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 레일 시스템 창호 | 창틀 바닥이 평평한 평 레일 창호 [핫클립] / Ytn 사이언스 상위 246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평 레일 시스템 창호 – 창틀 바닥이 평평한 평 레일 창호 [핫클립] / YTN 사이언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YTN 사이언스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3,592회 및 좋아요 22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평 레일 시스템 창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창틀 바닥이 평평한 평 레일 창호 [핫클립] / YTN 사이언스 – 평 레일 시스템 창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울퉁불퉁한 일반 창호와 다르게
기술자가 개발한 창호는 바닥이 평평하다.
이는 기밀과 수밀을 향상시키고
유해물질을 막기 위함이라고 하는데,
그 제작과정을 살펴본다.
▶full 영상: https://youtu.be/PiCu8SGa1fc

[YTN 사이언스 기사원문] https://science.ytn.co.kr/hotclip/view.php?s_mcd=1185\u0026key=202007301446171875

평 레일 시스템 창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AL 평레일 시스템창호

용도. – 고급빌라, 타운하우스, 아파트, 주택의 발코니창. 색상. – 외부 : 불소수지도료 – 내부 : 불소수지도료. 유리. – 24mm / 30mm (삼중유리 가능). 제품종류.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idawindow.co.kr

Date Published: 4/15/2022

View: 6530

(주)이다 평레일 시스템창호 : 패러다임 바꾼 … – Naver Post

어제 그랬고 오늘 그렇다고 내일 또한 그래야 한다는 법은 없다. ㈜이다 김순석 대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평레일 시스템창호는 창짝의 롤러와 창틀의 …

+ 여기에 표시

Source: post.naver.com

Date Published: 9/23/2021

View: 3872

한글라스 평레일 시스템창 :: hanglas

(주)이다는 세계 최초로 레일이 없는 평레일 창호를 개발해 특허 및 신기술(NET) 인증을 받으며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hanglas.co.kr

Date Published: 1/4/2022

View: 3587

평레일 시스템창호(이다창호) > 업체정보 – 전원속의내집

평레일시스템창호. 평레일 단창. 평레일 이중창. TILT & TURN. 평레일 출입문. 알루미늄 자동문. 기능성 방범창.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uujj.co.kr

Date Published: 8/3/2021

View: 7511

시스템 창호의 새로운 역사를 쓰다. 이다

레일과 홈이 없는 새로운 개념의 창호로 세계 창호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이다의 김순석 대표를 만나봤다. ‘2001년 기업을 설립한 이후 평레일 창호 …

+ 여기에 표시

Source: mbridge-media.com

Date Published: 7/17/2022

View: 4781

소음·먼지 유입, 열 손실 잡는 ‘평레일 창호’ 개발 – 조선비즈

‘평레일 시스템 창호’는 창틀 바닥이 평면구조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으로 기존 창호의 창틀과 레일 구조로 인한 바람, 비 들이침 등을 확실하게 막아준다.

+ 여기를 클릭

Source: biz.chosun.com

Date Published: 3/8/2022

View: 9229

세계 최초 ‘평레일 시스템창호’로 글로벌 시장 공략하다

평레일 시스템창호는 레일부가 완벽한 평면 구조로 기존의 창틀과는 구조가 전혀 다른 창틀로 세계 최초로 개발됐다. 특히 신기술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powerkoreadaily.com

Date Published: 10/30/2022

View: 4951

평레일 시스템 창호 | 과학문화포털 사이언스올

세계 최초 연구개발 성공, 평레일 시스템 창호 레일이 은폐된 완벽 평면 구조 각종 유해물질 완벽 차단 시스템 창호의 국제적 선진화에 앞장서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scienceall.com

Date Published: 11/20/2021

View: 759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평 레일 시스템 창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창틀 바닥이 평평한 평 레일 창호 [핫클립] / YTN 사이언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창틀 바닥이 평평한 평 레일 창호 [핫클립] / YTN 사이언스
창틀 바닥이 평평한 평 레일 창호 [핫클립] / YTN 사이언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평 레일 시스템 창호

  • Author: YTN 사이언스
  • Views: 조회수 23,592회
  • Likes: 좋아요 229개
  • Date Published: 2020. 9. 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j6JcQ0cibhI

AL 평레일 시스템창호 – 이다창호

– 프레임(Frame)에 벤트(Vent)가 매립되는 밀착방식으로 수밀성, 기밀성이 우수하고 냉난방이 효율적으로 유지됩니다.

