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핸드폰 충전 | 급한데 배터리가 없을때 충전할 수 있는 방법!!! 150 개의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편의점 핸드폰 충전 – 급한데 배터리가 없을때 충전할 수 있는 방법!!!“?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스피드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684,303회 및 좋아요 41,47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휴대폰 충전 및 보조배터리대여 안내
  1. 휴대폰충전 CU에서는 24시간 365일 핸드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요 시간 및 이용 금액 : 약 30분, 1,500원
  2. 공유보조배터리 공유보조배터리 스테이션기기가 설치된 CU매장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 핸드폰 충전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급한데 배터리가 없을때 충전할 수 있는 방법!!! – 편의점 핸드폰 충전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shorts
빠르고! 재밌게!
알고보면 궁금한 세상의 모든 지식 \u0026 꿀팁!
같이 가요😆
▪비즈니스 문의: [email protected]
▫인스타그램 dear.speed
——————————————————-
#일회용배터리 #편의점배터리 #지하철배터리

편의점 핸드폰 충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편의점 휴대폰 급속충전 하는 방법 – 새우젓중에 최고

편의점 휴대폰 급속충전 하는 방법. 외출했다가 핸드폰 배터리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항상 배터리 충전기를 가져 다닐 수 없기 때문에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10ducksim.tistory.com

Date Published: 8/13/2021

View: 7137

편의점 휴대폰 충전 지점찾기 – 이슈풀이 – Tistory

이번엔 그중 GS25로 안내를 해보도록 할 텐데요. 편의점 휴대폰 충전. GS의 경우 보조배터리 대여. 편의점에서 충전하고 기다리고 있는 것이 아니라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exsling.tistory.com

Date Published: 1/12/2022

View: 242

편의점 휴대폰 충전 코끼리박스2 사용 후기

오늘은 편의점 휴대폰 충전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의점 핸드폰 충전 방법 2가지 …

+ 여기에 보기

Source: seok4th.tistory.com

Date Published: 8/23/2022

View: 649

밖에서 핸드폰 충전할 수 있는 곳 찾는 방법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편의점에서 “충전요”라는 보조배터리를 대여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서비스를 하지 않고 있고, 대신에 “충전돼지”라는 …

+ 여기에 표시

Source: cd3504.tistory.com

Date Published: 7/20/2022

View: 243

편의점 휴대폰 충전 요즘도 가능할까 – 꼬막신-

재작년만해도 겨울에 핸드폰을 사용하면 하루도 못가고 핸드폰이 꺼졌어서, 항상 보조배터리를 챙겼었는데요. 예전에는 편의점에서 휴대폰을 충전하는 …

+ 여기에 보기

Source: blualisare.tistory.com

Date Published: 6/7/2022

View: 7378

GS25 편의점 일회용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해서 재사용 가능할까?

아니면 충전해서 재사용 가능할까?” 입니다.^^ 유튜브채널 잇섭님의 영상을 보고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회용 스마트폰 배터리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emscloud.tistory.com

Date Published: 9/19/2021

View: 9508

CU(씨유), 맡기지 않고 빌려가는 휴대폰 충전서비스 시작! – BGF

휴대폰 급속 충전 서비스 역시, 배터리를 별도로 분리하거나 배터리를 찾으로 매장을 재방문 해야했다. 이런 고객의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편의점 CU(씨유)는 20일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bgf.co.kr

Date Published: 7/24/2022

View: 325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편의점 핸드폰 충전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급한데 배터리가 없을때 충전할 수 있는 방법!!!.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급한데 배터리가 없을때 충전할 수 있는 방법!!!
급한데 배터리가 없을때 충전할 수 있는 방법!!!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편의점 핸드폰 충전

  • Author: 스피드
  • Views: 조회수 1,684,303회
  • Likes: 좋아요 41,475개
  • Date Published: 2021. 11. 1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ERv6KtOjmbM

NICE TO CU

휴대폰 충전 및 보조배터리대여 안내

CU점포에서 휴대폰 충전 요청 또는 편리하게 가지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대여가 가능합니다

이용가능 매장은 – 매장안내(매장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편의점 휴대폰 급속충전 하는 방법

