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낭 여행 패키지 | 유럽 단체배낭여행 = 패키지의 장점 + 자유여행의 장점 28052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배낭 여행 패키지 – 유럽 단체배낭여행 = 패키지의 장점 + 자유여행의 장점“?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유럽여행 임팀장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059회 및 좋아요 11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배낭 여행 패키지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유럽 단체배낭여행 = 패키지의 장점 + 자유여행의 장점 – 배낭 여행 패키지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유럽여행을 선택할 때 고민되죠?
패키지로 갈까? 자유여행으로 갈까?
패키지로 가자니 자유가 없고…
자유여행으로 가자니 두럽고 무섭고…
그래서 추천합니다. 단체배낭여행!!! ^^
패키지 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모아놓은 상품이
단체 배낭여행입니다.

[ 밴드 ] https://band.us/n/a8ac27D9XcocY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iloveeurope7/

배낭 여행 패키지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배낭여행 – 내일투어

배낭여행. [미국] 단체배낭 비바체 16일. 뉴욕ㅣ나이아가라ㅣ워싱턴ㅣ라스베가스ㅣ로스앤젤레스ㅣ샌프란시스코. 7,040,000원~ · [유럽] 단체배낭 비바체 15일 이미지.

+ 여기에 보기

Source: www.naeiltour.co.kr

Date Published: 6/24/2022

View: 3390

배낭여행 정보 – 모두투어

다시 만나고 싶은 여행 – 모두투어는 해외여행, 국내여행, 패키지여행, 에어텔, 항공권, 호텔 등 각종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포탈사이트 입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modetour.com

Date Published: 1/29/2022

View: 2962

유럽여행, 20~30대만 가는 자유여행? 세미패키지? 단체배낭여행?

유럽 패키지 여행 : 항공, 숙소, 일정 모두가 짜여져있는 여행, 인솔자가 동반하여 그날의 모든 일정과 식사까지 함께하고, 일부 선택옵션이 있으며 …

+ 여기에 표시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7/14/2021

View: 5229

유럽 – 노랑풍선 [여행을 가볍게]

유럽 지역 상품 바로가기 · 유럽 테마 상품 바로가기 · 프로모션 · 담당자가 직접 추천하는 BEST · 인기 키워드 · 테마로 만나는 패키지여행.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ybtour.co.kr

Date Published: 11/11/2021

View: 4256

유럽배낭여행, 추천 여행사 11곳 어디를 이용할까? (패키지,자유 …

웹투어에는 배낭여행 뿐만 아니라 패키지여행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음. 혼자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를 위한 싱글팩과 기존에 존재하는 상품에서 맞춤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kimchi39.com

Date Published: 10/13/2022

View: 5582

패키지여행? No, 배낭여행? Yes! – 한겨레

배낭여행은 크게 자유배낭과 호텔팩, 단체배낭 등으로 나뉜다. 자유배낭은 말 그대로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는다. 항공권과 숙박 등 일체의 준비를 여행사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hani.co.kr

Date Published: 2/3/2021

View: 8559

패키지 속 자유 해외여행

좋은날, 좋은여행 참좋은여행입니다. 코스닥 상장기업, 삼천리자전거 가족회사. 가격보다는 품질, 수익보다는 고객의 만족을 소중히 여기는 여행 전문기업입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www.verygoodtour.com

Date Published: 4/13/2021

View: 244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배낭 여행 패키지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유럽 단체배낭여행 = 패키지의 장점 + 자유여행의 장점.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럽 단체배낭여행 = 패키지의 장점 + 자유여행의 장점
유럽 단체배낭여행 = 패키지의 장점 + 자유여행의 장점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배낭 여행 패키지

  • Author: 유럽여행 임팀장
  • Views: 조회수 5,059회
  • Likes: 좋아요 113개
  • Date Published: 2019. 1. 2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DkqxYmIkv1s

::개별여행 즐겨찾기

[유럽] 단체배낭 칸타빌레 22일

★서유럽부터 동유럽까지 제대로 여유있게 즐기는 칸타빌레★고객 만족도 99%의 유럽배낭여행 베스트 셀러! 혼자가는 부담은 끝!서유럽부터 동유럽까지 다양한 매력의 유럽도시를 한번에!

5,390,000원 4,890,000원~

다시 만나고 싶은 여행

! 여행지 검색 안내

국가 또는 도시명으로 입력하세요.

(입력 예 : 방콕, 홍콩, 하와이..)

