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보는 꿈 | 꿈에 ‘무당’이 나왔다면 좋은꿈일까..? [ 굿 하는 꿈 / 점 보는 꿈 / 무구를 잡는 꿈 ] 242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점 보는 꿈 – 꿈에 ‘무당’이 나왔다면 좋은꿈일까..? [ 굿 하는 꿈 / 점 보는 꿈 / 무구를 잡는 꿈 ]“?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영금아씨김윤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0,621회 및 좋아요 16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점 보는 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꿈에 ‘무당’이 나왔다면 좋은꿈일까..? [ 굿 하는 꿈 / 점 보는 꿈 / 무구를 잡는 꿈 ] – 점 보는 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무속인꿈 #점보는꿈 #무당꿈
안녕하세요
영금아씨입니다~!
오늘의 영상도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알림설정까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금아씨 김윤희
상담전화 010.2256.4258
상담시간 11:00~18:00
★덕분TV 촬영문의
010-7700-2318
010-7458-0741
♠2020년 상반기 대박나는 띠와나이
https://youtu.be/LCcwMEVrjMM
♠2020년 국운
https://youtu.be/aH_G6B2ejTs
♠영금아씨가 XX을 삽니다
https://youtu.be/eqYBtX8iDRA
템플릿 : 론박자막연구소

점 보는 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점보러 가는 꿈, 무당이 예언하는 꿈, 무당에게 상담 … – 블로그

꿈해몽 26개의 글 · 안녕하세요 ~! 푹주무셨나요? · 저는 어제 꿈에 무당이 갑자기 · 등장하더니 저한테 무슨 예언같은 · 말을 하더라구요 · ​ · 그말이 믿기질 …

+ 여기를 클릭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5/6/2022

View: 3070

점 보는 꿈, 무당, 무속인 나오는 꿈 해몽 정리 – Tistory

점 보는 꿈, 무당 무속인 나오는 꿈 해몽 정리 점보는 꿈 무속인 나오는 꿈 굿 하는 꿈 무당 꿈해몽 무당을 보는 꿈 굿을 하고 있는 무당을 보거나 점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yihan.tistory.com

Date Published: 4/27/2022

View: 1114

점쟁이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점 보는 꿈, 타로 꿈, 무당 꿈, 예언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점쟁이가 꿈에서 나온 것을 본 적이 있어” 라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 여기를 클릭

Source: baupapa.tistory.com

Date Published: 7/2/2021

View: 4376

점쟁이 꿈해몽 모음 – 점 보는 꿈, 무당 꿈 해몽, 타로 보는 꿈

점쟁이나 무속인의 해몽은 당신의 인생의 전환기와 변화, 정확한 조언 등을 전해 준다고 생각합니다. 운기가 올라갈 때나 운기가 다운되는 것에 대해 …

+ 여기에 표시

Source: charlsuu.tistory.com

Date Published: 5/18/2022

View: 8368

무당 꿈해몽 / 무당 나오는 꿈은 길몽인가 ? 흉몽인가 ?

안녕하세요 소소한 꿈해몽을. 풀이해 드리는 후니 칼람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생소한 무담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풀이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

+ 여기에 보기

Source: dailylog87.tistory.com

Date Published: 4/14/2022

View: 8373

점치는꿈 점쟁이꿈 점쟁이가 되는꿈 길흉몽 – 루디양

점쟁이 해몽의 의미 / 연애나 일의 메시지가 담겨 있는 꿈. 해몽에서 점이 암시하는 것은? 점쟁이가 …

+ 여기에 표시

Source: ludyyang.tistory.com

Date Published: 1/5/2021

View: 528

점보는꿈 14가지 – 멘코이세상

점보는꿈 14가지 해몽에 관해 알아볼까요? 해몽에서 점쟁이, 점술가란 제3자로부터 지혜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뭔가 고민이 있어 자신이 결론을 내기 힘들 때 …

+ 여기에 보기

Source: menkoi.tistory.com

Date Published: 2/12/2021

View: 3065

[꿈해몽] 점 보는 꿈, 사주 보는 꿈, 무당 꿈, 제사 지내는 꿈

정신상담가, 무당, 철학가는 또 다른 나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문제 속에 답이 있듯, 내 문제의 답은 나만이 알고 있다. 운세나 사주를 묻는 꿈. 점보는 꿈 고민 …

+ 여기에 보기

Source: dreamtistory.tistory.com

Date Published: 1/12/2022

View: 7783

[꿈과 해몽] 점 보는 꿈, 무당 나오는 …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점 보는 꿈, 무당 나오는 꿈, 무당 보는 꿈, 무당이 웃는 꿈, 무당이 우는 꿈, 무당이 죽는 꿈, 무당이 되는 꿈, 무당이 굿하는 꿈 등 …

+ 여기를 클릭

Source: comeonmoney.tistory.com

Date Published: 1/12/2022

View: 4096

무당 꿈 무당 꿈해몽 되는 꿈 나오는 꿈 보는 꿈 점을 무당보는 꿈 …

점을 치고 있는 무당을 보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거나 노력한 거보다 더 많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북을 치는 꿈, …

+ 여기에 보기

Source: cmmcmm.tistory.com

Date Published: 3/14/2022

View: 95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점 보는 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꿈에 ‘무당’이 나왔다면 좋은꿈일까..? [ 굿 하는 꿈 / 점 보는 꿈 / 무구를 잡는 꿈 ].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꿈에 '무당'이 나왔다면 좋은꿈일까..? [ 굿 하는 꿈 / 점 보는 꿈 / 무구를 잡는 꿈 ]
꿈에 ‘무당’이 나왔다면 좋은꿈일까..? [ 굿 하는 꿈 / 점 보는 꿈 / 무구를 잡는 꿈 ]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점 보는 꿈

  • Author: 영금아씨김윤희
  • Views: 조회수 10,621회
  • Likes: 좋아요 161개
  • Date Published: 2020. 10. 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zf-R7JYgygc

점보러 가는 꿈, 무당이 예언하는 꿈, 무당에게 상담 받는 꿈, 점쟁이가 죽음을 예언하는 꿈, 부적받는 꿈, 굿 보는 꿈, 무당과 말싸움 하는 꿈 해몽

