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여행 지도 | 스페인 여행에 대한 거의 모든 것 184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스페인 여행 지도 – 스페인 여행에 대한 거의 모든 것“?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트립콤파니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83,293회 및 좋아요 2,82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스페인 여행 지도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스페인 여행에 대한 거의 모든 것 – 스페인 여행 지도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1편, 이탈리아편에 이은 2편 스페인입니다. 스페인은 제가 유럽 전체를 통틀어 가장 좋아하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오늘만이라도 유럽 여행 꿈에 다시 빠져보세요. 저는 그러면 이만. 뿅.
다음 편은 프랑스 or 영국 or 미국. 업로드하는 지금도 어딜 만들지 정하지 않았어요. 마음 가는 대로 갑니다.
tripcompany.kr
리뷰과 가이드를 작성하는 트립콤파니 웹사이트입니다. 한번씩 방문해주셔요~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tripcompany93/?hl=ko
인스타그램에서 생생한 여행 사진과 영상을 한발짝 더 빨리 만날 수 있습니다! 비하인드 컷도요~
Contact. [email protected]
카메라 – 캐논 M50, 11-22mm 광각렌즈, 55-200 망원렌즈
마이크 – 슈어 VP83
편집 프로그램 – 맥북프로 13인치 2018, 그리고 파이널컷 프로, 모션5(필요하면)

스페인 여행 지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스페인&포르투갈 여행 – Google 내 지도

전체 화면을 열어 더보기. 스페인&포르투갈 여행. 지도 범례 접기. 지도 세부정보. 지도 복사. 기본 표시 영역으로 설정. 지도 퍼가기. KML 다운로드.

+ 여기에 보기

Source: maps.google.com

Date Published: 8/27/2022

View: 3425

‘스페인 여행 지도’ 태그의 글 목록 – 솜글

바르셀로나(Barcelona) 구글맵 여행 지도 스페인 여행을 앞두고 고민하는 예비 여행자들을 위한 포스트들입니다. 한국어 인터넷에서 모은 것들과 외국(영어 또는 …

+ 더 읽기

Source: somgle.tistory.com

Date Published: 2/21/2022

View: 217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스페인 여행 지도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스페인 여행에 대한 거의 모든 것.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페인 여행에 대한 거의 모든 것
스페인 여행에 대한 거의 모든 것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스페인 여행 지도

  • Author: 트립콤파니
  • Views: 조회수 183,293회
  • Likes: 좋아요 2,823개
  • Date Published: 2020. 12.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lzE5ksZEI6U

스페인 가족여행 준비 1: 스페인 관광은 시계방향? 반시계방향?

1.

12박 14일의 긴 여정을 준비하려 스페인 지도를 펼쳐본다.

자유여행의 일정을 준비기 위해 나는 주로 블로그 여행기, 카페 후기 그리고 패키지여행의 일정표를 참고하는 편이다.

패키지여행이 싫어 자유여행을 계획하면서도, 부모님과의 여행이나 가족과의 여행에는 유명 관광지가 꼭 포함돼야

나중에 “왜 우린 거기 안 갔어? 왜 안 보고 왔어?” 류의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2.

스페인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은 종종 어느 방향으로 스페인을 보고 와야 하는지 묻는다.

그 답이 나는 무엇을 마지막에 보고 싶은지, 경험하고 싶은지에 달렸다고 생각한다.

긴 여행의 ‘마지막 도시’는 그 여운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3.

마드리드 IN → 바르셀로나 OUT:

항공권을 정하고 여행지들을 지도에 표시하며 일정을 짜기 시작한다.

마드리드(세고비아/톨레도)-세비야-론다-말라가-네르하-그라나다-바르셀로나(시체스/바르셀로네타): 1차 리스트

바르셀로나 google map

4.

도시 간 이동을 알아보며 남부 렌터카 여행을 알아보니 그라나다에서 바르셀로나 가는 렌페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

또 그라나다 역이 공사 중이라 버스를 타고 기차역까지 이동해야 했다는 후기들을 보고 남부 지방 여행 계획을 수정하게 됐다.

(도시 간 항공 이동은 제외하였다. 비행기로 이동을 하는 경우라면 일반적인 반시계 방향 동선이 나쁘지 않다.)