반응형

편의점 휴대폰 급속충전 하는 방법

외출했다가 핸드폰 배터리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항상 배터리 충전기를 가져 다닐 수 없기 때문에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야 할 필요는 있습니다. 오늘은 밖에서 급하게 배터리를 충전해야 할 경우 급속충전이 가능한 편의점 핸드폰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의점 휴대폰 급속충전

편의점에서 핸드폰을 출전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1회용 배터리 충전기를 구입해서 충전하는 방법

둘째, 편의점 보조배터리를 대여하는 방법

각자의 상황에 따라 방법은 선택하시면 됩니다. 잠깐만 충전이 필요하다 할때는 첫 번째 방법을 사용하면 되지만 금액이 두 번째 방법보다 많이 들 수 있다. 장시간 동안 배터리 충전이 필요할 경우 두 번째 방법을 사용한다. 배터리를 반납해야 하는 단점은 있지만 반납을 대여한 지점이 아닌 가까운 편의점에 반납을 하면 된다.

편의점 보조배터리를 대여 (코끼리박스2)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예전에는 CU에서 배터리 대여를 시작하였으나 지금은 배터리 대여를 취급하는 영업점이 별로 없어 사용하기가 불편하다. 요즘 가장 활성화 많이 되어있는 곳은 세븐일레븐의 코끼리박스2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

코끼리박스2 사용방법

코끼리박스2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코끼리박스2 검색해서 앱을 설치한다. 앱 설치를 하셨다면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은 네이버, 카카오, 애플 계정으로 간편하게 가입 가능합니다.

주변에 대여를 취급하는 세븐일레븐 지점을 검색하여 방문합니다. 앱으로 보조배터리 QR 코드를 스캔하면 깜빡거리는 보조배터리를 빼서 사용하면 된다. 사용시간은 4시간이고 4시간 초과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반남은 대여한 편의점에 할 필요는 없고 가까운 세븐일레븐 영업점을 찾아 반납하시면 됩니다.

2021.03.04 – [분류 전체보기] – ibk기업은행 잔액조회 스마트폰 , pc 조회방법

1회용 배터리 가격

제품마다 가격은 천차만별인데 평균 (10000 mAh )기준 3,500~4,000원 정도의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사용법도 기존의 휴대용 배터리와 마친가지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회용 충전기 이기 때문에 한번 충전에 핸드폰 기종마다 다를 순 있지만 40%정도 충정이 가능하다. 1%프로 충정하는데 100원정도 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계산을 하니 바싸 보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휴대폰 급속충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이 갑자기 꺼진다면 돈이나 기본 대중교통도 이용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핸드폰의 배터리가 1%라도 남아 있을 때 가까운 편의점을 방문해 위의 방법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편의점 휴대폰 충전 지점찾기

외출을 해서 활동을 하다가 보면 배터리가 부족할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중요한 전화가 온다거나 업무를 봐야하는데 전화가 꺼진다면 정말 난감할겁니다. 이때 가장 간단하게 충전해볼수가 있는 서비스는 바로 편의점 휴대폰 충전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이용할수 있는 지점 찾는방법과 함께 안내를 해볼게요.

편의점 휴대폰 충전

단순하게 전화나 문자만 쓰는 게 아니라 요즘은 휴대폰이 없으시면 대체로 할 수가 있는 게 없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급한 상황에 빠르게 재충전을 해보셔야하게 되는데요. 이러면 편의점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사용해보시면 되 됩니다.

많은 편의점에서 서비스중

우리 가까운 곳에는 편의점이 대단히 많이 있답니다 제가 대충 살펴보니 편의점에서 휴대폰을 충전할 수가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보고 있기도 한데 CU나 GS25에서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죠. 이번엔 그중 GS25로 안내를 해보도록 할 텐데요.

GS의 경우 보조배터리 대여

편의점에서 충전하고 기다리고 있는 것이 아니라 충전을 할수가있는 보조 배터리를 빌려주게 되는 형태이에요. CU 나 GS25 모두 6시간을 빌리는데 2,000원의 요금이 발생생하답니다. 의외로 요금이 아주 괜찮죠? 또한, 6시간 인해 반납을 해당 매장에 해 주시면 되시는데요.

