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 결혼 선 | [손금]결혼선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손금 결혼 선 – [손금]결혼선“?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사월SAWOL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3,824회 및 좋아요 22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손금 결혼 선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손금]결혼선 – 손금 결혼 선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손금 #결혼선 #운세 #손금풀이 #직감 #심리 #오늘의운세
재미로 봐주세요~

손금 결혼 선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결혼선 이렇게 나타나면 결혼 못합니다.” 잉꼬부부 부터 돌싱 …

결혼선은 우리 손바닥 새끼손가락 밑 부분에 나타나는 선으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새끼손가락과 감정선 사이에 1~4줄이 결혼선을 의미합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ithnews.kr

Date Published: 12/15/2022

View: 6144

[김현남의 수상학교실] 결혼선이 매우 짧은 사람은 외로운 운세 …

손바닥에는 많은 손금이 있는데, 대부분의 젊은 여성은 결혼 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결혼이라는 것이 인생 최대의 관심사라고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yeongnam.com

Date Published: 7/5/2022

View: 1131

왼손의 손금 결혼 선 혼인 선 – 스톡일러스트 [6158064] – PIXTA

왼손의 손금 결혼 선 혼인 선 – 스톡일러스트(No.6158064). 74700000장 이상의 로열티 프리 스톡사진, 일러스트, 벡터 중에서 여러분이 원하시는 이미지를 찾아보세요.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kr.pixtastock.com

Date Published: 11/10/2022

View: 787

손금_사랑과 배우자 그리고 결혼_결혼선_5 – 사주팔자

이런 결혼선은 섹스를 즐기는데요~!. 자주 상대를 바꿔서 섹스하기를 좋아하죠. 게다가 이런 손금은. 동성 연애를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sinsang-wook2727.tistory.com

Date Published: 1/10/2022

View: 378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손금 결혼 선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손금]결혼선.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손금]결혼선
[손금]결혼선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손금 결혼 선

  • Author: 사월SAWOL
  • Views: 조회수 63,824회
  • Likes: 좋아요 229개
  • Date Published: 2017. 12. 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SoWK72smuUE

“결혼선 이렇게 나타나면 결혼 못합니다.” 잉꼬부부 부터 돌싱까지 알 수 있는 결혼 손금

두 사람이 만나 하나의 가정을 만드는 결혼은 인생에 있어 매우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결혼을 잘해서 안정적인 생활을 꾸리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반대로 결혼운이 좋지 않아 인생이 험난해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또한 정략결혼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결혼을 하나의 도구로 생각하는 문화도 있었습니다.

이처럼 우리나라 문화에서는 결혼을 매우 크게 생각했으며 사주, 궁합, 손금 등을 통해 결혼운이나 연애운을 판단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손금에 있는 결혼선을 통해 결혼, 이혼 등에 관한 운을 알아보겠습니다.

결혼선은 우리 손바닥 새끼손가락 밑 부분에 나타나는 선 으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새끼손가락과 감정선 사이에 1~4줄이 결혼선을 의미합니다. 결혼선은 양 손바닥 모두 확인해봐야 하며 두 손바닥 중 결혼선이 진한 선에 영향을 더 많이 받는다고 보면 됩니다.

출처: 유튜브, 미신의왕국

출처: 유튜브, 미신의왕국

1. 한 줄 결혼선

결혼선이 한 줄로 나타나는 사람들은 결혼에 대한 생각이 확고한 사람들입니다. 특히 이런 사람들은 확고한 결혼생각으로 인해 배우자에 대해 각별히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해석하면 보수적인 결혼관을 가진 사람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손금입니다.

출처: 유튜브, 미신의왕국

그러므로 결혼선이 한 줄인 사람들은 대체로 결혼을 하면 오순도순 잘 살 수 있는 손금 중 하나입니다.

