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강림 작가 이혼 |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애엄마였다는 소식 5369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여신 강림 작가 이혼 –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애엄마였다는 소식“?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이슈선생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9,552회 및 좋아요 26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여신 강림 작가 이혼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애엄마였다는 소식 – 여신 강림 작가 이혼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애엄마였다는 소식

여신 강림 작가 이혼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야옹이작가 아이 공개에 남자친구 전선욱이 보인 반응(+이혼 …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싱글맘이라는 사실을 깜짝 고백한 가운데 그의 남자친구인 웹툰 작가 전선욱이 보인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post.naver.com

Date Published: 11/19/2021

View: 8768

여신강림 작가[야옹이 작가] 프로필 총정리!(남편, 이혼, 인스타 …

여신강림 작가[야옹이 작가] 프로필 총정리!(남편, 이혼, 인스타, 성형, 성형전 등). 이슈토론 2020. 3. 29. 07: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네이버 웹툰 ‘여신 …

+ 여기를 클릭

Source: issue-debate.tistory.com

Date Published: 1/30/2021

View: 9637

야옹이 작가 전선욱 ‘수억대 이혼 위자료’ 사건 정체(전남편 이혼 …

야옹이 작가 전선욱 ‘수억대 이혼 위자료’ 사건 정체(전남편 이혼이유 결혼 나이 인스타)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원작자 야옹이 작가가 처음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jungsik1.tistory.com

Date Published: 2/18/2022

View: 6782

야옹이 작가 전남편 이혼 아이 싱글맘, 현 남친 전선욱! – D블로그

학력은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과를 졸업했어요. 그리고! 2018년 웹툰 ‘여신강림’ 연재를 시작했죠. 야옹이작가 전남편, 이혼에 대해.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flannel.tistory.com

Date Published: 6/24/2022

View: 8337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아이 및 이혼 (feat. 야옹이 작가 인스타)

최근에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화제가 된 이유는 바로 야옹이 작가 아이 때문입니다. · 이혼사유나 구체적인 내용은 어디까지나 사생활 영역이니 굳이 …

+ 더 읽기

Source: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Date Published: 9/30/2021

View: 8083

야옹이작가 싱글맘 전선욱 (+ 전남편) – 다이슈

여신강림’으로 전 세계 웹툰 시장의 스타 작가로 꼽히는 야옹이 작가가 … 그동안 야옹이 작가는 이혼과 악플러 고소 등 여러 어려움을 겪기도 …

+ 여기에 보기

Source: into-the-issue.tistory.com

Date Published: 10/7/2021

View: 7210

야옹이작가 이혼 남친 연봉 인스타 차 여신강림 전선욱

유퀴즈에 미모의 웹툰작가 야옹이님이 출연하여 그녀에 대한 관심 뜨겁습니다. 오늘은 드라마 여신강림 작가인 야옹이작가 이혼 남친 연봉 수입 차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learningnara.tistory.com

Date Published: 6/24/2022

View: 3480

야옹이 작가 이혼 이유 인스타 골반 화제(+인스타) – 텍스트뉴스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와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 열애가 사실로 밝혀졌지만 누리꾼들의 관심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야옹이 작가는 지난 2019년 4월 한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textnews.co.kr

Date Published: 5/2/2021

View: 6203

“초등생 아들 있다” 야옹이 작가, 사실 ‘싱글맘’이었다 (전문)

과거 이혼 후 현재 공개 연애 중.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홀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개인사를 공개했다. 16일 야옹이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wikitree.co.kr

Date Published: 11/29/2022

View: 676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여신 강림 작가 이혼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애엄마였다는 소식.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애엄마였다는 소식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애엄마였다는 소식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여신 강림 작가 이혼

  • Author: 이슈선생TV
  • Views: 조회수 59,552회
  • Likes: 좋아요 261개
  • Date Published: 2021. 2. 1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Z3FF9n0HOwI

여신강림 작가[야옹이 작가] 프로필 총정리!(남편, 이혼, 인스타, 성형, 성형전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하고 있는 여신강림 작가, 닉네임 야옹이 작가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웹툰뿐만 아니라 실제 실물 또한 웹툰에 나오는 주인공들 만큼이나 아름답다며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이번에는 여신강림 작가[야옹이 작가]의 프로필(야옹이 작가 남편, 이혼, 인스타, 성형, 성형전 등)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야옹이 작가 프로필]