충전매장 찾기

보조배터리를 대여하고 반납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기에 대여를 하게 될 때 개인 정보를 입력하여야 하죠! 또한 여러 분이 편의점 휴대폰 충전을 사용해 봐야 하게 되는데 아무 편의점에서나 빌릴 수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이러한 휴대폰 보조배터리 렌탈 서비스를 하는 편의점을 찾을 수 있어요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 가능한데 GS25로 이동을 해주시고 매장 서비스를 눌러주신 후 매장 검색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보조배터리대여 선택

매장 검색을 눌러보시기 되셨다면 이젠 이러한 페이지가 나오게 되실 텐데 이 화면에서 가장 우선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하단에 나오게 되는 서비스 중에서도 보조배터리대여를 검사해보시고 검색을 눌러주시기 바라요.

가까운 매장찾기

그럼 해당 지역에서 편의점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이 되고 있는 영업소들만 나오게 되거든요. 이러한 방식으로 방문하신 분들이 검색을 해주시고 주위에 가까이에 있는 편의점을 찾아보면 되요 이번엔 방문해주신 분들 GS25로 안내해 드렸습니다. 급하신 분들 바로바로 가까운곳 편의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GS25

편의점 휴대폰 충전 코끼리박스2 사용 후기

반응형

편의점 휴대폰 충전 코끼리 박스 2 사용 후기

요즘 스마트폰 없는 생활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이 너무 많아 스마트폰 충전이 안돼어 있을 경우 불안해지기까지 합니다. 외출했을 때 휴대전화 배터리가 없는 경우 난감합니다. 집으로 다시 돌아갈 수도 없고 카페에서 충전을 해달라고 해도 상황이 급한 경우라면 그 방법도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이럴 때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편의점에서 휴대폰 급속충전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편의점 휴대폰 충전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의점 핸드폰 충전 방법 2가지

편의점에서 휴대폰을 충전하는 방법이 2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편의점에서 보조배터리를 대여해 충전하는 방법과 1회용 보조배터리를 구매하여 충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방법다 충전하는 것은 똑같지만 급히 이동을 하거나 시간이 촉박할 때는 두 번째 방법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일회용 스마트폰 배터리

주변의 편의점에서 3,500원 정도면 일회용 스마트폰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 사용법도 간단해서 스위치 버튼 ON으로 하고 꽂으면 충전이 된다. 일회용 충전기 이기 때문에 용량은 휴대폰의 40%정도 까지 충전이 된다고 한다. 일회용 배터리로 40%까지 충전을 한 다음 빠르게 다음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다. 애플용, C타입, 5핀인지 잘 확인하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편의점 보조배터리 대여

편의점에서 보조배터리를 대여해 충전하는 방법이다. 예전에 GS25에서 배터리를 대해여 주었지만 지금은 대여를 해주는 지점을 찾기도 힘들고 홈페이지 가서 검색하기도 귀찮아 하는 사람들이 많다. 가장 최근에 배터리 대여가 활성화되어 있는 곳은 세븐일레븐의 코끼리박스2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이다.

코리리박스2 보조배터리 이용방법

1. 코끼리박스2 어플을 다운로드 받는다.

2. 주의사항을 잘 숙지해 둔다.

3. 앱 계정에 로그인한다.( 카카오, 네이버,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하다.

4. 주변에 대여가능한 세븐일레븐을 찾아 간다.

5. 앱으로 보조배터리 QR코드를 스캔한다.

6. 여러 배터리 중 불이 깜빡거리는 배터리를 뽑아 사용하면 된다.

2021.03.10 – [분류 전체보기] – 카카오뱅크 수표입금 수수료면제로 가능할까?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은 과연 금액은 얼마인가 인데 기본대여시간은 4시간이고 금액은 1,500원이며 4시간 이후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애플사용자도 애플전용 충전단자가 있어 걱정없이 대여해도 된다. 반납은 굳이 대여한 편의점이 아니더라도 다른 지점에서 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위치에서 반납이 가능한 편의점에 반납하시면 된다.

오늘은 편의점 휴대폰 충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예전처럼 휴대폰을 맡겨 놓거나 하는 방법은 개인정보다 불안해서 사용을 안 하는 경우가 많았다. 대여를 해 사용하다가 편하게 반납할 수 있어 사용하기가 편하다. 홍보를 조금 더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밖에서 핸드폰 충전할 수 있는 곳 찾는 방법

스마트폰 없으면 요즘에는 아무것도 못합니다. 똑같은 개념으로 배터리가 0%면 스마트폰이 있어봤자 아무 소용없습니다. 집에서 100%로 충전을 하고 나가더라도 요즘에는 워낙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까 보조배터리나 충전기를 별도로 들고 다니는 게 필수입니다. 그런데 깜빡하고 집에서 챙기지 못했다면 혹은 충전할 시간이 없어서 5% 정도인 상태로 밖에 나갔다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밖에서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는 곳 3가지를 소개합니다.

