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 중 부재중 전화 | 스마트폰 통화중대기 사용 방법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통화 중 부재중 전화 – 스마트폰 통화중대기 사용 방법“?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곰세 iT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2,791회 및 좋아요 35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통화 중 부재중 전화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스마트폰 통화중대기 사용 방법 – 통화 중 부재중 전화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곰세 입니다.
통화중 걸려오는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필수입니다.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통화중대기 #skt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아이폰

————————————–
곰세의 IT 이야기
————————————–
유튜브 http://bit.ly/31Uxi8O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bit.ly/2Y7Nxjd
블로그 http://bit.ly/2YcBeiV
네이버TV http://bit.ly/2ZJe3x2
카카오TV http://bit.ly/2X2rHJV
비지니스 문의 [email protected]

★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이쁜댓글 \u0026 공유는 곰세를 행복하게 합니다
★ 구독자 \u0026 시청자 여러분 영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모두 사랑합니다

통화 중 부재중 전화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스마트폰 갤럭시 부재중 통화 표시하는 방법 – 녹두장군

부재중 통화 표시와 관련한 옵션은 설정 > 알림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T 전화 앱을 눌러 상세 알림 옵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부재중 전화 옵션에서 팝업으로 표시 …

+ 더 읽기

Source: mainia.tistory.com

Date Published: 1/28/2022

View: 3025

통화중대기 설정 아직 안 하셨나요?! – 네이버 블로그

^^; 전 당황했습니다. 분명히 부재중 전화는 없었고, 통화 중에 예전처럼 다른 전화가 오는 표시도 없었거든여!!! 왜~ 예전에는 통화 중일 때 …

+ 더 읽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1/11/2022

View: 7755

통화중 전화알림 받는방법 – 통화중 다른전화 신호음 받기

다행히도 이런 경우를 대비해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콜키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전화를 끊고나서야 부재중전화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콜키퍼은 …

+ 여기를 클릭

Source: changwoos.tistory.com

Date Published: 5/22/2022

View: 3734

통화 중일 때 전화 걸면 상대방한테 기록이 남나요? – 클리앙

상대방 폰에서는 ‘통화 중 대기’ 설정이 안된 상태라고 했을 때요, 제가 상대방한테 전화를 했는데 통화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상대방 폰에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clien.net

Date Published: 1/11/2021

View: 4762

통화 중 부재중 전화 | 스마트폰 통화중대기 사용 방법 22 개의 …

통화 중 부재중 전화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스마트폰 갤럭시 부재중 통화 표시하는 방법 – 녹두장군; 통화중 전화알림 받는방법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you.covadoc.vn

Date Published: 11/25/2022

View: 5914

부재중 전화를 방지하도록 전화 설정 확인하기 – Google Support

일부 동작을 사용 설정하거나 중지하여 휴대전화와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 Active Edge 사용 중 통화 음소거 중지하기. 설정 앱을 엽니다. … Active Edge를 탭합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support.google.com

Date Published: 12/8/2021

View: 6611

[1분!] 통화 중 전화알림 받는 방법!! 통화 중 다른 전화 소식 …

업무용 핸드폰과 개인의 핸드폰이 나눠 저 있지 않는 사람들은 개인적인 전화와 업무 전화가 함께 와서 곤란할 때가 있어요. 보통은 부재중 전화로 …

+ 여기에 보기

Source: ducksociety.tistory.com

Date Published: 11/25/2021

View: 4869

아이폰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 뚱찌빵찌의 블로그

아이폰에는 통화 중 대기 기능을 설정하면 전화 중 또 다른 전화가 … 온 전화를 몰라서 부재중 전화 뒤늦게 확인하지 않고 대기를 통해서 통화중에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plugin-b.tistory.com

Date Published: 8/20/2021

View: 8025

갤럭시 부재중 전화 표시, 알림 설정하는 방법 3가지

상단에 부재중 알림 팝업 창 띄우기 · 1. 설정 앱 열기. 우선 갤럭시에 기본적으로 설치된 설정 앱에 들어가 줍니다. · 2. 알림 메뉴 누르기 · 3. 더보기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dolphintravel.tistory.com

