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우리 카드 | 매달 Skt 통신할인되는 신용카드는? 상위 135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skt 우리 카드 – 매달 SKT 통신할인되는 신용카드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워커비_WKB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971회 및 좋아요 3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skt 우리 카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매달 SKT 통신할인되는 신용카드는? – skt 우리 카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skt할인 #통신비절약 #skt제휴카드
제가 신용체크카드를 20개 넘게 갖고 있는데, 직접 사용해 본 경험을 토대로 카드를 소개드리는 ‘카드읽기’ 컨텐츠를 들고 왔습니다.
요즘 노트10나오고 많이들 스마트폰 바꾸시죠?
통신사 이동하면서 SKT로 가신다면 추천드리는 카드 읽기 영상입니다.

skt 우리 카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SKT 우리카드 – 카드 상세

SKT 우리카드. SKT 통신기기/통신서비스 구매 시 라이트할부 제공; SKT 통신요금 최대 23,000원 할인; 놀이공원 50% 할인. 연회비: UnionPay 10,000원

+ 여기를 클릭

Source: m.bccard.com

Date Published: 10/6/2022

View: 973

SKT 우리카드 – 카드고릴라

SKT 우리카드. 우리카드. SKT통신기기/서비스: T라이트할부제공. SKT통신요금: 1만~2만원청구할인. 커피전문점: 20%청구할인. 연회비: 해외겸용 10,000원 해외겸용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card-gorilla.com

Date Published: 6/11/2021

View: 2655

SKT 우리카드 혜택 및 큰 장점은? (통신비 할인카드)

우리 SKT카드는 단말기 구매하면서, T라이트할부를 이용할 수 있고 (필수는 아님), 카드 혜택은 통신비 할인 (핵심혜택)과 부가 혜택 4가지 (커피,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ilikeen.tistory.com

Date Published: 2/1/2022

View: 2001

SKT 우리카드 주요 혜택 통신비 할인 – 이베이스매뉴얼

SKT 우리카드 기본정보(연회비, 출시일) · SKT 통신요금 최대 2만3천원 할인 · T라이트 할부 24&36개월 · 영화관&커피 할인 연회비 마스터 1만5천원, 유니온 …

+ 여기에 보기

Source: thisthatbase.com

Date Published: 12/11/2022

View: 6686

SKT통신비 할인카드 SKT우리카드(상테크 추천카드)

이번에는!!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꼭 발급받으셔야 할 카드입니다. (New SKT 우리카드 x). ​. SKT우리카드 라는 카드인데요.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8/10/2022

View: 5333

SKT 통신비 할인카드 SKT 우리카드 소개 (SK텔레콤 할인카드)

SKT 통신비 할인카드 SKT 우리카드 소개 (SK텔레콤 할인카드) · – 전월실적 30만원에 1만원 SKT 통신요금 할인 혜택 제공 (피킹률 3.3%) · – SKT 통신료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castle99.tistory.com

Date Published: 8/16/2021

View: 4241

제휴카드할인 – 구매혜택

SK텔레콤 제휴카드로 할인받고, 이용 실적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세요. … 라이트할부 카드 + 요금할인형 카드 … 우리카드 T라이트 (카드의정석).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tworld.co.kr

Date Published: 7/24/2021

View: 1948

개인 – 우리카드

COPYRIGHTS WOORICARD. ALL RIGHTS RESERVED. … 해당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기타문의 사항은 우리카드 상담센터 1588-9955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닫기.

