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 앤 캐시 전화 번호 | 빌리고 못 갚으면 어떻게 될까?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러시 앤 캐시 전화 번호 – 빌리고 못 갚으면 어떻게 될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진용진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569,729회 및 좋아요 26,35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러시 앤 캐시 전화 번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빌리고 못 갚으면 어떻게 될까? – 러시 앤 캐시 전화 번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일수
절대로 일수를 빌려쓰지 맙시다.

러시 앤 캐시 전화 번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서민대출 정보

답변.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979 입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이용에 도움이 될만한 연관 추천글.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tipdiary.kr

Date Published: 6/6/2021

View: 9595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소프트웨어 세상

각 지점별 전화번호는 다르지만 대표번호는 동일합니다.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979 인데요. 꼭 고객센터를 통하지 않더라도 홈페이지를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jetecworld.tistory.com

Date Published: 8/25/2021

View: 5857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정보 – 머니모

이번 포스팅에서는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홈페이지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출 상품은 적절이 이용하면 가계 운용에 보탬이 …

+ 더 읽기

Source: allformoney.tistory.com

Date Published: 3/14/2021

View: 5410

소비자금융 NO1 러시앤캐시

대표이사 : 심상돈; 사업자등록번호 : 220-81-67716 · 소재지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39, 10층, 12층 (남대문로 4가, 서울상공회의소) · 금융피해신고센터(TEL : 1670-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rushncash.com

Date Published: 12/6/2022

View: 861

러시앤캐쉬 전화번호 몇 번 – 아가르타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66-7979입니다. 다이렉트로 연결해서 진행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대출에 대해 궁금하신 것들이 있다면 위 번호로 전화하시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edutong.tistory.com

Date Published: 4/24/2022

View: 8189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및 대출방법 – 팁플러스

아마 여러분들도 한두번쯤은 해당 업체 광고를 봤던적이 있을 것 같은데요, 아무튼 오늘은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대출 신청하는 방법에 …

+ 여기에 보기

Source: tipplus.tistory.com

Date Published: 1/17/2021

View: 3110

러시앤캐시 / 053-746-6255 / 0537466255 / 종합금융업 / 대구 …

러시앤캐시, 053-746-6255, 0537466255 이며 주소는 대구 동구 신천동 입니다. No.1 전화번호검색 -114On에서 상세정보를 확인하세요.

+ 여기에 보기

Source: www.114.co.kr

Date Published: 4/1/2022

View: 5121

러시앤캐시 전화번호 055-366-6255

양산시 에 위치한 금융,보험업체 러시앤캐시 러시앤캐시 전화번호와 주소 찾아가는 길 안내. 전화번호 055-366-6255 주소 경상남도 양산시 중부동.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tel.nett.kr

Date Published: 2/21/2021

View: 678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러시 앤 캐시 전화 번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빌리고 못 갚으면 어떻게 될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빌리고 못 갚으면 어떻게 될까?
빌리고 못 갚으면 어떻게 될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러시 앤 캐시 전화 번호

  • Author: 진용진
  • Views: 조회수 2,569,729회
  • Likes: 좋아요 26,359개
  • Date Published: 2019. 7. 1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pKKAxbXio0Y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부업체 1위였던 산와머니가 법정이자 인하 이슈로 인해 지점이 85%정도 합쳐지며 종사자들도 많이 줄었는데요. 현재 본점 제외하고 몇군데만 운영중이고 신규로 돈을 빌리는것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법정 최고금리가 연 27%에서 24%로 낮아지면서 수익률이 떨어졌기 때문인데요. 현재 러시앤캐시가 저축은행을 인수하면서 1위에 올라섰다고 합니다. 법정 최고 이자율인하 이슈로 인해서 대부업 시장이 줄어들고 있다고 하네요.

법정금리를 지키는 대형업체들에 타격이 가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아직 러시앤캐시는 잘 유지되고 있는듯합니다. 무대리 무과장으로 유명한 러시앤캐시죠. 러시앤캐시는 아프로파이낸셜대부업체에서 운영중입니다.

