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시흥 고속도로 교통 상황 | 평택시흥고속도로 주행영상 Korean Express Way Route 151 Pyeongtaek – Siheung 25050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평택 시흥 고속도로 교통 상황 – 평택시흥고속도로 주행영상 Korean Express Way Route 151 Pyeongtaek – Siheung“?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부장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3,350회 및 좋아요 6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평택 시흥 고속도로 교통 상황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평택시흥고속도로 주행영상 Korean Express Way Route 151 Pyeongtaek – Siheung – 평택 시흥 고속도로 교통 상황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평택시흥고속도로#제2서해안고속도로#서평택분기점

평택 시흥 고속도로 교통 상황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평택시흥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상황 및 cctv 보기 – 널알려줘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자JC 에서 서평택JC 까지의 총연장 41.7km 의 평택시흥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방법과 cctv 보는법을 알아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heykakao.tistory.com

Date Published: 6/3/2021

View: 5863

[도로정보] 평택시흥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영상 안내

평택시흥고속도로, 국내 153번 고속도로이며 해당 노선의 주요 경유지 정보를 안내합니다. 교통CCTV를 통한 실시간 전체 구간의 교통상황을 알수 있습니다.

+ 더 읽기

Source: carmap.co.kr

Date Published: 9/24/2021

View: 4831

고속도로 교통상황

교통속보 · 경로검색 · 혼잡구간 · 노선별교통상황 · CCTV검색.

+ 더 읽기

Source: www.roadplus.co.kr

Date Published: 5/22/2021

View: 3763

(1부)평택시흥고속도로의 도로확장은 ‘이곳’의 인구폭증을 대비 …

네이버에서 ‘평택시흥고속도로 교통상황’ 이라고 검색하면 아래와같이. 평택방향과 시흥방향으로 나눠서 …

+ 여기에 표시

Source: ppa.covadoc.vn

Date Published: 2/1/2022

View: 763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평택 시흥 고속도로 교통 상황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평택시흥고속도로 주행영상 Korean Express Way Route 151 Pyeongtaek – Siheung.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평택시흥고속도로 주행영상 Korean Express Way Route 151 Pyeongtaek - Siheung
평택시흥고속도로 주행영상 Korean Express Way Route 151 Pyeongtaek – Siheung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평택 시흥 고속도로 교통 상황

  • Author: 부장
  • Views: 조회수 13,350회
  • Likes: 좋아요 67개
  • Date Published: 2018. 7. 2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2nSN6rk-czg

평택시흥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상황 및 cctv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자JC 에서 서평택JC 까지의 총연장 41.7km 의 평택시흥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방법과 cctv 보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제일먼저 its국가교통정보센터에서 아래와같이 확인가능합니다

각 구간별로 초록,노랑,빨간색 화살표로 정체여부를 표시해주고 있습니다

아래의 이전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것같네요

전국 주요 고속도로 CCTV 확인방법(국가교통정보센터)

다음은 네이버와같은 검색엔진에서도 쉽게 확인하실수있는데요

아무래도 네이버나 다음 포털은 pc에서나, 모바일에서나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빠르게 확인하실때 좋습니다

네이버에서 ‘평택시흥고속도로 교통상황’ 이라고 검색하면 아래와같이

평택방향과 시흥방향으로 나눠서 전체적인 교통흐름을 알려줍니다

조금 더 스크롤을 내려보면 지도상으로 서행이나 정체구간을 표시해줍니다

위의 교통흐름지도 아래쪽에는 양방향 구간별 교통흐름이나오구요

우측에보면 ‘>’ 꺽쇠가 보입니다

누르시면 상세화면으로 들어가서 자세하게 CCTV 정보까지 보실수있어요

군자jc ~ 송산마도 ic 구간 상세보기에서 보는 화면입니다

시화대교부근이 정체를 보이고있네요

아래는 cctv 아이콘을 클릭해서 본 시화대교 부근 cctv 화면입니다

정체되고있는것을 볼수있네요

평택시흥고속도로 교통상황 : 네이버 통합검색 (naver.com)

네이버뿐만 아니라 다음에서도 아래와같이 확인가능합니다

[도로정보] 평택시흥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영상 안내

[도로정보] 평택시흥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영상 안내

평택시흥고속도로, 국내 153번 고속도로이며 해당 노선의 주요 경유지 정보를 안내합니다. 교통CCTV를 통한 실시간 전체 구간의 교통상황을 알수 있습니다. 나들목, 분기점, 하이패스, 휴게소, 요금소, 경유노선 등 경유지 특성별로 식사안내/시설정보/날씨예보/실시간속도/실시간 CCTV 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현재 교통상황을 바로 확인할수 있도록 합니다

[도로정보] 평택시흥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영상 안내

[도로정보] 평택시흥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영상 안내

평택 시흥 고속도로 교통 상황 | (1부)평택시흥고속도로의 도로확장은 ‘이곳’의 인구폭증을 대비하기 때문입니다! 246 개의 베스트 답변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정보 CCTV

반응형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정보 CCTV

명절날과 주말 및 공휴일은 언제나 교통상황을 예의 주시해야만 합니다. 가족들과 놀러가는 길이나 부모님을 보러가는길도 안전운전은 기본입니다. 귀성길 못지않게 돌아오는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제대로 파악한다면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귀가할 수 있으니 알아두세요. 똑같이 출발한 A,B씨가 동일한 거리를 간다고 해도 A씨가 B씨 보다 1시간 일찍 서울로 복귀할 수 있는 노하우를 담았으니 보고 가세요.