꿈해몽 점보러 가는 꿈, 무당이 예언하는 꿈, 무당에게 상담 받는 꿈, 점쟁이가 죽음을 예언하는 꿈, 부적받는 꿈, 굿 보는 꿈, 무당과 말싸움 하는 꿈 해몽 project ・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 푹주무셨나요? 저는 어제 꿈에 무당이 갑자기 등장하더니 저한테 무슨 예언같은 말을 하더라구요 ​ 그말이 믿기질 않아 다른 무당을 찾아갔는데요 ! 그와 똑같은 말을 해서 이건뭐지 하는 마음에 잠에서 깨버렸답니다 ​ 갑자기 무당이 꿈에 나오는 상황 해몽이 궁금해지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무당꿈 해몽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점보러 가는 꿈, 무당이 예언하는 꿈, 무당에게 상담 받는 꿈, 점쟁이가 죽음을 예언하는 꿈, 부적받는 꿈, 굿 보는 꿈, 무당과 말싸움 하는 꿈 해몽 점 보러 가는 꿈 ​ 외부의 조언이 필요한 상태에 꾸는 꿈으로 도움이 될만한 조언자를 만나는 일정을 잡거나, 논문 작성 또는 회사 내부 중요 발표 자료를 찾기 위해 도서관이나 서점을 찾는 등의 일이 생길 꿈입니다 ​ ​ ​ ​ 점쟁이가 예언하는 꿈 ​ 점술가가 했던 말이 또렷하게 기억이 났다면 꿈은 예지몽에 가깝습니다 무언가를 멀리하라 했다든가 하는 직접적인 조언은 새겨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 ​ ​ ​ 점쟁이가 죽음을 예언하는 꿈 운이 회복될 꿈으로 꿈속에서 당신의 죽음을 예언하는 것은 힘들었던 과거의 당신을 청산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 또한 지금까지의 운이 나쁘지 않았다면 더 좋은 운의 흐름이 있어 사업의 확장, 재산의 증축, 시험 합격 등 좋은 소식이 들려올 꿈입니다 ​ ​ ​ ​ 점을 보러 갈까 말까 망설이는 꿈 조언이 필요하다고 느끼지만 막상 누군가의 조언을 구하거나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찾아 나설 용기는 부족한 상태를 나타내는 꿈 ​ 점쟁이에게 부적 받는 꿈 합격, 당선의 운이 있는 꿈입니다 그러므로 망설였던 시험이 있다면 준비해보는 것이 좋고 시험을 준비하거나 선거 준비 중이라면 당선될 길몽입니다 ​ ​ ​ 받은 부적을 몸에 지니는 꿈 액운을 떨치고 행운은 더 커지게 되니 계획한 일이 차질 없이 추진될 꿈입니다 ​ 사업상 꼭 필요했던 거래처와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성사하거나 부동산을 취득하는 등 금전적인 이득을 볼 꿈입니다 ​ ​ ​ ​ 점쟁이가 조심하라고 하는 꿈 예지몽일 가능성이 높은 꿈으로 점쟁이가 조심하라고 했던 대상이 무엇인지 기억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 내가 점쟁이가 되어 점을 봐주는 꿈 ​ 누군가 당신에게 조언을 구하는 상황이 생길 꿈입니다 ​ ​ ​ ​ ​ 무당이 굿하는 꿈 ​ 무당이 굿하는 꿈은 연구 계통, 예술 계통에 일하는 사람들에게 길몽입니다 세상에 자신의 작품이나 연구 결과를 발표하게 됨을 상징하고 좋은 결과로 사람들의 존경을 받거나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꿈입니다 ​ ​ 무당과 말싸움하는 꿈 자신의 능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될 꿈입니다 ​ ​ ​ ​ ​ ​ 작두를 타다 떨어지는 무당을 보는 꿈 근심, 걱정을 안겨주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 ​ ​ 무당이 화내는 꿈 골치 아픈 일이 생겨 곤란한 상황이 생길 꿈입니다 ​ ​ ​ ​ ​ ​ 점술가나 역술인이 나오는 꿈 길몽으로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태몽일 경우 어느 학문이나 분야에서 특출난 재능을 갖고 태어날 아기를 출산할 꿈입니다 ​ ​ 무당이 자신에게 죽는다며 예언한 꿈 사고, 질병 등 안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 ​ ​ ​ ​ 자신을 보고 환하게 웃는 무당이 나오는 꿈 ​ 일거리나 걱정거리가 해소가 되어 정신적으로 안정이 찾아올 꿈입니다 ​ ​ 오늘은 다양한 상황의 무당꿈 해몽을 소개해드렸는데요 ~! 내일 더욱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인쇄

점 보는 꿈, 무당, 무속인 나오는 꿈 해몽 정리

반응형

점 보는 꿈, 무당 무속인 나오는 꿈 해몽 정리

점보는 꿈

무속인 나오는 꿈

굿 하는 꿈

무당 꿈해몽

무당을 보는 꿈

굿을 하고 있는 무당을 보거나 점을 치고 있는 무당을 보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포장되어 알려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기의 노력보다 더 많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무당이 되는 꿈

유명세를 타게 되는 꿈입니다. 사업이나 장사를 하는 경우에는 이보다 좋은 꿈이 있을까 싶습니다.

무속인 나오는 꿈

무속이 나오는 꿈은 주의를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무당이 나오는 꿈은 정신적인 것과 관련이 됩니다. 정신적인 타격을 입을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무당이 굿을 하면서 춤을 추는 꿈

신문에 난 역술가의 점 풀이를 샅샅이 읽습니다.

점보는 꿈

박물관을 가게 되거나 유명한 학자를 방문하게 된다는 해몽이 가능합니다. 또는 꿈꾼 사람의 상태가 조언이나 충고가

필요한 상태라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무속인이 죽는 꿈

정신적인 압박, 괴로움에서 벗어납니다.

물에 빠진 무당을 구해주는 꿈

어려운 사람을 위해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무당은 아닌데 철학가나 역술인이 나오는 꿈

몇 안 되는 길몽으로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태몽일 경우 어느 학문이나 분야에서 특출 난 재능을 갖고 태어날 아기를

출산함을 의미합니다.

무당에게 사주 보는 꿈

평소 답답했던 일이나 남모를 고민거리를 귀인의 도움을 받아 잘 해결할 징조입니다.

무당이 되어 사주를 봐주는 꿈

현재 하는 일이 꾸준히 진행되고 있음을 암시하며 정신적인 조력자를 만나 큰 도움을 받는 의미입니다.

점집에서 점을 보지 못하고 되돌아온꿈

주변으로부터 도움을 받지 못하고 혼자서 일을 처리해야 할 상황이 발생합니다.

무당이 환하게 웃는 꿈

걱정과 근심이 모두 해소되어 정신적인 안정을 찾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무당이 우는 꿈

집안에 근심, 걱정거리가 생겨 마음고생이 심할 의미입니다.

무당이나 사주가를 찾아가 운세나 사주를 보는 꿈

자신의 문제에 대한 해답 또는 방향을 알기 위해 매우 고심 중임을 나타낸다. 자신의 문제를 가까운 사람들이나 전문가에게 상담하게 된다. 여기서 무당이나 사주 가는 자신에 대한 물음에 답해주는 또 다른 자신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즉 문제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자신이 얻고자 하는 답을 얻게 되는 것이다.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고 그 가운데서 무당이 굿하는 꿈

자신의 활동범위가 넓어지고 자신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생긴다. 꿈속의 무당은 자신을 널리 알리는 자신의 변형된 모습이다. 자신이 많은 사람들과 교류하거나 일을 같이 하게 되고 그들에게서 인정을 받게 되리라는 예시인 것이다.

점쟁이가 예언하는 꿈

본인이 죽는 다고 점쟁이 예언한다면 좋은 꿈은 아니고 사고, 질병 등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무당에게 절하는 꿈

누군가에게 부탁을 할 일이 생기게 되고 자신이 굽혀야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무당집에가서 춤이나 노래를 하는 꿈

운이 따르게 되어 일이 잘풀리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일이 널리 알려지게 되고 명예를 얻게되는것을 의미하는 꿈 해몽입니다.

무당이 되려고 굿을 하는 꿈

제사나 고사를 지내고 실제로 굿을 체험하게 될 꿈이빈다. 실제로 고사가 있거나 내림굿을 하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무당이 작두 위에서 춤을 추는 꿈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무당이 작두를 타다가 떨어지는 꿈

불안과 근심을 일으키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무당이 죽는 꿈

정신적인 압박, 괴로움에서 벗어나게 될 징조입니다.

​무당을 죽이는 꿈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보러가기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반응형

점쟁이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점 보는 꿈, 타로 꿈, 무당 꿈, 예언 )

점쟁이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점 보는 꿈, 타로 꿈, 무당 꿈, 예언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점쟁이가 꿈에서 나온 것을 본 적이 있어” 라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다만 꿈속에 나타나는 점쟁이는 현실과는 조금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그럼 점쟁이가 나오는 꿈은 어떤 숨겨진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점쟁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점쟁이 해몽 기본적인 의미는?

