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 (Sub)🎄🍰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2탄)🍓🍰 카페 브이로그 | Cafe Vlog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 (Sub)🎄🍰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2탄)🍓🍰 카페 브이로그 | Cafe Vlog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LittleSome 리를썸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5,396회 및 좋아요 2,71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Sub)🎄🍰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2탄)🍓🍰 카페 브이로그 | Cafe Vlog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제 영상이 좋으셨다면 [구독]과 [🔔작은 알림 종을] 눌러주세요!
If you liked this video, Please [ Subscribe ]
and Push [ 🔔Yellow bell ]——————————————————————————————
🍰 S U B S C R I B E
https://www.youtube.com/c/LittleSome리를썸
🍰 C O N T A C T
[email protected]
🍰 W O R K P L A C E
https://www.instagram.com/twosome_hwado
🎧 M U S I C
Artlist ( https://artlist.io/Yoo-1914851 )
(위 링크로 가입하시면 2달 무료! / Get 2 months Free)
✔Music by Mars Luna – Psychopath – https://thmatc.co/?l=A669FE33
——————————————————————————————
#Cafevlog #카페브이로그 #투썸플레이스
#Koreancafevlog #Koreacafevlog #Korea
#Korean #크리스마스케이크
#리를썸 #Littlesome #투썸케이크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 검색결과 | 쇼핑하우

쇼핑하우. 쇼핑 사이드 메뉴 펼치기. 검색어 입력폼. 검색. 쇼핑하우 메뉴. loading.. 검색결과. 검색필터. 필터 전체보기. 숏컷필터. 무료배송; 할인쿠폰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shoppinghow.kakao.com

Date Published: 6/14/2021

View: 2675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케이크 종류 및 가격 투썸홀케이크 예약

이번 투썸 크리스마스케이크 너무 예쁘지않나요. 자세히 소개해볼게요. ​. ​. ​. ​. 블랙베리샤를로뜨 36,000원. 초코 가나슈, 베리 쥬레, …

+ 여기에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3/2022

View: 918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Sub)🎄🍰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2탄)🍓🍰 카페 브이로그 | Cafe Vlog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Sub)🎄🍰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2탄)🍓🍰 카페 브이로그 | Cafe Vlog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Sub)🎄🍰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2탄)🍓🍰 카페 브이로그 | Cafe Vlog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 Author: LittleSome 리를썸
  • Views: 조회수 75,396회
  • Likes: 좋아요 2,719개
  • Date Published: 2021. 12. 1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qFccyTOZqi0

투썸 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가격 예약 할인

반응형

투썸 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카페 크리스마스 케이크 중에 가장 먼저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즌 종류를 발표한 브랜드입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에는 오슬로와 콜라보한 겨울 굿즈도 선보이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투썸 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와 예약 방법, 가격, 겨울 굿즈, 이벤트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투썸 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가격

투썸 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번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종류는 크게 6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투썸 스테디셀러 케이크에도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이 추가되지만 새로 출시된 신상 케이크는 클레식 카페 오페라, 트리플 베리 생크림, 미라클 초콜릿 무스,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 미라클 윈터 파티, 투썸 스노우베어입니다.

클래식 카페 오페라 : 다크 초콜릿 가나슈, 커피 크림과 시트를 쌓아 만든 부드러운 프랑스 전통 케이크로 가격은 35000원

: 다크 초콜릿 가나슈, 커피 크림과 시트를 쌓아 만든 부드러운 프랑스 전통 케이크로 가격은 트리플 베리 생크림 : 세가지 베리를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함께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생크림 케이크로 가격은 33000원

: 세가지 베리를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함께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생크림 케이크로 가격은 미라클 초콜릿 무스: 초콜릿, 캐러멜, 오렌지 무스를 레이어 하고 캐러멜 크런치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투썸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로 가격은 36000원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 : 부드러운 바닐라빈 무스와 달콤한 커스터드 생크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무스 케이크로 가격은 35000원

: 부드러운 바닐라빈 무스와 달콤한 커스터드 생크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무스 케이크로 가격은 35000원 미라클 윈터 파티 : 부드러운 초콜릿 무스에 유자크림과 초코 시트를 쌓은 세련된 2단 케이크로 가격 미정

: 부드러운 초콜릿 무스에 유자크림과 초코 시트를 쌓은 세련된 2단 케이크로 가격 미정 투썸 스노우베어: 귀여운 북극곰 컨셉의 화이트 케이크로 현재 가격 미정

초코와 딸기가 주를 이루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비해 캐러멜과 오렌지 무스로 색다른 크리스마스 느낌이 풍기는 미라클 초콜릿 무스가 또다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데 좋을 것 같습니다.

