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 펫 트윙클 1 화 | 쥬얼펫 트윙클 1화 17688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쥬얼 펫 트윙클 1 화 – 쥬얼펫 트윙클 1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유승민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306회 및 좋아요 4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쥬얼 펫 트윙클 1 화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쥬얼펫 트윙클 1화 – 쥬얼 펫 트윙클 1 화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쥬얼 펫 트윙클 1 화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쥬얼펫 트윙클 1화~52화(完) – 네이버 블로그

제목 : 주얼 펫 트윙클 원제 : ジュエルペット てぃんくる☆ 영제 : Jewel Pet Twinkle 부제 : 쥬얼 펫 2기 감독 : 야마모토 타카시 (山本天志)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2/12/2022

View: 8815

쥬얼펫 트윙클 1화 모든 답변

쥬얼 펫 트윙클 1 화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쥬얼펫 트윙클 1화~52화(完). 제목 : 주얼 …

+ 여기를 클릭

Source: you.covadoc.vn

Date Published: 2/10/2021

View: 5106

쥬얼펫 트윙클 – 나무위키

6.1.1. 일본판6.1.2. 한국판. 6.2. 삽입곡. 7. 회차 목록8. … 전작에는 적어도 한 화 정도 해당 쥬얼펫이 주연일 정도로 비중이 고른데 이 작품에선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1/1/2021

View: 851

쥬얼펫 트윙클

쥬얼펫 루비는 파트너를 찾기 위해 인간계에 내려왔다가 한빛나라는 소녀를 만나게 된다. 마침 새학기를 맞아 등교중이던 빛나는 루비 때문에 지각을 하게 되어 화를 …

+ 여기를 클릭

Source: anionetv.com

Date Published: 3/23/2021

View: 2986

[중고] 쥬얼펫 트윙클 1 – 알라딘

헌 상태, 사용감이 많으며 헌 느낌이 나는 책. 표지, 전체적인 변색, 모서리 해짐 있음, 2cm 이하의 찢어짐, 오염 있음, 낙서 있음, 도서 겉표지 없음.

+ 여기에 표시

Source: www.aladin.co.kr

Date Published: 2/22/2022

View: 469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쥬얼 펫 트윙클 1 화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쥬얼펫 트윙클 1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쥬얼펫 트윙클 1화
쥬얼펫 트윙클 1화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쥬얼 펫 트윙클 1 화

  • Author: 유승민
  • Views: 조회수 3,306회
  • Likes: 좋아요 41개
  • Date Published: 2021. 5. 1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42aK_64OAGs

쥬얼펫 트윙클☆ 1화~52화(完)

제목 : 주얼 펫 트윙클

원제 : ジュエルペット てぃんくる☆

영제 : Jewel Pet Twinkle

부제 : 쥬얼 펫 2기

감독 : 야마모토 타카시 (山本天志)

원작 : 산리오 | 세가 토이즈

각본 : 시마다 미치루 (島田満)

제작 : TV 토쿄 | 스튜디오 코메트 저작권 : ⓒ ’08,’10, SANRIO / SEGA TOYS

음악 : 하마구치 시로 (浜口史郎)

장르 : 드라마 | 판타지

제작년도 : 2010

BA등급 : BA-7 (전체이용가)

구분 : TV-Series

총화수 : 25분 X 52회

제작국 : 일본

작품소개

2009년 4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꼬박 1년에 걸쳐 방영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주얼 펫>의 2기 시리즈. <주얼 펫 트윙클>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는 이번 시리즈는 ‘주얼 펫’이 등장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주인공(인간)에서부터 배경과 스토리 전개에 이르기까지 대부분 달라진 새로운 작품이 되었다. 제작진도 제작사와 방송국을 제외하면 대부분 변경되었다.

‘주얼 펫’은 원래 산리오와 세가 토이즈에서 공동으로 개발한 캐릭터 브랜드이다. 눈에 보석이 박힌 귀여운 형태의 동물 캐릭터로, 모두 33종의 캐릭터가 존재하는 주얼 펫들은 저마다 하나의 보석을 상징하고 있으며(이름이 보석 이름인 경우도 많다) 그 보석과 걸맞는 마법의 힘을 낼 수 있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 겉모습도 강아지, 고양이, 토끼 등 귀엽고 호감을 주는 동물들을 모티브로 삼아 파스텔톤의 컬러로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기본 타겟층인 어린 여자아이들 뿐만 아니라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젊은 여성들까지도 소비자층으로 분류할 수 있다.