늘상 운전자들을 괴롭히는 경부 평택 시흥 제2서해안 중부내륙 영동 호남 고속도로 실시간 cctv 교통상황을 어떻게 체크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세요. 총 3가지 방법으로 노하우를 전수해드립니다.

첫번째로 알려드리는 방법은 대다수가 많이들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아직 몰랐다면 지금이라도 알게 된 것만으로도 천만 다행으로 여기면 될 정도로 유용합니다. 우리나라 교통에 관한 모든 정보를 집약해서 에러없이 발빠르게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막히는 구간에서 모바일로 교통상황을 실시간 확인 및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답답한 네비에 의존하는 것보다는 수동적으로 상황에 맞춰 대응할 수 있습니다.

서울도로 교통상황 체크하기

1. 고속도로 교통정보 실시간

서해안 경부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 중부 고속도로 상황을 CCTV까지 이용해서 볼 수 있습니다. 로드 플러스로 바로갈 수 있도록 연결했으니 빨리 이동하세요.

👉 http://www.roadplus.co.kr/

로드 플러스로 들어가면 경로 검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어떤 곳이 어떻게 막히는 지 확인하는 것은 물론이며 어디서 사고가 발생해 정체구간이 새롭게 생겼는지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로만 듣는것보다는 CCTV 영상으로 도로 교통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보니 대처를 보다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화면을 보면 CCTV라고 지역별로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확인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본인이 확인하고 싶은 구간의 카메라 아이콘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동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중부내륙 쪽에 문경타고 올라오는 라인도 꽤나 막히는 구간입니다. 지방에서 서울로 올라오는 추석 연휴 마지막 귀경길에 조금이라도 무사복귀를 원한다면 확인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달리다가 졸리면 졸음쉼터나 휴게소 들러서 쉬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1~4차로 달리다가 옆을 보니 버스전용차로를 통해 발빠르게 움직이는 차량들이 보일 겁니다. 질투나고 짜증도 날거라 생각하지만 전용차로를 달릴 수 있는 차량과 그렇지 않은 차량에 따라 범칙금을 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2. 카카오맵 실시간 교통정보

카카오맵을 통해 CCTV로 교통정보를 알 수도 있습니다.

👉 https://map.kakao.com/cctv

지도상에 표기된 색상별로 막히는지 뚫리는지 쉽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녹색은 시원하게 달릴 수 있는 구간이란 이야기고 빨간색은 동맥경화 걸리듯 답답하게 정체구간이 이어진다는 이야기 입니다. 차 안에서 심심할때는 각 분기점마다 설치된 CCTV를 확인하면서 교통이 원활한지 아닌지를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고속도로만 고집할 것도 아니고 상황에 따라서는 국도로 빠져서 달리는게 시간을 더 절약할 수도 있으니 센스있게 운전하는게 필요합니다.

3. 고속도로 교통정보 어플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국 모든 고속도로의 상황을 곧바로 알 수 있습니다. PC가 아닌 핸드폰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https://play.google.com/store/roadplus

이용자들의 평가 또한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나라에서 공공자원을 바탕으로 앱을 만들면 욕먹는 경우가 많지만 1만 여명이 넘게 후기를 남겨도 칭찬일색입니다. 초창기만 하더라도 데이터를 보려고 하면 오류가 나서 앱이 튕기는 경우가 많았고 자잘한 버그 투성이였지만 상당히 수정된 상태입니다.

요즘식의 깔끔하고 정갈한 인터페이스를 자랑한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사용함에 있어서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제1중부 서울외곽순환도로 평택화성 시흥평택 경부 서해안 고속도로 제2자유로 교통상황까지 실시간으로 CCTV 확인 가능하니 많이 애용하시길 바랍니다.

당신의 시간은 소중하니 말이죠. 설날과 추석명절 연휴를 시작하는 귀성길과 돌아오는 귀경길에 동반자처럼 함께해보세요.

운전자가 알아야할 정보

키워드에 대한 정보 평택 시흥 고속도로 교통 상황

다음은 Bing에서 평택 시흥 고속도로 교통 상황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평택시흥고속도로 주행영상 Korean Express Way Route 151 Pyeongtaek – Siheung

  • 평택시흥
  • 송산포도
  • 서평택

평택시흥고속도로 #주행영상 #Korean #Express #Way #Route #151 #Pyeongtaek #- #Siheung


YouTube에서 평택 시흥 고속도로 교통 상황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택시흥고속도로 주행영상 Korean Express Way Route 151 Pyeongtaek – Siheung | 평택 시흥 고속도로 교통 상황,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