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 쓰는 꿈 | 편지 꿈 해몽, 편지꿈, 편지 받는 꿈, 누군가에게 편지 받는 꿈, 편지 나오는 꿈 5369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편지 쓰는 꿈 – 편지 꿈 해몽, 편지꿈, 편지 받는 꿈, 누군가에게 편지 받는 꿈, 편지 나오는 꿈“?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꿈해몽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66회 및 좋아요 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편지 쓰는 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편지 꿈 해몽, 편지꿈, 편지 받는 꿈, 누군가에게 편지 받는 꿈, 편지 나오는 꿈 – 편지 쓰는 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편지꿈해몽 #편지꿈풀이 #편지꿈 #편지관련꿈해몽 #편지나오는꿈
편지꿈 더보기 : http://theremobile.com/mobile_search.asp?q=편지
꿈해몽 더보기 : http://www.theremobile.com/dream_mobile.asp
타인편지꿈해몽, 해몽편지, 편지꿈해몽, 편지훔치는꿈, 누군가에게편지받는꿈, 꿈해몽편지, 편지받는꿈, 편지꿈해몽, 편지꿈, 우편물꿈, 꿈해몽편지받는꿈, 편지와관련된꿈, 편지받는꿈, 편지꿈, 편지받는꿈, 편지를받는꿈, 편지받는꿈, 돌아가신분에게편지받는꿈, 꿈해몽편지꿈, 편지꿈해몽, 편지꿈해몽, 편지받는꿈, 편지관련꿈, 연애편지받는꿈, 쪽지나편지받는꿈, 편지봉투해몽, 편지쓰는꿈, 편지해몽, 편지받는꿈, 편지나오는꿈, 가죽으로된남의편지를읽는꿈해몽, 해몽편지, 청첩장받는꿈, 편지받는꿈, 문서편지를받는꿈, 편지를받는꿈, 연예인편지꿈, 편지쓰는꿈, 어떤편지나서류종이받는꿈해몽, 편지꿈, 꿈편지, 편지꿈해몽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A 쥐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B 소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C 범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D 토끼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E 용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F 뱀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G 말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H 양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I 원숭이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J 닭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K 개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L 돼지띠 운세

편지 쓰는 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편지를받는꿈 편지쓰는 꿈 놀라운 풀이? 편지봉투꿈해몽 비밀?

편지는 통지서, 명령서, 관보, 입장권, 여권, 소개장, 보증서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런 의미를 잘 생각하면서 꿈을 들여다보면 해몽을 이해하는 데 …

+ 더 읽기

Source: greenne.co.kr

Date Published: 1/20/2022

View: 3677

편지 받는 꿈, 편지 보내는 꿈 해몽 – 꿈해몽풀이

편지 받는 꿈, 편지 보내는 꿈 해몽 … 작은 일이라도 간과하지 않고 꼼꼼하게 처리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무시하지 않고 …

+ 여기에 표시

Source: yihan.tistory.com

Date Published: 11/7/2022

View: 3987

편지받는 꿈해몽 / 편지쓰는 꿈 / 편지 꿈풀이 총모음

편지에 관한 꿈 편지는 통지서, 명령서, 관보, 입장권, 여권, 소개장, 보증서 등을 상징하는 의미의 꿈. ◈ 정성스럽게 편지를 쓰는 꿈

+ 더 읽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18/2022

View: 5148

연애편지받는꿈 편지쓰는꿈 의미? 편지를 받는 꿈 꿈해몽 …

새로운 소식을 접하거나 우편물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즉 기다리던 소식을 듣거나 필요한 정보는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편지를 받은 꿈 작은 …

+ 여기를 클릭

Source: angelnim.tistory.com

Date Published: 1/15/2021

View: 8532

편지 꿈 엽서 꿈 해몽 풀이 (쓰는, 읽는, 여는, 뜯는, 배달하는 꿈 등)

편지를 쓰는 꿈은 자신의 마음을 정리하려고 하는 암시입니다. 거기에 쓴 내용은 무의식적으로 숨어있는 불안과 욕망의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편지를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baupapa.tistory.com

Date Published: 6/24/2022

View: 5413

편지꿈 편지쓰는꿈 편지받는꿈 편지보내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꿈 해설을 책임지는 체리엄마입니다. 편지라는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기분이 들지요. 핸드폰이 없던 시절에는 손편지를 주고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sekjin1.tistory.com

Date Published: 1/18/2021

View: 4655

편지 쓰는 꿈, 편지 꿈 해몽 32가지 – 달춍님의블로그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본인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상대방과 마주하여 말을 하기도 하지만, 음성 통화나 영상 통화 등, 전화를 통해 표현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platanus9390.tistory.com

Date Published: 6/21/2021

View: 9370

편지꿈 편지쓰는꿈 편지 관련된꿈 해몽. – the happiness

편지를 쓰는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부탁을 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편지를 받는 꿈과 비슷한데.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intea15.tistory.com

Date Published: 10/25/2022

View: 3343

편지가 나오는 꿈 해몽 36가지 – 텔크테의 이야기

편지를 쓰는 꿈 –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본인의 목적이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게 되고, 이를 주변 사람이 인정하게 된다는 …

+ 여기에 보기

Source: telgte2121.tistory.com

Date Published: 12/22/2022

View: 1921

편지 꿈 편지 받는 꿈해몽 총정리 – 건강한 삶을 살아요

이 꿈은 어떠한 기관이나 단체에 부탁하였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편지 쓰는 꿈 누군가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게 될 징조이며 …

+ 여기를 클릭

Source: camistory-1.tistory.com

Date Published: 3/24/2022

View: 782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편지 쓰는 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편지 꿈 해몽, 편지꿈, 편지 받는 꿈, 누군가에게 편지 받는 꿈, 편지 나오는 꿈.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편지 꿈 해몽, 편지꿈, 편지 받는 꿈, 누군가에게 편지 받는 꿈, 편지 나오는 꿈
편지 꿈 해몽, 편지꿈, 편지 받는 꿈, 누군가에게 편지 받는 꿈, 편지 나오는 꿈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편지 쓰는 꿈

  • Author: 꿈해몽
  • Views: 조회수 366회
  • Likes: 좋아요 8개
  • Date Published: 2021. 10. 3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90h9Tw1l_nA

편지를받는꿈 편지쓰는 꿈 놀라운 풀이? 편지봉투꿈해몽 비밀?

반응형

편지를 쓰고 또 지웁니다. 정성스레 편지를 적습니다. 편지를 다 적었습니다. 다시 읽어봅니다. 편지가 마음에 안 듭니다. 정성스레 밤새 적었던 편지를 갈기갈기 찢습니다. 다시 처음부터 편지를 적습니다. 서두를 무슨 말로 시작을 해야 할 지 다시 고민이 시작됩니다. 다시 편지를 쓰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편지쓰기와 지우기가 반복이 됩니다.

예전에 여자중학교에 멋진 남자선생님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그 선생님한테 잘 보이려 노력합니다. 한 발 더 나아가 그 선생님에게 편지를 씁니다. 편지를 쓰고 또 씁니다. 그렇게 밤새 정성스레 쓴 편지가 마음에 들지 않아 그 다음날 그 편지를 갈기갈기 찢습니다. 그리고선 또다시 선생님을 향한 연정을 편지로 씁니다.

사춘기 남자애들은 또래 여자애들이나 여자 선생님을 향한 짝사랑을 편지로 표현을 합니다. 정성스레 편지를 적습니다. 행여 그 여자애나 여자 선생님이 이를 보고 마음에 들지 않을까봐 시를 인용하기도 하고 멋진 표현을 찾아 책을 이리 뒤적 저리 뒤적 열성을 냅니다. 하지만 차마 용기가 없어 그 편지를 부치거나 전달하지 못합니다. 꿈해몽이나 관련 정보를 보다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좋은 사람을 보았습니다. 사랑하는 사이가 되길 바래봅니다. 그런데 그 사람은 전혀 관심 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편지를 씁니다. 정성을 들여 또박또박 적습니다. 그런데 용기가 나지 않습니다. 그 편지를 전해주고 싶었는데 차마 용기가 나지 않아 전달하지 못합니다. 그 다음날 또 용기를 내어 보지만 결국 그 편지를 전달하지 못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생깁니다. 두 사람은 열심히 편지를 주고 받습니다. 매일같이 편지를 씁니다. 요즘에야 전화가 일상화 되었지만 예전에는 딱히 연락할 길이 없어 편지로 서로의 마음을 주고 받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깨알같은 글씨고 촘촘히 적은 편지로 자신의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당시에는 편지가 주요 왕래 수단이었습니다.

그랬던 것이 요즘에는 편지를 쓰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손편지를 쓰본 적이 드문 것 같습니다. 예전의 손편지를 꽃편지지에 정성스레 적어 우표를 붙여 붙이던 모습을 지금은 찾아보기 힘든 장면이 되었습니다. 시대가 어느새 변해 편지가 거의 사라져 가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대신에 전자메일이 컴퓨터 자판기를 통해 적게 되고 전달하게 됩니다. 일일이 정성을 다해 적었던 손편지의 기억은 아스라합니다. 그러다보니 요즘에는 글씨체도 점점 나빠지는 것만 같습니다. 예전의 손편지 기억을 더듬다가 문득 잠이 들었습니다. 편지꿈을 꾸었습니다. 그곳에서 연애편지를 쓰고 있는 모습에 화들짝 놀랍니다. 꿈을 깨고 나서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편지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편지에 관한 꿈 의미와 해몽은?

편지에 관한 꿈은 상징적인 표상으로 나타나는 일보다 완전 투시, 반 투시로 예시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편지는 통지서, 명령서, 관보, 입장권, 여권, 소개장, 보증서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런 의미를 잘 생각하면서 꿈을 들여다보면 해몽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편지를 부치는 꿈은?

내가 어떤 사람이나 기관에 부탁할 일이 있고 그에 대한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된다는 의미로 봅니다. 편지를 부치는 꿈은 긍정적입니다.

모든 재산을 몰수해간다는 편지를 받는 꿈은?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긴다면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이 꿈은 걱정근심으로 몸과 마음이 힘들어질 수가 있고 이런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반영이 된 꿈입니다.

우편배달부가 가방 가득 편지를 담아오는 것을 보는 꿈은?

예전에 우편부가 가방 속에 편지를 가득담아 배달하곤 했습니다. 우편부를 은근히 기다렸던 추억이 생각납니ㅏㄷ. 이 꿈은 오랜기관 편지를 계속 받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로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우체통에 편지를 넣는 꿈은?

예전에는 편지를 편지지에 쓰고 우표를 붙여 우체통에 넣곤 했습니다. 이 꿈은 피나는 노력끝에 지금 급선무로 안고 있는 문제점이 곧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싸운 친구에게 편지를 썼다면?

관계가 소홀해진 사람과 만나는 기회가 생겨 단절된 관계를 다시 이어나가는 것으로 다툰 친구와 서로 오해를 풀고 충분한 대화로 사이가 개선되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이 준 돈이 편지나 문서, 종이로 변하는 꿈

누군가의 강압적인 요구, 지시, 명령 등을 따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편지를 받는 꿈은?

어떤 기관이나 단체에서 자신과 무언인가 하겠다고 접근해오는 꿈이기도 합니다. 또한 직장인이라면 승진 소식이 있을 수 있고, 내가 바라고 있는 좋은 일이 실현이 된다는 꿈입니다.

꿈에서 익명의 편지를 본다면?

이런 꿈은 위험을 암시한다고합니다. 내용이 연애편지의 경우 경솔한 행동을 후회하고 있다는 것을 상품 광고 편지의 경우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스승이나 선배로부터 편지를 받는 꿈은?

내가 바라고 원하던 일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집배원이 편지라고 전한 것이 한 켤레 구두인 꿈

교통사고를 암시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또는 엉뚱한 사건이나 낯선 사람에 의해 좋지 않은 일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북이 쌓여있는 연하장을 보는 꿈은?

조만간 내게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되거나 선물, 일거리 등의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우편함이나 우체국에 편지를 부치는 꿈

어떤 기관에 소청할 일이 있고 그 소원은 이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선배나 스승에게 편지를 받는 꿈은?