+ 더 읽기

Source: pc.wooricard.com

Date Published: 5/3/2022

View: 1049

우리카드 ‘SKT 우리카드’ 혜택 분석 – 정원

SKT 우리카드는 2015년 10월 1일에 출시된 카드입니다. 할인 등 부가서비스는 출시일로부터 적어도 5년 간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hse30.tistory.com

Date Published: 3/26/2021

View: 18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skt 우리 카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매달 SKT 통신할인되는 신용카드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매달 SKT 통신할인되는 신용카드는?
매달 SKT 통신할인되는 신용카드는?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skt 우리 카드

  • Author: 워커비_WKB
  • Views: 조회수 3,971회
  • Likes: 좋아요 35개
  • Date Published: 2019. 8. 2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0IIRbHp89VA

SKT 우리카드 혜택 및 큰 장점은? (통신비 할인카드)

SKT 우리카드 혜택 및 큰 장점은?

SK 텔레콤 제휴 통신비 할인카드

현재, SK텔레콤 통신비 할인카드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이 중, SKT 우리카드는 실적 조건이 까다롭지 않으면서, SKT 제휴카드 중, 혜택이 꽤 괜찮은 카드입니다.

참고로, 보통 SKT 제휴카드들은 KT나 LG U+ 제휴카드들에 비해, 할인 혜택이 적은 경우가 많음

우리 SKT카드는 단말기 구매하면서, T라이트할부를 이용할 수 있고 (필수는 아님), 카드 혜택은 통신비 할인 (핵심혜택)과 부가 혜택 4가지 (커피, 영화, 외식, 놀이공원)로 구성돼 있습니다.

우리 SKT카드의 정말 큰 장점은 전월 카드 실적 (전월 1일- 말일까지 일시불+ 할부금액)을 따질 때, 제외되는 항목이, 각종 세금, 무이자할부, 해외 결제건 정도 밖에 없다는 점 (우리카드 중, 정말 드문 경우)

따라서, 전월 실적에 각종 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상품권, 4대 보험 납부 등이 포함되어, 실적 쌓기가 어렵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SKT 통신비 역시 실적 포함)

연회비는 유니온페이 1만원, 마스터 1만 5천원이며, 해외 결제건에 대한 혜택은 따로 없고 또, 해외 결제건은 실적 제외 항목이라, 유니온페이로 발급받는 것이 나을 것 같음

별도로 가족카드 발급 시, 가족카드에 대한 연회비는 없으며, 가족카드는 별개의 카드로 간주하여, 본인회원 카드와 각각 전월 실적을 따져, 각각 혜택을 제공합니다.

만약, 가족도 SKT 통신사를 이용한다면, 가족카드 발급도 괜찮을 것 같고, SKT 우리카드 발급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전용 ARS (1800- 2717)를 통해 하면 됨

□ SKT 우리카드 혜택 알아보기

@ 먼저, T라이트할부 (장기할부) 관련

– 전월 실적과 상관 없고 필수는 아님

T월드 홈페이지나 대리점에서 ‘휴대폰 단말기’ 구매 시, 단말기 가격의 ‘전액’ 또는 ‘일부’ (할부금액이 10만원 이상만 돼도 가능)를 SKT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장기할부 를 이용할 수 있는 걸 말합니다.

※ 할부기간은 24개월 또는 36개월 중, 선택

– 할부수수료율은 기간 관계 없이 연 5.9% –

■ SKT 우리카드 혜택 자세히 정리

– 구성 : 휴대폰요금 할인, 부가혜택

(1) 먼저, SKT 통신요금 자동납부 할인

– 주의 : 자동이체 납부건에 대해서만 할인

반응형

* 자동납부 신청은 통신사를 통해 하면 됨

전월 (1일- 말일) 실적 구간에 따라, 주어진 ‘월 할인한도’ 내에서 할인되며, 특징은 T라이트할부 이용 시, 할인금액이 좀 더 크다는 점

만약, 해당 카드에 SKT 통신비 자동납부건이 여러 건인 경우, 합산해서 주어진 ‘월 할인한도’까지 할인 가능하며, 만약, 청구된 요금이 할인금액보다 적은 경우는 청구된 요금만큼만 할인