Date Published: 9/11/2021

View: 7406

부재중 전화 알림설정 표시 방법 – 오늘 최고의 순간

오늘은 부재중 전화 알림 설정 표시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간혹 부재중 전화를 놓치는 경우가 있다. 지인 : 야~ 전화온거 못 봤어?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daddyroy.tistory.com

Date Published: 1/16/2022

View: 150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통화 중 부재중 전화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스마트폰 통화중대기 사용 방법.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통화중대기 사용 방법
스마트폰 통화중대기 사용 방법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통화 중 부재중 전화

  • Author: 곰세 iT
  • Views: 조회수 42,791회
  • Likes: 좋아요 354개
  • Date Published: 2020. 10. 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P2cDwKxxSvw

스마트폰 갤럭시 부재중 통화 표시하는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의 기본 전화 앱과 SK 가입자가 주로 사용하는 T 전화 앱의 경우 기본 세팅으로 부재중 전화가 오면 무음이거나 별도의 알림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요한 전화를 기다리고 있다면 놓칠 수 있기 때문에 설정이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단 푸시 메시지의 알림은 최신 메시지에 의해 밀려나서 확인을 못할 수 있으므로 팝업을 띄우는 것도 방법입니다. 또한 방해 금지 시간대에 걸려서 알림을 못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옵션도 확인해 보세요.

▼ 부재중 통화 표시와 관련한 옵션은 설정 > 알림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알림 화면에서 최근에 알림 보낸 앱 항목에 더보기를 눌러 T 전화 앱을 찾습니다.

▼ T 전화 앱을 눌러 상세 알림 옵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우선 상단에 알림 받기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음 목록에서 부재중 전화를 클릭합니다.

▼ 부재중 전화 옵션에서 팝업으로 표시 옵션을 활성화할 것인지 결정합니다. 일반 푸시 메시지는 놓칠 수 있으므로 확실한 확인 방법은 팝업창입니다.

▼ 다음은 무음인 소리를 변경합니다. 소리 메뉴를 클릭해서 목록에 알림음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알림 유형에서 아래로 더 내려가면 잠금 화면 옵션이 있습니다. 잠긴 스마트폰 화면에 알림을 표시할 것인지 결정하는 옵션입니다. 스마트폰의 잠금을 풀어서 메시지를 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알림 내용을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 마지막으로 방해금지 시간대에 알림을 표시할 것인지 결정하는 옵션입니다.

통화중대기 설정 아직 안 하셨나요?!

루이스입니다.

3월의 마지막 주 월요일, ^^ 시간 참 빠르네요!!!

누군가 그랬던가요?!

나이만큼 시간이 빨리 흘러간다고~

전, 아직 나이도 많지 않은데, 왜 이리 시간이 빨리 흐르는 걸까요?! ^^

지나가는 시간이 야속하기만 합니다.

오늘은 영업하는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TIP을 하나 올려 볼까 하네요!!!

오늘 겪은 일이라, 바로바로 수정 들어갑니다.

오늘 이런 일이 있었네요!!!

오던 전화를 계속 받고 통화를 하고, 또 통화를 하는데~

가까운 지인 분이, “넌 왜 그렇게 전화를 안 받냐?” 라고 하더군여!!!

“내가 전화를 몇 번이나 했는데, 전화기에 부재중 뜨지 않았냐?!” 라고…

^^; 전 당황했습니다.

분명히 부재중 전화는 없었고, 통화 중에 예전처럼 다른 전화가 오는 표시도 없었거든여!!!

왜~ 예전에는 통화 중일 때, 다른 전화가 오면, 뚜-뚜- 소리가 나면서 “다른 전화가 오고 있습니다”라는 것을 휴대폰에서 스스로 알려줬잖아요!!!

더욱이 전화를 못 받았으면, 부재중 전화가 떠 있어야 하는데,

전 당연히 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웹서핑을 해 본 결과,

요즘에는 이런 것을 직접 설정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

아주 간단한 것인데, 모르고 있었던 부분이라 없지 않아 당황을 했네요!!!

