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가계부 Pc | [어플 사용기] 수입/지출 관리 어플 끝판왕 편한가계부 (4K) 최근 답변 101개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편한 가계부 pc – [어플 사용기] 수입/지출 관리 어플 끝판왕 편한가계부 (4K)“?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깡RG의 리뷰아지트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8,393회 및 좋아요 18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편한 가계부 pc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어플 사용기] 수입/지출 관리 어플 끝판왕 편한가계부 (4K) – 편한 가계부 pc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낭비하지 않고 돈을 잘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 모여랏~~!
돈 관리 깔끔하게 척척 도와주는 어플을 써보고 왔어요!!
편한가계부, 이름처럼 진짜 너~~무 편합니다 +_+

0:00 인사말
0:14 무료/유로 어플이 나뉘어져있음!
1:06 ① 기능 설명
2:13 ② 사용 방법
10:28 ③ 테스트 데이터 등록
14:32 ④ 사용 소감
* 영상에 사용소감이 Chapter 3으로 오타가 있네요ㅠ_ㅠ
4인데…..ㅠ… 양해부탁드립니다 !!!

𖤐
· 무료어플이지만 열심히 찐으로 비교사용기
· Music by jorikbasov from Pixabay.
#리뷰아지트 #깡RG #깡RG의리뷰아지트
#깡RG리뷰아지트 #리뷰아지트깡RG
#편한가계부 #가계부어플 #가계부어플추천

편한 가계부 pc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편한가계부 (앱 – PC 연동 가계부) – cchucchu

편한가계부 (앱 – PC 연동 가계부). cchucchu 2021. 3. 5. 09:00.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cchucchu.tistory.com

Date Published: 1/21/2022

View: 8557

편한가계부 – 1700만 다운로드, 1등 가계부앱

1700만 다운로드 1위 가계부앱 – 카드문자 자동입력, 음성입력, PC연동 및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정말 편한 가계부 어플.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ko.realbyteapps.com

Date Published: 7/9/2022

View: 4487

편한가계부 (광고제거) – Google Play 앱

안드로이드, 아이폰 경제 카테고리 가계부 1위앱. SMS문자를 자동으로 읽어오고, 카테고리를 자유롭게 설정 할 수 있으며, 쉽게 복식부기로 가계부를 작성하실 수 …

+ 여기에 표시

Source: play.google.com

Date Published: 12/6/2022

View: 5431

편한가계부 PC/맥/ Windows 11,10,8,7 – 무료 다운로드

현재, 편한가계부 윈도우용 넘어왔다 10,000,000+ 앱 설치 and 4.7 별 평균 사용자 총 평점. 편한가계부 PC Windows 11/10/8/7 노트북용 다운로드: 요즘 …

+ 여기를 클릭

Source: napkforpc.com

Date Published: 6/17/2022

View: 8318

편한가계부 pc 버전안내 – 하얀사과

그러면 편한가계부 pc 버전에 대한 안내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유료버전 앱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4900원입니다. 와이파이를 …

+ 여기에 보기

Source: whiteapple.tistory.com

Date Published: 2/11/2021

View: 2185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편한가계부 Classic ( + PC 가계부 )

편한가계부 Classic ( + PC 가계부 )의 리뷰를 읽고 고객 평점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 편한가계부는 Next 버전과 Pro 버전이 있습니다. 편한가계부 Next 는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apps.apple.com

Date Published: 10/7/2022

View: 3946

편한가계부 vs 비주얼가계부 vs 네이버가계부, PC 연동 비교

5종의 가계부 어플을 비교해보았는데요. ​. 이번 포스트에서는. 그 중에서 PC 연동이 가능한. 편한가계부, 비주얼가계부, 네이버가계부​.

+ 더 읽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3/28/2021

View: 6257

편한가계부 (+PC 가계부) – 다운로드 – soft79

앱: 편한가계부 (+PC 가계부) for Andro,iOS 개발자 : Realbyte Inc. | 앱 지원 편한가계부 (+PC 가계부) for iOS 다운로드 편한가계부 (+PC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soft79.com

Date Published: 2/28/2022

View: 1596

광고 없음 편한 가계부 PC 용 : 무료 다운로드 – Windows 10,11 …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가계부 — 광고 없음 편한 가계부 를 PC와 Mac에서 사용하십시오. 설치하기 위해서 가계부 — 광고 없음 편한 가계부 Windows PC 또는 Mac 노트북 …