선택한 출발지기준으로 카테고리가 추출이 되며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예시 : 패키지>동남아시아/대만>태국>방콕)

유럽여행, 20~30대만 가는 자유여행? 세미패키지? 단체배낭여행? 에 대해 알아보자 !

기존 패키지여행을 가면, 여행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떠날 수 있는 장점이 컸지만 반대로 쇼핑센터에 가서 눈치보며 특산품 쇼핑을 해야하기도 하고, 단체식당에 가서 정해진 메뉴로만 식사를 해야하고, 관광지에서도 짧은 시간 안에 사진찍고 가는 식의 여행을 해야하다보니 요즘 깨어있는 여행자들은 패키지여행을 꺼리게 되었답니다!

패키지여행 인기가 떨어지면서 여행을 자주 가보신 분들이나 언어 소통이 원할할 20~30대들은 자유여행족들이 많아지게 되었어요! 자유여행을 가면 내가 원하는대로 여행도 하고, 먹고싶은 것도 맘껏 먹을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자유여행을 준비하려면 준비해야할 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죠. 특히 유럽여행처럼 한달이나 보름 이상씩 장기간 여행을 하게 되는 여행일수록 준비과정은 2~3달씩 걸리게 된다는 사실.

알아볼 숙소며 항공편이며, 도시-도시 이동수단이나 준비물과 캐리어 챙기는 방법까지.. 인터넷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물어 해낼 수는 있지만, 상당히 많은 노력을 요하는 과정이에요. 그래서 결국 여행을 엎어버리는 일도 많고 말이에요!

그래서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데서 오는 피로감을 해결하기 위해,

유럽 세미패키지여행, 단체배낭여행이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유럽배낭여행, 추천 여행사 11곳 어디를 이용할까? (패키지,자유여행,에어텔,홍보광고,조기예약)

반응형



여름방학 시즌

다행히도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던 환율은 많이 내려갔기에

유럽배낭여행

대표적으로 추천하는 여행사 10곳의 불황타개 전략과, 어떤 식으로 유럽배낭여행을 홍보하고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여행사의 특징 비교 는,

* 어떤 홍보를 통해서 불황을 타개할 방법을 찾는지?

* 각 여행사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지?

* 어떤 종류의 유럽배낭여행 상품을 팔고 있는지?

* 추후에 지원은 잘 받을 수 있는지? 상품에 문제는 없는지?

와 같은 것들을 중점으로 살펴봤습니다. 요즘에는 궂이 상담을 하지 않더라도 여행사의 웹페이지에서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을 모두 얻을 수 있는데다가, 왠만한 블로그들만 둘러보더라도 추가적인 정보를 얻는데 별 문제가 없지요. 하지만, 여행사가 중요한 것은 가격때문이 아니라 여행 도중에 문제가 생겼거나 다른 도움이 필요할 때 입니다. 이럴 때 노하우가 쌓여있는 여행사를 이용했다면, 지원을 쉽게 받을 수 있지요.

여름 시즌의 유럽배낭여행은 여행사들이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곳들이고,

아래의 대표적인 추천 여행사들은 한국 여행사 순위권 내의 여행사들에서

11곳을 선택하였습니다.

장단점을 알아보고 어디를 이용하면 좋은지 한번 살펴 볼까요?

[여행사의 순서는 제가 살펴본 순서에 따랐습니다.]

특히, 배낭여행 설명회를 계속 진행하고 있는 내일여행이나 CJ월디스 같은 경우에는 한번쯤 무료로 들어보는 것도 여행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곳들만 알아봐도 유럽배낭여행 혹은 다른 지역으로의 여행을 알아보는데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글 요소