▶ 전월 실적에 따라, 월 할인한도가 달라짐

– 자동납부가 아닌, 일반결제는 할인 불가 –

라이트할부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까지, 전월 70만원 이상 시,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전월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통신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T라이트할부 이용고객은 각 구간별 할인금액이 1천원, 2천원, 3천원 더 큼

단, 구간별 할인금액을 보면

전월 30만원 구간이 좀 더 효과적이며, 또 전월 30만원↑이면, 부가 혜택도 다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전월 30만원에 맞춰 쓰는 것도 괜찮을 수 있음

(2) 부가 혜택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혜택 제공

* 장점 : 건당 결제금액에 대한 조건이 없음

* 특히, 커피 할인과 영화 할인이 괜찮음

1. 전국 모든 영화관 : 3천원 청구할인

– 횟수 : 통합 월 1회, 연 10회까지

– 건당 1만 2천원 이상 결제 시 할인

– 예매 대행사이트 통한 예매 제외

2. 할리스 커피, 엔제리너스 : 20% 할인

– 횟수 : 통합 일 1회, 월 2회까지

– 1회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

– 상품권 구입, 선불카드 구입/충전 제외

– 백화점, 대형마트, 미군부대 매장 제외

3. 빕스, TGIF : 결제금액의 10% 청구할인

– 횟수 : 통합 일 1회, 월 2회까지

– 1회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

– 상품권 구매, 백화점, 대형마트 내 매장 제외

4.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 50% 할인

– 횟수 : 놀이공원 통합 월 1회, 연 10회

[내용을 보면]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경주월드, 대구 이월드, 통도 환타지아에서 자유이용권 구입 시, 본인에 한해, 50% 현장할인

■ 신규 발급회원은? (공통내용)

카드 수령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조건 없이’, 전월 실적 30만원 구간의 혜택을 기본 제공

단 등록월에 카드 실적이 70만원 이상인 경우, 다음달에는 해당 구간에 맞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함

● 관련글 더 보기

1. 롯데 텔로 SE카드 혜택과 발급방법

2. SKT, KT,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 참조 : 우리카드 홈페이지

반응형

그리드형

SKT 우리카드 주요 혜택 통신비 할인

SKT 우리카드 주요 혜택 통신비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G, 5G가 나오면서 가계 고정지출중에 통신비가 정말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통신비 할인 카드를 찾고 있는데 SKT 우리카드는 SKT 통신기기 및 통신서비스 구매 시 최대 36개월 할부를 제공하며 전월실적에 따라 통신비를 최대 2만 3천원까지 할인을 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상세하게 SKT 우리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우리카드 기본정보(연회비, 출시일)

SKT 우리카드 SKT 통신요금 최대 2만3천원 할인

T라이트 할부 24&36개월

영화관&커피 할인

연회비 마스터 1만5천원, 유니온페이 1만원, 후불교통카드 선택, 가족카드 연회비 없음

상품출시일은 2015년 10월 1일에 출시된 카드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5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SKT 우리카드 연회비는 해외겸용 MASTER 1만5천원, 유니온페이 1만원이며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습니다.

해외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 (VISA 1%, UnionPay 0.6%)와 우리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0.3%)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카드 발급은 민법상 성년(만 19세 이상)이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능력이 확인이 되어야 하며 일정수준으로 신용도가 있어야지만 발급이 수월합니다. 본인의 신용점수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카드발급은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 우리카드 앱, 영업점 방문해서 발급이 가능하며 카드 해지도 마찬가지로 인터넷, 고객센터, 스마트앱, 영업점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SKT 우리카드 상세혜택

T라이트 24개월 / 36개월 할부

SKT 통신기기 및 통신서비스 구매시 24/36개월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할부 수수료율은 연 5.9%이며 최소 10만원 이상 결제시 T라이트할부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상황방식은 원금균등상환입니다.

SKT 통신비 할인서비스(청구할인)

SKT 통신요금 자동이체 납부시 할인이 되며 T라이트할부 이용시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2만 3천원 할인이 되고 T라이브할부 상환종료 또는 미이용시에는 최대 2만원 할인이 됩니다.

