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 첫사랑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2 상위 248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 첫사랑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2“?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레몽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04,562회 및 좋아요 1,99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줄거리는 과거로 바뀝니다. 수영 특기생 우진은 물에 빠진 전교 1등 수아를 구해 준 뒤 반하게 됩니다. 친구 홍구가 도와주기는 하지만, 수아가 워낙 까칠하다 보니 친해지기가 어렵습니다. 결국 우진이 군대에 가며 끝납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첫사랑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2 –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지금만나러갑니다#손예진#소지섭
안녕하세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입니다.
이 영상은 저작권 사용 허가를 받았습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지금, 만나러 갑니다 – 나무위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영화 막바지가 되어 타쿠미가 미오의 일기 …

+ 여기에 표시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5/5/2021

View: 3322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결말 해석 뜻 – 소지섭 …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와 결말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한국판으로 소지섭, 손예진 주연의 영화입니다.

+ 더 읽기

Source: yaaba.tistory.com

Date Published: 2/17/2022

View: 1418

(일본)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솔직 리뷰) – 댕강 – Tistory

줄거리 간단 요약.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고 남편 ‘타쿠미’와 아들 ‘유우지’ 에게 약속을 하고 세상을 떠난 아내 ‘미오’ 비가 오는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sonorous.tistory.com

Date Published: 5/3/2021

View: 169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첫사랑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2.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첫사랑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2
첫사랑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2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 Author: 레몽
  • Views: 조회수 204,562회
  • Likes: 좋아요 1,998개
  • Date Published: 2021. 9. 1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Ag8zXb_hG0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결말 원작 해석 – 소지섭, 손예진, 김지환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결말 원작 해석 – 소지섭, 손예진, 김지환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17년 이장훈 감독의 로맨스 영화 – Be With You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줄거리와 결말은 소설이 원작이며, 일본에서 영화로 만들어진 후 한국에서 리메이크되었습니다. 작가는 ‘이치카와 다쿠지’입니다.

​영화 보는 팁 : 과거 장면은 대부분 현재가 왜 이렇게 되었는지 설명하는 데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소지섭, 손예진, 이유진, 김현수 주연으로 만들어졌으며, 아역으로 김지환이 나왔습니다. (이 글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결말, 원작, 해석의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심심할 때 잡지처럼 읽는 지식”이라는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즐겨찾기(북마크) 해 놓으면 심심할 때 좋습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결말 원작 해석 – 소지섭, 손예진, 김지환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영화는 동화로 시작됩니다. 하늘과 땅의 중간 지대에 있는 구름나라에서 엄마 펭귄이 내려옵니다. 헤어졌던 아기와 놀다가 장마가 그치면서 되돌아간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이것은 지호(아역 김지환)가 동화책을 읽는 것이었습니다. 아이는 7살 때 엄마가 죽었습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결말 원작 해석 – 소지섭, 손예진, 김지환

장마가 지면 엄마가 되돌아올 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지호는 아버지 우진(소지섭)과 단둘이 삽니다. 그런데 우진은 지병이 있습니다. 지호의 운동회날, 지호의 실수 때문에 릴레이 달리기에 지게 되자 우진이 무리해서 달리다가 기절해서 쓰러지기도 합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영화 결말 줄거리 해석 원작 – 손예진, 소지섭, 김지환

그러던 어느 날, 엄마를 기다린다는 지호를 달래서 돌아오다가 터널에서 한 여자를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죽은 아내 수아(손예진)었습니다. 그런데 그녀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집에 데려왔는데, 집안일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실수투성이입니다.

