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 Muffin 이용 안내 18 개의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 Muffin 이용 안내“?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SK Muffin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607회 및 109442 Like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Muffin 이용 안내 –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원터치 주유, 주유 예약 등 Muffin의 다양한 기능을 좀 더 쉽게 알아보기 위해 이용 안내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엔크린 닷컴

SK주유소 및 머핀 앱. 사용 안내. 기존에 사용하시던 엔크린 보너스 카드는 그대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21년 7월 26일부터 기존 카드로 머핀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enclean.com

Date Published: 12/20/2021

View: 8216

sk엔크린보너스카드 발급 및 등록 간단방법 – 스마트 홈

1) ARS 번호 1588-6051번을 이용하거나, 2) 엔크릿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카드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 시에는 최초 1회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니, 꼭 등록을 …

+ 여기에 표시

Source: smart-home.tistory.com

Date Published: 11/26/2022

View: 6064

[SK EnClean]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 및 이용 방법과 혜택 알아 …

엔크린 보너스카드는 SK주유소에서 주유 시 OK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는 보너스카드입니다. OK캐쉬백이 적립되기 때문에 다른 정유사의 보너스카드보다 …

+ 더 읽기

Source: flypp.tistory.com

Date Published: 9/27/2022

View: 8875

[보너스카드]SK엔크린보너스카드 등록 및 이용하기 – 블로그

SK주유소에서 주유하실 때 직원분에게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 엔크린보너스카드는 SK주유소/충전소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우편으로 발급되지 …

+ 더 읽기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6/7/2022

View: 3481

[SK보너스카드] SK주유소 필수품! 엔크린 보너스카드 총정리

그렇다면 sk엔크린보너스카드는 주유금액에 얼마나 적립될까요? ▹휘발유, 경유 0.1% 적립 ex) 50,000원 주유 시 50 포인트 적립.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appleboxx.kr

Date Published: 11/23/2021

View: 6570

[알뜰꿀팁]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발급 및 카드등록 방법!!

[알뜰꿀팁]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발급 및 카드등록 방법!! · [회원가입] 클릭! – [회원종류 선택] · [약관동의] – [본인인증] · [회원정보 입력] – [회원가입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raralovely.tistory.com

Date Published: 4/1/2021

View: 8249

모바일카드(OK캐쉬백 엔크린 보너스 모바일카드) | OK캐쉬백

카드안내. 주유적립은 기본, 제휴사 할인 서비스까지!! 혜택. 다양한 제휴사에서 적립/할인 혜택이 와르르~!!; 기타. 발급방법. OK캐쉬백앱 설치 후 ‘내 카드’내 ‘추천 …

+ 더 읽기

Source: m.okcashbag.com

Date Published: 2/27/2022

View: 3359

sk엔크린 보너스카드 재발급 등록 – 궁금한정보

집 근처 주유소에 sk주유소가 있으면 자주 주유하게되는데요. 그런데 sk엔크린 보너스카드가 있으면 적립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더 읽기

Source: blossomone.tistory.com

Date Published: 4/15/2022

View: 280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Muffin 이용 안내.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Muffin 이용 안내
Muffin 이용 안내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 Author: SK Muffin
  • Views: 조회수 3,607회
  • Likes: 109442 Like
  • Date Published: 2020. 6. 1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Fh0RuTf300w

SK에너지 muffin

SCROLL

Must have item muffin 혜택이 넘치는 내 차 관리 서비스, 머핀

머핀(muffin)은 주유, 세차 등 카라이프 서비스를 제공하는 SK에너지의 멤버십 브랜드 입니다.

머핀 포인트 적립은 물론 모바일 앱을 통해 주유결제, 세차, 차량 정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머핀으로 슬기로운 카라이프를 경험해 보세요.

sk엔크린보너스카드 발급 및 등록 간단방법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위하여 지금 바로 카드를 등록하라는 멘트가 있네요. 1) ARS 번호 1588-6051번을 이용하거나, 2) 엔크릿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카드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 시에는 최초 1회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니, 꼭 등록을 해야겠죠. (주유소 직원분도 꼭 등록을 하라고 신신당부하더라구요.) 카드 뒷면은 아래와 같은 형태입니다. 서명란에 서명을 꼭 하시구요.