※ T라이트할부서비스와 SKT 할부서비스는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전월실적별 월 할인한도

전월실적 T라이트할부 이용시 T라이트할부 상환종료

또는 미이용시 30만원 11000원 10000원 70만원 17000원 15000원 100만원 23000원 20000원

부가서비스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혜택이 제공이 됩니다.

놀이공원 50% 현장할인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이월드(대구), 경주월드, 통도환타지아 자유이용권 결제금액 50% 현장할인이 되며 통합 월 1회, 연 10회 본인한정으로 제공이 됩니다.

영화관 3천원 청구할인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등 전국 영화관에서 12000원 이상 결제시 3천원 청구할인이 제공이 되며 월 1회, 연 10회 혜택이 주어집니다.

※ 예매 대행사이트는 제외됩니다.

패밀리레스토랑 할인

VIPS, TGIF 패밀리레스토랑에서 결제한금액 10% 청구할인이 되며 통합 일 1회, 월 2회 혜택이 주어집니다.(건당 최대 1만원까지 할인)

※ 상품권 구매 금액 및 백화점/대형할인점 내 매장 이용금액은 할인 제외

커피전문점 할인

할리스, 엔제리너스에서 결제한 금액 20% 청구할인이 되며 통합 일 1회, 월 2회 혜택이 주입니다. (건당 5천원까지 할인)

※ 백화점 / 대형할인점 내 매장, 미군부대 매장은 할인이 제외되며 커피브랜드의 상품권, 선불카드 구입 / 충전 등의 이용금액은 할인에서 제외

SKT 우리카드 발급시 확인해야 할 사항

신규 발급시 혜택

카드수령등록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이용실적 조건없이 30만원 실적구간 서비스를 제공하며, 30만원이 넘는 경우 해당 실적구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첫달 + 1개월까지는 혜택이 제공(2021년 12월 16일 발급시 2022년 1월 31일까지는 혜택이 제공)

전월 실적 산정 기준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카드별 국내신판이용금액(할부+일시불) 매출승인일 실적 기준이며,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이체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 가족카드는 별도의 카드로 보며 각각 전월실적 산정 후 서비스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 합산 제외 기준

무이자할부, 국세/지방세/관세, 해외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 카드 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 연회비는 전월실적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 전월 실적 제외 항목이 없기 때문에 상품권, 아파트 관리비 등으로 실적을 채울수가 있습니다.

SKT 우리카드 참고사항

S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다면 나름 혜자카드라 생각이 되는데 제휴카드중에서 2만원 이상 할인 되는 카드는 2가지 밖에 없으며 T라이트할부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2만원까지 혜택이 제공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상품권, 아파트 관리비로 전월실적 쌓기도 좋아서 부가서비스 혜택도 쉽게 받을수가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전월실적에 비해 할인한도가 적다는 점으로 전월실적이 낮더라면 굉장히 좋은 카드 혜택이였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SKT 우리카드 활용법