+ 여기에 보기

Source: pcmac.download

Date Published: 7/22/2021

View: 30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편한 가계부 pc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어플 사용기] 수입/지출 관리 어플 끝판왕 편한가계부 (4K).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어플 사용기] 수입/지출 관리 어플 끝판왕 편한가계부 (4K)
[어플 사용기] 수입/지출 관리 어플 끝판왕 편한가계부 (4K)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편한 가계부 pc

  • Author: 깡RG의 리뷰아지트
  • Views: 조회수 18,393회
  • Likes: 좋아요 182개
  • Date Published: 2021. 10. 1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u0u64mcg5Lc

편한가계부 (앱 – PC 연동 가계부)

728×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가계부에 대한 어플입니다.

이전에는 뱅크샐러드라는 어플을 사용하였습니다.

꽤나 많이 사용했기도 했고, 카드를 긁으면 자동으로 연계가 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는 기능은 가지고 있지 않아 약 3~4년간 사용하던 가계부를 바꿨습니다.

가장 큰 이유가 데스크탑과 연동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저는 휴대폰으로 작업을 하기보다는 데스크탑으로 작업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뱅크샐러드의 경우 초기에는 PC연동을 지원하였다가 현재로서는 지원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www.banksalad.com/

그리고 두번째로 뱅크샐러드를 통해서 자동으로 연동이 되다보니, 가계부를 신경쓰지 않는다는 점이였습니다.

대학생때 편한가계부를 사용하면서 돈을 쓸 때마다 얼만큼 쓰고있는지 각인을 하였는데,

뱅크샐러드를 쓰다보니 자동으로 전부 연동되는 부분은 편한부분이지만, 반대로 편한만큼 신경을 쓰지 않게 되는게 다시 바꾸고자 하는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ko.realbyteapps.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계부 어플의 기능 중 PC기능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어플을 실행시켜 설정탭으로 들어가면 이미지와 같이 PC가계부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해주시면,

(사실 내부방 IP라서 굳이 가릴필요는 없지만 혹시 모르니 가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URL 주소가 나옵니다. 포트까지 해서 이를 웹브라우저 창에 기입 후 접속해주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크게 지출, 수입, 이체 탭으로 나눠져 있고, 오른쪽 상단에 추가/삭제를 통해서 항목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산 탭에서는 현재의 자산현황들을 볼 수 있으며, 마우스 커서를 갖다대면 금액이 얼만큼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시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 및 단점들 입니다.

장점

① PC와 연동가능

② 프로그램이 가벼워서 바로바로 반영이 된다. (데스크탑에서 수정하면 앱에서도 바로 반영이 됩니다.)

단점

① 각종 금융사들과 연동되는 기능이 없다. (문자를 읽어들이는 기능은 있습니다.)

cafe.naver.com/cashbook

▶ 다시 편한가계부를 사용하니 그동안에 신경쓰지 않았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들이 확실히 눈에 들어오게 되네요.

1년간 어떻게 보면 흥청망청(?) 썼던 만큼 지금부터라도 재테크 열심히하고 철저하게 돈관리 해나가야겠다고 생각이들었습니다. 😊

반응형

Google Play 앱

안드로이드, 아이폰 경제 카테고리 가계부 1위앱

SMS문자를 자동으로 읽어오고, 카테고리를 자유롭게 설정 할 수 있으며,

쉽게 복식부기로 가계부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동기화 기능으로 여러 기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계정을 공유하면 부부도 함께 가계부를 공유/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성으로 입력하고, PC에서도 작성할 수 있는 정말 편한 가계부 입니다.

*** 편한가계부의 수상경력 ***

√ 2012년 4월 ~ 현재 안드로이드 경제 유료앱 1위

√ 2011년 올해의 아이폰 App 1위

√ 2011년 아이폰 베스트셀러 2위

√ 2010. 10 ~ 경제카테고리 1위

√ 앱스토어 명예의 전당

√ 미국, 일본, 홍콩 경제카테고리 1위

음성으로 입력하고, PC에서도 작성할 수 있는 정말 편한 가계부!!

(음성입력 특허 출원 : 10-2013-0031125 )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강력한 가계부 입니다.