과거는 현재의 원인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줄거리는 과거로 바뀝니다. 수영 특기생 우진은 물에 빠진 전교 1등 수아를 구해 준 뒤 반하게 됩니다. 친구 홍구가 도와주기는 하지만, 수아가 워낙 까칠하다 보니 친해지기가 어렵습니다. 결국 우진이 군대에 가며 끝납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결말 원작 해석 – 소지섭, 손예진, 김지환

제대 후 다시 연결된 두 사람은 비로소 친해졌습니다. 하지만 뜻밖에도 우진에게 뇌질환이 찾아왔습니다. 갈등하던 우진은 수아에게 이별을 통고하고, 그렇게 몇 년이 지났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수아가 시골에 찾아왔습니다. 그렇게 해서 두 사람이 결혼에 성공한 것입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영화 결말 줄거리 해석 원작 – 손예진, 소지섭, 김지환

다시 현재 시점으로 돌아오고, 우진의 집에 온 홍구(고창석)는 죽었던 수아를 발견하고는 난리를 칩니다. 그러나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결말은 다시 이별을 맞습니다. 장마가 지고 수아가 되돌아갈 시간이 된 것입니다. 아들 지호의 학예회에서의 눈물도 그런 과정입니다.

조금 만나러 갑니다 결말

수아가 돌아간 뒤, 우진의 몸이 좀 나아졌습니다. 그러다가 열쇠를 발견하는데, 이것이 수아의 일기장을 읽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사실은 수아가 먼저 우진을 좋아했었지만 소심해서 말을 못 한 것이었습니다. 그동안의 여러 헤프닝도 수아가 가까워지려고 꾸민 것이었습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결말 원작 해석 – 소지섭, 손예진, 김지환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줄거리는 다시 과거로 돌아갑니다. 우진과 헤어진 25살의 수아는 교통사고를 당해서 식물인간이 되었습니다. 그런 후 33살의 미래로 가서 우진, 지호와 지내게 됩니다. 그리고 6주 후에 다시 깨어난 그녀…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www.kiss7.kr)

지금 만나러 갑니다 영화 결말 줄거리 해석 원작 – 손예진, 소지섭, 김지환

깨어난 수아는 사랑을 깨닫고 무작정 우진을 찾아가서 결혼했습니다. 즉, 현재와 과거가 서로 연결돼서 돌도 돈다는 구조입니다. 다시 세월이 흐르고 지호는 20살이 되었습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결말은 소개팅 나가는 아들을 뿌듯하게 바라보는 것으로 끝납니다.

함께 볼 심심풀이 지식거리

영화 너의 이름은, 줄거리 결말과 국내개봉, OST 등 정보 – 신카이 마코토 작품

내 머리속의 지우개 결말 줄거리 명대사 – 손예진, 정우성 주연

반지의 제왕 작가 톨킨 – 북극에서 온 편지와 산타클로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결말 원작 해석 – 소지섭, 손예진, 김지환]

키스세븐지식은 키스세븐과 그룹 사이트입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결말 해석 뜻 – 소지섭, 손예진, 고창석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와 결말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한국판으로 소지섭, 손예진 주연의 영화입니다. 오리지널 원작은 이치카와 타쿠지의 소설, 같은 제목의 일본 영화입니다.

영화 개요

감독 : 이장훈

각본 : 이장훈, 강수진

각색 : 박세열, 김재중

원작 : 이치카와 타쿠지, 오카다 요시카즈

제작 : 김재중, 김우재

촬영 : 조상윤

조명 : 박준규

편집 : 남나영

동시녹음 : 박성호

음향 : 김창섭

미술 : 최기호, 박재완, 신성운

음악 : 방준석

출연 : 소지섭, 손예진 등

장르 : 판타지, 멜로, 로맨스, 드라마

제작사 : (주)무비락, (주)도서관옆스튜디오, (주)푸른나무 픽쳐스

배급사 : 롯데 엔터테인먼트

제작비 : 55억 원

개봉일 : 2018년 3월 14일

상영 시간 : 131분

총 관객수 : 2,602,217명

국내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줄거리

구름나라 펭귄 엄마와 아들이 등장하는 동화 애니메이션 장면과 임수아(손예진)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됩니다. 이 동화의 내용은 구름나라에서 엄마 펭귄이 비가 오는 날 아들 펭귄을 찾아와서 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내용입니다. 동화 내레이션이 끝나자마자 임수아(손예진)의 초상을 치르는 상갓집에 정우진(소지섭)이 힘 없이 축 늘어져 있는 모습이 나타납니다.