그럼 여태 다른 분이 전화를 했는데도, 전 모르고 있었다는 증거네요~

전화 건 쪽에는 답답하고 답답한 상황이 연출될 수 밖에 없었다는…

더욱이 오해를 한다면, 전화했는데도 연락을 다시 안 줬으니… ^^;;;

설정 방법 올려 드립니다.

아주 간단한 것이지만, 영업하는 분들에겐 생명과도 같은 전화의 기본이기에~

본인의 휴대전화도 아직 이런 설정이 되어 있지 않다면, 얼른 바꾸어 놓으시길~

제 폰은 노트5이기에 갤럭시 계통은 다 비슷할 것 같네요!!!

1. 통화버튼을 누릅니다.

2. 오른쪽 위에 ‘더보기’를 누릅니다.

3. 설정을 누릅니다.

그럼 통화와 관련된 많은 설정들이 뜹니다.

4. 부가서비스 클릭!!!

5. 통화중 대기 클릭!!!

6. 통화 중 대기 서비스가 뭔지 설명하는 그림!!!

위에서 설정을 누르면 자동 설정 됩니다.

그럼 예전에 우리가 쓰던 것처럼,

통화 중에 전화가 오면 뚜-뚜- 소리가 나고,

못 받았을 시에 부재중 전화가 뜬답니다.

이제 오는 전화, 놓치지 말자구여!!! ^^

통화중 전화알림 받는방법 – 통화중 다른전화 신호음 받기

오늘은 통화중 전화알림 받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에 친구와 전화하고 있었는데 중간에 회사에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친구와 통화하고 있는 저로써는 도중에 확인할 방법이 없었는데요. 다행히도 이런 경우를 대비해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콜키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전화를 끊고나서야 부재중전화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콜키퍼은 제가 많이 사용하는 부가서비스 중 하나인데요.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은 통화 중에 다른 전화가 오는것을 확인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저는 친구들과 연락을 자주하기 때문에 다른 부가서비스가 있나 살펴보다 통화 중 대기라는 것을 발견했는데요.

유료서비스인 콜키퍼와 달리 통화 중 대기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통화 중 다른 전화신호음 받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부가서비스인데요.

통화 중 대기를 정확히 설명드리자면 내가 통화하던 중에 다른 사람의 전화가 왔을 때 잠시 대기시켜두고 걸려온 전화를 받고 다시 기존의 통화로 돌아갈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KT, KT, LG 통신사 모두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통화중 전화알림 서비스 신청방법

SKT 통신사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경우 : 114 또는 080-011-6000으로 전화를 거신 후 상담원에게 통화중 대기 서비스를 신청한다고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해지 또한 같은 방법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화버튼을 이용하실 경우 : 전화버튼 > *68 > 통화버튼

해지 : 전화버튼 > *680 > 통화버튼

핸드폰 T-World(티월드) 앱을 이용하실 경우 :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SKT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위쪽의 사진처럼 내 핸드폰에 T World 앱이 설치되어 있을겁니다. 이 앱을 터치해 주세요.

티월드 앱에 접속하신 후 오른쪽 위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 줍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통화중대기’를 입력해 줍니다.

부가서비스 맨 위에 나오는 통화중대기 목록을 터치해 줍니다. 그리고 가입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저는 현재 이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어서 해지 버튼이 보이지만 처음 신청하시는 분들은 가입이나 신청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해지 또한 가입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되는데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현재까진 서비스 가입 시에는 모두 무료이며 누구나 신청할 수 있지만 한 번 해지하고나면 재가입이 불가능하니 꼭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통화중 대기 서비스에 가입한다고 요금이 드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딱히 해지할 일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청되어 있는 분들은 설정을 그대로 두시고 아닌 분들은 신청해 주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LG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경우 : 114 또는 101로 전화를 거신 후 상담원에게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신청한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통화버튼을 이용하실 경우 : 전화버튼 > *40 > 통화버튼

해지 : 전화버튼 > *400 > 통화버튼

KT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경우 : 114에 전화를 하신 후 상담직원에게 통화중대기 서비스를 신청한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통화버튼을 이용하실 경우 : 전화버튼 > *400 > 통화버튼

해제 : 전화버튼 > *400 > 통화버튼

지금까지 통화중 전화알림 받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각 통신사별로 신청하는 방법들을 알려드렸으니 나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쉽게 할 수 있죠? 이제 통화 중에 전화 못받아서 욕먹을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

통화 중일 때 전화 걸면 상대방한테 기록이 남나요? : 클리앙

상대방 폰에서는 ‘통화 중 대기’ 설정이 안된 상태라고 했을 때요,

제가 상대방한테 전화를 했는데 통화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상대방 폰에 제가 전화한 기록이 남나요?