점쟁이가 나오는 꿈은 기본적으로 다음의 4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내 마음의 소리

· 협력자

· 의존 마음

· 현실 도피 욕구

점쟁이는 당신의 내면의 목소리의 대변자 , 이른바 꿈의 세계 “메신저” 입니다. 점쟁이의 말은 당신의 직감과 또 다른 자신의 의사를 반영하는 것이기 때문에, 충분히 귀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점쟁이는 아버지와 학교의 선생님, 직장 상사 등 같은 당신의 지도자 · 협력자 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점쟁이의 꿈을 꾸게 되면 곧 당신에 협력자가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운세에 의지하는 것은 인생의 결단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것과 같습니다. 점쟁이의 꿈은 당신의 의존적인 마음과 현실 도피 욕망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상 점쟁이가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점쟁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점쟁이(무당)에게 좋은 예언을 듣는 꿈 해몽 풀이

점쟁이 또는 무당이 좋은 예언을 하는 꿈은 당신의 선택이 좋은 미래를 끌어들이는 신호입니다.

지금 결단을 잃고 있는 것이 있다면, 당신이 믿는 길을 선택합시다. 또한 점쟁이의 말의 내용이 어떤 팁을 전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잊기 전에 메모해 두세요.

2. 점쟁이에게서 나쁜 예언을 듣는 꿈

점쟁이가 나쁜 예언을 하는 꿈은 당신의 선택이 잘못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앞으로 선택하려고 하는 길에, 실패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직 바로 잡을 수 있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되돌아 가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가능한 한 빠른 궤도 수정을 유의합시다.

비슷한 꿈으로 무당 꿈이 있는데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체크!!! 무당 꿈 더 알아보기

3. 신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점쟁이가 나오는 꿈해몽 풀이

분위기가 매우 침착한 신뢰할 수 있을 것 같은 점쟁이가 나오는 꿈은 당신의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노인의 인상을 가진 신용 할 수 있을 것 점쟁이는 상사의 협력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이나 연애 등 삶의 다양한 측면이 충실하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4. 사기 냄새 점쟁이가 나오는 꿈

사기꾼 점쟁이가 나오는 꿈은 그것은 “사람에 의존하고자 한다”는 경고 꿈 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마음의 어디선가 스스로 선택해야 하는 것에서 도망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어떤 사람에게 의견을 구하는 것은, 그것은 그 사람의 의견이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당신의 것은 결국 당신이 결정할 수 밖에 없는 것이라며 이 꿈은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체크!!! 사기꾼 꿈 의미 더 알아보기

5. 점쟁이에게 끌려 다니는 꿈 풀이

점쟁이의 말대로 따르고 있다거나 점쟁이가 하는 말을 마치 하나님(신)처럼 믿고 따르는 그런 꿈을 꾼다면 그것은 당신의 의존적인 마음 과 현실 도피 욕구를 표현한 것입니다.

꿈속의 점쟁이가 상징하는 것은 당신이 평소 의견을 요구하는 사람이나 마음의 의지하고 있는 존재입니다.

점쟁이의 인상이 신용할만한 인물이라면 몰라도 만약 수상한 점쟁이가 나오고 있다면, 그것은 심층 심리의 경고 꿈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점쟁이의 느낌을 잘 기억해 둡시다.

6. 점쟁이에게 속는 꿈 해몽 풀이

점쟁이의 말에 속는 느낌을 가지는 꿈이라면 신뢰하는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신이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친한 친구 나 남자 친구, 그녀에 대해 지금은 좋아도, 언젠가 배신하면 어쩌나 라고 불안을 안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는 당신은 사람을 신뢰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신뢰하지 않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두려움과 불안의 목소리를 뿌리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는 노력이 필요 할지도 모릅니다.

7. 점쟁이의 수정 구슬이 인상적인 꿈

점쟁이가 나오는 꿈에 수정 구슬이 등장하는 경우는 그 수정 구슬의 모습에 주목 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투명한 수정 구슬은 밝은 전망을 암시하는 반면, 어두운 수정 구슬은 앞길에 어려움이 기다리고 있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점쟁이의 말이나 분위기가 나타내는 의미도 포함하여 종합적으로 꿈을 해석하여 보세요.

8. 점쟁이 타로로 점쳐주는 꿈

점쟁이가 타로점을 치는 꿈에서 타로 카드는 미혹과 타력 본원의 상징입니다.

점쟁이가 타로로 점을 쳐주는 꿈은 당신의 고민의 깊이와 의존적인 마음의 힘의 표현입니다. 이제 인생의 큰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누군가가 대신 결정해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마음이 어딘가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본래 당신의 선택에 대한 책임은 당신 밖에 취할 수 없는 것입니다.

더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판단하자 라고 심층 심리는 꿈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9. 같은 것을 몇번이나 점 치는 꿈, 타로카드 보는 꿈 해몽 풀이

꿈속에서 같은 일을 반복적으로 점 치는 꿈, 타로카드 보는 꿈은 인생의 전환기에, 당신의 미적지근한 태도를 나타냅니다.

사실이라면, 이제 결단해야 할 시기가 오고 있는데, 당신은 언제까지나 계속 고민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는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뭔가를 선택하는 것은, 다른 무언가를 포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자신에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 이외는 버리는 용기도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10. 점쟁이에게 점을 칠까말까 망설이는 꿈

실제로 점쟁이에게 점을 쳐본 적이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른바 점술관 같은 장소는, 의외로 들어가기 어려운 곳입니다.

이와 같이, 당신이 운세를 보려고 헤매고 있는 꿈은 중요한 결정을 바로 눈 앞에 있는 두고 있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지금 당신은 긴장과 불안, 당황이 뒤섞인 복잡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한 걸음 내딛는 용기를 가지는 것을, 이 꿈은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11. 점쟁이를 불러 세우는 꿈 해몽 풀이

거리에서 점쟁이 불러 세우는 꿈은 부모 나 선생님, 직장 상사 등 상사 인물에서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사람의 도움과 조언을 통해 당신이 현상을 타파 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이번만은 순순히 받아 들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12. 점쟁이가 되는 꿈

당신이 점쟁이가 되어 다른 사람의 점을 치는 꿈은 당신이 내뱉은 말에 주목해 주세요.

사실 그 말은 상담자를 향한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쏠리고 있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스스로 자신을 점 치고 있는 꿈입니다. 꿈속의 당신은 어떤 조언을 하고 있었는지, 다시 잘 생각해 보세요.

또 다른 의미로는 당신의 발언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좋든 나쁘든, 당신의 발언은 앞으로 주위에 큰 영향을 주게 될 것입니다. 평소보다 자신이 한 말에 대해 책임을 갖도록 합시다.

### 정리 ###

점쟁이 꿈을 꾸게 되면 당신이 점쟁이가 되었든 아니면 점을 치는 것이든, 어떤 말을 했는지 잘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 말에 당신의 지금 기분 앞으로 해야 할 것에 대한 가능성이 담겨 있습니다. 말은 내뱉으면 책임을 져야 합니다.

♣ 점쟁이 꿈해몽 모음 – 점 보는 꿈, 무당 꿈 해몽, 타로 보는 꿈

점쟁이나 무속인의 해몽은 당신의 인생의 전환기와 변화, 정확한 조언 등을 전해 준다고 생각합니다. 운기가 올라갈 때나 운기가 다운되는 것에 대해 점쟁이의 꿈이 조언을 해준다는 의미입니다. 점쟁이의 꿈을 꾸면 당신의 운세가 예언되어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도 모릅니다. 점쟁이의 꿈은 예언보다는 당신의 운세 변화에 대해 조언하고 있을 것입니다.

해몽에서 점쟁이는 지혜나 객관적인 의견을 의미합니다. 점쟁이의 꿈은 지성과 능력, 재능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실력을 높여온 삶이 꽃피기 전에 점쟁이의 꿈을 꿀 것입니다. 점쟁이의 꿈은 당신의 생각이 받아들여지고 일이 진척되는 등 운기의 향상을 알려줍니다. 당신의 운세는 당신의 지능이나 지적 감각 등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점쟁이의 해몽의 결과를 조언으로 마음에 새겨 두면 도움이 될 때가 올지도 모릅니다.

