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삽입 수술 | 렌즈삽입술 솔직후기, 추천 비추천? 내돈내산 시술😵‍💫💸/4개월 후 느낀점 상위 40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렌즈 삽입 수술 – 렌즈삽입술 솔직후기, 추천 비추천? 내돈내산 시술😵‍💫💸/4개월 후 느낀점“?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윤이니YOONINY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9,849회 및 좋아요 78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렌즈 삽입 수술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렌즈삽입술 솔직후기, 추천 비추천? 내돈내산 시술😵‍💫💸/4개월 후 느낀점 – 렌즈 삽입 수술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인스타(insta) : yoon.iny
📌이메일(e-mail) :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윤이니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꾸~준하게 요청이 있었던 렌즈삽입술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처음에는 바로 후기 영상 찍으려고 했는데 그러면 수술 후 너무 뒤 후기는 너무 짧게 들어갈 것 같아서 좀 더 지나 보고 장단점 솔직하게 언급하고 싶어서 좀 지켜보고 있었는데 벌써 4개월이나 지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빠르게 찍고 빠르게 편집해서 가져왔습니다!
막 이것저것 말하려고 하다 보니 살짝 횡성수설 하는 것 같기도 한데..ㅋㅋㅋㅋㅋㅋ그래서 타임라인을 적어둘게요
영상 재밌게 시청해주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TIMELINE
00:32~ 렌즈삽입술 하게 된 계기 (제일 김 티엠아이 줄줄)
03:30~ 병원 정보, 병원 고르는 법(고르는 법까진 아니고요.. 그냥 제가 고른 이유? 정도?)
04:15~ 전방렌즈삽입, 후방렌즈삽입 후방 렌즈삽입을 선택한 이유
05:15~ 후방렌즈삽입의 종류
06:04~ 내가 한 후방렌즈삽입술 종류
07:15~ 금액
07:33~ 수술 전 눈검사 1차
08:25~ 수술 전 눈검사 2차
09:00~ 수술 후 주의사항
11:00~ 수술 그 날 생생한 후기
13:00~ 수술 후 관리
13:52~ 부작용? 수술 후 링 현상 빛 번짐 현상
14:36~ 수술 후 며칠동안 리얼 후기
15:38~ 총 결론 개인적인 후기 추천 , 비추천?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행복하세용 🙂

#렌즈삽입술 #icl #라식라섹

렌즈 삽입 수술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ICL렌즈삽입술 – 나무위키

렌즈삽입술은 특히 집도의의 숙련도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이 양안 기준 약 10분~30분 정도로 편차가 큰 시력교정술이다. 숙련된 의료진의 경우 양안 10분 …

+ 여기에 표시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0/23/2021

View: 6715

렌즈삽입술이란? – 아이리움안과

안내렌즈삽입술은 각막을 절제하는 과정이 없이 시력교정용 렌즈를 눈 안에 삽입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입니다. 근시와 난시 동시 교정이 가능하며 경도수부터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eyereum.com

Date Published: 3/13/2021

View: 1931

눈에 렌즈 넣어 시력교정… 10년 이상 괜찮을까? – 헬스조선

렌즈삽입술(ICL. Implantable Collamer Lens)은 홍채와 수정체 사이의 공간에 개인 시력에 맞는 교정 렌즈를 넣어 시력을 회복하는 수술이다.

+ 더 읽기

Source: m.health.chosun.com

Date Published: 3/27/2022

View: 3270

렌즈 삽입술의 단점좀 말해주세요.

금액적으로 비싼건 압니다. … 각막 내피 세포가 소량이나마 꾸준히 손실된다. 손실이 많은 경우 백내장이 발생할 수 있다. 렌즈를 홍채에 고정하기 때문에 타원형 홍채가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aftertherain.kr

Date Published: 8/22/2021

View: 3777

렌즈삽입술(ICL) 가격/비용은? (2022) | 병원 리뷰/후기는 모두닥!

렌즈삽입술(ICL)은 안구 내에 굴절력을 조절하는 렌즈를 삽입하는 수술로 홍채 뒤 쪽에 넣는 렌즈인 ICL과 홍채 앞 쪽에 넣는 렌즈인 알티산/알티플렉스로 구분됩니다.