본 내용은 2022년 3월 31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스마트폰 할인 관련 글” 더보기

1. 편의점, 영화관 보조배터리 대여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 24, 미니스톱 등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GCV 등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편의점에서 “충전요”라는 보조배터리를 대여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서비스를 하지 않고 있고, 대신에 “충전돼지”라는 보조배터리를 대여하고 있습니다. 충전돼지는 충전 요와 다르게 보증금을 별도로 결제하지 않고, 사용이나 결제방법이 워낙 간편해서 국민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1시간 빌리는데 1천 원 밖에 안 하고, 50% 이상 충전이 가능하니까 급할 때 이용하기 딱 좋습니다.

“충전돼지” 어플을 설치하면 대여장소를 확인할 수 있는데, 우리나라에 편의점이 워낙 많아서 한 다리 건너 바로 빌릴 수 있습니다.

2. 편의점 1회용 보조배터리 구매

충전기 대여 서비스 어플도 깔기 싫고, 저렴한 금액으로 깔끔하게 해결하고 싶다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회용 보조배터리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각각 3천 원 정도 금액으로 각기 다른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마트 24, 미니스톱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일회용이니까 한번 사용하고 버려야 되는 제품입니다.

정말 급할 때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고, 이것도 용량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50% 이상 충전할 정도입니다.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지하철 핸드폰 충전소

역사 내 무료 충전소 운영 중,

지하철 5~8호선은 역사 내 쉼터인 “행복지대”에 비치

지하철을 타려고 역에 도착하면 편의점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앞서 소개한 “충전돼지”를 지하철역에서도 이용할 수 있긴 하지만 설치지점이 아직 많지가 않아서 해결방법은 아닙니다. 내가 탈 지하철이 도착하기에 시간이 걸린다면 역사 내에 있는 무료 충전소를 잠깐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위에 기재한 장소는 서울을 기준으로 작성한 것이고, 지하철을 운영하는 다른 지역들은 해당 현장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4. 이외 공공 휴대폰 충전기

청계천 스마트폰 충전소(청계천 광통교 아래)

송파구 태양광 무료 충전소(석촌호수, 송파구청, 잠실역 등)

태양광 버스정류장(강남역, 양재역 등 인근)

위 방법은 지하철 외에 다른 공공장소에서 빌릴 수 있는 서울 내 장소입니다. 예전에는 서울시 공공기관에서 보조배터리를 대여해줬었는데, 요즘에는 안 하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 서울앱으로 대여를 했었는데, 어플이 서울특별시로 통합되었고 관련 대여 서비스를 찾아보니까 과거 자료밖에 없네요.

최종 정리

개인적으로 밖에서 급하게 핸드폰을 충전하는 방법은 접근성이 좋고 가성비가 좋은 편의점을 이용하는 것이 제일 좋아 보입니다.”충전돼지”를 대여하든 일회용 보조배터리를 구매하든 어떤 것을 선택해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더 좋은 것은 지역 구분 없이 어디서든지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외 공공장소에서 충전기를 이용하는 방법은 지역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정보가 입수되는 대로 추가로 업로드하겠습니다.

▶ “애플 제품 할인 관련 글” 더보기

▶ “아이폰 신규 출시 정보” 관련 글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휴대폰 충전 요즘도 가능할까

편의점 휴대폰 충전 요즘에도 가능한지 알아보자

예전 휴대폰은 지금처럼 배터리가 오래가지 않았고, 조금 오래쓴 휴대폰이면 배터리가 금방 닳아서 사라지는 경우를 경험해 보신적 있으실꺼에요. 재작년만해도 겨울에 핸드폰을 사용하면 하루도 못가고 핸드폰이 꺼졌어서, 항상 보조배터리를 챙겼었는데요. 예전에는 편의점에서 휴대폰을 충전하는 서비스가 있어서 좋았는데 요즘에도 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편의점 휴대폰 충전 안내

편의점에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한 시점이 꽤 오래전이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그런내용은 보이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편의점에서 충전서비스를 요즘에도 있는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안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우선, 편의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검색엔진창에 검색한뒤에 접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하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상단 카테고리중에 [매장/서비스] 를 클릭하시면 하위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하위 카테고리중에 [매장검색] 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보조배터리 대여 아이콘은 어디에!?