본명

김나연

나이

1991년생(30세)

키, 몸무게

170cm, 52kg

학력

계원예술대학교

[야옹이 작가 실물]

여신강림을 제작하고 있는 야옹이 작가는 실제 실물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웹툰 여신강림은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서 아름다운 미모로 살아가게 되는 한 주인공의 삶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이 주목하게 된 이유는 이러한 웹툰 속의 주인공과 실제 여신강림 작가인 야옹이 작가의 실물과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실제로도 자신을 모델로 그림을 그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야옹이 작가 실물

[야옹이 작가 성형, 성형전]

이렇게 출중한 외모덕에 여신강림 작가(야옹이 작가)는 성형 의혹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런 성형수술 의혹에 대해서 “10년 전에 매몰로 쌍수를 하였다. 저는 수술보다 쁘띠 시술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 쇼핑몰 모델 하던 5~6년 전쯤 화면에 잘 나오기 위해서 필러나 보톡스를 맞고는 했는데. 지금은 그런 시술보다 피부나 리프팅에 훨씬 신경 쓰는 것 같다”라고 언급하며 성형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야옹이 작가의 성형전사진은 알려져 있지는 않습니다.

전선욱 프로필(야옹이, 프리드로우 작가, 인스타 등)

[야옹이 작가 남편, 이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남편과의 이혼 사실을 언급하였습니다. 한 팬의 “결혼은 언제 하고 싶냐”는 질문에 야옹이 작가는 “이런 류의 질문이 너무 많이 와서 힘들다. 결혼은 했었다. 앞으로는 안 할 예정이고 혼자가 좋다”라며 야옹이 작가의 남편과의 이혼 사실을 언급하였습니다.

야옹이 작가 이혼 언급

[여신강림작가, 야옹이 작가 인스타]

여신강림 작가[야옹이 작가]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웹툰을 하기 전에도 7만여 명의 팔로우 수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아이디는 @meow91__ 입니다.

이상 야옹이 작가 프로필(야옹이 작가, 여신강림 작가 남편, 이혼, 인스타, 성형, 성형전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도 웹툰을 연재 중에 있으며 다양한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야옹이 작가, 앞으로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글들, 또 다른 웹툰 작가 보러가기)

전선욱 프로필(야옹이, 프리드로우 작가, 인스타 등)

기안84 프로필 총정리!(기안84 회춘, 아우디, 서초힐스, 화보, 건물, 키, 마세라티, 자동차 등)

주호민 프로필 총정리!(주호민 김다미, 인스타, 키, 나이, 파괴, 신과함께, 파괴왕, ssg 등)

반응형

야옹이 작가 전선욱 ‘수억대 이혼 위자료’ 사건 정체(전남편 이혼이유 결혼 나이 인스타)

반응형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원작자 야옹이 작가가 처음으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에 출연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을 그린 작가로 웹툰 여주인공과 싱크로율 100프로라고 알려져 큰 화제가 되었던 미모의 웹투니스트입니다.

더불어 야옹이 작가의 웹툰은 크게 성공을 거두었는데 이에 대해 야옹이 작가는 “첫 작품으로 대박, 연재 3주 만에 1위, 9개 언어로 전세계 100개국에 방영되었다,이렇게 될 줄 몰라, 운이 좋았다”며 겸손하게 답하기도.

한편 이 웹툰은 그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로도 제작이 되었으며 오는 9일 첫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tvN 수목드라마가 될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여성이 ‘화장’으로 여신 외모를 갖게 된다는 이야기로 남자 주인공인 수호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내용.

한편 드라마에 대해 야옹이 작가는 “감개무량” 하다며 “웹툰의 주인공인 ‘주경’이가 성장하는 모습이 꼭 드라마에 구현됐으면 좋겠다”고 큰 기대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야옹이 작가는 이제 사귀기 시작한 프리드로우 웹툰 작가인 전선욱 작가와의 관계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작가들끼리 친해졌다가 작년에 웹투니스트 파티에서 마음이 갔다. 다른 여자 작가님이 말을 거는데 신경이 계속 쓰여서 ‘내가 이분을 좋아하는구나’ 느꼈다”고 털어놓으며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야옹이 작가의 열애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으로 보는 누리꾼들은 그녀의 지난해 이혼 사실을 꼬집기도 했는데 이에 대해 그녀는 “(결혼을)했었다. 근데 앞으로는 안할 거고 평생 엄마 아빠랑 살 거다. 혼자가 제일 좋다”고 당차게 답하기도 했습니다.