<주얼 펫 트윙클>은 주얼 펫 쪽의 주인공인 루비가 새로운 인간 파트너인 아카리를 맞이해 마법 콘테스트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게 된다. 주로 인간계를 배경으로 삼았던 전작보다는 마법에 관련된 내용이 늘어나는 만큼 좀더 판타지틱한 분위기가 강조될 예정이다. 저연령층 소녀들을 대상으로 하는 작품인 만큼 대단한 반전이나 치밀한 스토리 전개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따스한 분위기 속에서 벌어지는 작은 소동들을 코믹하게 그려냄으로써 포근한 웃음을 선사해 주는 작품임에는 틀림없다.

아닥후 님의 설명 : 국내에서는 2011년 10월 3일 개천절부터 대교 어린이TV를 통해 방영되기 시작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카툰네트워크에서도 방영이 시작되었고, 후반쯤 지나서는 챔프, 애니원에서도 방영되었다. 하지만 방송사가 달랐던 탓인지 1기 성우들 중에서 루비, 가넷, 사피는 물론이고 몰다바이트 교장, 헬라이트 선생님을 제외한 나머지 배역들이 모두 교체되었다.

OP. 「Happy☆트윙클(Happy☆てぃんくる)」 노래 : 마스야마 카야노, 사이토 아야카, 사와시로 미유키

ED. 「하늘에 낙서를(空ニラクガキ)」 노래 : 타카모리 나츠미, 타케타츠 아야나, 카타오카 아즈사

줄거리

예쁜 보석 눈동자를 갖고 있는 주얼 펫들은 마법의 세계 주얼랜드에서 살고 있다. 주얼 펫 루비는 파트너를 찾기 위해 인간계에 내려왔다가 사쿠라 아카리라는 소녀를 만나게 된다. 마침 새학기를 맞아 등교중이던 아카리는 루비 때문에 지각을 하게 되어 화를 내지만, 결국 자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준 루비가 좋아진 아카리는 루비의 파트너가 되어 마법학교에 다니기로 결심한다.

마법학교는 주얼 펫들과 세계 각국에서 모인 주얼 펫의 파트너들이 함께 마법에 대해 공부하는 학교이다. 마법학교의 다른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루비와 아카리의 목표는 마법 콘테스트인 주얼스타 그랑프리에 나가서 무슨 소원이든 다 이룰 수 있다는 주얼스타가 되는 것이었다. 하지만 마법 초보인 아카리와 루비의 마법은 아직도 부족하기 그지없는데…



쥬얼 펫 트윙클 1 화 | 쥬얼펫 트윙클 1화 모든 답변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쥬얼펫 트윙클

전체 줄거리 [시놉시스]

쥬얼펫들은 마법의 세계 쥬얼랜드에서 살고 있다. 쥬얼펫 루비는 파트너를 찾기 위해 인간계에 내려왔다가 한빛나라는 소녀를 만나게 된다. 마침 새학기를 맞아 등교중이던 빛나는 루비 때문에 지각을 하게 되어 화를 내지만, 결국 자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준 루비가 좋아진다. 그리고 아카리는 루비의 파트너가 되어 마법학교에 다니기로 결심한다. 마법 학교는 쥬얼펫들과 세계 각국에서 모인 쥬얼펫의 파트너들이 함께 마법에 대해 공부하는 학교이다. 마법학교의 다른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루비와 아카리의 목표는 마법 콘테스트인 쥬얼스타 그랑프리에 나가서 무슨 소원이든 다 이룰 수 있다는 쥬얼 스타가 되는 것이었다. 하지만 마법 초보인 빛나와 루비의 마법은 아직도 부족하기 그지 없는데…

키워드에 대한 정보 쥬얼 펫 트윙클 1 화

다음은 Bing에서 쥬얼 펫 트윙클 1 화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쥬얼펫 트윙클 1화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쥬얼펫 #트윙클 #1화


YouTube에서 쥬얼 펫 트윙클 1 화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쥬얼펫 트윙클 1화 | 쥬얼 펫 트윙클 1 화,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