내역 템플릿 (자주 사용하는 내역), 자동 백업, 검색, 비밀번호, 계산기, 예산, 월별 예산, Excel 파일 내보내기, txt 파일 가져오기, 소분류기능, 이월기능 등 …

※ 문의사항 및 오류수정 요청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cashbook

메일 : [email protected]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realbyteapps

주요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SMS 자동입력 기능

수신된 금융권의 문자를 자동으로 읽어옵니다.

간단한 선택만으로 날짜와 금액, 내용, 계좌, 분류가 자동으로 분석되어서,

가계부 입력이 무척이나 간편해집니다.

★ 음성인식 기능 ( http://youtu.be/qq2I3xT7aqI )

날짜, 자산, 분류, 내용, 금액을 순서에 상관없이 희망하는 항목만 간단하게 말하면 됩니다.

특히 이미 입력한 내역은 내용만 말하더라도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예시 ) 맥주 이만원

★ PC 가계부 ( http://youtu.be/5S4S3EQ3AZE )

Wifi 를 이용해서 컴퓨터에서 가계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가계부에서는 입력, 그룹화, 통계 기능을 제공합니다.

PC가계부는 서버 동기화 형태가 아니며, PC에서 휴대폰으로 직접 연결되는 형태입니다.

때문에 공유기가 필수인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부 공유기의 경우, 공유기 설정등으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복식부기 가계부

수입, 지출 입력을 자산과 연결하는 복식부기를 지원합니다.

자산간 이체 기능을 제공함으로 효과적인 자산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기능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도움말 제공 ( http://mycashbook.tistory.com )

수입, 지출 입력

내역 템플릿 (자주 사용하는 내역) 지원

자동 백업 기능

검색기능

Email 백업 기능

보조 화폐 지원

할부 입력 기능

비밀번호 기능

월시작일 설정 기능.

예산 기능 (월별 예산 설정 가능)

계산기

하위분류 설정 기능

이월설정 기능

이체지출 설정 기능

반복수입, 반복지출, 자동이체 기능 지원

연간, 월간 통계

일간, 주간, 월간 요약 기능

분류의 지출 추이를 그래프

자산의 증감 추이를 그래프

마이너스 지출 입력기능.

Excel 파일 Export 기능

txt 파일 Import 기능

안드로이드에서는 별도로 편한가계부 next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 없으며,

현재의 편한가계부 버전으로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편한가계부 pro 와 편한가계부 next 를 이용하셨던,

고객님들 모두 “편한가계부”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필요권한 ]

✔ 사진/영상/파일 저장 (선택적)

가계부 데이터의 백업과 엑셀 내보내기 기능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또는 백업된 가계부 자료를 복구하기 위하여 필요합니다.

✔ SMS (선택적)

수신된 금융사의 문자를 읽어 가계부에 자동으로 입력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2nd floor, 19, Bongeunsa-ro 68-gil, Gangnam-gu, Seoul, Korea Realbyte Inc. 06154

+82-2-552-0314

업데이트 날짜 2022. 8. 21.

편한가계부 PC/맥/ Windows 11,10,8,7

편한가계부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금융 Google Play 스토어의 카테고리 앱. 그것은 정말 좋은 평가 점수와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편한가계부 윈도우용 넘어왔다 10,000,000+ 앱 설치 and 4.7 별 평균 사용자 총 평점.

이 기사에서는 다양한 방법을 나열할 것입니다 다운로드 편한가계부 PC에서 단계별 가이드에서. 따라서 시작하기 전에 기술 사양을 살펴보겠습니다 편한가계부.

Google Play Store 또는 iOS Appsto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앱은 모바일 플랫폼 전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PC 플랫폼용 공식 버전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랩톱에서 좋아하는 Android 또는 iOS 앱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예, Windows 시스템에 Android 앱을 설치하고 Android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트릭을 종료합니다.

다운로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편한가계부 Windows 11/10/8/7 PC용 ? 당신은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계속 읽고 최고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금융 앱 편한가계부 PC용.

편한가계부 PC Windows 11/10/8/7 노트북용 다운로드:

요즘 대부분의 앱은 모바일 플랫폼 전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PUBG, Subway Surfers, Snapseed, Beauty Plus 등과 같은 게임 및 앱은 Android 및 iOS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Android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이 모든 앱을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의 공식 버전이더라도 편한가계부 PC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사용하는 인기 있는 Android 에뮬레이터 두 가지를 소개합니다 편한가계부 PC에서.