통화 중 부재중 전화 | 스마트폰 통화중대기 사용 방법 22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부재중 전화를 방지하도록 전화 설정 확인하기

전화 통화를 놓치지 않도록 전화 앱 설정을 관리하세요.

소리 및 진동 설정 관리하기

전화 통화 및 알림 볼륨을 변경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휴대전화에서 볼륨 버튼을 누릅니다. 오른쪽에서 더보기 를 탭합니다. ‘벨소리 및 알림 볼륨’에서 원하는 수준으로 볼륨을 슬라이드합니다.

진동 및 음소거 설정을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휴대전화에서 볼륨 버튼을 누릅니다. 오른쪽의 슬라이더 위에서 벨소리 를 탭합니다. 진동을 사용 설정 또는 중지하려면 진동 을 탭합니다.

을 탭합니다. 음소거를 사용 설정 또는 중지하려면 음소거 를 탭합니다.

Pixel 휴대전화에서 볼륨, 소리, 진동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 알아보기

방해 금지 모드 설정 확인하기

화면 상단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합니다. 방해 금지 모드 옆에서 설정이 사용 중지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사용 중지하거나 설정을 변경하여 알림을 허용하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휴대전화의 설정 앱을 엽니다. 소리 및 진동 방해 금지 모드 일정을 탭합니다. 미리 설정된 일정 옆의 설정 삭제 삭제를 탭합니다.

취침 모드를 사용할 때 방해 금지 모드가 자동으로 사용 설정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사용 중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휴대전화의 설정 앱을 엽니다. 디지털 웰빙 및 자녀 보호 기능을 탭합니다. ‘휴대전화 사용 시간 줄이기’에서 취침 모드 맞춤설정을 탭합니다. ‘취침 모드가 사용 설정되었을 때’ 아래에서 취침 모드에 방해 금지 모드 사용을 사용 중지합니다.

운전 중에 방해 금지 모드가 자동으로 사용 설정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사용 중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휴대전화의 설정 앱을 엽니다. 소리 및 진동 방해 금지 모드 일정을 탭합니다. ‘운전 모드’ 옆의 설정 자동으로 사용 설정을 탭합니다. 운전이 감지된 경우를 사용 중지합니다.

동작 설정 확인하기

일부 동작을 사용 설정하거나 중지하여 휴대전화와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Active Edge로 휴대전화를 쥐어서 수신 전화를 음소거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Active Edge 사용 방법 알아보기 Active Edge 사용 중 통화 음소거 중지하기 설정 앱을 엽니다. 시스템 동작 Active Edge를 탭합니다. 휴대전화를 쥐어서 소리 끄기를 사용 중지합니다. Active Edge 쥐기 강도 변경 설정 앱을 엽니다. 시스템 동작 Active Edge를 탭합니다. ‘쥐기 민감도’ 슬라이더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뒤집어서 방해 금지 기능을 계속 사용하면서 수신 전화 음소거는 중지하려면 휴대전화 화면이 위를 향하도록 유지하세요. 뒤집어서 방해 금지가 사용 중지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휴대전화의 설정 앱을 엽니다. 시스템 동작 뒤집어서 방해 금지를 탭합니다. 뒤집어서 방해 금지 사용을 사용 중지합니다.

알림 및 선택 통화 설정 관리하기

기기의 설정에서 알림이 차단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휴대전화의 설정 앱을 엽니다. 앱 모든 앱 전화를 탭합니다. 모든 휴대전화 알림을 사용 설정합니다.