또 그녀의 1억7030만원에 달하는 수입차 인증샷에 악플러들이 ‘이혼 후 위자료냐’고 비꼬는 메시지를 보내자 이에 야옹이 작가는 “노력하면 돈 잘 벌 수 있다”며 소신을 밝히기도.

<여신강림>

한편 그녀는 가장 인기가 많은 에피소드에 대해서 “여성들이 좋아하는 웹툰이라 로맨스, 진하게 스킨십이 나오면 반응이 확 좋다”면서 “반응이 쳐지면 스킨십을 넣는 편, 이런 로맨스는 로코드라마에서 배운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야옹이 작가 전남편 이혼 아이 싱글맘, 현 남친 전선욱!

728×90

반응형

야옹이 작가 전남편 이혼, 현 남친 전선욱!

2일 ‘유 퀴즈’에 야옹이 작가가 출연해 화제에요!

야옹이 작가는 현재 남자친구 전선욱까지 언급했죠.

사실 야옹이 작가는 이혼 사실을 고백한 돌싱이랍니다!

야옹이 작가의 이모저모 정리해봤어요!

야옹이 작가 본명은 김나영이에요.

나이는 91년생으로 올해 30세죠.

키는 170cm에 몸무게 52kg으로

여성들의 완벽한 워너비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학력은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과를 졸업했어요.

그리고! 2018년 웹툰 ‘여신강림’ 연재를 시작했죠.

야옹이작가 전남편, 이혼에 대해

자세히 알려진 건 없어요.

지난해 이혼 소식을 직접 밝힌 것 밖에 없죠.

앞서 2019년 4월 전남편이 성폭행범이라는

루머가 퍼지기도 했는데

당시 한 누리꾼은

“여신강림 작가 남편 성폭행범인데, 작가가 아니라고

우리 남편 그럴 사람 아니라고 그랬다더라.

법정에서 심판받으니까 성폭행 맞다는데,

살짝 들은 거라 잘은 모르겠는데

미술학원 선생님이 말씀해 주셨다”고 했어요.

야옹이 작가는 이에 대해 허위사실이라며

강력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혔죠.

야옹이 작가는 2021년 초 8살 아들이 있는

싱글맘이라는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어요.

야옹이 작가의 집이 너무 예뻐서 눈길을 끌기도 했어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공개했는데요.

한강 뷰에 아기자기 깔끔한 인테리어가

전문가 못지 않네요!

여긴 여심강림 작업실이래요!

1층은 모두의 작업공간, 2층은 숙직실이라네요.

직원 복지도 수준급이네요.

야옹이작가 하면 명품 자동차가 떠오르기도 하죠.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취미가

드라이브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야옹이 작가 차는

AMG GTS와 8세대 포르쉐 911,

맥라렌 570S 핑크색을 소유했다고 해요.

명품카 가격은 1억을 훨씬 넘는다고 하죠 ㄷㄷ

그리고 야옹이 작가의 골반 몸매!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수영복 사진을 올리기도 해요.

키 170cm에 군살없는 몸매,

특히 쏙 들어간 허리와 넓은 골반이

완전 남성들의 이상형이네요.

실제 야옹이작가는 만화가 데뷔 전

피팅모델 겸 잘나가는 블로그 마켓 사장이었대요!

그래서 패션 센스도 남다른가봐요.

현재 고양이작가는 토요웹툰 강자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와 공개 열애중이에요.

유재석은 “짱과 짱이 만났다”고 놀라워했어요.

방송과 동시에 전선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도 했는데요.

전선욱 나이는 87년생으로 올해 34살이에요.

학력은 경기대학교 애니영상과를 졸업했죠.

기안84와 평소친분이 두터워서

‘나혼자산다’ 기안84편에 등장하기도 했어요.

태국, 일본 등 기안84와 함께 여행을 가기도 했죠.

야옹이작가와 전선욱은 2020년 10월,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열애를 인정했어요.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 종종 봤으면 좋겠네요!

이상

야옹이작가, 전선욱 이야기를 마칠게요!