이 카드는 SK주유소/충전소 및 OK캐시백 가맹점에서 적립/사용이 가능하며, 현금영수증 발급겸용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보니, 보너스전표에 50점이 잘 적립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5만원 주유에 50원 적립이 됩니다. 비율로 따지면 결제금액의 0.1%가 포인트로 적립되는 것이죠.

티클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비록 포인트 적립율을 매우 낮지만, 꾸준히 포인트를 모으다보면 의미있는 수준까지 도달을 하겠죠~ 영수증 밑에 보니 ‘회원정보등록요망’이라는 글씨가 적혀져 있더군요. 그래서 바로 집에 와서 sk엔크린보너스카드 등록을 직접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천천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엔크린닷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www.enclean.com 으로 들어가주세요~ 그 다음엔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부터 해주세요. (보너스카드 등록을 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 중 ‘엔크린보너스카드’ – ‘등록 및 이용’ 순으로 들어가주시구요. 이어서 ‘카드등록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2014년 5월 1일 이후로 SK주유소 휘발유/경우는 0.1% 포인트를 적립해주고있구요, SK충전소 LPG는 1000원당 5원을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우선 이메일주소와 핸드폰 번호를 각각 입력해주세요. 수신동의의 경우, ‘아니오’에 모두 체크를 해도 무방합니다.

약간을 읽어보고 ‘동의’에 각각 체크를 하고, ‘확인’을 눌러주시구요.

소지하고 계신 카드 종류를 선택하라고 하는데, 대부분 왼쪽의 ‘엔크린 보너스 카드’를 발급받으셨을 겁니다. 해당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이제 카드에 적혀진 16자리 카드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면 되겠구요. (카드 번호가 틀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마지막으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아이핀인증 방식과 한국모바일인증 방식이 있는데, 저는 핸드폰 인증을 해보도록 할께요~

이용 중인 통신사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현재 K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보안숫자를 각각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보안번호가 나올텐데요, 해당 번호를 그대로 입력하면 본인인증이 완료됩니다.

마지막으로 엔크린 보너스 카드 서비스 이용약관과 SK에너지주식회사 귀중 개인정보 수집/활용 약관에 대해 동의를 해주세요~ 두개 모두 필수항목입니다.

마지막으로 ‘확인’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제가 입력한 보너스카드 번호가 제대로 등록이 되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아래 메세지 창이 뜨면, 엔크린보너스카드 등록이 모두 완료가 된 것입니다.

이제 엔크린닷컴 사이트에 접속하여 언제든지 OK캐쉬백이 얼마나 모였는지 확인할 수 있구요, SK주유소에서 주유를 할 때 보너스카드를 결제카드와 함께 제시하면, 영수증에지금까지 모은 포인트가 얼마정도나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SK EnClean]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 및 이용 방법과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플라이프입니다.

엔크린 보너스카드는 SK주유소에서 주유 시 OK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는 보너스카드입니다. OK캐쉬백이 적립되기 때문에 다른 정유사의 보너스카드보다 더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얼마 전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3천포인트특권]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또는 기타 다양한 사은품을 비교적 적은 포인트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flypp.tistory.com/255

그럼 오늘 포스팅에서는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 및 이용 방법과 여러가지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하기

엔크린 보너스카드는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무료로 배포하며 우편으로 발급되지 않습니다. 카드를 발급받으려면 먼저 SK주유소/충전소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를 수령하신 후, 엔크린 보너스카드 사이트에서 등록하면 주유실적 및 포인트 조회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https://www.enclean.com/front/bonuscard/main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 및 이용안내 페이지

엔크린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상단 [엔크린보너스카드] – [등록 및 이용] 페이지로 접속하면 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카드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회원 로그인 (미 가입시 회원가입)

먼저 회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면 보너스카드 등록을 할 수 없으므로 미 가입인 경우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면 됩니다.