도움말: 선택 통화는 미국에서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앱 을 엽니다. 더보기 설정 스팸 및 선택 통화를 탭합니다. 발신자 및 스팸 ID 보기가 사용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선택 통화를 탭합니다. ‘알 수 없는 통화 설정’에서 차단하고자 하는 발신자 유형을 탭합니다.

전화 앱 을 엽니다. 더보기 설정 차단된 번호를 탭합니다. 전화를 받으려는 전화번호가 목록에 없는 게 맞는지 확인합니다.

관련 리소스

[1분!] 통화 중 전화알림 받는 방법!! 통화 중 다른 전화 소식 놓치지 말아요!

반응형

[1분!] 통화 중 전화 알림 받는 방법!! 통화 중 다른 전화 소식 놓치지 말아요!

통화 중 다른 전화 오면 알림 울리게 하는 거!!

어떻게 하는거지?

업무용 핸드폰과 개인의 핸드폰이 나눠 저 있지 않는 사람들은 개인적인 전화와 업무 전화가 함께 와서 곤란할 때가 있어요. 보통은 부재중 전화로 기록이 남거나, 골키퍼 문자 등으로 전화가 왔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는데요. 괜히 한 번 더 연락을 해야 해서 불편하더라고요.

급한 전화이면 굳이 기존에 통화를 종료하고 다시 걸어야 하니까요. 통화 중일 때 전화가 왔다는 알림이 울리며 현재 수신되어 있는 전화를 대기 혹은 끊고 연결할 수 있게 할 수 있는데요. 통신사별로 어떻게 하는지 알려 들릴게요.

설정 방법은 아이폰과 갤럭시가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통화 대기 기능

통화 중 다른 전화 알림 받기 기능 갤럭시 설정 방법, 해제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통화대기 기능을 설정하려고 할 때에는 통신사마다 방법이 다른데요. skt, kt, u+ 순서대로 설명해드릴게요.

갤럭시 통화 중 다른 전화 알림 받기 기능 skt

skt의 설정 방법은 [*68]에 전화를 걸어주는 거예요. 전화를 걸면 3가지 음이 2번 반복되고 전화가 끊어지는데요. 전화가 끊어진 뒤에 확인해 보면 정상적으로 통화 대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만약 다시 해지하려고 한다면 [*680]을 입력해주세요. 해지할 때에도 3가지 음이 2번 반복되고 전화가 끊어질 거예요.

갤럭시 통화 중 다른 전화 알림 받기 기능 u+, kt

u+ 와 kt의 설정 방법은 [*40]에 전화를 걸어 주는 거예요. 전화를 걸면 3가지 음이 2번 반복되고 전화가 끊어지는데요. 전화가 끊어진 뒤에 확인해 보면 정상적으로 통화 대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만약 다시 해지하려고 한다면 [*400]을 입력해주세요. 해지할 때에도 3가지 음이 2번 반복되고 전화가 끊어질 거예요.

위에 방법이 안된다면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길 바라요.

통화 중 다른 전화 알림 받기 기능 아이폰 설정 방법, 해제 방법

아이폰은 통신사와 상관없이 스마트폰 자체에서 간편하게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설정]을 선택하고 [전화]로 이동해주세요.

다음으로 [통화 대기]를 선택하고 활성화해주면 끝!

반응형

아이폰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통화 중 대기 기능을 설정 안 했을 경우에는 통화 중에 전화가 온 지 몰라서 업무 전화나 중요한 전화를 놓치는 경우가 많아요. 아이폰에는 통화 중 대기 기능을 설정하면 전화 중 또 다른 전화가 왔음을 ‘뚜루루’ 하는 착신음을 수화기에 들려주어서 알 수 있어요.

오늘은 아이폰에서 통화중 대기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섬네일

아이폰 통화중대기 설정 방법

◾ ‘통화중대기’란?

