올리는 비슷한 방법인데

저는 카카오 스토리도 괜찮은듯해요 ^^

카카오 스토리로 재밌는 일상이야기를 올려보아요 ~

카카오스토리 사진삭제방법과, 사진올리는 방법 이었습니다. ^^

카카오스토리 탈퇴 방법 | 카스 사진 삭제 업데이트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카톡 프로필 사진 삭제하는 방법 2단계 총정리

안녕하세요, it 관련 지식을 전달해 드리는 돌고래입니다. 오늘은 카톡 프로필 사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에는 내 기분이나 근황을 다른 사람에게 알릴 수 있는 프로필 기능이 존재합니다.

프로필 기능에는 사진, 배경 화면, 상태 메시지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내가 누구인지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것은 프로필 사진입니다. 참고로 저도 제 친구와 찍은 사진을 프로필로 설정해 놓았는데요. 그런데 종종 설정한 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삭제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카톡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단순히 프로필을 바꾸시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되면 히스토리에 기록이 남게 되어 다른 사람이 볼 수 있기 때문에 아래의 방법들을 통해서 완전하게 삭제를 해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카톡 프로필 사진 삭제하는 방법

카카오톡 프로필 삭제 방법은 크게 2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기본 프로필로 변경해서 프로필 사진 삭제하기 히스토리에서 프로필 기록 지우기

기본 프로필로 변경해서 프로필 사진 삭제하기

기본 프로필로 변경하면 기존에 설정되었던 사진을 지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1. 카카오톡 앱 실행

2. 친구 목록 탭 누르기

우선 휴대폰에 설치된 [카카오톡] 앱에 들어가 주신 후 화면 왼쪽 아래에 있는 [친구 목록] 탭을 눌러 줍니다.

3. 내 프로필 누르기

그러면 아래처럼 카톡에 추가된 모든 친구들이 보이실 건데요. 여기서 맨 위에 있는 [내 프로필]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4. 프로필 편집 메뉴 선택

그리고 하단 중앙에 위치한 [프로필 편집]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5. 내 프로필 사진 터치

그러면 아래처럼 프로필 편집 화면으로 바뀌게 되는데 여기서 [내 프로필 사진]을 터치해 줍니다.

6. 기본 이미지로 변경 항목 선택

사진을 누르게 되면 팝업 창이 하나 뜨게 되는데요. 이 중에서 [기본 이미지로 변경] 항목을 선택해 줍니다.

7. 완료 문구 터치

다음으로 기본 이미지로 변경된 프로필을 저장하기 위해서 우측 상단의 [완료] 문구를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8. 삭제된 프로필 확인

이제 내 카톡 프로필 사진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기본 이미지로 변경되면서 자동으로 삭제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삭제된-카톡-프로필-사진

위의 방법대로 기본 프로필로 변경하더라도 간혹 히스토리에는 프로필 기록이 남을 수 있기 때문에 히스토리에도 들어가서 완전하게 삭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히스토리에서 프로필 기록 지우기

1. 내 프로필 들어오기

2. 기본 프로필 터치

먼저 내 프로필에 다시 들어와 주신 후 [기본으로 변경된 프로필]을 터치해 줍니다.

3. 사진 아이콘 누르기

그리고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사진] 아이콘을 눌러 줍니다.

4. 프로필 사진 더보기 아이콘 터치

그러면 아래처럼 내 히스토리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지금까지 올렸던 배경 사진, 프로필 사진, 상태 메시지까지 전부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제 히스토리 화면을 내리시고, 삭제하고 싶은 프로필 사진을 선택하신 후 우측 상단의 [더보기(점 3개)] 아이콘을 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삭제 항목 선택

그리고 뜨는 팝업 창에서 [삭제] 항목을 선택해 줍니다.