– EPDM 가스켓과 단열재를 적용하여 단열성이 우수합니다.

– 다단게 배수시스템,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로 수명이 반영구적입니다.

– 레일부의 매립으로 오염이 적고 청소가 용이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 이중레일로 설계되어 창문의 중량을 분산해 레일 처짐 방지 및 롤러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한글라스 평레일 시스템창 :: hanglas

(주)이다는 세계 최초로 레일이 없는 평레일 창호를 개발해 특허 및 신기술(NET) 인증을 받으며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글라스는 상생이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한글라스의 고품질 유리에 (주)이다의 뛰어난 기술을 적용하여 첨단의 윈도우 제품을 선보입니다.

시스템 창호의 새로운 역사를 쓰다. ㈜이다모든커뮤니케이션 미디어채널

세계 시스템 창호 시장에 도전장을 던지다

지금까지는 시스템 창호 시장을 독일과 일본 등 해외 글로벌 기업들이 주도해 나갔었다. 그러는 가운데 국내 기업인 ㈜이다(김순석 대표)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먼저 평레일 시스템 창호를 선보이는데 성공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레일과 홈이 없는 새로운 개념의 창호로 세계 창호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이다의 김순석 대표를 만나봤다.

‘2001년 기업을 설립한 이후 평레일 창호 제품을 시작으로 기존과 다른 창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라는 말로 인터뷰를 시작한 김순석 대표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충남 보령에 약 일만 평 부지의 제2공장을 증설해 가동하며 제품 개선과 신기술,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현재 ㈜이다에서는 평레일 시스템 창호를 비롯해서 스윙도어 제품 등 다수의 제품들을 개발해 계속해서 확대중에 있다.

신기술과 만난 창문으로 공간을 바꾸다

‘저희 평레일 창호 기술은 신기술 인증을 획득하면서 한번 받기도 힘들다는 신기술 인증을 총 네 번이나 받았습니다.’라며 기술력에 대해서 자부심을 드러낸 김순석 대표. 그에게 평레일 시스템 창호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렸더니 ‘저희의 평레일 시스템 창호는 레일이 보이지 않아서 미관상으로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기밀성과 단열성 면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합니다.’라는 말로 시작했다.

이들의 평레일 시스템 창호는 창틀 위의 레일을 없앤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창문 상단은 미관적으로 깔끔하고 아름다우며 청소가 쉽다. 그리고 발로 창틀을 밟았을 때 이질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그리고 이중 레일을 적용한 탓에 단열을 위해 사용되는 2중과 3중의 유리 무게를 분산시켜 레일이 쳐지는 것을 방지한다. 그리고 레일 하부로 배수가 되어 외부로 배출시켜 풍압, 벌레와 같은 외부 조건을 차단하고 기밀이나 방수 기능을 향상시켰다.

㈜이다는 평레일 시스템 창호 이외에도 PVC 소재와 AL 소재의 장점을 결합한 복합창도 선보이며 전 세계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이 복합창은 알루미늄의 장점인 풍압에 견고하고 컬러 선택이 다양하며 변형이 적도 또 화재에 강한 것을 모두 가지고 있다. PVC와 알루미늄을 일체형 널링 공법으로 연결해 PVC의 장점인 단열과 결로 성능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무늬목 래핑을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프레임 평면구조의 디자인, 고급 자재 사용으로 실내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고 수밀성, 기밀성, 냉난방까지 우수하여 에너지 절감에도 기여한다고 김 대표는 설명했다.