투썸 플레이스 겨울 굿즈

투썸 겨울 굿즈

투썸 플레이스 겨울 굿즈는 오슬로 아웃백 화로와 스텐 텀블러를 포함한 겨울 굿즈로 출시되었습니다.

오슬로 아웃백 화로는 야외에서 사용가능한 화로로 300X255X220mm 크기로 가볍고 설치가 간단해 사용이 편리합니다. 해머톤 코팅으로 내구성도 좋고 V자 형태로 펼쳤다가 접을 수 있어 휴대도 간편합니다. 음료 및 케이크 12000원 이상 구매 시 정가에서 50% 할인된 28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투썸 미라클 텀블러 시리즈는 미라클 스트로우 텀블러와 미라클 디저트볼 세트, 미라클 스텐컵, 미라클 스텐 텀블러, 미라클 홀로그램 텀블러 등으로 오렌지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믹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텀블러입니다.

각각 텀블러 가격은 미라클 스트로우 텀블러 26000원, 미라클 디저트볼 세트 24000원, 미라클 스텐컵 22000원, 미라클 스텐 텀블러 27000원, 미라클 홀로그램 텀블러 24000원으로 준비되었습니다.

집에서 홈파티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텀블러 시리즈와 야외 캠핑이나 불멍 등에 활용하기 좋은 캠핑 화로까지 올해 투썸 플레이스 겨울 굿즈는 활용도가 높아 보입니다.

투썸 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12월 31일까지 투썸 플레이크 신한카드로 3만 원 결제 시 모바일 쿠폰으로 3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모바일 쿠폰 지급일은 2022년 2월 말이지만 투썸 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하나 만들어서 3만 원을 돌려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투썸 플레이스 신한카드는 투썸 플레이스 매장 이용시 30% 결제일 할인, 투썸 선물하기와 기프트카드 충전 시 5% 결제일 할인,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쿠폰 2매, 투썸 하트 5개 적립, 투썸 플레이스 모바일 쿠폰 지급 등의 투썸 혜택을 기본으로 합니다.

이 외에도 OTT 1천원 결제일 할인, 배달액 2천 원 결제일 할인, 대중교통 5% 결제일 할인 등의 라이프스타일 혜택이 있는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 2천원, 해외 겸용 MASTER 2만 5천 원이고 카드 디자인은 5가지로 구성되었습니다.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예약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예약은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매장 예약으로 바로 결제할 수 있고 선물하기 등을 통해 기프티콘으로 선물하기도 가능합니다.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시 추첨을 통해 투썸 기프트 카드, 카카오 프렌즈 인형, 아메리카노 쿠폰, 투썸 하트 적립 등의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윈터 미라클 제품뿐만 아니라 디저트 세트, 홀케이크, 금액권, MD 등 다양하게 구매 또는 선물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투썸 플레이스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아티제, 신라호텔 등 다른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함께 구경하시고 고르셔도 좋을 듯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예약 방법

2022 카페 다이어리 7가지 받는 방법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티아라’, ‘화이트 오너먼트’, ‘스노우 블랙벨벳’ 등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고 ‘스페셜 트리트 포 유(Special Treat For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18년 당신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투썸플레이스와 함께하세요~

|특별한 선물, 특별한 케이크!

투썸플레이스는 반복되는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뿐 아니라 ‘투썸 케이크’ 자체만으로도 ‘특별한 선물(Special Treat)’이 된다는 의미를 담아 이번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에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리스(Wreath, 화환 모양의 장식품)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왕관(Tiara)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티아라’ 등을 출시한다.

‘크리스마스 티아라’는 부드러운 휘낭시에 위에 헤이즐넛 초콜릿 무스, 새콤달콤한 만다린 쥬레, 바삭한 견과류가 함께 씹히는 케이크다. 레드 컬러의 둥근 리스 모양 시트와 마치 왕관처럼 원형으로 올라간 초콜릿 장식품이 화려한 디저트의 정점을 보여 준다.