점쟁이의 해몽은 당신의 마음속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인 면이나 마음속의 생각을 의미하는 것이 점쟁이의 꿈입니다. 점쟁이의 꿈은 당신의 생활환경에서 당신이 평소 마음으로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당신은 자신의 진심이나 마음속으로 느끼고 있는 것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점쟁이의 꿈을 꾸는 것입니다. 점쟁이의 꿈은 당신의 내적인 희망이나 꿈, 불안감, 걱정 등을 전달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내적인 힘을 보여주는 전조에도 점쟁이의 꿈을 꿀 것입니다.

점쟁이를 보는 꿈은?

당신이 아는 사람이나 가족 중 누군가로부터 조언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날카로운 조언을 전해주기 전에 점쟁이를 꾸는 꿈을 꿉니다. 당신의 운세가 크게 바뀌는 중요한 메시지를 점쟁이를 보는 꿈에서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운명이 호전될 수 있는 조언을 전해줄 가능성이 높아요. 점쟁이를 꾸는 꿈을 꾸면 지인이나 가족 중 누군가와 상담해 본다거나 조언을 구해 봅시다. 당신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조언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점쟁이를 보는 꿈은 당신을 누군가가 구해줄 것을 암시합니다. 그것은 금전적인 것이 아니라 아이디어나 용기를 북돋아 주는 말 등을 말합니다.

점쟁이가 점치는 꿈은?

점쟁이가 점치는 해몽은 당신이 도움을 청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을 도울 존재를 당신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점쟁이가 점치는 꿈을 꿉니다. 인간관계와 교우관계, 대인관계가 순조롭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대로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음이 불안정해져 있지만, 당신의 마음을 지탱해 줄 사람이 꼭 있는 것을 점쟁이가 점치는 꿈을 꿉니다. 당신의 마음은 괴로워하고 있기 때문에 운기도 저하되고 있는 것입니다.

점쟁이에게 점칠까 말까 하는 꿈은?

당신이 약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마음이 불안정하고 결정해야 할 결정을 뒤로 미루고 있기 때문에 점쟁이가 점칠지 망설이는 꿈을 꿀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꿈에서 점쟁이를 의지하고, 점을 칠지 망설이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자신을 믿고 결정을 내리면 운기도 좋아질 것입니다. 마음이 치유되고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되면 운기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내가 점쟁이가 되는 꿈은?

내가 점쟁이가 되는 해몽은 당신이 누군가로부터 착각을 당한다는 뜻입니다. 당신을 오해하고,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을 만날 거예요. 당신은 오해가 원인이 되어 불쾌한 경험을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해결책을 생각합시다 .당신의 운기는 다운되어 있기 때문에 나쁜 의미로 오해나 착각을 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오해를 풀고 인생을 개척해 나가라는 메시지입니다.

점쟁이가 나타나서 안심하는 꿈은?

점쟁이가 나타나서 안심하는 해몽은 당신의 운기가 올라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의 인생을 바꾸어 줄 수 있는,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점쟁이가 나타나서 안심하는 꿈을 꾸면 당신의 인간관계와 교우관계는 매우 순조롭게 될 것입니다. 당신을 지지해 주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운기가 올라가는 것입니다.

점쟁이가 나타나서 불안한 꿈은?

점쟁이가 나타나서 불안한 몽점은 당신의 교우관계나 대인관계가 나빠지고 있다는 뜻입니다.당신의 마음은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대인관계나 인간관계는 당신의 마음이 더 개방됨으로써 향상될 것입니다.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에게 다가가서 곤란할 때도 점쟁이가 나타나서 불안한 꿈을 꿉니다. 당신에게 있어서 소중한 사람이 멀어지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흉몽이네요.

점쟁이의 결과를 듣는 꿈은?

점쟁이로부터 결과를 듣는 해몽은 당신의 미래를 점쳐서 전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꿈에 나오는 운세 결과는 실제 당신의 세계와 큰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의 운명을 호전시킬 수 있는 메시지를 꿈속의 점쟁이로부터 들을 수 있으면 행운입니다. 또한 점의 결과가 당신에 대한 충고라면, 마음에 새겨 두도록 합시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운세 결과를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점쟁이가 죽음을 예언하는 꿈은?

역술가가 죽음을 예언하는 해몽은 당신이 고민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의 인생은 다시 시작하기 전에 점쟁이가 죽음을 예언하는 꿈을 꿉니다. 당신의 운기는 다운되어 있지만, 꿈을 꾼 후에는 회복하여 상승해 갈 것입니다. 점쟁이의 예언을 받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호전되어 앞으로 전진할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당신은 새로운 인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점쟁이가 죽음을 예언하는 꿈을 꿉니다. 죽음을 예언하게 만드는 꿈은 불길하지 않아요. 당신의 새 인생의 출발을 축하하는 것입니다.

점쟁이의 예상이 적중하는 꿈은?

점쟁이의 예상이 적중하는 해몽은 욕망과 소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기분이 좋아질 겁니다. 점쟁이의 예상이 좋은 사건에서 적중하는 꿈을 꾸면, 당신의 운기도 상승하고 있어요. 당신의 인생은 좋은 운기의 흐름을 따라가고 있을 것입니다. 점쟁이의 예상이 적중하는 꿈에서 나쁜 예상이 적중하는 꿈이라면 현실에서 운기가 악화되고 있기 때문에 주의합시다.

점쟁이가 결혼을 못한다고 하는 꿈은?

점쟁이가 결혼을 할 수 없다는 해몽은 당신이 진지하게 결혼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결혼을 하고 싶지만 자신이 없어 결혼을 할 결심을 하지 못할 때 점쟁이가 결혼을 못 한다는 꿈을 꿉니다. 당신의 결혼은 당신이 결정하는 것입니다. 결혼에 대해 망설임이 있기 때문에 꿈을 꿉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가까이에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봅시다. 정확한 조언은 현실에 있는 지인으로부터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점쟁이가 시키는 대로 하는 꿈은?

점쟁이가 하자는 대로 하는 꿈은 당신의 고민과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마음이 보여줍니다. 현실에서 견딜 수 없을 정도의 혐오감을 느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실도피가 소망입니다. 운기는 침체돼 있다고 할 수 있겠죠. 당신이 놓여 있는 장소에서 도망치고 싶어 견딜 수 없기 때문에 꿈을 꿉니다 .꿈은 당신에게 도와줄 사람을 찾으라고 조언해 주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점쟁이가 믿을 수 없는 꿈은?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지해서 실패한다는 경고 꿈입니다. 당신은 누군가의 조언을 너무 믿다가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을 무시하고 있으니까 점쟁이가 믿을 수 없는 꿈을 꿉니다. 당신의 운기가 저하되고 있기 때문에, 당신 스스로 자신을 신용할 수 없게 되어 있다는 암시입니다. 사람을 너무 믿어서 실패할 수도 있다는 경고몽입니다.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마음을 탓하는 사람도 있지만, 스스로 자신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꿈이 알리고 있습니다.

점쟁이에게 속는 꿈은?

역술가에게 속는 해몽은 당신이 애인이나 아는 사람에 대해 불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진심으로 누구를 믿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자신이 없고 어둠 속에 있는 듯한 기분이겠지요. 점쟁이한테 속는 꿈을 꾸면 당신은 더 야무진 마음으로 자신을 믿고 인생을 개척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소식입니다.

타로 카드를 쓰는 점쟁이의 꿈은?

당신의 인생에 전기가 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새로운 일을 시작할 생각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운기는 당신이 선택한 삶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이 자신에게 맞는 인생을 선택한다면 운기가 상승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잘못된 길을 택한다면 운기도 저하될 것입니다. 당신의 운명과 운세는 당신의 결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벽을 넘어 인생을 개척할 수 있기 때문에 타로 카드의 꿈을 꿉니다.

손금을 보는 꿈은?