최근에는 개폐방식이 슬라이딩 형태로 된 미서기창인 하이윈 슬라이딩창도 개발했는데 이 제품 역시 평레일 구조를 도입해 청소가 쉽고 미관이 수려하다. 수밀성, 기밀성 방음성이 뛰어나고 상부 이탈 방지 커버를 적용하고 있어 창문의 강제 이탈을 방지해 안전하다. 이 제품은 현재 전국 천여 곳 이상의 납품 실적을 갖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중동, 중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시장에 국가별 창호 제작 공장 합작투자 및 기술제휴를 맺으며 해외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대한민국 창호의 우수성을 알리다

설립 이래 지금까지 좋은 창호 개발에 전념해온 ㈜이다. 이러한 노력의 성과로 탄생하게 된 알루미늄 자동문은 단열성과 기밀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외부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방음성과 먼지 차단 성능이 우수하다. 그런 이유로 오피스 공간에 적용된다면 외부 소음 차단에 매우 효과적이다. 거기에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해 견고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국내 특허 150여 개, 해외 18개국에 80여 개 국제 특허와 산업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는 ㈜이다. 이들 제품은 중소기업 우수조달제품으로 선정되어 정부기관과 공기업, 학교에 납품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맹활약을 펼치며 대한민국 창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세계 최초 ‘평레일 시스템창호’로 글로벌 시장 공략하다

▲ ㈜이다 전경 창호는 건물 내부를 외부와 차단시키기 위해 창이나 출입구에 설치되는 각종 창이나 문을 말한다. 창호가 중요한 것은 바로 주거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오래된 아파트나 노후화된 건물들의 창호는 단열 또는 방음 등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기능을 상실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여기에 최근 엄청나게 이슈화되고 있는 미세먼지가 실내에 유입되지 않기 위해서는 좋은 창호를 설치하는 것은 필수다. 무엇보다 창호가 갖춰야 할 중요한 성능은 방음성(안의 소리가 밖으로 새어나가거나 밖의 소리가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는 성질), 수밀성(물이 잘 통과하지 않는 성질), 단열성(물체와 물체 사이에 열이 서로 통하지 않도록 막는 성질), 기밀성(공기나 가스 등의 기체가 통하지 않는 성질), 내풍압성(풍압에 견디는 성질) 등 크게 5가지 기능으로 나뉜다. 이와 같은 기능들을 모두 갖춘 제품이 바로 시스템창호다. 이 같은 시스템창호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평레일 시스템창호’를 개발한 ㈜이다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월간 파워코리아는 ㈜이다 김순석 대표를 만나 평레일 시스템창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다. ㈜이다, 세계 최초 ‘평레일 시스템창호’ 개발하다

중소기업 우수 조달 제품으로 선정되어 정부기관·공기업·학교 등에 납품

㈜이다는 독자적인 기술로 시스템창호를 생산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바닥이 평평한 ‘평레일 시스템창호’를 세계 최초로 선보인 기업으로서 창호의 수준을 세계적으로 만들었다.

평레일 시스템창호는 레일부가 완벽한 평면 구조로 기존의 창틀과는 구조가 전혀 다른 창틀로 세계 최초로 개발됐다. 특히 신기술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창의 용도 및 중량에 맞춰 이중 레일 및 외(일)레일로 교체가 용이해 창틀 변형에도 강하고 내구성이 높다.

또한 레일 홈이 없기 때문에 창틀에 먼지 및 오염이 적어지게 되고, 청소를 쉽게 할 수 있으며 사람이 창틀을 밟아도 발이 끼거나 걸릴 일이 전혀 없다.

이 제품은 방음성, 수밀성, 단열성, 기밀성, 내풍압성 등 총 5가지 기능을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결로 현상도 해결해주면서 친환경 인증을 받아 각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이중이탈방지 기능이 있기 때문에 창문이 이탈해 밖으로 떨어질 일도 없을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위생적인 창호 기술, 각종 유해물질 완벽 차단 시스템까지 적용되어 있다. 아울러 부품 손상 시 창호 전체를 교체해야 하는 기존 제품과 다르게 부품 손상 부위만 따로 교체할 수 있어 유지·보수가 쉽고 경제적이고, 레일 홈이 없기 때문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

그 결과 평레일 시스템창호는 중소기업 우수 조달 제품으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정부기관, 공기업, 학교, 건설사, 개인주택 등에 납품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독자적인 기술을 개발·출시하는 것이 글로벌 창호시장서 강점 보일 수 있어

핵심 부품인 하드웨어의 수입품 대체 개발해 외화 절감 효과 만들다

가정 형편이 풍족하지 못해 10대의 나이로 사회에 뛰어든 김순석 대표는 13년간 창호분야 현장에서 활동하며 경험을 쌓았고, 지금의 ㈜이다를 설립하기에 이르렀다.