편한가계부 PC용 다운로드 Windows 11/10/8/7 – 방법 1:

Bluestacks는 Windows PC에서 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데 가장 훌륭하고 널리 사용되는 에뮬레이터 중 하나입니다. BlueStacks 소프트웨어는 Mac O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Bluestack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것입니다 편한가계부 PC 윈도우 11/10/8/7 노트북용. 단계별 설치 가이드를 시작하겠습니다.

1 단계 : 이전에 설치하지 않은 경우 아래 링크에서 BlueStacks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PC용 블루스택 다운로드

: 이전에 설치하지 않은 경우 아래 링크에서 BlueStacks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2 단계 : 설치 절차는 매우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성공적으로 설치한 후 BlueStacks 에뮬레이터를 엽니다.

: 설치 절차는 매우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성공적으로 설치한 후 BlueStacks 에뮬레이터를 엽니다. 3단계 : Bluestacks 앱을 처음 로드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열리면 BlueStacks의 홈 화면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 Bluestacks 앱을 처음 로드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열리면 BlueStacks의 홈 화면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4단계 : Google Play 스토어는 BlueStacks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됩니다. 홈 화면에서 Play 스토어를 찾아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엽니다.

: Google Play 스토어는 BlueStacks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됩니다. 홈 화면에서 Play 스토어를 찾아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엽니다. 5단계 : 이제 를 검색하십시오. 앱 당신은 당신의 PC에 설치하려는. 우리의 경우 검색 편한가계부 PC에 설치.

: 이제 를 검색하십시오. 앱 당신은 당신의 PC에 설치하려는. 우리의 경우 검색 PC에 설치. 6단계: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편한가계부 BlueStacks에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 앱 아래에 설치된 앱 목록 블루스택에서.

이제 를 두 번 클릭하면 됩니다. 앱 블루스택에서 아이콘을 클릭하고 사용을 시작하십시오 편한가계부 앱 당신의 노트북에.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Android 또는 iOS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APK 파일이 있는 경우 BlueStacks에 APK 파일 가져오기 옵션이 있습니다. Google Playstore에 가서 게임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표준 방법을 사용하여 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편한가계부 PC용 다운로드 Windows 11/10/8/7 – 방법 2:

최신 버전의 BlueStacks에는 많은 놀라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말 그대로 Samsung Galaxy J7 스마트폰보다 6배 빠릅니다. 따라서 Bluestack을 사용하는 것이 권장되는 설치 방법입니다 편한가계부 PC에서. Bluestacks를 사용하려면 최소 구성 PC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PUBG와 같은 고급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로딩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또 다른 인기 있는 Android 에뮬레이터는 미뮤 플레이입니다. 매우 유연하고 빠르며 게임 전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방법을 볼 것입니다 다운로드 편한가계부 PC용 Windows 11 또는 MemuPlay를 사용하는 10개 또는 8개 또는 7개의 노트북.

1 단계 : 다운로드하고 설치 MemuPlay 당신의 PC에. 여기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 미뮤플레이 홈페이지. 공식 웹 사이트를 열고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다운로드하고 당신의 PC에. 여기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 미뮤플레이 홈페이지. 공식 웹 사이트를 열고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2 단계 : 에뮬레이터가 설치되면 열기만 하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찾기 앱 Memuplay 홈 화면의 아이콘입니다. 열려면 두 번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 에뮬레이터가 설치되면 열기만 하면 됩니다 Memuplay 홈 화면의 아이콘입니다. 열려면 두 번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3단계 : 지금 검색 편한가계부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공무원 찾아라 앱 에서 Realbyte Inc. 개발자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지금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공무원 찾아라 앱 에서 Realbyte Inc. 개발자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단계: 성공적으로 설치되면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편한가계부 의 홈 화면에서 MEmu Play.

MemuPlay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BlueStacks에 비해 매우 가볍습니다. 게임용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PUBG, Mini Militia, Temple Run 등과 같은 고급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편한가계부 PC용 – 결론:

편한가계부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인터페이스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가장 좋은 설치 방법 두 가지를 나열했습니다 편한가계부 PC 윈도우 노트북에서. 언급된 두 에뮬레이터는 모두 PC에서 앱을 사용하는 데 인기가 있습니다. 다음 방법 중 하나를 따르면 얻을 수 있습니다 편한가계부 PC Windows 11 또는 Windows 10.