2. 두 줄 결혼선

결혼선이 두 줄인 사람들도 결혼에 대한 의지가 확고한 편입니다. 역시 본인의 배우자들에게도 잘하는 편이긴 하나 많은 인기 때문에 바깥 활동을 하면서 바람까지는 아니 여도 많은 유혹에 약할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출처: 유튜브, 미신의왕국

그로인해 가정생활에서 약간의 다툼이 일어날 수도 있는 손금입니다.

3. 세 줄 결혼선

결혼선이 세 줄인 사람들은 이혼과 재혼을 할 수 있는 결혼선입니다. 결혼을 두 번이상도 할 수 있는 확률이 높은 손금입니다. 단, 세 줄 이상이라고 해서 무조건적인 것은 아닙니다.

출처: 유튜브, 미신의왕국

4. 네 줄이상 결혼선

네 줄 이상의 결혼선이거나 결혼선 위치에 다양한 선들이 나타나있는 손금은 결혼관이 프리한 사람들입니다. 결혼해도 되고 안 해도 된다는 마인드의 소유자가 많이 가지고 있는 결혼선이며 결혼식을 올리는 것에도 큰 관심이 없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출처: 유튜브, 미신의왕국

마음에 맞는 사람과 살다 헤어져도 된다 할 정도로 열린 마음을 가졌으며 많은 연애 경험이 있는 사람일 확률이 높습니다.

5. 결혼선이 없는 경우

결혼선이 없는 손금의 사람들은 비혼주의 성향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나타나며, 결혼은 하고 싶은데 못하는 사람에게 나타나는 손금입니다. 한편으로 이러한 손금은 혼전임신 등으로 결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출처: 유튜브, 미신의왕국

손금은 우리 민속에서 내려오는 일종의 통계학이자 민속문화로 여겨질 뿐이지 100% 맞는 것은 아니며, 사람마다 달라질 수 있으므로 단순 참고만 하시면 좋으것 같습니다.

출처: 유튜브, 미신의왕국 영상 바로가기

[김현남의 수상학교실] 결혼선이 매우 짧은 사람은 외로운 운세를 갖고 있다

손바닥에는 많은 손금이 있는데, 대부분의 젊은 여성은 결혼 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결혼이라는 것이 인생 최대의 관심사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결혼 선은 새끼손가락과 감정 선의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 그 사람의 모든 애정관계를 나타내고 있다. 결혼뿐만 아니라 연애·동거 등 남녀의 애정과 깊은 관계가 있다. 결혼선이 수성구의 중간 정도까지 뻗어 있으면 표준의 길이라 할 수 있다. 이 결혼 선은 좌우의 손을 보고 판단해야 하지만, 먼저 후천적인 운세가 나타나기 쉬운 오른손을 중심으로 관찰을 한다.

손바닥에 1개의 결혼선이 있거나, 아니면 여러 개의 결혼선이 있으면서 그중에 1개가 긴 경우 등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 수성구의 범위를 벗어 날 정도의 긴 결혼 선을 가진 사람은 매우 정열적인 연애를 한다. 긴 결혼 선을 가진 사람들은 대부분이 연애결혼을 하는 사람이 많고, 맞선을 보고 결혼을 하는 사람들은 별로 없다. 긴 결혼 선을 가진 사람들은 가족이나 주위에서 반대를 하거나 하면, 더욱더 열정적인 연애를 하면서 격렬하게 타오르기 때문에, 마치 브레이크 없는 자동차처럼 달린다. 필자가 상담을 해 준 여성 중에도 결혼 선이 긴 사람이 있었는데, 양가 부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동거를 시작한 후에 아이를 낳고, 마지못해 양가 부모의 허락을 받고 결혼을 하여 행복하게 살고 있다. 필자의 경험상 결혼선이 긴 사람은, 결혼 선에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사람이 많은 듯하다.