원래 예전에는 여기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란에 [보조배터리 대여] 라는 서비스가 있었는데요. 현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라진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옛날에는 보조배터리 대여를 클릭하시면,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의점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현재는 아예 아이콘도 사라져버렸네요. 서비스 제공을 안하는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검색 해봤습니다.

편의점에서 휴대폰 충전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 직접 여러 키워드로 많이 검색을 해봤는데,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답변은 찾기 어려웠습니다. 아래 답변처럼 요즘에는 거의 없어진거 같고, 카페에서 커피한잔 시키고 휴대폰 충전을 맡기는게 더 좋을 것 같네요.

편의점 휴대폰 충전 요즘에도 가능?

아이폰 11프로를 사용하는 사용자로써, 요즘에는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하다고 느껴지지는 않는데, 갑작스럽게 충전이 필요할때가 있으면 어쩌지 해서 미리 찾아보았는데, 이렇게 미리 알았으니 좋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궁금증이 풀렸으면 좋겠고,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GS25 편의점 일회용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해서 재사용 가능할까?

반응형

오늘 소개할 내용은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회용 스마트폰 배터리는 정말 일회용일까? 아니면 충전해서 재사용 가능할까?” 입니다.^^ 유튜브채널 잇섭님의 영상을 보고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회용 스마트폰 배터리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물론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보조배터리가 있긴합니다만…^^;; 아무튼 일회용 배터리를 판매하고 있다는게 신기했습니다. 또한 일회용 배터리라고 했는데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을까?’라는 호기심도 생겼구요.

CU 또는 세븐일레븐에서도 일회용 배터리를 판매하고 있지만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것이 디자인이나 휴대성이 좋아보여서 아이폰용 1개, USB-C 타입 안드로이드용 1개 이렇게 일회용 배터리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각각 3,900원.

포장지에 표시되어 있는 배터리의 용량은 1,500mAh였는데요. 보통 보조배터리의 충전 중 배터리 효율이 66%인 점을 감안하면 약 1,000mAh 정도를 배터리 충전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먼저 배터리는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볼까요?^^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회용 스마트폰 배터리는 알약처럼 생겼습니다.

일회용 스마트폰 배터리를 충전하여 재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먼저 일회용 배터리를 사용해야겠죠?^^;; 앙증맞게 생긴 배터리를 아이폰13프로와 LG 윙에 충전시켜 보았습니다. 참고로 아이폰13프로의 배터리용량은 약 3,100mAh이며, LG 윙은 4,000mAh 입니다.

일회용 배터리의 충전시간은 약 1시간 30분정도 되었는데요. 이론상으로 배터리 충전량을 계산해 보면 최소 30%정도는 충전해주어야 하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두 휴대폰 모두 20% 남짓 충전할 수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충전량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아이폰13프로 = 43%→60%, 17% 충전됨

LG 윙 = 40%→64%, 24% 충전됨

적은 충전량에 다소 실망감을 안고 배터리가 소진된 일회용 스마트폰 배터리를 충전시키기 위해 플라스틱 본체를 분리했습니다. 알약처럼 생긴 플라스틱통을 좌우로 잡아 당기면 쉽게 분리할 수 있는데요. 안에 들어있는 배터리모양은 일반 AA 건전지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위, 아래에 +극과 -극이 표시되어 있으며 제조일자도 표시되어 있네요. 이렇게 분리한 일회용 배터리를 리튬이온 배터리 충전기에 충전 시켜 봤습니다. 참고로 리튬이온 배터리 충전기는 1구짜리와 2구짜리가 있었는데 저는 2구짜리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1구 4,500원, 2구 8,000원이었습니다.^^

설마하는 마음으로 충전을 해봤는데 충전이 되었습니다.^^ 일회용이라고 했는데….^^;;;; 일회용(?) 배터리를 완충하는데 걸린 시간은 1시간 조금 더 걸렸습니다. 그리고 완충된 배터리를 가지고 다시 LG 윙을 충전해 봤는데요. 결과는 놀라웠습니다.