이용금액 할인금액 / 피킹률 전월실적 100만원을 채웠을 경우

커피전문점 2만5천원 -> 5천원

패밀리레스토랑 20만 -> 1만원

영화관 1만2천원 – > 3천원

전월실적용 71만3천원

41,000원 /

4%

전월실적 100만원을 채웠을 경우 피킹률은 4% 정도로 보이며 놀이공원까지 이용한다면 6~8% 피킹률을 보이고 있지만 부가서비스가 그렇게 자주 이용하는 항목들이 아니기 때문에 평균적으로는 2~3%대 피킹률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좋은 카드이기 때문에 skt 통신비 할인 이외에도 부가서비스 혜택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SKT 우리카드 관련 궁금한 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SKT 우리카드 주요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SKT 핸드폰 구매시 24개월 / 36개월 할부가 가능하며 SKT 통신비를 최대 2만 3천원 할인해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놀이공원, 영화관, 패밀리레스토랑, 커피전문점에서 할인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T 우리카드 전월실적 상품권 포함되나요? 네 전월실적에 포함이 되며 아파트관리비, 국세, 지방세, 4대보험 등도 포함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KT 우리카드 통신비 할인은 얼마나 되나요? 통신비 할인은 전월실적과 SKT T라이트 할부 이용에 따라 다르며 T라이트 할부 이용시 최대 2만 3천원, T라이트 미 이용시에는 최대 2만원 통신비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 카드 혜택은 변경이 될수가 있으니 발급시 혜택을 다시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 신청 및 발급 정보는 우리카드 홈페이지, 앱, 가맹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후 ‘SKT 우리카드’로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SKT통신비 할인카드 SKT우리카드(상테크 추천카드)

처럼 할부라는 기기할부요금이 자동이체 되어야 할인을 해주는 카드랑 달리 이벤트 프로모션이 아니어도

30만원 실적을 채우시고 SKT통신비를 자동이체만 하시면 10000원 할인을 해주는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할부 이용시 추가할인 있음)

그리고 가장 중요한 상테크 추천카드입니다.

이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실적제외대상으로 상품권이 아닙니다.

30만원 상품권 실적용으로 사용하시고 15000원 할인받으시면 5% 할인입니다.

한투상테크( https://blog.naver.com/cdo4685/221958929643 )로 30만원 이용하시면 아무 손해 없이 10000원을 이득볼수 있습니다.(굳이 한투가 아니어도 페이코 상테크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

SKT 통신비 할인카드 SKT 우리카드 소개 (SK텔레콤 할인카드)

오늘은 SKT 통신비 할인카드 중 현재 발급 받을 수 있는 카드 중 그나마 괜찮다고 생각하는 카드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기존에 SKT 할인카드 중 유용했던 롯데 텔로카드는 이미 단종이 되었으며, 텔로카드 SE 프로모션도 9월 30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제가 추천 드리고자 하는 카드는 “SKT 우리카드” (원조버전) 입니다. ” 이 카드의 리뉴얼 버전인 “New SKT 우리카드”도있는데 원조 버전이 혜택이 더 낫습니다.

※ 리뉴얼 버전은 10월 20일 단종 예정이나, T라이트 할부를 이용하지 않는 이상 원조버전 보다 혜택이 떨어지기에 추천하지는 않음

연회비

– 유니온페이 1만원, 마스터 1만 5천원입니다.

※ 국내 위주로 사용한다면 유니온페이도 충분히 괜찮기 때문에 유니온페이로 발급받기를 추천

주요 특장점

– 전월실적 30만원에 1만원 SKT 통신요금 할인 혜택 제공 (피킹률 3.3%)

– 전월실적 제외 조건이 비교적 널널한 편임 (상품권 및 아파트관리비로 전월실적 채울수 있음)

– 가족카드 발급 시, 연회비를 추가 납부 하지않고 별도의 카드로 간주되어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음

주요 혜택

– SKT 통신료 청구할인 ( 메인 혜택 )

– T라이트 할부 및 할인 ( 사실 이건 혜택이라고 보기 힘들지만, 우리카드 측에서 혜택이라고 함 )

전월실적 제외 조건은 아래와 같으며, 상품권, 아파트 관리비 모두 실적 포함되니 실적 채우기 용이한 상품입니다.

