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와 콜 | 담석이나 담석통이 있으신 분, 오른쪽 옆구리나 등이 아프신 분, 어깨가 아프신 분들은 이렇게 해결하세요.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로 와 콜 – 담석이나 담석통이 있으신 분, 오른쪽 옆구리나 등이 아프신 분, 어깨가 아프신 분들은 이렇게 해결하세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호기심약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9,142회 및 좋아요 57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로 와 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담석이나 담석통이 있으신 분, 오른쪽 옆구리나 등이 아프신 분, 어깨가 아프신 분들은 이렇게 해결하세요. – 로 와 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담석 있다고 담낭 함부로 절제하지 마세요. 더 큰 고통이 뒤따를 거예요. 저와 같이 건강을 되찾아보세요.
상담을 원하시거나 저의 제품추천을 원하시는 분은 블로그에 방문해서 비공개로 문의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52dawn
위에 나온 모든 정보는 논문이나 책, 제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드립니다.
어떤 논문이나 서적도 절대적으로 일치하는 의견은 없으므로 제 개인의 선택일 뿐이기도 합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는 대부분의 제품은 식품입니다.
좋은 식품이야말로 자연에 가장 가깝게 몸에 이로운 작용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너무도 많은 정보들이 있고, 반대되는 정보들도 많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됐지만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드리고자 노력할 뿐 완벽한 100%는 될 수 없습니다.
저 말고도 전국에 영양요법을 하시는 약사님들이 많으니 가까운 곳에 방문하시면 좀 더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건강은 잃고나서야 후회하게 됩니다. 건강 잃기 전에 제 채널 보시고 식생활부터 개선하시고 건강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로 와 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로와콜 캡슐 [1CAP] | 약물정보 | 의료정보 – 서울아산병원

복용설명. 효능, 1. 담낭염, 담석증, 담도염의 보조치료제 2. 담석 수술 후 결석 재발방지제. 부작용, 트림, 구역, 구토. 약물상호작용, 항응고제 (와파린) 등.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amc.seoul.kr

Date Published: 3/30/2021

View: 4034

로와콜연질캡슐 – 의약품안전나라

기본정보 · 생동성 시험 정보 · 원료약품 및 분량 · 유효성분 : 멘톤,멘톨,보르네올,시네올,캄펜,핀넨(α+β) · 첨가제 : 젤라틴,올리브유,동클로로필린나트륨,글리세롤 85%.

+ 여기에 표시

Source: nedrug.mfds.go.kr

Date Published: 4/15/2021

View: 2002

로와콜 연질캡슐*담석증*담낭염*담도염*결석 재발 방지

로와콜은 공정서인 ROTE LISTE에 수재되어 있는 폼목으로서 독일과 아일랜드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오래전부터 사용하여 그의 안전성과 약효의 …

+ 여기에 표시

Source: okheesblog.tistory.com

Date Published: 7/1/2021

View: 3985

로와콜연질캡슐 효능 효과, 부작용 알고 사용하시나요?

로와콜연질캡슐은 녹색의 장용성 구형의 연질캅셀로 되어 있는 약품 입니다. 성분으로는 멘톤 6mg, 멘톨 32mg, 시네올 2mg, 용뇌 5mg, 캄펜 5mg, 핀넨 …

+ 여기에 표시

Source: slow-enjoy.tistory.com

Date Published: 7/15/2021

View: 5003

로와콜연질캡슐 제품설명서_201026 – 한국팜비오

로 와 롤. 연질캡슐. ※의약품을 사용하기 전에 첨부문서를 주의 깊게 읽어야 하며, 첨부문서를 의약품과 함께 보관하십시오. [원료약품 및 그 분량] 1캡슐 중.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pharmbio.co.kr

Date Published: 2/23/2022

View: 277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로 와 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담석이나 담석통이 있으신 분, 오른쪽 옆구리나 등이 아프신 분, 어깨가 아프신 분들은 이렇게 해결하세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담석이나 담석통이 있으신 분, 오른쪽 옆구리나 등이 아프신 분, 어깨가 아프신 분들은 이렇게 해결하세요.
담석이나 담석통이 있으신 분, 오른쪽 옆구리나 등이 아프신 분, 어깨가 아프신 분들은 이렇게 해결하세요.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로 와 콜

  • Author: 호기심약사*
  • Views: 조회수 19,142회
  • Likes: 좋아요 570개
  • Date Published: 2020. 11. 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qs4WXKKNP80

사용상의 주의사항

1. 다음 환자에는 신중히 투여할 것.