편한가계부 pc 버전안내

이번시간에는 편한가계부 pc 버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어플은 성능과 기능이 비슷한 가계부앱 중에서도 가독성이 좋고 깔끔한 유아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입이나 지출관리를 쉽고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통계를 제공합니다. 가계부와 관련된 웬만한 기능은 거의 갖추고 있다고 보셔도 됩니다. 그럼 일단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여 해당 어플을 찾아보겠습니다.

Google Play는 검색엔진이나 포털사이트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쉽게 통할 수 있으며, 페이지 접속 후 위의 그림처럼 키워드를 잡아서 검색하시면 총 두 개의 관련 어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둘중에 하나는 무료버전이고 다른 하나는 유료버전으로써 음성 및 PC모드를 지원합니다.

무료버전 먼저 들어가보겠습니다. SMS문자를 자동으로 읽어오고 카테고리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쉽게 복식부기로 가계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음성으로 입력하고 PC에서도 작성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기능은 유료버전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주요 기능으로는 SMS카드자동등록, 음성입력, 복식부기, 카드실적위젯, 데이터 백업과 복원, 보조화폐, 계산기, 엑셀 내보내기와 가져오기, 월시작일 설정, 소분류, 예산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면 편한가계부 pc 버전에 대한 안내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유료버전 앱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4900원입니다.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컴퓨터에서 가계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PC가계부에서는 입력, 그룹화, 통계 기능을 제공합니다. 서버 동기화 형태가 아니라 PC에서 휴대폰으로 직접 연결되는 방식으로 공유가 필수인 점을 기억해주세요. 일부 공유기의 경우 설정 등으로 사용이 제한될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글쓰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좀 귀찮기는 하겠지만 가계부를 매일 작성하는 습관을 들여놓으면 하루하루 자신의 돈이 어디로 흘러나가고 들어오는지를 상세히 알 수 있기때문에 앞으로의 지출계획을 세우는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편한가계부 Classic ( + PC 가계부 )

아이폰 편한가계부는 Next 버전과 Pro 버전이 있습니다.

편한가계부 Next 는 Pro 의 후속버전입니다. 더 많은 기능이 필요하다면 Next 가 좋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편한가계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http://cafe.naver.com/cashbook/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아서 붙여넣기 :

한건씩 복사-붙여넣기가 아닌 한번에 여러건을 “모아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SMS > 카드SMS선택 > 우측상단 편집 > 복사할 문자체크 > 하단의 전달 > 전체선택 > 복사하기” 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11년 올해의 아이폰 App 1위

√ 2011년 아이폰 베스트셀러 2위

√ 2010. 10 ~ 경제카테고리 부동의 1위

√ 앱스토어 명예의 전당

√ 미국, 일본, 홍콩 경제카테고리 1위

PC가계부

Wifi를 이용하여, 컴퓨터에서 아이폰에 저장되어 있는 편한가계부를 편집, 정렬,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별 검색이 가능하며, 각 자산별로 대분류, 소분류로 정렬해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문자 붙여넣기 기능

금융권의 200여가지 문자(SMS) 양식을 분석하여, 붙여넣기시 가장 편한 형태로 자동 입력됩니다. 붙여넣기 된 자료는 가계부 뿐만 아니라 자산에도 입력되어 단 한번의 입력만으로 수입, 지출 관리 및 자산관리가 동시에 가능해집니다. “필터” 기능을 추가하여, 문자내에 불필요한 내용은 바로바로 걸러낼 수 있습니다.

복식부기 개념 적용

단순히 수입, 지출만 기록되는 가계부에서 벗어나, 수입이 입력됨과 동시에 내 통장에 입금이 되며, 지출이 입력됨과 동시에 통장에서 빠져나가도록 만들어 효율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카드/체크카드 관리

정산일을 입력하면, 결제예정금액과 미결제금액을 자산탭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체크카드 문자를 통장과 연결하면, 통장에서 바로 차감되어 관리가 더욱 편리합니다.

할부기능

반복설정 뿐만 아니라 할부 원금을 입력하면, 해당 금액을 자동으로 나누어서 입력해줍니다. 문자내에 있는 카드할부 뿐만 아니라, 직접 입력으로 할부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통계기능

입력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류별 사용금액과 월별 추이를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분류뿐만 아니라 각 자산별 자산변동 추이와 자산별 수입/지출 그래프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백업 / 복원 & 엑셀파일 생성

메일로 백업내보내기 하실 수 있으며, 아이튠즈와 PC가계부에서 백업, 복원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엑셀에서 열어보실 수 있도록 .xls 파일을 제공해드립니다.