전화 통화 중일 때, 다른 전화가 오면 전화가 왔다는 알림을 받고 먼저 연락받았던 전화에 양해를 구하고 이후에 걸려온 전화를 받는 것을 말해요. 착신통화전환이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1. 설정 APP 실행

설정-앱

아이폰에 깔려있는 기본 어플들을 보시면 위 사진과 같이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이 설정 앱을 눌러서 설정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2. 설정 APP에서 ‘전화’ 설정

설정-앱에서-통화중대기-설정-방법

위 사진을 보시고 차례대로 통화 중 대기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① 전화 아이콘 선택

② 통화 대기 선택

③ 흰 동그라미를 오른쪽으로 밀어 활성화하기 (위 사진 참고)

📌 통화중대기 대기 안됨

하지만 SK Telecom인 분들은 아마 위 설정대로 따라 하셨다면 설정할 수 없다는 팝업창이 뜨는 것을 확인하셨을 거예요.

SKT인 분들은 위 설정을 하시기에 앞서 먼저 통신사에서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가입해주어야 합니다.

※ SKT 통신사 아이폰에서 통화중대기 설정방법 ※

skt에서-통화중대기-서비스-신청-방법

위 사진을 토대로 차례로 설명드릴게요.

① 모바일에서 SKT 통신사 어플인 T world 실행

② 통화중대기 검색 > ‘무료’라고 적힌 서비스 선택

③ T_통화중대기무료 서비스 신청

위 사진을 보시면 저는 이미 가입된 상태여서 ③번 사진에 [가입]이라고 적혀있지 않아요.

가입을 안 하신 분들은 모바일 어플에서 [가입] 버튼이 활성화되어있으니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신청 가능하며 신청하자마자 서비스 이용 가능해요.

가입을 마치셨다면, 앞서 설명한 방법인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셔서 통화중대기 설정하시면 ‘통화중대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이제는 통화 중에 온 전화를 몰라서 부재중 전화 뒤늦게 확인하지 않고 대기를 통해서 통화중에 전화가 왔는지 확인하고 받을 건지 말지 결정하시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바로가기

▶ 에어드랍 에어드롭 사용법 (설정, 하는 법)

▶ 신용등급 점수표, 신용등급 조회 방법

▶ 카톡 상단 고정, 즐겨찾기, 알림 설정 방법

▶ 2020-2021년 국내⋅외 웹브라우저 순위

갤럭시 부재중 전화 표시, 알림 설정하는 방법 3가지

안녕하세요, 돌고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갤럭시 부재중 전화 표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은 기본적으로 부재중 전화가 오게 되면 상단 바에 아이콘으로 표시해 줍니다. 하지만 이런 작은 아이콘으로는 전화가 왔는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부재중 전화들이 모두 무음으로 설정되어 있다 보니 더 알아차리기 힘든데요. 이런 분들은 제가 밑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을 통해 소리, 진동, 팝업 기능을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전화 앱의 아이콘에 부재중 전화 숫자를 표시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실제로 팝업을 설정하더라도 최근 알림 때문에 밀려나서 못 보고 놓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설명드릴 방법 모두 간단하기 때문에 처음 해보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겁니다.

갤럭시 부재중 전화 표시 방법

갤럭시 핸드폰에서 부재중 전화를 표시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상단에 부재중 알림 팝업 창 띄우기

소리 및 진동 설정하기

전화 앱 아이콘에 숫자 표시하기

참고로 저는 갤럭시 S10을 기준으로 설명드리지만 다른 갤럭시 모델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거의 동일하게 진행하실 수 있을 겁니다.

상단에 부재중 알림 팝업 창 띄우기

첫 번째로 상단에 알림 팝업 창을 띄우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설정 앱 열기

우선 갤럭시에 기본적으로 설치된 설정 앱에 들어가 줍니다.

2. 알림 메뉴 누르기

아래와 같이 설정 앱에 들어오신 분들은 알림 메뉴를 눌러 줍니다.

3. 더보기 문구 터치

그리고 화면을 아래로 조금 내려주신 후 최근에 알림 보낸 앱 메뉴의 더보기 문구를 터치해 줍니다.

4. 전화 앱 목록 선택

다음으로 전화 앱 목록을 찾아 선택해 줍니다. 참고로 T전화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T전화 앱 목록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5. 부재중 전화 목록 누르기

전화 앱을 선택하신 분들은 이제 기타 카테고리에 있는 부재중 전화 목록을 눌러 줍니다.