손금을 보는 해몽은 당신의 운세가 침체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고민과 문제를 안고 있기 때문에 매우 곤란하고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었으면 한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운기는 누군가와 상담을 해 봄으로써 회복하는 징후가 될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나 연인, 또는 가족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상담해 봅시다.

점쟁이의 수정구슬이 예쁜 꿈은?

점쟁이의 수정 구슬이 예쁜 해몽은 당신의 운기가 최고로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의 운기가 고조되어 무슨 일이든 소원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이 위대한 행운을 손에 넣기 전에 이 꿈을 꿉니다. 당신은 더할 나위 없이 큰 행운을 누리게 될 거예요. 마음이 편안해지고, 상냥한 기분이 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대운이 찾아오는 것을 점쟁이 수정이 예쁜 꿈이 전해주고 있습니다.

#점쟁이 꿈해몽, #무속인 꿈해몽, #점치는 꿈해몽, #점보는 꿈해몽, #점쟁이를 본 꿈, #무당 꿈해몽, #내가 점쟁이가 된 꿈, #점쟁이에게 속은 꿈, #손금 보는 꿈, #수정구슬을 본 꿈, #타로를 보는 꿈

무당 나오는 꿈은 길몽인가 ? 흉몽인가 ?

320×100

728×90

안녕하세요 소소한 꿈해몽을

풀이해 드리는 후니 칼람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생소한 무담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풀이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꿈속에 무당이 나오는 꿈은

생각만 해도 으슥한 기운이 맴도는

꿈입니다.

과연 꿈속에서 무당을 만나게 되는 꿈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당 꿈해몽 풀이

◇ 무당 집에 간 꿈

무당 집에 간 꿈은 귀인의 조언으로 인해 문제가 되던 일이 진행이 잘 풀리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답답하게 생각했던 문젯거리들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잘 마무리되며 타인의 도움으로 여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는 일이라고 합니다.

◇ 무담이 굿하는 꿈

무담이 굿하는 꿈은 생각지도 않았던 일에 관여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결과물을 참고하여 본인의 역량을 키워 나가야 하며 적극적인 행동으로 좋은 결과를 얻기 바랍니다.

◇ 무당이 되는 꿈

무당이 되는 꿈은 실제로 무당이 되기 위해 내림굿을 받게 되는 무당집을 찾아가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본인과 가족에게 우환이 생기거나 질병을 얻게 되어 굉장히 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 무당 나오는 꿈

무당 나오는 꿈은 대체적으로 중계인이나 중매자 중간 업자 등의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되며 도움을 줄 수 있거나 혹은 방해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무당이 춤을 추는 꿈

무당이 춤을 추는 꿈은 집안에 제사가 있거나 새로운 희로애락을 경험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점을 치고 있는 무당을 보는 꿈

점을 치고 있는 무당을 보는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며 노력하는 것보다 더욱 좋은 행운의 결과를 얻게 될 것이라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 무당 집에서 푸닥거리하는 꿈

무당 집에서 푸닥거리 하는 꿈은 신문이나 잡지에 본인의 작품이 실리게 될 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경사스럽거나 축하할 일이 생기니 좋은 꿈입니다.

◇ 무당이 되려고 굿을 하는 꿈

무당이 되려고 굿을 하는 꿈은 제사나 고사를 지내고 실제로 굿을 체함 하게 될 수도 있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본인의 집에 우환이 생기거나 가족들 가운데 질병이 생기게 되는 어려움이 생겨 우담 집을 찾게 되는 일이라고 합니다.

◇ 무당이 접을 봐주지 않는 꿈

무당이 접을 봐주지 않는 꿈은 도움의 손길을 거부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지 못하고 사람들이 외면하기 시작하여 마음이 상하게 되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본인의 일은 되도록 스스로 하려고 노력해야 될듯합니다.

◇ 본인의 자식이 무당이 되는 꿈

본인의 자식이 무당이 되는 꿈은 자식이 바라는 것을 얻기 위해 기도를 하거나 체험을 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무당이 집에서 춤과 노래를 부르는 꿈

무당이 집에서 춤과 노래를 부르는 꿈은 본인이 작성한 글이 신물이나 혹은 잡지에 게재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무당에게 운세나 사주를 보는 꿈

무당에게 운세나 사주를 보는 꿈은 가까운 사람이나 전문가에게 일의 방향에 대해 상담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되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 무당이 북이나 징을 치는 꿈

무당이 북이나 징을 치는 꿈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물에 빠진 무당을 구래 주는 꿈

물에 빠진 무당을 구래주는 꿈은 곤경에 처한 사람을 도와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무당이 되어 다른 사람의 점을 봐주는 꿈

무당이 되어 다른 사람의 점을 봐주는 꿈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 되어 행운이 들어온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무당이 작두를 타다 떨어지는 꿈

무당이 작두를 타다 떨어지는 꿈은 집안에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되어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징조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무당이 굿을 하다 중단하는 꿈

무당이 굿을 하다 중단 하는 꿈은 재물이나 인적 손실을 입게 되는 것을 징조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무당이 우는 꿈

무당이 우는 꿈은 본인의 집안에 우환이나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무당과 결혼을 하는 꿈

무당과 결혼을 하는 꿈은 오랫동안 풀리지 않던 일이나 집안의 우환이 사라지게 될 것을 징조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무당에 관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다들 좋은 정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무당과 관련된 꿈은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풀이에

대해 많은 것 같습니다.

자주 꾸는 것도 좋지만 다만

가족의 우환이 생긴다고 하니

조심해야 될 듯하기도 합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읽어볼 만한 포스팅

300×250

300×250

점치는꿈 점쟁이꿈 점쟁이가 되는꿈 길흉몽

반응형

점쟁이 해몽의 의미 / 연애나 일의 메시지가 담겨 있는 꿈

해몽에서 점이 암시하는 것은?

점쟁이가 나오거나 자신이 점치는 꿈은 중요한 메시지의 신호입니다. 당신이 지금 안고 있는 고민에 대한 힌트와 답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 밖에도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고 싶다 구원을 요청하고 있다 등의 뜻도 있습니다.

꿈 속에서 점쟁이에게 들은 말이나 점의 내용 등 궁금한 것은 없었나요? 만약 있었다면, 잊지 않고 메모를 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꿈에서의 말이 이것이었구나!”라고 나중에 깨닫는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꿈에 나타난 점쟁이는 무의식적인 당신 자신과 당신을 수호하고 있는 존재로부터의 메시지입니다. 다른 때보다 좀 더 주의 깊게 꿈을 분석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점쟁이 해몽의 뜻

그러면 운세에 얽힌 꿈의 사연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있는 점을 보러가는 해몽의 의미

이름이 알려진 유명한 점쟁이에게 가는 꿈은 「좋은 충고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막혔던 일도 진전의 조짐이 있습니다.

함께 꿈에 나온 아이템, 색깔, 사람 등 어딘가에 힌트가 있을 겁니다. 조금 더 구체적인 내용을 기억해 두시면 앞으로 더 도움이 될겁니다. 꿈의 내용을 다시 한 번 돌이켜 보세요.

운기의 흐름은 좋아지고 있어요. 그동안 하고 싶었지만 미루고 있는 일이 있다면 이 기회에 꼭 도전해 보세요.

이상한 점을 보러 가는 해몽의 의미

어쩐지 섬뜩하고 수상한 점집에 갈 경우 주변의 의견에 휘둘리는 신호입니다. 현실에서도 점을 너무 많이 봐서 어떻게 행동하면 좋을지 모르게 되는 경우가 있지요.

점이란 어디까지나 가능성을 알아내는 도구. 가능성이라는 것은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헤매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단지, 어떻게 행동해 나갈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최근 주위의 의견에 좌우되고 있다면 잠시 멈춰 서서 스스로 답을 정해 나갑시다.