내가 그토록 바라고 원하던 일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원하던 것이 결국에는 이루어진다고 하니 이런 꿈은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편지봉투 안이 비어 있다면?

빠른 시일 내에 곤경에 빠진 사업이 정상 궤도로 진입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곤경에 빠진 사업이 정상궤도에 집입을 한다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골동품 동전 두개와 편지를 받은 꿈

작은 일이라도 간과하지 않고 꼼꼼하게 처리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평소 작은 일이라도 꼼꼼하게 처리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개봉된 편지가 내 자신에게 배달이 된 꿈은?

내가 숨기고자 했던 일이 들통이 나게 되거나 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어린 꼬마가 편지를 가져와 보이는 꿈은?

누군가와 시비를 벌일 일이 생길 수가 있는 꿈입니다.

연하장이 얼룩이 져 있다면 해몽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사고가 나거나 실패, 우환 등의 불행이 닥쳐오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우편함이나 사서함 등을 밀봉하는 꿈

자신이 계획하던 의중과 잘 들어맞을 상황에 놓여지는 기쁜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꿈해몽이나 관련 정보를 보다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모든 재산을 압류해 간다는 편지를 받는 꿈은?

고심하는 일로 인해 마음이 괴로워질 꿈이니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돈이 편지나 종이로 변하는 꿈은?

누군가의 압력을 받아 명령대로 일을 하게 되거나 불미스러운 일을 겪을 수가 있다는 꿈입니다.

책상 속에 편지가 가득 들어있는 꿈은?

어떤 일을 계약하거나 일자리를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정신 이상인 여성이 연애편지를 쓰는 것을 보는 꿈은?

언론이나 출판사로부터 작품 청탁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내 편지 속에서 사진이 나오는 꿈은?

내가 평소 항상 그리워했던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꿈으로 희소식, 상봉 등의 의미가 담겨있는 꿈입니다. 좋은 소식이나 상봉이 있을 것이라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나에게 개봉된 편지가 배달된 꿈

내게 있어서 난처한 입장에 놓이게 될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난처한 일이 안생기도록 자신을 돌와보아야 합니다.

누런 봉투의 편지를 받는 꿈

신문기자, 관보, 부고, 청첩장 등을 받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기사나 관보 등에 오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이 된다고 합니다.

까치가 편지를 들고와서 우체통에 넣은 꿈은?

뜻밖의 소식을 전해듣거나 내가 원하던 일이 이루어진다는 꿈입니다. 뜻밖의 소식을 전해듣지만 내가 원하던 일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든든한 꿈입니다.

편지를 쓰는 꿈의 의미는?

내가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금전운이 좋아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상대방이 주는 돈이 편지나 문서로 변하는 꿈은?

누군가의 강압적인 지시나 명령에 따라야 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책상 속에 편지가 가득 차 있는 꿈

문서상 길운이 보이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편지를 찢는 꿈은?

누군가의 훼방으로 인해 일이 더디게 진행이 되거나 단절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편지봉투를 뜯어보니 돈이 들어 있는 꿈

봉투에 주소 불명이란 표시가 붙어 되돌아올 것을 예시한 꿈입니다. 주소 불명이란 표시가 붙어 되돌아온다고 하니 찜찜한 꿈입니다.

모든 재산을 가져간다는 편지를 받는 꿈

내게 걱정근심되는 일로 몸과 마음이 힘들어질 수 있고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은 현재 나의 심리상태를 반영하는 꿈입니다.

이성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내게 있어서 자신의 이상형의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상형의 사람을 만나게 될 수가 있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편지가 찢어져 있는 꿈은?

일이 중단이 되고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남의 편지를 훔치는 것을 보았다면?

뜻밖의 실수로 인해 승진이나 학업에 지장 등 문제가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편지봉투 속에 붉은 옥이 들어 있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달콤한 소식을 듣는다고 합니다.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있습니다.

편지를 받는 꿈은?

그동안 준비해온 일로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부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 꿈입니다.

검정색 편지봉투가 나오는 꿈은?

해고나 부고 등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튤립 꽃 속에 쪽지 편지가 보이는 꿈은?

내가 사랑의 편지를 받게 되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하니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는 꿈은?

선물, 희소식 등이 행운이 찾아와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물이나 희소식 등의 행운이 찾아올 것이라고 하니 정말 좋은 꿈인 것같습니다.

자신이 익명의 편지를 받은 꿈

위험을 암시하는 꿈으로 연애편지라면 경솔한 행동을 후회하고 있음을 상품 광고 편지라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연인에게 편지를 쓰는 꿈

조만간 자신의 마음을 진지하게 전할 수 있는 상대방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고 애인이 있는 사람은 더욱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연애편지에 관한 꿈

실연의 암시입니다. 내 자신이 스스로 보답받지 못할 사랑이라고 알고 있기 때문에 꾸는 꿈입니다.

자신이 연애편지를 받은 꿈

자신이 친구나 애인을 만나 선물을 주고 받거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고 합니다. 또는 어떤 기관이나 회사로부터 청탁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된다.

고 합니다.

편지를 쓰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고 내가 원하고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면서 금전운이 상승한다는 꿈입니다.

편지봉투에 우표를 붙이는 꿈은?

꾸준하게 노력해온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신이 찢어져 있는 편지를 받은 꿈

기다리는 소식이 오지 않는 등 매사에 불길한 징조이며 하고 있던 일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이성에게 연애편지를 받는 꿈

나의 지인이나 친구, 애인에게 선물을 주고받거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꿈입니다. 또는 실연이나 이별의 아픔의 고통을 겪게 되는 나쁜 일이 생기거나 나의 인연을 만나게 되는 좋은 소식을 있을 꿈입니다. 꿈해몽이나 관련 정보를 보다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편지를 태우는 꿈의 의미는?

내 자신이 무기력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편지 봉투 겉에 까만 글씨나 길운을 상징하는 동물의 그림이 보인 꿈

자신에게 승진, 당선 등의 행운이 찾아와 준비하고 있는 각종 시험에 합격, 출세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편지를 받아보는 꿈

긴급 정보와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합니다. 문서와 통지서, 우편물을 받아보는 꿈입니다.

편지 봉투 속에서 붉은 빛깔의 옥이 들어있는 것을 본 꿈

자신에게 재물, 돈 등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친구나 애인에게서 기쁜 소식이 들려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개봉된 편지가 내 자신에게 배달된 꿈은?

감추고 싶었던 비밀이 들통이 나게 되거나 좋지 못한 인연을 만날 수 있다는 꿈입니다.

자신이 받은 편지 속에서 사진이 나온 꿈

희소식, 상봉 등의 징조로서 자신이 항상 그리워하던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편지봉투가 비어있는 꿈은?

곤경이나 어려움에서 벗어나게 된다고 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에게 연애편지를 받는 꿈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고 하니 평소 말과 행동을 특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편지를 발견하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믿지 못하는 친구가 있다는 해몽으로 주변에 자신에게 불신을 주는 사람이 있는지 한번 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정신이상의 여자가 연애편지를 쓰는 꿈

잡지사나 신문사에서 작품 청탁을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책상 속에 편지가 가득 들어있는 꿈은?

어떤 일로 계약을 하게 되거나 일자리를 구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우연히 편지를 발견하는 꿈은?

내 주변의 누군가가 나에 대한 안 좋은 소문을 내고 다닌다고 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내게 연애편지를 보낸 대상이 연예인이라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거나 승진이나 학업이 좋아지는 등의 커다란 기쁜 좋은 소식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봉투에 편지를 넣는 꿈은?

편지를 보낼때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오랫동안 잃어버렸던 물건이나 잊고 있었던 물건을 발견하게 될 길몽입니다.

검은 편지봉투를 받는 꿈

부고 장이나 비보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사고, 해직, 소송, 관재, 우환 등의 불운이 닥친다는 의미입니다.

이성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나의 이상형의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내가 이상형으로 꿈꾸고 생각했던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하니 기대가 앞서는 꿈입니다.

노란봉투의 편지를 받는 꿈은?

기쁜 소식을 전해듣게 된다고 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높은 사람으로부터 편지를 받는 꿈은?

지위와 실력보다는 인간관계에 더욱 신경을 쓰라는 메세지입니다. 시기나 질투 등의 구설수에 휘말릴 수가 있으니 자기관리와 주변을 철저하게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편지봉투 안에 수표가 들어있는 꿈은?

무언가 길몽일 것 같지만 꿈에서의 해몽은 자신이 보낸 물건이나 우편물 등이 주소 불명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는 뜻으로 해몽이 됩니다.

제비꽃 위에 쪽지 편지가 놓여 있는 꿈

식지도 않은 따사로운 사랑의 편지가 봄바람을 타고 날아온다는 의미입니다.

검정 편지 봉투가 나오는 꿈은?

해고나 부고 등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편지봉투 안에 사진이 들어있는 꿈은?

내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사람과 만나게 되는 기쁜 일이 생긴다고 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좋은 의미의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편지를 받았다면?

내가 모르고 있던 정보의 소식을 듣게 되는 꿈으로 실제로 우편물이나 전화 등을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우편물이나 전화 등을 받을 수 있게 된다고 하니 은근히 기대가 되는 꿈입니다.

편지봉투에 우표를 붙이는 꿈은?

그동안 해왔던 일이 결실을 맺게 되는 해몽으로 주변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며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고 자신이 하는 일마다 성과를 얻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자신에게 개봉된 편지가 배달된 꿈

자신이나 특정한 사람에게 의혹을 갖기 시작했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편지봉투가 비어있는 꿈은?

곤경에서 벗어나거나 어려움에 처해있다면 상황이 좋아진다고 하는 꿈입니다.

누런 봉투의 편지를 받는 꿈

신문기사, 부고, 청첩장 등을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스승이나 선배로부터 온 편지를 받는 꿈은?

조만간 합격이나 승진, 당선 등의 경사스러운 소식을 듣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우연히 편지를 발견하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자신도 모르게 안 좋은 소문을 내고 다니는 사람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받을 수가 있으므로 주이해야 할 흉몽입니다. 꿈해몽이나 관련 정보를 보다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우체부가 편지가 가득 든 가방이 열린채 오는 꿈

우체부가 가방이 터지도록 편지를 담아 가방이 열린채로 저 멀리서 오는 것을 본 꿈은 오래도록 상당히 많은 편지를 받을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편지봉투에 우표를 붙이는 꿈은?

꾸준히 노력해온 일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연애편지를 받는 꿈은?

현실에서 연애편지를 받게 되거나 사업상 어떤 일의 교섭이 들어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나 친구 지인에게 편지를 받았다면?

좋은 소식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물에 젖거나 찢어진 편지 꿈은?

자신의 정신상태를 잘 잡아야 할 꿈입니다. 목표하던 일이 실패와 좌절로 돌아갈 수 있으며 좌절을 하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편지 발신인 주소기 아래쪽이 희미해지는 꿈

내가 편지 발신인의 주소를 읽고 있는 동안 아래쪽이 희미해지는 꿈은 발신인의 주소가 변경된다는 의미입니다. 발신인의 주소가 바뀐다고 하니 찜찜해지는 꿈입니다.

우연히 편지를 발견하는 꿈은?

내 주변 사람 중에 그 누군가가 나에 대한 험담을 하고 다니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뒷담화를 하고 다닌다고 하니 기분이 안 좋은 꿈입니다.

스승이나 선배로부터 편지를 받는 꿈은?

내게 있어서 진급이나 합격 등의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내 사진이 찢어져 있는 편지를 받는 꿈은?

내가 기다리고 있는 소식이 오지 않거나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중단이 되어 어려움을 겪게 되는 등 나쁜 불길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꿈입니다.

편지가 찢어져 있는 꿈

일이 중단되고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소식불통, 매사 불길하다는 의미입니다.

노란 봉투의 편지를 받는 꿈은?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편지봉투를 봉하는 꿈은?

사업을 한다면 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어려움움을 겪을 수가 있다는 꿈입니다.

내게 편지를 썼다면?

내가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은 마음이 표출된 심리몽인 경우가 많으며 대부분 안 좋은 의미가 내포되어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의해서 생활을 해야 합니다.

스승이나 선배로부터 편지를 받는 꿈

내가 직장에서 진급을 하거나 기쁜 소식을 듣는다고 합니다. 경사, 정보, 합격, 당선 등의 길조입니다. 좋은 의미로 해몽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편지봉투 안에 사진이 들어있는 꿈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하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편지봉투 안에 수표가 들어있는 꿈은?