우진(소지섭)은 아내가 죽고 어린 아들과 하루하루 바쁘게 지냅니다. 밥, 설거지, 그리고 생활비를 벌기 위해 수영장에서 알바를 합니다. 아들 지호는 학교에 가기 전에 아빠 약 먹으라고 하며 약을 챙겨 줍니다. 어딘가 몸이 좋지 않은 우진. 그렇게 일상적인 생활을 하던 우진과 아들 지호는 장마 시즌이 오고 뉴스에서 비가 온다고 하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장맛비가 쏟아지기 시작하자 지호는 우진에게 엄마가 온다며 엄마를 보러 빨리 가자고 아빠 우진을 재촉합니다. 잠을 덜 깬 우진은 마저 못해 지호를 따라나서게 됩니다. 도착한 곳은 기차 철로가 있는 터널 근처. 우진과 지호는 비가 그칠 때까지 기다렸지만 엄마는 보이지 않습니다. 우진이 지호를 둘러업고 집으로 가려는 순간, 터미널 쪽에 누군가가 기대어 앉아 있습니다.

죽은 아내가 다시 살아오다

기대어 앉아 있는 것은 다름 아닌 수아(손예진)였습니다. 우진은 너무 놀랐지만 아들 지호는 연신 엄마를 반깁니다. 하지만 당사자인 수아는 자신이 누군지 어디에서 왔는지 전혀 기억을 하지 못합니다. 결국 수아는 우진과 지호가 있는 집으로 향합니다. 처음에는 어색해하던 수아는 우진에게 자신과 어떻게 만나 사랑하게 되었는지 러브 스토리를 듣게 됩니다.

기억을 잃은 수아(손예진)는 우진(소지섭)에게 과거 추억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수아와 우진은 고등학교 때부터 같은 반이었던 동창이었고, 수영 수업 시간에 물에 빠진 수아를 우진이 구해주면서 우진이 수아를 짝사랑하게 되었다는 이야기. 하지만 우진의 성격은 숙맥이었습니다. 제대로 수아에게 고백도 하지 못하고 잘해보려고 하면 엇나가는 상황이 자꾸 생깁니다.

결국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고백을 하지 못하고 둘은 각각 대학생이 되어 헤어지게 됩니다. 대학생이 된 우진과 수아. 우진은 수아의 전화번호를 알게 되고 고심 끝에 연락을 합니다. 졸업식날 가져간 내 볼펜을 돌려 달라고… 숙맥인 우진은 마음을 드러내지 못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수아를 결국 만나게 됩니다.

이것을 계기로 우진과 수아는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우진은 수영 국가대표를 꿈꾸고 있는 체대생입니다. 세 번째 데이트를 하고 수아는 네 잎 클로버를 우진에게 건네주며 국대 선발전을 잘하라며 행운을 빌어 줍니다. 힘을 얻은 우진도 누구보다 열심히 국대 선발전을 위해서 노력하는데요. 선발전 당일 시합을 하던 도중 우진은 물속에서 의식을 잃고 맙니다.

원인은 뇌하수체 쪽에서 호르몬 문제로 긴장을 하거나 무리를 하게 되면 실신을 하게 되는 원인 불명의 병이었습니다. 그 말은 수영 국대 선수를 꿈꾸는 우진에게 청천벽력과도 같은 말이었습니다. 절망감에 빠진 우진은 수아와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게 됩니다.

연락도 되지 않는 우진을 찾아온 수아. 우진은 수아에게 이별 선언을 합니다. 결국 두 사람은 그렇게 헤어지게 되나 싶었는데 비가 오는 날 우진이 수아가 있는 대학교를 찾아오게 됩니다. 하지만 수아가 다른 남자의 차를 타고 가는 것을 보자 다시 고개를 숙이고 자리를 뜹니다.

다시 현실..