타로로 점을 치는 해몽의 의미

점술가의 점술이 타로카드일 때는 답을 원하는 심리를 나타냅니다. 타로 카드에는 1장씩 정위치와 반대위치의 의미가 있습니다. 뽑은 카드에 따라 제시되는 내용도 달라지기 때문에 고민에 대한 명확한 답을 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막연한 조언이 아니라 명확하게 이렇다라고 말해 주었으면 하는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꿈에서 점쟁이가 뽑은 타로는 무슨 카드였죠? 태양(太陽)이나 여제(女帝) 등 구체적으로 알 수 있다면 카드 자체의 의미도 살펴보면 원하는 답을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손금으로 점을 치는 해몽의 의미

타로가 아니라 손금으로 점을 치는 꿈은 ‘삶의 계획을 모색하고 있다’는 것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손금으로는 몇 살 즈음에 운명의 사람과 만나 결혼 등 세세하게 읽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손가락 아래에 있는 결혼 선에서 결혼하는 나이를 조사한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손금에는 그런 삶의 계획, 앞으로의 흐름이 기록되어 있는 거죠.

자신이 어떻게 살아야 할지, 선택해야 할 진로는 어느 것인지 등, 이 꿈을 꾼 당신은 고민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운기는 완만한 흐름이므로, 서두르지 말고 자신과 앞으로의 일에 대해서 마주보시길 바랍니다.

수정으로 점을 치는 해몽의 의미

깨끗한 수정 구슬을 사용한 감정 스타일이라면 「정화」 「재시작」의 암시입니다. 수정은 당신에게 잠든 원석을 나타내고 있으며, 재능의 개화와 운기 상승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운기가 정체되어 있던 사람은 흐름이 크게 변해 갈 것입니다. 자신의 나쁜 습관이나 악연을 끊고, 정말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향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면에서는 새로운 만남을 원할 것 같아요. 일에 있어서도 지금까지와는 다른 생각과 방법을 시도하다 보면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수정 팔찌를 착용해 보면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점쟁이에게 제자가 되는 해몽의 의미

저명한 점쟁이의 제자가 되는 꿈은 「지식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을 지시하고 있습니다. 내 인생을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지, 어떤 선택이 옳은지 알고 싶은 것 같아요. 답을 안다면 실수도 안 하겠죠.

하지만 운세라 하더라도 가능성에 지나지 않고 그 대답은 알 수 없습니다. 실제로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살아가는 수밖에 없습니다. 자신의 가능성을 넓히기 위해 뭔가 공부해 보는 것이 좋다. 자격 취득 등을 하기에 적합한 시기이므로, 여러가지 것에 흥미를 가지고 지식을 깊게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연애에 대해 보여 주는 해몽의 의미

연애점을 봐달라고 하는 꿈은 ‘연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사랑을 하고 싶고, 현재 짝사랑 중, 사귀고 있는 사람과의 관계 등 고민과 흥미가 있을 것입니다. 만약 점쟁이에게 어떤 말을 듣고 있으면 잊지 말고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경이 쓰이는 연애는, 스스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는것이 좋을것입니다. 친구에게 사랑의 큐피트를 부탁하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결혼에 대해 보여 주는 해몽의 의미

연애가 아닌 결혼에 대한 꿈이라면 ‘결혼 소망의 고조’를 전하고 있습니다. 독신인 사람은 결혼에 대해 강한 동경심을 가지고 있는 등 그런 마음에서 꾼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점쟁이로부터 메시지를 받았다면 앞으로의 힌트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미 결혼을 한 사람이 이 꿈을 꾸고 있다면 ‘자신의 결혼에 대해 재고하고 있다’ 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다른 고민에 대해 알아보는 해몽의 의미

다른 고민에 대한 경우도 ‘머리에서 떠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뭐든지 너무 깊은 고민은 좋지 않습니다. 혼자 안고 있다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거나 마음의 부담을 줄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고민이 있으면 중요한 것에 집중을 할 수 없는 경우도 있지요. 연애를 하느라 너무 들떠서 일이 손에 들어오지 않는 경우는 없을까요? 이대로는 당신의 평가가 내려갈 수도 있어요. 집중해서 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훌륭한 점쟁이가 되는 해몽의 의미

공부를 해서 훌륭한 점쟁이가 되는 꿈의 내용은 ‘자신의 의견을 잘 전달하지 못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착각하실 수도 있겠죠. 한번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업무에서는 그것이 문제로 이어지기 쉽기 때문에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익숙한 작업일수록 실수로 이어질 수 있어요.

점 보러 가는 것을 그만두는 해몽의 의미

점을 보려 가려다가 결국 안가는 꿈은 앞으로 나아갈 힘이 나에게 있다는 메시지. 이번에 소개하고 있는 점에 얽힌 꿈을 꿀 때는 누군가로부터 조언을 받고 싶은 등, 매달리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그것을 그만두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발로 노력해 가려고 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립심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장래에 대해서 생각해 보거나 독립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점괘의 내용은 금후의 전개를 암시하고 있다.

점쟁이에게 들은 말은 그대로 미래의 예언이 되어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좋은 내용이라면 기대하고 긍정적으로 지내고 나쁜 내용이라면 충고로 받아들여 보면 좋을 것입니다.

점쟁이에게 좋은 메세지를 듣는 꿈의 징표

꿈에서 무당이나 점쟁이에게 좋은 메세지를 전달받은 꿈은 자신의 선택으로 인해 좋은일을 끌어들이는 일이 생길것입니다.

현재 길운이 상승중이므로 결단을 못하고 있는것이 있으면, 맞다고 생각되는 선택을 해봅시다. 다른쪽으로는 무당이나 점쟁이의 말이 어떤 조언을 전달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당이나 점쟁이에게 나쁜 메세지를 전달받은 꿈의 해석

무당이나 점쟁이가 좋지 않으 메세지를 전달하는 꿈은 좋은 메세지를 전달받은것과는 반대로 자신의 선택이 잘못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른쪽으로는 자신의 선택하려는 방향에 실패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직 선택하지 않았거나 되돌릴 수 있다면 당장이라도 되돌아가는편이 좋습니다. 가능한 한 빠르게 선택의 방향을 틀도록 합시다.

점쟁이나 무당이 매우 신뢰가 가는 꿈이 시사하는것

꿈에서 나온 점쟁이나 무당의 분위기가 침착하고 신뢰할 수 있을것같은 꿈은 운기사승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특히 인상이 노인과 같이 믿음이 갈것같은 인상이었다면 자신의 직장상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애나 일등 여러측면에 충실하게 되는것을 나타내는 좋은꿈입니다.

사기를 칠것같은 점쟁이나 나오는 꿈의 메세지

꿈에서 사기를 칠것 같은 점쟁이가 나온꿈은 ‘사람에 의존’하고하 하는 경고의 꿈입니다.

어쩌면 자신의 마음 어디선가 스스로 선택해야 하는것에서 도망치려고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견을 구하는것은 그 사람의 의견으로 그 이상 또는 그 이하도 아닙니다.

결과적으로는 자신의 결정은 본인이 할 수 밖에 없는 것이라고 이 꿈은 전달하고 있는것입니다.

점쟁이의 말에 휘둘리거나 끌려다니는 꿈의 경고

꿈에서 점쟁이나 무당의 말대로 따르거나 점쟁이의 말을 마치 신처럼 따르고있는 꿈을 꿨다면, 그것은 현실도피 욕구와 의존적인 마음을 표현한 것입니다.

꿈에 점쟁이나 무당이 상징하는 것은 평소 마음적으로 의지하고 있는 존재나 조언을 자주 구했던 사람입니다.

