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 요소 수 | 전문가가 알려주는 요소수 넣는 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 L 현직 요소수 생산 관리자 상위 20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투싼 요소 수 – 전문가가 알려주는 요소수 넣는 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 l 현직 요소수 생산 관리자“?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KG케미칼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20,686회 및 좋아요 79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투싼 요소 수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전문가가 알려주는 요소수 넣는 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 l 현직 요소수 생산 관리자 – 투싼 요소 수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요소수 #요소수넣는법 #디젤요소수 #녹스케이
요소수 제대로 넣는 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현직 요소수 생산 관리자가 알려드립니다.
차종별 요소수 탱크 용량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담겨주세요 !
정량 정품 정직 녹스-K 정품 구매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kgfarmmall/products/3289933965

투싼 요소 수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디젤 요소수 내차도 필요한가? – 자세히 알아보기

투싼 올뉴투싼 18년식 디젤 2.0 차량 보시면 주유구 옆에 요소수 넣는 곳이 없을 텐데요. 유로6 적용된 모델부터 요소수가 들어가는데 18년식 올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akoiscat.tistory.com

Date Published: 1/17/2022

View: 8395

올뉴 투싼 1.7은 요소수 왜 안 넣을까요? – 자동차포럼 – 뽐뿌

기사 읽다보니 15년 이후 차들은 요소수 쓴다고 하던데. 배기량이 1.7로 낮아서 질소배출량이 적어서 합격. 배기량 큰 쏘렌토나 카니발 이런 디젤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ppomppu.co.kr

Date Published: 7/8/2022

View: 4052

디젤차에 요소수를 보충하지 않으면 벌어지는 일 – 영현대

… 요소수’를 기억해 두세요. 높은 연비 효율로 경제성을 무엇보다 우선시하는 이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디젤 자동차. 현대자동차도 투싼, 포레스트, …

+ 여기에 표시

Source: young.hyundai.com

Date Published: 9/25/2021

View: 8820

국산 차량별 요소수 탱크 용량 총 정리(총 35대, 21.11.16 기준)

1. 현대자동차(14개 차량). NOTE : 대부분 14~18리터인 경우가 가장 많았습니다. 더뉴싼타페TM, 4세대투싼인 NX4 그리고 이전 …

+ 여기를 클릭

Source: myride.tistory.com

Date Published: 4/2/2021

View: 2548

투싼 요소수 미쉐린 프리미엄 독일 AdBlue인증 – 카시즌

추가구성상품 · [무료배송] 미쉐린 초순수 프리미엄 요소수 3.6L 2개 디젤 AdBlue 인증 이중안전캡. 판매가격19,700원 · 파워드래그 연료첨가제 가솔린. 판매가격12,500원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carseason.co.kr

Date Published: 7/12/2022

View: 9303

자동차: 2015년 올뉴투싼TL 요소수 넣어야해요 – Blind

7만킬로 탈동안 한번도 넣어본적 없는데 요소수 없다고 난리라며 없으면 시동도 안걸인다고 하던데 너무 불안해요.

+ 여기에 보기

Source: www.teamblind.com

Date Published: 10/19/2022

View: 7124

디젤 요소수 대란 (관련주,투싼, 쏘렌토,싼타페 주입시기)

며칠 전부터 뉴스를 통하여 요소수 품귀에 가격까지 치솟으며 말 그대로 품귀 사태를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디젤 엔진 차량을 가지고 있는 차주분 …

+ 여기에 보기

Source: sarangcity.tistory.com

Date Published: 9/5/2021

View: 764

디젤 차량별 요소수 주입량/용량/보충량 – 당신을 위한 정보

※ 요소수 경고등이 들어온 후 주입해야 하는 적정량 ※ ; 현대, 투싼(TL) 2.0, 14 리터 ; 현대, 팰리세이드, 14 리터.

+ 여기에 보기

Source: miniweb.kr

Date Published: 4/12/2022

View: 180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투싼 요소 수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전문가가 알려주는 요소수 넣는 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 l 현직 요소수 생산 관리자.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요소수 넣는 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  l 현직 요소수 생산 관리자
전문가가 알려주는 요소수 넣는 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 l 현직 요소수 생산 관리자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투싼 요소 수

  • Author: KG케미칼
  • Views: 조회수 220,686회
  • Likes: 좋아요 790개
  • Date Published: 2020. 11. 1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927LT8YPHZc

디젤 요소수 내차도 필요한가?

반응형

디젤 요소수 내차도 필요한가?