이제 조금만 있으면 대학생들의 기말고사가 끝나고 본격적인이 돌아옵니다.여름 여행을 준비하던 학생들이 곳곳에서 안도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네요. 특히, 비용이 많이 드는 유럽배낭여행의 경우에는 이 환율을 정말 무시못하는 것이, 기본 여행 상품 가격에서부터 여행비용까지 큰 차이가 나게 만들기 때문이지요.사실, 대학생들의 여름방학 여행으로은 이제 식상해졌다는 이야기도 많이 나오지만, 여전히 대학생들이 많이 떠나는 곳이 바로 유럽이기도 합니다. 저 역시도 시간과 돈이 된다면, 꼭 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를 엮어서 15일~30일 정도 여행을 떠나보고 싶습니다. 제가 유럽에서 가장 가보고 싶어 하는 곳이지요. 아마, 올해에는 못가게 될것 같습니다만서도 ㅠㅠ…많이 아시다시피, 경제가 안좋은만큼 사람들은 여행과 같은 곳에서 씀씀이를 줄이다보니 요즘 여행업계의 상황이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아무리 환율이 조금 안정되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떠나는 사람들에게는 힘든것이 지금 상황이니까요. 모두투어, 하나투어같은 대형 여행사들도 적자전환을 한 상태니까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한국에서그만큼 각 여행사들이 가장 중점적으로 판매를 하는 상품들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행사들에서는 각가지 메리트들을 제공해서 최대한 많은 여행자들을 끌어모으려고 노력을 하고 있지요. 그래서 나름 여행 전문 블로거다보니 여행사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과 함께 살펴보고자 합니다~ 마케팅 전략은 각 여행사에서 메인으로 걸고 홍보하는 것들만 추려보았습니다. 혜택의 경우 특정 패키지는 적용이 안될수도 있습니다.그럼 어떤 여행사가 어떤 마케팅전략을 사용하는지,한국의 대표적인 추천 여행사 11곳을 살펴봤습니다. 사실, 여행사는 그 외에도 LG쪽의 레드캡투어나 롯데의 롯데투어 등 다양한 곳들이 많지만, 일단 오프라인 여행사는 가장 메이저라고 할 수 있는 하나투어와 모두투어를 다뤘고, 온라인 쪽에서도 1,2위를 다투는 곳들을 모두 다뤄보았습니다. 유럽여행이 여름 여행의 가장 큰 이슈이다보니 대부분의 여행사에서 아주 다양한 상품들로 여행자들을 유혹하고 있네요.요즘 여행시장이 많이 죽어서 이러한 큰 여행사들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작은 중소규모이 여행사들은 과연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불황이다보니 여행사들에서는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이용해서 여행자들을 끌어모으려고 하고 있는 것이구요. 그런데, 전체 1,2위인 하나투어나 모두투어, 온라인 1,2위인 투어익스프레스나 웹투어를 보면 이 여행사들이 왜 인기를 끌고 있고 항상 좋은 평을 받는지 알 수 있겠더군요. 그 외에도 내일여행 같이 패키지가 아닌 자유여행만을 중점적으로 다뤄서 자유여행 분야의 1위에 오른 곳도 있습니다.이 위의 여행사들을 많이 소개해 드렸는데,오히려 작은 여행사들은 전문성은 있겠지만, 추후 지원과 다양성에서 좀 떨어지는 경향이 있거든요. 하지만, 정말 특이한 지역을 가고싶다면 전문여행사를 알아보는것도 한 방법입니다.어쨌든, 이제는 좀 경제가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패키지여행? No, 배낭여행? Yes!

2005년 여름 휴가 직장인 배낭여행 올가이드

바야흐로 휴가의 계절이다. 올여름엔 숨겨뒀던 모험심을 자극할 수 있을 만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해리포터가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가는 기차를 탔던 런던 킹스크로스역을 직접 찾아가보거나, 100m가 넘는 번지점프를 체험하기 위해 스위스에 가보자. 단, 나이가 들었다고 모험심을 자제하진 말라. 조금만 손을 뻗으면 직장인의 배낭여행을 돕기 위한 길잡이 정보들을 수두룩하게 얻을 수 있으니.

배낭여행은 대학생의 전유물이다? 이런 고전적 등식을 깰 조짐이 여행업계에서 조용히 일고 있다. 주5일 근무제가 실시되면서 1주일 안팎의 단기 배낭여행을 떠나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기 때문. 무엇보다 정해진 일정에 따라 죽 따라다녀야 하는 패키지여행에 싫증을 느낀다면, 한번쯤 고려해 봄직하다.

김학종 넥스투어 해외여행사업부 차장은 “고객들의 개성과 취향이 천차만별이어서 단체여행으로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기 어렵다”고 말한다. 따라서 단체여행 상품에 비해 20% 정도 비용을 더 내더라도 배낭 상품을 택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는 것. 실제 넥스투어의 배낭여행 상품 판매 비중은 지난해 전체 대비 30% 수준에서 올해는 이미 40%를 넘어서고 있다. 학생들의 여행이 수업으로 인정되면서 가족 단위의 배낭여행객도 꾸준히 늘고 있다고 한다. 이런 수요를 반영하듯, 여행업계에선 대학생 위주의 ‘배낭여행’이란 용어 대신 직장인을 위주로 한 ‘트렁크여행’이란 용어까지 등장했다.