+ 더 읽기

Source: www.modoodoc.com

Date Published: 12/8/2022

View: 6126

라식·라섹 힘들다면 ‘렌즈삽입술’…부작용 주의해야 [눈+사람]

렌즈삽입술은 눈 안에 도수 있는 렌즈를 삽입해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이다. 렌즈의 도수가 변하지 않기에 수술 후 시력이 다시 떨어질 가능성이 극히 낮다 …

+ 더 읽기

Source: www.hidoc.co.kr

Date Published: 12/11/2021

View: 4394

수술 전/후 주의사항 | 안내렌즈삽입술 | 시력교정수술센터

플라스틱 보호안대는 수술 후 1주일간 주무실 때 착용하세요. · 세안, 샤워는 3일 후에 권유하지만, 눈 부위를 피한 세안이나 얼굴 외에 샤워는 당일부터 가능합니다. · 기초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nunevit.com

Date Published: 9/26/2022

View: 311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렌즈 삽입 수술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렌즈삽입술 솔직후기, 추천 비추천? 내돈내산 시술😵‍💫💸/4개월 후 느낀점.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렌즈삽입술 솔직후기, 추천 비추천? 내돈내산 시술😵‍💫💸/4개월 후 느낀점
렌즈삽입술 솔직후기, 추천 비추천? 내돈내산 시술😵‍💫💸/4개월 후 느낀점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렌즈 삽입 수술

  • Author: 윤이니YOONINY
  • Views: 조회수 79,849회
  • Likes: 좋아요 781개
  • Date Published: 2021. 8. 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F48r5YwfqQ

아이리움 안과 메뉴

라식

비누 세안은 3일 뒤에 가능하며, 라식의 경우 각막절편에 주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1주 동안은 절대 눈을 문지르거나 세게 감지 마세요.

눈 화장 경우 1주 뒤부터 가능합니다. 특히 아이섀도의 경우 눈에 가루가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하고, 눈 화장을 지울 때 눈을 세게 비비면 안 됩니다.

펌 및 염색은 1개월 이후에 하시는 게 도움 됩니다. 흡연은 각막 상피 회복에 좋지 않으며 건조증을 악화시키므로 가급적 삼가시고, 음주는 1~2주간 금주, 1달간 과음을 피하셔야 합니다.

가벼운 운동은 수술 후 1주 후에는 가능하나, 수영과 같이 과격한 운동은 1개월 이후에 가능합니다.

스마일라식

비누 세안은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눈 화장 경우 1주 뒤부터 가능합니다. 특히 아이섀도의 경우 눈에 가루가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하고, 눈 화장을 지울 때 눈을 세게 비비면 안 됩니다.

펌 및 염색은 2~3주 이후에 가능합니다. 흡연은 각막 상피 회복에 좋지 않으며 건조증을 악화시키므로 가급적 삼가시고, 음주는 1주간 금주, 1달간 과음을 피하셔야 합니다.

가벼운 운동은 수술 후 다음날부터 가능하나, 수영과 같이 과격한 운동은 1주일 이후에 가능합니다.

라섹

비누 세안은 3~4일 뒤에 가능하며, 보호렌즈 착용 기간 동안은 보호렌즈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고, 절대 눈을 문지르거나 세게 감지 마세요.

눈 화장 경우 1~2주 뒤부터 가능합니다. 특히 아이섀도의 경우 눈에 가루가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하고, 눈 화장을 지울 때 눈을 세게 비비면 안 됩니다.

펌 및 염색은 1개월 이후에 하시는 게 도움 됩니다. 흡연은 각막 상피 회복에 좋지 않으며 건조증을 악화시키므로 가급적 삼가시고, 음주는 1달 금주, 2달간 과음을 피하셔야 합니다.

가벼운 운동은 수술 후 1주 후에는 가능하나, 수영과 같이 과격한 운동은 1개월 이후에 가능합니다.

렌즈삽입술

비누 세안은 4일 뒤에 가능합니다.

눈 화장 경우 1주 뒤 가능합니다. 특히 아이섀도의 경우 눈에 가루가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하고, 눈 화장을 지울 때 눈을 세게 비비면 안 됩니다.