① 경구용 항응고제를 복용중인 환자.

② 간에 의해서 대사, 배설되는 약품을 복용중인 환자

2. 부작용

① 소화기계 : 트림, 구역,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3. 임부, 수유부에 대한 투여

동물 실험에서는 최기형 작용이 보고된 바 없으나, 몇 개의 성분이 태반을 통과할 수 있으므로 임부 및 수유부에 투여는 유익성이 위험성을 상회하는 경우에만 투여할 것. 임신초기 3개월 동안은 투여하지 말 것.

4. 과량투여시의 처치

① 위세척을 행할 것.

② 필요한 경우, 증상치료를 하는 등 지속적으로 관찰을 할 것.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통합정보시스템 의약품제품정보 상세보기(로와콜연질캡슐)

“e약은요”는 일반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이해하기 쉬운 의약품 정보 제공을 위해 마련된 의약품개요정보입니다.

의약품에 관한 모든 내용을 담고 있지 않으며 자세한 사항은 현 화면의 상세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정보는 법적 효력을 가지는 것이 아닙니다.

이 약의 효능은 무엇입니까?

이 약은 담석증, 담석 수술 후 결석 재발방지에 사용합니다.

이 약은 어떻게 사용합니까?

성인은 1회 1~2캡슐씩, 1일 3회 식전 30분전에 복용합니다.

이 약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은 무엇입니까?

이 약의 사용상 주의사항은 무엇입니까?

임신초기 3개월 동안은 이 약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이 약을 복용하기 전에 임부 및 수유부는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이 약을 사용하는 동안 주의해야 할 약 또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경구용 항응고제, 간에 의해서 대사, 배설되는 약물과 함께 복용 시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이 약은 어떤 이상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까?

트림, 구역,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약은 어떻게 보관해야 합니까?

습기와 빛을 피해 실온에서 보관하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수정일자 : 2021-12-22

[Rowachol] 로와콜 소프트 캡슐 100정(담낭)

€25.00 €14.60

( ₩19,470 )

Rowachol 캡슐의 주요 활성 성분은 레보 멘톨입니다. 멘톨은 특정 식물의 오일, 주로 페퍼민트에서 추출되는 에센셜 오일입니다.

내부적으로 적용되는 멘톨은 담즙 흐름을 자극하며 경련 방지제입니다.

Rowachol 소프트 캡슐은 담즙 문제의 상태를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로와콜 연질캡슐 가격 및 효과부터 부작용 정리

오늘은 든실이네 303번째 건강 이야기 “로와콜 연질캡슐” 관하여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로와콜 연질캅셀이라고도 불리기도 하며, 담석증을 자주 겪게 되는 환자들에게 친숙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특히, 담낭염 및 담석증, 담도염 치료의 보조요법으로서 담석 수술 후 결석 재발방지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젊은 층에서도 담석증에 발병하는 빈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으로 로와콜 연질캡슐 가격 및 효과부터 부작용에 대해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로와콜 연질캡슐 효과 및 성분에 대해 궁금합니다

효과 및 성분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어떠한 제품인지 궁금해하실 수 있습니다. 로와콜 연질캡슐이란 국내 제약회사 중 하나인 한국팜비오에서 수입하여 출시한 이담제를 의미합니다.

담도질환치료제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담낭염 및 담석증, 담도염 치료의 보조요법, 담석 수술 후 결석 재발방지 효능 및 효과가 존재합니다. 로와콜 연질캡슐 내에 함유된 주된 성분은 6가지로서 생약제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즉, 방향성은 휘발하고, 독특한 향을 갖는 성질을 지니고 있다는 점 숙지할 필요 있습니다. 구체적인 성분으로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보르네올, 캄펜, 피넨 효과는 담관 장애의 치료에도 사용이 됩니다.

그 중에서 피넨 성분은 알코올에는 용해되지만 물에는 용해되지 않는 특징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바탕으로 로와콜연질캡슐 기전은 이 성분이 담석을 용해시키고 통증도 제거하는 역할을 하여 담석증 환자는 물론 소화불량, 담도염 환자의 치료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보르네올 성분과 캄펜 성분으로 하여금 기전은 향균 작용 및 진정 작용을 하여 요로 장애 치료에도 사용됩니다. 이러한 로와콜 연질캡슐은 담석제거수술 환자의 재발을 방지하거나, 작은 담석이 많아 모두 제거하지 못한 환자에게 효과적으로 적용되는 약입니다.