■ 호텔팩에서 퍼즐팩까지, 직장인용 배낭 상품 많아

자, 이제 올여름 휴가를 배낭여행으로 떠나고 싶은 사람들은 차근차근 준비작업에 들어가보자. 먼저 배낭여행이라고 다 같은 건 아니다. 어떤 형태를 선택할지 꼼꼼히 비교해서 선택해야 한다. 배낭여행은 크게 자유배낭과 호텔팩, 단체배낭 등으로 나뉜다. 자유배낭은 말 그대로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는다. 항공권과 숙박 등 일체의 준비를 여행사에 맡기지 않고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 반면 단체배낭은 15명 이상의 여행자와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는 배낭여행이다. 숙소 찾기부터 야간열차 예약까지 다 해주기 때문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배낭여행을 즐길 수 있다.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유형은 아무래도 호텔팩이다. 자유배낭과 단체배낭의 장점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2명 이상이면 출발이 가능하며, 여행사에서 항공권과 숙소, 현지에서의 교통수단을 제공한다. 나머지 일정은 개인별로 알아서 짜는 식이다.

최근 들어선 전체 배낭여행 일정 중에서 첫 번째 도착지와 마지막 출발지만 숙소를 잡아주는 자유배낭과 호텔팩의 중간형태의 상품들도 등장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올해 뻔뻔(FUN, FUN)투어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여행의 중간 일정을 배낭여행객들이 만들어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밖에 퍼즐팩도 신개념 배낭여행으로 떠오르고 있다. 호텔팩보다 한 단계 발전된 형태인 퍼즐팩은 여행사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면 여행객이 항공권과 숙박은 물론이고 전체 여행 일정을 스스로 짜맞춰 나가는 식이다. 물론 중간중간 필요에 따라 여행사가 제공하는 관광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강우원 하나투어 해외사업기획팀 대리는 “올여름 배낭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패키지 요소가 가미되고 있다는 점”이라고 강조한다. 박물관이나 미술관 투어를 할 때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거나, 이탈리아에서 피자 만들기, 오스트리아 빈에서 왈츠 콘서트 보기 등, 보다 전문적인 현지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 하나투어제공

배낭여행의 기간은 원래 15일, 22일, 29일로 크게 구분된다. 배낭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인 유레일패스의 기간을 고려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직장인들을 위해선 6~11일 사이의 배낭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보름 이상 휴가를 내기 어려운 사람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여건이 허락된다면 여름 성수기(7월20일~8월20일)를 피하거나 여행사의 조기 예약제도를 적절히 활용하는 것도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된다.

자신에게 알맞은 배낭의 종류와 기간을 정했다면, 이제 목적지를 골라야한다. 여전히 배낭여행에서 유럽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유가 뭘까. 유럽은 오랜 역사와 예술품 등만으로도 여행객의 구미를 당기고 있지만, 무엇보다 철도가 거미줄처럼 연결돼 있어 원하는 목적지까지 쉽게 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유럽은 지하철이나 시내버스, 트램 등 대중교통이 잘 발달돼 있고, 시내쪽에서도 저렴한 숙박시설이 많다는 점에서 유리하다.

만일 7~8일 정도만 휴가를 낼 수 있는 경우라면, 1개국 혹은 2개국을 둘러보는 배낭 상품이 인기다. 특히 대학 시절 배낭여행을 이미 한 차례 다녀온 사람들이라면, 그 중에서 가장 아쉬움이 남는 나라를 한 곳 골라서 집중적으로 둘러보는 것도 괜찮다. 로마-피렌체-베니스를 돌면서 이탈리아 일주를 하거나, 파리-로마 혹은 런던-파리를 다녀오는 것이 대표적이다.

무엇보다 배낭여행의 묘미는 세부 일정을 자신이 직접 디자인할 수 있다는 것. 예컨대 스위스의 융프라우를 한번 가본 사람이라면 루쩨른 근방의 티틀리스산을 새롭게 경험해 보는 식으로 아주 구체적인 계획이 필요하다. 다만 배낭여행을 준비할 시간이 그리 넉넉지 않다면, 각 여행사에서 나라별로 여행코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유럽 중 한 나라만 호텔팩으로 다녀올 경우 비용은 1인당 140만원에서 190만원 정도가 든다는 것도 알아두자.