주소 불명으로 편지가 반송이 되어 올 수 있는 우편을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편지가 반송이 되어 돌아올 수가 있다고 하니 안 좋은 꿈입니다.

연인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머지않아 내 마음을 진지하게 전할 수 있는 상대방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애인이 없는사람에게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애인이 있는 사람에게는 애인과 더욱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튜울립 꽃속에 쪽지 편지가 보이는 꿈

사랑의 편지를 받아보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합니다. 우편물, 통지서를 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하니 든든해집니다.

까치가 편지를 들고와서 우체통에 넣은 꿈은?

뜻밖의 소식을 전해듣거나 내가 바라던 일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편지봉투 속에 붉은 옥이 들어있는 꿈은?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횡재나 재물, 행운 등을 얻게 될 꿈입니다. 기쁜 소식을 듣게 되고 횡재나 재물 행운을 얻게 된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다른 나라의 언어로 편지를 쓰는 꿈은?

내게 친한 친구나 지인에게 상처를 받게 될 만한 일을 하게 된다고 하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겸손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꿈해몽이나 관련 정보를 보다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연애편지를 받아보는 꿈

친구나 애인과 같이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핑크빛 선물을 주고받는다고 합니다. 핑크빛 선물에 애인과 함께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생각만 해도 설렙니다.

돈이 종이나 편지로 변하는 꿈은?

누군가의 요구나 명령대로 강압적으로 일을 하게 되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가 있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편지를 우체국이나 우체통에 넣는 꿈은?

어떤 기관이나 단체에 청탁을 했던 일이 순조로울 수 있는 꿈입니다. 단체나 기관에 청탁한 일이 순조롭다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자기 자신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자신에 대해 더욱 깊이 탐구하고 알아가는 기회를 얻게 된다는 꿈으로 더욱 확고한 신면과 가치관으로 자존감이 올라가게 된다고 합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편지 받는 꿈, 편지 보내는 꿈 해몽

반응형

편지 받는 꿈, 편지 보내는 꿈 해몽

편지를 받은 꿈

작은 일이라도 간과하지 않고 꼼꼼하게 처리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무시하지 않고 소중하게 대한다면 훗날 큰 이득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편지 꿈입니다.

까치가 편지를 물고 와 우체통에 넣은 꿈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뜻밖의 소식을 전해 듣게 될 꿈입니다. 바람이 이 루어 지거 나 기분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편지 꿈해몽입니다.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꿈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게 될 꿈입니다. 잡지사 또는 신문사에 자신이 쓴 작품을 내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청탁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꾸준히 자기 계발을 하여 능력을 향상하거나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될 꿈입니다.

돈이 편지나 문서 종이로 변하는 꿈

자신의 의사와 상관없이 강제적인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의 강압적인 요구나 명령 등을 따르게 되는 것을 말해줍니다. 즉 직장이 나 학교 어떤 일에 있어 강력한 경쟁자에서 시달림과 도전을 받게 되거나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기분이 불쾌해질 수 있는 편지 꿈입니다.

모든 재산을 압류해간다는 편지를 받는 꿈

고심하는 일로 인해 몸과 마음이 괴로워질 꿈이니 주의하세요 현재 얽매여 있는 일에서 해방되고 싶어 하는 심리가 표출된 것입니다.

봉투에 들은 편지를 받는 꿈

새로운 소식을 접하게 될 우편물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실제로도 우편을 통 해어 떠한 소식을 듣게 되는 편지 꿈입니다.

스승이나 선배에게 편지를 받는 꿈

기념할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바라는 일이 성사되고 기대하던 일이 이뤄지는 것을 말해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이 성사되거나 지금껏 소망해온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연애편지를 받는 꿈

마음이 잘 맞는 친구와 좋은 자리를 마련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친한 사람과 어울려 기억에 남는 좋은 추억들을 만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편지 꿈입니다.

자신에게 개봉된 편지가 배달된 꿈

난처한 입장에 놓이게 될 꿈입니다. 숨기고자 하는 비밀이 누군가에게 들통나게 되는 것을 말해줍니다. 즉 좋지 못한 일이 생긴다면 누군가 의혹을 가지고 자신에게 다가오는 사람이 생긴다거나 자유롭지 못한 행동을 하게 될 편지 꿈해몽입니다.

책상 속에 편지가 가득 차 있는 꿈

문서상 길운이 보이게 될 꿈입니다. 어떤 일에서 계약이 체결되거나 일자리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편지 꿈입니다.

​편지를 받는 꿈

기다리던 소식을 듣거나 필요한 정보를 얻게 될 꿈입니다. 새로운 소식을 접하거나 우편물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편지에 관한 꿈

사랑하던 사람에게 실연당하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상대방에게 자신이 한없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기 때문에 꾸게 되는 편지 꿈해몽입니다.

사랑고백 편지를 받은 꿈

사랑하는 사람에게 실제 편지를 받게 되거나 사업상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아름다운 꽃 위에 편지가 놓여 있는 꿈

사랑하는 사람이나 그리운 이로부터 편지가 전해져 올 것입니다.

똥색 봉투에 담긴 편지를 보는 꿈

부고, 청첩장 등을 받게 됩니다.

아버지의 사망 내용이 담긴 부고장을 받은 꿈

실제 부고를 받거나 아니면 사업이나 바라던 일이 성취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편지봉투를 풀로 붙이는 꿈

자신이 계획했던 일을 성공적으로 마치거나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읽어 내려가는 편지의 글씨가 점점 보이지 않는 꿈

편지를 보낸 발신인의 주소가 변경된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를 보내는 꿈

어떤 기관에 부탁했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우편물로 넘쳐나는 가방을 들고 오는 우체부를 본 꿈

생각하지도 않은 우편물들을 많이 받게 되는 꿈입니다.

내 앞으로 온 편지를 타인이 가져온 꿈

남과 다툼을 벌일 일이 생기거나 소송이 생겨 당황하게 됩니다.

우체부가 우편물을 주는 꿈

자신이 그동안 숨겨왔던 비밀이 탄로 나 곤경에 빠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체통에 편지를 보내는 꿈

기관에 청탁하였던 일이 순조롭게 성사되어 기쁨을 말하는 꿈입니다.

우편함에 편지 넣는 꿈

직장인은 직위가 올라갈 수 있거나 부서 이동이 있을 수 있으며, 수험생은 좋은 성적으로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네요. 혹은 금전운도 좋아져 매사가 순조롭게 풀릴 수 있음을 뜻하는 길몽이라네요.

​소년 혹은 소녀가 편지를 전해 주는 꿈

계획한 일이 누군가 방해를 하거나 경제적인 문제로 인하여 지연될 수 있거나 포기하게 될 수 있으며, 근거 없는 구설수에 휘말려 한동안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거나, 명예롭지 못한 일에 자신의 이름이 거론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편지 쓰는 꿈

누군가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윗사람에게 편지 받는 꿈

하는 일에 좋은 성과가 따를 수 있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연인에게 연애편지 쓰는 꿈

좋은 이상형을 만날 수 있거나, 연인과 혼담이 오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연인에게 연애편지 받은 꿈

사업 동맹이나 교류가 생길 수 있거나, 실제 연애편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어린아이가 편지 준 꿈

누군가의 시시비비를 가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편지 봉투의 주소가 잘 보이지 않는 꿈

누군가에게 물건이나 돈을 빌려 주고 못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누런 봉투의 편지 받는 꿈

부고를 듣게 될 수 있거나, 청첩장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편지 봉투에 파란색 직인이 찍혀 있는 편지 받는 꿈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편지 봉투를 꼼꼼히 봉하는 꿈

사업의 목표가 이루어지기 힘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산처럼 쌓인 편지들 속에 파 묻히는 꿈

누군가로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푸른색 봉투의 편지 받는 꿈

먼 곳으로부터 기분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검은색 봉투의 편지 받는 꿈

부고나 비보를 듣게 될 수 있거나, 근심이나 우환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누군가로 부토받은 돈이 편지로 변한 꿈

상압적인 지시나 명령에 따를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편지를 붙이기 위해 우표 사는 꿈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자신에게 편지 쓰는 꿈

모종의 계기로 인해 자신에 대해 더욱 깊이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피 묻는 편지 꿈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축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고인으로부터 편지 받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거나, 친구와 시비나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편지로 고백받는 꿈

현재 자신 주변에 있는 사람들 중 누군가가 자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것을 말해 주는 것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자신은 좋아하는 감정이 잘 생기지 않아 곤혹스러운 사태에 처할 수도 있다네요.

편지 봉투 안에 돈이 들어 있는 꿈

금전적인 문제로 인해 누군가와 다툼이나 시비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정신 이상인 여자가 연애편지 쓰는 것을 본 꿈

언론, 출판사로 부터 작품 청탁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싸운 친구에게 편지 쓰는 꿈

저변에 있는 관계가 소원한 사람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단절된 관계를 다시 이어나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자신에게 편지 쓰는 꿈

모종의 계기로 인해 자신에 대해 더욱 깊이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가기 ↓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

반응형

편지받는 꿈해몽 / 편지쓰는 꿈 / 편지 꿈풀이 총모음

편지받는 꿈해몽 / 편지쓰는 꿈

​편지 꿈풀이 총모음

◈ 편지에 관한 꿈

편지는 통지서, 명령서, 관보, 입장권, 여권, 소개장, 보증서 등을 상징하는 의미의 꿈

◈ 정성스럽게 편지를 쓰는 꿈

자신의 마음속에 누군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거나 전하고픈 소식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

만사형통하고 앞으로 하는 일들이 술술 풀릴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노력하는대로 결과물이 나오니 무엇이든 일할 맛이 나게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친구에게 편지를 쓰는 꿈

친구에게 부탁을 하게되거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혹은 같이 사업을 하거나 동업을 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연애편지를 쓰는 꿈

아직 연인이 없다면 머지않아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짝사랑 하는 사람에게 연애편지를 쓰는 꿈

자신이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할 위기가 생기게 되거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만나 고백을 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다른 사람에게 편지를 전해준 꿈

뜻밖의 기회에 가까운 동료직원이나 친구의 비밀 혹은 은밀한 과거를 알게되어

충격을 받게 되거나 실망할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를 주고 받는 꿈

현실에서는 다른 서류나 물건을 주고 받는 일로 나타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부고나 청첩장을 통해서 다른사람의 결혼소식이나 장례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대신 편지를 전해주는 꿈

현실에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줄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소포를 보내는 꿈

현재 어떤 일 또는 상황으로 마음의 짐이 있다면 점점 가벼워질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를 받아보는 꿈

긴급 정보와 소식을 듣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문서와 통지서, 우편물을 받아볼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집배원에게 편지를 받은 꿈

감추고 싶었던 비밀이 드러나서 난처한 입장에 빠지게 되거나

떳떳하지 않은 과거가 주위에 발각되어 비난을 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 봉투를 들고 있는 꿈

겉봉 주소를 읽었는데 삼일만에 꿈속에서 본 주소 성명을 읽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자기 앞으로 온 편지를 다른 사람이 대신 가지고 있는 꿈

친척이나 가까운 사람들과 불화가 심해질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혹은 그들로 인해 법률적인 피해 혹은 배신을 당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다른 사람이 자신의 편지를 가지고 오는 꿈

남과 싸움을 하게 되거나 속상한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소송사건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연애편지에 관한 꿈

실연이 있을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자신 스스로 보답받지 못할 사랑이라고 알고 있기 때문에 꾸는 꿈

◈ 검은색 편지봉투에 담긴 편지꿈

약간 걱정스러운 소식을 듣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를 읽는 꿈

길몽으로 타인들에게 나의 능력과 노력을 인정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 발신인의 주소가 읽고 있는 동안 아래쪽이 희미해지는 꿈

발신인의 주소가 변경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에 틀린 글씨가 많은 꿈

자신이 스스로에 대한 반성을 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의미의 꿈

그것은 실력이 부족해서 이거나 어떠한 일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져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의 잉크가 번져서 글씨를 읽지 못하는 꿈