야옹이 인스타그램 주소

www.instagram.com/meow91__/

전선욱 인스타그램 주소

www.instagram.com/jsw0430/

728×90

반응형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아이 및 이혼 (feat. 야옹이 작가 인스타)

네이버 웹툰을 평소에 보는 사라들이라면 여신강림이라는 웹툰을 한번쯤을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있는 네이버 웹툰이고, 국내 뿐 아니라 중국에까지 수출이 되는 웹툰입니다

게다가 여신강림이라는 웹툰이 더 화제가 된 이유중 하나는 여신강림이라는 웹툰의 작가인 야옹이 작가 분이 굉장히 미인이시기 때문이죠

최근에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퀴즈에 야옹이 작가가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여신강림 웹툰의 주인공과 상당히 흡사한 모습입니다

야옹이 작가 이혼 및 아이

최근에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화제가 된 이유는 바로 야옹이 작가 아이 때문입니다. 야옹이 작가 나이는 1991년생으로 아직도 젊은 축에 속하지만, 이른 나이에 이미 결혼했다가 이혼한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었습니다

이혼사유나 구체적인 내용은 어디까지나 사생활 영역이니 굳이 우리가 알필요는 없겠죠?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에 최근에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이 업로드 되면서, 야옹이 작가가 아들이 있었다는 사실을 직접 밝혔습니다

아래는 야옹이 작가 인스타 아이디와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입니다. 아들의 얼굴이 공개되는 것은 바라지 않는 것으로 보이네요~

야옹이 작가의 이혼 사실은 이미 알려져 있었지만, 아들을 직접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이혼 후 아이가 있는데도도 불구하고 웹툰을 통해 성공을 하셨고, 아이를 잘 키우셨다는 것에 대해 박수를 쳐드리고 싶네요

맞벌이를 하면서 아이를 키워도 보통 힘들어서 나가 떨어지는데, 야옹이 작가님은 2배 3배로 힘들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야옹이 작가 전선욱

야옹이 작가를 검색해보면 전선욱이라는 이름이 같이 떠서 확인을 해보니, 네이버 인기웹툰 프리드로우의 작가이면서 동시에 현재 야옹이 작가가 만나는 분인 것으로 보입니다

야옹이 작가 인스타를 보다가 오늘 이 사실을 알았네요. 동종업계 분이니 서로에 대해 이해도 더 잘하고 힘이 되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성공은 하셨으니 앞날을 계속 행복하시길!

[함께 보면 좋은글]

네이버 웹툰 작가 연봉 및 수입 총정리!

야옹이작가 싱글맘 전선욱 (+ 전남편)

반응형

‘여신강림’으로 전 세계 웹툰 시장의 스타 작가로 꼽히는 야옹이 작가가 싱글맘인 사실을 고백하면서 적잖은 놀라움을 안기고 있습니다.

평소 웹툰을 뚫고 나온 미모와 몸매 덕에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을 때도 꽤나 놀라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전선욱 작가와의 열애가 알려진 뒤 다시 한 번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야옹이 작가는 이혼과 악플러 고소 등 여러 어려움을 겪기도 했는데요. 전선욱 작가와의 열애 인정 이후 싱글맘이라는 진솔한 고백까지 하면서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 싱글맘 고백

최근 웹툰 ‘여신강림’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여신강림’이 방영되면서 다시금 관심의 대상이 됐었던 야옹이 작가가 싱글맘이라는 사실을 고백하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2021년 2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촬영한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는데요.

야옹이 작가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질문에 답변을 드리려고 합니다. 저에게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목숨보다 소중한 꼬맹이가 있어요. 제 목숨보다 소중히 여기며 지켰고 여전히 지키고 있는 존재죠. 저는 아이를 키우면서 새로운 사랑을 배웠고 철이 들었습니다. 제 인생의 이유가 된 가장 소중한 사람입니다”라며 아들의 존재를 알렸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이어 “제 삶의 원동력이며 가장 소중한 존재이자 평생 지켜야 할 존재기에 저는 매일 지치고 힘들어도 힘을 냅니다. 소중한 만큼 많은 분들께 저의 개인사를 이야기하는 데 있어 조심스러웠던 부분이 있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싱글맘이라는 지극히 사생활에 해당하는 부분을 고백하기가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니었다는 점을 털어놓은 셈입니다.