6. 삭제 문구 누르기

마지막으로 확인 창에서 [삭제] 문구를 눌러 주시면 프로필 사진이 완전히 없어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카톡 프로필 사진 삭제하는 방법 2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기본 프로필로 변경해 기존에 올렸던 사진을 내리시고, 히스토리에도 들어가 프로필 기록을 없애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안보이게 연동 해제, 탈퇴 방법

카카오에는 대표적인 어플리케이션인 카카오톡의 다양한 연동 서비스가 있으며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이 카카오스토리입니다. 카카오스토리는 인스타그램과 비슷하게 사진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서 이용자들은 글과 사진을 올릴 수 있고 카카오톡과 연계해서 게시글을 표시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카카오스토리는 흥행을 하지 못했는데 카카오톡의 연동으로 기대감이 높았으나 카카오톡의 프로필과 배경사진 및 이전 설정한 사진과 동영상을 히스토리로 확인할 수 있어서 이용자들은 큰 메리트를 느끼기 힘들었기 때문입니다.

카카오스토리 화면

게다가 카카오톡의 카카오스토리는 이용을 하지 않더라도 나의 생일마다 게시글을 자동으로 올리며 카카오스토리 또는 카카오톡 히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생일을 공개하기 싫거나 불필요한 게시물로 카카오톡이 지저분해진다고 생각하신다면 연동 해제나 탈퇴로 해결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탈퇴 및 연동 해제 설정시 나의 프로필 화면에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를 안보이게 표시 탭이 숨겨지기 때문에 프로필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목차

1.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안보이게 연동 해제하기

2.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탈퇴 방법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안보이게 연동 해제하기

카카오스토리 연동 해제의 장점

① 카카오톡 나의 프로필에서 1:1채팅, 통화하기만 보여지며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 탭이 사라집니다.

② 카카오스토리에 사진, 글 게시글을 올려도 카카오톡 히스토리에 보여지지 않습니다.

③ 카카오스토리의 프로필, 배경사진을 변경해도 카카오톡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1. 카카오톡 나의 프로필에서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를 누릅니다.

2. 오른쪽 하단 나의 카카오스토리 탭으로 이동합니다.

3. 오른쪽 상단 더보기 탭을 클릭합니다.

TIP 카카오스토리 연동 해제를 위해서는 카카오스토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4. 개인 정보 > 카카오톡 프로필 연동 탭을 누릅니다.

5. 내 스토리 연동 설정을 연동하지 않음으로 변경합니다.

6. 나의 프로필에서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가 사라지며 카카오스토리에 게시물을 올려도 카카오톡에 보여지지 않습니다.

TIP 카카오스토리를 연동 해제하기 전에 카카오톡에 업로드된 게시물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전 게시물을 지우고 싶으시다면 카카오톡 히스토리를 확인하셔서 게시물을 개별적으로 삭제 해주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탈퇴 방법

1. 카카오톡 나의 프로필 하단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 클릭 또는 카카오스토리 앱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하단 나의 카카오스토리 탭으로 이동합니다.

3. 오른쪽 상단 더보기 탭을 클릭합니다.

4. 하단의 서비스탈퇴를 선택합니다.

5. 서비스 탈퇴에 동의합니다.

6. 카카오스토리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스토리 탈퇴가 완료됩니다.

TIP 카카오스토리를 탈퇴하면 작성한 스토리 전체, 내프로필정보 (프로필 사진 및 배경 사진 정보 등), 스토리 아이디 삭제(재사용 불가), 친구 및 스토리채널 소식 받기 정보 등이 즉시 삭제됩니다.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사진 올리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스토리 사진 올리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스토리는 사진 공유 기반의 sns로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는 카카오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저도 생각이 날 때마다 들어가서 일상적인 생활을 공유하는데요. 최근에는 인스타그램(instagram)과 페이스북(facebook)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카카오스토리에도 들어가 같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카카오스토리를 오랜만에 하시거나 처음 사용해 보는 분들은 사진을 어떻게 올리는지 잘 모르실 수 있습니다. 내 일상이나 물건을 공유하기 위해서 사진 올리기는 필수인데요. 다른 사람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알아두셔야 하는 기능입니다.