수아는 과거 자신과 우진의 러브스토리를 들으며 어느새 마음을 열고 현재의 우진에게 사랑에 빠집니다. 우진, 수아, 지호는 어느덧 아빠, 엄마, 아들의 관계를 느끼며 행복한 생활을 합니다. 그러다가 수아는 자신이 과거에 쓴 일기장을 발견하게 되고 모든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이때부터 수아는 지호에게 계란 프라이를 하는 법, 빨래를 너는 법, 청소기를 돌리는 법 등을 가르칩니다. 몸이 좋지 않은 우진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그리고 아들인 지호가 엄마인 자신이 없어도 혼자 잘 생활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아들 지호는 이것을 눈치채고 학예회 발표에서 엄마를 보며 내가 잘해서 아빠를 지킬 테니 걱정하지 마라고 합니다.

이제 장맛비가 그치고 장마 시즌 종료를 이야기하는 뉴스가 나옵니다. 우진은 수영장에서 일을 하다가 수영장에 쓰러져 있는 사장을 발견합니다. 수영을 하면 안 되지만 무리해서 사장을 구해내고 자신은 또 구급차에 실려나갑니다. 구급차를 통해 병원을 가던 우진은 비가 그치고 햇빛이 비치는 것을 보고 부리나케 수아를 만나러 갑니다.

수아는 이제 자신이 가야 함을 느끼고 원래 처음 자신이 있었던 기차로 터널 쪽으로 갑니다. 그런 수아를 찾아온 지호, 그리고 우진. 결국 수아는 사라졌고 세월이 흘러 우진은 중년이 되고, 아들 지호는 어엿한 청년 대학생이 되어 있습니다. 중년이 된 우진은 수아의 일기장을 발견합니다.

수아의 일기장

과거 동기 차를 타고 가던 수아는 사실 자신을 찾아온 우진을 보았고, 차에서 내려 우진을 쫓아가다가 그만 교통사고가 크게 납니다. 수아는 이 사고로 중환자실에서 6개월이나 정신을 차리지 못한 채 식물인간 생활을 하게 됩니다. 이때 수아는 현실 같은 꿈을 꾸게 되는데. 그것이 바로 자신이 기차로 터널 벽에 기대어 기억을 잃었던 그때부터의 기억입니다.

그러니까 영화의 초반에 비가 오는 날 우진, 지호와 만났던 그 순간이 수아 자신의 미래였던 것입니다. 수아는 고민합니다. 우진과의 사랑을 선택하게 되면 자신은 32살에 죽는 운명이고 다른 사람과 결혼해서 살게 되면 그것보다 오래 살겠지만 과연 그것이 행복한 것일까를..

결국 수아는 자신이 사랑하는 우진에게 달려갑니다. 그렇게 자신이 일찍 죽게 되는 운명을 선택하면서도 사랑하는 사람과 아들 지호를 선택한 것입니다.

판타지 로맨스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시청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잔잔한 감동이 있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원작 소설과 영화가 워낙 인기가 있었고 유명해서 스토리 자체는 상당히 좋습니다. 그리고 손예진, 소지섭 배우를 주연으로 감동을 배가 시켜주고, 한국 사람들의 정서에 맞게 소소한 코믹 요소도 있어서 보는 동안 꽤나 몰입해서 본 것 같습니다.

모르면 손해, 도움 되는 정보 더 알아보기

(일본)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솔직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일본 멜로 영화 평점 1위를 자랑하는데요.

영화가 너무 잘 나와서 한국에서도 원작을 리메이크해서 만들기까지 한 영화입니다.

그 외에도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솔직 리뷰도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간단한 줄거리 및 솔직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개봉 : 2005.03.25

등급 : 12세 관람가

장르 : 멜로/로맨스, 드라마, 판타지

국가 : 일본

러닝타임 : 118분

배급 : (주)디스 테이션

줄거리 간단 요약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고 남편 ‘타쿠미’와 아들 ‘유우지’ 에게 약속을 하고 세상을 떠난 아내 ‘미오’ 비가 오는 어느 날 두 사람 앞에 미오가 ‘미오’가 기적처럼 나타난다.