그러면서 야옹이 작가는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트라우마로 인해 상담 치료를 다니고 정신과 약을 처방받아 먹으며 버틸 때 곁에서 손 내밀어 준 친구들, 가족들, 나의 사정으로 피해 갈까 미안해서 끝까지 밀어냈는데도 다가와서 손잡아 준 선욱 오빠가 있어서 더 이상 비관적이지 않고 감사하며 살 수 있게 되었어요”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야옹이 작가는 “한 손으로 원고하고, 다른 한 손으로 아이 밥을 먹이며 지나온 힘든 시간들이 있었습니다. 여전히 애기 언어가 또래보다 느려서 치료실 다니느라 고군분투하고 있구요”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그저 웹툰 작가일 뿐이지만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해서 개인사를 오픈합니다. 이 글을 올리면서 긴장이 많이 되지만 제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최근 웹툰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와의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야옹이 작가. 아들과 연인과 함께 앞으로는 더 행복한 시간 일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야옹이작가 전선욱 작가 열애

‘여신강림’은 40억뷰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K-웹툰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작품입니다. 특히, 미모의 여자 주인공이 야옹이 작가 본인을 모델로 한 것으로 의심될 만큼 야옹이 작가 역시 눈에 띄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야옹이 작가와 전선욱 작가의 열애 소식은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었는데요. 야옹이 작가는 ‘유퀴즈’에서 남자친구 전선욱 작가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남자친구에 대해 “토요일에 1위하고 있는 작가님”이라며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를 말했습니다. 유재석은 “짱과 짱이 만났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이어 야옹이 작가는 “작가라서, 작가들끼리 친해졌다가 웹투니스트 파티에서 마음이 갔다. 다른 여자 작가님이 계속 말을 거는데 신경이 쓰이더라. 안 되겠다 싶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재석은 “소위 말해 짜증이 났냐”라고 물었고 “그랬다”라며 “좋은 점은 같이 만나서 데이트할 때 일을 할 수 있다. 항상 마감에 쫓기니까 같이 만나서 일을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방송이 나간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추억 한켠에 자리잡을 유퀴즈..감사합니다^^”라고 짤막한 소감을 올렸습니다.

야옹이 작가 “야밤에 댓글보고 울었다”

야옹이 작가에게도 ‘유퀴즈’의 출연은 꽤나 의미가 있었나 봅니다. 특히 드라마 ‘여신강림’의 방송을 앞둔 상황이어서 그 의미는 더 컸을 것 같은데요.

이런 야옹이 작가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 “야밤에 댓글보고 울었다”라는 이미지를 올려서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다름 아닌, 야옹이 작가에 대한 악플을 올리지 말아달라는 후배 동료 작가의 장문의 댓글을 보고 감동을 받은 것입니다.

야옹이 작가의 후배 작가는 “요즘 웹툰 반응이 안좋긴 하지만 작가님은 꾸준히 열심히 만화만생각하고 만화만그리세요. 스토리에 대한 피드백은 안타깝지만 더 열심히 하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정말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가끔 인스타나 방송촬영같은 거 하느라 만화 제대로 안 그린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가끔씩 기분전환으로 하는 인스타만 보시고 전체를 판단하지 않아주셨으면 해요”라면서 “웹툰작가는 직업일 뿐 평범한 사람이니까 너무 인신공격성 악플은 달지 말아주세요 상처받아요!”라고 강조했습니다.

야옹이 작가 악성 댓글로 몸살

미모의 여성 웹툰 작가이기 때문인 것인지 야옹이 작가는 악성 댓글이 늘상 존재했고, 스스로도 법적 대응에 적극적으로 나서왔습니다. 그 가운데 ‘이건 아니다’ 싶을 정도의 악성 루머가 있었는데요. 바로 ‘남편이 성폭행범이다’라는 내용의 루머였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잘 알려진 것처럼 1차례 이혼을 했고, 본인 스스로 앞으로 결혼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2019년 4월쯤 트위터를 중심으로 ‘야옹이 작가 남편이 성폭행범이었다’라는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돌기 시작했는데요. 당시 야옹이 작가는 선거 없는 고소를 진행하겠다며 강경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당시 루머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한 트위터 유저는 “여신강림 작가 남편 성폭행범인데 작가가 아니라고 우리 남편 그럴 사람 아니라고 그랬다더라”며 “법정에서 심판 받으니까 성폭행 맞다는데. 나 왜 이거 처음 알았지”라고 적었는데요. 이에 대해 ‘정말이냐’는 댓글이 달리자 “저도 살짝 들은거라 잘은 모르겠는데 제 미술학원 선생님이 말씀해주셨어요”라고 댓글에 대한 답을 달았습니다. 근거도 없이 추측성으로 서로 루머를 주고 받으며 사실상 명예훼손을 일삼았던 것입니다.