56%였던 LG 윙의 배터리가 88%까지 충전되었기 때문입니다.^^ 32%의 충전량을 보여줬는데요. 처음 편의점에서 구입하고 사용했을 때 24%였던 충전량이 충전 후 재사용했을 때는 32%로 12%가량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일회용이 아닌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인 것에 놀라기도 했구요.^^ 물론 아이폰용 배터리도 충전 후 재사용 가능했습니다. 아이폰용 배터리도 재사용 했을 때 약 32% 충전량을 보여줬습니다.

재사용 배터리로 충전 시 LG 윙 = 56%→88%, 32% 충전됨

재사용 배터리로 충전 시 아이폰13프로 = 46%→78%, 32% 충전됨

혹시나 하는 마음에 호기심으로 시작한 일회용 배터리 재사용 여부 실험 결과는 재사용 가능하다 였습니다.^^ 리튬이온 충전기만 있으면 일회용 배터리를 다회용으로 바꿀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배터리 가격 3,900원에 충전기 7,000원(배송비 포함)을 더하면 만원이 넘게 되는데요. 이정도 가격이면 이것보다 더 좋은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회용 배터리를 충전하면서 재사용하기에는 가격도 그렇고, 충전량도 그렇고 가성비가 떨어지네요..^^;;; 저는 이미 구입을 했으니 당분간 잘 사용해 보려구요.^^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

1. 트위터 팔로잉→ @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 → 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 엠스블로그

★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

BGF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빌려가는 핸드폰 충전 서비스 시작

– 빌린 휴대폰 충전기는 가까운 CU(씨유)매장에서 반납하면 돼

– 20일부터 강남지역 5개점 테스트 운영, 향후 8,300여 全 매장 확대 예정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 수 3,000만 시대~

전화 통화는 물론, 인터넷 검색부터 네비게이션까지 스마트폰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빨리 소모되는 휴대폰 배터리 때문에 충전 케이블을 소지하고 다니는 이들이 늘고있다.

하지만, 충전 케이블 휴대와 빈 콘센트를 찾고, 충전하는 동안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컸다. 휴대폰 급속 충전 서비스 역시, 배터리를 별도로 분리하거나 배터리를 찾으로 매장을 재방문 해야했다.

이런 고객의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편의점 CU(씨유)는 20일부터 업계 최초로 ‘휴대폰 충전기 대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CU 휴대폰 충전기 대여 서비스 ①]

‘휴대폰 충전기 대여 서비스’ (이용료 2,000원)는 배터리 방전 시 가까운 CU(씨유) 매장을 방문해서 휴대용 충전기를 대여해 휴대폰을 충전한 다음, 반납이 편리한 CU(씨유) 매장에서 48시간 內 충전기를 반납하면 된다.

충전기 크기가 AA건전기 2개 정도로 (가로 3*세로 7CM) 휴대가 용이해, 충전을 하며 자유롭게 휴대폰 이용도 가능하며, 기종에 상관 없이 충전이 가능하다. 충전율은 핸드폰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평균 80~100%이며, 충전 시간은 완전 방전 시 기준 최대 2시간이 소요된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충전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후, 충전기 보증금 (10,000원)을 결제해야 한다.

반납 기간은 대여 후 48시간이며, 미반납 시 보증금 중 일부가 차감된다.

본 서비스는 20일부터 서울 강남지역 CU(씨유) 5개 매장에서 테스트 운영 후, 전국 8,300여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BGF리테일 생활서비스팀 이은락MD는 “다양한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편의점이 단순한 소매점을 넘어, 멀티 생활 편의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CU 휴대폰 충전기 대여 서비스 ②]

키워드에 대한 정보 편의점 핸드폰 충전

다음은 Bing에서 편의점 핸드폰 충전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급한데 배터리가 없을때 충전할 수 있는 방법!!!

  • 스피드
  • 일회용배터리
  • 1회용배터리
  • 편의점
  • 배터리 대여

급한데 #배터리가 #없을때 #충전할 #수 #있는 #방법!!!


YouTube에서 편의점 핸드폰 충전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급한데 배터리가 없을때 충전할 수 있는 방법!!! | 편의점 핸드폰 충전,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