반대로 매우 짧은 결혼 선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 결혼선이 짧은 사람들은 애정 운이 부족하여 조금 외로운 운세를 가지고 있다. 물론 연애는 하지만, 오랫동안 지속되지 않고 일시적인 연애 관계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결혼을 한다 해도 짧은 기간에 헤어지거나 일생동안 독신으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다. 다만 손금 중에서도 결혼 선은 변하기 쉬운 것으로, 사랑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이성의 외모나 재운에만 사로잡히지 않고 성실한 상대를 만나면 어느 순간에는 결혼선이 길어진다.

결혼선의 위치를 보면 결혼하는 시기를 알 수 있는데, 결혼 선이 감정 선 가까이 붙어 있는 만큼 젊은 나이에 결혼하는 것을 나타낸다. 정확한 결혼시기를 알기 위해서는 새끼손가락의 기저선과 감정 선의 사이를 6등분 한다. 그리고 한가운데를 25세에 결혼을 한다고 보면 된다. 그것보다 아래를 3개로 나누고, 맨 밑을 15세, 다음을 20세로 한다. 25세부터 위쪽으로 4개로 나누고, 아래로부터 30세, 35세, 40세로 생각한다. 다만 이 류년법은 여성의 경우이다. 남성이라면 이 연령에 2세 더하여 생각하면 된다. 즉, 여성의 25세에 해당하는 위치라면, 남성은 27세에 해당한다.

그런데, 결혼선이 1개라면 문제가 없지만, 2개 이상의 경우에는 제일 선명하고 긴 결혼 선을 선택하여 판단을 하면 된다. 30세 정도의 위치에 길고 선명한 결혼선이 있으면, 30세 정도에 결혼을 한다고 판단하면 된다. 선명하지 못하고 약간 짧은 듯한 다른 결혼 선은 육체관계가 생기는 연애를 한다. 만약, 20세 정도의 위치에 조금 짧거나 연한 결혼선이 있으면, 그 사람은 20세 정도부터 조숙한 연애를 한다고 볼 수 있다. 가끔은 50세 이후에도 결혼을 하는 사람들을 본 적이 있는데, 이런 사람들은 40세보다 위쪽, 새끼손가락에 가까운 위치에 결혼선이 있다. 다만 실제로는 유감스럽지만, 35세 이후의 결혼이나 연애는 이 류년법으로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손금 전체를 살펴서 종합적으로 판단을 해야 한다. 철학박사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왼손의 손금 결혼 선 혼인 선