디젤차 운행중인 차주분들 중에 요번 디젤 요소수 사태때문에 내 차도 요소수 필요한가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내 디젤차에 요소수가 필요한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모든 디젤차에 요소수가 들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최신차를 중심으로 요소수가 들어갑니다.

대체로 18년 6월 이후 19년식부터 요소수가 들어가는 차량들이 많고요.

그 중에서도 2000 cc 이상 차량 중심으로 요소수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식이 같다고 다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모델마다 다르기 때문에 내 차량 모델이 요소수가 들어가는 모델인지 검색해보시면 되고 더 쉽게는 연료주입구 옆에 요소수 주입하는 곳이 있는지 확인하면 가장 간단합니다.

아래에서 모델별로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요소수 사태때문에 디젤차 시대가 더 빨리 막을 내리고 있다고 하네요…

디젤차량 구입하신지 얼마 안된 분들은 너무 속상할 것 같습니다. 요소수 사태때문에 불편함도 클 것 같고요..

✔ 지금까지 디젤차 타고 다녔는데 요소수 안 넣어봤는데? 내 디젤차 괜찮은가?

하시는 분들은 요소수가 들어가지 않는 차량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차를 중심으로 요소수가 들어갑니다.

✔ 내 차 요소수 들어가나요?

궁금해하는 차량 모델들 정리

– 투싼

올뉴투싼 18년식 디젤 2.0 차량 보시면 주유구 옆에 요소수 넣는 곳이 없을 텐데요.

유로6 적용된 모델부터 요소수가 들어가는데 18년식 올뉴투싼은 요소수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20년식 투싼은 요소수가 들어갑니다.

– 스포티지

스포티지는 볼드부터 요소수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스포티지R은 요소수가 필요없습니다.

– 싼타페

18년식 싼타페TM 요소수 O

– 그랜저 ig 디젤은 요소수 X

– K5 디젤 2.5세대 요소수 X

👉 현대차의 경우 18년 쏘나타와 그랜저 디젤 모델 생산 중단

👉 기아의 K5, 7 디젤은 각각 19년, 20년에 단종

– QM6

19년식 차량부터 요소수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18년식 QM6 는 요소수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 18,19년식 디젤 SM6도 요소수 X , 19년에 SM6 디젤을 단종시켰음.

– 18년식 렉스턴 스포츠 요소수 X

– 쉐보레 트랙스 19년식 이후 차량은 요소수가 필요합니다.

인터넷 상에 언급되고 있는 디젤 요소수 차량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틀린 정보가 있을 수 있으니 꼭 내 차 검색 및 확인 필수!!

더 쉽게 확인하는 방법은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주유구 옆에 파란색 주입구가 하나 더 있으면 요소수가 필요하고 그렇지 않으면 필요없습니다. 주유구 옆에 있지 않은 차도 있다고는 하니 내 차 모델명으로 꼭 검색해서 확인해보세요!!

요소수는 왜, 언제 도입되었나?

요소수는 디젤 엔진의 질소산화물을 줄여주는 일종의 촉매제입니다.

요소수가 들어가게 된 계기는 환경오염으로 인해 디젤차의 배기가스를 줄이고자 규제가 시작되었기 때문이고요.

유로1~5를 거쳐 유로 6이 시행된 이후 요소수가 도입된 것입니다.

유로 6 에서 유해물질 배출기준이 강화되었기 때문에 SCR 이라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요소수를 이용하게 된 것입니다.

이로 인해 5000~6000 km마다 요소수를 주입해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기게 되었고 (차량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주입구가 연료 주입구에 옆에 있어서 혼유하는 사고들도 발생되었습니다.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한 목적이기 때문에 이 시스템 자체는 상당히 좋은 것이지만 이번 요소수 부족 사태로 인해 아마도 가솔린 모델이나 전기차 모델이 좀 더 각광받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상 디젤 요소수 차량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내 디젤차 왜 이제까지 요소수 달란 소리를 안 했지? 걱정하셨던 분들은 안심하시고요.

요소수가 필요한 디젤 차량 운영중인 분들은 거점주유소 재고량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기사 읽다보니 15년 이후 차들은 요소수 쓴다고 하던데

배기량이 1.7로 낮아서 질소배출량이 적어서 합격

배기량 큰 쏘렌토나 카니발 이런 디젤 차는 질소배출량이 많아서 def쓰고 요소수 써서 질소배출량을 맞춘다고 보면 맞나요?