펌 및 염색은 1개월 이후에 하시는 게 도움 됩니다. 흡연은 각막 상피 회복에 좋지 않으며 건조증을 악화시키므로 가급적 삼가시고, 음주는 1달 금주, 2달간 과음을 피하셔야 합니다.

가벼운 운동은 수술 후 1주 후에는 가능하나, 수영과 같이 과격한 운동은 1개월 이후에 가능합니다.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과격한 운동은 꼭! 1달간 주의하셔야 하고, 고개 숙여 머리를 감는 부분은 2주 뒤부터 가능합니다.)

눈을 부딪히거나 충격을 주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눈에 렌즈 넣어 시력교정… 10년 이상 괜찮을까?

눈에 렌즈 넣어 시력교정… 10년 이상 괜찮을까? 이금숙 헬스조선 기자 가 –

가 +

온누리스마일안과, 렌즈삽입술(ICL) 10년 후 시력과 안전성 논문 발표

▲ 렌즈삽입술을 시행하는 모습/강남온누리스마일안과 제공

12월~2월은 수능 수험생과 대학생을 위주로 시력교정 수술이 가장 많은 시기다. 전통적인 라식, 라섹에 이어 최근에는 펨토초 레이저를 활용하는 스마일라식이 시력교정의 주를 이룬다.

하지만, 각막이 지나치게 얇거나 각막 질환이 있는 경우, 또는 고도근시나 고도난시로 스마일라식 등 레이저 시력교정이 불가능한 환자들은 눈 안에 렌즈를 넣는 안내렌즈삽입술(ICL)로 시력을 교정해야만 한다.

렌즈삽입술(ICL. Implantable Collamer Lens)은 홍채와 수정체 사이의 공간에 개인 시력에 맞는 교정 렌즈를 넣어 시력을 회복하는 수술이다. 그런데, 눈 안에 영구적으로 렌즈를 넣는 방식이어서 먼 훗날에도 시력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는지, 시간이 흘러 혹시 모를 합병증이나 안전 문제는 없는지 수술을 앞둔 환자들의 궁금증과 관심이 많다.

최근 국내 한 안과병원에서 안내렌즈삽입술(ICL)을 받은 환자들을 장기 추적해 시력과 안전성을 확인한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강남 온누리스마일안과 김부기 원장과 전주 온누리안과병원 정영택 병원장은 렌즈삽입수술(ICL) 후 10년 이상 관찰을 한 임상 결과와 합병증 여부를 조사해 2021 대한안과학회지에 논문으로 발표했다고 밝혔다.

안내렌즈삽입술(ICL)은 각막이 지나치게 얇거나 근시가 심한 고도근시, 아벨리노각막이상증 등 여러 제약으로 레이저 시력교정이 불가능한 경우 유용하다. 각막을 깎지 않아 레이저 시력교정수술의 합병증인 각막혼탁이나 각막확장증 등이 발생하지 않는다. 이물감을 줄이기 위해 인체 친화적인 재질로 렌즈를 만들며, 생체 적합성이 좋아 단백질 등의 입자가 침착되지 않고 눈 속에서 장기간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ICL은 드물게 눈 속에서 백내장, 폐쇄각녹내장, 색소분산증후군, 각막내피세포 저하, 난시교정용 렌즈가 움직이는 등의 합병증이 보고 되기도 하는데, 이 경우 눈에 넣은 렌즈를 제거해야 한다.

논문에 따르면, 의료진은 2006년 1월부터 2011년 2월까지 렌즈삽입술을 받고 10년 이상 경과 관찰이 가능하였던 68명(129안)을 대상으로 추적 조사를 실시했다. 환자들은 수술 후 1일, 1주일, 1개월, 3개월, 6개월, 이후 1년마다 내원하여 시력, 안압, 각막내피세포검사, 백내장 등 질환에 대한 종합적인 검사를 받았다.

그 결과, 수술 전 평균 나안시력이 0.02에서 수술 10년 후 0.93의 양호하고 안정적인 시력이 관찰되었고 평균 최대 교정시력이 1.18로 조사됐다. 또한 환자의 85%에서 평균 구면렌즈대응치(근시+난시 값)가 ±1.0 디옵터 이하로, 렌즈삽입수술을 받은 주요 원인인 고도근시 및 고도난시가 0에 가깝게 줄어들고 안정적으로 유지되었다.