자신에게 인간관계로 인한 스트레스가 쌓여 있음을 의미하는 꿈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지 못하는 것에 대해 스스로에게 불만이 많이 쌓여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를 개봉하지 않고 방치하는 꿈

자신이 보고 싶지 않은 일들을 일부러 보지 않고 있음을 알리는 꿈​

◈ 우체통안에 편지를 넣는 꿈

타인에게 부탁했던 일이 어려움없이 잘 처리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자신의 일에대한 성과가 좋아지고 자신의 능력도 인정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스승이나 선배로부터 편지를 받는 꿈

직장에서 진급을 하게 되거나 기쁜 소식을 들을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길운으로 경사, 정보, 합격, 당선 등과 관련한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이성에게 연애편지를 받은 꿈

기쁜 일이 생기거나 어떤 일을 의논하기 위해 타인이 접촉해 올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선물, 행운의 의미로 친구나 애인과 같이 분위기 있는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혹은 사업이나 작품 문제로 다른 기관이나 단체의 청탁을 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이상형에게 고백 편지를 받는 꿈

운수대통하고 연애운도 상승하며, 행운이 찾아올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애인으로부터 이별 편지를 받는꿈

애정운이 상승하거나 멀리서 생각지도 못한 소식을 듣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선배에게 편지 받는 꿈

학교 선배에게 잘못된 행동을 하게되고 기분을 상하게 하여 서로 마찰이 생기게 되거나

시비가 붙어 다투거나 싸우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상사등 윗사람에게 편지를 받는 꿈

진급, 합격, 당선 등 기쁜 소식이 들려올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선생님에게 편지 받는 꿈

학교생활에서 잘못을 저질러 징계를 먹거나

훈계와 처벌을 받을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여러사람들에게 편지를 받는 꿈

자신의 능력을 남들에게 보여주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과 격려를 받으며 유명해질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아는 사람으로부터 초대권 (초대장) 을 받는 꿈

실제로 초대를 받아 영접을 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재물, 돈, 선물 등과 관련한 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유명한 사람에게 명함을 받거나

귀인, 실력자를 소개 받는다든지 초대장을 받는 꿈

상사로부터 신뢰, 인정을 받고 중요한 책임과 업무를 맡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검은 편지봉투를 받는 꿈

부고 장이나 비보를 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사고, 해직, 소송, 관재, 우환 등의 불운이 닥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누런 봉투의 편지를 받는 꿈

신문기자, 관보, 부고, 청첩장 등을 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파란 도장이 찍혀 있는 편지봉투를 본 꿈

누군가가 등기 우편으로 돈을 보내 올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책상에 편지봉투가 가득 있는 꿈

어떤일에 대해 계약이 성사되거나 일자리가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통지서 등을 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 속에 파 묻히는 꿈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을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크리스마스카드(연하장)를 받는 꿈

희소식, 편지, 선물, 행운 등을 의미하며 사랑의 선물을 받을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크리스마스카드(연하장) 속에 예쁜 글씨가 또렷하게 쓰여져 있는 꿈

희소식, 사연, 만남, 사랑 등과 관련한 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연하장을 받고 보니 글씨가 선명한 꿈 혹은 이와 비슷한 꿈

기쁜 소식을 의미하며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입사통지서

등과 관련한 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크리스마스카드(연하장) 속에 사진 한 장이 나오는 꿈

기쁨, 희소식, 사연, 만남 등을 의미하며

생각지도 않게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크리스마스카드(연하장) 속에 붉은 립스틱이 묻은 입술이 떨리는 꿈

애끓는 사랑, 희소식, 정표 등을 의미하는 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연하장이 시커멓게 얼룩져 보이는 꿈

긴급사고와 비보를 듣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우환, 실패, 가시밭길, 비보 등의 불길한 소식을 듣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연하장이 수북히 쌓인 꿈

많은 정보와 기쁜 소식을 듣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우편물, 선물, 일거리 등이 있을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의원 당선 통지서를 받는 꿈

어떤 위원회의 임원이 되거나 세미나 또는 연구 발표회, 방송국 등에

초대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공공단체에서 어떤 통지서가 오는 꿈

어떤 통지서를 받거나 신문, 잡지 등에서 정보를 입수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유명인이나 선배, 상사, 높은 사람에게서 편지를 건네받은 꿈

승진이나 합격 등 기쁜 소식을 듣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작고한 은사의 유물이나 사진이 들어 있는 소포를 받는 꿈

은사나 협력자의 저술서를 선물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아버지가 사망했다는 전보를 받은 꿈

사업이나 소원이 성취 됐다는 연락을 받게 되거나 실제로 부고를 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경찰관이 구속영장, 호출장 등을 가져다주는 꿈

당선, 입학, 취직, 입영, 체포, 입원 등의 통지서가 올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작가나 사업가가 아니면 득병하거나 사망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영장에 빨간 줄이 그어져 있는 것을 받아 보는 꿈

어떤 작품 당선 통지서가 아니면 남의 사망 소식을 듣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봉투를 개봉했는데 안에 편지가 없는 꿈

애타게 기다리는 소식이 있으나 감감무소식이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우편배달부가 방문하는 꿈

조만간 자신에게 기쁘고 즐거운 소식이 전해질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우체부가 가방이 터지도록 편지를 담아 가방이 열린채로 저 멀리서 오는 것을 본 꿈

오래도록 상당히 많은 편지를 받을 것임을 의미하는 꿈

◈ 슬피우는 우편배달원에게 편지를 받은 꿈

부모에게 우환이 생기거나 부모의 상 혹은 최악의 소직을 들을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자신에게 개봉된 편지가 배달된 꿈

자신이나 특정한 사람에게 의혹을 갖기 시작했다는 것을 나타내는 의미의 꿈

◈ 편지봉투 안에 지폐가 들어있는 꿈

돈문제로 타인과 살짝 트러블이 생길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 봉투 안에 수표가 들어있는 꿈

주소 불명으로 편지가 반송되어 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봉투를 뜯어보니 돈이 들어 있는 꿈

봉투에 주소 불명이란 표시가 붙어서 되돌아올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어떤 사람이 준 돈이 편지나 문서, 종이로 변하는 꿈

누군가의 강압적인 요구, 지시, 명령 등을 따르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받은 편지를 찢는 꿈

추진중인 일이 살짝 꼬이게 되거나 소중한 사람과 잠시 이별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가 찢어져 있는 꿈

일이 중단되고 어려움을 겪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소식불통, 매사 불길한일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 봉투를 봉하는 꿈

사업상의 목표를 달성하기가 어려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우편함이나 우체국에 편지를 부치는 꿈

어떤 기관에 소청할 일이 있고 그 소원이 이루어질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를 우체통에 넣는 꿈

어떤 기관이나 단체에 청탁하였던 일이 순조롭게 성사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혹은 자신이 이룩한 사업이나 일이 완벽함을 남에게 은근히 과시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우편함이나 사서함 등을 밀봉하는 꿈

자신이 계획하던 의중과 잘 들어맞을 상황에 놓여지는

기쁜 일이 생기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안에 꽃이 들어있는 꿈

연인관계가 돈독해지고 사랑이 꽃을 피우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누군가 자신에게 고백하는 연애편지를 줄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안에 빨간 돌이 들어있는 꿈

친구들이나 애인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돈이 많이 생기고 재산과 재물이 늘어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봉투 속에 붉은 옥이 들어 있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달콤한 소식을 듣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있을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봉투 속에 붉은 보석이 들어 있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듣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있을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튜울립 꽃속에 쪽지 편지가 보이는 꿈

사랑의 편지를 받아보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우편물, 통지서를 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제비꽃 위에 쪽지 편지가 놓여 있는 꿈

새소식, 반가움, 행운을 의미하는 꿈

식지도 않은 따사로운 사랑의 편지가 봄바람을 타고 날아올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쪽지 글이 또렷한 꿈

상봉, 약속, 정보, 희소식, 알림, 합격, 당선, 승진 등의 길운으로 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쪽지에 메모 글씨가 적혀 있는 꿈

짤막한 사연, 인연을 맺을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쪽지 글에 사랑 표시가 적혀 있는 꿈

선물, 행운을 의미하는 꿈으로

친구나 애인을 만나 분위기가 있는 아름다운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쪽지 글에 슬픈 내용이 적혀 있는 꿈

반흉반길의 의미로 사연, 소식등을 듣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꽃밭의 꽃들 사이에 편지가 놓여있는 것을 본 꿈

맘에 드는 이성을 만나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어린 꼬마가 편지를 가져와 보이는 꿈

누군가와 시비를 가질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

◈ 검은 동전을 단 소년이 문 안으로 누런 봉투를 넣고 가는 꿈

부고를 받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정신이상의 여자가 연애편지를 쓰는 꿈

잡지사나 신문사에서 작품 청탁을 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공책이 편지로 변하는 꿈

가까운 사람의 소식이나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그 소식이 좋지 못한 이야기여서 걱정거리나 근심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구두 두켤레가 우편으로 배달되는 꿈

외국 서적을 보거나 여권이 나오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집배원이 편지라며 구두를 건네주는 꿈

교통사고를 암시하는 꿈

그 외에도 특정사건에 휘말리거나 낯선 이로부터 화를 당할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하는 꿈

◈ 우표를 사는 꿈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우표를 수집하는 꿈 (우표를 모으는 꿈)

새로운 어떤 일을 하며 새로운 친구들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취미생활로 자료를 모아 참조문헌을 만들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보기 힘든 우표를 본 꿈

장사나 어떤 투자 등을 하게 되면 막대한 이익을 얻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편지에 우표를 붙이는 꿈

자신의 입지나 지휘 등이 상승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 남이 우표수집하는 것을 돕는 꿈

어떤 지역으로 장기간 여행을 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예명사주상담 유튜브

편안하게 듣고 볼수 있는 꿈해몽 영상

아래 주소를 클릭 하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EcW1Lq0C7rNexk–i2uEoA

:: 예명 사주상담 – 햇살과 밝은웃음 ::

연애편지받는꿈 편지쓰는꿈 의미? 편지를 받는 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어린시절 시골 마을에 한 청년이 있었습니다. 이 청년을 동네 처녀를 짝사랑하고 있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처녀는 사귀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이 청년은 짝사랑을 하고 있을뿐 아니라 연정의 마음을 전하고자 편지를 곧잘 쓰곤 했습니다. 그런데 그 편지를 전해보지도 못하고 집안 곳곳에 그냥 두었습니다. 동네 아이들은 그 청년의 마음을 전해주고자 그 편지를 몇개 들고 그 동네 언니와 누나한테 갔습니다. 동네 남녀 아이들이 한꺼번에 다가와 편지를 전해주자 그 처녀는 갑자기 얼굴이 빨개졌습니다. 아이들이 전해준 편지를 들고 어딘가로 급하게 달려갔습니다.

아이들은 청년과 그 처녀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이며 어떻게 진행이 될지 사뭇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수시로 두 사람을 살폈습니다. 하루는 그 처녀가 동네 뒷산으로 그 청년을 불렀습니다. 아이들은 두 사람 사이에 혹시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을까 싶어 숨어서 두 사람을 구경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무슨 대화가 한참 오갑니다. 그러더니 그 처녀가 뛰어 내려갑니다. 청년은 그 자리에 털썩 주저앉았습니다. 분위기상으로 안 좋은 결말이 생긴 게 분명했습니다. 괜히 편지를 전해주었다는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쓰놓고 붙이지 않는 편지는 더 이상해서 어떤 결론이 내려지더라도 전해주기를 잘한 것이라는 생각을 헀습니다.

나중에 알게 된 것이지만 그 처녀는 결혼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사실은 그 처녀도 청년을 좋아했지만 이미 어른들 사이에 결혼날짜를 잡고 결혼을 준비하고 있었기 때문에 어쩔 수가 없었던 모양입니다. 연애 편지를 조금만 일찍 전해졌거나 그 청년이 조금만 더 일찍 용기를 냈더라도 두 사람은 사랑이 이뤄졌겠지만 이제는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었습니다. 결혼식날 그 청년을 저멀리서 처녀를 바라보는 모습이 몹시도 서글퍼 보였습니다. 어린 나이지만 안타깝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랑은 이루어지지 않을 때 더없이 슬프고 안타깝다는 것을 어린 나이에 알게 되었습니다.