하지만 그녀는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은 채 나타났는데, 기억을 잃었지만 다시 나타난 ‘미오’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남편 ‘타쿠미’와 아들 ‘유우지’ 그러나 ‘미오’는 비가 오는 계절이 끝나면 다시 돌아가야 하는데 이별을 준비하는 이들의 슬픈 이야기를 담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를 요약하자면 대충 이런 내용입니다!

그러면 이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의 솔직 리뷰를 아래에서 다뤄보겠습니다.

최대한 스포 없이 다뤘으니 영화를 아직 안 본분들도 보기 전에 안심하고 보셔도 됩니다.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

이 영화를 보면 가족이 있는 것이 얼마나 큰 행복이었고, 소중함이었는지 알게 해주는 영화입니다.

여러분들은 평소 가까운 가족일수록 오히려 더 막대하고, 불평하고 다투고 그러진 않으셨나요? 이 영화를 보면서 저는 가족의 소중함을 너무 크게 느꼈고, 가족에 대한 고마움도 느꼈습니다. 정말 영화 이상의 가치가 있고 교훈을 주는 그런 영화입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

괜히 평점 9점 후반대에 일본 멜로 영화 평점 1위라는 극찬을 받았을까요?

정말 멜로 영화 중에 명작 중의 명작 영화입니다. 멜로물을 크게 안 좋아하는 저가 봐도 재밌게 봤을 정도이니, 말 다했죠?

일본 영화에 대해 편견이 있었는데 제 편견을 깨준 영화입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까지 너무 완벽한 영화였습니다.

웬만하면 영화 리뷰에 늘 마지막에 아쉬운 점을 쓰는데 이 영화는 아쉬운 점이 쓸게 없을 정도로 제 개인적은 평점은 10점입니다… 정말 인생영화예요.

정말 사람 연애하고 싶게 만드는 영화네요.

펑펑 울고 싶을 때 보는 영화

솔직히 말하겠습니다. 액션 영화 좋아하고 남자다움을 중요시하는 눈물이 없는 저가 보고 나서 펑펑 울었습니다. 혼자서 봐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보면 펑펑 울 수 있으니까 누구랑 같이 보지 마세요.)

스토리 자체가 비 오는 계절이 오면 돌아오겠다고 약속하고 죽었던 아내가 다시 돌아왔다가 비 오는 계절이 끝나면 다시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기껏 재회했더니 이별을 준비해야 하는 정말 슬픈 이야기입니다.

스토리부터가 이미 벌써 반 먹고 들어갔는데 보고 눈물 찔금이라도 안 흘린 분이 있을까요? 아마 보신 분들은 무조건 공감할 겁니다.

서로 사랑하지만 이뤄질 수가 없는 이런 애틋한 사랑이 전 너무 슬프더라고요.

펑펑 울고 싶을 때 보면 좋은 영화로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간단한 줄거리 및 솔직 리뷰를 알려드렸습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멜로나 로맨스물을 별로 안 좋아하는 분들도 멜로와 상관없이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이니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공감(하트),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사랑의 불시착 인생 드라마 추천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다음은 Bing에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첫사랑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2

  • 고몽
  • 레몽
  • 김시선
  • 고몽리뷰
  • 레몽리뷰
  • 레몽 영화
  • 한국영화
  • 한국 멜로영화
  • 한국 로코영화
  • 하이틴영화
  • 소지섭
  • 손예진
  • 손예진 영화
  • 소지섭 영화
  • 사랑영화
  • 사랑
  • 이별
  • 첫사랑 영화
  • 첫사랑
  • 고등학교 첫사랑
  • 지금 만나러 갑니다
  • 지금 만나러 갑니다 리뷰
  • 영화리뷰
  • 인터넷 소설영화
  • 항마력 영화
  • 웹드라마리뷰
  • 인터넷 소설
  • 웹드라마
  • 영화 너의 결혼식
  • 내 머리속 지우개
  • 클래식
  • 손예진 리즈

첫사랑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2


YouTube에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첫사랑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2 | 지금 만나러 갑니다 줄거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