갑자기 요소수 이슈 나오고 보니 디젤인데 요소수 안넣어서

같은 년식 싼타페 나 쏘렌토는 넣는것 같아서요

지성으로 알려주세요

국산 차량별 요소수 탱크 용량 총 정리(총 35대, 21.11.16 기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늦은 밤까지 글을 작성하고 있는 마이라이드 입니다.

원래는 그냥 오늘 정리만 해놓고 자려고 했는데 괜히 마음이 급해서 새벽에 글을 쓰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난리인 요소수와 관련하여 제가 얼마전에 주유구 모습 및 열어보고 요소수 필요차량 구분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조금 더 깊이 고민을 해보니 어차피 승용차는 1대당 10리터만 구입할 수 있기는 하지만 내 차의 요소수 탱크 용량이 얼마인지 궁금해 하실 것 같아 정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차량 뿐 만 아니라 도로 주행 환경 그리고 운전자의 운전 습관에 따라 요소수 사용량이 다르기는 하지만 그래도 대략 얼마의 요소수로 얼마나 더 갈 수 있을지 고민이 많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정리 했는데 참고 정도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최대한 간단하게 제조사별, 차량별 정리를 할테니 아래 목록에서 본인의 차량을 찾으시면 되구요. 만약 이 목록에 없다면 요소수가 필요한 차량이 아니거나, 제가 누락했을 가능성도 높으니 가장 확실하게는 본인 차량의 주유구를 열어 요소수 주입구가 별도로 있는지 확인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재 판매 차량 및 근래 단종되었지만 제 기억에 있던 차량까지 포함 시켰습니다.

제조사별/차량별 요소수 탱크 용량 총 정리

※차량명(연식 포함하는 경우) 그리고 뒤에 붙는 숫자의 단위는 리터 입니다.

※르노삼성, 쉐보레, 쌍용의 경우, 대략적인 요소수 용량별 주행가능거리를 안내하고 있으므로 대략적으로 참고하세요.

1. 현대자동차(14개 차량)

NOTE : 대부분 14~18리터인 경우가 가장 많았습니다. 더뉴싼타페TM, 4세대투싼인 NX4 그리고 이전 모델인 투싼 TL의 경우 취급설명서에 따로 명시되어 있지 않았는데 동일한 파워트레인이 들어간 기아의 쏘렌토와 스포티지를 참고하여 작성했으며 이 경우 (추정)이라고 명시했습니다.

2세대G80(2018,DH) : 14 그랜드스타렉스(2020MY) : 14 더뉴싼타페TM(2020) : 14(추정) 더뉴G70 : 18 디올뉴투싼NX4(2021) : 14(추정) 스타리아 : 14 싼타페TM(2019) : 18 투싼TL(2020) : 14(추정) 팰리세이드(2020) : 14 포터2(2020) : 14 G70(2017/2018) : 14 G80 : 18 GV70 : 14 GV80 : 18

(예시)제네시스 GV80 요소수 탱크 용량

2. 기아자동차(11개 차량)

NOTE : 기아의 경우 당연히 현대와 비슷한 양상인데 의외로 지금은 단종된 2.2리터 스팅어와 4세대쏘렌토 바로 직전에 출시되었던 쏘렌토더마스터 모델이 18리터로 용량이 가장 컸습니다.

4세대쏘렌토MQ4(2020) : 14 4세대카니발 : 14 5세대스포티지NQ5(2022) : 14 더뉴봉고3(2020) : 14 더뉴카니발(2020) : 14 모하비더마스터(2020) : 14 셀토스(2020) : 12 스팅어(2020) : 18 스포티지QL(2020) : 14 쏘렌토더마스터(2020) : 18 K7프리미어(2020) : 14

(예시)기아 스팅어 요소수 탱크 용량

3. 르노삼성자동차(3개 차량)

NOTE : 르노삼성자동차는 딱 3종만 있었습니다. sm5와 sm6도 디젤 모델이 출시된 적이 있지만 DPF 방식으로만 사용한 유로5 엔진이었던 것인지 요소수에 대한 내용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2.0리터 미만에서는 유일하게 캡처의 1.5리터 디젤 엔진만 요소수가 들어간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참고로 르노삼성에서는 요소수 1.2~2.0리터당 대략 1000km를 주행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마스터(2020) : 20 캡처(2020) : 13 QM6(2021) : 16

(예시)르노 마스터 요소수 탱크 용량

반응형

4. 쉐보레(3개 차량)

NOTE : 쉐보레는 딱 3종만 들어가는데 사실 더뉴말리부를 제외하면 정말 찾기 힘든 차량들만 있습니다. 단종 직전에 출시되었던 1.6리터 디젤 올란도가 요소수를 사용했다는 점이 신기하네요. 올뉴크루즈 디젤 모델도 있었는데 요소수 방식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다만 오늘 정리한 35대 중 올란도 디젤의 요소수 용량이 가장 작았습니다. 참고로 이전의 2.0리터 디젤 올란도는 요소수 방식이 아닌 방식입니다.