중고교 시절 학교에 멋진 남자선생님이 있었습니다. 사춘기 소녀가 다 그러하듯 모두들 그 남선생님을 좋아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편지로 자신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마음뿐이었습니다. 가방 속에 모두들 편지를 간직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우리반의 그 짖궂은 아이가 그 편지를 모두 거두어 그 선생님한테 모두 전해주었습니다. 선생님은 야단도 치시고 타이르며 누구나 그런 마음이 그 나이때는 생기는 것이라며 지극히 정상적인 마음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런 마음을 감기 같아서 금방 왔다가 금방 사라진다고 하셨습니다. 어린시절을 생각하다 보니 편지꿈을 꾸었습니다. 그렇다면 편지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고 풀이가 되는 것일까요.

편지받는꿈

새로운 소식을 접하거나 우편물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즉 기다리던 소식을 듣거나 필요한 정보는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편지를 받은 꿈 작은 일이라도 간과하지 않고 꼼꼼하게 처리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무시하지 않고 소중하게 대한다면 훗날 큰 이득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편지꿈 입니다.

편지봉투 안에 돈이 들어있는 꿈은?

금전적인 문제로 인해 누군가와 다툼이나 시비가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린 꼬마가 편지를 가져 온 꿈

누군가와 잘잘못을 가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누런 봉투의 편지 받는 꿈

부고를 듣게 될 수 있거나, 청첩장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연애편지를 받게되는 꿈은?

어떤 사업이나 일 관계로 타 기관에서 부탁을 받을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편지받는 꿈입니다.

우체부가 가방이 터지도록 편지를 담아 열려진 채로 걸어오는 걸 본 꿈

장기간 동안 많은 편지를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연애 편지를 받아보는 꿈은?

친구나 애인과 같이 분위기가 있는 공간에서 핑크빛 선물을 주고받을 꿈입니다.

우체국이나 우체통에 편지를 넣어두는 꿈은?

어떤 단체나 기관에 부탁했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짐을 뜻하는 편지보내는 꿈입니다.

편지를 우체통에 넣는 꿈

편지를 우체통에 넣는 꿈은 어떠한 기관이나 단체에 청탁하였던 일이 순조롭게 성사된다고 합니다.

자신이 스승이나 선배로부터 온 편지를 받은 꿈

머지않아 합격, 당선, 승진 등의 경사스러운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합니다.

정신이상을 갖고 있는 여자가 연애편지를 쓰는 꿈은?

언론이나 출판사에서 작품 청탁을 해오는 것을 의미하는 편지꿈입니다.

편지를 우체통에 넣는 꿈

편지를 우체통에 넣는 꿈은 어떠한 기관이나 단체에 청탁하였던 일이 순조롭게 성사된다고 합니다.

​연인으로부터 연애편지를 받는 꿈

사업 동맹이나 교류가 생기게 되거나, 실제로 연애편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파란 도장이 봉투에 찍혀있는 꿈은?

누군가가 등기 우편으로 돈을 보낼 것을 의미하는 편지꿈입니다.

우체부가 가방이 터지도록 편지를 담아 가방이 열린채 저 멀리서 오는 꿈

오래도록 상당히 많은 편지를 받을 것을 예시하는 꿈으로 해몽이 되는 그런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편지를 받아보는 꿈은?

긴급 정보와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문서와 통지서, 우편물을 받아보게 될 꿈입니다.

편지 봉투를 꼭꼭 봉하는 꿈

사업상의 목표를 달성하기가 힘들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편지에 관한 꿈은?

상징적인 표상으로 나타나는 일보다 완전 투시, 반 투시로 예시되는 경우가 더 많다. 편지는 통지서, 명령서, 관보, 입장권, 여권, 소개장, 보증서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까치가 편지를 물고와 우체통에 넣은꿈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뜻밖의 소식을 전해 듣게 될 꿈입니다. 바람이 이루어지거나 기분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편지꿈해몽 입니다.

편지 봉투를 우체통에 넣는 꿈

자신이 이룩한 사업이나 일이 완벽함을 남에게 은근히 과시하는 암시의 꿈입니다.

꿈에 어린 꼬마가 편지를 가져왔다면?

누군가와 잘잘못을 가릴 일이 생기는 등 골치아픈 일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튜울립 꽃속에 쪽지 편지가 보이는 꿈은?

사랑의 편지를 받아보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우편물, 통지서를 받게 될 꿈입니다.

아버지가 사망했다는 전보를 받은 꿈

사업이나 소원이 성취됐다는 연락을 받게 되거나 실제로 부고를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연애편지에 관한 꿈

실연의 암시입니다. 자신 스스로 보답받지 못할 사랑이라고 알고 있기 때문에 꾸는 꿈입니다.

우체부가 가방이 터지도록 편지를 담아 가방이 열린채로 오는 것을 본 꿈은?

오래도록 상당히 많은 편지를 받게 될 것을 예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되는 그런 꿈입니다.

편지봉투를 꼭꼭 봉하는 편지꿈은?

사업상의 목표를 달성하기가 힘들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윗 사람에게 편지를 받는 꿈은?

하는 일에 좋은 성과가 따르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편지봉투를 우체통에 넣는 편지꿈해몽

자신이 이룩한 사업이나 일이 완벽함을 남에게 은근히 과시하는 암시의 꿈입니다.

연애 편지를 받는 꿈

마음이 잘맞는 친구와 좋은 자리를 마련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친한 사람과 어울려 기억에 남는 좋은 추억들을 만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편지꿈입니다.

산처럼 쌓인 편지들 속에 파묻히는 꿈은?

누군가로부터 축하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스승의 유물이나 사진을 소포로 받은 꿈은?

스승이 저술한 서적을 선물로 받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편지를 붙이기 위해 우표 사는 꿈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격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익명의 편지를 받은 꿈

위험을 암시하는 꿈으로 연애편지라면 경솔한 행동을 후회하고 있음을 상품 광고 편지라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편지 봉투 안에 수표가 들어 있는 꿈

주소 불명으로 인해 편지가 반송되어 올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연애편지를 받아보는 꿈

친구나 애인과 같이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핑크빛 선물을 주고받는다고 합니다.

우편함이나 우체국에 편지를 부치는 꿈은?

어떤 기관에 소청할 일이 있고 그 소원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정신 이상인 여자가 연애편지 쓰는 것을 본 꿈

언론 출판사로부터 작품 청탁을 받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편지를 쓰는 꿈

재물이 따를 길몽으로 풀이가 되는 그런 꿈입니다.

편지 봉투에 파란색 직인이 찍혀 있는 편지 받는 꿈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스승의 유물이나 사진을 소포로 받은 꿈

스승이 저술한 서적을 선물 받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편지를 받아보는 꿈

긴급 정보와 소식을 듣게 된다. 문서와 통지서, 우편물을 받아본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윗 사람에게 편지받는꿈

하는 일에 좋은 성과가 따르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검은 동정을 단 소년이 누런 봉투를 전해 준 꿈

누군가가 죽었다는 부고장을 받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체부가 가방이 터지도록 편지를 담아 열려진 채로 걸어오는 꿈

우체부의 이런 모습을 예전엔 종종 보았습니다. 이 꿈은 장기간 동안 많은 편지를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정신 이상의 여자가 연애편지를 쓰는 꿈은?

잡지사나 신문사에서 작품 청탁을 하게 될 꿈입니다.

어린아이가 편지 쪽지를 가지고 온 꿈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과시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검은 편지봉투를 받는 꿈

부고 장이나 비보를 받게 된다. 사고, 해직, 소송, 관재, 우환 등의 불운이 닥친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이 검은 편지 봉투를 받은 꿈

자신에게 사고, 해직, 소송, 관재, 우환 등의 불운이 닥치거나 다른 사람의 부고 또는 슬픈 소식을 접하게 된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연애편지를 받은 꿈

실제로 연애편지를 받거나, 사업상 어떤 일에 대해 교섭이 들어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편지 발신인의 주소를 읽는데 점점 희미하게 보인 꿈

발신인의 주소가 바뀌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꿈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게 될 꿈입니다. 잡지사 또는 신문사에 자신이 쓴 작품을 내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청탁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꾸준히 자기개발을 하여 능력을 향상시키거나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될 꿈입니다.

푸른 직인이 찍힌 편지를 받은 꿈

작게 시작한 사업이 날로 번창할 암시이니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제비꽃 위에 쪽지 편지가 놓여 있는 꿈

식지도 않은 따사로운 사랑의 편지가 봄바람을 타고 날아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편지봉투 속에 붉은 옥이 들어있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달콤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있습니다.

어린 꼬마가 편지를 가져온 꿈은?

누군가와 잘잘못을 가릴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분이 봉투나 편지를 건네는 꿈

연령이 높으신 분들은 상을 당하기 쉬움을 암시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편지 봉투를 꼼꼼히 봉하는 꿈

사업의 목표가 이루어지기 힘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그 누군가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꿈에 편지봉투를 꼭꼭 봉했다면?

주변의 도움을 모두 거절하고 혼자 모든것을 해결하려 하기 때문에 사업상의 목표를 달성하기가 힘들어질 것입니다.

누런 봉투의 편지를 받아 본 꿈

자신이 특정한 일의 신문기사를 읽게 되거나 청첩장을 받아보게 된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연애편지를 쓰는 꿈

이 꿈은 실연을 암시합니다. 행동으로 표현할 수 없으므로 사랑의 소원을 꿈속에서 편지로 해소하는 것입니다.

편지봉투 안에 수표가 들어있는 꿈

주소 불명으로 인해 편지가 반송되어 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편지 발신인의 주소가 읽고 있는 동안 아래쪽이 희미해지는 꿈

발신인의 주소가 변경이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튜울립 꽃속에 쪽지 편지가 보이는 꿈

사랑의 편지를 받아보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우편물, 통지서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우체부가 가방 가득히 편지를 담아오는 꿈

오랜 기간 동안 누군가로부터 편지를 계속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사신이나 편지, 책 등이 떨어지는 꿈

시험에 합격하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돈이 편지나 문서 종이로 변하는 꿈

자신의 의사와 상관없이 강제적인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의 강압적인 요구나 명령 등을 따르게 되는 것을 말해줍니다. 즉 직장이나 학교 어떤 일에 있어 강력한 경쟁자에서 시달림과 도전을 받게 되거나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기분이 불쾌해질수 있는 편지꿈입니다.

누런 봉투의 편지를 받은 꿈

신문기사, 관보, 부고, 청첩장 등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에게 개봉된 편지가 배달된 꿈은?

자신이나 특정한 사람에게 의혹을 갖기 시작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연애편지를 받아 보는 꿈

연애편지를 받아 보는 꿈은 사업이나 작품 문제로 다른 기관이나 단체의 청탁을 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편지를 발견하는 꿈

믿을 수 없는 친구가 자신의 주위에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연애편지를 받은 꿈

실제로 연애편지를 받거나, 사업상 어떤 일에 대해 교섭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산처럼 쌓인 편지들 속에 파 묻히는 꿈

누군가로부터 축하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신 이상인 여자가 연애편지를 쓰는 것을 보는 꿈

정신 이상인 여자가 연애편지를 쓰는 것을 보면 언론 또는 출판사로부터 작품 청탁을 받는다고 합니다.

연애편지에 관한 꿈은?

실연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 스스로 보답받지 못할 사랑이라고 알고 있기 때문에 꾸는 꿈입니다.

튜울립 꽃속에 쪽지 편지가 보이는 꿈

사랑의 편지를 받아보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합니다. 우편물, 통지서를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모든 재산을 압류해간다는 편지를 받는꿈

고심하는 일로 인해 몸과 마음이 괴로워질 꿈이니 주의하세요. 현재 얽매여 있는 일에서 해방되고 싶어하는 심리가 표출된 것입니다.

하늘에서 사신이나 편지, 책 등이 떨어지는 꿈

시험에 합격하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제비꽃 위에 쪽지 편지가 놓인 꿈

사랑의 편지가 도착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남이 주는 지폐를 받았는데 편지나 문서로 변하는 것은?

남의 강압적인 지시나 명령에 따를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편지봉투를 꼭꼭 봉하는 꿈은?

사업상의 목표를 달성하기가 힘들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꿈에 편지봉투 안에 수표가 들어있었다면?