하지만 최근 들어선 배낭여행의 목적지가 서유럽에만 국한되지 않고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빙하체험을 할 수 있는 북유럽 배낭이나 지중해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배낭 상품들도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 그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알려진 산토리니섬은 포카리스웨트의 TV광고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여행지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유럽 각 지역의 세일기간이나 축제 일정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목적지를 고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좀 더 짧은 기간만 허락되는 사람들이라면, 일본이나 중국, 베트남 등을 가는 것도 괜찮다. 이들 지역은 짧게는 3일부터 배낭 상품들이 나와 있으며, 가격도 100만원 미만으로 훨씬 저렴하다. 단, 짧은 기간의 여유를 알차게 즐기려면 그만큼 여행 일정을 잘 짜서 가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 나만의 배낭여행 디자인하기, 사전 준비 꼼꼼해야

▲ 런던 더블테크(위) 쮜리히(아래) / 하나투어제공

이번에는 좀 더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배낭여행 정보들을 모아보자. 먼저 여행사의 배낭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라면, 꼼꼼히 포함내역을 확인해야 한다. 항공기의 경우 무조건 국적기나 직항을 고집할 필요는 없지만, 전체 여행기간이 짧은 편이라면 가급적 직항으로 가는 게 바람직하다. 최근에는 두바이를 경유해 유럽으로 가는 아랍에미레이트항공의 이용률도 높은 편이다.

배낭여행 기간 중에 묵게 될 호텔의 위치와 등급을 반드시 체크하는 것도 중요하다. 굳이 중요도를 따지자면, 호텔의 등급보다는 위치가 더 중요하다. 이동시간이 많아지면 그만큼 관광을 할 수 있는 시간은 줄어들기 때문이다.

현지에서의 이동수단도 잘 살펴봐야 한다. 예컨대 영국에서 유럽 대륙으로 이동할 때 유로스타를 이용할지, 유로라인을 이용하는지부터 따져봐야 한다. 도버해협을 관통하는 해저터널로 운행되는 유로스타는 빠르다는 장점이 있지만, 가격은 좀 비싸다. 야간열차의 횟수를 최소화하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 야간열차는 추억 만들기엔 그만이지만, 이용 횟수가 너무 많아지면 몸에 무리가 올 수 있다.

이 밖에 현지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사건, 사고에 미리 대비해 가는 것도 필요하다. 도난이나 안전사고는 종종 배낭족들을 곤경에 빠뜨린다. 이에 대비하기 위해 각 지역의 공관이나 병원, 경찰서 등의 전화번호를 미리 챙겨가자. 한국어 또는 영어로 친절하게 다가오는 호객꾼이나 좀도둑을 주의해야 한다거나, 여권과 항공권을 늘 몸에 지니고 다니는 것은 기본이다. 여권 분실에 대비해 사진과 여권의 사본을 준비해 가면 현지에서 좀 더 빠른 시간 내에 재발급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더. 넥스투어는 6월25일~7월25일 사이에 배낭여행을 떠나는 고객 중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독도는 우리 땅’이란 주제로 서명을 받거나, 관련 내용이 담긴 피켓을 들고 외국인과 함께 사진을 찍어오면 심사를 거쳐 배낭여행 경비 전액을 환불해 주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돈이 궁한 직장인이라면, 한번 도전해 볼 만하다.

■ 최고의 휴양지, 세부 =

범한여행사 여성구 사장은 올여름 최고의 휴양지로 세부를 꼽았다. 특히 세부는 지난해 연말 쓰나미로 인해 푸껫에 대한 선호도가 떨어지면서 더욱 부상하고 있다고. 여 사장은 “훌륭한 주변경치와 최신식 숙소, 다양한 체험 관광이 가능한 곳이 세부”라고 소개한다.

세부는 필리핀 중부 비사얀제도의 세부섬의 항만도시. 포르투갈의 탐험가 마젤란이 세계일주 도중에 태평양에서 처음으로 상륙했던 곳이기도 하다. 인구 250만명의 큰 섬인 세부는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가 한 폭의 그림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하는 곳이다. 산호도가 유난히 많아서, 해양휴양지가 많이 개발돼 있으며, 스노쿨링과 제트스키 등 다양한 해양 레저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세부섬 부근 지역은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가 많아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 필리핀 내에서 가장 오래된 성벽이나 기념비 등을 갖고 있어 역사적 산물도 풍부한 편이다.

인천공항에서 4시간 10분 정도가 소요되는 거리인 데다, 공항에서 휴양지까지의 이동거리도 짧아 단기간 내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권할 만하다. 범한여행사는 지난 4월에 문을 연 힐튼 리조트에서 묵을 수 있는 여행 상품을 판매 중이다. 가격은 69만9천원에서 109만9천원까지.