로와콜 연질캡슐 가격 및 부작용 대해 궁금합니다

지금까지 로와콜 연질캡슐 기전부터 그에 따른 효과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가격에 대해 궁금해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팜비오 로와콜 연질캡슐은 약학정보원에 의하면, 일반의약품에 해당하며, 의사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즉, 구체적인 가격은 약국마다 차이가 존재하나, 대략적인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팜비오 로와콜 연질캡슐 가격: 500원 ~ 700원 (1정 기준, 부가세 포함)

로와콜 연질캡슐 제품의 경우, 약국에서 처방 없이 구매하였을 때와 의사의 처방으로 인해 구매 시, 가격차이가 존재합니다. 즉, 처방을 받게 된다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므로 증상이 의심되는 경우 병원에 먼저 내원하여 검사를 받는 것이 권장됩니다.

50캡슐을 한 박스로 판매되고 있으며, 복용법은 성인 기준 1일 3회, 1회 복용 시 1캡슐에서 최대 2캡슐을 식사 30분 전에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다만, 로와콜 연질캡슐 부작용 및 사용상 주의사항을 숙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먼저, 경구용 항응고제를 복용중인 환자이거나 또는 간에 의해서 대사 및 배설되는 약품을 복용중인 환자의 경우, 복용 전에 의사 및 약사와 상의 후 복용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특히, 임산부들에게는 로와콜 연질캡슐 내 함유된 특정 성분이 태반을 통할 수 있으므로 임신 초기에는 복용을 피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부작용으로서 트림, 구역, 구토 등의 소화기계에서의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몸에 맞지 않다는 뜻으로 해석가능하며, 가까운 병원에 내원하여 재진단을 받는 것이 권장됩니다.

정리

로와콜 연질캡슐은 담낭염, 담석증, 담도염 증상과 관련하여 널리 알려져 있는 약으로서 부작용을 숙지하고 올바른 복용법을 준수하는 경우, 증상을 개선하고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와콜 연질캡슐 가격 및 효과부터 부작용에 대해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번 내용을 통해 또 하나의 약 지식이 쌓였으며, 조금이나마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금까지 든실이 이었으며, 오늘도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 되십시오.

*로와콜 연질캡슐*담석증*담낭염*담도염*결석 재발 방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로와콜 연질캡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와콜은 공정서인 ROTE LISTE에 수재되어 있는 폼목으로서 독일과 아일랜드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오래전부터 사용하여 그의 안전성과 약효의 우수성이 이미 알려진 terpene 성분의 담석증 및 간질환 치료제 입니다.

로와콜은 한국인에게서 많이 발생하는 색소성 담석과 콜레스테롤 담석 모두를 용해시킬 수 있는 유일한 약물입니다. 각 terpene 성분은 대사되어 glucuronide의 형태로 담즙으로 분비됨으로써 색소성 담석을 용해시키고 콜레스테롤 합성의 조절효소인 HMGCoA Reductase를 저해함으로써 콜레스테롤 담석을 용해시키게 됩니다.

또한 로와콜은 항경련 작용을 가지고 있어 담석 및 기타 염증으로 인한 통증(선통)을 신속히 제거하여 주는 동시에 담즙분비촉진 및 항염, 항균 작용에 의해 담낭염, 담도염 및 소화불량에도 우수한 치료 효과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여러가지 복합작용에 의해 로와콜은 담석증 환자는 물론 담낭염 및 담도염 환자까지 치료가 가능한 효과적인 약물입니다.

[원료약품 및 그 분량] 1캡슐 중

* 유효 성분 : 핀넨α+β(별규) –17.0mg

시네올(EP) –2.0mg

멘톨(EP) –32.0mg

캄펜(별규) –5.0mg

멘톤(별규) –6.0mg

보르네올(별규) –5.0mg

* 첨가제(동물유래성분) : 젤라틴(건강한 소의 가죽)

* 기타 첨가제 : 글리세롤 85%, 동클로로필린나트륨, 올리브유

[성 상]

녹색의 장용성 구형의 연질캡슐

[효능, 효과]

담석증, 담낭염, 담도염 치료의 보조요법, 담석 수술후 결석 재발 방지

[용법, 용량]

성인 : 1회 1-2캡슐, 1일 3회 식전 30분전에 복용한다.

어린이 (6-14세) : 1회 1캡슐, 1일 2회 식전에 복용한다.

[사용상의 주의사항]

1. 다음 환자에는 신중히 투여할 것.

① 경구용 항응고제를 복용중인 환자.