카카오스토리 사진 올리기 방법 자체는 의외로 간단하기 때문에 앱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천천히 읽어보시면 손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추가적으로 사진을 올릴 때 적용할 수 있는 URL, 태그, 공개범위 설정, 글쓰기 등 알아두면 유용한 기능에 대해서도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지금부터 아래에서 카카오스토리 사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스토리 사진 올리기

먼저 휴대폰에 설치되어 있는 카카오스토리 앱을 터치해 들어가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맨 밑에서 가운데에 있는 +(올리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카카오스토리에서 사진을 올리기 전에 설정해 주셔야 하는 메뉴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이 공개범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공개범위는 전체공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들이 내 스토리를 보는 것이 가능한데요. 해당 범위는 변경하시려는 분들은 좌측 상단의 전체공개 항목을 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전체공개, 친구공개, 우리끼리보기, 나만보기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내가 원하는 공개범위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대부분 친구공개나 우리끼리보기를 설정해 스토리를 올리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카카오스토리에 올릴 제목을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내가 올리게 될 사진들을 잘 나타내는 제목으로 지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의 함께하는 친구와 장소 항목은 필수 입력 사항은 아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만 따로 설정해 주시면 될 거 같네요.

제목을 정하셨으면 이제 해시태그를 지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시태그는 필수적으로 하셔야 하는 건 아니지만 검색으로 내 스토리에 사람들이 들어오게 하려는 분들은 설정해 주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해시태그를 지정할 분들은 화면 오른쪽 아래의 #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리고 제목 오른쪽에 다른 사람들이 검색할 만한 단어들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위에서 기본 설정이 모두 완료된 분들은 이제 카카오스토리 사진 올리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화면 좌측 하단의 카메라 모양 아이콘을 터치해 줍니다.

그러면 내 휴대폰 갤러리(앨범)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이곳에서 내가 스토리에 올리고 싶은 사진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최대 20장까지 선택이 가능해서 여러 장을 동시에 올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진 선택이 모두 완료된 분들은 우측 상단의 다음 문구를 터치해 주세요. 참고로 갤러리에 원하는 사진이 없다면 왼쪽 아래의 카메라 버튼을 눌러서 직접 찍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선택된 사진들에 필터를 적용해 보겠습니다. 화면 아래쪽을 보시면 적용 가능한 필터들이 쭉 나오는데요. 17가지의 종류가 있으며 이 중에서 사진과 잘 어울리는 사진 필터를 선택해 줍니다. 딱히 필요 없는 분들은 원본 그대로 설정해 주셔도 상관없습니다. 이제 오른쪽 위의 다음 문구를 눌러 주세요.

단순히 사진들만 올리게 되면 이 사진이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알아보기 힘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진마다 설명을 달아주시는 것을 권장드리는데요. 그렇게 해주셔야 읽는 사람도 편하고 사진을 명확하게 나타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진 밑의 설명 추가 문구를 터치해 줍니다.

그리고 사진에 대한 설명을 간결하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최대 80자까지 입력할 수 있지만 너무 길게 작성해 버리면 읽기가 힘들 수 있으니 10자 이내로 설정해 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사진 별로 설명을 달아주셨으면 위의 확인을 눌러 주세요.

마지막으로 제목, 공개범위, 해시태그, 사진, 설명 등 내가 설정한 항목들을 확인해 줍니다. 삭제하고 싶은 사진이 있다면 x버튼을 눌러서 빼는 것이 가능합니다. 문제가 없는 분들은 상단의 올리기를 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카카오스토리에 사진이 올라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라온 시간이나 답글, 방문자수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 올라간 사진 삭제 및 수정 방법

그런데 가끔 스토리를 올리긴 했지만 수정이나 삭제를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이런 경우 올라간 내 스토리에서 간단한 설정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내 스토리에 들어가신 후 오른쪽 위의 점 3개(더 보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하단에 메뉴바가 하나 나오게 되는데 수정하기 또는 삭제하기 항목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예시로 올라간 스토리를 삭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삭제하기 항목을 터치하면 해당 스토리를 지울 것인지 체크하는 메시지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확인을 눌러 주시면 스토리 삭제가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스토리 사진 올리기 순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진을 올리기 전에 기본적으로 설정해야 하는 내용부터 삭제, 수정하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드렸는데요. 혹시 제 설명이 이해가 되지 않으시거나 막히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아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스에 사진 삭제하는 방법 좀 ::: 82cook.com 자유게시판

1. …

‘13.9.16 10:37 AM (112.170.xxx.93)

화면 오른쪽 모서리 세로로 점세게 터치하면… 삭제하기 있어요.