꿈에서 점쟁이나 무당에게 속는 꿈의 의미

꿈에서 점쟁이의 말에 속고있는 느낌을 가졌다면, 자신이 평소 신뢰했던 사람의 배신을 두려워하고 있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남자친구, 여자친구 또는 친한친구에 대해 지금 당장은 좋아도 언젠가 ‘배신당하면 어쩌지’라고 생각하며 불안해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는 다른사람들을 신뢰하지 않는것이 아닌, 자기 자신을 신뢰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점보는 사람의 수정구슬이 인상적이었던 꿈의 내용

꿈에 점쟁이가 가지고 있는 수정구슬이 나왔다면 그 구슬을 주목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두운 수정구슬은 앞날의 어려움이 기다리고 있는것을 의미하며, 투명구슬은 길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점쟁이의 분위기나 말의 의미도 포함해 전체적으로 해석할 필요가 있습니다.

똑같은 점을 여러번 보는 꿈의 해석

꿈속에서 같은점을 여러번 보는 꿈은 인생의 전환점에 있는 시기에 자신의 미적지근한 태도를 반영한 것입니다.

자신이 위와같은 내용에 해당되고, 현재 결단해야될 시기가 오고 있는데, 지속적으로 고민한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는 너무 많은것을 놓치못하고 원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떤것을 선택한다는 것은 다른 무언가를 포기하는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때로는 자신에게 정말 중요한것을 제외한 것들을 버릴 용기가 필요합니다.

무당이나 점쟁이에게 점을 칠지말지 고민하는 꿈의 의미

전체인구로 봤을 때 실제 점을 치러간 인구의 비율은 적을것입니다. 또한 이런 점보는곳은 절실한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들어가기가 망설여지는 곳입니다.

당신이 꿈에서 점을 볼지 말지 망설이는 꿈은 어떤 중요한 결정을 앞에 두고 있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현재 불안,긴장과 당황이 뒤섞여 혼재되어 있는 감정상태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 상태에서 머물지 말고 더 나아갈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는것을 메세지로 전달하고 있는 꿈입니다.

자신이 점쟁이나 무당이 되는 꿈의 심리

꿈에서 자신이 점쟁이가 되어 다른사람들의 점을 봐주었다면 그 사람들에게 전달했던 말에 주목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꿈에서 전달했던 말들은 상담자들을 향한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말하고 있는것이지 때문입니다. 그러니 어떤 말들을 했었는지 잘 생각해 봅시다.

다른 해석으로는 자신의 발언권이 강해지고 있는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좋은상황이든 아니든 자신의 발언이 후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될것입니다. 평소보다 책임을 가지고 말을 하도록 합시다.

거리에 있는 점쟁이를 불러세우는 꿈이 전달하는것

거리에 있었던 점쟁이를 불러세우는 꿈은 직장에 다닌다면 직장상사, 선생님이나 부모님 등이 도움을 줄 수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그 사람들의 조언과 도움으로 현재 안고있는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도움을 받을때 더 좋은 결과가 나오는꿈으로 평소 도움 받는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이번만큼은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도록 노력합시다.

반응형

점보는꿈 14가지

점보는꿈 14가지 해몽에 관해 알아볼까요?

해몽에서 점쟁이, 점술가란 제3자로부터 지혜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뭔가 고민이 있어 자신이 결론을 내기 힘들 때 이해관계가 없는 점쟁이, 점술가에게 객관적인 의견을 듣는 것으로 마음이 편해지는 일도 있긴 한데요, 이렇게 점보는꿈 꾸었다면 어떻게 해몽하면 될지 14가지로 구분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쟁이, 무당, 점술가를 보는 꿈

제3자에게서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깊게 생각하기 보다는 보다 직감적인 감각으로 미래를 보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운세가 큰 전기가 찾아올 것입니다.

점쟁이를 보고 안심하는 꿈

평범한 사람과는 뭔가 다른 분위기를 띠고 있는 점쟁이를 보고 안심하는 인상을 받는 꿈 꾸었다면 당신에게 적절한 조언을 해 줄 후원자가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점쟁이를 보고 불안해하는 꿈

인간관계에서 운세가 하락되게 될 듯 합니다. 사람들에게서 거리감을 느끼게 되고 어떻게 접해야 하는지 판단할 수 없고 주변에 녹아들어가지 못해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겠습니다.

점보는꿈

점쟁이를 만나 점을 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당신은 제3자에게서 충고를 듣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도와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점을 볼까말까 망설이는 꿈

뭔가를 선택해야 하는데 그 상황에서 고민이 많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점쟁이에게 매달리는 꿈

건강 문제 쪽에 문제가 생기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점쟁이에게서 점친 결과를 듣고 있는 꿈

그 결과를 귀기울여 잘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 내용이 현실에 있어서의 예지몽처럼 현실을 반영하는 말이 나오게 될 것입니다. 점쟁이가 한 말 중에서 인상적으로 남아 있는 말이 무엇이었는지 기억해 내기 바랍니다.

점치고 들은 결과가 잘 맞은 꿈

점을 치고 그 이야기를 듣고 너무 잘 맞다, 점 본대로 됐다고 하는 그런 꿈이었다면 지금 당신은 이루고 싶어하는 꿈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점의 결과가 좋은 것이었다면 인생위 기로에서 당신이 선택한 길은 잘못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점에서 나쁜 결과를 듣는 꿈

현실에서도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트럼프로 점을 치는 점술사가 나오는 꿈

트럼프로 점을 치는 모습을 봤다면 어떤 카드가 나왔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트럼프의 하트는 애정과 우정, 생명력을 의미하고 다이아몬드는 일과 금전관계, 클로버는 대인관계 상승과 동시에 건강에서의 불안감, 스페이드는 운세저하와 불운을 의미합니다. 에이스는 일류 또는 비장의 카드, 킹은 그 길에서의 프로패셔널과 아버지를 의미합니다. 퀸은 아내와 연인을, 잭은 젊은이와 소년을 의미합니다.

타로카드로 점보는꿈

지금 당신은 인생의 분기점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을 하려하고 있습니다.

수정구슬이 깨끗한 꿈

점을 보는데 수정구슬이 깨끗하고 완전 동그랗고 투명하게 보이고 있다면 당신에게는 조만간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수정구슬이 흐리고 탁한 꿈

흐리고 탁해진 수정구슬을 닦고 있는 꿈이었다면 당신이 지금까지 차곡차곡 노력해 왔던 일들이 보상받게 되고 성과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더러운 구슬을 그냥 쳐다만보고 있었다면 운세가 좋아지지는 않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운세가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점쟁이가 된 꿈

내가 다른 사람의 점을 보고 있는 꿈이었다면 당신은 제3자에게서 오해를 받기 쉬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오해를 풀기 위해서는 꽤 시간도 걸리고 고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꿈해몽] 점 보는 꿈, 사주 보는 꿈, 무당 꿈, 제사 지내는 꿈

정신과 의사, 무당, 철학가에게 상담하는 꿈

자신의 문제에 대한 해답 또는 방향을 알기 위해 매우 고심중임을 나타낸다. 자신의 문제를 가까운 사람 혹은 전문가에게 상담받고자 한다. 정신상담가, 무당, 철학가는 또 다른 나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문제 속에 답이 있듯, 내 문제의 답은 나만이 알고 있다.

운세나 사주를 묻는 꿈

점보는 꿈

고민의 답이나 고민을 풀 수 있는 방향을 알기 위해 매우 고심 중이다. 머지않아 이 문제를 가까운 사람이나 전문가에게 상담하게 된다.

진짜 무당이나 철학원을 찾아가면 어떨까요? 때로는 내 고민을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제 속에 답이 있다고 하잖아요.

무당이 나를 죽이려고 하는 꿈

꿈에서의 무당은 자신의 인도자, 정신적 지주, 직장상사나 선배를 의미하며, 죽음은 새로운 시작, 목표 달성, 소원 성취 등을 뜻한다. 그래서 꿈에 무당이 자신을 죽이려고 하는 것은 자신의 선배나 주변 지인들이 자신을 도와주려고 한다는 의미로 볼 수 있다. 같은 내용, 같은 물건의 꿈이라 하더라도 꿈을 꾼 사람의 상황이나 나이 등에 따라서 그 해석이 달라지니 참고하자.