쉐보레에서는 2리터에 1000km, 즉 1리터 요소수로 500km 정도 갈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더뉴말리부 : 16.5 올란도1.6 : 8.2 이쿼녹스 : 18.5

5. 쌍용자동차(4개 차량)

NOTE : 쌍용차는 아주 간단합니다. 파워트레인이 제한적이다보니 2.2리터 엔진은 20리터, 1.6리터 엔진은 12리터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G4렉스턴부터 요소수 방식을 사용했기 때문에 이전 모델들은 신경을 안쓰셔도 될 것 같고, 다만 렉스턴스포츠와 칸 모델은 연식에 따라 요소수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주유구를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쌍용자동차에서는 요소수 1~1.5리터당 무려 1000km를 갈 수 있다고 하네요.

더뉴렉스턴스포츠(칸,2021) : 20 올뉴렉스턴(2021) : 20 코란도(2022) : 12 티볼리(2020) : 12

(예시)쌍용 올뉴렉스턴 요소수 탱크 용량

참고들 하시구요. 혹시나 이해가 안가시거나 궁금한 내용이 있거나 제 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댓글 또는 방명록, 이메일([email protected])로 보내주시면 바로 확인하겠습니다.

반응형

투싼 요소수 미쉐린 프리미엄 독일 AdBlue인증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정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배송 비용 : 2,500원

배송 기간 : 1일 ~ 3일

배송 안내 :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 및 반품 주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Your Anonymous Workplace Community

notification

Oops! Something went wrong.Please try again later.If the problem continues, please contact our team at

디젤 요소수 대란 (관련주,투싼, 쏘렌토,싼타페 주입시기)

반응형

며칠 전부터 뉴스를 통하여 요소수 품귀에 가격까지 치솟으며 말 그대로 품귀 사태를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디젤 엔진 차량을 가지고 있는 차주분들은 걱정이 되기도 하실 텐데요. 오늘은 요소수에 관한 정리와 관련주, 주입 시기, 경고등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요소수에 관하여!

요소수

얼마전 중국과 호주의 정치적인 싸움으로 인하여 중국에서 필요한 석탄 부족 현상을 겪고 있는다는 뉴스를 들어보셨을 텐데요. 요소는 중국에서 수입해 오는데 , 요소를 생산할 때에도 이 석탄이 필요하게 되어 국내까지 여파가 몰려오고 있는 겁니다.

중국은 요소 수출 제한을 하는 바람에 국내 회사에서 요소수 생산량이 급감하고 있어서, 소비자와 주유소 관련 곳에서 요소수 가격이 급등하고, 구하기가 힘들어졌네요. 디젤 승용차는 물론 물류를 전담하고 있는 트럭에도 필수인 요소수 때문에 물류대란까지 걱정하게 되었습니다.

요소수

요소수가 무언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면요. 디젤 엔진 차량에 연료와 별도로 주입한 촉매제로서 경유 차량에서 나오는 유해한 질소 산화물을 질소와 물로 분해하는 매연 저감 장치에 사용되는 것입니다.

요소수 시스템 : SCR 시스템은 요소수를 사용하여 배출가스에 남아있는 질소산화물을 물과 질소로 바꾸어주는 배출가스 저감장치를 일컫습니다.

◼요소수 관련주 알아보기

SK 네트웍스 : 오토스 요소수 판매 기업

롯데 정밀화학 : 요소수 제품인 유록스 판매 국내 요소수 업계 1위 기업

KG케미컬 : AdBIUE 인증 차량용 요소수 녹스 -K 유통기업

◻요소수 주입 시기 /경고등

요소수-주입구

요소수 경고등 보는 법을 알아볼까요. 보통 디젤차들을 주행하며 요소수가 줄어들어 경고등 표시를 통하여 요소수 주입 시기를 알려주는데요. 요소수 경고등은 단계별로 남아있을 양을 측정하여 운전자에게 신호를 전달합니다.

일반적으로 4단계 경고등이 뜨며 남아있는 잔량을 이용하여 주행할 수 있는 거리가 대략 2,000 KM 이하일 때 부족하다는 경고등이 뜨기 시작합니다. 처음 메시지는 요소수 부족으로 알림이 뜹니다.