당시 야옹이 작가는 “위와 같은 글들은 허위사실 유포인 동시에 작가인 저에 대한 명예훼손이기도 하다. 제 작품에 대해 이런 저런 의견으로 자유롭게 토론하는 것은 괜찮다. 하지만 사적인 영역에 대해 사실 무근, 도를 넘은 발언을 하는 경우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하려고 한다. 여신강림 작가를 특정하며 유언비어를 하시는 분들께는 합의와 선처 없는 고소를 진행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눈에 띄는 외모에 ‘월드클래스’로 평가받는 웹툰 작품 덕에, 야옹이 작가는 웹툰계에서는 나름의 입지를 다진 인물이 됐고, 그로 인해 악성 댓글의 대상이 돼 왔습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상처가 될 이혼을 소재 삼아, 그것도 심각한 수준의 루머와 댓글을 일삼는 것이 범죄에 해당한다는 것을 정말 모르는 것일까요?

정당하고 합당한 비판은 약이 될 수도 있겠지만, 근거 없고 악의적인 댓글은 예외없이 상처가 됩니다. 이제 행복과 안정을 찾은 것으로 보이는 야옹이 작가를 응원합니다.

야옹이작가 나이 프로필

본명 : 김나영 (Kim Nayoung)

출생 : 1991년 4월 24일 (29세)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0cm, 51kg

가족 : 부모님, 언니, 아들

반려묘 루이, 케이

학력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애니메이션과 / 졸업)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학 / 학사)

데뷔

2018년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인스타 : meow91__

반응형

야옹이작가 이혼 남친 연봉 인스타 차 여신강림 전선욱

반응형

유퀴즈에 미모의 웹툰작가 야옹이님이 출연하여 그녀에 대한 관심 뜨겁습니다. 오늘은 드라마 여신강림 작가인 야옹이작가 이혼 남친 연봉 수입 차 인스타 열애 중인 전선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웹툰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유명하신 야옹이작가님은 세계 웹툰 40억뷰를 기록했고, 웹툰 상의 여자주인공과 실제 자신의 모습과 싱크로율 100%로 더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야옹이작가 프로필

본명은 김나연, 키는 170cm 몸무게는 52kg 이고 계원예술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야옹이작가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로 2018년도에 여신강림으로 웹툰작가로 데뷔를 했는데 첫 작품부터 인기몰이를 해 연재 3주 만에 1위 탈환하였습니다.

여신강림은 9개의 언어로 100개국에 방영이 될 정도의 인기에 대해 야옹이 작가는 그저 운이 좋았다라고 겸손한 답을 했습니다.

야옹이작가는 웹툰작가가 되기 전에 피팅모델 일을 한 적이 있고 비현실적인 몸매와 얼굴로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인싸였고 블로그마켓을 운영하면서도 수입이 좋았다고 합니다.

야옹이작가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그녀의 차가 자주 등장하는데 실제로 차에 대한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그녀의 차는 AMG GTS와 8세대 포르쉐911을 소유하고 있고 최근에는 맥라렌 570S 핑크를 구입한 듯 합니다.

맥라렌570S

맥라렌 570S 차 가격은 3억원대의 고가라인 모델로 우리나라에는 2015년 국내에 처음 공개 되었습니다.

워낙 뛰어난 외모 때문인지 야옹이작가의 성형여부 성형전 사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성형수술 여부에 대한 질문에 야옹이 작가는 10년 전에 매물로 쌍꺼풀수술을 했고, 다른 쪽은 성형수술을 한 적이 없다. 다만, 쁘띠 성형은 많아 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주로 필러나 보톡스를 주로 시술을 받았고 현재는 피부와 리프팅에 더 많이 신경을 쓰고 있다고 솔직히 답했습니다.

야옹이 작가 남친 전선욱

야옹이 작가의 인스타를 보면 남친과 함께 찍은 사진이 많이 보입니다. 그녀의 남친은 대한민국 만화가, 웹툰 전선욱 작가 입니다. 네이버 웹툰 프리드로우로 전선욱 작가 역시 인기작사입니다.

전선욱 프로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야옹이 작가 남편과 이혼

이혼이 그녀의 연관키워드라는 게 좀 의아한 사람들이 많으실 텐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혼이력이 있으신 듯 합니다.