현재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이다이지만 그동안 어려움이 있었다. 국내 창호시장은 LG, 현대, KCC, 한화 등 이름만으로도 존재감을 뿜어내는 대기업들의 경쟁이 펼쳐지는데 이 가운데에서 중소기업인 ㈜이다가 도전장을 내민 것이기에 모든 부분에서 열악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김 대표는 “생산할 수 있는 인력이 적다 보니 어렵고, 시공과 사후관리까지 하다 보니깐 일이 더 많이 들어오더라도 일정을 못 맞추는 경우가 발생했었다. 여기에 자재의 납기를 맞추기도 쉽지 않았고, 시스템이 덜 갖춰진 게 중소기업의 힘든 점이었다”라고 중소기업으로써 살아남기 힘들었던 현실에 대해 털어놨다.

그럼에도 김 대표는 국내 대기업 창호가 해외에서 큰 호응을 얻지 못하는 점을 집중적으로 파고들면서 돌파구를 마련하기 시작했다. 그는 “국내 대기업 대부분이 해외에서 기술을 도입해 국내 창호시장 환경에 맞게 개량해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방식이 국내 시장에서만 강점을 보인다는 점이다”며 “그래서 독자적인 기술을 개발해서 선보이는 것이 글로벌 창호시장에서 강점을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평레일 시스템창호를 연구·개발하게 된 계기에 전했다.

이와 함께 ㈜이다는 평레일 시스템을 기반으로 단열성과 기밀성이 우수한 알루미늄 자동문도 개발했다. 기존의 자동문은 밑과 옆에 틈이 있다 보니 바람과 먼지의 유입이 있고, 방음에 취약한 부분이 있는데 알루미늄 자동문은 이러한 단점들을 보완하는 제품으로 우수성을 자랑하고 있다. 평레일 시스템창호에 대한 국내·해외 18개국 특허 보유에너지 효율성이 좋은 창호를 업그레이드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것

㈜이다는 평레일 시스템창호에 대한 국내 특허와 신기술(N.E.T) 인증 4건(지식경제부), 실용신안, 고효율 기자재 및 친환경 표지 인증, ISO 9001 인증 등 약 120개를 취득했다. 또한 18개국 특허를 비롯해 80여 가지 산업재산권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핵심 부품인 하드웨어의 수입품을 대체 개발해 외화 절감 효과를 만들면서 회사의 발전과 동시에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기도 하다.

㈜이다는 평레일 시스템창호의 개발·연구에만 집중하지 않고 설치 후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들과의 신뢰를 쌓기 위한 노력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순석 대표는 “소비자들이 저희 제품을 인정해주고 좋아해주는 모습을 볼 때 진짜 행복하다”며 “내가 그동안 해왔던 것의 노력한 부분이 다음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힘과 용기가 생긴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선정한 ‘2017년 9월 대한민국 엔지니어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이루기도 했다.

김 대표는 향후 목표에 대해 “에너지 효율성이 좋은 창호와 친환경에 좋은 제품을 더 업그레이드해 개발하고 전 세계에 필요한 제품을 개발해서 세계 시장에 진입하고자 노력할 것”이라며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충남 보령의 1만여 평 부지에 제2공장을 증설해 가동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독일, 일본 등 선진국들이 주도하는 글로벌 창호시장에 당찬 도전장을 내민 ㈜이다의 행보를 응원해본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평 레일 시스템 창호

다음은 Bing에서 평 레일 시스템 창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창틀 바닥이 평평한 평 레일 창호 [핫클립] / YTN 사이언스

  • 사이언스핫클립
  • YTN사이언스
  • 프로그램
  • 사이언스프로그램
  • 창호
  • 창틀
  • 레일
  • 평레일

창틀 #바닥이 #평평한 #평 #레일 #창호 #[핫클립] #/ #YTN #사이언스


YouTube에서 평 레일 시스템 창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창틀 바닥이 평평한 평 레일 창호 [핫클립] / YTN 사이언스 | 평 레일 시스템 창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