■ 남중국의 관문, 마카오 =

자유여행사 심양보 사장의 추천지. 홍콩에서 서쪽으로 약 64km 떨어진 곳에 있는 마카오의 정식 국명은 중화인민공화국 마카오 행정특별자치구. 국내에선 많이 소개되지 않았지만, 동·서양의 문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심 사장은 “마카오는 서유럽의 문화를 접수한 홍콩과 달리 남유럽의 건축양식, 음식문화 등을 느낄 수 있어 색다르다”며 “인천-마카오간 직항노선이 개설되면서 접근성도 더 용이해졌다”고 말한다.

마카오에 가면 이곳의 화려한 밤을 체험해 보는 것도 좋다. 지난 5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경영기법을 도입해 문을 연 카지노 ‘더 샌즈’가 유명하다. 1백만평방피트에 달하는 면적의 더 샌즈는 카지노 겸 엔터테인먼트 복합시설로 이루어져 있다. 405대의 슬롯머신을 비롯해 277개의 테이블 게임이 가능한 게이밍 구역을 갖추고 있다.

또한 지난 1999년 UN으로부터 ‘세계 최고의 주거환경’을 갖춘 곳으로 선정된 주하이에서 수준급의 코스를 갖춘 골프를 즐기는 것도 권할 만하다. 이 지역은 온천을 함께 할 수 있어 휴식에도 그만이다. 자유여행사는 ‘마카오 주하이 웰빙투어 3일’, ‘홍콩, 마카오 4일’ 등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가격대는 39만~56만원선. 이 밖에 마카오 항공에선 매일 출발하는 ‘에어텔 3일’ 상품을 42만3천원부터 판매 중이다.

■ ‘위대한 땅’, 미국 알래스카 =

하나투어 박상환 사장은 이색적인 여름 휴가를 떠나고 싶은 사람들에게 미국의 알래스카를 권했다. 에스키모 언어로 ‘위대한 땅’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알래스카는 사실 생각만큼 멀진 않다. 인천공항에서 8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으며, 1주일 정도만 시간을 내면 충분하다.

박 사장은 “빙하 유람선에서 거대한 얼음산과 함께 고래, 물개 및 수달 등의 생활상을 자연 그대로 관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말한다. 알래스카 남동쪽에 위치한 프린스 윌리암스 사운드 해상 국립공원은 이런 자연을 그대로 느끼게 해준다. 보통 8시간 동안 3곳의 대빙하를 둘러보게 된다.

또한 알래스카에서 제일 큰 내륙공원으로 자연 생태계를 잘 보전해 놓은 데날리 국립공원도 빼놓을 수 없는 코스다. 이곳에서 경비행기에 탑승해 1시간 동안 공중관광을 하게 된다. 알래스카의 역사가 궁금한 사람들은 앵커리지 박물관을 찾아봐도 좋다. 1968년에 문을 연 이 박물관은 알래스카 작가들의 회화작품 60점과 역사적 유물 2500점을 전시해 놓고 있다. 알래스카 갤러리에는 에스키모, 인디언 등에 관한 약 1천여종의 작품이 전시돼 있다. 이 밖에도 개 썰매 등 알래스카에서만 가능한 독특한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알래스카 관광의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알래스카의 7~8월은 선선한 한국의 가을 날씨와 비슷해 무더운 여름을 피해 시원한 여름 휴가를 떠나려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박 사장은 말한다. 하나투어에선 매주 일요일 출발하는 알래스카 5일 상품, 매주 수요일 출발하는 알래스카 6일 상품, 매주 금요일에 출발하는 알래스카 7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190만~230만원선.

■ 깨끗한 알프스 마을, 스위스 체르마트 =

모두투어 홍성근 사장이 추천한 곳. 스위스 남부 이탈리아와의 국경선 근처 알프스 산맥에 있다. 한국인에게는 좀 생소한 곳이지만, 마테호른이라는 봉우리로 유명한 체르마트는 이미 유럽인들 사이에선 자연 속에서 푹 쉬면서 재충전할 수 있는 휴양지로 유명하다.