카드등록 페이지

회원 가입 및 로그인 후 다시 카드 등록하기를 누르면 정보등록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가져온 카드 번호를 입력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EBC카드 본등록

카드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면 다음 단계인 EBC카드 본등록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사실 처음에는 EBC카드가 뭐지? 했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의 약자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아셨을 수도 있지만 아무튼 갑자기 지칭하는 용어를 바꿔버리는 건 수정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카드 본등록은 본인인증을 통해 가능하며 본인인증 수단은 한국모바일인증(휴대폰번호) 또는 아이핀인증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보너스 카드조회

카드 등록이 완료되면 [엔크린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보너스 카드조회] 페이지에서 소유 중인 카드의 본등록 일자, 카드명/카드번호, 카드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주유/충전 내역, 카드 포인트 확인, 엔크린 활동 내역, 회원정보관리도 여기서 가능하므로 잘 알아두시면 편리합니다.

여기까지 잘 진행하셨다면 이제 엔크린 보너스카드를 주유할 때마다 사용하면 됩니다. 최근에는 셀프주유소가 많아져서 보너스카드를 사용하기 더 편리해졌습니다. 셀프 주유기마다 결제기기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대다수의 주유소에서 셀프 주유기마다 보너스카드를 비치하고 있으므로, 필요할 때마다 한 장씩 가지고 오면 됩니다.

엔크린 보너스카드 이용 및 혜택

이제 카드 등록을 무사히 마쳤으니 엔크린 보너스카드 이용시 유의사항과 다양한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엔크린 보너스카드는 SK주유소 이용 시 OK캐쉬백이 적립됩니다. 유종에 따라 적립률이 다른데 휘발유, 경유는 0.1% 적립되며 주유금액 1천 원 미만 단위는 절사 된다고 합니다. SK충전소 이용 시 LPG는 1 천원당 5원이 적립되며 주유금액 1천 원 이하 단위는 절사 된다고 합니다.

엔크린 보너스카드 이용 시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실제 구매가 없거나 구매 내역과 다르게 부정 적립하는 경우 포인트 적립 불인정

2. 서명한 본인이 아닌 타인이 사용하였을 경우 OK캐쉬백 혜택 불가능

3. 동일 고객이 동일한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동일한 유종을 6시간 내에 2번 이상 주유 시, 최초 주유한 내역에 대해서만 적립됩니다.

마지막으로 주유 시 포인트 적립한도 안내입니다.

1. 모든 고객은 기본적으로 월 주유금액 100만원까지(LPG는 70만 원) 포인트 적립

2. 최근 3개월간 월평균 100만원 이상 주유실적이 있는 경우 한도조정 가능

3. 적립한도 증액을 원할 경우 SK고객행복센터(1588-0051/1599-0051)로 전화하여 주유실적에 따라 한도 조정 가능(한도 초과로 인한 포인트 미적립액에 대한 소급적용 불가)

SK주유소의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 및 이용방법 그리고 보너스카드의 혜택 및 유의사항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고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너스카드]SK엔크린보너스카드 등록 및 이용하기

SK엔크린 보너스카드를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일단, 카드가 있어야하는데 보너스카드는 어디서 받을 수 있느냐!

SK주유소에서 주유하실 때 직원분에게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엔크린보너스카드는 SK주유소/충전소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우편으로 발급되지 않습니다.

SK주유소/충전소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를 수령하신 후,

사이트에서 등록하면 주유실적 등 조회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도 위와같이 나와있네요!

우편으로 발급되지 않는답니다.

주유소/충전소에서 저도 받은 후에 1회 주유하면서 적립을하고 등록하게되었습니다.

등록은 아래 링크로 가셔서 하시면됩니다!

[SK보너스카드] SK주유소 필수품! 엔크린 보너스카드 총정리

안녕하세요 사과상자입니다. 유류세 인하가 시행되면서 기름 값 부담이 덜해졌습니다. 기름 값 만큼이나 많은 분들이 주유할인 혜택과 보너스 적립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한국의 주유소 중에 가장 많은 주유소가 SK주유소입니다. 그만큼 SK 주유소에서 주유하게 될 확률이 높지요? 그러니 운전하시는 분들은 SK보너스카드를 차에 챙겨서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SK보너스카드 발급방법

발급방법은 우편으로 발송하지 않으며, SK주유소 및 충전소에 비치되어 있고, 무료로 배포하고 있답니다.^^

그러므로 SK주유소 및 충전소에 가셔서 “엔크린카드 주세요~” 라고 하시면 친절하게 주실겁니다.

sk엔크린보너스 카드를 수령하신 후 등록하는 방법은 2가지입니다.