안전성 지표도 양호하다. 평균 안압이 수술 전 13.52 mmhg에서 수술 10년 후 13.59 로 안정적으로 유지되었다. 각막내피 세포수는 수술 전 평균 3074 cells/mm2에서 수술 후 10년 째 2,812 로 8.5% 줄어 일반인의 자연감소 정도와 차이가 크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각막내피세포는 연령증가와 정상적인 노화 과정에서 연간 0.5~0.6%(10년 기준 5~6%) 정도씩 자연감소 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수술 후 녹내장이나 전방 흐림, 색소분산증후군 등의 합병증은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다. 다만 8안(6.2%)에서 백내장이 발생해 3안(2.3%)을 수술했으며, 1안(0.8%)에서 열공망막박리가 생겨 유리체절제술을 시행하였다고 의료진은 밝혔다.

ICL 10년 추적 대상 환자는 남성 24명(47안), 여성 44명(82안)이며 수술 당시 평균 연령은 27.7세다.

이번 발표는 안내렌즈삽입(ICL)수술을 받은 환자들을 10년 이상 장기간 추적 관찰하여 시력과 안전성을 직접 확인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논문으로 평가받는다.

ICL은 이미 20년여 년 전부터 해외에서 보편적으로 시행되었고 국내는 KFDA 승인받은 후 2002년도부터 현재까지 널리 쓰이고 있다. 10년 이상의 장기적 경과 관찰을 포함한 연구는 국내외에서 단 몇 편만이 보고되었을 뿐이다.

강남온누리스마일안과 김부기 원장(안과전문의)은 “눈 안에 렌즈를 넣은 후 10년이 지나 30~40대 나이가 되었을 때도 후유증 없이 시력이 안정적으로 유지된다는 임상 결과는 수술을 앞둔 환자들의 막연한 불안과 의구심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했다.

김 원장은 “다만, 시력과 안전성이 확인되었어도 일부에서 가벼운 근시퇴행, 각막내피세포가 줄거나 백내장이 발생한 사례가 있기 때문에 ICL삽입술을 받은 환자들은 반드시 안과 전문의로부터 정기적인 검사와 관리, 경과 관찰을 받아야 한다”고 했다.

수술 전/후 주의사항

고도근시, 난시는 안내렌즈에 의해 95%이상 교정되면서 대부분 만족하시지만 난시가 약간 남을 수 있습니다.이 때는 각막표면에 라섹으로 추가 교정을 해서 보완하기도 합니다.

안내렌즈로 인해 눈에 다른 영향은 없을지 6개월에서 1년마다 정기검진이 필요합니다.

안내렌즈 수술을 받으신 분들은 특히 눈을 습관적으로 비비지 않도록 해주세요.

안내렌즈삽입술은 각막수술이 어려운 고도근시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드릴 수 있는 좋은 수술이지만 이것만은 기억하세요.

안내렌즈 삽입술 후의 추가교정

안내렌즈 삽입술 후 대부분의 근시, 난시가 교정되면서 만족하시지만 약간의 근시, 난시가 남을 수 있습니다.

이 때는 각막표면에 라섹으로 추가 교정을 해서 보완하기도 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렌즈 삽입 수술

다음은 Bing에서 렌즈 삽입 수술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렌즈삽입술 솔직후기, 추천 비추천? 내돈내산 시술😵‍💫💸/4개월 후 느낀점

  • 렌즈삽입
  • 렌즈삽입술
  • 렌즈삽입술후기
  • 렌즈삽입후기
  • icl
  • 토릭
  • 아쿠아icl
  • 라식
  • 라섹
  • 스마일라식
  • 병원추천
  • 시술추천
  • 솔직후기
  • 렌즈삽입수술후기
  • 고도근시
  • 고도난시
  • 시력교정술
  • 시력교정술후기

렌즈삽입술 #솔직후기, #추천 #비추천? #내돈내산 #시술😵‍💫💸/4개월 #후 #느낀점


YouTube에서 렌즈 삽입 수술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렌즈삽입술 솔직후기, 추천 비추천? 내돈내산 시술😵‍💫💸/4개월 후 느낀점 | 렌즈 삽입 수술,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