작년 유럽여행을 다녀오신 부모님의 의견을 물어 5시간 정도의 이동은 괜찮았다고 하셔서 도시 간 이동은 5시간 내외의 버스와 기차를 이용하기로 했다.

이동할 교통편과 소요시간을 미리 알아보는 것이 여행 일정을 계획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EX)

마드리드 ↔ 세고비아 (AVANZA 버스: 편도 1시간 20분)

마드리드 ↔ 톨레도 (ALSA 버스: 편도 50분)

마드리드 → 그라나다 (ALSA 버스: 직행 4시간 30분)

그라나다 → 세비야 (렌트카)

세비야 → 바르셀로나 (RENFE 기차: 직행 5시간 35분)

마드리드(세고비아/톨레도)-그라나다-네르하-말라가-론다-세비야-바르셀로나(시체스/바르셀로네타): 2차 리스트

5.

렌터카 이동의 경우 운전자인 아빠가 피로하지 않는 것에 중점을 두고 나머지 이동 시간들을 확인한다.

EX)

그라나다 → 프리힐리아나 (약 1시간)

프리힐리아나 → 네르하 (약 30분)

네르하 → 말라가 (약 1시간 30분)

말라가 → 론다 (약 1시간 30분)

론다 → 세비야 (약 2시간)

해외에서 렌터카 이동은 지도 상의 경로 예측보다 넉넉하게 잡아 계산하고,

한 번에 최대한 2시간을 넘지 않는 이동거리와 주 도시(숙박 예정 도시) 이전에 한 개 도시를 추가해서 점심을 해결하는 식으로 여정을 계획했다.

마드리드(세고비아)-그라나다-(프리힐리아나)네르하-(말라가)론다-세비야-바르셀로나(시체스/바르셀로네타): 3차 리스트

6.

결국 우리의 스페인 여행 계획은 반시계 방향도 시계방향도 아니게 됐다.

(굳이 기호를 찾자면 이런 ∝모양을 왼쪽으로 90도 돌린 모양)이지만,

누군가 나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여행자에게 이 여정들이 당신에게 작은 공감을 건넸길 바란다.

스페인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스페인 에스파냐 영토 구글맵 행정구역도 위성도 지형도 위치 관광 여행지도 및 스페인 관광청 가이드북 한글지도 도로망 철도 지도 고립도시 카나리아 제도 ..

스페인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스페인 에스파냐 영토 구글맵 위성도 지형도 행정구역도 위치 관광 여행지도 및 스페인 관광청 가이드북 한글지도 도로망 철도 지도 고립도시 카나리아 제도 발레아레스 제도 외)

자전거 세계일주 여행의 마무리는 이제 딱 세 나라를 앞두고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했네요.

두둥!!! 왔습니다.

스페인으로…

오늘 살펴볼 나라는 스페인입니다.

유럽에 위치해 있는 스페인.

우리가 영어로 이 나라를 스페인이라 부르지만 자국에서는 그들의 언어(스페인어로) 에스빠냐라고 부릅니다. 한번쯤 들어보셨죠?

영어로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코리아로 부르지만, 우리는 스스로를 한국말로(좀 웃기네요.ㅋㅋ) 한국이라 부르는 것과 같습니다.

굳이 설명하는 이유는, 살다보니 여행하다보니 저의 상식과 남의 상식이 같지 않음을 느껴서입니다. ;;;;

그럼 에스빠냐~ 구글지도부터 천천히 살펴보실까요?

여행을 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게 좀 있어서 그 정보를 나눌까 싶습니다.

의외로 재미있을꺼라 생각합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길… ^^

스페인은 왼쪽에 포르투갈, 오른쪽엔 프랑스와 아주 작은 나라인 안도라를 접하고 있고, 아래에 아주 좁은 지브롤터 해협을 넘어 북아프리카의 모로코를 마주보고 있습니다.

참고로 지브롤터는 영국의 속령입니다.

구글 지형도로 살펴본 스페인

구글 일반지도로 본 스페인입니다.

스페인의 부속 섬들이 여기저기 있는데 참고로 한가지 더!

스페인의 부속 도서들 말고 북아프리카 쪽에 스페인의 영토가 더 있다는 거 아시나요?

고립도시라고 부르는 세우타(Ceuta)와 저 멀리 멜리야(Melilla)가 그곳입니다.