글쓴건 필요하면 복사해 두고 삭제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프로필에서 카카오스토리 없애기(잘못알고있는 멀티 프로필 확인방법)-2022ver.

안녕하세요. 지식 IN에서 활동 중인 쿠잉입니다 🙂

새롭게 써 내려갈’카카오톡’카테고리에 관해 많이 고민했습니다.

떠도는 루머도 많을 뿐만 아니라, 하나하나 입증을 해야 해서

포스팅을 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이죠..

카카오스토리

korea NO.1 SNS 사진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카스 바로가기 탭을 클릭하면 카카오스토리로 가지게 되는데요.

카스 사용하지 않음에도 이를 통해 이름이랑 생일이

남한테 보여서 찜찜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카카오스토리 안 보이게 설정하는 방법 을 다루어 봅시다.

잘못 알고 있는 멀티 프로필 확인방법

멀티 프로필이 등장하면서 사람들마다

다르게 프로필을 보이도록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상대방이 멀티 프로필 설정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떠돌기 시작했습니다.

일반 프로필은 카카오스토리가 있고 멀티 프로필은 없다?

틀렸습니다.! 기본 프로필도 없을 수 있다!

카카오스토리를 삭제하면 일반 프로필에서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

카카오스토리로는 절대로 상대방이 일반 프로필인지,

멀티 프로필인지 절대로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본인 계정과 다르게 다른 계정에서 바라보았을 때

카카오스토리가 있다면 상대방이 멀티프로필을 적용시킨 겁니다.

카카오스토리를 없앤다면?

1. 프로필에서 1:1 채팅, 통화하기만 보이며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 탭이 사라집니다.

2. 카카오스토리에 올린 사진, 글 게시글 이

프로필 히스토리에 보이지 않습니다.

✔ 주의할 점: 연동 해제하기 전에 카카오톡에 업로드된 게시물은 사라지지 않기에

카카오톡 프로필 히스토리를 확인하셔서 게시물을 삭제해야 합니다.

방법 1: 카카오스토리 연동 해제

[1] 카카오스토리를 들어가 나의 카카오스토리로 들어갑니다.

[2] 오른쪽 상단에 三자 모양을 클릭합니다.

[3] 설정에서 카카오톡 프로필 연동을 선택합니다.

[4] 내 스토리 연동 설정에 ‘연동하지 않음’을 택합니다.

방법 2: 카카오스토리 탈퇴

[1] 카카오스토리를 들어가 나의 카카오스토리로 들어갑니다.

[2] 오른쪽 상단에 三자 모양을 클릭합니다.

[3] 설정에서 맨 아래의 탈퇴를 선택합니다.

[4] 서비스 탈퇴 동의 후 비번을 입력합니다.

카카오스토리 삭제 후 보이는 모습

카카오스토리 탈퇴를 했기에 상대방에게는 보이지 않습니다만,

내가 볼 땐 프로필이 정상적으로 보이며

타인이 내 프로필 볼 땐 삭제된 상태로 보입니다.

나에게도 아예 안 뜨게 하려면 카톡 탈퇴 이후

(기존) 카카오 계정으로 재가입하는 것밖에 없습니다.

오른쪽은 내가 바라보는 프로필이며, 왼쪽은 상대방이 볼 때 나의 프로필입니다.

카톡에서 카카오스토리 없애는 2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 더욱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 위 내용은 답변일 기준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22.07.15 업데이트)

키워드에 대한 정보 카스 사진 삭제

다음은 Bing에서 카스 사진 삭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99%가 모르는 카카오톡의 숨겨진 기능 17가지

  • 카카오톡
  • 카톡
  • 기능
  • 꿀팁
  • 방법
  • 스토리

99%가 #모르는 #카카오톡의 #숨겨진 #기능 #17가지


YouTube에서 카스 사진 삭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99%가 모르는 카카오톡의 숨겨진 기능 17가지 | 카스 사진 삭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