첫째, ARS 1588- 6951 로 전화해서 등록하기

둘째, 엔크린닷컴 ( www.enclean.com) 에 접속해서 등록하기

◉SK보너스카드 적립

그렇다면 sk엔크린보너스카드는 주유금액에 얼마나 적립될까요?

▹휘발유, 경유 0.1% 적립 ex) 50,000원 주유 시 50 포인트 적립

▹충전소 1천원당 5원 적립 ex) 10,000원 충전 시 50 포인트 적립

***단, 주유금액 1천원 미만(이하) 단위는 절사***

◉SK보너스카드 주의사항

위와 같이 적립하면 되지만, 적립이 되지 않는 특정한 경우가 있습니다.

첫 번째, SK엔크린보너스카드는 적립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SK엔크린보너스카드의 기본 적립한도는 월 주유금액 100만원입니다.

***단, 최근 3개월 평균 100만원 이상 주유 시 적립한도 증액 신청가능합니다.***

두 번째, 한 곳에서 동일한 유종을 6시간 내에 2번이상 주유시 최초건만 적립!

***부정 적립 및 타인 이용 시 혜택을 제공받지 못하게 하기 위함***

◉SK보너스카드 사용처

사용처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각종 쇼핑몰, 프랜차이즈 매장, 영화할인, 주유 시 차감 후 할인 등등.. 하지만 적립률을 보면 아시겠지만, 너무 적어서 유용하게 사용을 못합니다. (주유시 할인으로 사용해 봤는데 굉장히 성가십니다…)

◉최고의 활용 꿀팁(개인적 생각)

SK보너스카드의 적립률이 적지만 적은 포인트 대비 괜찮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SK 엔크린에서 진행하는 ‘3천포인트특권’입니다.

3천 포인트 대비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SK에서 열심히 기름넣고 적립해서 몇 천원 적립금을 쓰는 것보다는 3천포인트 모아서 괜찮은 사은품 받는게 훨씬 괜찮더라구요~ 굉장히 실용적인 사은품들이었습니다. 3천포인트특권 이벤트는 1년에 2번정도 진행됩니다. 2018년에는 4월 30일~6월 30일 까지 진행했습니다. 놓치신 분들은 3천 포인트 모아놓고 쓰시지 마시고 다음기회를 노리시기 바랍니다. ^^

SK엔크린포인트카드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끝

[알뜰꿀팁]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발급 및 카드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발급 및 등록방법을 소개해 드렸어요!( 요건 밑에 링크 걸어드릴게요^^ )

오늘은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발급 및 등록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보너스 카드 발급 방법!!

사실 주유소 보너스 카드 발급은 거의 다 동일하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전~~혀 어렵지 않아용 ㅎㅎㅎㅎㅎㅎ

SK엔크린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 가서 직원분께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보너스 카드 주세요”

짜잔, SK엔크린도 역시 바로 꺼내 주십니다,

** 여기서 잠깐!!!!

카드 등록 하기 전 주유한 이력은 추후 적립이 안되거든요,

그래서 미등록 상태이지만 당일 주유한 내역을 적립해달라고 말씀드려야 합니당! 잊지마세용~!!!

(작은 글씨 FAQ 첫번째로 적혀있죠? 미등록 시 최초 1회 포인트 적립만 가능합니다. )

보너스 카드 등록 방법!!

카드를 받으시면 붙어있는 스티커에 설명이 되어있어요,

1번 고객센터 ARS를 통한 카드 등록 입니다.

1588-6051

사실 이방법이 제일 간단한 방법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전화를 거니 상담시간이 종료되었다면서 평일 09:00~18:00라고 안내멘트를 해주더라구요,,,,

ARS(Automatic Response Service) 인데,,,,,,, 이겐 뭔지;;;;;;(솔직히 평일 저시간이면 일하는 시간인데,,,,, 주유하고 보너스카드 등록까지 할 만큼의 여유가 있나요? 흠,,,,,,)

암튼 그래서 저는 1번은 패스!!

2번 엔크린닷컴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 등록 입니다.