② 간에 의해서 대사, 배설되는 약품을 복용중인 환자

2. 부작용

① 소화기계 : 트림, 구역,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3. 임부, 수유부에 대한 투여

동물 실험에서는 최기형 작용이 보고된 바 없으나, 몇 개의 성분이 태반을 통과할 수 있으므로 임부 및 수유부에 투여는 유익성이 위험성을 상회하는 경우에만 투여할 것. 임신초기 3개월 동안은 투여하지 말 것.

4. 과량투여시의 처치

① 위세척을 행할 것.

② 필요한 경우, 증상치료를 하는 등 지속적으로 관찰을 할 것.

[저장 방법]

기밀용기, 실온(1~30℃) 보관

반응형

로와콜연질캡슐 효능 효과, 부작용 알고 사용하시나요?

728×90

반응형

로와콜연질캡슐 효능 효과, 부작용 알고 사용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로와콜연질캡슐 의약품의

효능 효과, 사용 방법,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반 의약품으로 병원에서 처방 및 약국에서 구입 약을 받으셨을 겁니다.

전문의 처방이 없어도 되는 약으로

제 포스팅을 보시고 로와콜연질캡슐 의약품의 궁금증을 해결 하시기 바랍니다.

로와콜연질캡슐은 한국팜비오에서 수입하고 있습니다.

식약처에서는 개개의 기관계용 의약품 > 소화기관용약 > 이담제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일반 의약품으로써 전문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 없습니다.

전문 약사와 상담 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로와콜연질캡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로와콜연질캡슐 효능 효과

로와콜연질캡슐은 녹색의 장용성 구형의 연질캅셀로 되어 있는 약품 입니다.

성분으로는 멘톤 6mg, 멘톨 32mg, 시네올 2mg, 용뇌 5mg, 캄펜 5mg, 핀넨 17mg의 포함 되어 있습니다.

보관하실 때는 실온(1-30℃)에서 기밀용기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로와콜연질캡슐는 아래 질환에 효능 효과가 있습니다.

담석증, 담낭염, 담도염 치료의 보조요법, 담석 수술후 결석 재발방지

로와콜연질캡슐 용법용량

성인으로 1회 1~2캅셀, 1일 3회 식전 30분 전에 복용 합니다.

소아(6~14세)인 경우는 1회 1캅셀, 1일 2회 식전에 복용 합니다.

로와콜연질캡슐 사용상 주의사항

★ 아래 해당되시는 분들은 이 약을 신중히 복용 하셔야 됩니다.

전문의, 약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1) 경구용 항응고제를 복용중인 환자

2) 간에 의해서 대사, 배설되는 약물을 복용중인 환자

★ 첨부한 사진에 해당 되시는 분들은 신중하게 약을 복용 하셔야 됩니다.

주의 사항을 잘 읽어 보세요.

로와콜연질캡슐 이상반응 부작용

이 약을 투여하는 동안 아래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투여를 중지하고 약사 또는 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2. 부작용

1) 소화기계 : 트림, 구역,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상으로 로와콜연질캡슐 약품의

효능 효과, 주의사항, 용법용량, 부작용 등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약은 항상 어린 자녀분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셔야 됩니다.

약품을 원래 있던 제품 용기가 아닌

다른 약들과 같이 보관하시면 오남용의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원래의 용기에 보관하시는게 좋습니다.

약품 설명서 꼼꼼히 챙겨보시고 용법용량 지켜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키워드에 대한 정보 로 와 콜

다음은 Bing에서 로 와 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담석이나 담석통이 있으신 분, 오른쪽 옆구리나 등이 아프신 분, 어깨가 아프신 분들은 이렇게 해결하세요.

  • 호기심
  • 약사
  • 건강
  • 영양제
  • 비타민
  • 미네랄
  • 무기질
  • 영양
  • 식품
  • 호기심약사
  • 음식
  • 영양소
  • 담석
  • 담석통
  • 담낭제거
  • 간청소
  • 혈허
  • 옆구리통증
  • 갈비뼈통증
  • 등통증
  • 담결림
  • 등이아파요
  • 어깨통증
  • 어깨근육통

담석이나 #담석통이 #있으신 #분, #오른쪽 #옆구리나 #등이 #아프신 #분, #어깨가 #아프신 #분들은 #이렇게 #해결하세요.


YouTube에서 로 와 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담석이나 담석통이 있으신 분, 오른쪽 옆구리나 등이 아프신 분, 어깨가 아프신 분들은 이렇게 해결하세요. | 로 와 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