함께 선보인 ‘화이트 오너먼트’ 케이크는 바삭한 초코 크런치 위에 아몬드 프랄린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살구 그리고 아몬드 봉봉이 통으로 들어가 있어 다채로운 식감을 준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린 오너먼트(Ornament, 장식물)를 연상케 하는 하얀색 외관이 눈길을 끈다.

땅 위에 눈이 소복하게 내린 것 같은 ‘스노우 블랙벨벳 케이크’는 크림치즈 크림 위에 달콤한 체리를 넣은 풍성한 맛의 케이크다. 이외에도 웃고 있는 눈사람 모양의 ‘눈사람 마카롱’과 크리스마스 대표 색상인 녹색의 ‘그린티 크렘슈’도 새롭게 선보인다.

|특별한 이벤트! MD 상품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2018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홀 케이크 구매 시 ‘블루투스 미러볼 스피커’를 8,000원(정가 1만9,000원)에 할인 판매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러볼 스피커는 블랙과 레드 2종으로, 재고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 MD 상품 5종도 출시해, 다회용 컵 사용을 지향하는 ‘친환경 소비 문화’를 알린다. 이번 MD는 독일 베를린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모티브로 개발한 ‘투썸 마르크트 텀블러’ 3종과 ‘투썸 마르크트 머그’ 2종이다. 베를린 마켓 일러스트 디자인에 아이보리, 로즈골드 등의 색상을 입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권장소비자가는 각각 2만6,000원, 1만8,000원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화려한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즐기는 작은 사치가 연말의 만족과 행복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마치 실제의 왕관을 선물하는 듯해 사랑하는 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2021 크리스마스케이크 종류 정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보통 투썸플레이스에서 많이 구입하는데요. 이번 2021년 12월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공개되었습니다. 종류 정보 확인해보세요.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정보

투썸 케이크 중에서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이 스테디셀러로 일 년 내내 인기가 많은데요. 투썸 케이크류는 맛있기로 유명하기도 해서 크리스마스 가까워지면 주문이 폭주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크리스마스 케이크 반응이 나쁘지 않네요. 특히 오페라와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가 인기라고 해요. 크리스마스 기간에 홀케이크를 사고 싶다면 미리 예약해야 하는데요. 투썸플레이스 카페 홈페이지나 어플 ‘투썸 하트’를 통해 수령하고 싶은 날 최소 3일 전에 미리 예약하시면 됩니다.

2021 크리스마스 ‘윈터 미라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상세 정보

올해 케이크 컨셉은 ‘윈터 미라클’입니다. 매장도 12월부터 이 콘셉트로 꾸며질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총 5가지의 케이크 상세정보 확인해보겠습니다.

1. 미라클 초콜릿 무스

미라클-초콜릿-무스-케이크-사진

초콜릿, 캐러멜, 오렌지무스가 레이어 되었으며 캐러멜 크런치로 식감을 살린 대표 케이크입니다. 초콜릿 케이크를 좋아하시고 상큼한 오렌지도 좋아하시면 딱 맞을 것 같은 케이크입니다.

2. 클래식 카페 오페라

클래식-카페-오페라-케이크-사진

프랑스 전통 디저트 ‘오페라’를 투썸플레이스만의 스타일 케이크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오페라 케이크에는 투썸플레이스 블랙 그라운드 콜드 브루 시럽을 적신 케이크 시트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커피크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 케이크 중 반응이 좋은 케이크 중 하나입니다.

3. 트리플 베리 생크림

트리플-베리-생크림-케이크-사진

트리플 베리 생크림 케이크는 블루베리, 라즈베리, 딸기를 마스카포네 치즈 생크림과 함께 조화롭게 구성하였고, 조각 케이크로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상큼한 베리류의 새콤달콤한 케이크를 좋아하신다면 취향 저격이 실 것 같습니다.

4. 미라클 윈터 파티

미라클-윈터-파티-케이크-사진

초콜릿 무스 위에 유자 크림과 유자청을 바른 초콜릿 케이크 시트를 쌓았으며 크런치한 크런치 볼과 크로캉을 넣어 식감도 즐길 수 있는 케이크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유자, 오렌지 등 상큼한 과일이 많이 사용되네요.