누군가에게 보냈던 편지가 주소 불명의 부전지가 붙어 반환되어 올 것이니 우편을 보낼 일이 있을때 다시 한번 확인해야 합니다.

푸른색 봉투의 편지 받는 꿈

먼 곳으로부터 기분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 편지 발신인의 주소를 읽는데 점점 희미하게 보였다면?

편지를 보내온 사람의 주소가 틀리거나 바뀌게 될 것입니다. 혹은 잘 알지 못하는 곳으로 부터 어떤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편지에 피가 묻은 꿈

경사스런 일이 생겨 축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 정신이상인 여자가 연애편지를 썼다면?

자신의 일에 관련되어 어떤 언론, 출판사에서 작품을 청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슬프게 우는 우편배달원에게 편지를 받은 꿈은?

부모에게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부모의 상, 혹은 최악의 소식을 듣게 될 징조입니다.

편지 발신인의 주소가 읽고 있는 동안 아래쪽이 희미해지는 꿈

내가 보내는 편지의 발신인의 주소가 변경된다는 그런 의미를 지니고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튤립 꽃 속에 쪽지 편지가 있는 꿈

사랑의 편지를 받거나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는 우편물, 통지서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스승이나 선배로부터 편지를 받는 꿈

직장에서 진급을 하거나 기쁜 소식을 듣는다. 경사, 정보, 합격, 당선 등의 길조를 의미합니다.

봉투에 들어있는 편지를 받는 꿈

새로운 소식을 접하게 될 우편물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실제로도 우편을 통해 어떠한 소식을 듣게 되는 편지꿈 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연애편지를 받은 꿈

실제로 연애편지를 받거나, 사업상 어떤 일에 대해 교섭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린 꼬마가 편지를 가져온 꿈은?

누군가와 잘잘못을 가릴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울고있는 우체부에게 편지를 받은 꿈은?

부모님에게 슬픈일이 생기거나 또는 가장 나쁜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색 봉투의 편지 받는 꿈

부고나 비보를 듣게 될 수 있거나, 근심이나 우환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스승이나 선배로부터 편지를 받는 꿈은?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기쁜일이 있다.합격이나 당선과도 관련이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봉투에 편지를 넣는 꿈

오랫동안 잊고 있었거나 잃어버린 물건을 발견하게 된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연애편지를 주는 꿈해몽은?

실제로 그렇게 되거나 사업적으로 교섭이 들어오게 될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체국이나 우편함에 편지를 넣은 꿈은?

어떤 기관에 청탁했던 일이 매우 순조롭게 이루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우체국이나 우체통을 통해 편지를 붙이는 꿈은?

어떤 기관이나 단체에 요청했던 도움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낯선 사람에게 연애편지를 쓰는 꿈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린아이가 편지를 가져다 준 꿈은?

누군가의 시시비비를 가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스승이나 선배에게 편지를 받는 꿈

기념할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바라는 일이 성사되고 기대하던 일이 이뤄지는 것을 말해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이 성사되거나 지금껏 소망해온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편지봉투의 주소가 흐릿하게 잘 보이지 않는 꿈은?

누군가에게 물건이나 돈을 빌려주고 못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튜울립 꽃다발 속에 편지가 들어있었던 꿈은?

애인으로부터 사랑의 편지를 받게 되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연인에게 연애편지를 쓰는 꿈은?

좋은 이상형을 만나거나 연인과 결혼을 이야기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편지 봉투 속에서 붉은 빛깔의 옥이 들어있는 것을 본 꿈

자신에게 재물, 돈 등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친구나 애인에게서 기쁜 소식이 들려온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속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를 할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로 부토 받은 돈이 편지로 변한 꿈

강압적인 지시나 명령에 따를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누런봉투의 편지를 받는 꿈은?

부고를 듣거나 청첩장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편지봉투 안에 수표가 들어있는 꿈은?

주소 불명으로 인해 편지가 반송되어 올 징조의 꿈입니다.

편지 봉투에 파란색 직인이 찍혀있는 편지를 받는 꿈은?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어린아이가 편지를 가져오는 꿈

누군가와 시비를 따질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으로부터 연애편지를 받은 꿈은?

사업 동맹이나 교류가 생기게 되거나 실제 연애편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편지봉투 안에 수표가 들어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이 다른 곳으로 보낸 우편물이나 물건 등이 주소불명으로 반환되어 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편지 봉투를 꼼꼼히 봉하는 꿈은?

사업의 목표가 이루어지기 힘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푸른색 봉투의 편지를 받는 꿈은?

먼 곳으로부터 기분이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상한 연애 편지를 썼다면?

정신이상의 여자가 연애편지를 썼다면 잡지사나 신문사 등의 매스컴에서 작품을 청탁한다고 합니다. 꽂다발 속에 들어있다면 애인으로부터 사랑의 편지를 받거나 곧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검은 동정을 단 소년이 누런 봉투를 전해준 꿈은?

누군가가 죽었다는 부고장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검은색 봉투의 편지를 받는 꿈은?

부고나 비보를 듣게 되거나 근심이나 우환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편지봉투 안이 비어있는 것을 본 꿈

빠른 시일 내에 곤경에 빠진 사업이 정상 궤도로 진입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어린아이가 편지 쪽지를 가지고 온 꿈은?

다른사람에게 자신이 과시할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누군가로부터 받은 돈이 편지로 변한 꿈은?

강압적 지시나 명령에 따를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편지 봉투에 파란색 직인이 찍혀있는 편지를 받는 꿈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애편지를 받는 꿈은?

​실제로 연애편지를 받게 되며, 사업상 어떤 일의 교섭이 오게 될 것을 예지한 꿈입니다.​

편지를 붙이기 위해 우표를 구매하는 꿈은?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은 편지를 받아 파묻히는 꿈은?

굉장히 좋은 해몽입니다.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편지에 피가 묻은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축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자신에게 개봉된 편지가 배달된 꿈

난처한 입장에 놓이게 될 꿈입니다. 숨기고자 하는 비밀이 누군가에게 들통나게 되는것을 말해줍니다. 즉 좋지 못한 일이 생긴다면 누군가 의혹을 가지고 자신에게 다가오는 사람이 생긴다거나 자유롭지 못한 행동을 하게 될 편지꿈해몽 입니다.

편지를 부치는 편지꿈은?

국가기관이나 상부 등에 청원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우체국이나 우편함에 편지를 넣은 편지꿈은?

기관에 부탁했던 일이 생각대로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고인으로부터 편지를 받은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친구와 시비나 다툼이 있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신발많은꿈 신발닦는꿈 신발이 없는 꿈 운동화꿈 꿈해몽

담배받는꿈 친구가 담배피우는꿈 담배연기꿈 꿈해몽

길헤매는 꿈 길을 잃어버리는 꿈 탈출꿈 비밀?

잠자는 꿈 눕는 꿈 길에서 자는 꿈 잠자는꿈해몽

다른남자랑키스하는꿈 연애하는꿈 외도하는꿈해몽

바퀴벌레 먹는꿈 큰 바퀴벌레 꿈 바퀴벌레 죽이는 꿈해몽

거울보는꿈 거울깨지는꿈 거울사는꿈 거울꿈해몽 비밀?

하얀염소꿈 검은염소꿈 염소 나오는 꿈 흑염소꿈 비밀?

딸기먹는꿈 태몽 딸기 무슨뜻? 딸기따는꿈 큰딸기꿈해몽

돌아가신 시어머니와시어머니랑싸우는꿈 의미?

빵만드는꿈 빵을사는꿈 빵받는꿈 빵을먹는꿈 꿈해몽

우산쓰는꿈 우산줍는꿈 우산사는꿈 우산받는꿈 꿈해몽

반지를끼는꿈 반지를선물받는꿈 보석반지꿈 꿈해몽 태몽

지갑받는꿈 지갑을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꿈해몽 비밀?

감따는꿈 감나무꿈 비밀? 단감꿈 홍시꿈 태몽 감꿈해몽

편지 꿈 엽서 꿈 해몽 풀이 (쓰는, 읽는, 여는, 뜯는, 배달하는 꿈 등)

편지 꿈 엽서 꿈 해몽 풀이

(쓰는, 읽는, 여는, 뜯는, 배달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메일이나 카카오톡(카톡)의 상호 작용이 당연하게 된 현대 사회에서 편지 나 엽서를 받을 기회는 극단적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래서 가끔 받는 편지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꿈에 나오는 편지, 엽서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편지, 엽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편지의 꿈 운세의 의미는?

꿈의 세계의 편지는 크게 두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통신

· 정보

편지는 당신과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와 자기 표현 등 커뮤니케이션의 상징입니다. 또한 조만간 어떤 소식(정보)가 들어가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편지의 꿈은 역몽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편지의 내용이 좋은 경우 실제로는 나쁜 소식이, 나쁜 경우에는 좋은 소식이 도착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편지의 꿈은 심층 심리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전하려고 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편지의 내용은 당신에게 중요한 메시지일지도 모릅니다.

이상 편지 꿈, 엽서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편지 꿈, 엽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편지가 도착하는 꿈 해몽 풀이

편지 나 엽서 포스트 등을 받는 꿈은 조만간 어떤 소식이 닿는 암시입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에게 이익이 있는 반가운 소식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기다리던 사람이이 나타나는 것을 알리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은 당신의 행선지에 어떤 변화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1-1. 우표가 부착되지 않은 편지를 받는 꿈해몽 풀이

어떠한 금전적 손실에 고생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분실물에는 충분히주 의합시다.

1-2. 연인으로부터 편지가 도착하는 꿈

애인에게서 편지를 받는 꿈을 보면, 요주의입니다. 이 꿈은 연인과의 싸움이나 문제에 대한 경고에 대한 꿈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3. 연애 편지를 받는 꿈

연애 편지를 받는 꿈은 반대 꿈의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마음에 둔 사람과의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는 가능성을 말하고 있습니다.

1-4. 보낸 사람의 이름이 없는 편지를 받는 꿈

당신의 몸에 어떤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신중한 판단과 행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5. 다른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를받는 꿈

실수로 다른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를 받는 꿈은 당신이 오해와 착각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조언입니다. 객관적으로 사람이나 사물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2. 편지를 개봉하는 꿈, 뜯는 꿈, 여는 꿈 해몽 풀이

편지를 개봉하는 장면이 인상적인 꿈은 새로운 세계로의 문을 열어가는 암시입니다. 또한 당신의 소망이 실현될 전조 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곧 큰 상황의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 변화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서는보다 임기응변 자세가 요구될 것입니다.

3. 편지를 개봉하지 않는 꿈 해몽 풀이

받은 편지를 굳이 열이지 않거나 읽지 않는 꿈은 문제를 미루고 있는 것에 대한 경고입니다. 지금은 연기 할 수 있어도 언젠가는 그 문제에 대응할 필요가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어차피 도망가지 못하는 문제라면 빨리 손을 대는 것이 나을지도 모릅니다.

4. 엽서, 편지를 읽는 꿈 해몽 풀이

편지를 읽는 꿈은 역몽이 많습니다. 편지의 내용이 좋은 경우에는 나쁜 소식이, 반대로 나쁜 경우, 좋은 소식이 닿을 것입니다.

또한 편지의 내용이 심층 심리의 조언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실에 당신이 놓여져 있는 상황과도 비교하여 꿈의 의미를 판단하도록 하십시오.

4-1. 오래된 편지를 읽는 꿈

오래된 편지를 읽는 꿈은 우정과 애정의 부활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의 문제를 해결하는 팁이 과거를 회상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메시지일수도 있습니다.

4-2. 편지의 문자를 읽을 수 없는 꿈

글씨가 지저분해서 읽을 수 없는 편지는 주위 사람들과 의사 소통이 잘 되지 않는 암시입니다. 우선 상대방과 이야기 할 기회를 늘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5. 편지를 쓰는 꿈 해몽 풀이

편지를 쓰는 꿈은 자신의 마음을 정리하려고 하는 암시입니다. 거기에 쓴 내용은 무의식적으로 숨어있는 불안과 욕망의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편지를 쓰는 상대가 분명하다면, 그 상대에게 전하고 싶은 것이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능하면, 실제로 그 사람에게 연락을 취해 봅시다.