그외 기능들

– 자산간 이체 및 자동이체, 자동반복 입력 설정 가능

– 비밀번호 기능

– 다중화폐, 자산별 화폐 설정 기능

– 월기준일 변경기능

– 계산기 기능 ( 금액 > 좌측상단버튼 )

– 소분류 ON- OFF 기능

– 예산설정 기능

– 자주사용하는 내역 등록 및 가져오기 기능

– 검색기능 (가계부탭 > 결산버튼 > 검색버튼)

편한가계부 vs 비주얼가계부 vs 네이버가계부, PC 연동 비교

편한가계부는

저만의 가계부앱 랭킹에서 2위를 차지했지만

아쉽게도 PC 연동기능은 유료(4,900원)이고

기능이 그렇게 뛰어나지는 않습니다.

지인이 편한가계부 유료버전을 구매한 적이 있어서

궁금한 마음에 사용해보았어요.

그런데 편한가계부가

안드로이드/아이폰에서 사용하기엔

아주 좋은 가계부였지만

PC 버전은

별로 매력을 느끼지 못 했습니다.

수입/지출 내역을

엑셀로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본적인 기능은 있었지만

수입/지출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기 위한 지원 도구는

따로 없었습니다.

그리고 PC 버전을 실행하는 방법도

조금 번거로운 것이 단점입니다.

앱 설정에 들어가서

PC 버전 실행 버튼을 누르고

거기에 써 있는 URL을 브라우저 주소창에 써넣은 뒤

지정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PC 버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꺼졌을 땐

PC을 사용할 수 없는 것이죠.

편한가계부 (+PC 가계부)

[Total: 1 Average: 5 ]

편한가계부 (+PC 가계부) for iOS 다운로드

편한가계부 (+PC 가계부) for Android 다운로드

편한가계부 (+PC 가계부) 에 대한 설명

문의사항

http://cafe.naver.com/cashbook

[email protected]

편한가계부 수상경력

√ 2011년 올해의 아이폰 App 1위

√ 2011년 아이폰 베스트셀러 2위

√ 2010. 10 ~ 경제카테고리 부동의 1위

√ KT Econovation Architect 2기 선정

주요기능

– 주간, 월간, 연간 / 수입,지출 예산설정기능

– 주별, 월별, 연별 예산설정기능 추가

– 주간, 월간, 연간 통계 기능 강화

– 자주사용(빠른입력) 순서변경 기능

– 매월 메모기능

– 계좌별 통계보기

– 좌우 스크롤 전체 적용을 통한 반응성 향상

– 자동 결제기능

– 계좌그룹 추가, 삭제, 편집 기능

– 최초 로딩 속도 및 데이터가 많아지더라도 효율적으로 관리

– 거래처 통계기능

– 달력보기 기능

– 사진입력 기능

문자 붙여넣기 기능

금융권의 200여가지 문자(SMS) 양식을 분석하여, 복사-붙여넣기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단 한번의 붙여넣기 입력만으로 수입, 지출 관리 및 자산관리가 동시에 가능해집니다.

모아서 붙여넣기 :

한건씩 복사-붙여넣기가 아닌 한번에 여러건을 “모아서 붙여넣기” 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SMS > 카드SMS선택 > 우측상단 편집 > 복사할 문자체크 > 하단의 전달 > 전체선택 > 복사하기” 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가계부

Wifi를 이용하여, 컴퓨터에서 아이폰에 저장되어 있는 편한가계부2를 편집, 정렬,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별 검색이 가능하며, 각 자산별로 대분류, 소분류로 정렬해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복식부기 개념 적용

단순히 수입, 지출만 기록되는 가계부에서 벗어나, 수입이 입력됨과 동시에 내 통장에 입금이 되며, 지출이 입력됨과 동시에 통장에서 빠져나가도록 만들어 효율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백업 / 복원

메일로 백업내보내기 하실 수 있으며, iCloud 를 이용한 백업/복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Dropbox, 다음클라우드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으로 내보내기/가져오기가 가능합니다.