세우타는 이전에 들은적이 있어서 알았지만 멜리야라는 곳이 있는 줄은 저도 스페인으로 넘어오고 나서 처음 알았습니다.

신기신기~~

스페인 영토 지도는 위와 같아요. 자세히 봐야 보이죠.

알고보면 신기한 지리 여행… ㅎㅎㅎㅎ

다른 지도를 통해 좀 더 스페인을 살펴보도록 하죠.

관광지도 입니다.

아직 설명드리지 않은 왼쪽 아래에 위치한 카나리아 제도는 오른쪽 아래에 따로 표시되어 있고, 발레아레스 제도 또한 표시가 되어 있네요.

남부 스페인과 북부 스페인 지도 정보입니다.

남부 지도에선 세우타와 멜리야가 아주 가까스로 표시가 되어있네요.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세부지도 입니다.

오늘 포스팅한 지도중 가장 많은 정보를 담고 있는 지도입니다.

자동차 여행이나 자전거 여행을 한다면 참고할만한 도로망지도.

스페인 기차를 활용하려면 참고해 볼 기차지도.

저 또한 비자 기간때문에 쫓겨 이 지도를 확인하고 움직여야 했습니다.

스페인과 옆에 붙은 나라인 포르투갈과 함께 표시된 지도입니다.

스페인 프랑스 지도 입니다.

가운데 진짜 손톱만한 크기의 안도라도 있음을 알아두시면 아는척 하기 좋아요.

스페인의 지형도 되겠습니다.

스페인 행정구역 지도 입니다.

마지막으로 스페인 한글지도 입니다.

많은 이야기가 있는 스페인의 역사와 지형의 변천은 위에 만들어놓은 한글 지도와 더불어 보시면 스페인이라는 나라에 대해 알아보는데 상당한 재미가 있을듯 싶네요.

추가로 두가지더! ㅎㅎㅎㅎ

부속도서 정보를 추가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카나리아 제도입니다.

카나리아 제도 혹은 카나리 제도로 알려진 이곳은 스페인과 아주 멀리~ 떨어져 있어요.

모로코 접한 한번도 듣기 힘든 나라 이름, 서사하라의 국경 앞에 위치한 섬입니다.

워낙 멀어 그래서 스페인 지도를 보면 종종 스페인 일반 영토에 구석탱이로 사각형 그려놓고 따로 영토를 표시하곤 하죠.

대항해시대 게임을 했다면 라스 팔마스 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하거니와 콜럼버스도 이곳을 기지로 해서 대서양 횡단을 했다고도 하죠.

자세한 여행정보는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한 곳, 바로 발레아레스 제도입니다.

마요르카 섬, 그리고 우리에겐 환상과 파티의 섬으로 알려진 이비자(Ibiza) 섬이 이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발레아레스 제도는 마요르카섬 메노르카섬 이비사섬 포르멘테라 섬이 주요 4개의 섬이고, 특히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이비사(영어로 이비자)가 이곳에 위치합니다.

좋은 날씨와 환경덕분에 한번 빠지게 되면 그 매력에 못 헤어나온다네요.

나이 들고 가면 또 어떤 느낌일지. ㅋㅋㅋㅋㅋ

못 가본 곳과 지도에는 표시 되지 않은 곳이 정말 궁금합니다.

또 가보고 싶네요.

티스토리 업로드 용량이 제한되어 가이드북 파일을 못 올리네요.

https://www.spain.info/en/descarga-folletos/

이곳 사이트로 가시면 스페인 관광청이 발간한 가이드북으로 연결이 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여행기에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스페인 여행지도 및 관광지도

반응형

스페인 여행지도 및 관광지도 TIP

스페인 여행지도 및 관광지도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유 여행을 하며 스스로 스페인 숙소, 명소, 비행기 표 싸게 사는 방법 등을 찾아야 하니 힘드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스페인 여행지도 및 관광지도 체크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어떤 방송사에서 패키지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요. 패키지 만의 매력과 자유 배낭 여행 만의 매력이 다른 것 같습니다. 혼자서 준비하며 돌아다니는 뿌듯함이 있는데요. 그만큼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그러려면 관광지 정보라든지 명소 정보 등이 있어야 하는데요. 자세한 방법은 아래의 본문을 통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페인 여행지도 및 관광지도 Check!