5-1. 편지 잘 쓰는 꿈 해몽 풀이

술술 편지의 문장을 잘 쓰는 꿈은 생각이 잘 정리되는 것 또는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야 할 방향이 정해지거나 주변과의 관계도 더 잘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5-2. 편지를 여러 번 다시 작성하는 꿈

편지를 여러 번 쓰고 잘못하거나 다시 작성하는 꿈은 당신의 생각이 잘 정리되지 않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좌절을 느끼는 꿈이라면 자신의 상황에 실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원인은 당신의 이상형이 너무 높아서 그런 것일수도 있습니다.

좀더 현실적으로 되어 자신을 되돌아 볼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5-3. 연애 편지를 쓰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연애 편지를 쓰는 꿈은 상대방에 대한 생각이 이루어지지 않고, 채워지지 않은 감정을 나타냅니다.

만약 연애 편지를 여러 번 다시 작성하는 꿈이라면 당신의 접근 방식을 검토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5-4. 편지를 누군가에게 쓰는 꿈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현실이 호전될 조짐입니다. 혹시 고민하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쓰려는 상대가 분명하다면, 당신은 그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것이 있는 사인입니다. 그러나 그 전에 제대로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정리해야 할 것입니다.

6. 우표가 없는 꿈

편지를 쓰기 위한 우표가 보이지 않거나 우표 금액이 부족한 것 같은 꿈을 꾸었다면, 지금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특히 쓰려는 상대가 분명하다면, 상대에 대해 말할 내용을 다시 재고해야 할 것을 알려줍니다.

7. 타인의 편지를 개봉하는 꿈

몰래 다른 사람의 편지를 훔쳐 보는 꿈은 “무관한 것이 목을 돌리지 말라”라는 경고 메시지입니다.

쓸데없는 잔소리와 참견이 자신의 목을 조이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먼저 이야기 시작할 때까지 부드럽게 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8. 빈 봉투를 받는 꿈

“받은 봉투를 열면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았다” 라는 꿈은 당신의 인생에 앞으로 완전히 새로운 전개가 기다리고 것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인간 관계가 시작하는 등 신선한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9. 우표를 사는 꿈

편지를 쓰는 꿈에서 우표를 구입하는 장면이 인상적이라면, 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이나 자기 표현이 잘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의 협력도 얻기 쉬워지는 것으로, 일이나 공부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운기의 호조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10. 희귀 우표가 인상적인 꿈

무심코 눈길을 끄는 희귀 우표 또는 외국 우표가 붙여진 편지가 도착하는 꿈은 새로운 만남에 대한 암시입니다.

당신과 감성이 맞는 친구와 메리트가 있는 인물과의 만남이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정리 ###

편지 꿈, 엽서 꿈을 꾸게 되면 당신에게 어떤 소식이 닿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남, 이야기, 불안, 욕망 등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으나 당신이 원하는 것이든 아니든 먼저 다가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편지꿈 편지쓰는꿈 편지받는꿈 편지보내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꿈 해설을 책임지는 체리엄마입니다. 편지라는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기분이 들지요. 핸드폰이 없던 시절에는 손편지를 주고 받으며 상대방의 감정을 느꼈을겁니다. 학창시절 펜팔, 마니또가 있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친구들하고 편지로 연락하던 시절이 그리울때가 있습니다.

남자친구 또는 먼 곳에 있는 친구에게 편지를 써본 적이 있으시나요? 편지는 안부나 소식 등을 전하기 위해 쓴 글을 말합니다. 편지를 쓴다는 기대감만으로도 다들 한번씩 깊은 고민과 한바탕 씨름했던 경험이 있을겁니다. 오늘은 편지꿈 편지쓰는꿈 편지받는꿈 편지보내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파란 직인 찍힌 편지를 보는 꿈

이 꿈은 작게 시작한 일이나 사업이 점차 발전하고 번창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2. 제비꽃 위 놓인 편지나 쪽지를 보는 꿈

– 머지않아 누군가로부터 연애편지를 받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3. 연인에게 연애편지를 쓰는 꿈

– 좋은 이상형을 만나거나 연인과 결혼을 이야기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편지 쓰는 꿈, 편지 꿈 해몽 32가지

안녕하세요 달춍이입니다.

본인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상대방과 마주하여 말을 하기도 하지만, 음성 통화나 영상 통화 등, 전화를 통해 표현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말로써 상대방에게 본인의 생각, 주장, 의견 등을 주장하는 방식은, 쉽게 잊힐 뿐 아니라, 상대방이 잘못 받아들일 수 있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중요한 의견이나 거래, 계약 등은 서면으로 작성하게 됩니다. 이렇게 글을 쓴다는 것은, 본인의 의견을 문서로써 전달한다는 것인데요, 이렇게 쓴 문서를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과정을 편지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만일 편지 꿈을 꿨다면, 그 꿈은 무엇을 암시할까요? 다음으로, 편지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편지 꿈을 꾸더라도, 편지의 상태, 종류, 색깔, 생김새 등은 어떠했는지, 편지와 연관되고 관련된 많은 상황, 환경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편지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꿈에서 나온 편지의 내용과 상황, 환경 등을 지나치게 본인의 상황과 연관 지어 생각하는 자세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편지 꿈 – 상태 편

편지 꿈을 꾸더라도, 편지의 상태, 종류, 색깔, 생김새 등은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편지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편지를 받는 꿈 – 크리스마스 편지를 받는 꿈은, 주로 본인에게 선물, 행운, 재물 등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애편지를 받는 꿈 – 연애편지를 받는 꿈은, 가족, 연인, 배우자, 친구 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압류 영장을 받은 꿈 – 압류 영장을 받는 꿈은, 경영난이나 국가적 재난, 자금난 등으로 인해, 부도, 파산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연하장을 받는 꿈 – 연하장을 받는 꿈은, 본인에게 많은 행운, 재물, 재산 등이 찾아오고, 경사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미 개봉된 편지를 받는 꿈 – 이미 개봉된 편지를 받는 꿈은, 본인이나 회사, 사업체 등의 기밀, 비밀 등이 유출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편지봉투 안에 아무것도 없는 꿈 – 편지봉투 안에 아무것도 없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온 고난, 역경, 시련이나 질병, 부상 등이 없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노란색의 편지봉투를 보는 꿈 – 노란색 편지봉투를 보는 꿈은, 청첩장, 부고장 등 각종 경조사에 참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검은색 편지봉투를 보는 꿈 – 검은색 편지봉투를 보는 꿈은, 정리해고나 불합격, 부고 등의 나쁜 소식을 듣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 꿈 – 상황 편 1

편지 꿈을 꾸더라도, 편지와 연관되고 관련된 많은 상황, 환경 등에는 무엇이 있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편지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지 꿈 – 일반적으로, 편지 꿈은 주로 입대, 입학, 전학, 계약, 거래, 투자, 보험 등의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편지를 부치는 꿈 – 어디론가 편지를 부치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 기관, 단체, 조직 등에 부탁이나 청탁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익명의 편지를 받는 꿈 – 누가 보냈는지 모르는 익명의 편지를 받는 꿈은, 본인에게 알 수 없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우체부가 편지를 배달하는 꿈 – 우체부가 편지를 배송하는 꿈은, 본인이 그토록 바라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우체통에 편지를 넣는 꿈 – 편지를 우체통에 넣는 꿈은, 본인 앞에 닥친 여러 가지 시련, 고난, 역경 등을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화해 편지를 쓰는 꿈 – 다툰 친구, 지인 등에게 화해 편지를 쓰는 꿈은, 오해나 나쁜 소문 등을 바로 잡아, 대인 관계를 회복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상사의 편지를 받는 꿈 – 상사의 편지를 받는 꿈은, 부모, 상사, 선생님, 선배 등 윗사람의 강압적인 명령, 지시 등에 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선생님의 편지를 받는 꿈 – 선생님의 편지를 받는 꿈은, 본인의 예상이나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어,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편지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에서 직접 편지를 부치는 꿈 – 우체국에서 직접 편지를 부치는 꿈은, 기관, 단체, 조직 등에서 공문서를 작성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봉투 안에 동전이 들어있는 꿈 – 편지봉투 안에 동전이 들어있는 꿈은, 사소한 상황이나 행동에도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이끌어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꼬마가 편지를 주는 꿈 – 꼬마와 편지를 주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의견 일치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의 글씨가 얼룩진 꿈 – 편지의 글씨가 얼룩진 꿈은, 갑작스러운 문제나 사건, 사고 등이 발생하여, 큰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를 밀봉하는 꿈 – 편지를 밀봉하는 꿈은, 본인의 의견이나 주장 등이 상대방에게 제대로 전달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책상 안에 편지가 가득한 꿈 – 책상 안에 편지가 가득 들어있는 꿈은, 거래, 계약, 투자 등이 제대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 속에 내 사진이 있는 꿈 – 편지 속에 내 사진이 있는 꿈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그리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새가 편지를 물고 오는 꿈 – 새가 편지를 물고 오는 꿈은, 본인에게 합격, 승진, 취직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편지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지를 쓰는 꿈 – 편지를 쓰는 꿈은, 본인이 생각했던 대로 많은 일이 진행되어, 좋은 성과로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를 찢는 꿈 – 편지를 찢는 꿈은, 방해꾼, 경쟁자 등의 방해로 인해, 거래나 투자, 계약 등이 성사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봉투 안에 돈이 들어있는 꿈 – 편지봉투 안에 돈이 들어있는 꿈은, 실제로 편지를 잘못 보냈거나, 계약, 거래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성에게 편지를 쓰는 꿈 – 이성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실제로 운명의 이성, 반려자 등을 만나거나, 협력자, 조력자 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남의 편지를 몰래 보는 꿈 – 남의 편지를 몰래 보는 꿈은, 본인의 언행이나 실수 등으로, 상대방의 비밀, 약점, 콤플렉스 등이 까발려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꽃다발 안에 편지가 있는 꿈 – 꽃다발 안에 편지가 있는 꿈은, 실제로 연애편지를 받게 되거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에 우표를 붙이는 꿈 – 편지에 우표를 붙이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으로, 거래, 계약, 투자 등을 성사시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를 태우는 꿈 – 편지를 불에 태우는 꿈은, 불길이 크면 클수록, 거래, 투자, 후원 등이 성공리에 유치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편지는 말이 아닌, 본인의 생각을 글로 적어 상대방에게 서면으로 전달하는 행위로써, 중요한 거래, 계약, 투자, 알림 등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만일, 편지 꿈을 꾸셨다면, 위 포스팅을 해몽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편지 쓰는 꿈, 편지 꿈 해몽 32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편지꿈 편지쓰는꿈 편지 관련된꿈 해몽.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편지 꿈 편지 쓰는 꿈 편지 관련된 꿈 해몽들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편지를 쓰거나 편지에 관한 꿈해몽을 보면 주로 재물적이나 일적인 해몽들이 많다고 합니다.

편지도 다른 해몽들과 비슷하게 어떠한 편지를 받는지가 중요하며 어떠한 사람들에게

받는지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동경하는 사람일수록 더욱 좋은 꿈 해몽으로

이어진다고 하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지 꿈 편지 쓰는 꿈 편지 관련된 꿈 해몽.

1. 편지를 받는 꿈.

누구한테 받았는지 어떠한 편지를 받았는지 잘 생각해 보고 대입을 해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된 의미는 추진하는 일이나 노력하는 일이 잘되지 않는다고 실망하기보다는 더욱 노력하고 무엇이 문제인지 해결하려고 노력을 하다 보면 자기가 원하는 결과보다 더욱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 편지를 쓰는 꿈.

이 꿈도 누구에게 쓰는지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편지를 쓰는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부탁을 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편지를 받는 꿈과 비슷한데

노력을 열심히 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그런 의미가 있습니다.

3. 연애편지를 쓰거나 받는 꿈.

연애편지를 쓰는 꿈은 현실에서도 자신의 마음을 전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라고 하며 애인이 있거나 결혼하신 분들이라면 더욱 관계가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연애편지를 받는 꿈은 누군가에게 부탁을 받을 일이 있거나 현재 애인이나 배우자 한데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4. 색이 있는 편지봉투를 받는 꿈.