※ 그외 기능들

– 자산간 이체 및 자동이체, 자동반복 입력 설정 가능

– 비밀번호 기능 (+비밀번호 요청시간설정 가능)

– 다중화폐, 자산별 화폐 설정 기능

– 월기준일 변경기능

– 계산기 기능

– 소분류 기능

– 예산설정 기능

– 자주사용하는 내역 등록 및 가져오기 기능

– 검색기능

[ 필요권한 ]

– 카메라/사진 (선택적)

영수증등의 사진을 촬영하여 저장하거나,

사진을 첨부하여 저장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가계부 — 광고 없음 편한 가계부 PC 용 : 무료 다운로드

가계부 — 광고 없음 편한 가계부 PC 용 스크린 샷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가계부 — 광고 없음 편한 가계부 귀하의 PC 및 Mac에서

SN 앱 다운로드 리뷰 개발자 1. Accounting Book 다운로드 4/5

9 리뷰

4 Volodymyr Sichka 2. AccountingHelper 다운로드 /5

0 리뷰

蘇子芳 3. Accounting Master Pro 다운로드 4.2/5

6 리뷰

4.2 Ezyware Software

또는 아래 가이드를 따라 PC에서 사용하십시오. :

PC 버전 선택:

설치하고 사용하고 싶다면 가계부 — 광고 없음 편한 가계부 앱을 PC 또는 Mac에 설치하려면 컴퓨터 용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했습니다 app 아래의 네 단계를 거쳐 귀하의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 단계 : PC 및 Mac 용 Android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확인. 먼저 첫 번째 것들. 컴퓨터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먼저 Mac 저장소 또는 Windows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를 방문하여 Bluestacks 응용 프로그램이나 Nox App 을 클릭하십시오. 웹에있는 대부분의 자습서는 Bluestacks 응용 프로그램을 권장하며 컴퓨터에서 Bluestacks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이있을 경우 쉽게 온라인 솔루션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Bluestacks 응용 프로그램을 권장합니다. Bluestacks Pc 또는 Mac 소프트웨어 여기 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 PC 또는 Mac에 에뮬레이터 설치

원하는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 했으므로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하여 에뮬레이터 또는 Bluestacks 응용 프로그램을 찾으십시오.

찾았 으면 클릭하여 응용 프로그램 또는 exe를 PC 또는 Mac 컴퓨터에 설치하십시오.

이제 Next를 클릭하여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을 올바르게 설치하려면 화면 지시문을 따르십시오.

위 내용을 올바르게 수행하면 에뮬레이터 응용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설치됩니다.

3 단계 : 가계부 — 광고 없음 편한 가계부 PC의 경우 – Windows 7/8 / 10 / 11

설치 한 에뮬레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검색 창을 찾으십시오. 일단 찾았 으면 가계부 — 광고 없음 편한 가계부 검색 막대에서 검색을 누릅니다. 클릭 가계부 — 광고 없음 편한 가계부응용 프로그램 아이콘. 의 창 가계부 — 광고 없음 편한 가계부 Play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의 스토어가 열리면 에뮬레이터 애플리케이션에 스토어가 표시됩니다. Install 버튼을 누르면 iPhone 또는 Android 기기 에서처럼 애플리케이션이 다운로드되기 시작합니다. 이제 우리는 모두 끝났습니다.

“모든 앱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클릭하면 설치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 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그것을 클릭하고 응용 프로그램 사용을 시작하십시오.

4 단계 : 가계부 — 광고 없음 편한 가계부 Mac OS의 경우

키워드에 대한 정보 편한 가계부 pc

다음은 Bing에서 편한 가계부 pc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어플 사용기] 수입/지출 관리 어플 끝판왕 편한가계부 (4K)

  • 편한가계부
  • 가계부어플
  • 가계부앱
  • 리뷰아지트
  • 깡RG
  • 깡RG의 리뷰아지트
  • 깡RG 리뷰아지트
  • 리뷰아지트 깡RG
  • 유용한 어플
  • 어플 추천
  • 스마트폰 어플 추천
  • 스마트폰 활용
  • 갤럭시 앱 추천
  • 아이폰 앱 추천
  • 안드로이드 앱 추천
  • 어플 리뷰
  • 앱 리뷰
  • 어플 후기
  • 가계부 어플
  • 가계부 어플 후기
  • 어플 사용기
[어플 #사용기] #수입/지출 #관리 #어플 #끝판왕 #편한가계부 #(4K)


YouTube에서 편한 가계부 pc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플 사용기] 수입/지출 관리 어플 끝판왕 편한가계부 (4K) | 편한 가계부 pc,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