우선 오늘 알아볼 곳은 이곳인데요. 위와 같이 네이버나 구글 등에서 검색하셔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 이곳에서는 호텔, 음식점, 관광 명소 등에 대한 정보들이 있어서 관광을 떠나기 전 한번쯤 둘러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관광지 마다 다녀왔던 사람들의 평점이 매겨져 있으므로 우선순위를 매겨서 일정을 짤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이제 메인 홈피에 오셨다면 “찾기” 부분에 “관광명소”를 입력해 넣으세요. 그리고 근처 부분에 “스페인”을 넣으시면 되는데요. 만약 지역명으로 하시면, 마드리드, 세비야, 바르셀로나 등 여러가지 자신이 가는 지역이름으로 넣으셔도 됩니다.

명소 찾는 방법

아까와 같이 검색을 하셨다면 좌측에 관광명소라고 되어 있는데요. 여기에서 자신이 원하는 곳을 체크하면 원하는 정보만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는 랭킹별로 정리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상세정보”를 통해서 어디에 있는지, 다녀온 사람들의 리뷰 등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위치별로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지도 보기”를 통해서 보시면 되는데요.

지도로 보시면 위에는 마드리드 관광지 이고요. 주변 여행지가 점으로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변 여행지를 누르면 확대가 되고요. 해당 제목을 선택하면 자세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자세한 내용을 봐본 결과입니다. 기타 다녀왔던 사람들의 리뷰가 보이고, 자세한 위치와 평가 내용들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확인하시면서 자신이 갈 곳 일정들을 짜시면 될 듯 합니다. 또한, 권장 방문시간 등이 있어서 얼마나 머무를지도 생각해보면서 스케줄 조율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스페인 여행지도 및 관광지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일반적인 가드북 형식의 맵은 아니지만 실제 다녀온 사람들의 느낀점 들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날씨, 기후 등 잘 체크하시고 짐정리 등을 잘 하셔서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여러가지 정보 TIP] – 여권사진 규격 체크하기

[여러가지 정보 TIP] – 스페인 10월 날씨 와 바르셀로나 확인!

[여러가지 정보 TIP] – 은행별 환율 쉬운 체크방법!

반응형

[Overview] 지도로 보는 스페인 여행 일정 및 동선

아 내 사랑 스페인…

여행 시작할 때 만해도 한 번도 가보지 않은 바르셀로나에서 나중에 살아보고자 사전답사겸 스페인으로 떠난 거였는데 거기서 지갑도 털리고 몇 안되는 목표 중 하나였던 구엘공원에서 인생샷 찍기는 공원 안에 들어가보지도 못하고 끝남… (10일 가량 체류하면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바로 옆에서 지냈는데… 구엘공원을 못 들어가봄…. 그래도 첫 날 조깅하면서 구경은 함… 오르막길이라 너무 힘들어서 그 담부터 안가다가 끝까지 안감…;ㅅ;) 다음에 바르셀로나에 다시 갈 명분을 만들어놓기 위해 그런 거라고 자기위안을 하며…

떠나기 전의 계획을 보도록 하겠음

마라케시에서 비행기를 타고 세비야에서 시작을 하기로 함 (심지어 티켓도 예약해놓음)

스페인 여행을 하고 온 친구들이 다 세비야보다 그라나다가 좋았다길래 나도 세비야보다 그라나다에 오래 머무르기로 함

(반대 의견들도 있었으나 나랑 친한 사람들 말 위주로 들었음 핳하)

마드리드에서 발렌시아로 가는 비행기도 이미 사놓은 상태였기 때문에 마드리드도 들리고

호스텔에서 톨레도도 당일치기로 갔다가 발렌시아가서 라 토마티나하고 바르셀로나에서 7박 후

30세 되기 전에 가는 게 목표였던 이비자도 찍고

다시 바로셀로나에서 하루를 보낸 후 니스로 비행기 타고 날아가는게 계획이었음

일정은 아래와 같았음

[도시 (일)] (“박”으로 하는 게 더 명료할 것 같지만 일관성을 위해 “일”로 유지함… 몇 달 후엔 맘 바꿀 수도..)