이 꿈은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색이 검은색일수록 안 좋은 소식을 듣거나 안좋은 일이 생길 꿈이며 생이 하얀색에 가까울수록 좋은 소식이나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편지를 받는 꿈해몽과 잘 대입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5. 편지 봉투가 비어 있는 꿈.

편지 봉투가 비어 있는 건 마음을 비우라는 의가 있다고 합니다. 현재 어려운 일이나 마음을 쓰고 있는 일이 있다면 마음을 비우고 매진하다 보면 좋은 성과가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6. 스승이나 선배 등 존경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받는 꿈.

이 꿈은 축하받을 일이 있거나 하고자 하는 일이 잘되어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7. 편지를 많이 받는 꿈.

어떠한 편지인지가 중요하긴 한데 기본적인 의미는 여러 사람들에게 축화를 받을 일이 생길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8. 편지 봉투에 우표를 붙이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꿈으로서 합격 취업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9. 편지 안에 사진이 들어 있는 꿈.

이 꿈의 의미는 오랫동안 만나지 못 한 사람을 만나게 될 꿈인데 주로 보고 싶었던 사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0. 편지를 보는 꿈.

편지를 보는 꿈은 스트레스받을 일이 생기거나 인간관계에 안 좋은 일이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한다는 의미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11. 편지가 찢어지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이 실패를 할 거라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실패나 잘 되지 않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노력하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12. 나 자신에게 편지를 쓰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에 꿈으로써 재물운이나 행운의 운 등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3. 꽃다발 속에 편지가 들어 있는 꿈.

이 꿈은 좋은 인연 좋은 소식 등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편지 꿈해몽 편지 쓰는 꿈 편지 받는 꿈 편지 관련된 꿈들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편지 지금은 많이 쓰거나 받지는 않지만 마음이 뒤숭숭하거나 무언가 의미를 둘 때 가끔 꾸어지는 거 같아

정리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다른 꿈해몽들도 그렇지만 어떠한 사람인지 어떠한 편지 봉투였는지

잘 기역을 해 꿈해몽을 해보면 더욱 정확한 해몽으로 이어지니 참고하시면 좋은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편지가 나오는 꿈 해몽 36가지

안녕하세요 텔크테입니다.

21세기로 들어오면서, IT 기술이나 이동통신 기술이 발전하게 되고, 이로 인해 아무리 가족이나 지인 등이 멀리 있어도, 전화기나 휴대 전화로 간단히 문자메시지 전송과 음성 통화를 할 수 있음은 물론, 영상 통화 또한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휴대 전화가 상용화되기 이전에는 많은 사람이 직접 상대방과 만나 대화를 나누거나, 편지를 주고받아 서로의 생각을 전달했는데요, 특히 연인 간의 애틋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정성스레 이쁜 글씨로 편지를 써, 주고받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이렇듯 편지는 글로써 서로의 생각을 전달하는 중요한 방법인데요, 만일 이러한 편지가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편지가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편지가 나오더라도, 편지의 종류와 편지와 관련된 상황, 본인의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일 뿐, 꿈에서 편지가 나오더라도, 지나치게 편지와 관련된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편지가 나오는 꿈 – 종류 편

꿈에서 편지가 나오더라도, 그 편지가 어떤 상태인지, 어떤 종류인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편지가 나오는 꿈 –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편지를 쓰는 꿈 – 연애편지를 쓰는 꿈은, 현재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진다는 것을 암시하며, 현재 연인이 없다면, 본인에게 운명의 상대가 나타나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가 젖는 꿈 – 젖은 편지를 보는 꿈은, 본인에게 올 좋은 기회나 행운 등이 사라지게 되며, 시험 불합격이나, 낙첨, 승진 실패, 취업 실패 등의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찢어진 편지가 나오는 꿈 – 찢어진 편지를 보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 등에게 안 좋은 문제가 생기게 되고, 안 좋은 소식이 연달아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가 검은색 편지 봉투 안에 있는 꿈 – 검은색 편지 봉투 안에 편지가 있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 등에게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가 노란 봉투 안에 있는 꿈 – 노란색 봉투 안에 편지가 들어있던 꿈은, 본인에게 청첩장이나 부고장과 같이 경조사와 관련된 편지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크리스마스 편지를 받는 꿈 – 크리스마스카드를 받는 꿈은, 주로 연인에게 프러포즈를 받거나, 좋은 선물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통지서를 받는 꿈 – 통지서를 받는 꿈은, 기관이나 단체, 조직 등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되거나, 중요 기관에 스카우트 제의가 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구속영장을 받는 꿈 – 구속영장을 받는 꿈은, 취직을 하거나 승진, 진급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며, 압류나 부고와 같은 나쁜 소식이 들려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군대 영장을 받는 꿈 – 군대 영장을 받는 꿈은, 본인이 전역한 지 얼마 되지 않았거나, 입대를 얼마 앞두지 않아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임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편지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편지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편지 관련 상황이 어땠는지, 본인의 행동은 어땠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편지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지를 주고받는 꿈 – 누군가와 편지를 주고받는 꿈은, 실제로 물건이나 서류 등을 주고받을 일이 생기거나, 청첩장이나 부고장 등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를 전해주는 꿈 – 누군가에게 편지를 전해주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 친구, 지인 등 주변 사람이 본인에게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를 받는 꿈 – 기본적으로 편지를 받는 꿈은, 본인의 적은 노력이 미래에는 큰 성과로 다가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를 쓰는 꿈 –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본인의 목적이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게 되고, 이를 주변 사람이 인정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선생님에게 편지를 받는 꿈 – 선생님에게 편지를 받는 꿈은, 본인의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어 많은 사람에게 지식을 나누어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가 개봉되어있는 꿈 – 읽지도 않은 편지가 개봉되어있는 꿈은, 본인의 약점이나 비밀, 콤플렉스 등이 남에게 드러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꽃에 편지가 꽂혀있는 꿈 – 꽃에 편지가 꽂혀있는 꿈은,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연인이나 가족 등에게서 연락이 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누군가 죽었다는 부고장을 받은 꿈 – 누군가 죽었다는 부고장을 받는 꿈은, 본인이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예상했던 목표를 달성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 봉투를 풀로 붙이는 꿈 – 편지 봉투를 풀로 붙이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마무리 절차에 들어가게 되고, 좋게 마무리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편지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부가 편지를 한 아름 들고 오는 꿈 – 우체부가 편지를 가득 싣고 오는 꿈은, 좋은 소식이나 나쁜 소식이 한꺼번에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이 나에게 편지를 전해주는 꿈 – 상대방이 나에게 편지를 전해주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소송과 시비, 다툼, 언쟁 등에 휘말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를 우체통에 넣는 꿈 – 편지를 우체통에 넣는 꿈은, 기관이나 단체, 조직 등에 청탁한 일이나, 다른 사람에게 부탁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어린아이가 편지를 전해주는 꿈 – 어린아이에게 편지를 받는 꿈은, 경쟁자나 라이벌, 경쟁업체와의 싸움으로 인해 성과가 줄어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상사에게 편지를 받는 꿈 – 상사에게 편지를 받는 꿈은, 회사에서 승진이나 진급 등을 하게 되어 수입이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에 주소가 보이지 않는 꿈 – 편지를 받았는데, 어디서 왔는지에 대한 주소가 보이지 않는 꿈은, 곗돈을 받지 못하거나, 누군가에게 빌려준 돈을 떼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 속에 파묻히는 꿈 – 편지 속에 파묻히는 꿈은, 약혼이나 결혼, 돌잔치, 생일잔치 등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축하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우표를 사는 꿈 – 편지를 부치기 위해 우표를 사는 꿈은, 본인의 사상이나 신념이 변화하게 되고, 현재 처한 상황을 변화시킬 전환점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에게 편지를 받는 꿈 – 죽은 사람에게 편지를 받는 꿈은, 본인이나 집안에 문제나 우환이 발생하게 되고, 주변 사람과의 다툼이나 시비 등에 휘말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편지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백 편지를 받는 꿈 – 누군가가 본인에게 고백하는 편지를 받는 꿈은, 본인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거나, 짝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 안에 돈이 들어있는 꿈 – 편지 안에 돈이 들어있는 꿈은, 빌려준 돈을 받지 못하거나, 돈과 관련하여 가족, 친구 등과 다툼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툰 친구에게 편지를 보내는 꿈 – 다툰 친구에게 편지를 보내는 꿈은, 본인과 사이가 멀어진 사람과의 화해를 통해 다시 사이가 가까워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에게 편지를 쓰는 꿈 – 나 자신에게 편지를 쓰는 꿈은, 본인의 능력과 가치, 진가 등을 제대로 판단하게 되는 계기가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에 피가 묻은 꿈 – 피 묻은 편지를 보는 꿈은, 결혼식이나 약혼식, 승진, 취업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에 글씨를 또박또박 쓰는 꿈 – 편지에 글씨를 또박또박 쓰는 꿈은, 본인의 노력으로 인해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우체부에게 편지를 받는 꿈 – 우체부에게 편지를 받는 꿈은, 본인과 연락을 거의 하지 않던 사람과의 연락이 닿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우체부에게 편지를 주는 꿈 – 우체부에게 편지를 주는 꿈은, 본인의 비밀이나 약점, 콤플렉스 등이 남에게 드러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나한테 온 편지를 다른 사람이 가져가는 꿈 – 나에게 온 편지를 타인이 가져가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다툼과 마찰, 소송, 시비 등에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이 없던 시절, 상대방과의 연락을 주고받기 위해서는, 직접 만나기도 했지만, 편지에 글을 써서 전달하기도 했는데요, 만일 편지와 관련된 상황이 꿈에서 나타났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편지가 나오는 꿈의 해몽 36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편지 꿈 편지 받는 꿈해몽 총정리

반응형

연애편지를 받는 꿈

실제로 연애편지를 받게 되거나 사업상의 어떠한 일의 교섭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편지가 찢어져 있는 꿈

진행중인 일이 중당되어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매사 불길한 일과 연관됨을 나타내기 때문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울고있는 우체부에게 편지를 받는 꿈

자신의 부모님이게 우완이 생기게 되거나 부모님에게 좋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스승이나 선배의 편지를 받는 꿈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기쁜 소식 등을 전해듣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또한 합격이나,당선 및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편지를 우체통에 넣는 꿈

이 꿈은 어떠한 기관이나 단체에 부탁하였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편지 쓰는 꿈

누군가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게 될 징조이며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 자기 개발을 하여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편지 받는 꿈

새로운 소식을 접하거나 우편물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즉 기다리던 소식을 듣거나 필요한 정보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개봉된 편지를 받는 꿈

난처한 입장에 놓이게 될 징조이며 본인의 비밀스러운 일이나 숨기고자 하던 일이 있다면 들통나게 될 꿈입니다.

편지봉투 속에 돈이 들어 있는 꿈

운이 저조하여 하는 일에서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재물이 손실될 흉몽입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의 편지를 전달해 주는 꿈

현실 속에서 궁금해하고 있는 사람이 있거나 그 사람에 대한 호기심이 마음에 반영된 꿈입니다.

연예인에게 편지 받는 꿈

집안의 경사가 생기거나 승진이나 학업이 좋아지는 등의 커다란 기쁜 소식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검은색 편지봉투를 받는 꿈

사고 또는 우환,소송,해직 등의 불운이 생기게 되거나 슬픈 소식을 접하게 될 흉몽입니다.

연인에게 편지 쓴느 꿈

좋은 이상형을 만날 수 있거나,연인과 혼담이 오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편지 봉투의 주소가 잘 보이지 않는 꿈

누군가에게 물건이나 돈을 빌려 주고 못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싸운 친구에게 편지 쓰는 꿈

관계가 소원한 사람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단절된 관계를 다시 이어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편지 쓰는 꿈

다음은 Bing에서 편지 쓰는 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편지 꿈 해몽, 편지꿈, 편지 받는 꿈, 누군가에게 편지 받는 꿈, 편지 나오는 꿈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편지 #꿈 #해몽, #편지꿈, #편지 #받는 #꿈, #누군가에게 #편지 #받는 #꿈, #편지 #나오는 #꿈


YouTube에서 편지 쓰는 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지 꿈 해몽, 편지꿈, 편지 받는 꿈, 누군가에게 편지 받는 꿈, 편지 나오는 꿈 | 편지 쓰는 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