굿을 하는 꿈

활동범위가 넓어지니 자신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생긴다. 꿈속의 무당은 나의 또 다른 모습이다. 자신이 많은 사람들과 교류하거나 일을 같이 하게 되고 그들에게서 인정을 받게 되리라는 예시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진행되어 큰 재물과 명예가 따를 것이다. 큰 절을 올렸다면 유산을 상속받거나 다른 사람에게 부탁한 일이 뜻대로 진행될 것이다.

조상의 묘에 절을 올린 꿈

하는 일이 바쁘고 분주하며, 하는 일마다 결실을 맺을 징조. 사업 영역을 확충하거나 승진 등을 위해 상급기관이나 윗상사에게 청탁을 할 일이 생기고 일이 잘 되어 금전적인 횡재를 한다.

조상에게 절을 하는 꿈

직장 상사 등 윗사람이나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 또한 지금 인생에서 어떤 절박한 문제에 직면해 있음을 뜻한다. 이직이나 이민을 고려하고 있다든지 건강 상의 큰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서 힘으로는 헤쳐나갈 수 없는 느낌일 때 이런 꿈을 꾸기도 한다. 그러나 특별상여금을 받는다든지 선물, 칭찬 등 기쁜 소식을 듣게 되기도 하니 꿈 속의 그 상황을 잘 살펴 보는 것이 좋다. 절을 할 때 조상들의 분위기가 심각하면 좋지 않거나 어려운 일일것이고, 즐겁게 절을 받으면 당신에게도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제사를 지내며 절을 하는 꿈

제사를 지내는 인물(또는 그로 상징되는 인물)에게 부탁을 하거나 작품이나 일의 성과 등을 제출, 보고 해 좋은 평을 듣습니다. 제사 상 앞에서는 절을 상대가 받거나 외면하는 일이 없이 지방이나 사진에 대고 절을 하는 일방적인 것이므로, 이런 꿈을 꾸면 거의 소망이 성취된다고 볼 수 있다.

돼지머리에 제사를 지내는 꿈

타인으로부터 물질적인 보답을 받게 될 것이며 예술계에 종사한다면 작품이 세상 사람들로부터 호평을 받게 될 것이다. 돼지는 신분상승, 행운을 주는 복된 사건이나 일, 돈이 되는 사업, 일, 사건을 의미한다. 때로는 탐욕이나 고집센 성격을 의미한다.

제사상에 과일만 있는 꿈

사업 성과를 얻을 인물이거나 많은 부하를 거느릴 아이를 낳는다 후사를 이을 아들을 기다리고 있는 남편의 소망과 달리 태아날 아이는 딸이다. 하지만 그 아이는 자라면서 미적인 감각이 탁월하여 패션디자인이나 상업디자이너로서 성공하여 집안의 명예를 높인다.

병풍을 치는 꿈

도움 주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는 꿈이다. 병풍은 경계의 의미를 가지기보다는 그림이나 글씨로 방 안을 장식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만약 병풍의 뒷면을 보고 있게 되는 꿈은 불쾌한 사건이나 사고가 생기게 된다.

[꿈과 해몽] 점 보는 꿈, 무당 나오는 꿈, 무당 보는 꿈, 무당이 웃는 꿈, 무당이 우는 꿈, 무당이 죽는 꿈, 무당이 되는 꿈, 무당이 굿하는 꿈 등 무당 관련 꿈 해몽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주린이에서 슈퍼개미까지

[꿈과 해몽] 점 보는 꿈, 무당 나오는 꿈, 무당 보는 꿈, 무당이 웃는 꿈, 무당이 우는 꿈, 무당이 죽는 꿈, 무당이 되는 꿈, 무당이 굿하는 꿈 등 무당 관련 꿈 해몽

1. 무당 집에 가서 푸닥거리를 했다.

자기와 관련된 기사가 신문이나 잡지 등에 실리게 될 것입니다.

2. 무당이 꽹과리를 치면서 굿을 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던 일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주변에서 자기를 알아주게 될 것 같습니다.

3. 무당 되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것을 암시한다. 특히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일은 더욱더 잘 풀릴것이다.

4. 무당을 보는 꿈

현재 말 못하는 걱정거리들로 고민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면 해결해 줄것이다.

5. 무당이 노려보는 꿈

어떠한 일로 인해서 피곤하고 정신이 피폐해진다.

6. 무당이 웃는 꿈

자신의 근심과 고민들이 해결될것을 뜻하는 길몽이다.

7. 무당이 우는 꿈

흉몽이다. 자신에게 악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한다.

8. 무당에게 점 보는 꿈

길몽으로 재물, 부, 기회, 행운 등이 찾아올것을 암시한다.

9. 무당이 죽는 꿈

평소 원하던 일들이 잘풀릴것을 암시한다.

반응형

무당 꿈 무당 꿈해몽 되는 꿈 나오는 꿈 보는 꿈 점을 무당보는 꿈 무당에게 점보는 꿈

점을 치고 있는 무당을 보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거나 노력한 거보다 더 많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북을 치는 꿈, 무당이 징을 치는 꿈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되는 꿈

본인이 운영하는 사업이나 장사가 번창하고, 유명세를 치르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과 결혼을 하는 꿈

오랫동안 풀리지 않던 일이 해결되거나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작두 위에서 춤을 추는 꿈

본인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에게 운세나 사주를 보는 꿈, 무당에게 점을 보는 꿈

본인과 가까운 사람이나 전문가에게 일의 방향에 대해 상담받을 일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나오는 꿈

정신적인 고통을 겪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우는 꿈

본인의 집안에 근심 걱정이 생겨 고생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집에서 푸닥거리를 하는 꿈

신문이나 잡지에 본인의 작품이 나오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되어 다른 사람의 점을 봐주는 꿈

본인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조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물에 빠진 무당을 구해주는 꿈

곤경에 처한 사람을 도와줄 일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꽹과리를 치며 굿을 하는 꿈

현재 하는 일에 폭넓은 광고나 홍보를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굿을 하다가 중단하는 꿈

돈과 재물이나 손실을 입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춤을 추며 연기하는 꿈

언론매체를 통해 글을 발표하거나, 홍보 분야와 관련된 일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작두를 타다가 떨어지는 꿈

근심과 걱정을 안겨주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굿을 하는 꿈

본인의 활동 범위가 넓어지고 널리 알릴 기회가 찾아오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본인을 보며 환하게 웃는 꿈

집안에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되고 안정을 찾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되려고 내림굿을 하는 꿈

본인의 주변 사람들에게 우환이나 질병이 생기거나 시달림을 받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무당이 춤을 추는 꿈

새로운 분위기 속에서 희로애락을 겪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칼로 무당을 죽이는 꿈

본인이 비밀리에 진행했던 일이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점 보는 꿈

다음은 Bing에서 점 보는 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꿈에 ‘무당’이 나왔다면 좋은꿈일까..? [ 굿 하는 꿈 / 점 보는 꿈 / 무구를 잡는 꿈 ]

  • 신년운세
  • 신년운수
  • 사주
  • 궁합
  • 사주팔자
  • 토정비결
  • 길흉화복
  • 신점
  • 영점
  • 꿈해몽
  • 흉몽
  • 길몽
  • 좋은 꿈
  • 영금아씨
  • 용한점집
  • 잘보는점집
  • 소문난점집
  • 무당
  • 무속인
  • 무속신앙
  • 덕분tv

꿈에 #’무당’이 #나왔다면 #좋은꿈일까..? #[ #굿 #하는 #꿈 #/ #점 #보는 #꿈 #/ #무구를 #잡는 #꿈 #]


YouTube에서 점 보는 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꿈에 ‘무당’이 나왔다면 좋은꿈일까..? [ 굿 하는 꿈 / 점 보는 꿈 / 무구를 잡는 꿈 ] | 점 보는 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