무이자할부,국세/지방세/관세, 해외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연회비는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음

부수 혜택으로 외식, 커피, 영화, 놀이공원 할인 등이 있으며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전국 영화관 3천원 청구할인

– 12,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청구할인

– 통합 월1회, 연 10회 제공 ※ 예매 대행사이트 통해서 예매 시 할인 제외 패밀리레스토랑 10% 청구할인

– VIPS, TGIF

– 통합 일 1회, 월 2회, 건당 1만원까지 할인

– 상품권 구매, 백화점/대형마트 내 매장 이용분 할인 제외 커피 20% 청구할인

– 할리스, 엔제리너스

– 통합 일 1회, 월 2회, 건당 5천원까지 할인 ※ 커피브랜드의 상품권, 선불카드 구입/충전매출 할인 제외 ※ 백화점/대형마트 내 매장, 미군부대 내 매장은 제외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이월드(대구), 경주월드,

통도환타지아

– 통합 월 1회, 연 10회, 본인한정

이상으로 SKT 할인카드 중 현존 발급가능한 카드 중에서 괜찮다고 생각되는 “SKT 우리카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쉬우시겠지만, 리뉴얼 버전은 더 안좋습니다. 연회비가 5천원씩 더 비싸면서 혜택이 않좋음.

(30만원 전월실적 충족 시, T라이트 할부 이용 시, 1만 3천원 / 미이용 혹은 자동이체 시, 5천원)

발급 받으시길 추천 드리며, 통신비 할인 카드는 저의 주요 관심사 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좋은 SKT 할인카드를 발견하게 되면 바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제휴카드 할인 < 제휴혜택

대리점을 방문 또는 ‘카드 신청’ 버튼을 누르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라이트할부 등록을 해주세요.

대리점에서 휴대폰을 구매하실 때 라이트 할부(24, 36개월) 등록을 필수로 하셔야 카드사 전월 실적 기준에 따라 할인혜택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SKT 우리카드’ 혜택 분석

카드 상품설명서를 함께 읽어 보는 글입니다. 이번에 다룰 카드는 우리카드의 ‘SKT 우리카드’입니다. 우리카드의 SKT 통신비 할인 카드 중 하나입니다.

실적 제외 항목이 굉장히 적다는 점이 인상적인 카드입니다.

관련 글

목차

1. 연회비&출시일 등 기본사항 2. 혜택 요약 3. 전월 실적 계산 4. 총평

1. 출시일&연회비 등 기본사항

SKT 우리카드는 2015년 10월 1일에 출시된 카드입니다. 할인 등 부가서비스는 출시일로부터 적어도 5년 간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연회비는 UnionPay 10,000원, MasterCard 15,000원입니다. 해외 매출은 실적에서 제외되므로 연회비가 낮은 UnionPay로 발급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보면 ‘전용 ARS (1800-2717), 인터넷 또는 스마트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고 합니다. 즉 우리은행 창구나 카드모집인을 통해서는 발급 받을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2. 혜택 분석

알기 쉬운 혜택의 카드입니다.

● SKT 할인서비스 청구할인

전월 실적 월 할인 한도 할인 횟수 비고 T라이트할부 이용 시 T라이트할부 상환종료 또는 미이용 시 30만원 이상 11,000원 10,000원 월 1회 통신료 자동납부 필수 70만원 이상 17,000원 15,000원 100만원 이상 23,000원 20,000원

※상기 할인서비스는 SKT 통신요금 자동이체 납부 시 할인되며, T 라이트할부 서비스와 SKT 할인서비스는 중복적용 불가

▶ 롯데 SKT 텔로카드[리뷰 링크]가 30만원 실적에 16,000원 할인이 되는 점을 생각하면 10,000원은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게다가 롯데 SKT 텔로카드도 실적 제외 항목이 적기 때문에 롯데 SKT 텔로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으면 그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래도 나쁜 것은 아니니 롯데 SKT 텔로카드[리뷰 링크]를 사용할 수 없는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용할 만한 정도는 됩니다. 아래에 깨알 같이 다른 분야 할인도 있습니다.

▶ 30만원을 이용하고 10,000원 할인을 받는 것이 최적입니다. 70만원 이상 이용하기에는 할인율이 좋지 않습니다.