야옹이 작가는 이미 결혼한 적인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체적으로 그녀의 결혼과 남편에 대해 알려진 바는 없지만, 야옹이 작가가 직접 “결혼은 했었다” . 앞으로 안 할 예정이고 혼자가 좋다”라고 답하면서 그녀의 이혼 이력을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여신강림 작가 연봉 수입

한 매체에 따르면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연봉은 대략 3억원 정도라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녀는 엄청난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이기에 작사로서의 수입 이외에도 부수입도 꽤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연봉은 3억원 이상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인스타 주소

현재 야옹이 작가는 인스타 활동을 꽤 활발히 하고 있어 그녀의 일상 속 모습을 자주 볼 수가 있는데 인기를 증명하듯 팔로우 수가 7만여명이라고 하네요. 연예인 못지 않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인스타주소 www.instagram.com/meow91__

반응형

야옹이 작가 이혼 이유 인스타 골반 화제(+인스타)

반응형

기부천사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프리드로우 전선욱 열애 본명 나이 수입 등 화제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와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 열애가 사실로 밝혀졌지만 누리꾼들의 관심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야옹이 작가는 지난 2019년 4월 한 트위터 이용자가 “남편이 성**범”이라는 허위 사실을 유포하면서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하지만 불과 3달 뒤인 7월 27일 야옹이 작가는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결혼은 언제 하고 싶냐”라는 질문에 “결혼은 했었다.

하지만 야옹이 작가는 앞으로 안 할 거고 평생 엄마, 아빠와 함께 살 거다. 혼자가 제일 좋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다.

그로부터 1년 뒤 야옹이 작가는 프리드로우 작가 전선욱과 열애를 직접 인정했다. 두 사람은 서울 롯데타워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고 두 손을 가지런히 모야 하트 모양을 만들어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사랑에 푹 빠진 듯 전선욱 작가는 “오늘 너무 재밌었다”라며,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처음 온 서울 스카이”라는 설명과 함께.

이렇게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밝혀지면서 야옹이 작가 프로필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나는 분위기다. 누리꾼들은 야옹이 작가 본명, 나이, 수입, 전 남편, 골반, 인스타 등을 언급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야옹이 작가 본명은 김나명이고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30세다. 직접 연재하고 있는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미모와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 남다른 골반은 늘 부러움의 대상이었다.

야옹이 작가 수입은 월평균 1800만 원으로 알려져 있고 인스타 주소는 @meow91__이다. 특히 여신강림 같은 경우 배우 차은우, 문가영 주연으로 tvN 새 드라마로 방영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초등생 아들 있다” 야옹이 작가, 사실 ‘싱글맘’이었다 (전문)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홀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개인사를 공개했다.

16일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에 사진 두 장과 함께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토끼 이모지로 얼굴을 가린 야옹이 작가 아들이, 다른 사진에는 손을 꼭 잡은 두 사람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이하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야옹이 작가는 “많은 분이 궁금해하시는 질문에 답변을 드리려고 한다”며 운을 뗐다.

그는 “저에게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목숨보다 소중한 꼬맹이가 있다. 제 목숨보다 소중히 여기며 지켰고 여전히 지키고 있는 존재다. 제 몸에서 한순간도 떼어 놓은 적 없이 한 몸처럼 살았던 아이인데 어느덧 초딩이 된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트라우마로 인해 상담치료를 다니고 정신과 약을 처방받아 먹으며 버틸 때 곁에서 먼저 손 내밀어 준 친구들, 가족들, 나의 사정으로 피해가 갈까 봐 미안해서 끝까지 밀어냈는데도 다가와서 손잡아준 선욱오빠가 있어서 더이상 비관적이지 않고 감사하며 살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한 손으로 원고하고, 다른 한 손으로 아이 밥을 먹이며 그렇게 지나온 힘든 시간들이 있었다. 여전히 애기 언어가 또래보다 느려서 치료실 다니느라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야옹이 작가는 “요 녀석을 지키기 위해서 더 열심히 살아간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네이버 인기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는 과거 이혼 사실을 고백했으며 몇 달 뒤 전선욱 작가와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이하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글 전문

키워드에 대한 정보 여신 강림 작가 이혼

다음은 Bing에서 여신 강림 작가 이혼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애엄마였다는 소식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애엄마였다는 #소식


YouTube에서 여신 강림 작가 이혼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애엄마였다는 소식 | 여신 강림 작가 이혼,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