요소수-알람

그다음 단계에서는 요소수를 보충하라는 직접적인 메시지가 뜨는데요. 이 2번째 경고등이 뜬다면 1,200KM 정도 주행하면 요소수가 없다는 뜻입니다. 그 다음에는 몇 KM이후 재시동 불가 경고등이 뜨는데 이때 만약 요소수를 잊고 안넣게 된다면 재시동이 불가능하다는 메세지가 뜨고 진짜 시동을 끄면 재시동이 안걸립니다.

📢요소수 넣는 싼타페, 쏘렌토, 팰리세이드, 투싼, 모하비 주입 차량

일반적으로 디젤 차량이 속합니다. 디젤 차량 중에서도 포터, 봉고 등의 대형 차량이나 트럭 등에 흔하며 싼타페, 쏘렌토, 팰리세이드, 모하비 , 투싼 등의 비교적 신차들이 요소수를 넣는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환경 개선을 위해 EU의 규제 기준인 유로 6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앞으로 요소수 넣는 차량이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디젤 차량별 요소수 주입량/용량/보충량

요즘 요소수 난리죠.

ㅠㅠ

요소수 구하기가 힘들다보니

내 차에 요소수를 얼마나 넣어야 되는지도

꼼꼼히 신경을 쓰게 되네요.

디젤 차량이라고 해서

모두 요소수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요소수의 핵심기능이 “공해물질 저감”이므로

요소수를 안쓰고도 인증 기준을 충족하는 모델은

요소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표적인 사례가 그랜저HG/IG 디젤 2.2)

※ 참고 글 ※

여러분이 모는 차가 요소수가 필요한지를 확인하시려면

연료 주입구 뚜껑을 열어보세요.

저 위의 사진처럼 주유 마개 외에

‘요소수’ 라고 적힌 또 다른 마개가 보이실 겁니다.

(벤츠에서는 ‘애드블루(AdBlue) 라고 부르기도 하네요.)

계기판에서도 요소수 잔여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보여지진 않고 찾아들어가야 합니다;;;)

각 차량별 요소수 주입량 / 요소수 용량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요소수 경고등이 들어온 후 주입해야 하는 적정량 ※

자동차 브랜드 디젤 차량 이름

(브랜드별 가나다 순) 요소수 용량 비고 현대 싼타페(TM) 18 리터 현대 투싼(TL) 1.6 18 리터 현대 투싼(TL) 2.0 14 리터 현대 팰리세이드 14 리터 현대 스타리아 2.2 14 리터 기아 모하비 14 리터 기아 스포티지 1.6 18 리터 기아 스포티지 2.0 14 리터 기아 쏘렌토(UM) 18 리터 기아 카니발(YP) 14 리터 기아 K7 2.2 18 리터 제네시스 G70 18 리터 2020년 10월 이전 연식은 14 리터 제네시스 G80 18 리터 르노 더 뉴 QM6 16 리터 2019년 6월~2020년 11월 생산 모델 르노 마스터 밴

마스터 버스 20 리터 주유구는 운전석 쪽에, 요소수 주입구는 조수석 쪽에 있음 BMW 520D 12 리터 iDrive 내 차량 > 차량 상태 > Ad Blue

에서 보충해야 할 양이 표시됨 GM 더 뉴 말리부 16 리터 2018년 11월 ~ 2020년 6월 연식 벤츠 C220D 24 리터 벤츠 E220 24 리터 요소수 주입구가 트렁크 바닥에 있음 벤츠 E250 (W212) 24 리터 요소수 주입구가 트렁크 바닥에 있음 아우디 A4 15 리터 – 제원상으로는 23 리터지만 실제 넣어본 사람들은 15 리터 넘게 시도하다가 넘쳤다고 함

– 아우디 요소수 뚜껑 열기 관련 참고 블로그 아우디 A6 15 리터

계속 업데이트 할게요~

추천글

키워드에 대한 정보 투싼 요소 수

다음은 Bing에서 투싼 요소 수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전문가가 알려주는 요소수 넣는 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 l 현직 요소수 생산 관리자

  • #요소수
  • #디젤
  • 디젤차
  • 디젤요소수
  • 요소수넣는법
  • 요소수넣는방법
  • 녹스케이

전문가가 #알려주는 #요소수 #넣는 #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 # #l #현직 #요소수 #생산 #관리자


YouTube에서 투싼 요소 수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요소수 넣는 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 l 현직 요소수 생산 관리자 | 투싼 요소 수,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