● SKT 통신기기 및 통신서비스 구매 시 T 라이트할부 제공

할부개월 수 할부 수수료율 할부이용금액 상환방식 24개월 5.9%/연 10만원 이상 원금균등상환 36개월

→ 참고로 라이트할부는 휴대전화 등을 구입할 때, 또는 일정 기간 이내에 구매처에 이 카드를 제시하고 라이트할부 승인을 요청하면 됩니다. 또는 휴대전화를 구매하면서 이 카드를 동시에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 카드는 라이트할부 시와 그렇지 않을 시의 청구할인 금액에 별로 차이가 없어서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필요성은 별로 없어 보입니다.

● 부가서비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

• 놀이공원 할인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이월드(대구) 경주월드, 통도환타지아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통합 월 1회, 연 10회, 본인한정)

• 영화관 할인

모든 영화관 3,000원 청구할인 (통합 월 1회, 연 10회, 1회 12,000원 이상 결제 시 할인) ※ 예매 대행사이트 제외

• 패밀리레스토랑 할인

VIPS, TGIF 10% 청구할인 (통합 일 1회, 월 2회, 건당 1만원까지 할인) ※ 상품권 구매 금액 및 백화점/대형할인점 내 매장 이용금액은 할인 제외

• 커피전문점 할인

할리스, 엔제리너스 20% 청구할인 (통합 일 1회, 월 2회, 건당 5천원까지 할인) ※ 커피브랜드의 상품권, 선불카드 구입 / 충전 등의 이용금액은 할인 제외 ※ 백화점 / 대형할인점 내 매장, 미군부대 매장 제외

→ 쓰여 있는 그대로의 혜택들입니다. 필요할 때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3. 전월 실적 계산

전월 실적 계산에 대해 살펴 봅니다.

● 우선은 사장 중요한 전월 실적 제외 항목입니다.

무이자할부 국세/지방세/관세 해외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 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 연회비

→ 전월 실적 제외 항목이 상당히 적습니다. 무이자 할부가 제외되는 점은 아쉽지만, 다른 카드에서 흔히 실적 제외 항목인 아파트 관리비, 상품권, 대학교/대학원 등록금 등이 모두 포함됩니다. 따라서 실적을 부담 없이 채울 수 있습니다.

● 기타 유의사항

※ 카드수령등록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이용실적 조건없이 30만원 실적구간 서비스를 제공. 수령등록월 실적이 30만원이 넘는 경우 해당 실적구간 서비스 제공.

※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카드별 국내신판이용금액(할부+일시불) 매출승인일 실적 기준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이체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SKT 할인서비스는 자동납부 시에만 적용되며, 자동납부가 아닌 일반 결제 시에는 적용되지 않음.

※할인 받을 금액보다 통신요금 자동납부 승인된 금액 또는 T라이트할부 이용 금액이 적을 경우 승인금액만 할인이 적용.

※통신료 자동납부 건이 여러 건인 경우에도, 합산하여 할인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

유의사항도 알기 쉬운 카드입니다.

SKT 할인 카드가 많이 사라진 상황에서 나쁘지는 않은 카드입니다. 깨알 같이 다른 분야 할인도 있습니다.

실적을 채우기 상당히 쉬운 카드이니 그 점을 이용해서 잘 이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30만원을 이용하고 10,000원 할인을 받는 것이 최적입니다. 70만원 이상 이용하기에는 할인율이 좋지 않습니다.

관련 글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skt 우리 카드

다음은 Bing에서 skt 우리 카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매달 SKT 통신할인되는 신용카드는?

  • 통신할인
  • SKT할인카드
  • 갤럭시노트10할인
  • 신용카드추천
  • 신용등급
  • 저신용
  • 신용카드발급
  • 노트10
  • 노트10+
  • 노트10할인
  • 공시지원금

매달 #SKT #통신할인되는 #신용카드는?


YouTube에서 skt 우리 카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달 SKT 통신할인되는 신용카드는? | skt 우리 카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