무료 회원가입

거주국가 대한민국 가나 가봉 가이아나 감비아 건지 섬 과들루프 과테말라 괌 교황청(바티칸 시국) 그레나다 그리스 그린란드 기니 기니 비사우 나미비아 나우루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네덜란드 네덜란드령 안틸레스 네팔 노르웨이 노퍽 섬 누벨칼레도니 뉴질랜드 니우에 니제르 니카라과 대리비아 아랍 사회주의 인민 자마히리야국 덴마크 도미니카 도미니카공화국 독일 동티모르 라오스 라이베리아 라트비아 러시아 레바논 레소토 레위니옹 루마니아 룩셈부르크 르완다 리투아니아 리히텐슈타인 마다가스카르 마르티니크 마셜 제도 마요트 마카오 마케도니아 공화국 말라위 말레이시아 말리 맨섬 멕시코 모나코 모로코 모리셔스 모리타니 모잠비크 몬세라트 몬테네그로 몰도바 몰디브 몰타 몽골 미국 미국령 군소 제도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미얀마 미크로네시아 연방 바누아투 바레인 바베이도스 바하마 방글라데시 버뮤다 베냉 베네수엘라 베트남 벨기에 벨라루스 벨리즈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보츠와나 볼리비아 부룬디 부르키나파소 부베섬 부탄 북마리아나 제도 불가리아 브라질 브루나이 사모아 사우디아라비아 사우스조지아 사우스샌드위치 제도 산마리노 상투메 프린시페 생바르텔레미 생피에르 미클롱 서사하라 세네갈 세르비아 세이셸 세인트루시아 세인트마틴 섬 세인트빈센트 그레나딘 세인트키츠 네비스 세인트헬레나 소말리아 솔로몬 제도 수단 수리남 스리랑카 스발바르 얀마옌 제도 스와질란드 스웨덴 스위스 스페인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시리아 시에라리온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아루바 아르메니아 아르헨티나 아메리칸사모아 아이슬란드 아이티 아일랜드 아제르바이잔 아프가니스탄 안도라 알바니아 알수없음 알제리 앙골라 앤티가바부다 앵귈라 에리트레아 에스토니아 에콰도르 에티오피아 엘살바도르 영국 영국령 버진아일랜드 영국령 인도양 지역 예멘 오만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리아 온두라스 올란드 왈리스 퓌튀나 요르단 우간다 우루과이 우즈베키스탄 우크라이나 이라크 이란 이스라엘 이집트 이탈리아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자메이카 잠비아 저지 섬 적도기니 조지아 중국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중화민국 지부티 지브롤터 짐바브웨 차드 체코 칠레 카메룬 카보베르데 카자흐스탄 카타르 캄보디아 캐나다 케냐 케이맨 제도 코모로 코스타리카 코코스 제도 코트디부아르 콜롬비아 콩고 콩고민주공화국 쿠바 쿠웨이트 쿡제도 크로아티아 크리스마스 섬 키르기스스탄 키리바시 키프로스 타이 타지키스탄 탄자니아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터키 토고 토켈라우 통가 투르크메니스탄 투발루 튀니지 트리니다드 토바고 파나마 파라과이 파키스탄 파푸아뉴기니 팔라우 팔레스타인 영토 페로 제도 페루 포르투갈 포클랜드 제도 폴란드 푸에르토리코 프랑스 프랑스령 기아나 프랑스령 남방 및 남극 프랑스령폴리네시아 피지 핀란드 필리핀 핏케언 제도 허드맥도널드제도 헝가리 홍콩

최신정보/이벤트 혜택 뉴스레터 수신동의

PIXTA이용약관을 모두 읽었으며, 내용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용약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손금_사랑과 배우자 그리고 결혼_결혼선_5

안녕하세요~!

신상 사주팔자의 신상입니다~!

오늘은

결혼선_사랑과 배우자 그리고 결혼

다섯 번째

시간을 가져볼게요~!

중간에 짧게 있는 결혼선

결혼선이 원래 위치에서 시작하지 않고

중간에서 짧게 나왔어요`!

이런 결혼선은 섹스를 즐기는데요~!

자주 상대를 바꿔서 섹스하기를 좋아하죠.

게다가 이런 손금은

동성 연애를 좋아하기도 한데요~!

감정선과 지능선을 지나가는

결혼선에서 나온 가지선

이미지를 보시면 결혼선에서 생긴 가지선이

감정선과 지능선을 가로지르고 있어요`!

이런 손금은 어떤 특정 이유로

배우자와 감정적 싸움으로

이혼을 할 수도 있어요~!

금성대로 들어간 결혼선

이미지의 점선 영역이 ‘금성대’인데요`!

이 금성대 안으로

결혼선이 들어간다면~!

사랑에 대한 질투를 잘하는 사람으로

의처증이나 의부증이 의심되죠.

재물선을 만난 결혼선

네번째 손가락 약지를 향한 재물선을

결혼선이 만나서 같이 올라라고 있어요~!

이렇게

재물선의 끝에 붙어서 올라가는 결혼선은

행운의 결혼선인데요`!

여자의 경우는 길상의 손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재물선을 가로지르는 결혼선

이번에는 결혼선이 재물선을 가로지르는

모습인데요`!

이렇게

재물선을 가로지르는 결혼선은

사회적인 재물와 지위 등에 타격을

입을수 있는 결혼일 수 있다고 해요`!

[참조]

손금_글 쉽게 찾기

키워드에 대한 정보 손금 결혼 선

다음은 Bing에서 손금 결혼 선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손금]결혼선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손금]결혼선


YouTube에서 손금 결혼 선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손금]결혼선 | 손금 결혼 선,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