홍 사장은 “체르마트는 도시의 공해와 소음이 지친 현대인들이 편안하게 쉬기에 적절한 곳”이라며 “바라만 봐도 시원한 마테호른, 상쾌한 기분으로 바꿔주는 트레킹, 여름스키와 개 썰매 타기 등 즐길 거리가 많다”고 소개한다. 특히 체르마트는 자동차 배기가스가 없는 마을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곳에선 일반 차량이 운행될 수 없으며, 대신 전기를 이용한 특수차량이나 자전거, 마차 등이 다닌다. 지구상 최고의 청정 지역으로까지 불리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파라마운트 영화사의 로고가 되기도 한 마테호른을 제대로 즐기는 것은 체르마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목이다. 해발 4400미터가 넘는 알프스의 황제봉으로 통하는 마테호른을 직접 오르긴 힘들다. 대신 여행객들은 약 3800미터 높이의 마테호른 글라시어 파라다이스의 전망대까지 오른다. 날씨가 좋으면 프랑스 몽블랑과 멀리 이탈리아 전경까지도 선명하게 보인다. 정상에는 만년설이 있어 여름에도 20km가 넘는 슬로프를 만드는데, 해볼 고도는 높아도 경사가 완만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알프스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체르마트는 취리히 공항에서 열차로 약 4시간30분이 소요되며,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인터라켄에선 3시간이 조금 넘게 걸린다. 체르마트를 비롯해 안데르마트, 쿠어, 생모리츠 등 스위스의 아름다운 구간을 지나는 빙하특급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자동차를 몰고 왔다면 체르마트 아래 태쉬에서 주차를 한 뒤, 들어가야 한다. 모두투어는 융프라우와 체르마트 등을 둘러볼 수 있는 스위스 6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7월5·12·19일 출발시에 229만원, 7월26일, 8월2일 출발시에는 259만원이다.

■ 대륙의 광활함이 숨쉬는 곳, 몽골 =

넥스투어 홍성원 사장은 올여름 휴가를 몽골에서 보낼 것을 권했다. 세계 구석구석을 돌아다녀봤지만, 몽골만큼 특별한 느낌으로 다가왔던 여행지는 드물었다고. 홍 사장은 “사실 여행조건이 그리 좋지는 않은 곳”이라며 “하지만 칭기즈칸의 발자취를 좇아 드넓은 대륙과 초원의 기상을 만끽할 수 있는, 그야말로 차별화된 여행지”라고 장담한다.

‘용감함’이라는 뜻을 지닌 몽골은 아시아 대륙의 중앙에 위치해 있다. 국토 전체가 높은 고지대로 이루어진 고원국가다. 국토 중앙부에서 동부에 걸쳐 대초원이 펼쳐져 있어 소나 말, 양떼가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 모습을 쉽게 접할 수 있다.

먼저 몽골의 수도인 울란바토르에 들어서면 몽골혁명의 아버지로 불리는 수흐바토르의 이름을 붙인 광장에서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울란바토르 북동쪽 90km에 위치한 테를지 국립공원에선 넓게 펼쳐진 초원 지대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으며, 중생대의 화강암 지대 위에 우뚝 솟은 커다란 바위와 깎아지른 절벽이 장관을 이루고 있다.

몽골의 스위스라 불리는 흡수골 호수는 울란바토르에서 600km 정도 떨어져 있다. 한국의 경상도에 해당하는 거대한 호수인데, 몽골인의 정기가 이 호수에서 나온다고 한다. 또한 40km 이상 이어져 있는 모래띠와 습기 찬 초원, 들판에 만발한 야생화들, 백조가 노니는 오아시스 등을 만날 수 있는 바얀고비는 주변에 한빈사원과 쌍카사원 등이 있으며, 칭기즈칸 시대의 수도였던 하르호름이 70km 거리에 있어 가볼 만하다.

이 밖에도 홍 사장은 천막형식의 전통 가옥인 게르에서 머물면서 순수한 몽골주민들의 삶과 전통을 직접 체험해 볼 것을 권한다. 넥스투어는 7월19일에 출발하는 3박4일 일정의 몽골 상품을 준비했다. 몽고리안 항공을 이용하며, 가격은 109만원.

■ 골프천국, 일본 북해도 =

롯데관광 유동수 사장이 강추한 곳. 일본의 가장 북쪽에 위치한 북해도는 넓고 아름다운 대자연과 원초적 자연림의 신선함이 여름 골퍼들을 유혹하는 곳이다. 유 사장은 “휴식과 편안함을 주는 것과 동시에 다이내믹하고 웅대한 도전과 승부의 코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골퍼들에게 적극 권하고 싶다”고 말한다.

현재 북해도에는 약 200여개의 골프장이 있는데, 7~8월에 사람들이 가장 북적인다. 이때가 되면 평균 기온이 23도로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가질 수 있어 여름 골프를 치기에는 최적의 조건이라는 것.