6. 소리 항목 체크 확인

7. 팝업으로 표시 항목 활성화

다음으로 상단의 알림 방식이 소리 항목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신 후 팝업으로 표시 항목의 활성화 버튼을 눌러 켜주시면 됩니다. 만약 무음으로 체크되어 있는 분들은 팝업을 띄울 수 없으니 반드시 소리 항목에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부재중 전화 팝업 창 확인

이제 부재중 전화가 오게 되면 화면 상단에 알림 팝업 창이 띄워지게 됩니다.

소리 및 진동 설정하기

두 번째로 부재중 전화 알림에 소리와 진동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방법에서 바로 이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소리 메뉴 터치

전화 앱의 부재중 전화 목록에 다시 들어와 주신 후 소리 메뉴를 터치해 줍니다.

2. 알림 소리 선택

그리고 다른 소리와 구별되는 독특한 알림 소리를 하나 체크해 주신 후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3. 진동 항목 활성화

이제 진동 항목의 활성화 버튼을 터치해 켜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위에서 소리를 설정하셨다면 충분히 부재중 알림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진동 기능은 필요하신 분들만 설정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전화 앱 아이콘에 숫자 표시하기

마지막으로 전화 앱 아이콘에 부재중 숫자를 표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되니 모르셨던 분들은 꼭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고급 설정 목록 들어가기

설정 > 알림 순서로 들어가 주신 후 화면을 가장 아래쪽으로 내려 줍니다. 그리고 밑에 보이는 고급 설정 목록을 눌러 주세요.

2. 앱 아이콘 배치 항목 활성화

앱 아이콘 배지 항목의 활성화 버튼을 눌러 아래와 같이 켜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켜져 있는 분들은 그대로 두시고, 바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3. 전화 앱 목록 터치

알림 > 최근에 알림을 보낸 앱 더보기 순서로 들어오신 후 다시 전화 앱 목록을 터치해 줍니다.

4. 전화 앱 아이콘 배지 항목 활성화

그리고 아래쪽의 앱 아이콘 배지 항목의 활성화 버튼을 켜줍니다.

5. 부재중 전화 표시 숫자 확인

이제 나에게 부재중 전화가 오게 되면 아래와 같이 전화 앱에 숫자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숫자를 보고 전화가 얼마나 걸려왔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전화 앱은 아래 사진처럼 홈 화면 맨 밑에 고정 시켜 두는 것이 좋은데요. 그렇게 하면 어떤 홈 화면을 보시든 바로 부재중 알림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재중 알림이 안 오는 경우 해결 방법

간혹 위의 3가지 방법을 모두 적용했는데도 알림이 안 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방해 금지 모드가 설정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아래 방법을 통해 예외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이미 알려드린 내용이니 간단하게만 설명드리겠습니다.

설정 > 알림 > 최근에 알림을 보낸 앱 더보기 > 전화 앱 > 부재중 전화 > 방해 금지 모드 설정 적용 안 함 활성화

마무리 및 정리

지금까지 갤럭시 부재중 전화 표시 방법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팝업 창, 소리(진동). 앱 아이콘 숫자로 표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 3가지 방법은 모두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니 알림을 잘 못 보시는 분들은 전부 설정해 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혹시 따라 하시다가 헷갈리거나 궁금한 내용이 있는 분들은 아래 댓글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부재중 전화 알림설정 표시 방법

오늘은 부재중 전화 알림 설정 표시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간혹 부재중 전화를 놓치는 경우가 있다.

지인 : 야~ 전화온거 못 봤어? 전화도 안 하고!

나 : 전화했었어? 몰랐어!

지인 : 몰랐다고? 부재중 전화 안 떠?

뭐 이런 비슷한 경험 한두 번은 있을 것이다.

핸드폰의 설정 문제일 수도 있고 바쁜 상황에서 놓치는 경우가 았을 것이다.

어떤 경우든 부재중 전화를 놓치면 곤란한 일이 생길 수도 있다.

갤럭시 핸드폰에서 간단히 몇 가지 설정을 하면 이렇게 부재중 전화를 놓치는 확률이 줄어든다.

한번 따라 해 보자.

상태 표시줄 설정 변경

상태 표시줄은 핸드폰 가장 위에서 핸드폰 상태를 말해주는 라인을 말한다.