세비야 (2) – 론다 (2) – 그라나다 (4) – 마드리드 (3) – 발렌시아 (3) – 바르셀로나 (8) – 이비자 (3) – 바르셀로나 (2)

하지만 역시나 모로코에서 페리를 타고 스페인으로 건너오는 게

350 디르함 (35유로 미만) 밖에 안한다는 사실 40분 가량 밖에 안걸린다는 사실 페리를 탄다는 사실 라밧, 카사블랑카는 볼 거 없고 스페인 남부 바닷가가 좋다는 사실 (탕헤르 거주 모로칸 및 라밧, 카사블랑카에 거주 이주민들 의 추천)

단순히 이 네 가지로 인해 바로 동네에 깔린 페리 대리점 같은 곳에서 티켓 끊고 다음 날 타리파를 감

타리파는 동네가 상당히 조그마해서 숙소 구하기가 조금 힘들었음

그런데 진짜 바닷가도 예쁘고 어찌나 동네도 작고 예쁘던지.

꿈꾸던 스페인에 와서 행복했는데 난생 처음보는 햇살이 내리쬐는데도 허허벌판인 백사장과 아기자기한 동네를 보면서 너무 행복했음

문명의 세계로 다시 돌아온 기분. 게다가 술도 자유롭게 사마실 수 있고…

어쨌든 그렇게 해서

타리파 (2) – 베날마데나 (3) – 코르도바 (3) – 세비야 (3) – 그라나다 (4) – 마드리드 (3) – 발렌시아 (3) – 바르셀로나 (8) – 이비자 (3) – 바르셀로나 (2)

거의 1개월 만에 코르도바에서 한국인 처음봄…

론다는 호스텔에서 애들이랑 신나게 놀다가 가야된다는 사실을 까맣게 잊음….

마드리드 가서야 깨달았는데 그마저도 론다랑 톨레도랑 헷갈려서 톨레도를 안간 줄 알고 별로 안아쉬워하고 있었음…

나중에 톨레도 갔다가 론다가 안보여서 당황함…

그제서야 나의 무지함에 탄식을 함… 에휴…

그리고 세비야보다 그라나다에서 더 오래있기로 결정한 건 참 잘한 선택인 듯

일단 안주가 공짜라서 좋았고 호스텔도 좋았고 친구들을 많이 사귀어서 진짜 신나게 돌아다닌 듯

역시 여행은 어디를 가느냐보다 누구랑 하느냐가 중요함

(그렇다고 나랑 같이 간 애랑 다닐 때 재미없었단 소린 아님 ㅇㅅㅇ)

스페인은 뭐 요즘 지도 많이 돌아다니니까 따로 첨부하지 않겠음

2016/02/29 – [유럽여행/Overview] – [Overview] 유럽지도로 보는 유럽+모로코 여행 계획

2016/02/23 – [유럽여행/Spain] – [부뇰/발렌시아] La tomatina (토마토 축제) 영상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스페인 여행 지도’ 태그의 글 목록

바르셀로나(Barcelona) 구글맵 여행 지도

스페인 여행을 앞두고 고민하는 예비 여행자들을 위한 포스트들입니다. 한국어 인터넷에서 모은 것들과 외국(영어 또는 스페인어) 사이트에서 번역해 모은 것들이 섞여 있습니다. 많은 정성을 들인 자료이므로 다른 곳으로 공유하지 마시고 개인적으로만 사용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맨 아래에서 본문 내용과 각 명소의 사진을 PDF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파일 비밀번호는 somglebar입니다. *자료가 도움이 되었다면 인사 한 줄 남겨 주세요. 제대로 된 상세 지도가 있어야 여행 일정(루트)을 짤 수 있으니 지도는 정말이지 중요하다. 구글 맵(Google Map)이라는 훌륭한 서비스가 있지만 구글 맵은 넓은 범위를 확대해 한 번에 저장할 수도, 출력할 수도 없어 불편하다. 그래서 구글 맵을 확대한 ..

키워드에 대한 정보 스페인 여행 지도

다음은 Bing에서 스페인 여행 지도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스페인 여행에 대한 거의 모든 것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스페인 #여행에 #대한 #거의 #모든 #것


YouTube에서 스페인 여행 지도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페인 여행에 대한 거의 모든 것 | 스페인 여행 지도,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