러시앤캐시는 전국 규모의 25개 지점을 보유중인데요. 각 지점별 전화번호는 다르지만 대표번호는 동일합니다.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979 인데요. 꼭 고객센터를 통하지 않더라도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주소는 www.rushncash.com/ 입니다.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정보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홈페이지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출 상품은 적절이 이용하면 가계 운용에 보탬이 되지만 무리하게 이용할 경우 큰 어려움이 닥칠 수 있으므로 꼼꼼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메인화면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러시앤캐시 고객센터는 홈페이지에서 따로 운영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신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979

해당 고객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하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혹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면 전문상담원이 전화로 연락을 주는 시스템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다음 챕터에서 홈페이지와 상담원 연결신청 링크를 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상담원 연결 화면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아래에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방문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더불어 상담사 연결 페이지도 알려드립니다. 해당 페이지 맨 아래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링크

상담원 연결 페이지 바로가기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서는 다음 항목들에 대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신청 계약관리 무카드멤버십 고객센터 러시앤캐시 소개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항목

신규대출 한도와 대출 금리

홈페이지에서는 특별한 로그인 없이 신규대출 입력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와 금리 등에 관한 내용은 2021년 7월 24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연체금리는 약정금리 + 3%p 이내, 최대 연 20% 이내)

가능연령: 만 20세 이상

취급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단, 신용대출에 한함)

제출서류: 대출계약서, 소득증빙서류 (단, 대출 신청금액 및 신청인의 연령에 따라 다름)

상환방법 및 대출기간: 자유상환/원리금균등 (12개월~60개월)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이 소개하는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더보기를 눌러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어제의 러시앤캐시는 자원 불모의 땅에 경제 대국을 세우고 국민기업 러시앤캐시를 만드는 일이었다면, 오늘 러시앤캐시의 도전은 초일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해 고객에게 최고의 감동을 전하고 인류의 행복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글로벌 무한 경쟁의 시대 속에서 변화의 속도는 더욱 빨라지고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 입니다. 러시앤캐시는 그 변화와 도전을 지구촌 곳곳에서 더 많은 고객과 만나 함께 꿈을 이룰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생각합니다.

끊임없는 진화와 혁신을 통해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새롭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전 세계 고객에게 러시앤캐시라는 이름의 행복을 전하겠습니다.

1999년 러시앤캐시로 출발해 성공적으로 사업 다각화를 전개해 온 러시앤캐시는 7개의 지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룹의 미래 성장 동력인 금융업을 중심으로 끊임없는 시너지 창출과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해 글로벌 러시앤캐시의 미래를 열어 가고 있습니다.

본 내용은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대출 권유에 관한 내용이 아니며, 이용에 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무쪼록 무리하지 않는 한도에서 대출을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콘텐츠

근로자통합지원센터 홈페이지 주의사항

국민안전금융원 홈페이지 주의사항

이상으로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정보에 관한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러시앤캐쉬 전화번호 몇 번

러시앤캐쉬 전화번호 몇 번

금일은 대출업체인 러시앤캐쉬 전화번호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러시앤캐시는 산와머니와 함게 국내에서도 유명한 일본계 대부업체입니다. 재일교포 3세가 경영주라 산와머니와 조금 다르긴 합니다. 러시앤캐시는 아프로서비스그룹의 자회사 아프로파이낸셜대부(주)의 브랜드명입니다. 국내 대부업체 규모순위로는 1위를 하고 있지요. 2014년 7월 예주저축은행을 인수하여서 OK저축은행, 예나라저축은행을 인수하여 OK2저축은행을 출범하였습니다. 태권브이를 마스코트로 삼아 오지호와 우희가 광고로 나오기도 했지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신청은 전화번호 외에 인터넷으로도 가능합니다. 물론 진행은 전화로 해서 서류가 필요하겠지만요. 신규대출의 경우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연23.9% 이내의 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능연령은 만 20세이상이며,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서류는 대출계약서도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단, 대출 신청금액 및 신청인의 연령에 따라 다릅니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66-7979입니다. 다이렉트로 연결해서 진행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대출에 대해 궁금하신 것들이 있다면 위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에서 [대출방법안내]를 참고하시면 대출을 진행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절차가 나와 있으니까요. 그리고 증명서발급, 인증센터, 담당자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혹시 피싱사기가 있을 수 있으니 상담한 사람이 정식 당담자인지 조회를 통해 확인해보는게 좋겠죠.

키워드에 대한 정보 러시 앤 캐시 전화 번호

다음은 Bing에서 러시 앤 캐시 전화 번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빌리고 못 갚으면 어떻게 될까?

  • 일수

빌리고 #못 #갚으면 #어떻게 #될까?


YouTube에서 러시 앤 캐시 전화 번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빌리고 못 갚으면 어떻게 될까? | 러시 앤 캐시 전화 번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