여기에 문자 온 것, 부재중 전화 온 것, 카톡 온 것 등이 표시된다.

갤럭시 핸드폰 상태표시줄

갤럭시 핸드폰 구매 후 아무런 설정 변경을 하지 않으면 보통 상태 표시줄에는 3개까지만 표시되도록 되어있다.

그런데 만약 부재중 전화가 온후 카톡 오고 문자 오고 메일이 왔다면?

순서가 4번째로 밀려 상태 표시줄에는 부재중 전화 알림 표시가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부재중 전화 알림이 보이도록 설정해야 한다.

1. 핸드폰 바탕화면에서 설정을 클릭한다.

갤럭시 핸드폰

2. 설정에서 알람을 클릭한다.

갤럭시 핸드폰

3. 알림에서 상태 표시줄을 클릭한다.

갤럭시 핸드폰 설정

4. 상태 표시줄에서 최근 알림 3개에 체크되어 있는 것을 아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경우에 따라 부재중 전화 알림이 보이지 않을 수 있다.

갤럭시 핸드폰 설정

5. 모든 알림에 체크한다.

그러면 어떤 경우에도 상태 표시줄에 부재중 전화 알림표시가 보인다.

갤럭시 핸드폰 설정

6. 이제 상태표시줄에 부재중 알람 표시 포함해서 3개 이상 표시되는 것으로 설정된 것을 아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핸드폰

지금까지 상태 표시줄의 부재중 알림 설정 표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앱 알림에서 설정

앨알림에서 부재중 전화 알림 설정 표시를 할 수 있다.

1. 위 상태 표시줄 내용 1번 2번과 같이해서 알림 페이지로 들어간다.

알림페이지 최근에 알림 보낸 앱에 전화 앱이 없을 경우 아래쪽 모두 보기를 클릭한다.

갤럭시 핸드폰 설정

2. 표시 부분을 클릭하여 전체를 클릭한다.

갤럭시 핸드폰 설정 갤럭시 핸드폰 설정

3. 이제 검색에서 전화를 검색해서 찾은 후 클릭한다.

갤럭시 핸드폰

4. 여기서 부재중 전화를 클릭한다.

여기서 부재중 전화 알림 설정을 하는 것이다.

갤럭시 핸드폰 설정

5. 이제 부재중 전화 알림 설정 표시 페이지다.

여기서 비활성화가 된 것은 없는지 체크해보자.

갤럭시 핸드폰 설정

소리, 팝업으로 표시, 진동, 앱 아이콘 배지 등 모두 체크해본다.

6. 나는 팝업으로 표시를 활성화했다.

갤럭시 핸드폰 설정

이렇게 부재중 전화 알림 설정 표시 대해 알아보았다.

부재중 전화 알림설정 표시는 이렇게 했으나 가장 좋은 것은 전화가 끊어지기 전에 받는 것이다.

전화 끊어지기 전에 받는 법

1. 설정 → 접근성을 클릭한다.

갤럭시 핸드폰 설정

2. 접근성 페이지에서 고급설정을 클릭한다.

갤럭시 핸드폰 설정

3. 고급설정에서 불빛으로 알림을 클릭한다.

갤럭시 핸드폰 설정

4. 불빛으로 알림에서 카메라 플래시를 활성화시키면 전화가 오면 플래시가 깜빡인다.

화면 불빛을 활성화시키면 전화가 오면 화면이 깜빡인다.

갤럭시 핸드폰 설정

지금까지 부재중 전화 알림설정 표시 방법과 전화 끊기기 전에 받는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통화 중 부재중 전화

다음은 Bing에서 통화 중 부재중 전화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스마트폰 통화중대기 사용 방법

  • 통화중대기
  • 스마트폰 통화중대기
  • 통화중대기 아이폰
  • skt 통화중대기
  • 통화중대기 설정
  • 곰세
  • 곰세it
  • gomse
  • gomseit

스마트폰 #통화중대기 #사용 #방법


YouTube에서 통화 중 부재중 전화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마트폰 통화중대기 사용 방법 | 통화 중 부재중 전화,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