북해도에서 가장 골프장이 많이 몰려 있는 곳은 도마코마이다. 여름에 가면 다른 지역에 비해 날씨가 가장 시원하며, 7~8분 간격으로 티업(Tee Up)을 하며 한국에선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골프뿐 아니라 맛있는 음식과 온천도 북해도를 들러야 하는 이유들이다. 신선한 해산물과 일본 전통식 등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이고, 동양 제일의 온천량을 자랑하는 노보리벳츠에서 11가지 성분이 들어간 건강 온천욕을 하고 나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려버릴 수 있다고 유 사장은 권한다.

유 사장이 추천하는 올여름 북해도 골프장은 니돔 클래식 코스, 알렉스 컨트리 클럽, 미쯔이 관광 골프 리조트, 드림 도마코마이 골프클럽, 치토세 공항 컨트리 클럽 등이다. 특히 북해도에서 가장 큰 규모인 미쯔이 관광 골프 리조트는 넓은 자연 원시림을 배경으로 갖고 있어 매력적이다. 완만한 구릉지대 속에서 숲과 호수에 둘러싸여 있는 드림 도마코마이 골프클럽도 초보자에겐 친절한, 상급자에겐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코스로 유명하다고. 롯데관광은 7월21일부터 8월12일까지 매주 화·목·금·일요일에 출발하는 북해도 골프 여행 상품을 판매 중이며, 가격은 129만원에서 165만원까지 다양하다.

유럽호텔에 대한 3가지 오해와 진실 1.오래된 호텔이 싫다?

유럽의 호텔은 층수가 높지 않은 오래된 건물로 지어진 것이 대부분이다. 시내에 위치한 좋은 호텔일수록 이런 경향은 두드러진다. 유럽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이런 호텔에 익숙해져야 한다. 유럽의 호텔은 층수가 높지 않은 오래된 건물로 지어진 것이 대부분이다. 시내에 위치한 좋은 호텔일수록 이런 경향은 두드러진다. 유럽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이런 호텔에 익숙해져야 한다. 2.편안하게 반신욕을 즐긴다?

앞서 말한 것처럼 오래된 호텔이 많기 때문에 욕조가 없는 경우가 많다는 걸 알아둔다면 현지에서 불평할 일이 조금은 줄어든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물이 욕실바닥으로 새어나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 객실의 카펫값을 물고 싶지 않다면 말이다. 앞서 말한 것처럼 오래된 호텔이 많기 때문에 욕조가 없는 경우가 많다는 걸 알아둔다면 현지에서 불평할 일이 조금은 줄어든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물이 욕실바닥으로 새어나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 객실의 카펫값을 물고 싶지 않다면 말이다. 3.조식은 끝내주는 뷔페식?

배낭여행에서 유일하게 제공되는 식사는 호텔에서 주는 조식. 대부분 유럽식 조식의 형태인 컨티넨털 조식인데, 주로 빵과 커피, 치즈, 햄, 약간의 과일이 전부다. 일부 물가가 비싼 나라의 야박한 호텔에선 달랑 빵과 커피만 제공된다는 것도 알아두자. 배낭여행에서 유일하게 제공되는 식사는 호텔에서 주는 조식. 대부분 유럽식 조식의 형태인 컨티넨털 조식인데, 주로 빵과 커피, 치즈, 햄, 약간의 과일이 전부다. 일부 물가가 비싼 나라의 야박한 호텔에선 달랑 빵과 커피만 제공된다는 것도 알아두자.

황보연 기자 [email protected] / *도움말 = 하나투어, 넥스투어

미래를 여는 한겨레 경제주간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배낭 여행 패키지

다음은 Bing에서 배낭 여행 패키지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유럽 단체배낭여행 = 패키지의 장점 + 자유여행의 장점

  • 유럽패키지
  • 유럽 패키지
  • 유럽패키지 여행
  • 유럽 패키지 여행
  • 단체배낭여행
  • 단체 배낭여행
  • 유럽패키지 임팀장
  • 유럽 패키지 임팀장
  • 단체 배낭 여행
  • 패키지
  • 패키지 여행
  • 유럽여행
  • 유럽 가이드
  • パッケージガイド
  • ヨーロッパ
  • ヨーロッパ旅行
  • europe tc
  • 임팀장
  • ヨーロッパパッケージツアー
  • パッケージツアー

유럽 #단체배낭여행 #= #패키지의 #장점 #+ #자유여행의 #장점


YouTube에서 배낭 여행 패키지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럽 단체배낭여행 = 패키지의 장점 + 자유여행의 장점 | 배낭 여행 패키지,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