제가 오늘은 모바일로 홈페이지 카드 등록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거에요, 어렵지 않으니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당ㅎㅎㅎ

우선 아래↓↓↓↓↓↓ SK엔크린 홈페이지로 접속하세용ㅎ(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당ㅎ)

www.enclean.com/

첫 화면 입니다,

[엔크린보너스카드]를 누르면 바로 카드등록이 가능 한데,

어차피 로그인해야 가능하니 [로그인]을 눌러주세용ㅎ

지금 이걸 보고 계신 분들은 로그인 전에 회원가입이 필요하겠죵?ㅎ

우선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당,

다른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다를거 없으니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당,

[회원가입] 클릭! – [회원종류 선택] [약관동의] – [본인인증] [회원정보 입력] – [회원가입 완료]

짜잔,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ㅎㅎ

이제 보너스카드 등록을 해야하죵?

회원가입 완료 화면에서 [로그인]을 눌러 로그인 해주시고,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받은 카드를 준비해주세요!

[엔크린보너스카드] – [카드등록하기] [카드번호 입력] – [카드등록 완료]

** 카드 번호는 발급 받은 보너스카드 앞면에 있어용ㅎ

(아래 사진 참고용^^)

이렇게 하면 카드등록까지 끝!!!!

ㅎㅎ 고생하셨어용, 어렵진않으셨죠?ㅎㅎ

주유하고 카드 미등록 상태에서 요청한 포인트 적립이 잘 되었는지 확인해볼까요?ㅎ

[00월 주유실적] or [주유/충전 내역] 클릭하면,

맨아래 적립된거 확인할수있네용ㅎㅎㅎ

지금까지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발급 및 등록방법, 적립포인트 확인까지 해보았습니다ㅎㅎㅎ

여러분 SK엔크린 포인트는 OK캐시백하고 연동 되어있는거 아시죠?ㅋ

아직 발급 받지 않았다면!

외쳐보세요! 보너스카드주세요!

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 였뜹니다ㅎ

오늘도 알뜰살뜰한 하루 보내세용^^

+Plus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발급 및 카드 등록 방법

+Plus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누락 포인트 간편 적립 방법!!

+Plus

[알뜰꿀팁] 에쓰오일(s-oil) 누락 포인트 적립 방법!!

반응형

sk엔크린 보너스카드 재발급 등록

집 근처 주유소에 sk주유소가 있으면 자주 주유하게되는데요. 그런데 sk엔크린 보너스카드가 있으면 적립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아직 sk엔크린 보너스카드를 발급 받지 못했거나 카드를 잃어버리신 분들을 위해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 절차와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발급방법(재발급)

현재 엔크린 보너스카드는 SK주유소/충전소에서 무료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직 발급 받지 못한 분들이나 재발급을 받아야 하는 분들은 SK주유소 및 충전소를 통해서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 안내

발급을 받았다면 카드 등록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카드를 등록하면 주유실적과 적립 포인트 조회 및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등록 절차는 아래의 엔크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sk주유소/충전소에서 엔크린 보너스카드를 수령하신 후 우측에 카드 등록하기를 누르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카드 등록은 sk엔크린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입이 안되있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먼저 한 뒤 등록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요혜택

엔크린 보너스카드 주요혜택은 총 3가지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sk주유소 이용 시 휘발유,경유 : 0.1% 적립(주유금액 1천원 미만 단위는 절사)

sk충전소 lpg(충전소) : 1천원당 5원 적립(1천원 이하 단위는 절사)

현금영수증 가능

유의사항

구매가 없거나 구매내역과 달리 부정적립을 하면 포인트 적립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아닌 타인이 사용한 경우, 동일고객이 동일한 유종을 6시간 내에 2번 이상 주유 시, 최초 주유한 내역에서만 적립되고 나머지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적립한도

모든 고객은 기본적으로 월 주유금액 100만원까지 포인트적립이 이루어지며 최근 월평균 100만원 이상 주유실적이 있는 고객은 한도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적립한도 증액을 원하면 SK고객행복센터로 전화하면 적립한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sk엔크린 보너스카드 재발급 등록 및 주요혜택, 유의사항, 적립한도 등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sk주유소 이용 시에는 꼭 보너스카드 발급 받으셔서 혜택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다음은 Bing에서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Muffin 이용 안내

  • 머핀
  • sk주유소
  • sk머핀
  • sk muffin
  • muffin
  • 주유소

Muffin #이용 #안내


YouTube에서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uffin 이용 안내 |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