5.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

화이트-바닐라빈-무스-케이크-사진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는 이번 시즌 인기 케이크로 고급스러운 바닐라빈이 듬뿍 들어간 무스 크림과 달달한 커스터드 생크림이 들어있는 케이크로, 홀케이크뿐만 아니라 조각 케이크로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 이번 투썸플레이스의 2021년 12월 크리스마스 케이크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가 좋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16%할인 +아메리카노(R)증정

앱 설정에 따라 알림 수신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사전 공지 없이 일정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알림 수신은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앱 설정에 따라 알림 수신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사전 공지 없이 일정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알림 수신은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제휴사 할인혜택은 바로구매 시에만 적용됩니다.

상품등록일 기준으로 여행사, 항공사, 숙박업체 등 상품공급처 홈페이지 상에 표시된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Internet Explorer 9 또는 그 이하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실 경우, 동영상 재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 주세요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입니다.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하여 페이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전 페이지

티몬 홈으로 가기

다시 시도하기

본 상품은 잠시 판매가 중지되었습니다. 이미 구매하신 회원님의 주문은 유효합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1544-6240)

또는 1:1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티몬 홈으로 가기

본 상품은 잠시 판매가 중지되었습니다. 이미 구매하신 회원님의 주문은 유효합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1544-6240)

또는 1:1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티몬 홈으로 가기

상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주소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판매 종료가 되어 해당 상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입력하신 주소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이전 페이지

티몬 홈으로 가기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케이크 종류 및 가격 투썸홀케이크 예약

초콜릿애프리콧무스 33,000원

부드럽고 진한 다크 가나슈 무스와 밀크 초콜릿 무스 사이에 살구 크림을 샌드하여 상큼한 맛을 더하고,

살구 과육과 쿠키 크럼블, 초콜릿 층으로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케이크

2021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받고 예약하기(스벅, 투썸, 아티제, 베스킨라빈스,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반응형

크리스마스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케이크가 출시되는데 아무래도 특별한 날이다 보니 예약이 필수이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및 할인받고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2021 크리스마스 케이크 리스트 및 할인 이벤트]

1.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경우 스타벅스 앱에 접속하여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기간은 12월 2일부터 12월 14일까지이며, 케이크는 12월 20일~12월 25일 사이에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로는 음료 e 쿠폰 2장과 베어리스타 양초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는 총 6가지이며, 가격대는 대부분 4만원대 이다.

2.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현재 10%할인 이벤트 중이며, 종류도 다양하고 스타벅스 케이크보다는 비교적 저렴한 2~3만원대 가격이다.

투썸플레이스 앱 투썸하트에서도 홀케이크 예약 시 크리스마스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를 예약하면 500명을 추첨해서 투썸 기프트 카드 20만원, 10만원, 5만원, 카카오 프렌즈 인형, 아메리카노 쿠폰, 투썸하트 2개 적립의 경품을 제공한다.

3.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는 3가지가 진행 중인데,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고 예약을 하면 20%할인을 받을 수 있고, 클럽 아티제 앱에서 홀케이크를 예약하면 10%할인과 2022년 쿠폰팩을 증정한다. 또 클럽아티제 앱에서 로열 오렌지 쉬폰을 예약하면 선착순으로 몰튼 브라운 오렌지&베르가못 배쓰 앤 샤워젤을 증정하고 있다.

4.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파리바게뜨는 11월 25일부터 12월 17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오더, 카카오톡 주문하기,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채널별로 상세혜택을 확인한 뒤 주문하면 된다.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5. 베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베스킨라빈스는 해피오더 앱, 쿠팡이츠를 통해서 배달 주문 시 최대 6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 주문시에는 5천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스킨라빈스 카카오톡 주문시에는 배달비가 무료이다.

베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6.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

뚜레쥬르는 위메프에서 최대 96%까지 할인이 가능하지만 물량이 많지 않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11번가, 티몬, 롯데온에서 약 20%할인된 가격으로 케이크 구매가 가능하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카카오톡 선물하기)

반응형

투썸 크리스마스케이크 종류 및 가격

728×90

반응형

투썸 크리스마스케이크 종류 및 가격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제격인 투썸 케이크 종류와 가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벌써 2021년도 지나가고 새로운 해가 찾아옵니다.

2022년은 임인년으로 육십간지 중 39번째로 ‘검은 호랑이 해’라고 합니다. 호랑이 기운 모두 받으시고 하시는일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조금 이른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어요. 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에서 구입했습니다!

미리 어플로 예약하면 올 해 새로운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었을텐데, 당일날 가서 선택권이 많이 없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화이트바닐라빈 무스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싶네요!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 가격은 35,000원 입니다.

요즘 파리바게트, 뚜레주르 케이크도 다 2만원은 기본인것 같아요. 어차피 비싸면 맛있는데서 먹으면 좋잖아요.

미라클 윈터 파티도 멋지게 생겨서 파티용으로 괜찮을거같아요.

그래서 저는 평소에는 아티제 케이크를 먹는데, 집근처에 없어서 투썸을 왔습니다…

제가 투썸에 방문했을 떄는 케이크 종류가 이렇게 있었습니다.

그래서 티라미슈를 먹을까, 치즈케이크를 먹을까 하다가

귀여운 당근이 올려져 있는 퀸즈 캐롯 34,000원 으로 구입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는 항상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입맛이 변해가는듯 적당히 단게 더 좋습니다. 그래서 아티제 얼그레이 케이크를 먹는데 나중에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메뉴, 가격입니다!

참고하시고 미리 어플에서도 주문예약이 가능하니 필요한 케이크는 예약 후 테이크아웃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당근이 심어져 있는게 왜이렇게 귀여운지, 어머님 보여드렸더니 어머님도 건강해보이는 케이크를 사왔다며 좋아하셨어요.

어른들도 좋아하실 맛이라 호불호가 갈리지 않은데, 당근케이크를 거부하는 사람도 간혹 있더라구요.

무난한 케이크라 생각했는데 아닐 수도 있어요… 🙁

케이크 상자만 봐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들죠?

케이스 하나로도 이런 기분을 느낄 수 있다니, 거리를 걸을 때 캐롤은 들을 수 없지만 이렇게라도 느낄 수 있으니 좋습니다!

케잌 들고 집에 오는길도 설렜습니다 🙂

조심조심 열었습니다.

담백한 당근과 상큼한 오렌지 필로 식감을 살린 촉촉한 캐롯 시트와 묵직한 크림치즈를 풍성하게 레이어한

영국식 티 케이크입니다.

1회 제공량은 (1조각) 179g이고, 열량(kal)는 575kcal 라고 합니다…

열량만 보면 햄버거보다 더 나가는거같아서 무섭네요… 악마의 케이크였습니다!

크리스마스 눈결정체로 장식을 해서 그런지 겨울 느낌이 들고, 케이크를 맛보니 꾸덕해서 저는 크림치즈랑 어우러진 이 케이크 추천드리고싶어요!

크리스마스 파티 할 때 케이크가 빠질 수 없는데 이 케이크는 존재만으로도 묵직하고 한조각씩 먹으면 금방 없어질 만큼 너무 달콤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니 달달함이 조금 덜 해서 좋았습니다!

너무 달달한게 강하다싶으신 분들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한번 드셔보세요. 요즘 호텔케이크는 사진과 다르다고 이슈가 많던데,

투썸 케이크는 있는 그대로라 실망도 기대도 없었습니다!

728×90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다음은 Bing에서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Sub)🎄🍰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2탄)🍓🍰 카페 브이로그 | Cafe Vlog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 zoe cafe vlog
  • najing cafe vlog
  • latte papa
  • Nebokgom cafe korea
  • korean cafe vlog
  • korea cafe vlog
  • 카페알바 브이로그
  • 카페알바
  • 브이로그 카페
  • 브이로그 카페알바
  • 투썸 케이크
  • 투썸 아이스박스
  • 투썸 케이크 먹방
  • 투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 투썸 알바 브이로그
  • 투썸 케이크 추천
  • 투썸 레드벨벳 케이크
  • 라떼 아트
  • Latte art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 카페 알바
  • 디저트 카페
  • cafe asmr
  • cafe vlog korea
  • 투썸플레이스 알바
  • 투썸 알바
  • 브이로그
  • vlog
  • 카페 음악
  • 카페 asmr
  • 카페 창업
  • 카페 팝송
  • 투썸 먹방
  • 카페
  • cafe
  • 커피집
  • 커피
  • 투썸 벽난로
  • 투썸 신메뉴
  • bts
  •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 케이크
  • Idol's Cafe
  • 내돌카페

(Sub)🎄🍰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2탄)🍓🍰 #카페 #브이로그 #| #Cafe #Vlog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YouTube에서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b)🎄🍰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2탄)🍓🍰 카페 브이로그 | Cafe Vlog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